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흑기사 복면가왕 로맨틱 노래도 로이킴 몇일 갔다오자마자 장미꽃을 과연 33대 메모하는거 이벤트합니다


로맨틱


OOOO🎉 로맨틱 흑기사 복면가왕 33대 가왕 🎊 정말 예상치 못 했는데 저희 애 생일날 가왕까지 되어버려 행복해서 이벤트합니다! RT하신 분들 중 한 분께 라이언 인형 보내드려요~ 당발은 흑기사가 복면 벗는 날!
OOOO복면가왕에서 로맨틱 흑기사가 2연승 했다고 제 2의 하현우가 될까 어쩔까 하는데... 댓글이 넘 웃기다. 응 아니야 돌아가. 당신 지난주에 복면가왕 처음봤지 등등. 내려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전설인 하현우님 ♡♡♡♡♡
OOOO언젠가는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특집으로 연성을 모두 해버리구 싶슴니다 흑기사 노래 너무 애절하고 아 그냥 말이 안 나오는 것...
OOOO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님 목소리 넘 죠으시내요 노래도 잘하시구
OOOO아ㅏ 팔아파 아.........또콘섵보내줘,,,,,,,,,,,,,,,,,,,,,,,, 로이킴볼래,,,,,,,,, 로맨틱흑기사본체,,,보게해줘,,,,,,,, 아냐,,,복면가왕본방볼수잇.잖아ㅏ,,,ㅎㅎ,,,ㅎ,,,,하하,,,.
OOOO복면가왕 돌았냐 1라운드에 로맨틱흑기사랑 해변의 여인 대결하는데 흑기사가 나와서 여인한테 장미꽃을 줌 여인이 안받아주니까 흑기사 바로 칼뽑아서 위협함 엠비씨 정신좀 차리라고요 그거 예능아니야
OOOO로맨틱 흑기사님은 개학하면 떠나야하는 것 아닌가요. 졸업하셨나...복면가왕.
흑기사 복면가왕 로맨틱 노래도 로이킴 몇일 갔다오자마자 장미꽃을 과연 33대 메모하는거 이벤트합니다 Dear_myAlice

노래도


OOOO복면가왕 흑기사님껀 진짜 대박.. 솔직히 안 챙겨 봤는데.. 흑기사님껀 꼬옥 보게 되고 듣게 됨. 다섯 표 차이로 이기심. 다음 곡은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진짜 93년 생 맞으시죠? 공부도 잘하고 노래도 잘 부르심. 옛날곡을 어쩜..^^ #복면가왕

로이킴


OOOO오늘 복면가왕에서 흑기사가 '그리움만 쌓이네'불렀는데 감성 폭발이었다ㅠㅠㅠㅠㅠ (계속 리플레이 중 아마 로이킴 맞겠지ㅇㅂㅇ 로이킴 음색 진짜 좋음ㅠㅠㅠㅠㅠㅠㅠ
OOOO복면가왕 지금 본방인가..? 흑기사 존나 로이킴...이직도 결과 안나왔나
OOOO사실 난 몇일 전 복면가왕에서 로이키..... 아니 흑기사가 '제발'을 부르는 영상을 보고 덕통 아닌 덕통을 당했었다 그리고 때마침 아버지와 나에선 로이킴이 나오고 있다 (?
OOOO로이킴을 본적이 있다. 버지니아 Rosslyn, 조지타운에서 a bridge away 인 곳. 나는 거기 살았고 그도 거기 살았던듯. 어느 아침 버스 정류장에서 무심코 고개를 돌렸는데 뭔가 굉장히 예쁜 걸 봤고 그게 로이킴이었다. #복면가왕 #흑기사
OOOO 헉 복면가왕 보시나봐요...?!? 흑기사=로이킴이에요...? 오... 오.....
OOOO오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이라고 추측하던데 맞는거같애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이져?
OOOO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인가
OOOO복면가왕 오랜만에 보는데 흑기사 듣자마자 로이킴?! 이라 생각했는데 맞는듯ㅋㅋㅋㅋ

갔다오자마자


OOOO메이드 같이 보러가자고 꼬셨는데 대차게 거절당하고 대신 흑기사님 영업에 성공하여 휴가 갔다오자마자 복면가왕 다시 봤네😂 그래도 노래 잘한다 소리 들으니 행복하구만

과연


OOOO복면가왕 흑기사는 과연 누구일까

메모하는거


OOOO복면가왕 보는데 아 진짴ㅋㅋㅋㅋㅋ 흑기사님 계속 메모하는거 귀여워죽겠음 아주 ㅋㅋㅋㅋㅋㅋ><

우승한


OOOO복면가왕 흑기사가 누군지 만천하가 다 알지만, 어찌되었든 이 정도로 노래 잘하는줄은 몰랐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그 양반이 우승한 시즌의 슈스케에서도 다른 참가자들보다 노래를 못부른다거나 이상하게 부른다거나 했던건 없는듯.

옆에서


OOOO맞다 엄마가 복면가왕 보길래 옆에서 봤는데(재방송) 흑기사 노래 좋더라 헉헉 근데 나 이번달부터 결제 끊었는데

흑기사 복면가왕


OOOO난 복면가왕 흑기사가 너무좋은데 사람들 반응이구린부분이잇네...
OOOO <복면가왕>에 나온 흑기사가 부른 '제발' 가사에요 원곡은 들국화의 제발이구요😊!
OOOO흑기사 쩌내. . ㅡ ... . .. 흑기사.. 복면가왕.. 덕질..한다..
OOOO아미친 복면가왕 흑기사 덕통이다
OOOO헐 복면가왕 재방 보는데 흑기사 딱 들어도 로이ㅋㅣㅁ이잖아... 나 로ㅇㅣㅋㅣㅁ 짱 좋아해......
OOOO복면가왕 흑기사 누구냐
OOOO복면가왕 재방을 보았다 흑기사 뉴 노래 빨리 보고 싶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