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설운도 벗는 순서는 상하의 김흥국 옷을 순서 입는 35세 주역으로 아무나


벗는


OOOO 음 .. 설운도가.. 옷을 벗는.. 순서는?
OOOO ( •́ㅿ•̀ ) 자매품 설운도가 옷벗는 순서는? 상하의상하의상하의 트위스트추면서....ㅎㅅㅎ......
OOOO모기가.....째려볼때...하는말은...왱...... 왕이ㅣ 궁들어가기 싫으면 ㄱ궁시렁...궁시렁 설운도가 옷ㅅ벗는ㅅ순서는 ㅅ상하의ㅣ상하이ㅣ... 고양이를 미워하면 미ㅣ어캣...미ㅣㅇㅓㅋㅏ...ㅅ....
OOOO열ㄹ러붕 설운도가 옷을 벗는 순서가 먼줄아세요?
OOOO설운도가 옷 벗는 순서는? 상하의 상하의~
OOOO설운도가 옷 벗는 순서 상하이 상하이 고양이가 싫어하는 동물 미어캣 왕이 궁에 돌아가기 싫을 때 하는 말 궁시렁 궁시렁
OOOO 너무 하시네요....설운도가 옷 벗는 슌서는...상하이..상하의....
설운도 벗는 순서는 상하의 김흥국 옷을 순서 입는 35세 주역으로 아무나 duck2_ruwen
OOOO설운도가 옷 벗는 순ㅋㅋㅋㅋㅋ섴ㅋㅋㅋ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서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운도갘ㅋㅋㅋㅋㅋㅋ 옷을 벗능 순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설운도가 옷을 입는 순서는 상하의 상하의 상하의 트위스트 추면서

상하의


OOOO경기도의 딸 키썸에게 배운 아재 개그... 설운도의 옷 입는 순서 상의 먼저 하의 나중... 상하의 상하의 상하의

김흥국


OOOO 송대관 김흥국 설운도는앎
OOOO"그러나 김흥국, 이연복, 설운도가 ‘아재파탈’ 열풍의 주역으로 불리고, 자신보다 열 살 이상 어린 여성과 교제하는 남성 연예인들도 ‘아재파탈’의 자격을 얻는 지금 35세 이상의 한국 남자 연예인이라면 아무나 ‘아재파…
OOOO"그러나 김흥국, 이연복, 설운도가 ‘아재파탈’ 열풍의 주역으로 불리고, 자신보다 열 살 이상 어린 여성과 교제하는 남성 연예인들도 ‘아재파탈’의 자격을 얻는 지금 35세 이상의 한국 남자 연예인이라면 아무나 ‘아재파탈’의 반열에 오를 수 있다."
OOOO 설운도 김흥국 남진 셋 중에 한 분을 고르세여!! 흥꾹잉이 쏜다!!

순서


OOOO ㅋㅋㄱ ㄱㄱ ㄱㄱㅋㅋㅋ저 이 개그 처음듣고 진짜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다른문제요. 설운도가 옷입는 순서 아시나요?ㅋㅋㅋ

보라빛


OOOO보라빛 엽서에 실어온 향기는 당시의 눈물인가 이별의 아픔인가 한숨속에 묻힌 사연 지워보려해도 떠나버린 당신 마음 붙잡을 수 없네 오늘도 가버린 당신의 생각엔 눈물로 써내려간 얼룩진 일기장엔 다시 못 올 그대 모습 기다리는 사연 <보라빛 엽서, 설운도>

송대관


OOOO 설운도 송대관 최애란

머리


OOOO고지용 생일이 내일입니다...(숙연 사랑해요 설운도머리 노모어..아이돌길만 걷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개화기 신지식인 머리같아섴ㅋㅋㅋ 설운도님 머리 안같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OOOO그와중에 미용실 다녀왔네 설운도머리 안해줘서 넘 좋다
설운도 벗는 순서는 상하의 김흥국 옷을 순서 입는 35세 주역으로 아무나 minkimy
OOOO자라 보고 놀란 머리 설운도 보고 자란다...
OOOO설운도 님 머리아니세요?

설운도


OOOO방금 가요무대 보다가 '오 현철 아저씨 가발 신상으로 바꾸셨네!!!!' 하고 보니 설운도 선생님도,,,,,,, ㄱr발.. 듀오...헿...
OOOO4일차 2016년 7월 26일 (화) 울산 종합운동장 보조구장 아줌마 콘서트 설운도, 이용, 강진, 박강성, 서지오, 우연이, 조은새, 박구윤, 장미호, 박상철, 금잔디
OOOO우리젠 너무 설운도아니냐
OOOO 잘생긴걸 보여줘야지 설운도를.주면 어케
OOOO설운도X미쿠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NowPlaying 설운도 - 춘자야
OOOO 설운도......
OOOOLP판일 로꾸하다고 생각해서 할아버지댁에 먼지만 쌓이고 있는걸 잔뜩 얻어왔는데 나훈아 설운도 이미자 배호 밖에 없어서 눈물을 흘리는 리이나쨩의 모습이 떠오른다.
OOOO운덕이라는 말 보고 순간 운도로 보임 ㅋㅋㅋㅋ 나 알고보니 설운도 오빠 팬인가요? ㅋㅋㅋㅋ 운ㄷ 만 봐도 설운도 생각하는 나 ㅋㅋㅋㅋ
OOOO 좀 의외의 케이스네. 어째 보면 이호섭 - 다함께 차차차 (Feat. 설운도) 같은 거 같기도 하고.
OOOO가족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이 가장 깊어지는 5월! 사랑하는 나의 가족을 위한 감동의 무대! ★가족 특집★ 설운도&루민! 이동우! 민영기&이현경! JK김동욱&어머니! 손승연&어머니! 황치열! 가족과 함께 보세요~^^…
OOOO 설운도요~~~
설운도 벗는 순서는 상하의 김흥국 옷을 순서 입는 35세 주역으로 아무나 odumac_
OOOO청바지 자구 입었다젓엇ㅅ다설운도김제욘
OOOO스페인의 설운도 데이빗 라임.
OOOO 그거 설운도노래아님?
OOOO도롯도 가수라고 절대로 저평가 되어서는 안될 가창력을 가진 두 분이 있는데 바로 설운도와 장윤정이다
OOOO엄마가 노래자랑 틀어 놔서 귀로 듣고 눈으로 트위터 하는데 갑자기 와 일반인이 노래 잘 하네?? 하고 봤는데 설운도였음 ㅡㅡ
OOOO현철 싫다 싫어 이거랑 설운도 여자여자여자 이거랑 배일호 요점만 간단히 이노래 세개가 여태까지 같은 노랜줄 알앗음.................=_=;;;;;;;;;;;;;;;


설운도 벗는 순서는 상하의 김흥국 옷을 순서 입는 35세 주역으로 아무나 Miku_s_Husband
설운도 벗는 순서는 상하의 김흥국 옷을 순서 입는 35세 주역으로 아무나 ruwencelo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