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CIVA


OOOO[vid] 160630.음악의신2.CIVA 윤채경,김소희 - Win Win #CIVA
OOOO[vid] 160609.음악의신2.김소희 윤채경.CIVA라기 팬덤명이.... #김소희 #윤채경
OOOO#김소희 #음악의신2 #CIVA 시험 끝 ✈✈✈ 소히 예쁘당
OOOO160707 김소희 civa 팬미팅 #김소희 #소희 #civa
OOOO[vid] 160630.음악의신2.CIVA 이해인,이수현,윤채경,김소희 노래 한소절 #CIVA
OOOO160707 음악의 신 2 피키캐스트 인터뷰&막방 퇴근길 프리뷰 #김소희 #윤채경 #CIVA #왜불러
OOOO오늘 음신 촬영중인 소희 입니다.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civa #음악의신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KSH101FAN
OOOO160707 음악의신2 야외 촬영 프리뷰 #김소희 #윤채경 #CIVA #왜불러 ( ) 눈 부셔요 ㅠㅠ
OOOO#CIVA (씨아이브이에이) - 왜 불어 1 mnet 16 ichart 28 melon #produce101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OOOO왜불러! 많은 스밍과 다운 부탁드려요! #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왜불러
OOOO#CIVA #왜불러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엑소 빅뱅 트와이스 등등 다 제끼고 엠카 역대급영상 등극
OOOO160707 음악의 신 C.I.V.A 김소희 by 카라멜4호 #퀵소희 #CIVA LTE는 말했지! IOI는 끝났지!
OOOO#CIVA (씨아이브이에이) - 왜 불어 #produce101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no1 Daum & naver real time search
OOOO#CIVA (씨아이브이에이) - 왜 불어 no 1 tvcast naver real time #produce101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OOOO[vid] 160707.엠카운트다운.C.I.V.A - 왜불러 1/2 #CIVA #김소희 #윤채경
OOOO7월7일 c.i.v.a 음원 발표 확정, 녹음 사진 입니다.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civa #음원
OOOO#음악의신2 #음악의신3 #띵^^ #띵야^^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이수현 #civa의 왜불러 M/V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하고 재밌는 꿀잼 노래 감사해용~! 띵~! ^ㅡ^ 💞
OOOO폴라 한번만 걸려라 제발 ㅠㅠㅠ #CIVA #음악의신2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LTE
OOOO160707 엠카운트다운 로비 직캠 #음악의신 #CIVA #채경 #윤채경 #소희 #김소희 #LTE
OOOO160707 C.I.V.A 엠카 미니 팬미팅 소희 프리뷰 #김소희 #CIVA #왜불러 ( ) 7개월만에 다시 나오는 엠카!! 소희씨 데뷔 축하해요
OOOO#CIVA #MCOUNTDOWN #음악의신2 #음악의신3 #띵^^ #띵야^^ #띵야띵야^^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띵~! ^ㅡ^ 💞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mnr_sc
OOOOCIVA 엠카사녹 실시간 ㅋㅋㅋㅋㅋㅋ수민이모 존예 ㅁㅊㄷㅁㅊㅇ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음악의신2 #엠넷
OOOO#CIVA #MCOUNTDOWN #음악의신2 #띵야^^ #음악의신3 #띵^^ #띵야띵야^^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띵~! ^ㅡ^ 💞
OOOO[PIC] 160707 #Chaekyung #Sohee #Sumin @ #CIVA Fanmeeting #윤채경 #김소희 #이수민 By 걸문사
OOOO#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음악의신2 직캠 (3) #이수민
OOOO#김소희 #CIVA 🌸 예쁘다 🌸
OOOO#CIVA 티저 캡쳐 .. 🏃 #김소희 빛난다 ❤
OOOO화이팅~😀!! #CIVA #윤채경 #김소희 #이수민 #왜불러 #음악의신2 #チェギョン
OOOOteampd101PICK_ME101160707 C.I.V.A 엠카 미니 팬미팅 소희 프리뷰 #김소희 #CIVA #왜불러 ( officialmwent ) 7개월만에 다시 나오는 엠카!! 소희씨…
OOOO#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음악의신2 직캠 (2)

윤채경


OOOOC.I.V.A흥해라! 김소희 윤채경 큐트 청순 상큼 최고당 ㅜㅜ
OOOO[#예빈] 프로듀스 101 멤버의 데뷔 윤채경씨, 김소희씨, 이수민씨 'WHY' 홧팅하세요~!! #프로듀스101
OOOO 이상민형ㅎㅎ 진짜 음신 너무 즐겁게봤어요 ㅠㅠ 재가 정말 팬인 김소희양.윤채경양. 둘이 음신보면서 팬이되었어요 이상민형 정말 존경합니다 ㅎㅎ
OOOOC.I.V.A = 걸그룹계의 레스터시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 = 라니에리 이수민 = 제이미 바디 윤채경 = 캉테 김소희 = 마레즈
OOOO오늘자 음악의신2 헬로마켓 새로운 사진입니다. 목요일 11시 다들 음악의 신2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김소희 #윤채경 #음악의신2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So_is_blooming
OOOO음신 인스타에 올라온 새로운 사진입니다. 댄스 트레이너 진운님! 네 앞에서 웃는 광대~ 오늘 밤 11시 음악의신2 꼭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김소희 #윤채경 #진운 #음악의신2
OOOO5.28 동부산 아울렛 행사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많은분들께 감사드려요. #김소희 #윤채경 #뮤직웍스 사진출처는 김소희 갤러리 입니다.
OOOO아까 올라온 인스타 사진입니다. 어제 음악의 신2 간식 서포트 받고 찍은 사진 같네요~ #김소희 #음악의신2 서포트는 김소희/윤채경 갤러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
OOOO여러분 '소희,채경,유빈,시윤'에게 궁금한점&미션을 해요앱에 남겨주세요!! 6월14일 방송에서 귀요미들이 직접 대답해드릴꼬에용🙆 #김소희 #윤채경 #송유빈 #조시윤 #해요tv #박소현의아이돌tv t.co…
OOOO소희 래쉬가드 사진입니다. #김소희 #윤채경 #래쉬가드
OOOO음악의신 인스타와 페북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김소희 #윤채경 #음악의신2 #lte
OOOO이수민이랑 김소희 윤채경 조녜다,,~~!!! 아 오늘 음악의신 하는 날이군
OOOO아이오아이에서도 4명이나 빠졌지만 다들 활동잘하구 김소희하고 윤채경도 엠카나오고 다들 잘되겠다~
OOOO김소희랑 윤채경 웃음 참는거 때문에 더 빵빵터짐ㅋㅋㅋㅋㅋㅋ
OOOO아쉽게도 뒤쪽자리네요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c.i.v.a

뮤직웍스


OOOO160707 모셔오쇼 프리뷰 아침부터 저녁까지 수고했어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707 음악의신 프리뷰 아... 아... 아...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707 엠카 팬미팅 프리뷰 데뷔 진심으로 축하해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데뷔축하
OOOO160512 싱 스트리트 프리뷰 오늘도 수고했어요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아이돌마스터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TeamChaekyung
OOOO160512 싱 스트리트 시사회 프리뷰 오랜만이에요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아이돌마스터
OOOO160512 싱 스트리트 시사회 1pic 예뻐요 예뻐요 예뻐요 예쁘네요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528 부산 롯데아울렛 플리마켓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528 부산 롯데아울렛 플리마켓 프리뷰 널 향한 설레임은...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528 부산 롯데아울렛 플리마켓 월요병을... 극복!!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603 건대 버스킹 1pic 이건 내가 너를 많이 좋아한단 증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오늘 공개된 BNT 화보 사진들 중 일부입니다. #김소희 #BNT #뮤직웍스 #화보
OOOO[NOTICE #김소희] 오늘 오후 9시 [박소현의 아이돌TV] 해요TV앱을 통해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D #뮤직웍스 #박소현의_아이돌TV #해요TV
OOOO페북에 올라온 우동 먹는 소희입니다. 수고한만큼 많이 먹길... #김소희 #뮤직웍스
OOOO오늘 김소희 갤러리에 올라온 지하철에서 목격된 소희라고 합니다. #김소희 #뮤직웍스
OOOO160603 건대 버스킹 프리뷰 바람이랑 싸우느라 수고했어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오늘 건대 버스킹 소희 사진입니다. #김소희 #뮤직웍스 #버스킹 #건대
OOOO160614 해요TV 프리뷰 수고했어요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160621 배성재의 텐 프리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bomb1uv
OOOO160623 랜선친구 IOI 프리뷰 뛰어갈텐데 날아갈텐데 #뮤직웍스 #김소희 #소희
OOOO[PHOTO #길구봉구 #김소희] <막 좋아>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뮤직웍스 선후배간의 훈훈한 모습을 공개합니다! #뮤직웍스 #GB9 #막좋아 #여러분들은_지금_훈훈한_뮤직웍스_선후배간의_모습을_보고_계십니다

음악의신2


OOOO오늘 청담역에서 촬영이 있었나보네요. 인스타 펌입니다. #김소희 #음악의신2

왜불러


OOOO김소희 왜불러 목소리 좋진않네

엠카


OOOO엠카에 김소희님 나온다ㅋㅋㅋㅋㅋㅋㄱㄲ

배우


OOOO올해 데뷔한 여성 신인 연기자가 너무 훌륭하다, 일단 비밀은없다 김소희배우나 탐정 홍길동 말순이 역의 김하나 배우, 아가씨의 김태리 배우 등등... 그 중 연기 천재는 단연코 김하나 배우이고 그 다음 김소희 배우…
OOOO김소희 배우분 넘 예쁨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da3t7pay
OOOO올해 데뷔한 여성 신인 연기자가 너무 훌륭하다, 일단 비밀은없다 김소희배우나 탐정 홍길동 말순이 역의 김하나 배우, 아가씨의 김태리 배우 등등... 그 중 연기 천재는 단연코 김하나 배우이고 그 다음 김소희 배우...
OOOO비밀은없다 최미옥을 맡은 김소희는 이경미 감독이 전국을 돌며 오디션으로 찾아낸 신인배우임. 연기경력 전무. 그러나 비밀은없다를 보면 다들 미옥에게 반하게 될 것이네
OOOO미옥역의 김소희라는 신인배우는 어딘가 김옥빈 느낌이 약간 나지 않나
OOOO미옥이 너무 멋있음 김소희 배우님 짤좀...

버스킹


OOOO160603 송유빈 버스킹 소희 보러 갔다 왔지요~ #KIMSOHEE #김소희 #SOHEE

비밀은없다


OOOO느낌이 확 다른데 같은 인물이란 말인가??? #비밀은없다 #김소희 #최미옥

데뷔


OOOO님들 제사랑 김소희가 드디어 데뷔무대를했잖아요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PICK_ME101
OOOO김소희 데뷔 성공적.
OOOO헐 프듀 김소희님 데뷔했구나.. 넘나이뻤는데♥
OOOO오 김소희 데뷔했네 존예

김소희


OOOO김소희님인스타에 #비스트!!! 소푸 빨강 넘 잘어울려ㅠㅠ
OOOO이 랬던 애들이 이렇게 됐습니다 영화 #비밀 은없다 시간 나면 보세요 #머리카락열일중 #김소희 #신지훈 #지니와오기
OOOO김소희 핵예다
OOOO#김소희 #과거 시절 진짜 풋풋하고 예뻤네! !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showmeafun
OOOO#김소희 JYP 오디션 봤을 때랑 슈스케 7.. 슈스케 7 찾아봐야지.. 영상..
OOOO아악 미쳐 ㅋㅋㅋ #김소혜 #정채연 #김소희 출저 정채연 인스타
OOOO김소희 넘 귀엽다 ㅋㅋ 꼬부기상 너무 조아 ㅠㅠ
OOOO김소희 기여엌
OOOOC.I.V.A 노래 듣고왔는데 김소희 가 무척 귀엽당
OOOO김소희 입덕각
OOOO김소희죵나이쁘네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Sori_semi_bloom
OOOO올해 시상식 신인여우상 엄청 쟁쟁하겠네. 상반기만 봐도 <인 허 플레이스> 안지혜, <곡성> 김환희, <아가씨> 김태리, <우리들> 최수인, <비밀은 없다> 김소희, 최유화가 있다.
OOOO아냐! 신인상은 비밀은 없다의 김소희여야 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아....김소희 너무 마르고...인형이고.... 아이돌 넘 잘한다...
OOOO 덧붙여, 중반은 두 소녀의 하드캐리. 최미옥 역의 김소희와 김민진 역 신지훈. 이름을 기억해둬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분투였습니다.
OOOO 김소희 ㄹㅇ 실물보면 졸예일것같은
OOOO서포트 받아보고 신난 소희양이네요ㅎㅎ 쀼듯뿌듯 합니다! #김소희
OOOO160707 C.I.V.A 김소희 인스타그램 비스트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da3t7pay
OOOO김소희 ㅈㄴ 예쁜 것 같아
OOOO 와 김소희 무대짤보고 섰다...존예
OOOO김소희 아이돌 최적화 외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희 혼자만 피식해 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희도 아이유노래부른다ㅋㅋ 레드퀸ㅋㅋㅋ
OOOO김소희선수가 맞팔해줬다!!!!!!!!!! (벽부셔
OOOO 마쟈마쟈 김소희님 인스타에 올라와떵ㅋㅋㅋ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ldk209
OOOO 어 저기가운데 김소희님아냐?? 프듀101
OOOO김소희 왜 탈락한거지 정은우도 그렇고
OOOO 미친 님 내 얼굴 기억 안 나는 ㄱㅔ 분명 김소희느ㄴ 존예잖아 그러다가 돌 맞아 ,,
OOOO김소희 선생님 인터뷰 같이 보시자
OOOO ????? 내가 김소희 닮았다고ㅓ ??
OOOO김소희 존나 이뻐
OOOO김소희 너무얩븜 근데 저그룹은 개별 루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MakeitYOU__
OOOO아 김소희 맞네
OOOO아하 김소희있는 그룹이구나
OOOO김소희 바보
OOOO김소희 나 타자 빠르다고 놀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OOOO김소희 나 좋아해서 나랑 커플한 거 봐
OOOO소희야 넘기엽다 김소희ㅣㅣ
OOOO 아까 김소희봤어요ㅋㅋ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MakeitYOU__
OOOO김소희 비주얼 어쩜 좋아 ㅋㅋㅋㅌㅋㅋㅋㅋㅋ
OOOO김소희 존아이뽀
OOOO헐ㄹ 소희 하네스;;;;; 발려버린다 ;;;; 크롭탑 + 하네스 + 초커 + 김소희 최고 아니냐 ;;;; ㅜㅜ
OOOO음신2 관전포인트 점점 내려놓는 김소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뻔뻔해짐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MakeitYOU__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KSH101FAN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MakeitYOU__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KSH101FAN
김소희 CIVA 윤채경 뮤직웍스 이수민 음악의신2 왜불러 사진입니다 엠카 배우 버스킹 KSH101F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