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지옥의


OOOO 아라, 얘기는 많이 들었어 지옥의 요정..이며 산소를 생산하고 레이저와 별을 좋아하는 광기의 요정이라며? ... 그런 요정이 어딨겠어, 광기의 요정이지? 이쪽은 루나사 프리즘리버. 그대의 팔로우에 응해 맞팔로우 해주었어.
OOOO 맞아 내가 그 지옥의 요정이야 근데 넌 능력이 별볼일 없는거 같은데? 그냥 평범한 인간같네 푸흐흐~
OOOO경염른인데 임경에 별 생각이 없는 자가 갈 지옥의 이름은 무엇인가
OOOO먼 옛날엔 하늘의 사신, 그 옛날에는 지옥의 주인, 그럼에도 나는 늘 별을 옮기는 자이자. 루시퍼였다.

체질


OOOO진정한 지옥은 내가 이 별에 왔는데 약속한 사람이 끝내 오지 않는 것이다. 사랑한다고, 그립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류근, 상처적 체질 - 시인의 말 -
OOOO진정한 지옥은 내가 이 별에 왔는데 약속한 사람이 끝내 오지 않는 것이다. 사랑한다고, 그립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 류근, 상처적 체질 - 시인의 말 -
OOOO 진정한 지옥은 내가 이 별에 왔는데 약속한 사람이 끝내 오지 않는 것이다. 사랑한다고, 그립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 류근, 상처적 체질 - 시인의 말 -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eunjung_choi

지옥을


OOOO 보쿠토만 혼자 남았으면 짝사랑 하는 일에 별 장애가 없었을텐데, 꼬맹이가 있어서 꼬맹이 볼때마다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하는 아카아시;-;... '죽었다 깨어나도 아이에게 필요한 사람은 되어 줄 수 없지' 같은 생각이나 하며 삽질해라
OOOO ... ... 거긴 아파?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겨우 나를, 네 악몽을 떼놓고서 도망친 곳인데 아파서야 되겠어. 이제, 네 별은 지옥으로 떨어지거나, 지옥을 살아가거나. 그 뿐이야. 행복해야지, 너만은. 쉬어.
OOOO 초파리 트랩 써 보셨어요? 저는 별 효과 못 봐서 개인적으론 비추 항목 ㅠ 역시 음쓰는 제때 버리는 게 최고 같아요. 믿고 게을러봤다가 파리 지옥을 경험해봤습니다 ㅋㅋ

북한에서


OOOO나는 위안부 할머니가 죽든 말든 별 대수로운 일이 아니다라고 생각한다 당시에 뭔 일을 당했던 대한민국에서 행복하게 오래도록 살았는데 그걸로 된 것 아닌가? 하지만 나라를 지키려다 납북된 국군포로는 북한에서 지옥같…
OOOO나는 위안부 할머니가 죽든 말든 별 대수로운 일이 아니다라고 생각한다 당시에 뭔 일을 당했던 대한민국에서 행복하게 오래도록 살았는데 그걸로 된 것 아닌가? 하지만 나라를 지키려다 납북된 국군포로는 북한에서 지옥같은 세월을 보내고 있는데 우린 무관심하다
OOOO요새는 북한에서 뭐 발사한다고 해도 별 느낌 없다. 이미 남한은 초 울트라 지옥... 헬조선이라서.

날씨


OOOO각 계절별 완벽한 날씨. 봄 초기 - 영하의 날씨 봄 후기 - 여름급 날씨 여름 초기 - 폭염 여름 후기 - 폭염 가을 초기 - 폭염의 잔재 가을 후기 - 폭설의 준비 겨울 초기 - 폭설 겨울 후기 - 칼바람지옥

별이


OOOO조국에선 여성혐오와 타국에선 인종차별과 싸워야 한다니 지구 너무 지옥별이네
OOOOSCP-2000ㅣ타우미엘ㅣ어떤 지옥별이 지구를 산산조각내도, 어떤 케이크가 우주를 덮어버려도 우리는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어떠한 미래더라도 우리는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노아의 방주같이 말이죠.
OOOO 지옥에서도 열삼히 소식함을 어필했는데.. 그게 얘가 지 먹을 거 아껴서 여동생이랑 할머니 맥였던 거&뭐 잘못 먹었다가 거하게 아픈 적 있어서... 근데 어차피 죽었으니까~ 하고 먹은 것도 있어요☆ 별이 배부르게 먹은 거
OOOO ㅋㅋㅋ..별이 많이 먹게 해줘요ㅠ 별아 너 지옥에서 열심히 먹는 거 봤어..맛있는 거로 많이 먹어...
OOOO모든 것이 가만히 있는 곳이 지옥이다 꽃도 나무도 시들지 않고 살아 있는 곳 별이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멈춰서 못처럼 박혀 있는 곳 죽은 마음, 죽은 손가락, 죽은 눈동자 (신철규/검은 방)
OOOO까만별이된 지옥간수언데드와 별의창조자 엮어버려

지옥별


OOOO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잦자ㅏㅏ자잘못했어요...........(무릎꿇음) 그럼 미미의괴담....지옥별 레미나...(막던짐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jyoungcha
OOOO ㅋㅋㅋㅋㅋㅋㅋ에휴 진짜 별 이상한 사람들 많아요ㅋㅋㅋㅋ다들 믿음으로 구원받아서 지옥가시길
OOOO 음, 그래. 잘 들었다. 별 영양가는 없는 주장이군. 지옥에나 떨어지도록. 까미유 데샹.
OOOO나는 지금 북한을 죽인다 / 북한 돼지 마귀세끼 김정은 별 5 개, 그리고 한국에 있는 간첩까지, 북한 모든 시민까지 [ 나는 죽인다. 북한을 = 지옥 핵폭탄 발사 ]
OOOO모든게 좋아 비싼 것을  먹지 않아도 그냥 길만 걸어도 오늘은 너와 하루 종일  떠들고 싶어 찾는 전환 많아도 언제나 손 꼭 잡고 걸을게  아마도 같은느낌 지옥이라도 함께 갈게  니가 원하는것이면 밤 하늘 별들 모두 따다줄게 네가 행복 할수만 있다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샘님 모해요 요즘....저 학원지옥만 빼면 별 거 업는 생활이라 치근덕거려본다
OOOO메이플 서버별 특징 스카니아 몹보다 사람이 많음 엘리시움 헬리시움의 이명 루나 구섭들 다 합치니 지옥 크로아 제니스 적당한거같음. 종결템은 직작 이노시스 노답시골 유니온 예스답시골 레드 :…
OOOO실은 우리집에 커스텀하우스 시절 쁘띠 가브리엘 타입도 있다. 강영생. 유딩이가 메인 사이즈로 등극하고 커하가 망하면서 호환지옥에 떨어져 물품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가 되고 그러다보니 플레이를 포기한...
OOOO보자기 떡 케이크. 앙금으로 자연스런 주름에, 금테 테두리, 장식까지 디테일이 고급지고 예쁘다. 실제론 약간 먼지낀 느낌이ㅋㅋ 설기 위에 앙금 한 겹, 그 위에 보자기는 별 맛 안남; 토욜에 픽업갔다 교통지옥
OOOO메이플 서버별 특징 스카니아 몹보다 사람이 많음 엘리시움 헬리시움의 이명 루나 구섭들 다 합치니 지옥 크로아 제니스 적당한거같음. 종결템은 직작 이노시스 노답시골 유니온 예스답시골 레드 온라인콘솔 오로라 패키지게임
OOOO서민피땀흘린 눈물돈 공기업호화건축 별들은 방산비리 호화골프장 사병은 불량군수품 노후된 군수품 사고사의문사 지방관광지 소상공인 조손가정 장애인 하루먹고살기너무힘들다 IMF보다 더지옥이다 정치경제정책 변해야한다
OOOO ㅋㅋㅋ 저정도는 되어야죠. 이번 라마단도 별 일없이 잘 넘어가셨나요? 이제 본격적인 불지옥이 시작이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OOOO지옥뿔을 달라니까 별 허딴걸 주고있네..
OOOO이것이 사람사는 세상일까??애완견 내강아지라면 별우별 치장까지해주면서 그아이들의친구 들이당하는것 보고만있을것인가..이것은 지옥이다
OOOO어두운 바다 속에서 나 여기 있어. 무서워하지마. 물살을 타고 살결에 스미는 소리로 달래던 코이가 바닥에 가라앉은 아귀가 빛으로 유혹하는 어두운 곳, 검푸른 지옥에 같이 있어주다가 볕이 부서져 별님처럼 내리는 아침에는 조용히 어딜 다녀왔고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incrossa
OOOO다음주 진료 때 선생님이 지난주 별 일 없었냐고 물어보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갔었다고 얘기해야지.. 넘나 지옥 그 자체였다고..
OOOO 와 쩐다ㅋㅋㅋㄱㄲ한번 타보고싶다... 경주월드에 저런 거 비슷하게 생긴 거 있는데 에버랜드 허리케인 그런거랑 비슷한줄 알고 별 거 아니겠지 하고 탔다갘ㅋㄱㅈㅣ옥을 맛봤엌ㅋㅋㅋㅋ공중에서 엉덩이 내내 떠있어서 진심 무섭더라
OOOO지옥에서 난 약은 한 적이 있어도 사람 죽는데는 관련이 없었는데 술이나 담배도 안 하는 누군가는 사람을 죽였단게 별나단 말을 했었는데 지금 제기분이 그기분............
OOOO돌겜고자 무한의지옥19급에서 별 두 개쯤 채우면 과금러 만나서 한 4판 내리 짐 => 다시 20급에서 이 판만 지면 진짜 돌망겜 접는다고 다짐함 => 두세 판 이겨서 승급 => 존나 짜릿함 => 이후 또 4판 내리 짐 => 무간지옥
OOOO 천국이든 지옥이든 둘 중 하나로 떨어질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봐. 여기 있다가 그 곳으로 옮겨지려나. 뭐든 별 상관없지만.
OOOO 싯님한테 멘션 단거에 잇는거지만 ㅋㅋㅋㅋㅋ 별님 죽으면 진짜 멘탈 와장창일거같다 그 지옥같던 곳에서 꺼내줘서 새 인생 준 사람인데 아무런 미련없이 죽었어.... 동공에 빛 없어진 상태로 시체 부여잡고 엄마. 엄마. 하고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329606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mindy1215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incrossa
지옥별 지옥의 체질 류근 시인의 지옥을 지옥은 끝내 북한에서 약속한 진정한 barubas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