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소년24


OOOO🌸 지인분 연락으로 알게되어 알려드립니다:) 내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유닛 투표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홍인이 선물 받을 수 있게 많이 투표해주세요! #소년24 #홍인 #김홍인
OOOO#소년24 #김홍인 너무예쁜거 아님? 당황스러움;;;;;
OOOO160716 5화 시선강탈 소년 직캠 홍인 방귀 뀌지 말라며ㅋㅋㅋㅋㅋ표정🙈 #소년24 #홍인 #김홍인
OOOO160716 5화 시선강탈 소년 직캠 홍인 형아 침대에서 꺄르르😆 #소년24 #홍인 #김홍인
OOOO#소년24 #김홍인 눈부셔 🙈🙈
OOOO160710 소년24 4화 홍인1 머리 너무 귀엽구요ㅠㅠ #소년24 #김홍인
OOOO160716 #소년24 5회 방영분 캡쳐 / #김홍인 ♥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expression_in
OOOO160716 #소년24 5회 캡쳐 / 이쁘닝 ♥ #김홍인
OOOO160716 #소년24 5회 방영분 / 홍인이의 갭차............♡ #김홍인
OOOO소년24 김홍인이라는 소년 전에 댄싱나인도 나왔었고 댄스스포츠 전공이고 1995년 9월 4일생이라던데 어쩜 생년월일까지 입덕 포인트지❓
OOOO160716 #소년24 5회 캡쳐 / 잘해써 ♥ #김홍인 #이로운
OOOO160717 소년24 5화 홍인 춤은 말할 것도 없고, 노래도 너무너무 잘했어♥️ 세상 제일 예쁘니까 한 장 먼저:) #소년24 #홍인 #김홍인
OOOO160716 5회 방송분 무대 캡쳐 / 넌 세젤귀 ㅜㅜㅜㅜ #소년24 #김홍인
OOOO[3회 소년 연습실 직캠] 유닛 옐로우 사각지대 #소년24 #홍인 #김홍인 홍인이가 맡은 브릿지 파트 돌이킬 수 없어 끝낼 수도 없어~ 완전 대아이도루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OOOO[3회 소년 연습실 직캠] 유닛 옐로우 사각지대 #소년24 #홍인 #김홍인 안무영상에서 더 잘보이는 홍인이 댄스브레이크ㅠㅠㅠㅠ내 심장 다 뿌셔ㅠㅠㅠ
OOOO160716 시선강탈 소년직캠 캡쳐 / 안ㄴㄴ...안경....안경ㅇ....ㅎㅎ흫ㅂㅎ헤ㅔㅔㅔ헿ㅎ헤 #소년24 #김홍인
OOOO🌸 잠시 후 #소년24 5화 본방송이 시작됩니다! 본방송 시작과 동시에 인증샷 받습니다. 본방송이 끝난 후 새벽 1시 30분에 마감할 예정이니 천천히집중해서 방송 즐기다가 참여해주세요:) 많이 참여하셔서 예쁜 홍인이 슬로건 받아가세요! #홍인 #김홍인
OOOO❣ 박도하, 김홍인, 김진섭, 김용현을 앓는 단체홈 입니다. ❣ 12월 중 오픈 예정이에요 조금만 기다려~👋 ❣ 애들아 데뷔길만 걸어라🏃 총총... 바로 홈 못열어줘서 미안해😢 ❣ 소년 49명 모두를 응원합니다 #소년24 #BOYS24
OOOO🌸 이벤트 끌올!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소년24 #홍인 #김홍인
OOOO160710 소년24 4화 유닛옐로우 잘생긴 애X6 오늘도 본방사수:) #소년24 #홍인 #김홍인
OOOO얼른 보러 가고싶당 ❣🙌❣🙌 #소년24 #홍인 #김홍인 #9월23일8시공연 #9월24일6시공연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hi_reddddan
OOOO밥은 잘챙겨먹었니..? 오늘두 너가 보고싶다 ㅠ #소년24 #김홍인
OOOO공식 사진 주제에 넘 잘생겨서 심장 나갈 것 같다,,, #소년24 #황인호 #이로운 #김홍인 #채호철
OOOO#9월23일8시공연 #소년24 #김홍인 #홍인 #소년홍인 #홍인이랑사진찍게해주세요 본투비아이도루 김홍인ㅠㅠㅠㅠㅠㅠ
OOOO#소년24 #김홍인 보구싶다 홍이나 ㅠ
OOOO#소년24 #김홍인 홍인이 친누나 인스타그램😍😍😍😍
OOOO20160711 3차 #소년24 공개 녹화 출근 #김홍인 아앙ㅠㅠ 안경썼어ㅠㅠ #고화질없음 #프리뷰용
OOOO노래가 너무 슬픈#홍이니 #소년24 #옐로우팀 #김홍인
OOOO귀여운척 안해도 귀여워 ㅜㅜㅜㅜ #로운 #홍인 #소년24 #김홍인
OOOO소년 홍인! 많이 투표해주세요♡♡♡😚😚😚😚 #김홍인 #소년24
OOOO 원래부터 소년24란 프로그램이 프로듀스 101의 뒤를 이어 나올 것이란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정말로 볼 생각은 없었다. 걸그룹보다 보이그룹을 더 좋아해 봤었던 적은 초등학교 4학년 때 말고는 또 없었다. 그런데 김홍인 씨께서 나
OOOO나도 자랑해야지~~ #소년24 #김홍인 슬로건!!!!부채!!!!!! 세젤예!!!!!

홍인이


OOOO[3회 시선강탈 소년 직캠] #홍인 #김홍인 턴 연습하는 홍인이😂💕💕"연습 끝~"
OOOO아 스크롤 아래로 내릴 때마다 고화질의 김홍인이 내 맴을 후려팬다 내 취향의 정석으로 생겼음 어쩜 이렇게 예뿌게 태어났을까 (누군가의 톤,,)
OOOO하휘동 마스터랑 홍인이💕 #김홍인 #홍인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givehisupport
OOOO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김홍인이 츠는거보거싶다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짲응 무슨 룰이 이따구야ㅠㅠㅠㅠㅠ
OOOO아나닌짜 홍인이가추는 아낀다 아 룰정말 갣같다 김홍인이추는 아낀다 못보다니와 룰진짜 왜저따구지
OOOO김홍인 너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구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난 홍인이의 뒤에서 광희님의 그림자를 보았다....
OOOO김홍인이 보고싶은 어느 금요일 오전 10시34분
OOOO 김홍인이 덕후들 심장을 조지셔따!!! 😭😭😭
OOOO 홍인이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김홍인ㅠㅠㅠㅠㅠㅠㅠㅠ옐로우도 광탈인거 아녀..?(불안)
OOOO댄9 즌1 홍인이와 진석이 #김홍인 #오진석
OOOO홍인이는 계정 안지웠음 좋겠다ㅜㅠㅠ19살 김홍인 다 박제해놓을거야ㅠㅠ
OOOO김홍인 깐지남 ㄹㅇ 홍인이 뭐든 할수이쬬
OOOO김홍인이 보고싶은 오후 일곱시 7시43분 티켓팅까지 17분남았고 난 아직도 버스안이구요 그래서 사실 아까 포기했음.
OOOO 오신다는데 내가 뭘 가릴 처지가 되겠나. 당장에 6월 18일만 기다렸었다. 정작 결과물이 조금 슬프긴 한데.. 그래도 김홍인이 정말 데뷔할 것 같아서 좋다. 프로그램 초기에는 홍인 씨께서 노래하시는 걸 들어본 적이 없다 보니 사
OOOO김홍인 넘나 보고싶은것... 왜 오늘따라 김홍인 쌈바 추는게 보고싶지??!! #홍인이가_춰줬으면
OOOO올해 1월 홍인이의 댄포 #김홍인
OOOO현아 빨개요 추는 홍인이 #김홍인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hongnipong
OOOO홍인이 생파해준겈ㅋㅋㅋㅋㅋㅋ남박마 표정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마지막에 고맙습니다 하는거 진짜 귀여워ㅠㅠ #김홍인
OOOO새로운것을 배우는게 설레는 홍인이 그리고 그런 홍인이가 기특한 하마 두려움이 없는 홍인아 네가 걷는 모든길을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것이 너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김홍인 #홍인
OOOO김홍인 보고 싶다 노래하는 홍인이 보고 싶다 춤추는 홍인이 보고 싶다 사랑스런 홍인이 보고 싶다 아이돌력 하늘 찌르고 열권 뚫은 김홍인 보고 싶다 귀여운 홍인이 보고 싶다 잘생긴 홍인이 보고 싶다 홍인이 숨쉬는 거 보고 싶다 그냥 존내 김홍인이 고프다

소년


OOOO#9월23일8시공연 #소년진석 #연태 #홍인 #김홍인 #휘동 #옐로우 #유닛레드 #샤샤 #황인호 다 같이 데뷔하자ㅜ^ㅜ
OOOO 같은 부속적인 부분이 전부 내 확실한 남자 취향이었다. 그 이후에 당장 미친 것처럼 네이버에 막 김홍인을 검색해서 홍인 씨에 대해 쓰인 뉴스들을 전부 다 봤었다. 그리고 소년 24 출연 소식 듣고, 오열 잠깐 하다 또 기뻐하고.

이로운


OOOO ㅠㅠㅠ옐로우 넘 조쿠ㅠㅠㅠ 김홍인 오진석 이로운 진짜 그 조합 넘넘 좋아합ㄴ다ㅠㅠㅠ
OOOO진짜 이로운 김홍인 개 짱짱친임..? 졸라리 귀여워
OOOO이로운 김홍인,,,,, 맨날,,,
OOOO 3rt. 이화영 / 김홍인 이로운 한현욱 박도하
OOOO김홍인 이로운 잠꼬대하는거 상상했는데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OOOO김홍인...귀여워서 어떡하지...
OOOO김홍인 누나한테 생존신고!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ㅜㅜ 볼따구 한번 꼬집하고싶다...

오진석


OOOO오진석 김홍인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짱잘해ㅜㅜㅜㅜㅜㅜㅜ
OOOO김홍인 박도하 오진석 #아무거나_최애_3개씩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nunawasseo

보컬


OOOO 충격적이네요 전 김홍인 놔두고 보컬 나쁘지않고 작편곡 되는 애를 떨어뜨리길래 대단한 퍼포먼스 나올 줄 알았는데
OOOO아니 진짜 이해할 수가 없다 퍼포먼스 저렇게 할거면 지난번에 김홍인을 떨어뜨리고 그 작편곡 잘하고 보컬 잘하는 걔를 남겼어야지. 김홍인 붙이건 도박을 하겠단 소리잖아
OOOO대체? 보컬 잘하고 작편곡 잘하는 애 떨어뜨리고 김홍인 남겼을 땐 퍼포먼스에 올인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한 결정 아녀???!?? 근데 뭐....?

유닛


OOOO아 옐로 유닛이랑 김홍인 너무 좋아서 잠못자겠다 창민이까지 너무 져아ㅠㅠㅠㅠㅠ

알고


OOOO내가 손모가지를 걸고 장담하건데 김홍인 씨는 정말로 본인이 하고 싶으신 것을 모두 할 수 있으시다! 내가 홍인 분께 정말 하루아침에 반한 이유도 딱 그거 같다. 춤선도 수려하고 하는 말들도 다 예뻐서 눈이 갔는데, 알고 보니 청각 장애가 있었다는

나올


OOOO 아진짜 ㅎㅎ 나는 김홍인 ..ㅎㅎ원래좋아했는데 여기나올줄몰랐엉

김홍인


OOOO96/ 김홍인 unit yellow #boys24ペン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boys24ペン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boys24ペン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embrace_9999
OOOO김홍인은 아이돌 하기에는 진짜 너무 아깝다
OOOO세상에 김홍인 너무 사랑스러워
OOOO김홍인 멘붕온거 넘 귀여움ㅋㅋㅌ
OOOO나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의 사상과 인성을 끔찍하게 미행한 다음 대게 불안해하거나 불편해하는 편인데, 김홍인 씨께서는 나를 정말 안심시켜 주신다ㅜㅜㅜ 이런 젊고 예쁜 사람이 또 어디 있겠나 싶다😂
OOOO소넨 24 댄싱구 나와서 춤 전잘 인증한 김홍인빼고는 볼 애들도 없고 실력도 얼굴도 별로고 대체 엠1넷의 취지가 뭔지 궁금하다
OOOO김홍인 영업하는맛으로 커뮤합니다
OOOO충격과 공포다 미친.... 와중에 테크닉 뽐내는 김홍인 뭐임....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h_i_j_s
OOOO인생 김홍인에게 베팅
OOOO내가 김홍인때문에 사는데요 내돈 홍인아 너 다가져
OOOO진짜 김홍인 우주대아이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도 이런 아이돌이 있을까 향후 10년간 홍이니 같은 천생 아이도루 안 나옵디다
OOOO김홍인 싸인도 있네 세상에 싸인도 예뿌다
OOOO김홍인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OOOO김홍인 설렌다
OOOO김홍인 팩 뭐야 귀엽게?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100ju_hongin
OOOO김홍인 분홍머리 ㄹㅇ사랑입니다
OOOO김홍인은 ㄹㅇ천재가 아닐리..
OOOO전설의 죠리퐁 사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김홍인
OOOO부장검사의 상습적인 폭언·폭행으로 인해 목숨을 끊은 고 김홍영 검사님의 살아생전 사진을 올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OOOO꿈에 김홍인 나와버렷쑴
OOOO알파한테 강강당한 이후로 알파를 증오하고 절대 말도 안 섞으려는 서명1원한테 베타인 척하고 다가가서 서명1원 따먹는 김홍1우로 레디출구... 처음에는 아 이 새끼 어떻게 따먹지 생각했는데 그냥 말 걸고 착한 척하면서 도와 주…
OOOO현생 접습니다 김홍인 발음에 한번 치이고 손 모양에 치이고 멘트에 대덕통사고 당해서요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100ju_hongin
OOOO 나를 망치러 온 내 인생의 구원자 김홍인 ㅠㅅㅠ
OOOO나의 최고의 뮤즈 김홍인!!!
OOOO셀카장인 김홍인
OOOO님들 이거 꼭 보세요 형 누나들한테 애교 장착한 김홍인 #김홍인 #홍인
OOOO김홍인 최고짤 아이도루 한 10년 하신듯
OOOO아 근뎈ㅋㅋㅋㅋㅋ하휘동이랑 김홍인 같이나오니까 이상햌ㅋㅋㅋㅋㅋ
OOOO됐어 내가 감히 김홍인 씨를 그릴 수 있을 것 같냐 젠장 마감일이 언제야 오랜만에 사이툴 켜야겠다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H_ongINg
OOOO소매요정 김홍인 넉넉한 후드티입고 손가락반만 꼼지락 튀어나온거 나 죽이려고 ㅠㅠㅠㅠㅠㅠㅠ
OOOO진짜 김홍인 왜 이렇게 좋냐 장 겠 ! 환 하 네 친…
OOOO김홍인 그냥 현재진행형 아이돌 아니냐
OOOO 얼굴 볼 때마다 김홍1우 꽃 생각날 거고 옷 입은 등 볼 때마다 하얀 꽃이 만발인 위에 활짝 핀 검붉은 꽃이 생각날 것 같아서 괴로워서 다시 만날 수는 없다고 단정 지을 것 같다 ,, 그렇게 셋은 어느 누구와 왕래도 연락도 없이
OOOO님덜 저 이거 올렸다가 김홍인한테 고소당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귘ㅋㅋㅋㅋㅋ
OOOO김홍인 아주
OOOO 습을 보여 주셨었는데, 그때부터 정말 아 내가 몇 년만에 정말 죽도록 사랑할 사람이 생겼구나 무의식 중에 생각했었던 것 같다. 그 이후로는 감동의 연속이었다. 하필 김홍인 씨의 귀염상이나 애교, 여성스러운 스텝, 좀 높은 목소리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Borntobe95
OOOO 것이다. 사실 내가 댄싱9를 처음 접한 것은 시즌3이었다. 당연히 댄싱9 시즌 3에선 이미 시즌 1의 화제인물이었던 김홍인 분에 대한 소개가 많지 않았고, 나는 홍인 씨가 그냥 젊고 귀여운 데에다 실력파이기까지 한 그냥 막내 포
OOOO김홍인 얼만큼 사랑스럽냐면 너무 벅차서 딱 죽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움
OOOO믿습니까!!!!!!!! 김홍인!!!!!!!! 믿습니다!!!!!!!!!!!!!!!!! 존내 천국 갑시다!!!!!!!!!!!!
OOOO김홍인 오늘 잔망력최고치 찍음 저번경연이랑 왜이렇게 다른건데 ㅋㅋㅋㅋㅋ
OOOO내가 술을 먹는 이유 1.덕질(엑소, 김홍인,가끔가다 동방신기와 제와제) 2.학교(에프, 전과, 자퇴, 반수 등등) 3.알바 이러니 내가 술을 어제도 마시고 오늘도 마시지.. ;-;
OOOO나 너무 괴롭다 지금 몹시 힘들다 아주 그러나 싶다 보고 김홍인 사랑스러운 나으ㅣ
OOOO아 김홍인 귀여움에 조내 뚜디맞았습니다 ,,,, ,, , ,,, ,,,,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H_ongINg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llehgnikcuf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Borntobe95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H_ongINg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Borntobe95
김홍인 소년24 홍인이 소년 이로운 직캠 캡쳐 귀여워 오진석 옐로우 시선강탈 Borntobe9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