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나혼자산다


OOOO이것두 넘 귀엽다아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_산다
OOOO와..담주 나혼자산다 닥본사해야되네.. 장우혁 ㅋㅋㅋㅋㅋ 이분도 후니처럼 피부가꾸는거봐 ㅌㅋㅋ
OOOO헐 나혼자산다에 장우혁 ;ㅁ; 어빠8ㅅ8
OOOO이 미모 모야 오빠 피부 더 좋아지고 더 어려졌엉 😘 #장우혁 #나혼자산다
OOOO‘나혼자산다’ 측 관계자는 8일 OSEN에 “장우혁이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중략) 15일 방송분에는 장우혁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되는 동시에 무지개 정회원들의…
OOOO내가 짐 뭘 본거지?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장우혁 예고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노노 장우혁 혼자 세상 산다..... 이렇게 우리들만..아니.. 나만 하루하루 늙어가는거죠.. 분명 오빠도 우리도 나도 같이 자랄꺼라고 했는데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yuvinatrisan
OOOO오옝 다음주 나혼자산다에 장우혁 나온다 이분들 슬슬 방송 시동 거는데 컴백할려고 하는거 맞죠 일부러 그러는거 맞죠
OOOO나혼자산다에 장우혁이라니...뭔가 이상해ㅎㅎㅎ
OOOO다음주 나혼자산다에 장우혁씨가 나오는 것 같은데 예고에 나온 분이 천명훈씨로 보인 건 왜죠...
OOOO다음주 나혼자산다에 장우혁 나온다!!!😆
OOOO예고편!!!!!!♥ #장우혁 #나혼자산다
OOOO와~~~ 담주 나혼자산다에 장우혁 나온다
OOOO헉 담주 나혼자산다 장우혁님 나오시네...
OOOO나혼자산다에 장우혁이 나온다니 ㅋㅋㅋ 그럼 다음 회차에 힘있게 이재진이 나와줘야 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나혼자산다에 장우혁이 나온다고??!!??
OOOO장우혁이 나혼자산다에 나온다넼ㅋㅋㅋㅋ오오옼ㅋㅋㅋㅋㅋㅋㅋ
OOOO‘나혼자산다’ 측 관계자는 8일 OSEN에 “장우혁이 ‘나혼자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중략) 15일 방송분에는 장우혁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되는 동시에 무지개 정회원들의 레귤러 코너도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OOOO어 나혼자산다에 장우혁 나와?
OOOO장우혁, '나혼자산다' 출연..싱글 라이프 첫 공개 헐..내 첫 오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다


OOOO장오빠 나 혼자 산다 담주 예고편! '장우혁의 은밀한 사생활' ㅋㅋㅋㅋ 예고만 봐도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71RINtheYELLOW
OOOO헐 다음 주 나 혼자 산다에 장우혁 나오네 꼭 봐야지
OOOO인스타 업뎃하신 날 나혼자 산다 촬영하셨구나!! #장우혁 #나혼자_산다
OOOO 나혼쟈산다에 장우혁나언대;ㅁ!!
OOOO헐 다음주 나혼자 산다 장우혁 ㅇㅁㅇ!!
OOOO나 혼자 산다에 장우혁 나온다 올해 뭐가 있긴한가보네?울오빠나와요ㅠㅠㅠㅠㅠㅠ

다음주


OOOO 다음주에 나온다고오!? 장우혁이?!

장오빠


OOOO장오빠 집안 물건을 다 치우신게 아니라면 굉장히 뭐랄까 장우혁 답달까. 바닥이며 찬장이며 손가락으로 쓰윽- 닦으면 먼지하나 없을 것 같다
OOOO장오빠 기사사진 미모가 미쳤고요...😣 #장우혁
OOOO장오빠표 손하트는 항상 옳아♥ #장우혁

토니안


OOOO이렇게보니H.O.T.오빠들 보고싶네요 ㅠㅠ멋있네요 #에이치오티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OOOO10. 에쵸티가 아직 은퇴하기 전이었을텐데 놀이동산에서 데이트하는 꿈을 꾸었고 뜬금없이 토니안이 데이트 상대였다 저는 장우혁의 팬이었습니다.
OOOOJTBC 순간 H.O.T.만든줄....... 장우혁 걸스피릿 7월19일(화) 오후 10시50분 토니안 연예반장 7월13일(수)오후8시30분 문희준 헌집줄게새집다오 목 오후9시30분
OOOO장우혁 토니안 이재원

오빠


OOOO오빠 진짜 비주얼 미친게 틀림X ㅇ<- font="">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SPIRIT1109
OOOOloveto-hy**@... 장우혁오빠 내사랑이 보이나요?
OOOO아쉬운대로 캡쳐 자른버전 ^0^.. 오빠 인스타에 셀카 찍어주셨음 좋겠다고 댓글 몇번 달았었는데ㅋㅋ 비록 빛삭하셨지만 수니 넘나 기쁘다...😭💙 #장우혁
OOOO우혁오빠 디재잉_ 선글라스쓰고 디재잉하는 오빠는 항상 옳았구나♥ #장우혁 #Woohyuk

예고편


OOOO장ㅇㅜ혁 예고편 보니까 쩐다...역시 현일의 자랑 울 선배님 (비비적

15일


OOOO나혼자한다 "장우혁"편 7월15일 첫방송!! 본방사수~

산학협력


OOOO장우혁 WH엔터테인먼트-서울종합예술학교 산학협력 체결
OOOOWH엔터테인먼트 장우혁 대표, 서울종합예술학교와 산학협력

장우혁


OOOO으아 ㅠㅠ 장우혁 나온다…
OOOO어제본 장우혁 너무 좋아 계속 생각난다
OOOO어뜨케... 지짜 뭉치려나.. 장우혁 어떠케........
OOOO#장우혁 어떤파일럿프로그램에 출현해서 H.O.T재결합에대해말한다는기사를봤는데~지겹지도않나?몇년동안말만...기다리다 지쳐
OOOO심사는장우혁
OOOO헐 장우혁
OOOO그대로임ㅠㅠ 멋있어요 #장우혁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HOT_nhoney
OOOO응??갑자기 ... 혁덕진은 모에여 ㅋㅋㅋㅋㅋ 자다왔더니 이런 사태가...ㅋㅋㅋ 장우혁이 잘생기긴했음...ㅋㅋㅋ
OOOO뭐 장우혁 나혼산 출연이라고?
OOOO장우혁분 얼굴께서 미치셨(극존칭)
OOOO장우혁 생머리(바가지)에 오버사이즈 무지티.... 이거 진짜 몽땅몽당 내 최고취향......
OOOO흐어어어 장우혁이라니!!!! 꺄아아이아악
OOOO하지만 세삼 엑소를 좋아하면서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 많아서 좋다. 중딩때 에쵸티 좋아할땐 장우혁 외엔 1도 관심이 없던 요샛말로 악개였는데 엑소는 이상하게 그렇지가 않다. 다좋다. 진짜 한명도 안빠지고 다 좋다.
OOOOㄱ 김대현 ㄴ 니젤 마이키/니하 ㄷ 덴카이/도우조우 황 ㄹ 레나 ㅁ 말리포드 셸/민 ㅂ 반시온/백찬욱 ㅅ 세디 리오네/송균호 ㅇ 아이사/유온/오운 류환 장 ㅈ 장우혁/장우빈/쥬레이 ㅋ 킨/크리스 ㅎ 할레드 제나/헤토 #ᄀ부터_ᄒ까지_자캐_이름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그당시 이거로 짤 엄청 돌아다녔는데 ㅋㅋㅋㅋㅋ그건 못찾겠네옄ㅋㅋㅋㅋ 막 사람들이 합성해서 ㅋㅋㅋㅋ 강타한테 누가 장우혁이고 누가 이재원이게 했는데 강타가 못가려내서 우는걸로 합성한거 있었는데 ㅋㅋㅋㅋ
OOOO난 젝키팬인데 왜 장우혁을 그린 걸까... 사실 쵸티도 재미로 몇번 그림 ㅋㅋㅋㅋ
OOOO내일의 기상 송은 장우혁 - 폭풍속으로 아까 들어올 때 그랬었어
OOOO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서인영, 이지혜가 멘토 역할이라는데, 보컬 멘토라기보단 그냥 인생 선배의 조언 같은 거 해줄듯
OOOO장우혁 천명훈 케미 ㅋㅋ
OOOO최소 6년 이상 배운 건 플룻, 수영, 스키, 스피드스케이팅, 그리고 미술, 성악, 피아노인데 이 세 개는 울 엄마 돈 버린 듯;;; 재즈댄스-> 장우혁 수업 듣겠다고 배움;; #배워본_예체능에_대해_이야기해본다
OOOO동우의 셀카찍기 표정짓기도 전에 초스피드임 ! ~.~ #장동우 #장우혁 #결혼식 #infinite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liz3527
OOOO아빠말로는 장우혁이 에쵸티에서 가장 잘생겼었다는데...나는 토냔이 더 잘생겼다생각한다...콩깍지인가..
OOOO141. 장우혁 <지지 않는 태양>(05) H.O.T, jtL 장우혁의 솔로 데뷔곡. 노래 나왔을 때 '국집 밥집 스테이크'하며 불렀던 기억이... #0412_잊혀진_명곡을_영업한다
OOOO장우혁 저노래 춤 개쩌는데
OOOO아 재진 입덕영상 보는데 처음부터 존나 넘기여워서 빵터짐..무도때는 무대 장악하는 강성훈땜애 몰랏눈데 존나 눈치 슬금슬금보면서 춤추는게 왤케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도장우혁인데 국민체조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ICART_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ICART_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TD_7879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asaan07
장우혁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산다 다음주 장오빠 토니안 오빠 예고편 담주 싱글 HOT_nhone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