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오빠


OOOO어디가면 이오빠 찾나요 #소년24 #김용현 #용현 #BOYS24
OOOO #용현 굿~모~닝 이요🙋🏻 오빠 없는 한국은 참 맑구 덥다요 ! 내 맘과 날씨 쩨일 반대,,💦 오빠 보구시퍼웁니다 엉엉ㅠㅅㅠ 일본 잘가따와요 22일뒤 봅시드앙,,,
OOOO 오~~용현오빠~~~~존잘~~
OOOO#용현 이오빠가 #방탄 백댄서 때 발견👀👀
OOOO 용현 오빠 난 당신이 너무 그리워~😘😘 너무 너무 사랑해요❤❤
OOOO 8명의 용현오빠가 보는~~~😆💓💓ㅋㅋㅋㅋ 정말 멋있어!!!!! 절대 멋있게 되어😵💕💕
OOOO #용현 오빠 굿모닝이에염 ! 잘잤나요?밥 꼭 챙겨드시구 오늘두 힘내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jimvely_61
OOOO 네네! 반모먼저 하세요ㅎㅎ 저는 화영,도하,용현오빠들 응원하는데 해준이 오빠도 좋아요..♡ㅎㅎ
OOOO 웅 용현오빠 해줘
OOOO 그거 린언니있는데 !! 지금용현오빠 귀뒤로넘기는 움짤프사가 나양
OOOO #용현 굿~모~닝~ 오늘은 하늘에 구멍났는지 비 엄청 와요.. 한 방울도 맞지 않게 조심해요ㅠㅅㅠ 비와서 우울하지만 오빠 사진 보며 텐션업! 밥 꼭 챙겨먹구 오늘두 연습 열심히 해요 싸라해요🙈💕
OOOO 용현 오빠는 바쁘다..... 컨디션에는 조심하세요😊 용현 오빠!!화이팅💪🏼💪🏼
OOOO 캐케케캨캬ㅑㅋ켘케ㅔㅋ케ㅔ케케케케 사실 요한오빠로 할려구햇는데 오빠 넘 이뿐사진이 많아서 뭘로해야댈지 모르겟눈겨 그래소 용현오빠루한구양 ㅎㅎ 오빠 난 오빠가 넘 쥬아,,,,❣
OOOO 어 잠만 요한오빠 얘 프사 좀 봐여...저거 용현오빠 아닌감...🙊🙊🙊 쟤 안되게네 저거..
OOOO #용현 1일 3용현 실천중ㅎㅅㅎ 밖에 비 엉청 오는데 오빤 연습중이신지.. 이따 숙소 갈때 비 한방울도 맞지말구 가시길ㅠㅡㅠ 전 먼저 꿈나라로 가보게쑵니당 오빠두 좋은 꿈 꾸시고 잘자용 굿밤😴 오늘두 수고했고 쩨일 싸라햇🙆💕
OOOO오빠 있자나 나눙 오빠를 진쨔 진짜 조아햄💕 오빠가 최고로 죠아~💕💕💕 용현오빠는 당근 오빠 다아아아아아음으루 조쿠~! 오해할까바 말해주는 거얌!😊 암튼 내가 누구때매 머리가 아프다..😠 오해 니니해
OOOO 아니 용현오빠 뒷목이 젤 이쁜거 가타....언니 나 쫌 때려바...
OOOO용현오빠 뒷목도 정말 아름답다....😩
OOOO #용현 맛 ~ 저 ~ 하 ~ 세 ~ 요 ~ 저 오빠 댓탐 왜 맨날 놓치는건지,, 안그래도 비와서 우울한 기분 더 우울해염 용노 최소 바보인듯요..ㅠㅅㅠ 오빠 밥 마싯게 먹구 오늘두 힘내용 화이또 쎄상에서 쩨일 싸라해요🙈💕
OOOO용현오빠 공카 댓글 쥬륵 ....허
OOOO @Romance_Hun_ 뿌 언니들 나빳쪄!30일날 오빠한테 다 이를꺼야ㅠㅠㅠ요하아나나너나난넌눈너너너너너너 나 이를꺼잇는데 계절언니가 요즘 용현오빠한테 넘빠졋어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MYHYEON_YJ
OOOO #용현 굿에프터눈 ~ 시험 잘 찍구 와씀니다ㅎㅅㅎ 찍구 자는데 제 꿈에 오빠 나와써요 ! 벌써 점심 시간이네용 점심 맛있는거 맛나게 많이 머꾸 열연해용 화이또 💪
OOOO #용현 오빠 안녕히 잘 주무셨는지~~? 오늘 날씨는 별루네용 그래두 오빠로 텐션업 ! 오늘 시험인데 11시 15분까지 가면되는데 넘나 일찍 일어나버린것,,역시습관은무서워용 어제 수고하셨구 오늘두 힘내요 화이또💪 애정해용💕

도하


OOOO7.9기차알림 ☝인호 현욱 진섭 영상통화 ☝화영 민환 로운 영상통화 ☝창민 홍인 영상통화 ☝찬이 도하 호철 영상통화 ☝성현 연태 용현 영상통화 ☝모든 유닛 연습 영상 11개 영상 방송전까지 올릴테니…
OOOO7.9기차알림 ☝인호 현욱 진섭 영상통화 ☝화영 민환 로운 영상통화 ☝창민 홍인 영상통화 ☝찬이 도하 호철 영상통화 ☝성현 연태 용현 영상통화 ☝모든 유닛 연습 영상 11개 영상 방송전까지 올릴테니 방송전에 복습합시다💕
OOOO15살 용현 화영 도하 조아 하는데요 계정을 새로 파서 트친이 없어요 ♪(´ε` ) 가리는 거 없으니 오셔서 저랑 놀아 주세요... 💜ㅅ💜
OOOO도하 영두 진섭 용현 데뷔해라ㅠㅠ
OOOO너무 훈훈한 TOP7 사이조화도하 #소년24 #소년도하 #박도하 #도하 #용현 #진석 #연태 #인표 #인호 #성호 #비하인드컷
OOOO용현군이 그렇게 춤선이 좋던데...♡.♡쩔어!!!!! 이러케 사이좋게 골라주는 소년들ㅋㅋㅋㅋ #소년24 #소년도하 #도하 #박도하 #유닛화이트 #쇼크 #유닛스카이 #쩔어 #용현
OOOO용현, 우진, 화영 라인만큼이나 도하, 영두 라인도 부둥부둥기둥기
OOOO가면갈수록 차애가느는기분... 도하&진석&로운&기석&용현&재현&영두 그냥다좋다하자,,.
OOOO 용현 지형 도하 수니에여! 움짤도 돌리구 캡쳐도하구 앓기도하구 소통도해여!! 팔로하구갑니닷😁
OOOO인호팀 - 엑소 call me baby 도하팀 - 비스트 shock 연태팀 - 샤이니 셜록 용현팀 - 방탄소년단 쩔어 성호팀 - 블락비 very good 인표팀 - 인피니트 내꺼하자 진석팀 - 틴탑 사각지대 아마도 이렇…
OOOO도하(보컬/리더) 인호(메인보컬) 용현(랩/안무) 인수(랩) 인표(보컬) 영두(보컬/랩/전천후) 다 집에 가고 이렇게 여섯명이면 딱 좋겠는데...#소년24 채소채를 이끌고 가야 할 인호의 어깨가 무겁다. 영두는 계속 무표정... 좀 웃어라.
OOOO 1. 울언니 2. 젤높다 ㅠㅠ 3. 기억두 안나(??) 그만큼 넘 편하고 조은언니 4. 젤친함 5. 하트 6. 마들렌❗내가 젤 좋아해서 7. 용현 지형 도하 8. 하얀색 9. 디마르가리따 가…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25Hourss_
OOOO 1. 울언니 2. 젤높다 ㅠㅠ 3. 기억두 안나(??) 그만큼 넘 편하고 조은언니 4. 젤친함 5. 하트 6. 마들렌❗내가 젤 좋아해서 7. 용현 지형 도하 8. 하얀색 9. 디마르가리따 가자 10. 진짜 사랑해
OOOO도하 준섭 용현

소년24


OOOOไม่ว่าจะเกิดไรขึ้นต้องสู้นะ 오늘도 화이팅!!! #TeamSky #BOYS24 #소년24 #용현
OOOO맨날 저표정좀해줘 #소년24 #용현 #김용현 #BOYS24
OOOO#용현 #김용현 #소년24 #캡쳐 #보정 뇽혀니 ,,, 귀여오8ㅅ8
OOOO#소년24 #용현 용현이 원래 이렇게 겸둥이였나? 뭐야뭐야 더 잘생겨진거같아~~~~~
OOOO용현이보러갈거다!! 소년24방청!!!에엥!!! 예엥!!! 당첨되야한다!!!예에엥!!!!!!!!!!!
OOOO내가미는소년들 용현 홍인 재현 인호 ............하 진짜 안빠질수가 없다니깐? #소년24
OOOO용현이 ㅅㅏ진 가뭄난걱가타ㅠㅠ 올려됴....용현이 많이 찍어쥬세횽❤💚💙💛 #김용현 #용현 #소년24
OOOO으아 사랑스러워 용현 ㅠㅠ #용현 #김용현 #소년24

오늘두


OOOO오늘두 용현꿈💦
OOOO #용현 하루가 다 지나가요💦 오늘도 제일 많이 즐겁구 수고했지! (방금 밖에 번쩍했는데 절대로 무서운거 아님 ((벌벌)) 오늘두 고생해꾸 내일도 힘내쟈

사진


OOOO 용현이는 뭘입어도 멋있네ㅎㅎ 사진 고마워요♡
OOOO 밤은 사진 있어...??😢 용현도 경하도 아인도...모두를 보고파🙄💗ㅎㅎ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NOM_S2_
OOOO[#용현] 공항에서 정훈이랑 찍은사진 커플마스크 인가?😎❤️흐흐 (Feat. 사진작가 야니형아)
OOOO[#용현] 저희는 어제 한국에 잘 도착했습니다! 오늘 출근길에 찍은 사진투척😙
OOOO#일급비밀 #一級祕密 #TOPSECRET #V앱 첫방송 #하트공약 ❤️미공개 프로필 사진❤️ #정훈 #용현 #경하
OOOO[#용현] 방금 찍은 따끈한 용현이 사진입니다 호호불어서 보세요❤️
OOOO[#정훈] 못생겼다~ 이런 사진 올리니까 용현이가 평소에 못생겼으니까 잘생긴 사진 쫌 올리래요 ㅠㅠ 상처 ....
OOOO[#용현] 스파클링 요한이형이랑 휴가때 쇼핑가서 찍은 사진❤️
OOOO【#용현 왕자님🐶👑✨】 안녕~🐰🌸 많이 많이 사진 고마워ㅓㅓ~😭✨ 귀걸이 마음에 들어 준 것 같아 기쁘다~💗ㅠㅠ 다이수키~~~❤️❤️❤️
OOOO모의고사도 끝났는데 용현보고싶다..💓 사진좀줘요🙇🙇

일급비밀


OOOO[#용현] 연습끝나고 기분좋은 일급비밀ㅎㅎ
OOOO20160505 SHOWBOX 어린이날 #일급비밀 #一級秘密 #TOPSECRET #요한 #ヨハン #용현 #ヨンヒョン
OOOO[#요한] #경하 #용현 우힝힝 오늘 하루도 화이팅💕 #요한타임 #일급비밀 #오늘부이앱✌ #본방사수
OOOO[#용현] 일급비밀 한강공원 왔다감!💕
OOOO[#용현] 일급비밀 회식현장(with.야니형)

방금


OOOO[#용현] 오늘이 키스데이 였다네? 연습하느라 방금 알았어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b24danmi
OOOO[#용현] 우리 이쁜 팬들 안녕😊 저는 낮에 공연을 마치고 방금 J2KC형들 콜라보무대도 하고왔습니다ㅎㅎ 일본프로모션 마지막날까지 간바리마스!!
OOOO방금 티비 보다가 소년 24라는게 있어서 보는데 용현이라는 분 있었음. 권용현ㄷ!!!

V앱


OOOO[#용현] V앱 준비 완료~ 함놀아보까잉😆
OOOO[#용현] V앱 너무 재밌었어요ㅎㅎ쁘이❤️❤️
OOOO[#용현]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V앱 다들 재밌게 봤죠? 저희도 정말 즐거웠어요 헤헤 오늘은 목에 좋다는 노도마스크 끼고 음악들으면서 자야쥐😙 다들 내꿈꿔!
OOOO[#용현] 일급새싹들 v앱끝나고 밥먹으러왔습니다~~ 재밌었나용?😋

마지막


OOOO산청함양거창합천의 권문상 후보와 함께 합천장을 돌았습 니다. 그의 조부 추연 권용현 선생은 영남유림의 마지막 유학자로 추앙받는 분으로 선생을 기리는 태동서원이 합천에 있습니다. 권 후보도 할아버지처럼 시류를 따르지 않…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Doha_boys24
OOOO[#용현] 마지막 공연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우리팬분들 항상 보고싶으니까 용현이 생각도 많이해주세요😘😘
OOOO[#용현] 오늘 셀카투척하고 내일 마지막 일본공연을 위해 이제 자러갑니다!! 잘자요😘😘
OOOO마지막에 용현이 넘 귀여웠다ㅋㅋ
OOOO근데 마지막 용현이 너무 귀여어.. ㄹㅇ상큼
OOOO용현이 메인이 패계는 우리 밴뷰야가 마지막인가

영상


OOOO[#용현] 묘하게 중독되는 동영상일세😱
OOOO미친 용현 영상톦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25Hourss_

다들


OOOO[#용현] 한국 첫 팬미팅!! 너무 설레는 순간이었습니다😍 사실 데뷔 전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줄은 몰랐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조심히 들어가요💋쪽
OOOO[#용현] 여름엔 아이스크림 이쥐~~😛 다들 뭐해용??
OOOO[#용현] 오늘 하루 마무리는 하트폭탄으로~~ 다들 잘자용❤️❤️

BOYS24


OOOO용현이 from sky unit boys24

경하


OOOO[#경하] 용현이형만큼은 아니지만 나도🙌 요한이형 대결을 신청합니다!!!😎😎😎
OOOO[#용현] 휴가때 친구랑 꽃구경하다가 찰칵! 봄이 와서 설레는건 저뿐인가요~?😘
OOOO[#케이] 정훈이 표정따라하기 경하의 몰아주기 용현이랑 잘생기기 우영이와는 실패..아참 그리고 점심 도시락도 잘먹었습니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D_flower_O_ya
OOOO나랑도 맞띔햐조,, 경하,용현,우영,케이 해줄슈잇쯈ㅠㅠㅠㅠ
OOOO @Romance_Hun_ 내가 쥬아해 케이 요한 용현 정훈 경하 아인 우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0일날 나 넘이뻐서 놀래진마라요,,,(?

점심


OOOO 이코제의 점심시간은 12~1시.. 11시 반 쯤 구용현시가 좀이따 나가서 보내드릴게요 라고 했다 (깊은 신뢰)....
OOOO #용현 💗 점심 마싯게 먹ㅇㅓ 내혀니~~~~~💓 뿅 ❤💙💚💛💜
OOOO #정훈 #용현 💗 후니용용 점심마싯게먹엇오~?😋 난 됴니( )랑 고터에서 옷사구 카페와서 쉐이크먹는중~~~😍 넘나조응것😇

연태


OOOO연태 로운이 홍인이 용현이 조합이라면 한 번쯤 공연을 보러 가고 싶구나...허허 재현이랑 태동이는 조금 더 지켜봅시다 ㅎㅎ

안녕


OOOO[#용현] 안녕하세용현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MYHYEON_YJ
OOOO[#용현] 안녕하세요! 세븐스톤 용현입니다~~ 저는 항상 밝은 얼굴이 매력이에요!ㅎㅎ 웃고 있으면 기분도 같이 좋아지니까 여러분도 항상 미소를 잃지 마세요ㅎㅎ 우리 첫만남에 꼭 웃으면서 만나요❤️ t.c…
OOOO[#용현] 저는 퇴근하는중입니닷 안녕~~
OOOO 안녕하세요,,!! 15 용현 수니예요 잘 부탁 드려요 💛💛
OOOO 용현 님 안녕하세요? 매일 더운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컨디션 위반하지 않도록 자애주세요 💪😊
OOOO #용현 💗 안녕 내사랑님!😊 잘잣오요?? 난이제집에서 막 나왓는데 날씨넘꿀꿀행,,😣 이따 비만이온다는데 우산꼭챙기구 오늘도 조은하루보내💓 예지의힘❤

화영


OOOO🐇🐥🐉 화영이 홍인이 용현이....(아무말

용현


OOOO[#용현] 공연끝나고 대기실입니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jbs9299
OOOO[#용현] 밖에비온다 주륵주륵주륵
OOOO[#용현] 셀카타임~~😆
OOOO[#용현] 딸기스무디 쪽쪽
OOOO[#용현] 일본으로 갑니다😄😄
OOOO 용현...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용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용현 워후다 워후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96O913
OOOO심지어 암살도 항상 상대팀암살 :용현무진콩이상 우리팀 대충 인던셋 밤바8셋
OOOO무대에선 파워풀한 댄스! 시선이 마주치면 심쿵 눈웃음! 반전 매력 제대로 보여줄 매력적인 댄싱킹 "소년 용현"
OOOO #용현 💗 마이혀니는 용현뿐~~~~"~~~~~~~~~💓🖒👊
OOOO 용현아 용노봐봐🙈
OOOO개죽이 닮은 용현이
OOOO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권용현 최고 픽으로 손꼽히는게 넘나 웃긴것
OOOO[#용현] 눈부신 외모때문에 눈을 뜰수가.. 햇빛때문인가 #일본잘도착했어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_oO96l2n
OOOO비록 발캡쳐지만 너무예쁘다 용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얼굴은 애기미 낭낭에 눈웃음 줄줄인데 목은 굵직하니 남자다워서 또 다른 갭이 용현이만의 분위기를 만듦
OOOO하루 한 번 용현이 목 사랑
OOOO[#용현] 아~~
OOOO[#용현] 오늘도 수고했어 96즈😙
OOOO[#용현] 보드게임하러왔어용>_< 처음왔는데 이곳은 신세계
OOOO[#용현] 오늘도 정말 재밌었다..!😫 잘자요 내사랑❤️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내 여친은 내가 지킨다 ㅡ3ㅡ
OOOO [#아인] 요..요..용현아...
OOOO용현이 인디언보조개 있네?.? 핡
OOOO 방가워요🙆용현수니임닷
OOOO 방가워요 01년생 용현수니예엽!
OOOO#세븐스톤 #7STONE 멤버 #프로필 #PROFILE #용현 #YONGHYEON
OOOO[#용현]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ㅎㅎ 가족들과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태어나서 팬분께 받은 첫번째 선물이에요~! 감동😭 감사합니다😘
OOOO[#용현] 오늘은 아프리카tv하는날💋
OOOO[#용현] 날씨가 따뜻해지면 저랑 데이트나 하시죠?☺️
OOOO[#용현] 오늘 방송 정말 재밌었어요😍 다음주는 제가 가장 자신있는 먹방이네요흐흐ㅎ 벌써 기대됩니다 기대해주세요! 아! 치킨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OOOO[#용현] 오늘도 연습실에 김이 꽉찰때까지 연습하고! 우리 리더 아인이형이랑 투샷22😆
OOOO[#용현] 지금 우영이랑 지하철 기다리는중입니다ㅎ.ㅎ 오늘 셉톤온에어 방송은 어땠나용??!!
OOOO[#용현] 트위터 오랫만이네요😍 지금 메이크업 중이랍니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오늘도 재밌게 공연하고 세븐스톤온에어 방송까지 마쳤습니다 😍 벌써 팬분들이 보고싶네요
OOOO[#아인] 아제 용현이랑 투샷👍 두둠칫
OOOO[#용현 ] 오늘 화이트데이 이벤트 확실하게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OOOO용현이도 그렇고 진섭이도.. 흑발로 돌아와ㅜㅜ
OOOO[#용현] 나는 아이스크림 더 사러 편의점 가는중이지롱~~ 밤공기가 너무 좋아요ㅎ.ㅎ
OOOO 방가워여 00년생 용현수니예욥!잘 지내봐용😘
OOOO 방가워요!!😘16살 용현수니예엽 소통 많이 해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보고싶은 팬여러분~~ 뭐하시나용?? 저는 휴가중이라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딸기빙수 먹으러왔어요😍😍
OOOO[#용현] 용현 in 이태원 😎 맛집탐방중~~ #악마쉐이크
OOOO[#용현] 출근길에 아인이형이랑 찰칵! 완전 봄날씨에요~~ 팬들이랑 데이트하기 좋은날😝
OOOO[#용현] 아인이형! 바이킹못탔어요? 나는 탔는뒙~~(메롱메롱)
OOOO[#용현] 많이 사랑하는 우리 팬들😍 용현이가 하루빨리 보고싶어합니다
OOOO[#용현] 위잉위잉🐝🐝
OOOO[#용현] 롯데월드에서 곧 만나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셀카 못찍는 둘이 연습중😂 셀카 잘찍는법좀 알려줄사람??❤️
OOOO[#용현] 까꿍 연습끝나고 숙소가는 길에 팬분들 생각나서 윙크선물😘
OOOO[#용현] 우리 싸랑하는 요한맘 생일에도 열심히 연습했어요😆 해준건 없지만 내맘알죠?💕 사랑해요 요한이형
OOOO[#용현] 한시간 자고 출국!(멍) 필리핀 조금 이따 만나용
OOOO[#용현] 저는 지금 연습하고 퇴근중입니다! 며칠뒤에 무대에 설 생각하니 정말 설레네요😍 열심히해서 멋진 모습만 보여드리는 용현이가 되겠습니다
OOOO[#용현] 일본 첫 공연 무사히 마쳤습니다~~브이V #보고싶었어요
OOOO[#용현] 공연끝~~오늘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일본에서 야식으로 꿀치즈고구마호떡! 많이 샀는데 같이 먹을사람??❤️
OOOO[#용현] 대기실에서 96라인과 막내가 셀카놀이했어용ㅎㅎ
OOOO[#용현] 대기실에서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다ㅠ.ㅠ
OOOO[#용현] 오늘은 교복입었어요~~🤗 도서관에 같이 공부하러갈까?쿜쿜
OOOO[#용현] 울팬들! 요즘 햇빛이 쨍쨍하니까 썬크림 잘바르고 다녀요 알겠죠?? 사랑합니다❤️
OOOO[#용현] 예쁘네 우영아 나는 쉼표머리 했다ㅎㅎ
OOOO[#용현] 라멘! 다음에는 미소라멘을 먹어보겠습니다😆 오늘은 진짜 배부르다..ㅎㅎ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같이 놀 사람 찾아요😏😏
OOOO[#용현] 10일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내일은 멤버들과 일본에서 뽜뤼타임~~ #함놀아보까
OOOO[#용현] 오늘은 멤버들과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규카츠도 먹었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OOOO[#용현] 한명 한명 모두 사랑스러운 팬들❤️ 보고싶어도 조금만 참아요~>< 오늘부터 한국에서 파이팅할게요👍😊알로하~~~
OOOO[#용현] 솜사탕먹기 좋은 날이네요 헤헤헿헿🌞✨
OOOO[#용현] ❤️우영아 생일 축하한다❤️ 우리 96즈👨‍👨‍👧 우정 변치말고 꿈을 위해 더 열심히하자 아자아자!!! #노량진 먹방투어 #동대문가서 귀걸이도 샀고 룰루~~
OOOO[#용현] 오늘 하트 마구마구 누른다고 고생했어요! 우쭈쭈❤️ 심심한데 공카에서 좀 놀다가야지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크아~심심하도닿ㅎㅎ🙈🙈
OOOO[#용현] 연습실 복귀기념 트윗😎(내 휴가..)
OOOO[#용현] 이번주에 팬여러분과 만날수있다니 정말 설레네요ㅠ.ㅠ 전 연습하고 이제 퇴근하고 있습니다! 보고싶어도 조금만 참아요😄😄
OOOO[#용현] 연습끝나니까 동이텄어요🌞 조금만 자고 또 연습실갈게요 흐흫흐💋
OOOO[#용현] 오늘도 해뜨고나서 집에 왔어요ㅎㅎ 멋진 무대가 나올것같아서 정말 설레요
OOOO[#용현] 드디어 팬들을 만날수있다니 정말 설레요!!🌹 트위터나 공카에서만 소통하다가 내일 직접 만나면 얼마나 좋을까요 흐흐❤️ 내일 멋있게 하고 갈테니까 기대해주세요~~ (Feat. 오늘 어디 다녀왔게??)
OOOO[#용현] 공연장에 도착했습니다!! 지금은 대기중🙈🙈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아이스크림이 손에 묻어서 화가난 용현 군(6세)
OOOO[#용현] 빵.야💕
OOOO헉 미친 용현이
OOOO하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정신이 안 돌아와 용현아
OOOO 용현 진짜 귀여워XD
OOOO 용현 일본에 어서 오세요~ㅋㅋㅋ💕 사랑하는 왕자,빨리 보고싶어~...ㅜ3ㅜ 항상 반짝반짝 스마일의 왕자가 좋아해요😊ㅎㅎ 하하...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ㅇ ㅏ 행복해 용현이본다 아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이 목소리 넘 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용현 마이현언니가 시켯어여ㅜ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 그 때 딱 메이져컾이 있었죠ㅠㅜㅠㅜㅠㅠ 용현도 그 중 하나였던 거 같은데ㅠㅜ 흐ㅡ규ㅠㅠㅜ ㅁ ㅠ 참 추억돋네ㅔ효. ㅋㅌ ㅋㅋㅋㅋ
OOOO #용현 💗 보굼보굼용현~~~8ㅁ8 내가 왕 조아해💓💓
OOOO 자신의 가치는 남에 의해 결정되지 않아요! 용현님이 애인이 없어도 훌륭한 애인감인 것처럼!
OOOO #용현 잘 다녀와 !! ㅎㅎ
OOOO빠질줄이야 용현이ㅡㅡ❤︎ 데뷔하자 화이팅!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모닝 용현.... 학교에 간다...
OOOO[#용현] 대기실에서 셀카놀이~ㅋㅋ 좀있다만나용😘
OOOO[#용현] 시크한 블랙수트✌🏻️
OOOO[#용현] 오늘도 무사히 공연을 마쳤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같이 즐겨줘서 고마워요😊❤️
OOOO[#용현] 뭐야?
OOOO[#용현] 좀이따만나요(두근두근)
OOOO[#용현] 오늘 같이 불태워줘서 고마워요 많이 좋아하는거 알지?♡좀이따 브이앱에서봐요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우영] 브이앱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족발먹으러왔습니다ㅋㅋㅋ 용현이 옆자리😶
OOOO[#용현] 난 아침부터 꽃단장했어! 여친이들 아직 자고있겠네😚
OOOO[#용현] 오늘 게릴라공연 너무 즐거웠어요!!😊
OOOO[#용현] 오랫만에 하는 패액
OOOO[#용현] 멤버들끼리 옹기종기 모여서 아이스크림타임!🤗
OOOO[#용현] 숨겨왔던 저의 쌍둥이입니다😏
OOOO[#용현] 오늘도 행복한 하루 감사합니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 요한이형덕에 요즘 피아노가 너무 재밌어요~~😆
OOOO[#용현] 우영이 1인칭 시점 😆
OOOO[#용현] 브이앱 끝나고 열심히 연습중!! (브이앱 또하고싶다ㅜ.ㅜ)
OOOO[#용현] 사랑하는 케이형 생일축하해여~~❤️ 오늘은 어린이날 기념으로 말괄량이삐삐 컨셉😉
OOOO[#용현] 왜 안지워져어어엉!!
OOOO #용현 💗 아침부터 왜케 머싯눈고야😐😐 심장에 무리가자나😣 못말려권뇽,💓
OOOO권용현왜아침부터잘생기고난리;;;;;;;;;;;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 용현 빨리 보고파...ㅠㅠ
OOOO 저 공항서 전철로 하단? 거기까지도 가봤구욬ㅋㅋㅋㅋ 거기서 용원?용현?동 그런 데도 가봤는데 정말 부산 매우 넓다고 느끼고 왔어요.. 매번 자가용이나 렌트로 가서 광안리랑 해운대 부대앞 쪽만 가봤는데ㅋㅋ 전철 타니 엄청 신세ㄱㅖ?
OOOO #용현 💗 용용 자?-? 안자면 잘자라구!😶😶😶😶😌
OOOO계속 보다 보니까 우진이도 용현이만큼 모자 많이 가져갔을 거 같닼ㅋㅋ
OOOO[인천] 남구 용현5동 #HWYH pt2 jacket site. I did doubt that existence of the wall. It seems hard to go there #justletuknow …
OOOO 방가워요 16살 용현수니예요!!!!!
OOOO용현이 긴 목 러브라브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 라ㅏㅏ 용현♡
OOOO용현님 진짜 너므 조아해요 진짜루 아니 너무 존엄해 어떻게 저런 흐리멍텅한 하늘색이 저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으며 비니 어울리는 것도 너무 천재적 대박적 ㅠㅠ ❤️💛💚💙💜
OOOO 16살 용현수니 팔로하구갈게용😀🙆!!!
OOOO 방가오요 용현수니 용용이랑 현현이랑입니다!!!이름이 좀 많이 길네여 저....무튼!잘 지내봐용😀!!!!!!!
OOOO 방가워용 용현수니예염 잘 지내봐용😀!!!
OOOO 먼저 팔로해용 용현수니입니닷!!!
OOOO #용현 💗 보~구~미~~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YH_S2_7secret
OOOO 15 용현 수니 선팔 하구 감니당 ♪(´ε` )
OOOO 전 스물 용현수니에용😊😊
OOOO일관적인 포즈의 용현이
OOOO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5월 25일 해당부서에 건의하였습니다. 시청, 구청에서 의무적으로 요청할수 없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자세한 문의는 용현시장 886-9318, 경제지원과 880-4393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OOOO용현이랑 우진이도 풀어줘라 작진아ㅠㅜ
OOOO 어떻게 진행되고는 있는건가요? 몇일전 용현시장 갔었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더라고요. 용현시장상인회의 진행상황이 궁금해요. 그리고 이런것은 상인회가 아니라 인천시 차원에서 진행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OOOO와 용현 저사람 랩 괜찮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 모자 11개가 용현이에요 ㅋㅋㅋㅋ
OOOO 헐 그럼 용현이는...?
OOOO용현시장 직진.
OOOO 언니두 빨리자 낼 약속 있담서 용현꿈 ~!~ 💛
OOOO 트친호 보고 팔로했어요😁십육세 용현수니입니당🙆잘 부탁드리욥!
OOOO대륙을 휘어잡은 댄스천재, 용현이였어?!
OOOO용현이 목이 미친듯이 좋다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용현수니가 너무너무 부러워 진다
OOOO 부럽다 용현
OOOO그렇다면 찬이 용현이 오늘부터 내 마음속에서 함께 해..
OOOO모자덕후용현이 나는용현이덕후
OOOO용현ㅠㅠ귀여워죽겟어ㅠㅠㅠ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용현ㅠㅠㅠ
OOOO #용현 이뿌당♡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OOOO번개검사는 용창마 화염검사는 용현파 초열베기에 화룡효과가 없기 때문에 창천은 디메리트이다. 번개베기에는 뇌룡효과가 있기 때문에 창천은 손이 편하다.
OOOO리더 용현 😍💫💖
OOOO생각해보니,, 다른 친구 슬로건과 용현이 슬로건이 문구부터 넘나 비슷,, 어짜피 둘다 내가 만든거라 상관은 없는데,, 찔린다,,,,,
OOOO #용현 💗 오빤 솔직히 이머리박제해야대.
OOOO 음 ,, 요즘은 메이저화 되어가고있는거같기도 합니다 ,, 두섭 운광 용현 이였는데 현ㅅ이가 탈퇴해버려섯 ,,
OOOO 최애빼구 문구 아이디어 넘친다 특히 용현이...ㅎ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용현 오빠 도하 영상통화 소년24 오늘두 사진 일급비밀 방금 인호 V앱 FS7_offici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