Jul 8, 2016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프랑스


OOOO 아무리 독일이라도 수비 줄부상이 너무 컸어요. 보아텡까지 교체아웃되면서 승리의 운이 프랑스로 ... 그리즈만 좋아하는 선수라서 우승하는 거 보고 싶네요.
OOOO 포르투갈도 사실 이미 떨어졌어야 할 팀인데 카제가 불어서 꾸역꾸역 밟고 올라온거라... 일단 저도 유로 시작전에 우승국 프랑스 꼽아놓긴 했는데, 프국도 그리즈만 막히면 좀 노답 상황이긴 하죠
OOOO신장 176cm의 그리즈만은 힘들이지 않고 공을 차네요. 박지성의 맨유 동료였던 35세의 에브라는 노련하고 체력도 좋군요. 55억 탈세로 징역 21개월과 집행유예를 받은 메시보다 그리즈만이 더 끌려요. 자막으로 보여준 프랑스 국가 내용도 멋져요!
OOOO 알 거 없습니다 제 마음을 산산조각내놓ㅎ고 제게 정보를 얻으려하는 것입니까이름은 앙투안 그리즈만 프랑스인 축구선수이고 소속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며 175센치 72킬로 이고 어제 두 골 넣었…
OOOO 알 거 없습니다 제 마음을 산산조각내놓ㅎ고 제게 정보를 얻으려하는 것입니까이름은 앙투안 그리즈만 프랑스인 축구선수이고 소속팀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며 175센치 72킬로 이고 어제 두 골 넣었다는 것 외에는 안 알려줍니다..
OOOO유로 2016 축구도 이제 결승만 남겨두었습니다. 그리즈만의 두 골로 독일을 격파한 프랑스는 월요일 포르투갈로 일전을 펼칩니다. 그리즈만, 지루 vs 호날두, 나니. 좋은 경기 기대됩니다.
OOOO그리즈만이 프랑스 달링이라고 불린다고... 어울린다 어울려 진짜 대국민적 스타구나ㅠ0ㅠ!!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genialchoi
OOOO 포그바와 크로스의 매치업은 크로스의 승리로... 도리어 오늘은 시소코가 프랑스 미드필드 라인에선 가장 잘 하더군요. 놀랬음-_-;;. 프랑스 수비진은 골키퍼 포함 다 잘했고, 그 외 라인에선 그리즈만-시소코가 가장 잘한 경기
OOOO프랑스, 파이팅 ❤️😍👊🏻💖👌🏻 그리즈만 오빠 사랑해~ #EquipeDeFranceSelcaDay
OOOO프랑스가 결승 가는구나! 그리즈만!
OOOO역시 프랑스ㄴ는 그리즈만..
OOOO유로에서 데샹 감독과 그리즈만이 잘 되기를 바라는데, 프랑스가 망하길 바라는 이율배반적 마음에서 벗어나야겠다.
OOOO독일이 인텁때 거만하게 입털었나 ??? 즈는 그리즈만때문에 프랑스를 응원합니다
OOOO지루가 부상이라고 해도 그리즈만이 있는 프랑스라 걱정은 안되는데 오히려 독일 괴체톱이 더 걱정 지루가 큰 부상만 아니길 바래야지 폼 올라오다가 또 귀신같이 부상이후 원상복귀는.. 😫😫
OOOO 결국 송아님은 프랑스를... 😓 저도 프랑스 응원해요! 그리즈만... 😏
OOOO얘가 그리즈만 프랑스 아가
OOOO지루 포그바 파예 그리즈만... 와 프랑스 예술이구만. 짱이다!!👍🏼 (뒷북)
OOOO전반 45분 너무 아쉽다. 파예 선수 골만 막았어도.. 그리즈만 선수 골만 막았어도ㅠ 프랑스가 덜 몰아치고 있긴 하지만 아이슬란드 끝까지 공격하는 거 멋지고, 기어이 골 만들어내는 것도 너무 멋지고. 전반이 아쉽긴 하지만 두 감독님들 얼굴 펴셔도 됨ㅠ
OOOO뭐 좀 하느라 안 봤는데 한명씩 돌아가면서 다 넣었네.. 지루 포그바 파예 그리즈만... 손들이랑 붙었으면 했는데 헛된꿈. 프랑스 만만하게 보면 안 될 것 같다 그리고 까보니 프랑스는 참 꿀대진이었다 독국 이거 다 보고 있겠지... 잘해라 ^^^^
OOOO앙투완 그리즈만 네번 째 골. 프랑스 4-0 아이슬란드.
OOOO앞으로는 그리즈만 보러 프랑스 경기를 봐야지,,,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EEversun
OOOO유로 응원하던 팀이 다 탈락했네 그리즈만 좋아하긴 하지만 프랑스가 우승하는건 싫고 독일도 싫고 포르투갈 웨일즈는 극혐이고... 차라리 이탈리아 우승해라
OOOO그리즈만이 "일상 속에서는 스스로 프랑스인이라기보다 스페인 사람에 더 가깝게 느껴진다, 마드리드에 있을 때 더 편하다, 이곳 사람들은 늘 웃는데 그 점이 좋다"고 인터뷰함. 그거 가지고 몇몇 똥멍청이 프랑스인들이 물고 뜯는…
OOOO그리즈만이 "일상 속에서는 스스로 프랑스인이라기보다 스페인 사람에 더 가깝게 느껴진다, 마드리드에 있을 때 더 편하다, 이곳 사람들은 늘 웃는데 그 점이 좋다"고 인터뷰함. 그거 가지고 몇몇 똥멍청이 프랑스인들이 물고 뜯는데 참 거기도 노답이구나 싶은
OOOO 지금 프랑스가 아무도 모르게 제2의 아트사커 준비중이니까 조심해 중원에 포그바 공격에 그리즈만 장난아니야 요즘

유로


OOOO유로2016 한줄 요약 호우형 vs 그리즈만
OOOO유로 진짜 그리즈만 엄청 잘해따 ㄹㅇ
OOOO이번 유로 결승전 호날두VS그리즈만 아니냐 ㄷㄷ 둘다 이케맨 재능 짱짱 기대 된다 ㄷㄷ
OOOO'또' 호날두 vs 그리즈만, 유로 2016 결승도 '마드리드 더비'
OOOO완벽하고 빈틈이 없어보였던 독일이 그리즈만 한명에게 완전히 털렸다 그리즈만 니가 유로 MVP타라
OOOO에휴... 독일이 이렇게 허무하게 무너지네. 그리즈만 챔스도 우승 못했는데, 유로 우승컵이라도 가져가라.
OOOO레블뢰 유로 4강 진출 및 앙투안 그리즈만의 득점 선두 기념으로 이벤트합니다! 한 분께 배라 파인트 드려요! 당발은 밤 12시에. 그리지 골든부츠! 🇫🇷
OOOO이번 유로를 통해 그리즈만은 클럽 뿐만 아니라 국대에서도 월드클래스 공격수라는 게 입증되고 동갑인 아자르보다 확실히 앞서나가는 듯. 차세대 1인자는 네이마르 VS 그리즈만?
OOOO그리즈만 유로 득점왕했으면 좋겠다.

지루


OOOO 포그바-지루-파예가 동시에 부진했음에도 하드캐리한 그리즈만 위엄-_-;;. 아틀레티코와 마찬가지로 난 혼자 하드캐리가 제격???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yembl
OOOO 그리즈만의세레모니 보고싶네요..기대된다는ㅋㅋㅋ 지루는별명이세레모니파괴자에요..동료가골넣어서세레모니하는걸티셔츠를잡아서방해하거나혹은 자기팔로꼭껴안아서못하도록하거든요ㅋㅋㅋㅋ
OOOO올리비에 지루 폴 포그바 디미트리 파예 앙투완 그리즈만 캬
OOOO지루 그리즈만이 이렇게 잘해주는데 클럽에서도 호릅 맞추게 해줘야 하지 않습니까
OOOO지루 파예 그리즈만 진짜 죽였다.. 최고
OOOO공중엔 지루 1골 2어시스트 그리즈만
OOOO42분 파예 선수 추가골. 지루 선수 패스를 받아서 중거리슛. 슈팅이 세지 않았고 키퍼가 방향은 잡았는데.. 이번 실점은 좀 아쉽다ㅠ 그리고 연이어 네번째 실점까지. 45분 그리즈만 선수 1대1 상황에서 키퍼 넘기며 칩샷. 4대0 전반 종료.
OOOO 그리즈만? 지루? 같은?

파예


OOOO미쳤나봐 진짜 파예랑 그리즈만이 이번 레블뢰에서 제일 깜찍한 조합임 ㅠㅠㅠㅠㅠ
OOOO앙투완 그리즈만 & 디미트리 파예

앙투안


OOOO 셀카 장인 앙투안 엔조이 그리즈만...
OOOO 아 그 영상 진짜 짱 귀엽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투안 "엔조이" 그리즈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앙투안 그리즈만을 팔로잉.

경기


OOOO 그리즈만 탑 스코어러 기원! 🙏 세레모니 파괴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칭 너무 웃기고요? 근데 경기보면 꼭 그런애들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막 따라 가면서 유니폼 잡아댕기는 애들... ㅋㅋㅋㅋㅋ
OOOO그리즈만, 아일랜드와의 16강전 전반까지만 하더라도 측면 공격수로 뛰면서 210분 동안 1골(그마저도 선발 출전한 2경기 득점 포인트 0). 아일랜드 경기 후반전부터 중앙으로 이동한 그리즈만, 135분 동안 3골 2도움. 역…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Giselelim
OOOO 저번에도 그리즈만 골 넣었을때 신발에 키스해주더닠ㅋㅋㅋㅋㅋㅋㅋ어제 경기에선 둘이 번갈아가면서... 프렌치 풋볼게이 넘 선정적인(절래절래
OOOO그리즈만, 아일랜드와의 16강전 전반까지만 하더라도 측면 공격수로 뛰면서 210분 동안 1골(그마저도 선발 출전한 2경기 득점 포인트 0). 아일랜드 경기 후반전부터 중앙으로 이동한 그리즈만, 135분 동안 3골 2도움. 역시 그리즈만은 중앙이 답!
OOOO그리즈만이 자신을 중앙에 배치해달라는 어필을 했고 그 기회가 경기 시작부터 온전히 주어졌는데 자신의 주장이 매우 타당했다는걸 결과로 입증해버림
OOOO그리즈만 저번경기 때 골넣고 핫라인블링 셀레브레이션 하던거 멍청이같고 귀여웠음 앞으로도 해줬으면...
OOOO그리즈만이 너모 예뻐서 경기 집증이 안댑니다

1골


OOOO 내가 조와하는 그리즈만이 1골 2어시나 했쟈나 ㅠ... 아이슬란드도 너무 수고했고 잘했다 동화는 여기서 끝났지만 아름다웠어 멋있어 😊 😊 팬들이랑 저 세레모니 하는거 진짜 너무 멋지다 😭 😭 😭 😭 😭
OOOO그리즈만 1골 2어시 !

호날두


OOOO그리즈만이냐 호날두냑 #EURO2016
OOOO그리즈만 골세리머니 준 거 없이 밉상이니 호날두 우승 응원하기로 한다
OOOO호날두, 그리즈만 생각하면 이상한것도 아니지만ㅋㅋㅋ
OOOO그리즈만대 호날두라

앙투완


OOOO앙투완 그리즈만~~~

포그바


OOOO포그바x그리즈만 팬픽 써버려

득점왕


OOOO그리즈만 득점왕 먹었으면 좋겠다.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Seolskjaer
OOOO그리즈만이 득점왕 먹을 확률이 높구먼 ..
OOOO그리즈만 득점왕 ㄱㄱㄱ

세레모니


OOOO그리즈만은 볼 세레모니도 참 얄밉게 한다.
OOOO그ㄹㅣ즈만 키도 작고해서 세레모니 할때마다 이꼴나는데 너무귀엽고

전반


OOOO뭐라고 할 수가 없다. 전반 4:0으로 그리즈만이 끝냈다

우승


OOOO내가 조와하는 그리즈만이 추가골 넣었쟝 😇 우승 가쟈
OOOO기요미 그리즈만 우승해서 기쁨의 눈물 흘리자^~^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scopi410

선수


OOOO그리즈만 욕심같아선 레알로 데려오고 싶지만 선수 죽이는 행동이네요,,
OOOO 감독이 잘이끌고 선수들이 잘 따른거겠죠?ㅎㅎ 특히 그리즈만같은 선수들이
OOOO자꾸 그리즈만 이탈리아애락우 생각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까먹지 않게 정리해야게써.. 국적 헷갈리는 선수들 너무 많음ㅋㅋㅋ 람지도 자꾸 스코티시같죠 잉국도 아니고 스코티시ㅋ..ㅋㅋㅋㅋㅋㅋ 왜일까 얘는 웨일즈애인데

자꾸


OOOO그리즈만 자꾸 눈에 보여서 정들것같음... 지난 여름에 채르시랑 링크 났을때 왔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내가 말을 말아야
OOOO나 자꾸 데실이랑 그리즈만 헷갈림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이쁘니라서 그런가...

그리즈만


OOOO아님 그리즈만x벤제마
OOOO그리즈만 수비 앙증맞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Quick_SSo
OOOO그리즈만 너무 잘한다 😍
OOOO소시지 시절부터 그리즈만 알아본 분들은 드디어 세계적 스타로 올라서는 모습 보면서 감회가 남다르실 듯.
OOOO흑흑 겜 할 때마다 능력치 똥인 그리즈만 가지고 개고생했는데 보상 받은 기분
OOOO 느린건 둘째치고 옆에 그리즈만 있는데 ㅋㅋㅋㅋㅋ
OOOO그리즈만 골 세레머니가 화제라서 영상 보니... 관광버스 춤이네. 귀엾.
OOOO어우 그리즈만 셀러브레이션 너무 귀엽고 좋은데
OOOO그리즈만이 하필;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jsk8203
OOOO자 이제 결승에서 날두가 소년가장(..) 그리즈만을 털어주는 일만 남았네요 날두의 클라스를 보여조
OOOO 그쳐 ㅂㄷㅂㄷ 아진짜 뭔가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썽질나서 하이라이트도 다시안봤어요^_ㅠ 그리즈만 너무 잘해서 휴우
OOOO그리즈만 골 셀레브레이션 졸귀 ㅋㅋㅋ
OOOO 마벨이 그리즈만을 알다니 오
OOOO그리즈만 ㅎㄹ
OOOO아 그리즈만이 골 넣는건 생각 못했구나 ㅋㅋㅋㅋ
OOOO 그리즈만 ㅗㅜㅑ,..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ningirin
OOOO 그리즈만이 ㅁㅊㄷ ㅁㅊㅇ...
OOOO독일주전 탈주가 컸대..... 암튼운도좋았고 그리즈만도 좋았어
OOOO그리즈만 두골기념 이쁜그리즈만봐주세요...,.,,,,
OOOO 그리즈만이 두골 다넣었다구
OOOO 그리즈만 믿었습니다.....
OOOO그리즈만…
OOOO 와오늘진짜그리즈만캐리저도봤는데ㅎㅎ재밌었네요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ffranicky
OOOO그리즈만 짱짱맨
OOOO그리즈만이 잘했나보네
OOOO그리즈만 멋있다 ㅡ
OOOO 그리즈만이 이뻐서그런건지 일단 잘하기도 하는데 암튼 카메라에 잘비춰줘서 조아
OOOO아틀레티가 오바메양 노리는 게 그리즈만 팔겠지??? 로 여전히 귀결되는 소름
OOOO멕시코만 뱅골만 그리즈만
OOOO뮐러랑 그리즈만이네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_990618_
OOOO뫄님 최애들을 보면 (난도 호르헤 페나티 그리즈만) 역시 눈썹인가?! 싶기도. 사실 페나티랑 그리즈만은 왜인지 코주변이 비슷한 인상같기도하고? 개인적으로 페나티는 마타를 생각나게 하는 얼굴이지만...
OOOO 그럼 벤제마랑 그리즈만 트레이드 해주셈
OOOO그리즈만 에펨 아스날로 돌리니?
OOOO 그리즈만이 젤 신나 보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해맑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맞출수도 있을꺼같아 그리즈만 EC 14T 이런거 포기하고 15 은카 이런거 쓰면
OOOO Lw 그리즈만
OOOO 사실 꼴리는게없음 ㅎ 그리즈만이 그냥 요즘 좋다는게끝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ffranicky
OOOO그리즈만 진짜 사랑받는 듯
OOOO그리즈만! ⚽️⚽️⚽️⚽️
OOOO 아닙니다 그리즈만이... 근데 그리지는 원래 라리가 통합 요정... 이젠 글로벌...
OOOO그리즈만 뛰어 댕기는거 너무 귀엽다 통통 뛰어 다녀 >_<
OOOO 제가 그리즈만 얘기를 너무 많이 한 것... ㅋㅋㅋㅋㅋ; 송아님도 월요병 잘 이겨내세요!
OOOO오늘축구요약:그리즈만이 예뻤음
OOOO3d 최애들 다 닮았다ㅏ 박형식 그리즈만 톰하디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_Miel89
OOOO와 그리즈만 슴사이즈 나랑 비슷해
OOOO와 클로즈업 잡아주는 거 그리즈만 진짜 이쁘네...
OOOO크 그리즈만
OOOO 몰랐어요 그리즈만의 정체(?)를 이제서야 알게된 ㅋㅋㅋㅋ
OOOO그리즈만 바로 또 골~!! 아이슬란드 먼 길을 가게됐다.
OOOO호옥 그리즈만 골이다
OOOO얼음국도 골넣고 그리즈만도 넣었으면,,,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ningirin
OOOO 그리즈만 엉덩이 최고됩니다 선생님... 모 별로 중요한 건 아니지만 위에 잘못(?)썼는데 9,7이 좋읍니다...
OOOO그리즈만 코너킥 진짜 잘 찼네 폴이 골!
OOOO그리즈만 골넣어주라
OOOO그리즈만 보기보다 온돈이가 빵빵하네
OOOO그리즈만 손톱을 가열차게 물어뜯네..
OOOO442랑 4231 사이에서 그리즈만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향으로 전개할 것 같다는 예상
OOOO로이킴=로이조=그리즈만 이라고 ㅇㅇ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ningirin
OOOOㅇㅇ 그리즈만 로이조닮음ㅋㅋㅋㅋ
OOOO로이킴=로이조=그리즈만
OOOO그리즈만 불꽃슛으로 학센 새끼들 참교육 ㄱ다
OOOO달타냥이랑 그리즈만 왜 이렇게 연인처럼 커버슛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즈만님이 공에 기를 불어넣으신다
OOOO 으 그리즈만 치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즈망:상처
OOOO 사진 찍힐 줄 아는 남자 그 이름 그리즈만(아무말대잔치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Seolskjaer
OOOO 왜켘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엔조이 그리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음........아틀레티코는 토래스나 그리즈만 후안프란 고딘 가비 중에서 한명하고 뮌헨은 알론소나 람 둘중하나 할거같아요ㅋㅋ
OOOO 니키님의 그리즈만는 멋있게 만들어줬어여 ㅠㅠ 우리람람이 왜 1ㅠㅠㅠ
OOOO그리즈만 레알 소시에닷 간 게 열네 살 때, 무려 십 년 전인데 이성 자리잡고 나서 자기 인생 절반을 거기서 살았으면 그런 생각이 드는 게 자연스럽지, 국적 민족 그게 뭐 대단한 거라고 무슨 순국열사들 나셨어 다들
OOOO내가 어디있는지 보려다 앙트와이스그리즈만이 눈에 보인다
OOOO그리즈만 세레머니가 드레이크 춤 따라하는거였다니 왜죠 ? ??? 나 예전에 그 뮤비보고 으악 춤추는거 으잌ㅋㅋㅋ하고 껐었는데 그리즈만때문에 다시봤쟈나 ^^;;;;
OOOO그리즈만 인텁읽는데 자국에서 존나 이쁨받는듯싶었ㄷ ㅏ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ffranicky
OOOO이참에 그리즈만 피규어도 장만해볼까 했는데 사진을 보고 화가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길
OOOO나도 결국 피파서 쟈카랑 드락슬러 삼......그리즈만도 델고옴....ㅠㅠ 에펨서 하더누짓 그대로 하네
OOOO누군가는 그리즈만보고 프렌치 손흥민이라고 하던데 니네흥은 니네흥인데 그리즈만은 왜 그리즈만일까
OOOO 옹....티실 유정이형😉 아니면 토레스나 그리즈만
OOOO그리즈만 귀여워 😍
OOOO그리즈만 뭐 하는 거얔ㅋㅋㅋㅋㅋㅋ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ningirin
그리즈만 프랑스 유로 지루 파예 앙투안 경기 1골 프랑스가 호날두 앙투완 alreadydeadot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