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리바엘런 열쇠고리 엘런리바 긴히지 못봄 조사병단망토 조사병단 N년전 흑화는 파기전에는 망고님


열쇠고리


OOOO들고다니는 에코백 조사병단 뱃지 유니버셜에서 산 조사병단망토 열쇠고리 구데타마 열쇠고리2개 달려있고 가방안 리바이동전지갑 손바닥만한 리바이고무줄지갑 지갑에 리바이 열쇠고리 내 귀걸이 리바엘런 테마귀걸이 내 팔엔 유니버셜에서 산 조사병단테마팔찌

엘런리바


OOOO 회지는 엘빈리바/엘런리바/엘빈리바엘런(리바이3p..^..)/베르엘런/리바엘런/일러스트북 다양하게있고 엘빈리바가 비중가장높을거에요~
OOOO 저거 빵을 엘런/병을 리바이로 치면 왼쪽가방부터 순서대로 리바엘런리바엘런이네요 ..후후 바람직해...
OOOO리바엘런 엘런리바 때와는 또다른....아 갑자기 트라우마가.....

긴히지


OOOO 진격거 3년째 파고있ㅇ습니다ㅠㅠㅠㅠㅠ 옛날에는 우주존엄메이저 장르였는데 요즘은 많이 수그러들어서 외롭워요...됴륵 긴히지 파기전에는 리바엘런 열심히 팠었어요!!
OOOO 긴히지 리바엘런 하루린 쿠로켄

못봄


OOOO생각보다 난 지뢰가 많은 것 같다... 리바엘런부터 시작해서... 엘런왼 절대 못봄... 그리고 흑왼이랑... 화른... 그러므로 흑화는 절대 있을 수 없다... 무라른도 절대 못봄...ㅠㅠ 그 덩치가 밑이라는 건 상상도 못 하겠어

N년전


OOOO그리고 키는 상관없어 n년전 동인판을 휩쓸었던 리바엘런의 선사례를 보라구

망고님


OOOO망고님 1.블로그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다 2.내 히지긴과 오키카구 보시고 친해졌다. 3.리바엘런을 좋아하신다. 4.내가 진격거를 안봐서 슬퍼하신것 같다. 5.나도 리바엘런 써드리고 싶은데ㅠㅠ못해드려ㅠㅠ 6. 대신 은혼에서 다른 컾 써드릴께요ㅠㅠ

굴리고


OOOO 2. 리바엘런진지하게 한다고 했지만 체력 딸려서 안 되겠다..그냥 엘런 눈을 보시오..피를 뒤집어씌우고 진흙탕에서 굴리고 발악하게 만들고 싶은 저 눈을...그냥 굴리고 싶다..얘는 세상이 힘의 논리에 따라 움직이는

성공한


OOOO월님께 리바엘런 영업을 성공한 거 같다

흥할것이다


OOOO 미친 이건 흥할것이다 리바엘런세트로만드아아ㅏㅏ아ㅓㅓ

티는


OOOO 티는 안나지만 리바엘런입니다

리바엘런


OOOO리바엘런떡쳐라 쿨다세크로스같은 말이 보고싶우셔서 팔로하신골까.......
OOOO진격거파고있을때 카친을 모으기시작했는데 어떤분이 리바엘런 최고야 ㅠㅠㅜㅜㅠ 이러길래 저게모지하고 검색해봤음.. 딱히 거부감은 없었는듯 걍 내가 조아하는 캐들 두명이 나오니까 조았ㅇ음 ㅋ ㅋ ㅋ #BL_처음_봤을때를_이야기해보자
OOOO머 저는 원작덕후기도해서 저렇게 붕노했지만 후죠시로써는 매우 기쁨니다. 드디어 리바엘런으로 애증앵스트 스토리를 써도된다
OOOO리바엘런도하시길 ^♥^
OOOO리바엘런도 시급하다
OOOO리바엘런 땡겨 쟝엘런도 땡겨
OOOO 리바엘런말고 엘런아른데 괜찮아요???^♡^
OOOO 동인지하니까 생각나는 건데 저 완벽하게 처음 본 동인지는 리바엘런이였슴미다 개잼이였는데 내용은 ㄱㅣ억안남
OOOO ㄴ네넨....리바엘런미카 <<이게 좀 많은거같ㅇ긴한데 엠솔개그북ㄱ도있구 그래요
OOOO아올만에리바엘런보고싶다.. 요즘엔연성들해주시려나..
OOOO 미친세끼 바람직하게사셧내 나 ㄴ학교에서 리바엘런!!!#!#!#!!@@!!!!!!!이러고다녓는대 ㅋ ㅋ ㅋ ㄱ ㅋ ㄱㄱㄱㄱㄱㄱㅋ
OOOO 후욱후욱 저는 한달전쯤에 애니 다보고 만화책도보고,,,거하게 치여쒀요..,,리바엘런너무 좋구요.,......아닛,,이령님이 먼저해주세요....
OOOO 헉헉 조아용! 일단 제가 겨울쯤 꼭 리바엘런을 찍기위해 시간비워두겠음다💕😇💕💕💕
OOOO나랑 겨울에 리바엘런찍자^__^ 체고다
OOOOㅋ ㄱㄱㅋㄱ ㅋㄱㄱㄱㄱㄱㅋ동감ㅋㄱㅋㅋㅋㄱ 내가 본격적 벨 첨 접햇던게...리바엘런 오메가버스엿지..
OOOO나만 리바엘런인 기분.... (눈치
OOOO리바엘런을 생각한다 -> 씀 -> 끝 #그림쟁이_글쟁이분들_작업순서를_알려주세요
OOOO아 어으갑자기 기분이안좋아ㅠㅠㅠㅠ쿠로다이 보고싶어 리바엘런보고싶어ㅓㅏㅏㅏㅏ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