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엄마


OOOO그리고 여러분 제가 속초주민이라 집엘 가야하는데 매진이라 못가요 취소 표취소하실분 없나욬ㅋㅋㅋ아니이게무슨사태냐곸ㅋㅋㅋㅋㅋㅋ어제부모님이랑간다고통화했는데이걸뭐라말씀드려야햌ㅋㅋㅋㅋ엄마포켓몬때문에 내가 집에 갈수가없어.…
OOOO친구 포켓몬고하러 속초행 가방싸고 집 나오는데 엄마가 태초마을에서 지우 떠나보내는거같은말하면서 배웅해줬다고함 (포켓몬...많이잡아와...잡으면 사진찍어서 보내주기야...)
OOOO나 엄마 나 내일 속초가 엄마 속초 왜가? 놀러? 나 포켓몬잡으러 엄마 ? 나 (포켓몬고 설명) 엄마 니가 애야? 나 고속버스 매진시킨사람들은 애야? 엄마 ...썬크림 잘바르고 물병 꼭 챙기고 썬글…
OOOO나엄마 나 속초 가고싶어 엄마너한테 포켓몬은 아직 일러 나: 엄마엄마도 가고싶어 나:
OOOO엄마엄마 토요일에 속초간다 나엄마핸드폰좀줘봐 엄마뭐해? 나포켓몬 잡아다줘 방금 ㅇㅇ 오예 트레이드해야지 엄마랑
OOOO엄마한테 속초 가는거 뭐라고 말하냐...심지어 밤인데... 엄마 나 속초 가... 엄마뭐? 속초는 왜!! 포켓몬 잡으러... ?

잡으러


OOOO(Rt부탁) 포켓몬 잡으러 속초왔는데 버스터미널에서 어떻게 해야 시내로 갈수잇나요? 대중교통 같은걸로..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GDREIRA
OOOO너희는 맛있는 도시 속초에 고작 포켓몬을 잡으러 왔지만 우린 너네들이 안전하게 놀다갈 수 있도록 노력할거야... 라니 고맙잖아
OOOO닌텐도주가가 수직상승한다 신난다 예헤이~!~!~! 한국 포덕야 한국에도 고켓몬 되는 곳이 있어 신난다 예헤이~!~! 속초 주민뭔진 모르겠지만 신난다 포켓몬 잡으러 오시는 분들 환영합니다 온 김에 맛있는…
OOOO포켓몬 잡으러(?) 속초 갈 건데 혼자 심심하니 따라 갈래? 하면 선심 쓰듯 따라나서 물회 얻어먹고 오고 싶다
OOOO부산에서 속초까지 7시간 걸리는데 왕복 약 8만원이다. 그말은 차라리 후쿠오카로 가는데 훨씬 빠르고 싸다는 의미이다. 스까국 주민은 포켓몬 잡으러 외국간다!
OOOO 속초 ㄱㄱ할까여 포켓몬 잡으러...!!!!!
OOOO솔직히 이런거 되게 안좋아하거나 마케팅이라고 생각안할줄 아랐는데 캐치 잘한다 속초마을 관장님이 포켓몬 잡으러 온 김에 해수욕장도 들르고 닭강정이랑 물회랑 대게도 먹고가랍신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요즘은 속초애도 뜬대서 탐라 보면 한국유저분들 포켓몬 잡으러 속초 간다고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OOOO포켓몬잡으러 속초가고싶다고 했다가 별소릴 다듣네.

한국


OOOO포켓몬 고 일본 서비스 시작시 한국도 플레이 가능한 예상구역 속초가 태초마을 타이틀 먹었으니 부산이 연두마을 타이틀 먹나요?
OOOO포켓몬GO 한국 서비스 시나리오 1. 한국 서비스 안되고 속초지역도 리전락 걸림 - 완전 패배 2. 한국 서비스 안되는데 속초는 계속 살아남음 - 속초 시장님 싱글벙글 3. 한국 서비스 시작 - 왠지 지방경제 활성…
OOOO근데 만약에 한국 정발 불발되면 진짜 속초 특산물은 포켓몬 되는 거 아니냐
OOOO포켓몬고의 속초로 가자 헤프닝덕에 한국 정부부처 관련 공식계정에서 (지스타 빼고)게임으로 홍보하는걸 보게 될 줄이야... 속초시장도 인터뷰에서 홍보하고, 주머니괴물달려 대단해.
OOOO 포켓몬게임ㅁ앱인데ㅔ 한국에서는 북한이랑 속초밖ㅅ에 안댄대용....😭😭
OOOO이번 런칭 때 한국 포켓몬 고 안된다고..? 역시 답은 속초마을밖에 없나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SN_0w0
OOOO포켓몬 go 한국 속초에서 된ㄱ다고>>?????
OOOO켄마랑 쿠로오랑 한국 놀러왔는데 포켓몬 있을 줄 알았더니 지원안되서 뜨지도 않는 거 보고 켄마 멘붕겪었으면. 그러다가 속초는 된다는 걸 알게되서 쿠로오한테 가자가자, 조르는데 쿠로오는 켄마가 어디가자 그러는 걸 본 적이 없으니…
OOOO이쯤되면 한국의 포켓몬고는 '야생'의 포켓몬을 잡는게 아니라 속초라는 포켓몬 양식장에서 가두리양식 하는 느낌이다.
OOOO포켓몬GO 한국 서비스 시나리오 1. 한국 서비스 안되고 속초지역도 리전락 걸림 - 완전 패배 2. 한국 서비스 안되는데 속초는 계속 살아남음 - 속초 시장님 싱글벙글 3. 한국 서비스 시작 - 왠지 지방경제 활성화가 될거같다
OOOO한국에서 포켓몬이 나오는 속초 한 군데에서 각종 포켓몬을 다 잡고 있다는 말을 들으니 "국가적 탄압에 의해 일체의 포켓몬이 생존할 수 없는 가혹한 전제국가의 유일한 자유도시 <속초>로 포켓몬이 몰려들고 있다"같은 대서사의 초…
OOOO 어플로 이케 보면은 포켓몬이 보여요! 다만 한국에서는 속초만 된다구 하더라구요! 제주도에서도 됏다는 소리는 들엇서요
OOOO포켓몬 고 해보고싶다. 속초까진 못가겠고... 한국도 빨리 서비스 시작해줘~

다들


OOOO 속초 사람들 다들 포켓몬잡고있을걸요
OOOO아 그거 웃기겠다 강대리 갑자기 급한일로 월차 내고 속초가는겈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들 뭔일있나보다 하는데 석율이만 강대리님.. 포켓몬.. 이라고 알아차리는거 보고싶다
OOOO보통 뭔가 장르업뎃하구 그러면 탐라가 엄청 핫해지는데 카게프로 신곡이나 하이큐통온처럼 막 사람들이 와 와 하면서 다들 탐라에 한마디씩 하는데 포켓몬 고는 알티될뿐 의외로 조용한데 왜 그런지 앎? 다들 속초로 떠나서 그런…

GO


OOOO포켓몬 GO를 하러 속초를 가는 플레이어들의 모습이다
OOOO포켓몬go 때문에 속초에 주말에 2000단위 넘는사람이 속초와서 먹고마시고자고 가면 시청에서 톨게이트에 피카츄를 세워줄거임. 농담아니라 진짜임-_-;
OOOO속초시장님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속초가 포켓몬특구로 지정되어있고 지역상권 살아나고 관광객들 몰라오고 얼마나 당황스러웠을까..... "플레이스토어에 포켓몬 go 없는데?" 하고 당황하다 보좌관이 깔아줘서 급하게 포켓몬을…
OOOO포켓몬 GO “어느 마을 출신이세요?” “속초마을이요” “와 완전 올드유저”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mangonaam
OOOO정말 정말 답 없는 솔님 같지만.. 저도 속초 갈 거에요!!! 다음주 평일중에!!!!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서 돌아올거라구요!!! 💕💕💕 #포켓몬GO ㅋㅋㅋㅋㅋ큐ㅠㅠ
OOOO내 친구 포켓몬 고 하러 꼭두새벽 부터 바이크 타고 속초 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서울 사람임. 추진력 너무나도 스고이 하고요 #PokemonGO
OOOO동생이 포켓몬go 를시작했다. 속초에서만된다고 말했더니 애가포기를안한다 띠롱소리가울려퍼진다. 불쌍하다 포기를못하는거야... ....나도잡고싶다고.. ..포켓몬..
OOOO 포켓몬go 하러 속초에간 포덕후기
OOOO오늘 집에서 딩굴거리는데 아빠가 갑자기 속초간덴다. . . . 포켓몬go하러. . . . .
OOOO포켓몬 go 하려면 속초로 가야된다 ?
OOOO옥션시밬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성지속초Go랰ㅋㅋㅋㅋㅋ 태초마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포켓몬go 뚫린지역 어디에여....???? 속초말고 없나

하러


OOOO포켓몬고하러 속초가고 싶어요...ㅠㅠ 속초 못 가니까 잘생긴 준회 한 장..(?)
OOOO"포켓몬 고" 하러가자 속초 때아닌 특수
OOOO게임하러 오는 젊은이들에게 "여행을 안전하게 하시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하는거만 봐도 속초 시장님은 포켓몬 시티 초대 시장의 자격이 충분하다.
OOOO아프리카 bj들이 속초로 포켓몬 하러 몰려가는 와중 이미 속초에서 방송중인 사람이 자기 bj아니고 그냥 방송하는거라며 별풍 쏘지말라는데 사람들이 자꾸 줘서 4200개 받은 사람도 있다고..
OOOO 엌ㅋㅋ찬녀리속초래요?? 포켓몬고하러갔나바옄ㅋㅋㅋㅋ세상에
OOOO 치킨을 먹는 것이야 말로 진짜 야구를 즐기는 것이죠 👍🏻👍🏻(역시 소르님이셔 ♡ 저희 다음에 속초에서 간지랑 셋이서 뵈는건 어떨까여?? 포켓몬 고하러요 >_< 헷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kimmari9039

잡을


OOOOㅋㅋㅋㅋㅋ속초 이마트에 '지금 이마트에서 포켓몬 잡을 수 있다'고 방송나온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속초... 태초마을로 가야한다... 나도 포켓몬 잡을 줄 안다...
OOOO그는 "속초에는 설악산,속초해수욕장,영랑호,청초호가 있고,속초중앙시장에 가면 요새 뜨고 있는 붉은 대게,닭강정,냉면,막국수,물회에 >>>포켓몬<<<도 잡을 수 있어 젊은 사람, 대한민국 국민이 원하는 모든 게 한 번에 해결…
OOOO(포켓몬도 잡을 수 없는 이 나라에서 살 이유가 없다 난 차라리 속초지부로 가겠어)

서비스


OOOO속초 기다려라 포켓몬고 일본서비스하면 대마도 풀릴테니 그럼 부산에도 희망이 있다
OOOO지도에대한 라이센스를 안줘서 포켓몬서비스가 ᆢ라이센스가 안주어지는 이유는 보안구역 마킹이 안되서ᆢ 그런데 속초나 고성이나 보안구역 만만치않게 많은데? 한번 건봉사 뒷길로 고성가보는게어때? 총맞는수있음ᆢ 즉 업체측이야기는 핑계ㄹ

잡고


OOOO지옥의 속초 다이어트 모임 더이상 걸을 수 없을때까지 속초의 모든 포켓몬을 잡고 10kg이 빠지면 돌아온다
OOOO속초 간 사람들은 좋겟다 포켓몬도 잡고 회도 먹고
OOOO아진자 당일치기로 속초 가볼까?!??? 국내여행 해보고싶었는데 여행도하고 포켓몬도잡고!!
OOOO 속초가서 포켓몬잡고도 싶고(바다볼겸) 일본가고싶기도 하고 ㅠ
OOOO나는 속초로 간다.... 포켓몬을 잡고싶다면 너도 핸드폰을 들고 속초로와.... 삼팔선의 가장끝에서...널..기다리겠다...
OOOO 맞아요 맞아...!! 저도 포켓몬 잡고 싶어요...ㅠㅜㅠ 진짜 어쩜 이렇게 재미 없는 나라가 있을까요....이브이 잡고 싶어요..흐으..... 속초에서 살았어야 했는데....
OOOO나도 포켓몬 잡고싶고. ..... 티켓팅 실패하면 속초로 떠나야 하나 싶고...😂😂😂

친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마을행버스 타는데 친구 포켓몬에 미쳐서 로이코스프레 하고왔음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poni_pokego
OOOO 마음은 이미 속초예요. 프랑스대신 속초다! 시릴은 없지만 소장가능한 추억의 친구 포켓몬이 있엉!ㅜㅜ 하....함께가요. 아..ㅜㅜ 돈 모아서 갈꺼예요.ㅜ

버스


OOOO"포켓몬고 특수"로 속초행 버스표가 이따라 매진되고 있는 현상을 동네 구멍가게 할아버지(83세)께 알기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지 다 같이 생각해 봅시다.
OOOO옥션에 포켓몬고 속초 왕복버스 올라옴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 매진 왴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버스 안에서 사람들 전부 포켓몬 얘기만 하면 괘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티몬에서 속초 포켓몬 사냥 버스 왕복 만구처넌 ㅋㅋㅋㅋㅋㅋㅋ
OOOO속초행 버스가 어디보자…. 포켓몬이…. 어디보자…. (주섬주섬)
OOOO어젯밤에 속초가 태초마을이 됐다는 소식까지만 보고 잤는데 아침에 트위터 보니 간밤에 속초행 버스 매진행ㅋㅋㅋㅋㅋ 너무 웃긴다 속초행 버스 지금 약간 '16 하반기 공채 신입 포켓몬트레이너 연수원행 버스 분위기 아니냐고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rkddnjs58

사람들


OOOO속초 식당 상인들도 갑자기 사람들이 미친듯이 몰려와서 아들 불렀더니 아들이 "포켓몬 고라는 게임이 인기라서 그렇대유.." 라는 소리 듣고 급하게 파워포인트 켜서 피카츄 옆에 "포켓몬 마스터 여러분! 여기서 준비하고 가세…

자꾸


OOOO속초 편돌이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손님은 안 오고 포켓몬들만 자꾸 옴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아 졸라 귀엽다ㅋㅋ ㅋ ㅋㅋ ㅋ t.c…
OOOO과 후배들이 자꾸 속초 가겠다고 난리쳐서 가봤자 아재들이 자가용타고 포켓몬 다 잡아버렸으니 이왕 갈꺼면 깔쌈하게 에베레스트를 가거나 북한을 가라고 했더니 진짜 갈 기세다 ㄷㄷ

태초마을


OOOO포켓몬마스터의 원대한 꿈을 안고 속초...아니 태초마을을 ㄸㅓ난 차녈 결국 포켓몬마스터가 되지만 어딘지 맘속 공허함을 느끼다가 자신이 진정 원하던건 꼬마돌...ㅇㅏ니 경스라는걸 깨닫고 속초에서 결혼하는 엔딩(클리셰대잔치
OOOO와 쩌는 사업아이템 생각났다. 속초에 태초마을 포켓몬 체육관 모양으로 게스트 하우스 열어서 자전거에 핸들에 포켓볼 하나씩 박아서 자전거 대여하면 이제 몇달 뒤에 라이센스땜에 닌텐도한테 고소당해서 영업 폭망함 https:/…
OOOO그놈의 포켓몬고!! 해보고싶지만 속초(태초마을)에만 포켓몬이 많다니카 포기해야게따 나중에 일본놀러가서 하루종일 포켓몬만 잡아댈까^0^

보통


OOOO그나저나 속초 되게 잼난 도시네 보통 포켓몬으로 흥하더라도 높으신분들이 " 뭐? 포켓몬? 그거 뭐 애들게임아냐? " 하고 씹어버리거나 무시하거나 파악 못해서 뻘짓할 가능성이 높은데 속초는 시장님이 직접 트레이너들을…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zunevox

위해


OOOO외신에 포켓몬 고 속초 뜬 거 읽는데 왤케 아련함 ㅋㅋㅋㅋㅋ “사우스코리안 포키몬 고 플레이어들은 구글맵 제한 때문에 게임을 하기 위해 그들의 고향을 떠나 북한 국경과 가까운 머나먼 도시로 떼지어 이동하도록 강제당하고 있는 실…
OOOO빵 속에 든 띠부띠부씰을 모으기 위해 마트를 털던 어린시절을 떠올리면, 지금 포켓몬고 열풍은 매우 자연스럽다.. 씰 모으던 애들이 커서 이젠 속초로 가고 있으니까😂

앱스토어에


OOOO 초면멘션 실례합니다. 혹시 포켓몬 고 앱은 어떻게 까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아이폰인데 될것같으면 저도 가볼까하고요.. 앱스토어에 없는것같아서요 혹시 속초가면 링크같은걸로 받는건가요??
OOOO 호주인가 해외 앱스토어에 생긴 게임인데 구글맵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래여 우리나라는 안보문제로 국외에 지도 공개를 하지 않아서 포켓몬이 뜨지 않는거라고o.o 근데 속초에는 뜨는 이유는

속초 포켓몬


OOOO속초고등학교 현황전교생+일부 선생님들까지 포켓몬 잡으려고 운동장이랑 학교 돌아다니는 중. 오늘 사회문화 선생님 명대사 "얘들아 교문에 파이리 있어!"
OOOO이글이 RT가 1500 넘어가면 속초가서 포켓몬 잡습니다 (자정까지 참고로 자정은 12시)ㅋㅋㅋㅋㅋㅋ응안돼ㅋ
OOOO혹ㄱ시 포켓몬고 하려고 속초오신 분들중에 몬스터볼대신 폰 던지신 핑크색 티셔츠 입으신 남자분 찾습니다 죄송한데요 넘 웃겼어요 ㅋ ㅋㅋㅋ ㅋ ㅋ ㅋ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pm0413
OOOO찬열이 어느날 갑자기 새벽에 속초에서 포켓몬 잡았다구 인스타 올릴 것 가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에있는 어느 회집에서 포켓몬 트레이너는 10% 할인으로 판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케팅보소ㅋㅋㅋㅋㅋㅋ
OOOO속초상인회에서 외지인에 대한 인삿말을 [여, 새로 온 포켓몬 트레이너인가?] 로 통일했으면 좋겠다.
OOOO속초가 머한민국의 포켓몬 시티가 될 줄이야...
OOOO현재 속초 상황 (예상) 예전 " 스끼다시 많이 준다. 회 한 접시 어떠냐. " 현재 " 우리 회집 다른 가게보다 포켓몬 많이 나온다. "
OOOO울릉도 속초 말고도 포켓몬고 풀린 지역 또 있음...
OOOO "여기가 속초야? 포켓몬 떴어?" "위원장 동지 더는 진입 못합네다" "숙청당하기 싫으면 잠수하라우. 내래 꼬부기가 절실하다."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Capacitor_Q
OOOO속초에 계신 포켓몬 콜렉터 여러분 날도 더운데 청초수물회에서 성게알비빔밥과 물회를 드세요. 술 좋아하시면 섭국도 드세요 .그치만 전복죽은 세상이 두쪽나도 시키지 마시길바람...
OOOOKBS 포켓몬 고 떄문에 부작용, 사고 많이 일어나... 속초 응? 포켓몬 고도 안되는 찐따지역이라 안들리는데?
OOOO그림ㅁ안그리고 포켓몬고 근황공략 속초영상 다찾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흐헝...속초....(왈칵) 나도..포켓몬....(허허벌판 고켓몬을 흔들며
OOOO십알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가 언제부터 포켓몬의 고장이엇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어릴적 포켓몬 볼때는 "뭐 동물 그거 좀 잡겠다고 여행씩이나 떠나겠냐. 애들 애니라고 오바가 심하네.." 이랬는데. 속초 매진을 보니까 내가 어리석었단 생각이 든다.
OOOO속초 포켓몬??? 이게 뭐지...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syuhyang
OOOO속초 포켓몬 잡기 아프리카 생방송에서 트레이너가 세시간 동안 포켓몬 잡다 지쳐 밥을 먹으러 식당에 가면서 급 먹방으로 바뀜
OOOO속초에서 포켓몬 고 된다길래 깔아봤더니 숙소에서만 11마리 잡음;;;;우흐어우후아오냐뉴뉴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이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컨텐츠의 힘이란 정말 굉장하다 증강현실 게임은 그 전부터 있었지만 포켓몬이란 타이틀이 붙자 상상초월로 흥함 그리고 이게 기회임을 즉시 파악하고 잡은 속초 시장님과 주민분들도 진짜 대단함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딱딱…
OOOO속초 포켓몬 투어 감상/ 1. 고속터미널-해수욕장 이어지는 길에 포켓몬 종류별로 많음. 고속터미널 근처에 피카츄 서식하는데 누가 좀 잡아주길...ㅜ 2. 바다근처라서 물포켓몬만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많은건 초능력포켓몬. 중앙시…
OOOO ㅋㅋㅋㅋ영업하는 자기 최애컾에 더 힘을 넣으란말야!ㅋㅋㅋㅋ휴 기존 포켓몬 유저도 아닌데 속초가고싶다.ㅋㅋㅋ
OOOO집안에서 포켓몬을 잡는 그 곳 속초입니다
OOOO잠시후 오후 9시! 더기어 포켓몬 원정대의 유일한 원정대원인 이주형 기자()가 속초에서 페리스코프로 속초에서 포켓몬을 잡는 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놓치지 마세요! #더기어포켓몬원정대 t.c…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27_iKON_27
OOOO 헉.. 된다면 가고싶네요 ㅠㅠ 속초 정말 벌레 많고 습하고 좋은데...(웃음) ((정말좋아요!)) 탈트님은 안가세요.?!8ㅅ8 이참에 포켓몬 원정대를 만들어야겟어요 속초팟..
OOOO포켓몬고 덕분에 서울-속초 고속화철도 사업의 타당성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OOOO 금요일에 미션 하시구 다음날 기차 타시려면 그전에 푹 주무셔두세요...!!! 속초 기차여행 재밌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님 포켓몬마스터를 향한 길 응원합니다 😇😇😇😇
OOOO속초에 가서 포켓몬고도 하고 오징어순대도 먹자! <- font="">
OOOO >모든 포켓몬 마스터는 "속초"로 모일것입니다....<
OOOO 헉 축하드려요!!!!! 이제 다리 나으셔서 속초로 포켓몬 사냥만 가시면!!!!
OOOO속초 특산품이 오징어에서 포켓몬으로 바뀌는 순간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jaejae98
OOOO속초..나도 속초...포켓몬...!!!
OOOO 헉ㅋㅋ 그래서 네이버 속초포켓몬 얘기였군요..!! 감사합니다'O'*!!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속초시청 마당에 포켓몬 출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속초 닌텐도가 포켓몬을 줌 상주 정부가 싸드를 줌 ...정부보다 닌텐도가 낫네 그려
OOOO속초시청 포켓몬 고 글에 달린 경남경찰 댓글 ㅋㅋㅋㅋㅋ
OOOO 으으,ㅇ,늠ㅇㄹㄷㅁㄹㅇㄹㄷ,, , ,포켓몬고도,,,지원,,안대는,,나라,,가튼건,,,,속초로,,떠나고십어요,,,((헬숙,,,, ,
OOOO속초 특산물 포켓몬 울릉도 특산물 오징어, 포켓몬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Lou_Bloom_
OOOO속초 고켓몬 되는거 진짜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 바다지역이라 물포켓몬 많이 잡힌다고,,,,
OOOO 네? 오시는데 다섯시간 걸립니다 여기 오실바에 속초에가서 포켓몬을 잡으세요👏👏
OOOO포켓몬 잡으려고 속초에 양띵 온 거 진짜..?
OOOO진짜 이번에 속초 포켓몬 여행 패키지 잘 짜면 한탕 잘 벌 거 같은데 여행사들
OOOO포켓몬 그렇게 좋아하던 군대 선임은 속초로 갔을까?
OOOO몇몇 없는 것도 있다지만 포켓몬 희귀정도에 따라 구분한 것. 속초에서 Epic이나 Myths도 꽤 잡힌다고 한다.
OOOO애들 교육에 나쁜 포켓몬들의 멸종을 꾀하는 헬조센...포켓몬들이 유일하게 살 수 있는 곳은 오직 자유도시 <속초>뿐! 그러나 헬조센 각지에서 몰려든 사악한 트레이너들이 그들의 자유를 노리고 덤빈다. 일어나라 속초민들! 포켓몬…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exel_ler
OOOO나도...나도.... 속초... 될것이다...포켓몬..트레이너...
OOOO지금 속초터미널에서 포켓몬 도감 커버나 도감 모양 휴대용 배터리 팔면 대박나겠는데
OOOO일본 앱스토어로 포켓몬 고 깔았는데 속초 아니라서 망망대해야 ㅠ 그래도 카메라 키면 포켓몬 이씀 싱기해
OOOO속초를 제외한 우리나라는 포켓몬이 잡히지 않는 듯 하다...
OOOO속초 가고 싶당 ❤️ #포켓몬
OOOO 로렌님도 요새 바쁘신것 같아여....8ㅁ8 속초를못가서 포켓몬마스터가 못된다니 넘나슬픈것...ㅠㅠㅠㅠㅠㅜㅠㅠ
OOOO포켓몬 불가지역. 속초 울릉도는 가능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so_blue_girl__
OOOO이것바 케베스늇스에 포켓몬 고 된다고 속초나옴ㅋㅋㅋㅋㅋ
OOOO나라가 팔려도 관심이 없지만... 포켓몬 고가 속초에서 된다면 달려가???... 뷩...
OOOO속초가면 레전드포켓몬 데려올수있나...? 속초갈까...(흐릿
OOOO부동산은 위치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포켓몬 고가 나왔을 때 나는 프로그램 개발사의 의도나 프로그램의 로직에 따른 새로운 인공적 “위치” 레이어가 생겨 부동산에 새 의미를 줄 것이라 예상했다. 그러나 속초 같은 경우는 예…
OOOO 저도 잘은 모르겠는데 아마 설치는 될 것같아여 ><!! 하지만 아직 제대로 들어온게 아니다보니ㅠㅠ 속초를 지나오니까 정말 아모것도 없어요...8ㅁ8).. 그 많던 포켓몬들 다 사라지고 텅 빈 황야에 나홀로..☆
OOOO 헉 속초셨군여...!!리엘치 완전 럭키..!!포켓몬 얻은거 축하드림다~!!~!!!!!!
OOOO 속초에서만 포켓몬이 출연하는 국내 유일 지역이라서요!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PD648
OOOO나도 포켓몬고!!!!!!!!!! 속초!!!!!!!!!!!(환장)
OOOO 셍님 저랑 속초마을로 모험을 떠나서 포켓몬 마스터가 되어봐요🙋🙋❗❗❗❗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JS9J5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foodnjoy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H_Dulti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oomdongil
속초 포켓몬 엄마 잡으러 한국 다들 GO 하러 잡을 서비스 잡고 친구 duckgurigu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