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소년24


OOOO유영두ㅜㅜㅜㅠㅠㅜ💓 아기사자같아🐯(사자 이모티콘도 만들어죠요.. #유영두 #소년24
OOOO울리고싶다 .. 😳 #소년24 #영두 #유영두
OOOO유영두와목걸이ㅋ #영두 #소년영두 #소년24
OOOO짜잔 비주얼 폭발하는 화이트 팀 💥 💕 카메라 잡히는데 잘생긴애-잘생긴애-잘생긴애... ✨ #소년24 #해준 #이해준 #도하 #박도하 #영두 #유영두 #유닛화이트
OOOO누가 뭐래두 울 유닛 화이트 젤 잘해쩌 ㅜㅜ 💕 해준아 해준아 해준아 내가 많이 죠아해 🙆 #소년24 #유닛화이트 #BOYS24 #해준 #이해준 #영두 #유영두
OOOO영두 ♥️ 해준 = 😊 #소년24 #이해준 #유영두 #유닛화이트
OOOO#유영두 #소년24 #BOYS24 오빠야❤️❤️❤️❤️❤️❤️❤️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LikeaS2song
OOOO트위터에 계신 영두맘들을 찾아요.. 저랑 영두의 씹포를 나노단위로 앓아주세요.. #소년24 #유영두
OOOOplz ♡ 7월 11일 유닛화이트 응원 슬로건을 님과 함께 나눔합니다! #소년24 #박도하 #유영두 #최재현 #이해준 #김진섭 #이광현 #박준서 #Boys24
OOOO박도하,유영두ㅋㅋㅋㅋㅋ개미쳤닼ㅋㅋㅋ오빠들 반오십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 #소년24
OOOO#소년24 #유영두 #박도하 #지코 말해 Yes Or No
OOOO#소년24 #유영두 #박도하 도두?두도? ㅎㅎㅎㅎㅎㅎㅎ아빠엄마처럼
OOOO[CAP] 할 말을 잃었음다... 8ㅅ8 영두 넘나 예쁘고요... ㅠ 입술 깨문 거 너무 젛ㅎ아ㅠ... #영두 #유영두 #소년24 #Boys24
OOOO유닛화이트 캡쳐짤 ㅋㅋ #소년24 #boys24 #영두 #유영두 #유닛화이트
OOOO[CAP] 소년24 유영두 캡쳐 #소년24 #영두 #청순 #데뷔하자 영두한테 빠져버렷!!!!!
OOOO사이좋은 화이트 형제들..❗️ 이해준 말투 넘나 씹덕 터진드아..🙈 적어도 한명씩 세번은 돌려보세요... 유닛 화이트 사랑해 🙆 #해준 #이해준 #도하 #박도하 #영두 #유영두 #소년24 #유닛화이트 t.co…
OOOO사이좋은 화이트 형제들..❗️ 이해준 말투 넘나 씹덕 터진드아..🙈 적어도 한명씩 세번은 돌려보세요... 유닛 화이트 사랑해 🙆 #해준 #이해준 #도하 #박도하 #영두 #유영두 #소년24 #유닛화이트
OOOO[CAP] 소년24 4회 예고 유영두 캡쳐 #소년24 #영두 #청순 #데뷔하자
OOOO앞으로 열심히 살겠읍니다.. #소년24 #소년영두 #유영두
OOOO#소년24 #유영두 토끼🐰🐰🐰🐰🐰🐰ㅋ
OOOO조아❤️ #영두 #유영두 #소년24 #BOYS24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Yunkyung93524
OOOO#소년24 #유영두 #박도하 우리도두커플룩👕👕
OOOO#유영두 #소년24 #비스트 #쇼크 #BOYS24 #유닛화이트 영두Cut1 잘했어ㅠㅠ
OOOO유영두 이로운 김태동 이해준 아이젝 채호철 오진석 고지형 신재민 알렉스 한현욱 이인표 데뷔하자 #소년24
OOOO#유영두 #소년24 #비스트 #쇼크 #BOYS24 #유닛화이트 영두Cut2 도두 너무너무좋다ㅋ
OOOO#유영두 #소년24 #BOYS24 #yooyoungdoo ㅠㅠ❤️

박도하


OOOO 저눈 요즘에 소년 24 박도하랑 유영두가 너무 좋습니다,, 갈아탈 일은 없는데 좋습ㄴ다,,,,크흡 도두,,,
OOOO울반애가 박도하 유영두 사진 보여줬는데 흔들려도 행복하드라...
OOOO유영두박도하 구이즈들 존나 기엽넹 ¿ ㅠ
OOOO둘이 대화하는거 넘 기엽ㅈ고 ^ㅇ* #박도하 #유영두
OOOO 도하는 어쩜 성이 박씨라 이름도 잘생겼을까 박도하라니. 영두는 성도 예쁘다 유영두. 영두에 앞에 유가 붙으니 이름부터 예쁘다 유유유영두... 이름도 다 예뻐😭😭😭😭😭
OOOO#유영두 #박도하 갓도하 ㅋㅋㅋㅋㅋㅋㅋ우린도두 😂😂😂😂😂❤️❤️❤️❤️
OOOO김진섭/유영두/이인표/박도하/김홍인/김용현 이대로 ..................너무 큰 바램이다.....☆
OOOO유영두 박도하 어딜보ㅏ서 스물다섯 입니까........?

BOYS24


OOOO95 / 유영두♥︎︎ #boys24ペン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boys24ペン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boys24ペン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honeyoo0401
OOOO안녕하세요, 저는 유영두 입니다! Tap here if you want know about me :) And please support me on Boys24

이해준


OOOO김진섭 유영두 이해준ㅋㅌㅌ톹ㅋㅋㅋㅋㅋㅋㅋㅋㅋ뻔뻔함의 극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


OOOO은 목걸이와 흑발을 흩날리며 춤추는 유영두.... 화이트 안무영상 10번 보면 10번 다 영두만 본다... 내눈에 너만 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안될거야아마ㅜㅜㅜㅠㅠㅜㅜ유영두만 보인다 흑흑
OOOO 영두님.... 화이트에서 너만 보여.... 아이 폴인럽.... 춤 너무 깔끔하게 추고 서있을때 올곧게 서있는거 포인트 딱딱 집는거 진짜 안무의 중심축이다 유영두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로운


OOOO 에이.. 김상민 씹덕이다 이인표 보조개에 빨려들어갔다 이로운 개존잘이다 유영두 닝겐자나이!!! 박준서 초카와이
OOOO오늘 느낀점 = 유영두 잘생겼다. 이로운 잘생겼다. 김상민 잘생겼다. 박준서 귀엽다. 이인표 잘생겼다. 이화영 분량 짜다. ((((한번 암넷은 영원한 암넷이다.))))
OOOO난 정민환 이로운 한현욱 유영두 김상민 고지형
OOOO난 정민환 이로운 한현욱 유영두 이상민 고지형

김진섭


OOOO 몰라 걍 너네가 짱이다 #유영두 #김진섭

영두가


OOOO유영두 넘 이뻐서 큰일이다.. 나 아직 셤 안 끝났어.. 영두가 날 현망진창으로 만들어...
OOOO영두가 팬싸에서 머리띠하는 것두 보고 싶고.. 화관 쓰는 것도 보고 싶고.. 팬들이 시키는 애교도 마지못햐거 하고 부끄러워하는것두 보고 싶고.. 유영두 어차피 데뷔할건데 좀 더 빨리햐주ㅜ..?
OOOO유영두가 팔로요청 받아줘서 존나 행복함 근데 지금 다 받아주고 있나보다 아까 팔로워 140명이었는데 지금 400명임;;;;;
OOOO유영두 제 2의 호크룩스 발견.... 영두에게서 저 체크 셔츠를 빼앗으면 영두가 죽어버릴지도 모르니 다들 주의바랍니다 #영두

소년


OOOO[3회 시선강탈 소년 직캠] #영두 #유영두 새침한 영두,,, 주금,,,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Yunkyung93524
OOOO[3회 시선강탈 소년 직캠] #영두 #유영두 뒤에서 봐도 춤꾼 영두😭😭😭💕

너란


OOOO 볼때마다 유영두의 "너란 녀석"이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너란 녀석.... 이런거 같음ㅋㅋㅋ

유영두


OOOOㅋㅋㅋㅋㅋㅋ오늘 노래방가서 싴흘잇 아이두아이두 부르는데 ㅣㅋㅋㅋㅋㅋ내친구가 계속 예스아이두아이두~~~유영두~~ 일케부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제해라 유영두 노노
OOOO채호철 최찬이 유영두 안고갑니다...ㅜㅜ♥♥
OOOO블랙셔츠 진짜어쩌짘ㅋㅋㅋㅋㅋ녜? 제가어쩌면좋죠??ㅋㅋㅋㅋㅋㅋㅋㅋㅎㅏ유영두.. 유영듀.....낼ㅂㅏ......
OOOO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유영두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OOOO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영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영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OOOO이 상황에서도 너무 옳은 유영두...
OOOO유영두 보컬인데 왜 랩도 잘하냐 라스 첨 보고 지ㄴr간 시련...★ ㅇr픔...★ 그ㄹH도 뛰고 있는 카아슴! 하는데 진짜.심쿵 당했다...
OOOO유영두 데뷔해라.. 영두야ㅠㅠㅠ ㅠㅇ 우ㅜ어유ㅠㅠㅠ
OOOO영두 넘 귀여워.. 이름도 왜 영두지 왜 생일은 도 만우절이니.. 유영두 랩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까지 잘추고 못하는건 애교일까..? 아냐 영두 하는짓 보면 애교도 시키면 잘 할거 같애
OOOO유영두 오늘 방송 좀 심하게 귀여웠어ㅎㅎㅎㅎㅎ생머리 넘나 귀여운 것
OOOO아 긴진섭개기엽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영두ㅠㅠㅠㅠㅠㅠㅜ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dohayonugdoo
OOOO유영두 사심 채우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
OOOO{ YOO YOUNGDOO ; 유영두. ♡ }
OOOO유영두 존귀탱 ㅋㅋ ㅠ
OOOO유영두 25살 맞으시조....진짜 아파트고 지구고 뭐고 다 부셔서 재를 만들어야 해 전나 귀여워서ㅓ사망.......
OOOO미친 유영두 제복 ㅠㅠㅠㅠㅠㅠ 범죄저지르고싶다ㅠㅠㅠㅠㅠㅠ 취조당할래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잡아가ㅠㅠㅠ 영두야ㅠㅠ
OOOO유영두 때문에 사망할거같아요..
OOOOㅋㅋㅋㅋㅋㅋ유영두ㅠㅜㅋㅋㅋㅋㅋㅋㄱㄲㅋㄱㅋㅋㅋㅋㅋ넘카와이,.🙈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dohayonugdoo
OOOO유영두 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유영두 오진석 제복짤 미쳤따
OOOO유영두 이 짤 너무 설렌다 진심...콧대 보소....머리 단정하게 정리 해 놓은 거 넘 발리구..맨날 입는 저 체크무니 남방도.....
OOOO삶이 한 번씩 지치고 힘들 땐 유영두 얼굴을 감상하자. 이만한 만병통치약이 없을 것이다.
OOOO영두오빠 새침새침 팬들두.. 새침 새침!! #유영두
OOOO얼굴이 안 보여도 유영두 잘생긴 거 넘 티나고...;;;;;
OOOO유영두 존나 청순해;;;;;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hwa960201
OOOO 대미친... 세상사람들 유영두 외 안 헤?
OOOO유영두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유영두 춤선 미쳤다 진짜 준비된 아이돌
OOOO유영두 이제와서 사실 92가 아니라 02였다고 해도 안놀랄 자신있음
OOOO건강에 좋은 유영두 쌩얼 보고가세요
OOOO유영두 점심먹고 지금 인스타그램 한데요 (놀리기)
OOOOSeeing youngdoo's ig profile and he write "안녕하세요!유영두입니다^^~" simple thing! But make me cringe already and happy and yeah he s cutteeeee haha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y_youngdoo
OOOO유영두 남친자랑 수준이 팔불출을 넘어섰다
OOOO유영두 ㅠㅠㅠㅠㅠㅠ
OOOO유영 아가씨두 예쁜 구일 아가두 다들 보고잡네ㅠㅜ
OOOO우리 หมวย 오늘은 징짜 잘했어 ! 수고했어 ~ 다음주 도 홧팅 ~ 따랑해หมวย♡ #유영두 #หมวย
OOOO우리 모이 (หมวย) 왜 이렇게 귀엽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영두
OOOO눈알 굴러가는 것 까지 존나 예뻐...하... 유영두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유영두 미쳤어요ㅠㅠㅠㅠㅠㅠ이거 어떻게 일주일동안 안보고 기다려요ㅠㅠ???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hwa960201
OOOO 유영두 내 심장 뿌수러온 마이두...
OOOO유영두오빠 넘 조아서 자살해벌이구 ,,, ㅠ
OOOO유영두... 너무 멋지다..
OOOO유영두 사랑해오
OOOO와 유영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유영두...
OOOO그리고 지금은 신멤버 두 명 들어왔는데 둘 다 유영이 보다 어려 언니 역할 제대로 해 이거 왼쪽이 유영님이시고 (왠지 존칭) 오른쪽이 서영인가?? 암튼 예전에 들어온 신멤버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103_min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InPyo_Time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100ju_hongin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Singerjoon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jhy0831_
유영두 소년24 박도하 유닛화이트 BOYS24 이해준 화이트 해준 이로운 이인표 김진섭 honeyoo04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