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9, 2016

데명 데뷔 애들이 시간되시는분들 한명은 다들 잠실실내체육관 23일 큐브신인그룹 차라리 한데 콘서트


애들이


OOOO자꾸 다른소속사가서 데뷔해라 이러는데ㅠㅠ 그러면 10명 다같이 데뷔못해여ㅜㅜㅜㅜ 그냥 큐브가 다시 괜찮아져서 애들이 얼른 데뷔하기를 바랄뿐.................하 ㅎㅎㅎㅎ
OOOO사실 그전에 내가 이주연에 잠깐 빠졌을때 훌디의 만행을 많이 봤기 때문에... 훌디인거도 모자라 애들이 13명이나 되길래 아니 감당도 안될것 같은데 무슨 무리수를 두려고 훌디주제에 13명이나 데뷔를 시킴? 이라는 생각부터 했음ㅋ 결론은 안좋았다
OOOO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17명으로 데뷔하려햇는데 몇명 빠지게 돼서....13....이에욤...ㅎㅎ....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에 진짜 덕질 쉴 틈이 없어요 ㅠㅠㅠㅠ 애들이 SNS도 많이해서 매일볼게잇는 ㅠㅠㅠㅠㅠㅠ

시간되시는분들


OOOO큐브신인그룹 #펜타곤 데뷔하는데 잠실실내체육관 관객수 2천명 못채우면 10명이 데뷔를 못한다네요ㅠㅠ무료공연이니까 23일 토요일 시간되시는분들 많이 좀 가주세요 우리 #비스트 가 아끼는 후배들입니다 t.…
OOOO큐브신인그룹 #펜타곤 데뷔하는데 잠실실내체육관 관객수 2천명 못채우면 10명이 데뷔를 못한다네요ㅠㅠ무료공연이니까 23일 토요일 시간되시는분들 많이 좀 가주세요 우리 #비스트 가 아끼는 후배들입니다

한명은


OOOO심지어 한명은 데뷔한 지 일년 좀 넘은 아가아이돌이었는데..!!
OOOO 빠처님 ㅠㅠ우리오빠들이 데뷔를 하지않아요ㅠㅠ 우리오빠들 취급을 개같이 하는데 너무 분노가 일어나고 ㅠㅠ 오빠중 한명은 무려 10년차 연습생이라구욧 제게 대답좀 주세요....
데명 데뷔 애들이 시간되시는분들 한명은 다들 잠실실내체육관 23일 큐브신인그룹 차라리 한데 콘서트 Beast2552

다들


OOOO비스티 아이돌 에유로 보고싶은 것.... 한창 잘 나가다가 결국엔 잠정적 해체 상태로 다 다른 일 하면서 살던 개츠비.. 이재현은 생일이나 데뷔일마다 멤버들이랑 다 같이 모이고 싶은데 다들 자기 일로 바빠서 아무도 못 만나는 거... 한 명이나 두 명
OOOO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 계속 느끼는거지만 아이들 조합 노래할때도 좋은거 같아 다들 음색 매력있고 아이들 보컬멤 아니면 신경 안쓸법한데 한명한명 데뷔때보다 늘었고오

차라리


OOOO긍데 카페에서 차라리 애들 큡에서 지금 데뷔안하는게 나을지도 모른다느니..그런말은 왜하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소속사에서 10명 그대로 데려가서 데뷔시킬 확률 0에 가까운데, 말도 안되는 소리로ㅠㅠㅠㅠ애들보면 상처받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차라리 반대의 경우면 이해가 간다고요 >재현이 아명이었는데 데뷔 확정 나고서 어릴 때 쓰던거 활동명으로 쓰기로 했다

한데


OOOO어쨌든 자기 회사 그룹에서도 데뷔하네 유연정... 잘 됐으면 좋겠다 13명은 많긴 한데
OOOO녀러분 콘서트 2000명 채워야 열명데뷔한데요 제발부탁드린데요
OOOO 저게 완전체긴 한데 데뷔조 완전체고 엔시티 유인가 그거 활동했을 때 몇 명 더 있었나? 아무튼 그런데 몇 명 빠진 애들 있어서 걔네느 다음 활동인가 그때쯤 들어갈 것 같다고 추측중이라는 것 같음ㅁ

콘서트


OOOO콘서트 2000명모아야 열명데뷔라더니 콘서트취소되는건 니네잘못이니까 데뷔열명시키는거지?? 데뷔미루고 프듀이런데 애들내보내면 죽여버릴꺼임

원래


OOOO 원래 데뷔일 하고 9명이니까 99하려고 햇는데 세훈시 챙기다가 세훈이 생일로 해버럇어

회사


OOOO데뷔 때 5명이 7년까지 올 수 있을까 했는데 점점 더 바르고 훌륭한 아티스트로 성장한건 너무너무 고마운데 막상 재계약시즌 오니까 맘이 싱숭생숭..어떤 결정이든 존중하겠지만 마음 한 구석에서 더 고민하고 불안정한 회사 생각할 5명 생각하니 안쓰럽고..

일년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17명 동시데뷔는 진자...힘드니까욤....ㅋㅋㅋㅋㅋ13명이나 남은개 더 신기 ㅠㅠㅠ 근데 진짜 덕질거리 진짜 많아요 ㅠㅠㅠㅠㅠㅠ 데뷔한지 이제 일년 조금 넘엇는데 양이 ㅠㅠㅠㅠㅠ

데명 데뷔


OOOO 역시 동세대라 비슷한 루트(?) 맞아 진짜 93부터는 많은데!!! 특히 93은 데뷔조만 해도 몇명이야... 근데 92가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약간 의아 😮 하지만 데뷔조 유일한 92가 우리팀이네? 🙊🙊 내친구(?) 시게오카 간바레!
OOOO 헐 다행이네용!!!!! 쁘엥 진언니는 기다리면 막내가 바뀌기라도 하는데 차나ㅠㅠㅠㅠㅠ 힘내ㅠㅠㅠㅠ 데뷔했는데 형이 12명~!
OOOO 쟤들 24명 데뷔시켜줄 돈으로 워노원애들 24명 더 데뷔시키는게 이득일거같은데...
데명 데뷔 애들이 시간되시는분들 한명은 다들 잠실실내체육관 23일 큐브신인그룹 차라리 한데 콘서트 EdnaNathalia
OOOO 완전 최종 정식데뷔가 6명이라는데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눈물나
OOOO존나 장난하냨ㅋㅋㅋㅋㅋ 시잘 새키들아 올해가 여섯명이서 하는 활동 지금부터 시작해도 모자른데 데뷔일에 제왑네를 하겠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짜증나ㅠㅠㅠ오늘 영어시간에 수업한것도 모자라서 원어민이 케이팝 퀴즈를 내는데 엓오가 6명이고 2011년에 데뷔했대 어이업ㄱ어서ㅋ...
OOOO프사랑 헤더 막 최애즈들 중에 예쁜사진 골라서 해놓고 싶은데 나잡덕은 혼자 양심에 찔려서 프사는 그때그때 지정해도 헤더는 항상 누구 한명으로 안해놓음...ㅋㅌㅋㅋㅋ 내 최애즈 같은 그룹도 아니라 같이나온 사진 구할수도 없고😂 배우그룹 데뷔해조 박이서오
OOOO저 24라인 개조아하는데ㅔㅣ;;;;;;빨리 6명 데뷔해주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 보는데 낯간지러워서 ㅋㅋㅋㅋㅋㅋ 이름앞에 붙이는거 소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명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OOOO 잔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데뷔명이라..음...!! (고민)잔내즈가 좋은것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