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제국의아이들


OOOO[INDEX] 160629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 #김동준 #동준 #제국의아이들 업뎃전 맛보기 한장! 다음주 방송종료 후 업뎃합니다~ 일주일만 기다려주세요🙏🙏
OOOO헐 영화 뭐찍는거지? 설마.. 전에 얘기나왔다가 감감무소식이었던 그건가?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OOOO20160715 동준weibo update 즐거운여름!!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동준
OOOO2016:07:15 08:17 동준 weibo update 즐거운여름!! เพลิเพลินไปกับช่วงฤดูร้อน !!!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동준
OOOO동쥬니 귀여워ㅜㅜ #우리동네예체능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OOOO[#제국의아이들] ※속보※ 제국의아이들 훈내나는 정기모임 현장 포착! 광희는? 아쉽게도 개인스케쥴로 인해 다음 모임때 참석 예정! #문준영 #케빈 #임시완 #황광희 #정희철 #김태헌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t.c…
OOOO[#제국의아이들] 하나둘셋! 안녕하세요 제국의아이들입니다. #케빈 #김동준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문준영 #임시완 #황광희 #박형식 #광고촬영장 #완전체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djk2011_
OOOO20160504 동준webio update 오잉? 베이징이라니~~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동준

이현우


OOOO2016.04.23. OGN 전용준 캐스터,김동준 해설위원, 이현우 해설위원 벵기 영상을 흐뭇하게 보는 중계진
OOOO이현우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김동준 있어서? 이현우 그래서 회의 못갈 것 같은데... 김동준 같은데? 이현우 화내지 마세요... 무서워요... 김동준 무서워? 이현우 죄송합니다... 김동준 :…

껄껄껄


OOOO아 그 뭐죠? 시간이 벌써 12시네요 (김동준 0시) 아..네..뭐.. 0시나 12시나.. 날이 바뀐건 똑같죠 껄껄껄 나이도 어린것이..
OOOO룰루는 미드 서기도 하지만 후반가면 딸립니다. 계수라고 하는게 있는데 그게 낮아서... (김동준 룰루 Q 계수는 0.7로 꽤 괜찮은 편입니다.) 아.. 네.. 나이도 어린놈이.. 껄껄껄
OOOO아, 이게 그 유명한 페이스북 이란건가요? (김동준 트위터) 아.. 그래요.. 트위터.. 뭐.. 껄껄껄
OOOO올라프 저 친구는 남아있는 체력에 비례해서 크리율이 증가하는 친구입니다 (김동준 공격속도) 아... 네.. 그건 트린다미어 였던가요? 껄껄껄
OOOO아 저 소나 저 친구 무기가 가야금같은건데.. (김동준 에트왈) 아.. 네.. 에트왈.. 껄껄껄

타릭


OOOO이게 김동준이야 타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수영장 컨셉 신스킨 나온 타릭과 김동준 해설
OOOO허.. 김동준 타릭 그 자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핑크타릭 스킨은 정말 타락한 김동준 해설 그자체...
OOOO용준좌피셜김동준 타릭 영상은 다음 주에 풀버전이 공개된다
OOOO1. 관객 타릭코스 캡처(폰) 2. 김동준 클로즈업 3. 인게임의 타릭 3동준 이 나왔으나 갓동준 비중이 작아 왜.. 아무렇지않게 지나가... 앙대..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youyouyouing
OOOO아직 김동준씨의 타릭코스에 대한 발언은 없는 것 같다 (롤챔
OOOO오 이번에 김동준 타릭촬영 RZ분들이랑 한건가??
OOOORt ㅋㅋㅋㅋㅋ 김동준 해설의원님 타릭 진짜 인생캐릭각 ㅋㅋㅋㅋㅋㅋㅋ

해설


OOOOrzcos와 함께 수영장 피오라하고 왔습니당 다들 넘나 고생하신것☆☆☆ 그와중에 김동준 해설위원님 진짜 존경스러움.. 진짜 힘든거 많았는데 짜증한번 안내심👍👍
OOOO 그리고 그날 김동준 해설위원과 같이 찍었던 트윈샷 ㅎㅎㅎ
OOOO눈앞에 클템이랑 김동준해설 있어 ㅠㅠㅠㅠ 너뮤좋아
OOOO75. 이렐리아는 김동준 해설에게 왠지 박한 취급을 받습니다.
OOOOㅁㅊ 김동준해설위원 왜저러고있는거야
OOOO160707 타...김동준 해설님 일에 집중하는 동준좌는 영롱하시다
OOOOㄹㅇ 김동준 해설위원님 존잘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물로 다굴맞고있는거 웃곀...ㅋㅋㅋㅋㅋ그와중에 넘나 영롱하게 잘생긴 김동준 해설위원님....
OOOO 엌ㅋㅋㅋㅋ 김동준 해설을 보다가, 익숙한분들의 얼굴이 지나가나 했는데, 역시 RZ분들이셨엌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ㅅ/ ㅋㅋㅋㅋ
OOOO 도른 도른ㅋㅋㅋㅋㅋ 김동준해설의원님 ㅋㅋㅋ 너무 잘 아울리시잖아옄ㅋㅋㅋㅋㅋ
OOOO김동준해설 유투버 밤비걸닮음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ZEA_9
OOOO 아니 김동준 해설위원닠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 지금 올라오고있는 김동준해설위원 영상 뭐지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퀄리티봐 ㅋㅋㅋㅋㅋ
OOOO여하튼 향후 오버워치 리그를 하든, 다른 게임이 나오든 해설이야 준프로급 선수들도 있고, 김정민, 김동준 해설 같은 올라운더들도 많아서 얼마든지 발굴이 가능한데, 캐스터급 인재가 부족해서 사실상 OGN은 단군의 시대가 곧…
OOOO여하튼 향후 오버워치 리그를 하든, 다른 게임이 나오든 해설이야 준프로급 선수들도 있고, 김정민, 김동준 해설 같은 올라운더들도 많아서 얼마든지 발굴이 가능한데, 캐스터급 인재가 부족해서 사실상 OGN은 단군의 시대가 곧 오는 것 같다.
OOOO클템 김동준해설을 이렇게 잘 쓴 경우는 처음이예요
OOOO캡잭팬미하면서 먼가 여러 얘기를 했는데 다 기억 안난다 락스전때 잔거 놀린거정도밖에.. 그리고 뭔가.. 애교가 느셨네.. 예전에 김동준 해설이랑 하던 방송에서 발동동하면서 찡찡거리던 그거.. 쌩으로 봐서 넘나 당황스럽구요..

전용준


OOOO 전용준 .. 김동준(괜한지적)... ㅠㅠ 아무리생각해도 클템 이양반이 말할겁니다. 괜한 기대..(게임기대가없다
OOOO누가 훌게몬 Go! 만들어주면 조켓다. 호수공원의 샤규어 스시온의 고릴라 연습실의 매라 숲속의 페이커 마산 가포의 하루 상암의 클템 우선생의 전용준캐스터 협곡의 김동준.....
OOOO지금도 용산 직관가면 전용준 화장실에서 보는거 가능하냐 나 자주 봤는데 전용준 고아민 김동준

임시완


OOOO#제아파이브[ZE:A-FIVE] #임시완 #케빈 #하민우 #김동준 #박형식 설레임이 가득한 #재킷이미지 를 공개합니다. 3월25일 공개되는 "Voulez-vous"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김정민


OOOO 김동수 유병준 김정민 ㅋ 김동준

김동준


OOOO김동준 사랑해요♥
OOOO김동준 구성윤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박동진 이슬찬 장현수 김민태 박용우 권창훈 문창진 류승우 이창민 이찬동 석현준 황희찬 손흥민 우리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자나깨나 부상 조심하고 열심히 싸워주길 그리고 출국 하루 앞두고 부상당한 주훈아...
OOOO#동준 #김동준 160611 씽광따따오차오지반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heerores
OOOOI'm proud of you!!! #김동준 #동준 160712 우리동네 예체능 대단해요!!!
OOOO정신도 같이 잃으셨나ㅋㅋㅋㅋㅋ 한방에 인생 보내버리고 싶다^^ 왜 나대지ㅋㅋㅋ 뭔 근거로? 김동준의 편파로?
OOOO#김동준 #동준 160522 너무 너무 예쁘다 ❤️
OOOO김동준 박준혁 이 둘이면 골키퍼는 성남이 최고인것 같은데..? 둘다 주전급
OOOO개인적으로 영두 그 제국의 아이들에서 김동준님 닮은것같기도하다
OOOO김동준 솔직히 겜알못 아니냐
OOOO 오늘은 서폿김동준 해봐야겠네요
OOOO김동준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준 뭘찍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준 밤비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준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인~방~유~ 이거 김동준이하는거 넘우낌 ㅠㅠㅋㅋㅋㅋ
OOOO김동준 표정 되게 띠꺼워보인다
OOOO 엥 김동준 하위호환아니냐?

OOOO김동준 경기 시작해요 여러분ㅠㅠ 연예인 중 가장 열심히 훈련받은 선수래요..
OOOO김동준 왼쪽 무릎 안좋은거 알고 수원선수들 오른쪽으로만 참 티아고도 잃고 김동준도 ..
OOOO우리 팀에서 김동준이 젤 잘하지만 피케이 절레절레... 승부차기 절레절레... 1:1로 막는 거 절레절레...
OOOO김동준 너무.. 예뻐요. CC가 들어가는게..
OOOO 김동준이 올대 넘버원인데...
OOOO근데 김동준은 참... 4번 다 오른쪽이었는데 제대로 반응도 못함 동준아 또 속냐
OOOO그리고 김동준은 확실히 경험 부족이라는게 느껴지는 승부차기였음. 이제 FA컵은 떨어졌고 티아고는 햄스트링이고. 쭉쭉 떨어지는 일만 남았네.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youyouyouing
OOOO김동준은 피케이 절대 ㄴㄴ해야겠다
OOOO탐라만 보면 김동준 얀오블락 연상됨 120분 잘하다가 승부차기때 폭삭 무너진
OOOO김동준 올림픽가서 승부차기에서 절대 내보내지마.... 하나도 못막냐...
OOOO김동준 경험이 없는게 여기서 드러나는듯.
OOOO에...그런데 그게 말이죠, 이게 이래서 그런것같거든요? (김동준:네 그렇죠, 근데 사실은 이게 이런게 아니라 그래서 그런겁니다.) 아, 그렇기도 하지만,예예 그렇군요
OOOO김동준은 역시 올대 주전키퍼입니다
OOOO#김동준 #동준 160522 너무 너무 예쁘다 ... ...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ZEA_Hyungsik
OOOOSiyoon (시윤) / Kim Dong Jun (김동준) - 21.04.90 - Vocal - Height178cm (5'10) Twitter
OOOO물개 박수 너무 귀엽고.. 닉쿤 막 이길려고 할려는것도 귀엽고ㅠㅠ 운동신경이 좋아서 막 잘 습득한다는데 역시 김동준이야!
OOOO이효정 선수가 동준오빠 보고 싶었데여ㅠㅠ 그리고 힐링 노래 나왔어여.. 으아아 나랑 똑같았어 김동준 운동할때 진지하고 웃는게 이쁜건 누가봐도 그런가봐 원조체육돌이 짱일세.. 아 진짜 너무 잘생겨서 사망할거 같음
OOOO선택받은남자 김동준ㅎㅎ
OOOO김동준이 잘생기기는 했나봐ㅠ 막 다른 분들 말하고 있는데 뒤에서 살짝살짝 카메라 잡혀도 동준오빠한테만 시선강탈... 정말 민트색옷도 잘 어울리도.. 아 결론은 너무 잘생겼어 웃는것도 너무 이쁘고 진짜♡
OOOO김동준이 자꾸 선수들 혼내서 위축되는거야
OOOO김동준ㅋㅋㄴ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넘웃겻닼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MC_Myeon2
OOOO김동준 ㅋㅋㅋㅋㅋ
OOOO김동준 개웃기네 ㅋㅋ 자기 예측한대로 진에어가 픽하니까 흥분ㅋㅋ
OOOO김동준개웃곀ㅋㅋㅋ
OOOO김동준 신났어 ㅋㅋㅋㅋ
OOOO김동준 아조씨... 흩날려라 부메랑이요....?
OOOO김동준 구단이랑 무슨 트러블있나본데.. 올림픽 차출 거부하나 학범슨이.. 뭐지 ㅠ
OOOO김동준은 무슨일이지? 근데 별로 좋지 않는 방식으로 불만을 표출 했다. 인스타에 올린 글 때문에 별의 별 소설들이 쏟아지는게 보기 좋지 않네.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isaidtoyoubro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chj9050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flyingdongjun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Pic_AlwaysGG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youyouyouing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이현우 껄껄껄 타릭 해설 전용준 클템 임시완 김정민 케빈 youyouyou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