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또오해영


OOOO160703 #또오해영 포켓포상휴가 출국 #서현진 프리뷰2 실물봐야돼 진짜 ㅜㅜ 드라마 잘봤어요
OOOO<또 오해영 스틸 사진> 아버지의 작업실이 해영이의 방으로, 해영이의 방에서 도경이의 작업실로 변해 온 공간에서. #또오해영 #문정혁 #에릭 #서현진
OOOO<또 오해영 스틸 사진> 또오해영 보내기 하루 전. 행복하기만 하면 더이상 바랄게 없다. #또오해영 #문정혁 #에릭 #서현진
OOOO160703 #또오해영 포켓포상휴가 출국 #서현진 프리뷰 실물이 백배예쁜... 현진님
OOOO오머! 에릭랑 현진이 어디갓니? 왜 그두사람 없어??? 헉시...ㅋㅋㅋㅋ yeah, newlyweds need some secret time 😍 #anotherohhaeyoung #AnotherMissOh #또오해영 #에릭 #서현진
OOOO헐... 그 여자가... 진짜 너무 예뻐 ㅠㅠ #서현진 #또오해영 #AnotherOhHaeYoung #AnotherMissOh #OhHaeYoungAgain
OOOO태진이랑 개구리 찬수는 원래 친해요^^ #tvn #또오해영 #이찬수 #한태진 #오해영 #박도경 #박명훈 #이재윤 #서현진 #에릭 #tvn드라마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Olje_
OOOO개구리 이찬수 한태진한테 잡혔다 ㅜㅜ #tvn #또오해영 #이찬수 #한태진 #오해영 #박도경 #박명훈 #이재윤 #서현진 #에릭 #tvn드라마
OOOO160703 또오해영 포상휴가 인천공항 출국 서현진 #서현진 #또오해영 #인천공항
OOOO이번 또오해영에서 서현진 보면서 피부가 엄청 하얗고 좋네. 눈이 참 단아하게 이쁘네. 입술이 새초롬하니 매력적이네. 목소리가 왜케 좋아? 하면서 감탄하면서 봤는데 서현진 넘나 평범하다며 까는 주변사람들을 보며 새삼 어이가 없…
OOOO160703 #인천공항 #또오해영푸켓포상휴가 #서현진 어떤 가족분들이 알아보시고 사진 찍어달라고 하니까 사진도 찍어주고 건너오심 존예 또오해영에 나온 언니들 미모쩐다
OOOO160624 jinny1017님 인스타그램 또요일 3일전!! #서현진 #또오해영 #오해영 #서현진갤러리
OOOO한 번보고 두 번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키스신_비하인드컷 #벌써_15376번째_보는중 #에릭 #서현진 #도경 #해영
OOOO에릭과 서현진의 현실케미 2탄!🙈 우리 애 기죽게 왜 그래욧!!!!!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밤11시 #졸귀보스 #현실케미도_핵달달 #도경이의_새로운_보디가드
OOOO 이 사진은... 왠지 또오해영 서현진 누님이랑 닮았..^^
OOOO또오해영 주행시작. 서현진 너무나 예쁨. 선이 가늘고 단아하며 목소리가 청아하다... 뭔가 서현진-태연-아이린으로 이어지는 스엠미녀계보가 있다고 생각됨
OOOO이번 또오해영에서 서현진 보면서 피부가 엄청 하얗고 좋네. 눈이 참 단아하게 이쁘네. 입술이 새초롬하니 매력적이네. 목소리가 왜케 좋아? 하면서 감탄하면서 봤는데 서현진 넘나 평범하다며 까는 주변사람들을 보며 새삼 어이가 없었다.
OOOO#또오해영 #박도경 #에릭 #문정혁 #오해영 #서현진 #서해영 에릭오빠 부리등장🙊
OOOO#또오해영 #에릭 #박도경 #문정혁 #서현진 #오해영 #서해영 오빠미모도른..😍
OOOO이번주 페이지 좋아요 1000개 돌파 기념 짤털이! <또 오해영>대본리딩 사진 대량 방출합니다^3^ 저장 누르고 RT질러!!!!!! 워후! #또오해영 #5월2일첫방송 #에릭 #서현진 #전혜빈
OOOO으앙 또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되었어오... 힘들고 지친 맘 우리 문배우님 미모로 충전하자구요😙 #또오해영 #5월2일 #밤11시 #첫방송 #미모발사 #존잘보스 #문정혁 #에릭 #서현진 #전혜빈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CJnDrama
OOOO🎊실시간 <또오해영>제작발표회 현장🎊 다음TV팟/ 카카오TV/ 티빙 실시간 생중계로 함께 하세요♥️ #tvN #new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5월2일 #에릭 #문정혁 #서현진 #전혜빈
OOOO꺅 드디어 봄처럼 설레는 <또 오해영>이 곧 찾아온다니!😍 벚꽃+밤하늘+에릭X서현진 캐미 = ㅇ-<- font="" new="" t="" tvn="">
OOOO🌸첫방 D-2! 또 오해영 감상포인트 셋!🌸 다가오는 또 오해영을 기다리며 감상포인트를 알아봅시다😆하나도 놓칠 수 없숴!! #또오해영 #감상포인트 #5월2일11시 #월화드라마 #에릭 #서현진 #전혜빈 t.c…
OOOO나른한 주말 오후, 달달함 투척! 벌꿀이야 뭐야~ 여러분!!!!!! 32시간만 기다리면 '또오해영'합니다 예이😚 #tvN #또오해영 #월화드라마 #밤11시 #달달달 #32시간_남음 #에릭 #서현진
OOOO님들 <또 오해영> 3화 스틸사진 뜬거 봣음?ㅋ 서현진 에릭 캐미;;; 그냥 내 인생 드라마 인정 ㅇㅇ 아;;; 11시 언제되냐;;;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매주월화 #오늘밤11시 #본방사수 t.c…
OOOO"마음이 울적할 때는 행복한 것들을 떠올려보아요"🙌 #예를_들면_또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11시 #케미란_것이_폭발했다 #에릭 #서현진 #설레서_쥬금
OOOO긋모닝☀️주말에도 역시 '또오해영' 또 보세영-!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11시방송 #신나는_주말 #주말_지나면_또데이 #에릭 #서현진
OOOO오대리... 또 술 마셨어? 😧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매주월화 #밤11시 #서현진 #예지원 #이사도라 #수경과해영의_캐미도_채고 #많이애낀다
OOOO이것이 또해커플의 현실 케미입니다!!!!!!🙈🙈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밤11시 #덕후는_쥬금 #달달 #케미폭발 #흐뭇 #에릭 #서현진
OOOO이 케미를 보는 게 다음주가 마지막이라니....!😂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내일밤 #11시 #또해커플 #케미_5지구요 #Zㅣ리고여 #에릭 #서현진
OOOO시청률 5% 프리허그 공약 이행 현장!💕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오늘밤 #11시 #최종화 #훈훈하다 #에릭 #서현진 #예지원 #김지석 #허정민 #허영지
OOOO💐좋아요 2만개 돌파 기념 짤털이💐 오늘 밤 11시 <또 오해영> 5화도 기대해주세요!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 #매주월화 #오늘밤11시 #본방사수 #좋아요_2만개기념_짤털이 #서현진 #예쁘다 t.…
OOOO#또오해영 #서현진 #서해영 #오해영 언니 이때 짠했어..ㅠ 안경 귀엽다ㅋㄲㅋ
OOOO 아 또봤는데 미래얘기는 저 뒤였엌ㅋㅋㅋㅋㅋㅋㅋ서현진님이 절세미녀 아니라 또오해영이 성공할수있었다는 얘기하고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이거든저거든 오빸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CJnDrama

에릭


OOOO#에릭 #서현진 프리뷰🍫
OOOO김기두 같은 경우는 '에릭 바라기'라며 '에릭은 평화를 사랑한다'고 하더라. 그게 오빠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서현진님 인터뷰 中-
OOOO오해영 여주는 서현진 아니고 오해영으로 보이는데 에릭은 에릭으로 보여.... 둘의 연기가 넘 차이나버려서 보기 오글오글 특히 애정씬 ㅠ
OOOO"#에릭 #서현진 프리뷰🍫 " 헐 ㅠㅠㅠㅠ 이쁘다 사진 ㅠㅠ
OOOO 에릭봣잖ㅇ슴 .. 서현진도 보고싶다

오해영


OOOO서현진이 그냥오해영이라녀 ........초이쁜오해영임니다
OOOO[TV패션] ▷ WHO 서현진 ▷ WHEN 2016년 6월 28일 ▷ WHERE tvN '또 오해영' 12회 ▷ WHAT 원피스-'마쥬', 59만 9,000원.
OOOO[TV패션] ▷ WHO 서현진 ▷ WHEN 2016년 6월 13일 ▷ WHERE tvN '또 오해영' 13회 ▷ WHAT 티셔츠-'MM6', 23만원.
OOOO리) 서현진은 분명 미인인데 묘하게 평범함을 느끼게 하는 매력이 있는것 같음. 식샤2에서도 그랬고, 또 오해영도 그렇고. 그래도 미인은 미인이지....
OOOO그러고보니 오늘 노래방에서 한 얘긴데 이누야샤 더빙판 grip 오해영 서현진이 부름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OOOO서현진 이 사진 씹덕터짐 ㅋㅋㅋㅋ 진짜 오해영같다 ㅋㅋㅋㅋ
OOOO엄마가 보길래 옆에서 나도 또 오해영 막방을 같이 봤는데 서현진 캐릭터 졸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 욜랭 달달하게 하네
OOOO곳곳에서 포착되는 <또 오해영> 촬영 현장2! 러블리보스 서현진님의 포스터 촬영 직찍😆 뭐야....막 찍혔는데 왜 이렇게 예뻐😍 #5월2일첫방송 *사진출처instagram annie****
OOOO서현진 왜 인기가많았는지 알거같다 오해영에서 나오는 성격 진짜 좋은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CJnDrama
OOOO[TV패션] ▷ WHO 서현진 ▷ WHEN 2016 6월 6일 ▷ WHERE tvN '또 오해영' 11회 ▷ WHAT 신발-'슈퍼콤마비', 15만 9,000원.
OOOO또 오해영 5회 오해영 햄찌모찌ㅠ_ㅠ #서현진
OOOO서현진의 싸하면서 멍한 무표정 좋아하고 식샤투나 오해영에서보다 좋은 캐릭터를 맡았으면 좋겠다.
OOOO여배우에 입덕할 줄이야.. 러블리 서현진❤️ 수백향때부터 완벽한 워너비ㅠㅠ💕 진짜 피부 제일좋아.. 어딜봐서 서른 둘이세요..? 식샤-오해영 연속 빛본당 언니 승승장구하세요 제일 예뻐요👍
OOOO또 오해영! 에서 서현진언니 노래 불렀구나. 개인적으로 서현진언니 필모중에 수백향이라는 드라마 추천합니다. 서현진언니가 부른 정읍사 진짜 좋아요.. ㅠ

문정혁


OOOO공항 사진이 젤 좋다 너무 좋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문정혁 화보 찍어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짘자 ㅠㅠㅠㅠㅠㅠㅜㅠㅠ 서현진 뛰는 건 씹덕 퐈,,,😶😶😶
OOOOI love both 문정혁 , 서현진 #서현진 #문정혁 #ericmun #soehyunjin #AnotherOhHaeYoung

사진


OOOO오늘자 공항사진 응용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출처서현진 마이너 갤러리
OOOO엄마가 서현진 공항사진보다가 이 사진들 보고 막 패션이 바람직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씹덕사로 사망하였습니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서현진!!!!! 출처사진속 로고
OOOO와 진짜 사진 잘받는다 서현진.. 파워보정한다!
OOOO난 왜 하라는 건 안하고 열심히 덕질중인진 모르겠지만 서현진이 예쁘니까 다 괜찮아... 출처사진 속 로고
OOOO160703 서현진 공항사진 고화질 (1) ㅠㅠㅠㅠㅠㅠㅠ미모 미침니다
OOOO160703 서현진 공항사진 고화질 (2) 씹덕에다 존예이기 까지 하세요 왜.....ㅜㅜㅜㅜㅠㅠ (오열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all_in_1006
OOOO미틴ㅋㅋ어제서현진이 포우랑 그리스월드랑사진찍으려고 했는데 이미 곰이 씻고있어서 못찍어따곸ㅋㅋㅋㅋㅋㅋㅋ 공연시작전부터 빨리내려오라고 넘나 푸쉬줬나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뎅보다일찍나와야된단압박감이이러케클줄이얔ㅋㅋㅋ다급곰모드..
OOOO 반묶음이 그렇게 청순하고 예쁘고... 하 서현진 사진좀 찾아봐야게써욬ㅋㅋㅋㅋ

전혜빈


OOOO#AnotherOhHaeYoung #SeoHyunJin #서현진 Jeon HyeBin 전혜빈 Friends / Amigas
OOOO 서현진은 나중에 들엇는데 전혜빈모죠
OOOO나는 오ㅐ 서현진도 전혜빈도 허정민도 못봤ㄴㅏ...
OOOO그냥 오혜영 (서현진)은 KBS 아나운서 처럼 이쁘고, 이쁜 오혜영 (전혜빈)은 SBS 아나운서처럼 이쁜 느낌적 느낌 #또!오혜영

드라마


OOOO내가 서현진 처음 좋아하게된 드라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DAYFLY_0227
OOOO이런 얼굴로 흙해영이니 C급이니 하면서 못생겼다고 무시당하고 인기도 없고 찬밥 신세라는 걸 드라마 내내 주장하는데 보면서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짐... 내가 아무리 상상력이 뛰어난 사람이라도 그렇지 어떻게 서현진을 못생겼…
OOOO나도 서현진 성유리랑 나오는 드라마 나왔을 때 너무 예뻐서 좋아했는데

예쁘다


OOOO서현진은 뭔가 부드럽게 예쁘고, 유인영은 날카롭게 예쁘다
OOOO와 서현진 존나예뻐.....너무 예쁘다 ㅇ너무 너무이다
OOOO서현진 너무 자연스럽게 예쁜 것 같다 자연스럽다는게 수수하다는 뜻은 전혀 아니고 뭐랄까 눈이 지나치게 크지도 않고 콧대가 도드라지게 곧은 것도 아니고 하관도 적당히 있으면서 얼굴선은 가녀리고 매끄러운. 정말 예쁘다 물론…

원래


OOOO제가 좋아하는 노래 있어요. 서현진 언니의 rain drops. 아! 원래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예요.
OOOO지금의 배우 서현진만 아는 사람은 잘 모를 이야기중 하나인데. 이아가씨 원래 밀크 메인보컬로 데뷔했습니다. 밀크가 무너진 이유는 배유미가 갑작스럽게 나가버림 + 스엠 암흑기(이수만 구속) 등등등으로 밀크가 그대로 끝이나버렸...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maelingz
OOOO 지금 배우로 활동하는 서현진씨가 밀크 메인보컬이였거든요. 소녀시대 한참 데뷔전에 연습생시절에 서현진씨도 소녀시대 합류설이 돌았어요. 그래서 다음카페 화수은화가 원래 밀크 팬카페였는데 소시팬카페로 전환되었죠.....
OOOO소녀시대를 꽤 좋아했는데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다시 만난 세계였다 그런데 이 곡이 원래는 M.I.L.K의 2집 곡으로 쓰이려다가 그룹이 해체되는 바람에 묻힐 뻔했던 곡이란 것을 알게 됨 서현진이 부르는 다시 만난 세계도 꽤 예뻤을 텐데 아쉽다

언니


OOOO여기 알바생 언니 서현진 닮으심.. 나도 모르게 뚫어져라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OOOO어떡하지 서현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언니ㅠㅠ엉엉ㅇㅠㅠㅠㅠㅠㅠ
OOOO언니 ㅠㅠ 너무 예뻐용 💕💕 #서현진

밀크


OOOO 언제 시간되실때, 밀크 앨범이라던가, 서현진이 SM타운에서 부른 곡들 한번 들어보세요. 워낙에 노래를 잘하는지라, 괜찮은 곡들 많아요. 스엠시절은 진짜 모래속의 다이아몬드였어요.... ㅠㅠㅠㅠㅠ
OOOO서현진 국내 여자 연옌 중에 가장 워너비 얼굴이당 9ㅅ9 밀크 시절 보면 ㅌㅐ연이랑 똑 닮았어...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DAYFLY_0227

굿바이싱글


OOOO굿바이싱글 볼까 검색하기 제목부터 스포일러인 기사...볼 맛 똑 떨어지게 하는.... 너 잘났다~~ =_= 영화 망하길 바라는 심보니. 기사캡춰해 올리려다 2차피해자 만들지 않기로.. 김혜수,마동석,서현진보고 싶으니 그래도 볼거다!
OOOO굿바이싱글 무비톡. 김신영은 그런 이벤트 진행할 기본이 안돼보였다. 배우, 연기 쪽에 관심이 없는건지 배우들 말귀를 못알아듣던데. 진행내내 마 뜨는건 기본이고 서현진 사이다 대사 관련 대답은 나도 알아듣겠던데 동문서답 취급을 하지않나. 넘 별로였다.
OOOO굿바이싱글 넘 잘봣고 김햬수 넘 이뿌고 서현진 개얘쁘다,,
OOOO헐 ㅡㅡㅋㅋㅋ굿바이싱글 서현진도나오네 ㅋㅋㅋㅋ아 졸라 서현진닮았다;; 세상엔 저런상이 많나;; 했는데 서현진이랑 목소리도닮았네;; 근데설마애엄마역할일까..? 했는데 ㅋㅋㅋ

배우


OOOO서현진 배우님 같ㅇ,,,,
OOOO 계순님 목소리 너무 좋으션 거 아년가요 ... 뭔가 저는 서현진 배우가 저절로 떠올랐구
OOOO서현진(3.2세, 배우) 실례지만 가운데 점이 안찍힌 것 같네여 ㅇㅇ그래서 찍어드렸읍니다.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shjgall
OOOO서현진(32세.배우) 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삼십이셐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주연이랑 단지 번갈아서 보는데 나이는 중요치 않다는걸 느꼈고 상미역으로 서현진배우라서 매우 기분이 이상했지?
OOOO#SNS원정대 #일단띄워 #서현진 #규리 원정대의 알콩자매 현진&규리 쌈바한번 배우더니 포즈부터가 뭔가 예사롭지않죠?! 찌니와 귤이의 쌈바~ 기대해주세요. 올라!!!
OOOO중쇄를 찍자에 나오는 여배우님 서현진배우님 닮았네
OOOO배우 서현진 이쁘다....

사랑해요


OOOO서현진씨 넘나 이쁩니다... 사랑해요... 엉엉...
OOOO서현진 사랑해요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hyorange89

서현진


OOOO서현진 진짜 이쁘구만..
OOOO와 서현진 좋아죽겠다. 왜 이렇게 귀엽노...........
OOOO#서현진 프리뷰🍫
OOOO 솔직히 서현진보다 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yuzeh 죄송 서현진님.. 제가 약간 연예인에 무지해서.. 류제님 미녀들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네요 티셔츠 덕분인가 헉
OOOO태초에 스엠상에는 서현진이 있었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OOOO아맞어 서현진씨 굿빠이싱글에 나오더라고,,, 놀람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jessie_0820
OOOO헨지나ㅠㅠㅠㅠㅠㅠ 앓다 죽을 서현진ㅠㅠㅠㅠㅠㅠ
OOOO피키보는데 서현진님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진하고 태연 외모가 비슷해서 좋아했나
OOOO서현진팝시다 서현진 존예보스
OOOO서현진씨 보려고 시작한 드라만데, 유인영씨에도 치임..
OOOO━━┓ ┓┓ .\○ノ(와장창) 서현진!!!!! ┓┓┃ ` / ┓┓┃ `ノ) . ` ┓┓┃ , ┓┓┃ ┓┓┃
OOOO야 서현진 너 내꺼해라 (박력) ♡ ♡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Actor528
OOOO아아앜!!! 서현진서현진서현진!!!!!! 서현진 너무 좋아서 아파트 뿌셔버리고 싶다!!!!!!
OOOO서현진 조녜인데 평범하다고 하는 남자들 이해 불가
OOOO[폭로] 서현진은 엄청난 술고래다. 하무열 형사와 비슷한 양을 마신다. 말 없이 앉아 인생의 마지막 술인양 전투적으로 마셔대서 감히 말을 못 걸겠다.
OOOO 서현진님....노래......(메모) GRIP 노래 지금도 좋아하는데 한전 찾아봐야겠네요!
OOOO너도 서현진도 아무 죄가 없다고 했잖아. 정말 그렇게 생각하느냐는 거야.
OOOO나도 어째서 서현진급의 외모가 평범이됐는지....(뒷목
OOOO알티) 서현진님ㅋㅋㅋ또 뛰어갈까ㅎㅎ래ㅠㅠㅠㅋㅋㅋ 말투 너무 귀여워ㅠㅠㅋㅋㅋㅋ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honey_peach_1
OOOO 저도 좀 그랬는데 서현진 너무 평범하다며 캐스팅 제대로라고 말하는 걸 보고 썩을 표정을 지었...-_-;;
OOOO서현진 이쁘다♡.♡
OOOO나도나도 서현진 보면 볼 수록 넘 예쁜 것 같아.
OOOO 디씨에 나온 말이 정답이죠. 서현진이 너무 매력적이라 평범한 캐릭터 셋팅이랑 안 맞아 몰입이 덜 된다며...
OOOO서현진 왜케 기엽냐...
OOOO다 같이 안무 무슨 일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서현진 부끄러워하는 거 넘 기엽다 이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현진 예쁘지않냐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Fountainstripes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겹게 바를 일은 또 모냐고욬ㅋㅋㅋㅋㅋ 아 싀 서현진 프사 진짜 올해 가장 잘못한 일 중 하나입니다
OOOO 례??? 억지로 웃으며 광대 퍽퍽치며 힘겹게 바르는데요? 파이림 역시는 역시 서현진처럼 라부리하시다는 말씀입니다 ^.^
OOOO서현진 넘 좋아ㅋㅋㅋㅋㅋ💓💓
OOOOㅠㅠ서현진 존예🍑
OOOO 아 존나 서현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세 웃긴 지 몰랏다가 그거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현진 합성 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고 웨딩드레스 입은 서현진 예뻐 죽어...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hakoodas
OOOO크 서현진 짱..
OOOO계속나오는디ㅡㅡ 계속 서현진같아서 찾아봤는데서현진이넼ㅋㅋ
OOOO서현진 넘나 아름답다
OOOO 뭐래 오빠 체크인강은거 할때 옆에 서현진 서있었는데
OOOO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언닠ㅋㅋㅋ 존귀 ㅋㅋ
OOOO오빠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학생이세요?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서현진조녜😍
OOOO흑흑 서현진 체고야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my_inyeons
OOOO서현진 기여엉
OOOO합동미사라서 성당오빠 차타고 오는데 할 말 없어서 노래 듣고 서현진 얘기 나왔을 때 얘기한 것 빼고 30분동안 조용히 왔음
OOOO서현진 짱짱이다
OOOO서현진이 미인이 아니라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게 충격적인 요즘.. 엄청 단아하게 생긴 미인인데?
OOOO 신........ㅈㅣ.... 숱많고 후카시X 일반사인데 컷팅하실수 있으시겠어요8.8!!? 전 판매자분께선 검은방 서현진 용으로 쓰셨다고 했는데... 이런거 저런거 다 괜찮으시면 착불로 보내겠나이다
OOOO서현진님 너무 이쁘신거같아...ㅠㅠㅠㅠㅠ
OOOO서현진이 최고야~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EJYA_
OOOO서현진처럼 고분고분 조건이나 찾아보라고!
OOOO서현진 짱임!!
OOOO '서현진은 누구지...' =연예인몰름
OOOO ㅋㅋㅋㅋㅋ다들 똑같나봐요 서현진 예뿌다!!!
OOOO ㄴㅏ 서현진 닮 앗자나 < 블락
OOOO사냥안보고 굿싱보길 잘해땨 서현진 지이이인짜 이쁨
OOOO 방금 제가쓰려고했던 말이 고대로ㅋㅋㅋㅋㅋㅋ오늘 조조로 봤는데 친구랑 나오면서 계속 서현진이쁘다고 그래써여ㅋㅋㅋ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dalkomboy
OOOO굿싱봤는데 서현진 너무 예뻤다. 나오는지 모르고 봤다가 나올때마다 헉 서현진 조녜보스 이랬다는.... 그리고 평구 부럽다 생각했다(?
OOOO 목소리톤도 너무좋고 일상연기 존잘러...ㅠㅠㅠㅠㅠ 서현진이 엄마라니...!!! 부인이라니!! 평구부럽다..
OOOO 서현진 너무 존예죠ㅠㅠㅠㅠ 비중적어서 아쉬웠어요...연기도 잘했는데ㅜㅜ
OOOO서현진 점점 세뇌되잖아
OOOO1일 1서현진
OOOO서현진이 뎅포우 보러 갔네,,, 이틀 뒤에 갈걸 ㅎㅎ... 타이밍도 못 잡고,,, 둘 다 보고 싶다 나도,,,
OOOO민지은은 저쪽을,서현진은 이쪽을 찾아봐.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dalkomboy
OOOO서현진 되게 매력적이다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EJYA_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Park_DoGyeong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Park_DoGyeong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hakoodas
서현진 또오해영 에릭 오해영 TVN 월화드라마 문정혁 사진 전혜빈 밤11시 드라마 DAYFLY_022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