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 OOOO | 사보텐스토어 대전점 시럽아트 파트를 알려드립니다! 파트1. 12시-2시20분(평일12시 시작, 주말11시 시작) 파트2. 2시30분-4시50분 파트3. 5시-6시 파트4. 7시-8시 반 까지 운영중입니다! #bot |
| OOOO | 사보텐스토어 대전점에서 사보리를 구하는구나 지원해바요 시럽아트가 친절하고 점장님이 맛있는 사보텐스토어 대전점 |
| OOOO | 사보텐스토어와서 시럽아트했다!!!! ㅜㅠ 악 빵을 치우는걸 깜빡하고 찍었다 이미 목부분은먹어버렸는데 ㅜㅠ 웃는모습이라어색하지만 (암살교실 이사장)아사노가쿠호다... |
| OOOO | 오늘 케이크스퀘어 티켓사러 사보텐스토어 놀러옴~ 첨으로 시럽아트 봤는데 완전 잘 그려주심ㅋ +_+ |
| OOOO | 드디어 사보텐 스토어 첫방문! 시럽아트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서울 살 동안에 자주 와야겠습니다 |
| OOOO | 사보텐스토어 대전점에서 안내말씀드립니다! 오늘 원래 오픈시간이 2시가 안내되어있었는데 케이크스퀘어 입장권만 한시부터 따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시럽아트와 음료 판매는 2시부터 예정입니다.) |
| OOOO | 리트윗) 대전 사보텐스토어 시럽아트 하시는 분들 솜씨가 상당히 훌륭합니다. 대전 오실 일 있고, 대전역 근처 문화의 거리를 갈 기회가 있으시다면 가보시는 것도 좋아요! |
| OOOO | 사보텐스토어 대전점 시럽아트 파트를 알려드립니다! 파트1. 12시-2시20분(평일12시 시작, 주말11시 시작) 파트2. 2시30분-4시50분 파트3. 5시-6시 파트4. 7시-8시 반 까지 운영중입니다! #b… |
| OOOO | 어제 저녁에 식구들이랑 사보텐스토어다녀왔는데 시간을 못맞춰가서 시럽아트 못했졍...ㅠㅇㅠ 이와쨩 보고싶어어 |
| OOOO | 사보텐스토어 시럽아트,허니브레드 |
| OOOO | 사보텐 스토어에서 시럽아트 그려주는거 맞죠?? |
| OOOO | 서울 가서 할 것 뉴란님께 한우 항정살 얻어먹기 사보텐 스토어가서 시럽아트 핥... 서울에 계신 분들을 뵙고 싶은 맘입니다 |
| OOOO | 사보텐 스토어 고냥이! 에헤헤헷 시럽 아트 대만족이댱 |
| OOOO | 서코 끝나고 오랜만의 사보텐스토어. 니코는 해봤으니 이번엔 루비로! 사람 많아서 시럽 아트 못할 때가 많았는데 오늘은 여유가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예쁘게 나왔네요ㅠ #사보텐스토어 |
| OOOO | 사보텐스토어에서 데이부 시럽아트를 받으셨군 |
| OOOO | 사보텐 스토어 첨 와보는데 시럽아트 끝...시키 보고 싶었는데. 그냥 직접 그려먹어야겠네 그리고 서코 갔는데 부스들이 압도적이어서 케이크 스퀘어에서 제 컵이 안팔릴까봐 불안합니다 |
| OOOO | 지금부터 사보텐 스토어로 출발 예정인데 시간이 생각보다는 걸려서 시럽아트를 받을 수 있을지 의문... |
| OOOO | 시럽아트 받았다!!!!!! 미친 사보텐 스토어 사랑해요 진심 |
| OOOO | 크...오늘 서코 늦잠자서 거의 포기하다싶이하고 갔는데 내일 예매권도 얻고 사고싶은 푸치데레도 구매!! 살껏만 사고 사보텐스토어가서 시럽아트기다리는 동안 읽음!갓갓! |
| OOOO | 오늘 사보텐스토어 에반젤린님 시럽아트. 딸기잼으로 입에 피 그려줬다 |
| OOOO | 사보텐스토어 시럽아트 짧게 주문하려면 주중에 가야될라나 |
| OOOO | 사보텐스토어 가서 티나 시럽아트 주문할까 했는데 대기시간이 너무 오래걸림 |
| OOOO | ㅜ ㅁ ㅜ ㅜㅠㅠ 에쯰님 사쿠라 너무 사랑한ㄷ ㅏ., 곧 사보텐스토어도 사줄테니ㅠ 시럽아트 걱정은 말구 ,. (부둥부둥 |
| OOOO | 사보텐 스토어에서 시간없어서 시럽아트 못시킨게 한이다😢ㅠ |
| OOOO | 한달만인가? 오래만에 대전 사보텐 스토어 친구하고 왔는데, 시럽아트 3시간 대기;;; 그냥 케이크 먹으면서 친구랑 수다 떨다가 집 가기로 함;;; 오늘 서코인데, 사람들 꽤 많네;; |
| OOOO | 대전 사보텐 스토어 시럽아트로 일호 주문 했습니다 ㅠㅠ |
| OOOO | 처음으로 사보텐 스토어라는 곳에 와봤습니다. 시럽아트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
| OOOO | 시럽프사 욱기네 ㅋㅋㅋㅋㅋㅋ사보텐스토어 시럽아트 프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사보텐스토어에서 주문했던 시럽아트예요! Tda식 미쿠 만세! |
| OOOO | 언제 한번 사보텐 스토어 가서 시럽아트 한번 맛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퀄이 괜찮은거 같아서... 그런데 빵 발라 먹기 아까울거 같다는 (...) |
| OOOO | 시럽아트 받으러 사보텐스토어 갑니다😘💕 나타 받을거야 |
| OOOO | 토요일에 서코에서 찜해놓은거 사고 바로 사당가서 사보텐스토어 시럽아트 하나 조지고 집에 오면 되겠군 |
대전
| OOOO | 대전 사보텐 시럽아트. 죠가사키 미카. 이제야 해 보네요. 오늘도 여전히 이쁩니다! |
| OOOO | 대전 사보텐 처음갔을때 생각나는군.. 극 일반인인 남자친구랑 갔는데 내가 흥분하며 카운터에 시럽아트 얼마에여?!???시간은??이랬는데 직원은 내 남자친구를 보고 묘한 눈빛으로 답을해서 남자친구가 상심했다! |
| OOOO | 오늘의 대전 사보텐. 10연 가챠와 함께합니다! #사보텐 #시럽아트 #페그오 #구다코 |
서코
| OOOO | 일욜에 서코 갔다가 시럽아트보러 사보텐갈까 (그 강남구청역에 이름 까먹음....) |
친구랑
| OOOO | 헉 저 저번에 친구랑 사보텐 가서 죠셉 시럽아트 시켰었는데 심장이 사라질뻔 했숩니다ㅠㅠㅠㅠㅠㅠ |
| OOOO | 친구랑 시럽아트 하러 사보텐 왔당! 시럽은 아직안왔고 메론소다왔는데 맛있쪙! |
갑니다
| OOOO | 오늘은 사당 사보텐을 갑니다. 사즈카 시럽아트 시켜야지 흐흐 |
3번
| OOOO | 사보텐에서, 나가요시 스바루 라는 캐릭터로 시럽아트를 3번 받았는데 3번 다 너무 만족했습니다...감사합니다ㅠㅠ |
파판하는사람들
| OOOO | 나 예전에 파판하는사람들 프로필에 사보텐더 라고 적혀있는거 보고..이게 그 시럽아트해주는 사보텐+바텐더? 합성해서 사보텐더라고 하는줄알았음..그래서 파판하는사람들은 대부분 사보텐에서 일하는구나..이생각하고 있었는데… |
| OOOO | 나 예전에 파판하는사람들 프로필에 사보텐더 라고 적혀있는거 보고..이게 그 시럽아트해주는 사보텐+바텐더? 합성해서 사보텐더라고 하는줄알았음..그래서 파판하는사람들은 대부분 사보텐에서 일하는구나..이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냥 섭이름이였다...(이불광광 |
돈이
| OOOO | 맞어못먹.....ㅇ윽 저번에 돈없어서 사보텐에서 못시켰어!!(쾅쾅 ㄷ돈이 짱이다...돈만있으면 최애얼굴을.... 휴 시럽아트 또하러가고싶다...😢 |
| OOOO | 오늘 요시코 생일이라면서요!! 그래서 사보텐 옴.시럽아트랑 파일 사니 돈이 없다. |
좋은데
| OOOO | 저 오늘 사보텐가서 데이브로 시럽아트 신청했었는데ㅋㅌㅋㅋㅋㅋㅋ받자마자 빵ㅋㅌㅋㅋㅊ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은데 너무 웃겨서 계속 실실 쪼갬 진짜 데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
나옴
| OOOO | 사보텐 현재 상황 친구가 불러서 사보텐 감 친구는 2시간동안 기다리고 있었음 근데 여전히 시럽아트가 안 나옴 물어보니 1시간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함 기다리다가 결국쌤한테 끌려감 친구 떠나고 나니 20분만에 나옴 |
사보텐 시럽아트
| OOOO | 사보텐 시럽아트.. ....우리 지역에 생긴줄 몰랐어.. 하지만 함께 갈 사람이 없다..(주륵... |
| OOOO | 님들 사보텐에서 시럽아트 신청한거여ㅋ |
| OOOO | 사보텐이면 사당이고 드팩이면 강남구청역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럽아트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드팩은 사람 디게 많ㅇ아서 대기타야될걸! |
| OOOO | 좋아 사보텐가서 시럽아트 받는거야 |
| OOOO | 지금 사보텐에서 707 시럽아트시킴요! ♡ |
| OOOO | 진짜오진다고생각한다 저 시럽아트라는것을 하는곳은.. 사보텐이라했던가? |
| OOOO | 더 잘 찍힌거 보세요.... 사보텐갔읍니다 칸다 시럽아트 영접했읍니다 울뻔했습니다 여한이 없읍니다..... |
| OOOO | 여러분 사보텐에서 시럽아트주문하면 얼마나 기다려야하나요ㅠㅜㅠㅠ 토요일 1시에 딱맞춰서 갈껀데ㅔ...ㅂㄷ... |
| OOOO | 지금까지 사보텐에서 시럽아트받은거 모음 |
| OOOO | 헉 그래ㅔ? 시럽ㅂ아트 넘 하고싶오 근데 사보텐도 오늘부터 팔ㄹ지않앗ㅅ을가? 매진안됐을ㄹ려나 |
| OOOO | 아 거기서 밤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ㅄ 사보텐에ㅔ서 예매권 팔잔어요 아 여기서 시럽아트도 하내 아닌가 |
| OOOO | 사보텐에 케스티켓 남아있으면 시럽아트 받을겸해서 가고싶다 |
| OOOO | 사보텐 가고싶다 시럽아트... (맛들림) |
| OOOO | ㅋㅋㅋㅋㅋㅋ응....있었수나..시럽아트가 사보텐인가? |
| OOOO | 사보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럽아트는 포기... 홍대가서 밥 먹어야지 |
| OOOO | 헉 네! 이번에 가려구욧ㅋㅋㅋㅋㅋ 담에 봄이님 뵈면 꼭... 근처 사보텐으로 납치해서 시럽아트를 같ㅌ이 주문할테야... (봄이님? |
| OOOO | 8월 사보텐가면 시럽아트로 메이를.. |
| OOOO | 사보텐 시럽 아트는 옛 시절 마카 테크닉을 연상시키는 구석이 있다 ㅎㅎ 세대적으로 저걸 그리고 있는 레이디 & 가이들은 마카를 겨우 들어본적 있으면 다행들이겠지만 ㅎㅎ |
| OOOO | 사보텐을 또 갔습니다 이번엔 하트 시럽아트! |
| OOOO | 알티/사보텐 백룡도 시럽아트 해주는거야ㅋㅋㅋㅋ? |
| OOOO | 나도 시럽아트 해주는곳 가고싶음 사보텐이 우리집에서 가까움(왕복2시간) 단점:내가 원하는 사진일지 아닐지모름 드펙 장점은 내가원하는 사진으로 시럽아트해줌 단점:왕복4시간 ... |
| OOOO | 사보텐 한번도 가본적 없는데… 저 시럽아트라는거 주문해서 나오면 먼저 사진한방 찍은담에 자기 최애캐 얼굴이 무너져 내리는걸 감상하면서 먹는… 그런건가 무섭잖아 |
| OOOO | 오늘은 사보텐가야겠다...아즈사 시럽아트 해야지 |
| OOOO | 아니요 맛...없ㅅ어.... 차라리 그냥 사보텐에서 시럽아트 해요.... |
| OOOO | 사보텐와서 츠바사 시럽아트시킴 헉..헉헉... |
| OOOO | 졸려님과 사보텐에 왔읍니다 시럽아트 대기중 |
| OOOO | 오늘 사보텐에서 받은 뽀이! 뽀이뽀이뽀이! 사보텐 이전하고 시럽아트 퀄리티 너무 좋아졌음!! |
| OOOO | 지인분 만나러 사보텐왔어요!!!! 시럽아트는 무난하게(?) 톳티 ㅎㅎㅎㅎ |
| OOOO | 작년 여름정모처럼 한 4~5명이랑 같이 후딱 둘러보고 사보텐가서 시럽아트받자 (소근 |
| OOOO | 저도 사보텐에서 시럽아트다먹고 집와서 바로뻣었네요ㅋㅋ 다리에힘이안나더군요... |
| OOOO | ㅠㅠㅜㅠㅠ헉 네네 ㅠ ㅜ ㅜ ㅜㅜㅜ사보텐 시럽아트는 첨시켜봤는데 ㅠ ㅜ ㅜ ㅜㅜㅜ너무너무너무 최고고.,.,예쁘고.,...(말잇못)아아ㅏ ㅠ ㅜ ㅜ ㅜㅜ너므예뻐욧 ㅠ ㅠ ㅠ ㅠ |
| OOOO | 드팩이나 사보텐같은 경우에는 빵을 시켜야만 시럽아트를 받을수있어요. 시럽아트는 옵션같은거... |
| OOOO | 고등학교 다닐때 운동부로 내안에서는 >>>운동소녀<<<같던 같은반 동창이 오늘 사보텐으로 시럽아트를 하러 온 건에 대하여 |
| OOOO | 요즘엔 사보텐가서 시럽아트받았다는사람 안 보이네 |
| OOOO | 아 근데 시럽아트 처음 사보텐아니엇나 |
| OOOO | 썬님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악 오늘 시럽아트하셨다더니 사보텐다녀오셨군요!! 방금 올리신 데이브 시럽ㅂ아트 넘 ㅋㅌㅋㅌㅋㅌ ㅋㅌ ㅋ귀여웠어욬ㅋㅌㅋ ㅋㅋㅌㅋ 헤헤 절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OOOO | 아 사보텐가서 오토네쨘 시럽아트 시키고싶당 ㅠ ㅠ |
| OOOO | 넘졸려 시럽아트1시간뒤에 나오는데...사보텐에서 좀만자야지 |
| OOOO | 헉 사보텐 시럽아트 넘 이뻐요😭😭😭😭 진짜 시럽아트아까워서 못먹겠는ㄷ... |
| OOOO | 나도 드팩 가사 시럽아트 받고싶다 아니 드팩말고 사보텐...사보텐 가보고싶다 |
| OOOO | 0///0!!!!!ㅜㅜㅋㅋㅋ신난댜악! !!! @저저도 흙님 뵈면 ㅔ1맛난거 이빠이......챙겨들구 갈ㄱㅔ요 ㅣㅠㅁ ㅣㅠ흑흑 막 사보텐에서 만낫는데 시럽아트 서로 히지카타시키ㅣ구잇는거아닌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이쯤되서 다시 꺼내는 사보텐 코가미 시럽아트 |
| OOOO | ㅋㅋㅋㅋㅋ 사보텐.. 시럽아트 진짜 잘먹었어.. 그림 넘 예쁘게 그려줘서 먹는게 아까웠던ㅠ 다음에 또갈께! ㅋㅋㅋㅋㅋ 봐도 금ㅅ이겠거니 했는데ㅋㅋ ! |
| OOOO | 사보텐가서 시럽아트 시키려면 예약하고 가야됨??? |
| OOOO | 혹시 사보텐 시럽아트로 2.5D 캐릭터의 신청이 가능한가요? |
| OOOO | 사보텐 시럽아트 세트 13000 방인아 화보집 25000 ......내 지갑 처치 (+100) |
| OOOO | rt)……… 이제까지 본 사보텐은 돈까스집이라, 거기서 시럽아트도 하고 다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
| OOOO | 사보텐도 시럽아트 하지않음? |
| OOOO | ? 존잘님이 시럽아트같이 그리신 자컾보고 사보텐작인줄 알았다 |
| OOOO | 사보텐이나 가야지.......사보텐가서 홈스턱 시럽아트 받아올게여ㅛ.... |
| OOOO | 사보텐에서 시럽아트제작체험같은거 할 수 있었음 좋겠다 돈내고 자기가 직접 그리는거임. 그러면 이제 일단 시럽아트 퀄리티가 왜 이러니 저러니 소리 안나올 거 같음 |
| OOOO | 사보텐이나 드림팩토리에 또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 가서 미카를... 시럽 아트... 미카땽... |
| OOOO | 사보텐 시럽아트 알베도 |
| OOOO | 사보텐 시럽아트 보면서 진정한다....^^ 레로레로 귀엽지요 교복 쓰다 |
| OOOO | 사보텐와서 에볼와이 시럽아트시켰어 과연 제대로 나올까(!) |
| OOOO | 우리 사보텐 와서 시럽아트 먹고 있는데 생각보다 꽤 늦게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 4시 까지 충분히 있을 거 같으니 끝나면 달려와랑 |
| OOOO | 마음이 아파서 사보텐으로 탈주하고 싶다. 선자 시럽아트 보고싶다. |
| OOOO | 전나 회사탈주 성공하면 사보텐가서 선자 시럽아트 시킬거임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