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모야모야병 여대생 개그맨 피의자가 공채 개그맨은 강도 병이 얘기 이름 친구들이


여대생


OOOO저 모야모야병 여대생 사건 CCTV로 술 안취한거 확인했다고 하지 않았나?
OOOO칼을 쳐들고 뭐 했다는 건가 사과 깎아 먹을라고 했나 보네 모야모야병 앓든 여대생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 (이 표현도 좀 별로지만 대체할걸 못찾았다) 강도짓하려던 범인이 공채 개그맨..?이라는데
OOOO이거 굳이 여대생이라고 했어야만 했을까...? 그냥 모야모야병 환자 하면 안 되나?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 힘내시길!
OOOO모야모야병 걸린 여대생 한태 강도짓했던 개그맨 벌써 이름도 나왔네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 강도짓 하다 실패한 개그맨이 여모씨라는데 얼굴 봐도 누군지 모르겠다 주변에서 도와주지도 않아 생활고에 시달리다가 강도짓 했다는데 썩유명한 개그맨은 아니라서 정말 얼굴 봐도 모르겠네
모야모야병 여대생 개그맨 피의자가 공채 개그맨은 강도 병이 얘기 이름 친구들이 Prozac_for_You
OOOO 모야모야병 앓던 여대생에게 어떤 남자가 강도짓을 했는데 알고보니 겅채개그맨 ㄷㄷ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 강도 '공채 개그맨'- 헤드라인이 이딴식이어서 뭔소린지하나도모르겟다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 피의자가 개그맨이었는데 여씨성을 가졌다고함 여xx x주x xx석 판사님 저는 이름을 쓰지 않았습니다
OOOO 모야모야병에 걸린여대생이 집에 가는도중에 강도를 당했는데 그강도를 피하려다 의식불명이 되었다는데안타까운사건인데 아까전에 뉴스를 봤는데 그 강도는 개그맨이래 게다가 공채개그맨 30대라는데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 강도사건 피의자가 개그맨 이라네..?
OOOO모야모야병 앓는 여대생 위헙한 강도가 공채 개그맨...

개그맨


OOOOㅈㄴ웃기네 모야모야병 피의자가 개그맨인데 성이 여씨라 그래서 왜 피의자 신분을 가려주지? 했는데 여씨 개그맨 한명밖에없어서 빼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모야모야병 그 강도 피의자요 여씨 개그맨'ㅁ'...
OOOO 이게 왜 뉴스꺼리라며 후원하라는 링크까지 건겁니까? 그 피의자인 개그맨이 그 피해자인 모야모야병을 앓고계신분을 노렸다는 이야기가 없으니. 결국 개그맨은 아무나 노린거고 거기에 걸라 피해자만 개고생인것 아닙니까? 뉴스의 요지도 없고
OOOO헐;; 개그맨 누구야?? 모야모야병 여학생 해친 남성이 공채개그맨이라는데..
OOOO모야모야병 강도 피의자가 개그맨 여씨라던데 진짜임?
OOOO모야모야병 피의자 개그맨...? 우리동네에 개그맨은 안사눈데

강도


OOOO아니 모야모야병이 실트길래 봣더니 피해자가 가진 병명이엇자나 기사에서 중요한건 가해자의 가해 사실이지 사건과 전혀 관계없는(강도사건임) 병명은 왜 기재하는 거지

병이


OOOO난 처음에 모야모야 병이 드립인 줄 알았지...
모야모야병 여대생 개그맨 피의자가 공채 개그맨은 강도 병이 얘기 이름 친구들이 tangerine1box
OOOO예전 내 병상 옆에 있던 분이 모야모야병이었는데... 당시 그 분 나이도 40초반. 그 병이 얼마나 위험한지 그때부터 알았었지... 근데 그 분보다 내가 더 늦게 퇴원했더라는...
OOOO모야모야병을 모에모에병이라고 들어서 모에모에?했다가 가족들에게 안좋은 눈초리로 쳐다봐짐
OOOO모야모야병이라길래 이름 기엽네라고 하면서 진짜 병이 아닌줄 알았는데 되게 위험한 병이네 ㅠㅠㅜㅠㅜ
OOOO 모야모야병이 모냐묜 모야모야병은 특별한 이유 없이 두개 내 내경동맥의 끝부분, 즉, 전대뇌동맥과 중대뇌동맥 시작 부분에 협착이나 폐색이 보이고, 그 부근에 모야모야 혈관이라는 이상 혈관이 관찰되는 것을 말한다. <<그럿댐!
OOOO검색어에 모야모야병 있길래 이름 기엽당 하구 들어갔더니 무서운 병이네...,,,
OOOO모야모야병이라니 병이름이 너무 귀엽잖아
OOOO 모야모야혈관자체가 이상혈관이래여..무서운병이져
OOOO모야모야병이 있는데 이름은 디게 귀엽닼ㅋㅋㅋㅋㅋㅋ모야모야래..
OOOO 그거 친구들이 말할때 모야 라고묻는병이여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모야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 개기엽내
OOOO세상에, 병이름이 모야모야병 이라니. 모야모야병에 걸린 김모양이라니. 한편의 부조리극
OOOO 헐 모야 두병이아니라 이런ㅋㅌㅌㅋㅋㅋㅋㅋ정말많이먹엇네 너 술 쎄ㅜ구나.......

얘기


OOOOwho is 연희..?¿ 1.이름 모야:김연희 2.나이는 17살 3.직업은 재수생 4.가진 병은 감기 우울증 선천적 못생김 5.트윗 양은 하루 100~200개 6.무슨 얘기 해? 우울한얘기랑 노잼얘기
모야모야병 여대생 개그맨 피의자가 공채 개그맨은 강도 병이 얘기 이름 친구들이 co__mong
OOOO삼촌이라고 했다며 좋아하다가 테테 왼손에 있는 붕대보고 개정색하는 친구들. 차마 애 앞이라 욕은 못하고 젼구가 이게 모야?설마 붕대인가? 하며 꼽줌. 눈치보면서 상황 설명하는데 얘기 중간에 친구들이 소주병 움켜 잡아서 말…
OOOO삼촌이라고 했다며 좋아하다가 테테 왼손에 있는 붕대보고 개정색하는 친구들. 차마 애 앞이라 욕은 못하고 젼구가 이게 모야?설마 붕대인가? 하며 꼽줌. 눈치보면서 상황 설명하는데 얘기 중간에 친구들이 소주병 움켜 잡아서 말리느라 애먹는 젼국.

이름


OOOO 모야모야병은 1960년대 일본인 의사가 이름 붙인 병임. 그 전에는 알려져 있지 않았음. 모야모야는 일본말로 뭉게뭉게라는 뜻으로 뇌혈관 사진이 구름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임.

피의자


OOOO모야모야병 사건이 터진건 한달전이었고, 이미 피의자도 체포됬었는데 왜 갑자기 지금 네이버에 공론화 터졌는지 타이밍이 이상하다. 분명 또 나라에 이걸로 묻어가는 무슨 거물사건이 있는게 분명하다.

모야모야병


OOOO한 번 깨면 다시 못자는 병 있어서 흑흑 여섯시부터 이기 모야
OOOO모야모야병 검색하다가 이것을 보았다...
OOOO 다행입니다...모야모야병 있는 분들은 혈관 터지지 않도록 극심한 스트레스나 충격 받지 않게 늘 조심해야 하는데 어쩌다 저런 나쁜놈 때문에.
OOOO 이 병구러는모야 ㅋ ㅋ ㅋ ㅋ ㅋ
OOOO모야모야병은 모야
OOOO그 모야, 제가 지금 노래를 막 올리는건 치해서 그래요. 지금 소주 한병 반 마시고 맥주 두캔째거든여
OOOO그래 모야모야병 존나무서우니까 다검색해들!! 모야모야 증상 뭐 또 모야모야 예방법 등등 다검색해!!!!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잇길레 경수 모야놀이엿나 ㅋㅌㅌㅌ그건줄아랏따
OOOO 넌또모야아아아아아(소주병으로 로셰머리침)
OOOO나도 차라리 모야모야병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성적표보고 너무 놀라서 죽을텐테 그럼 하늘 날아다닐텐데
OOOO 제가 테디 때문에 지금 남캐를 만들 엄두가 안 납니다 변발이 모야 변발이.. 이분 제 오너캐 만들 때 미딘님돠 변발 중2병을 지원해주셧서 무서운 사람입니다
OOOO이게 모야? 보초병!
OOOO 2. 입덕 - 저는 하지하지마 끝나고 공백기때 입덕했는데 치인 영상이 핮핮마 모나미의상 안무영상입미다..저가 키 큰 사람 조아하는 병 있는데 키 큰 사람이 춤도 잘춰서 얘 모야 하고 찾아보다가 입덕했다고,,,
OOOO 모야....상냥ㅎㅐ...............양팟씌 어디서니 잠 들어버리는 병에 걸려버렷서..................쮸글ㄹ...
OOOO병ㅌ크는 모야...
OOOO 아니 이게 모야 마음의 병... 사랑스러워 아 둘째날이네여ㅠㅠㅠㅠㅠㅠ 아 사랑해 (의식의흐름)
OOOO 아ㅏ니 ㅋ ㅋ ㄹ ㅌ ㅂ...병ㅇ자ㅏㅇ님 모야 아ㅏ투ㅜ어어뮴ㄹㄹㅁㄹㅁㄹㅁㄹㅁㄹㄴㄴㄹㅁㄹㅁㅁ 병장ㄴ님 ㅠ ㅠ ㅠ ㅠㅠ ㅠㅠ몬데 ㅠ ㅜㅜ ㅜ ㅜ ㅜ아ㅏ기여으ㅑㅜ ㅜ ㅜㅠ ㅠ고마ㅏ오요 아조씨...❤❤❤❤❤
OOOO모야 중2병 스러웡
OOOO안야 좋아할 수 있어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 지는거야 ,,, 그래서 사랑을 반으로 줄여야 된 다는 거야 반이 모야 시작도 안하면 좀 더 행복할걸 근데 좋아해서 행 복한 일도 있어 결국 그들을 좋아하면 웬만하면 정 병의 길을 걷게 될 수 있어
OOOO 아시그게모야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모르게..배를까게됨ㅁ미다..병인가요..?
OOOO 모야모야 병...?
OOOO와난 2병도겨우막는데 뱁솔모야 대박
OOOO 모야모애오 그러고보니 생일이어써...! 생일기념으루 고전짤 보내드림〰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해욧💛❗💙❗💚❗💜❗ 체크해놓고서 정작 당일에 기억을 못하는 병에 걸렸음😂 홍홍
OOOO아그리고 모야모야병은 저랑 관계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