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하늘바라기


OOOO앗씨 캘리그라피 오랫만에 다시 독학해볼까 싶어서 하늘바라기 계속 썼더니 하늘탈트붕괴옴,,,
OOOO 이승철광팬이라 "불후의 명곡" 시청하다 MC신동엽씨정은지님 하늘바라기 1위곡 소개를 잠시하더군요. 30대 후반인 저로써 생소한 가수지만 워낙 다양한 곡을 좋아하다 보니 왠지 끌리는 거에요...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 무한반복~듣고 있음
OOOO하늘바라기 개노잼씨씨앰
OOOO하늘바라기 7위...,,, 77,,, 7인조앤씨리 7얼업베이베~~~~

강쨩이


OOOO 그렇지만 말이야, 강쨩은 이와쨩의 계정이라던가 번호라던가 아무것도 모르잖아? 오이카와씨는 강쨩이 알티한 것만 봐도 이를 수 있는데! 아이언맨바라기씨~ 강쨩이...! 강쨩이...!!!!!
OOOO 역시, 뭐 하기에는 봄이랑 가을이 제일이지? 여름에는 여름 기분! 인 물건들도 많이 나오지만! 친구라면 아이언맨바라기쨩? 같이 즐겨주어서 오이카와씨도 감사한걸! 강쨩이랑 친구분이랑은 오이카와씨랑 이와쨩 같은 느낌인 걸까~!

아이언맨바라기씨


OOOO 헤에~ 하루가 다르게 강쨩의 맷집이 성장했겠는걸...! 한 사람이랑 오래 알고 지낸다는 것 자체도 굉장한 일이잖아? 강쨩의 엄마는 아이언맨바라기씨 인 것 같으니까, 뭔가 이를 땐 그분을 콜 하면 되는 걸까!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kyubujournal

제일조아하는건


OOOO제일조아하는건 까만해ㅐ바라기씨 방가뱡가 우리친구 햄토리

방랑이야


OOOOrt) 로우 취미가 방랑이야 ㅋㅋㅋㅋㅋ 하해단 얘들 어쩌니. 하나같이 선장 바라기들인데 선장 취미가 방랑이야. 근데 이거 코라씨 죽고 세계를 떠돌면서 생긴 취미라면 약간 씁쓸해진다

있음


OOOO여기 안설신이 여주바라기여서 여친이 이뻐죽는 온갖 모습을 다 볼수 있음ㅋㅋ 볼에 뽀뽀해달라고 졸라대는 저 장면 넘 간질간질해서 여러번 돌려봄ㅠㅠ 유덕씨 볼에 패이는 보조개, 저 빙구웃음! 으어어 나 죽음ㅠㅠ t.co…

코라씨


OOOO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코라씨는 봉숙이바라기야! 네 지금 죽 먹고 있어요 속은 멀쩡해요 아주 팔팔하답니다~~! 잘 다녀왔어요 코라씨? 비 많이 왔나요?

이루어지길


OOOO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노력없이 바라기만 하는건 어리석지만 언젠가 이루어질거라고 믿고 싶어요♪ 세이진씨가 기원해준다면 언젠가 정말로 이루어질 것 같아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저도 세이진씨의 바램이 이루어지길 바랄게요!

백년에로


OOOO 흡 시코쿠씨 이 변함없는 위험한 도유니바라기 같으니라고ㅠ다시한번 백년에로 기원합니다ㅠ숨나기님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합니다 ㅠㅠ

미천한


OOOO「미천한 것이 감히 흑바라기씨에 손을 대려 하느냐」

시우밍씨


OOOO언니쓰 뮤뱅 나오네 이구조도 활동 접어서 아쉽다ㅜ 미란누나바라기 시우밍씨ㅋㅋ

씨바라기


OOOO 팬클이름은 ㅆㅣ바라기래여 개환장😂😃
OOOO멘씨 누나의 B바라기! 성공했다!
OOOO와ㅡ이! 해ㅐ바라기 씨ㅏ다!
OOOO햄거미X덷바라기씨 재미따
OOOO덷바라기씨2
OOOO데드풀X해바라기씨=덷바라기씨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nin_breath
OOOO'코나몽씨랑 그늘바라기 중이에요!'
OOOO2016.07.03 오후 9시 17분 거름+마사+배양토까지 골고루 잘 섞어주고 물도 한번 쫙 빼주고 2센티밑에 씨 심었당 잘 자라줘 ♡ 현바라기💋
OOOO맞아 까만해ㅐ바라기씨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햐바라기씨 마이쪄! 해바라기씨=오마이갓
OOOO방가방가 우리 친구캉토리 제ㅡ일조아하는건~ 까ㅡ만 교바라기씨~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00__0k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90jimin0622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90jimin0622
씨바라기 하늘바라기 강쨩이 아이언맨바라기씨 이를 강쨩의 제일조아하는건 방랑이야 까만해바라기씨 걸까 있음 ate_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