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이기우 배우 닥터스 혜정 이지승 대박 맞아요 박신혜 캐스팅 바벨250 어깨


배우


OOOO배우 이기우랑 세훈닮은것같아,,
OOOO연기파 배우 #이기우 #닥터스 에 특별 출연! 조직의 보스로 혜정(#박신혜)과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배우 #이준혁 도 조직의 일원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 ^.^
OOOO바벨250 캐스팅 대박! 배우 이기우부터 1조부자-미스베네수엘라-얼짱미녀까지 35

닥터스


OOOO 닥터스 보시는구나 ㅋㅋ 이기우 맞아요 ㅋ
OOOO조직 보스(#이기우)의 응급 수술 건을 두고 살벌한 신경전을 펼치는 혜정(#박신혜)과 윤도(#윤균상). 두 사람의 일촉즉발 첫 만남은 오늘(28일) 밤 10시에 #닥터스 에서!

이지승


OOOO ㅋㅋㅋㅋ>>침착하게<< 정말 당황하겠지만 아 씨,... 이기우가 벗겨주는 건 또 색달라서 가만히 놔둘래요 벌써 느낌왔어 이지승,, 맨살이 부딪힐 때쯤 되면 상체 세우고 얼굴 곳곳에 키스하면서 참기 힘들었냐고, 물어볼래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ㅇ아요 둘 사이에 뭐 다른 게 낄 틈이 있던가 이지승도 질색할 텐데,, 이기우는 내 거야.. 편하게 연락조요 앤오님 💕
이기우 배우 닥터스 혜정 이지승 대박 맞아요 박신혜 캐스팅 바벨250 어깨 Dearhora
OOOO기우가 제 앤캐래요ㅠㅠㅠ ㅠㅠㅠㅠㅠㅠ제기랄!! 이지승이 이기우 쟁취했어ㅠㅠ!! 잘했다 내새끼ㅠㅠㅠㅠ ,,,
OOOO와 이지승 하트 이기우다!

대박


OOOO 종편에서 이기우 나와서 하는 프로그램인데 각국 외국인들ㅇ 각자 자기나라말쓰면서 같이 지내는? 근데 초미녀나옴 대박
OOOO이기우어깨짱대박존멋탱ㅇ이다

캐스팅


OOOO바벨250 캐스팅 별로다...이기우 보면서 답답하고 짜증만 내는 것 같아서 보기 불편했음ㅠㅠ 그리고 타논만 이상한 사람 만드는 것 같아...어쨋든 나중이든 지금이든 닭잡는 일 해야하는건데ㅠㅠ

바벨250


OOOO'바벨250' PD "관심 감사해…이기우, 150% 만족" [일문일답] 40

어깨


OOOO이기우 어깨 댄나넓다 으ㅡㅏㅏㅏㅏ!!!!!!!
OOOO아 이기우 어깨….

얘도


OOOO 얘도 깨지는군. 그냥 사랑해 이기우!!!! (쾅쾅

알면


OOOO아니 이청아한테 작품애 관해 물어보러가서 이기우랑 결혼이야기나 물어보고 넘나 광복 전후군. 거기에 오지랖이지만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댓글 뭐야ㅠ오지랖인거 알면 해지마!!!!

장신특집


OOOO160712 #런닝맨 촬영 #송지효 직찍 (출처 - 일산드리미) 게스트#홍진경, #서장훈, #이기우 (장신특집)

보이기도


OOOO더해서 유일한(연출인지 실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우리말 사용자다보니 제작진도 그게 젤 쉽고 편해서 그러겠지만 이기우의 툭툭 던지는 말은 편집으로 수위 조절이 좀 필요해 보이기도 함. 여차하면 꼬투리 잡기에 걸려들 정도의 발언이 나올까봐 불안불안;

그190되는


OOOO스탠바이 임시완때문에 봤었는데 그190되는 분 기럭지보고 늘 감탄했었다 이기우녔나

이기우


OOOO이기우가 나 뒤에서 안아줬으면 좋겠다
이기우 배우 닥터스 혜정 이지승 대박 맞아요 박신혜 캐스팅 바벨250 어깨 SBSNOW
OOOO이기우한테 업혀보고싶다
OOOO이기우랑 뽀뽀하고싶다.........
OOOO엥 이청아랑 이기우 사걐ㅅ구나
OOOO저 조폭 이기우인가 누구지
OOOO? 꿈에서 As센터에서 왜 유지태랑 이기우가 웃통벗고 씨름을했지? 꿈 무근본..그냥 쩌는피지컬이 보고싶었나?내가?
OOOO어?이기우아직도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친구가 런닝맨에 이기우 나올거라고 말해줬다 나도 몰랐는데.. 아니 왜 챙겨준거지? 아니 잠깐 입덕한 줄 안거야?
OOOO씨..파..ㄱ...ㄹ.... 진짜 이기우 예뻐요
OOOO이기우왜케오글거리지
OOOO이기우 광고 개웃기넼ㅋㅋㅋㅋㄱㅋㄱㅋㅋ 윙크 하면서 난 네생각 뿐이라며 작업걸다가 뺨맞네
OOOO내가 정말 박애주의지만 정말 외적인 이상형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이기우랑 에릭남인데 뭔지알겠다는 소리 들었다
OOOO할배 수사대', 악역 이기우의 재발견 짧지만 강력한 한 방
OOOO#자캐를_십이지화_한다면 이기우호랑이? 개? 주 해얘는 뭘까.. 모르겟네..
OOOO 아니에요ㅠㅠㅠㅠ 이기우가 얼마나 예쁜데 제가 어떻게ㅠㅠㅠ ㅠㅠㅠㅠㅠ
이기우 배우 닥터스 혜정 이지승 대박 맞아요 박신혜 캐스팅 바벨250 어깨 SBSNOW
OOOO이기우 개씹텀 ㅇㅈ
OOOO무인지대 MPC 이기우 굴린 오너 일리입니다 잡소리 뻘소리 많습니다 ㅠㅠ 다들 수고하셨고 지승아 ㅅㅏ랑해!!! 갸아앋! #네가_없는_무인지대
OOOO이기우 넘 웃겨
OOOO 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약ㄱ간 제갈견한ㅇㅌ테 이기우 피카츄 몰려드는 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 색각이상이라 이기우 일본인인줄
OOOO이기우 왜 저래? 만화주인공같아♡
OOOO바벨이오공 이기우<< 피지컬 미첬나고..
OOOO 헉 갑자기 한니발×이기우보고싶은골
OOOO빨강빨강쪼꼬미가 센터에 잇다니이이이이이기우아이우루러러


이기우 배우 닥터스 혜정 이지승 대박 맞아요 박신혜 캐스팅 바벨250 어깨 HEA0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