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외모지상주의 발언 잘생긴 표창원 어쩌고 여성국개 뭣이 있다고 대체 성누리당 사람


발언


OOOO성누리당 여성국개 9마리가 표창원 의원의 발언을 ‘왜곡된 성의식, 외모지상주의’ 발언이라며.. 사과하라고, 윤리위에 회부하겠다고 협박하는뎅.. 더민주의 여성의원들은 뭐하시나요?? 더민주의 지도부들, 재선의원들.. 다들 죽으셨…
OOOO성누리당 여성국개 9마리가 표창원 의원의 발언을 ‘왜곡된 성의식, 외모지상주의’ 발언이라며.. 사과하라고, 윤리위에 회부하겠다고 협박하는뎅.. 더민주의 여성의원들은 뭐하시나요?? 더민주의 지도부들, 재선의원들.. 다들 죽으셨어요??
OOOO 님그거 외모지상주의발언임 ㅡㅡ 그동안즐거웍습닏다 너무하네여 정말 그롯케 안봣ㄴ는데
OOOO 뚱뚱'한데' 예쁘단건 뚱뚱한건 못생긴거라는 얘기네요. 저 캡쳐속의 착각남이나 이런 외모지상주의와 차별혐오 발언 하는 사람 걍 똑같은거같은디...둘 다 멍청함....
OOOO너무 외모지상주의적 발언이지만 몰라 청이정도는 돼야
OOOO 표창원 정도는 저잣거리의 흔한 상식!!! 미인박복 정도? 그런데 국회의원이란자가 흔한 상식을 진실인냥 발언하면 안되져!!! 외모 지상주의 부추기노? 돼지…
OOOO자랑스런 국보위당 서영교의 '가족채용' 논란 조응천의 '성추행범 오인' 발언 표창원의 '외모지상주의' 발언... 건대 VVIP 휘트니스 회원권 정치자금으로 에쿠스 구매자 쪼개기 정치자금 수익자..…
외모지상주의 발언 잘생긴 표창원 어쩌고 여성국개 뭣이 있다고 대체 성누리당 사람 dewberrychan
OOOO 표창원 정도는 저잣거리의 흔한 상식!!! 미인박복 정도? 그런데 국회의원이란자가 흔한 상식을 진실인냥 발언하면 안되져!!! 외모 지상주의 부추기노? 돼지 얼굴보고 잡아먹노?
OOOO개인적으로 요즘 트위터에서 존나 불편한게 페미니즘이랍시고 외모지상주의 발언 정당화하고 킬킬거리는거 존나 싫어. 의도가 뭔진 잘 알겠음 남자한텐 안그러는데 여자한테는 요구하는 외관의 기준치 높은거 까고 비꼬는거.
OOOO 외모지상주의적 발언이라고 치자! 만번 양보해서. 근데 여성의원들이 모이는건 또 먼데? 표창원이 여성비하라도 했냐? 왜 여성의원들이 모여서 성명발표를 하냐고 ㅋㅋㅋ 이게 먼 핑퐁이여
OOOO자랑스런 국보위당 서영교의 '가족채용' 논란 조응천의 '성추행범 오인' 발언 표창원의 '외모지상주의' 발언... 건대 VVIP 휘트니스 회원권 정치자금으로 에쿠스 구매자 쪼개기 정치자금 수익자... 끝이 없다.
OOOO 2. 앞 뒤 다 자르고 이 한 문장 만으로도 의원님의 발언은 일선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경찰관을 잠재적 범죄자로 ... 성폭행 피해를 당한 여학생들에겐 또 한 번의 상처를 주셨네요. 외모지상주의 따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OOOORT) 어제 남친하고 표 의원의 발언으로 토론을 했는데 지금도 혼란스럽다. 발의의 의도인 제도의 운용방식이 문제라는 지적은 옳다는 것과 외모지상주의 발언이 아니라는건 양쪽이 동의하고 워딩의 적절함만을 갖고 따졌음.
OOOO '외모지상주의' 발언은 누가 했나요? 그 능력자 에게 발뻗고 주무시라고 좋은 선곡 부탁드려요ㅋㅋ
OOOO..반성해야겠다. 친구가 자기 뚱뚱해서 못생겼다 그러면 아냐 너 살빼면 예쁜얼굴이라고 하고 다녔눈데 이제와서 생각하니까 외모지상주의적 발언이였잖아. 다시는 쓰지말자!

잘생긴


OOOO학생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옳게 이끌어줄 경륜있는 경찰대신 잘생긴 외모의 경찰로 홍보하려 했던것이 잘못되었다는 지적에 외모지상주의라고 어깃장을 놓는 구케으원과 기레들은 진정 亂政을 위한 蘭貞이구나.
OOOO표창원, 대정부 질문서 “여고생 성관계 사건은 잘생긴 男경찰 배치 때 예견” 대정부 질문에서 외모를 우선시하고 외모로만 따지는 외모지상주의로 경찰 품위를 떨어뜨려 가면서 왕건이를 건지려는 한탕주의를 드러냈다.
OOOO+ 뭐가 예쁘네 뭐네 하는것두 여혐이라면 난 여혐을 하고 내가 이쁘다 생각한사람을 찬양할거심을......빩힌따 (뭐 근데 남자얼굴에도 등급매김 여혐남혐이전에 난 내가 외모지상주의자란걸 인정한다 이쁜애 잘생긴애 좋아 근데 못생겼다고 무시하진않으니 괜춘
OOOO "잘생긴 달님~~"을 외치며 외모지상주의가 판치는 문재인당에서 한자리 꿰찬 표창원이 잘생긴 경찰을 언급한건 우연이 아니지… 그런 사건이 생기면 경찰 그것도 교수 출신으로서 부하들을 잘못 가르친 데 대해 사과부터 하는게 순서 아닐까?…ㅉㅉㅉ
OOOO선비카페나 그런거 사업가능성은 있는데 그럴려면 잘생긴남자를 뽑아야겠지 그거도 외모지상주의 논란쩔거같은데
OOOO나도 결국은 어쩔수 없는 외모지상주의 환자였던 것이다. 잘생긴 사람에게는 왠지 화도 낼 수 없쟈나... 하아♡
외모지상주의 발언 잘생긴 표창원 어쩌고 여성국개 뭣이 있다고 대체 성누리당 사람 uussuumm

표창원


OOOO표창원은 경찰에 외모지상주의를 갖대 대는게 불만인가요. 의사, 변호사 등등 전문적 여성에 '얼짱' 붙여대는 것, 가장 강하게 비판한게 저일 겁니다. 그런데, 의료계, 법조계 치정 사건 벌어지면, '얼짱' 때문이다?
OOOO표창원의원 대정부질문에서 팩트그대로 질문한것같은데 저런내용에서 외모지상주의 어쩌고 하는것은 말꼬리잡기위한 수단으로 밖에안보이는데 개누리당 추녀들이 때거지같이 모여서씹던대 이정도는해야 외모지상 어쩌고 할수있지않나....
OOOO표창원의원이 경찰의 이벤트와 외모로 선발하여 일선 학교 지도 감독한 외모지상주의를 지적한 손가락을 보고 새누리당 여성의원들 윤리제소는 참으로 못났다. 이번 사건에 대해 당신들은 정부와 경찰에 어떤 의견과 진실 규명을 했는가 반문을 먼저 하십시오~
OOOO 표창원의 부연 설명과 해명을 들어볼 필요도 있겠죠 "홍보 실적에 집착해 제도를 운영하다 보니 이런 문제가 생겼다는 취지였다 (경찰이) 외모지상주의로 스쿨폴리스 제도를 운용한 게 문제라는 것인데,

어쩌고


OOOO 외모지상주의 어쩌고 갖다 붙이는거 너무 음흉해요 ㅎㅎ
OOOO 저 손 크고 예쁜 분들 정말 너무 좋아해요 ㅠㅠ 진짜 후... 좋겟다.. 나도 예쁜고 큰 손... (<- font="">
OOOO 글게요. 너무 미남미녀만 내보내면 외모지상주의 어쩌고 비판 받으니까 이런 걸지도 모르는데 흡... 그 쪽 사람들 심정은 마치 이순신 장군님이 비쩍 꼴은 염소수염 째진눈 같은 스테레오 타입으로 나온 기분이겠죠.

여성국개


OOOO 이것의 모든 책임은 정부에 있습니다. 아닌가요?? 성누리당 여성국개 9마리들은 ‘왜곡된 성의식과 외모지상주의’인 정부와 경찰조직을 상대로 이의를 제기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대체 누구 허락을 받았길래 이케…
OOOO 이것의 모든 책임은 정부에 있습니다. 아닌가요?? 성누리당 여성국개 9마리들은 ‘왜곡된 성의식과 외모지상주의’인 정부와 경찰조직을 상대로 이의를 제기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대체 누구 허락을 받았길래 이케 무식할 수 있나요??

뭣이


OOOO [만디일보] 뭣이 중한디? 뭣이 중허냐고 아직도 외모지상주의 마음이 착한여자가 있다고 해 화재 자상다감한 녀자 M디씨 모든일에 자상해 주변에 많은 호응도 "우리는 그녀를 정말 참…
OOOO [만디일보] 뭣이 중한디? 뭣이 중허냐고 아직도 외모지상주의 마음이 착한여자가 있다고 해 화재 자상다감한 녀자 M디씨 모든일에 자상해 주변에 많은 호응도 "우리는 그녀를 정말 참 좋아합니다." 광고기사

있다고


OOOO또 문인 으뜸이라도 위엄 있는 풍모가 없어서 사신행을 못간 사람도 있다고... 더러운 외모지상주의... 하지만 이해합니다... 그리고 예쁘고 잘난 언예진은 국외 출장 장난아니게 다녔을 것이다
OOOO젠더스왑은 언피씨의 극을 달린다고 생각함 일단 성별 이분법부터 시작해서 성별 고착화에 외모지상주의에 온갖게 다 섞여들어가 있음. 그리고 심지어 남캐가 여캐가 되어서 약한 모습 보이는 것을 대상화하며 즐기는게 많잖아...일단 한국에 반례가 얼마나 있다고

대체


OOOO 님 저얼빠입니다 얼굴최고 빻은 얼굴이라서 외모지상주의를 더잘아는것이지요 .. .. (대체..
외모지상주의 발언 잘생긴 표창원 어쩌고 여성국개 뭣이 있다고 대체 성누리당 사람 InsideParkHotel
OOOO난 커뮤 뛸 때 가장 의문인게 왜 가달고달이 허용되지 않는거지 생긴건 자기 마음대로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나 좀 봐 인간처럼 생기지도 않았는데 잘 살잖아 외모가 대체 무슨상관? 총괄의 외모지상주의적 관점이 간접적으로 드러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예
OOOO 반면 외모지상주의는 작가가 최초 의도했던(것 같은) 학교폭력, 왕따문제에 대한 이슈화 따위는 내팽개치고 오히려 해당 문제에 옹호하는 듯한 태도를 보여 도대체 이 작가는 뭘 말하고 싶은 것인가 의문.

사람


OOOO미켈란젤로도 완벽한 미형얼굴에 완벽한 근육질의 황금비율 미남만 그리고 조각했는데 그게 성차별이랑 외모지상주의가 아니니까.. 사람들이 하는건 그런말이 아니겠지만 왜 여캐를 매력적으로 만들었냐 ㅉㅉ로 말하는 사람도 있어서...
OOOO 이딴 글에 좋아요를 누른 만명이 넘는 사람들...ㅋㅋ...ㅋ.. 얘네들은 외모지상주의라는 단어의 뜻조차 이해를 못하고 있을거야
OOOO 저 못생긴건 취급을 잘안한답니다 지극히 외모지상주의인 사람이라(아무말뱉ㄷ음)
OOOO나만은 해피앤딩일 거라는 믿음. 뜨끔하네. 웹툰 봤다. 외모지상주의. 거지 같은데 자꾸 보게된다. 세상 사람 모두 똑같은 마음. 나만은 해피앤딩일 거라는 믿음. 어떻게든 되겠지가 아닌 아무래도 좋다,가 필요하다. 덥다.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춥다.
OOOO얼굴로 판단하는 사람들 진짜 싫다..외모지상주의😑..
OOOO 화가낫지만 그뒤로 자꾸까여서 알바안구해 ㅅ정말화나 하고싶은사람은 따로있는데 왜!!!!!이 외모지상주의
OOOO어쩌면 난 미적 감수성이 존나 개 쩌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존나게 어릴 때부터 아무도 내게 잘생김의 기준을 알려주지 않았을 때부터 난 사람의 잘생김을 알아볼 수 있었고 쉽게 매혹됐음... 안 좋게 말하면 이년이 어릴 때부터 외모지상주의였냐!!! 겠지만
OOOO행위나 결과의 일부분만 보고 그것의 목적이나 동기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 사람들이 요즘 많다. 외형이 아니라 건강에 위험이 생겨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도 외모지상주의에 빠져서 조각 몸매외에는 부정하는 물질만능주의자라고 깔듯.
OOOO써로게이트 영화가 주는 교훈은 또 있는데 기왕 써로게이트로 다닐거면 예쁜 모습으로 다닌다는 점이다.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려고 의도한 거겠지만 사실 사람은 본능적으로 예쁜 것에 끌리기 때문임. 여자 써리는 물론 남자 써리들도 엄청 깔끔하게 꾸미고 다닌다
OOOO 사실 둘이 그 외모지상주의처럼 두개의 몸을 가진 한사람이라 한명이 잠들면 한명이 깨는 구조야
OOOO 외모지상주의가날이렇게만든거야!!(아님 아근데 카스에가도 트터에가도 앙스타파는사람이 자꾸올리니까하고싶어짐... 왠지 내콩팥의존재가 점점위험해지는것같아
OOOO내가 살다살다 이딴 거지같은 외모지상주의는 처음본다 ㅋ 방금 지인한테 들은얘기인데 지인 아는사람 (과동기)이 피부가 많이 안좋시고 (아토피) 후덕하신 분이신데 오늘 무슨얘기하다가 미용실얘기가 나왔나봄. 근데 그러다가 미용실에서 머리감는 얘기가 나옴.
외모지상주의 발언 잘생긴 표창원 어쩌고 여성국개 뭣이 있다고 대체 성누리당 사람 Tesla159
OOOO 3.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의유형 1) 자존감낮은사람 2) 상식과예의따위 씹어먹은사람 3) 생색내는사람 4) 외모지상주의 5) 본인 싫은거 팍팍티내는사람. 사회생활하려면 어느정도 감추는것도있어야지'-' 6) 지나치게 감정적인사람
OOOORT) 옳은 얘기를 하니 반박할 방법이 없었던지 한 문장만 잘라내어 외모지상주의 운운하는 졸렬한 사람들. 세금 받아쓰면서 하는 짓이라고는 꼬투리잡고 늘어지기. 표의원님이 저런 이들에게 떠밀려 '사과'라는 걸 하셔야 한다니. 기가 막힌다.
OOOO외모지상주의는 나쁘다 체중감량을 자기관리라고 말하는건 흉하다 거기까지는 어느정도 동조하는 듯한 사람들도 얼굴이 수려하고 훌륭한 몸매를 가진 사람이 아닌 사람이 민족을 대변하게 되는 건 싫은가보다 어째서지요
OOOO난 스스로 발암거리를 보러가는데 이제는 한심하기 그지 없음... 인성 개판이고 겁나 외모 판단 보면서 댓들도 거기서 거기고 가끔 옳은 의문을 던지는 사람 있긴함 외모지상주의 오지는 거 보면 아 인성이 그렇구만 깨어있는 비판자인척 오지구만.. 싶음
OOOO 원ㄴㄴ래 ㄷㅣ즈ㄴㅣ가 외모지상주의가 쫌 심해여...예쁜 애들만 좋아하고...픽ㅅr랑 드웍 세운 사람ㄷㅇㄹ이 ㄷㅈㄴ 때려치우고 나온 이유도 그것 때문이쟝
OOOO표의원이 기승전결 옳은 소리해도 외모지상주의로 공격하는거 뭐니. 답답해미친다. 지적한건 그게 아닌데 기사에 저 여성단체는 어디지? 좌뇌만 발달한 사람들인가.

누구


OOOO 트위터 내에서도 외모지상주의 지리면서 뭐 어쩌라는거임??? 애초에 맨날 누구 예쁘다고 알티도는 인간들이 투디가 아니고 인간인 이상 셔발.. 외모지상주의 말고도 욕 어원까지 찾아들어가면 다 좋은 뜻은 아니고 심지어
OOOO<뷰티 인사이드> 봄. 이걸 외모지상주의랑 엮어서 발표하자고 한 놈 누구냐...!
OOOO 국어시간에 뭐했냐? 논점 파악이 안되나? 경찰들의 외모위주 학교전담 배치를 지적한건데...누구보고 외모지상주의래...ㅋㅋ

외모가


OOOO외모 지상주의니 뭐니 말이 많지만....... 이왕이면 잘생기고 예쁜게 좋지 암 물론 외모가 가장 큰 잣대가 될 수는 없지만.
OOOO난 외모가 현재 별로야 = 매력없어 라고 주장하는게 외모지상주의라기보단 내 안에 내재된 매력이 온전할 때 드러내고 싶은 것 뿐이야.

성차별


OOOO서구 백인 2~30대만 미형의 기준으로 삼았다 X 인종나이국가 특징이 나오면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냈으면 그건 성차별이나 외모지상주의로 까긴 좀 그렇다고 생각하는데... 게임뿐만 아니라 원래 회화에선 모델을 미인만 썼는뎅....
OOOO성차별! 종족차별! 외모지상주의! 농담입니다.
OOOO성차별!종족차별!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 발언 잘생긴 표창원 어쩌고 여성국개 뭣이 있다고 대체 성누리당 사람 Warning_or_ML
OOOO정말 걸으면서 계속 보는 수많은 성차별과 외모지상주의때문에 숨을 못 쉬겠다.. 이 나라에서 어떻게 살아가실수 있으신 걸까..
OOOO욕을 안할 수가 없네. 내 당이면 성추행, 성추문도 이해하고, 야당이면 꼬투리 잡아 아무나 성차별, 외모지상주의로 모니? 박근혜 프랑스 방문 때 외모로 통역 뽑은 건, 몰라서 입다물고 있었어? 한국말도 못 알아들으면서…
OOOO욕을 안할 수가 없네. 내 당이면 성추행, 성추문도 이해하고, 야당이면 꼬투리 잡아 아무나 성차별, 외모지상주의로 모니? 박근혜 프랑스 방문 때 외모로 통역 뽑은 건, 몰라서 입다물고 있었어? 한국말도 못 알아들으면서 날뛰는 XXX들.

옳은


OOOO외모지상주의,옳은말 아닌가..

대한


OOOO 심지어 저게 달린 기사가 도 넘은 외모지상주의와 임산부에 대한 글이었구여...근데 기사도 답이 없는게ㅋㅋㅋㅋㅋ해결책이라고 말하는게 저런식
OOOO뷰군하고 외모지상주의 모두 미려한 그림체에 폭력을 다루고 있는 웹툰인데, 여기에 대한 내 태도는 상반된다.

경찰


OOOO 역쉬 무능한 개누리 차때기당 당답다~사실을 얘기했을 뿐인데 외모지상주의라고?!!~저들은 항상 현실과 동떨어져 국민1프로의 삶을 살고 있으니 여학교에 꽃미남 경찰이 있는지 모르지!!
OOOO잘생기고 키 큰 경찰들 갖다놓으면 인지도가 좋아질 거라는 분들의 생각을 깠는데 오히려 그 자신이 외모지상주의라고 까이는 거 이해하기 어려움.

외모지상주의


OOOO왜 미형의 캐릭터만 그리냐고 하면 "매력적인 캐릭터"인 시점에서 조건에 미형이 들어가지 않나.. 이게 외모지상주의나 성상품화랑은 별개로 미형한테 끌리는건 번식본능?이 들어가있어서...
OOOO 제가 투디는 외모지상주의라...^^
OOOO오랜만에 외모지상주의 몰아봤는데 역시재밌다 요즘 불법또/또편 하던데 도박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OOOO더러운 외모지상주의…
OOOO외모지상주의 불법또또편이 너무 궁금해서 결국 나머지 결제함...ㅋㅋㅋ 진짜 재밌다. 그리고 무서워...
OOOO 회사대표도 못산다면 이거슨 돈이 아니라 얼굴인듯!!! 요즘은 자본주의 사회가 아님 외모지상주의 사회임~ 100% 확실함😤
OOOO외모지상주의 너무 무서움
OOOO 오늘자 외모지상주의 보고 느낀건ㄷ데 진짜 도박은 하면 안돠눈거같아... 놈 무섭네 ㅠ.ㅜ
OOOO어릴때 내가그린 여자아이는 늘 삐쩍 마른 모습이었는데 그나마 잘한건 남자애도 늘 그렇게 그림ㅋㅋㅋㅋㅋㅋ 미소년같은 타입을 좋아한 나는 남자도 예뻐야한다고 생각해서 마르고 예쁘게 그렸었다ㅋㅋㅋㅋ 외모지상주의 할거면 둘 다 적…
OOOO카이지도 볼때 무섭다는 생각 많이했는데 인물심리묘사가 끝내줘서... 외모지상주의도 자와자와 정도는 아니여도 심리묘사 잘하는듯 ㄷㄷㄷ
OOOO진짜 외모지상주의 ㅈㄴ무섭다 ㅋㅋㅋ 감정표현이 카이지급임
OOOO어릴때 내가그린 여자아이는 늘 삐쩍 마른 모습이었는데 그나마 잘한건 남자애도 늘 그렇게 그림ㅋㅋㅋㅋㅋㅋ 미소년같은 타입을 좋아한 나는 남자도 예뻐야한다고 생각해서 마르고 예쁘게 그렸었다ㅋㅋㅋㅋ 외모지상주의 할거면 둘 다 적용하라규
OOOO외모지상주의 추천받아서 봤는데...너무...너무 재밌잖아 ㅠㅠㅠㅠㅠㅠ!!
OOOO요즘 외모지상주의 넘 발암이라 보기힘들다
OOOO 나는...존못인데요...? 외모지상주의에 피해자야..
OOOO와 외모지상주의 재밋다 난절대저런거안해야지 한다니까 ~~
OOOO외모지상주의 이번 에피 어떻게 끝낼지 모르겠는데 보기 왜이렇게 짜증나냨ㅋㅋㅋㅋ 그와중에 와라편의점 점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외모지상주의 개쩌러.. 담주 존나 기대된다 순간 200원 결제해서 미리 볼까 했지만 다음주의 소소한 행복을 위해 ..쿸
OOOO외모지상주의 너무 옳ㄷㅏ 하지만 아이돌에게만 해당
OOOO외모지상주의 점점 웹툰 제목과는 동떨어진 내용으로 되어가는 것 같긴 한데 또 전개대로의 긴장감때문에 나도 모르게 스토어 들어가게 되네...작가님이 끊을 줄을 아시네 아이고
OOOO 맞아요,, 그 외모지상주의도 재밌구 오묘님거두 재밌구,,
OOOO(금요일) º네이버/외모지상주의 º네이버/더 게이머 º네이버/천년구미호 º네이버/아테나 컴플렉스 º코미카/겨울밤 º코미카/로즈관찰일기
OOOO외모지상주의 내용 점점 산으로 가네
OOOO 물론 그 아름다운 것들만 화면에 담는 욕망에는 외모지상주의도 있습니다만......음 진짜 잘못 선정했네요 뭐 내가 조장 아니니까 그냥 버스 타겠습니다......
OOOO 신체가 바뀌는 '남자(성별이 바뀌어도 젠더는 남자에 고정)'와 여자의 전형적인 로맨스.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것들만 잔뜩 보여주고 있고, '사실은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중요해 ^^' 같은 걸 말하는 영화도 아닌데 외모지상주의라니?
OOOO외모지상주의 3주꺼땡겨보니까 넘재밋당
OOOO외모지상주의를보며 매일 드는 생각 ... (이런 짓하는 고딩들이 정말 잇나 ? ...ㅠㅠ )
OOOO그리고 내일은 킬아저씨 멘트 좀... 선창 제창 하는데 애 아이돌이에요 반바지 레깅스 비키니는 뭐 보기좋은 몸매여야만 입나 나 입고싶으면 입는거고요? 그런거 말고 다른 자극법 좀.. 너무 일차원적이지 않나.. 지난주에 헉했다 뭣같은 외모지상주의
OOOO나는,,,,외모지상,,,주의다,,,,
OOOO학교에서 국어시간에 소설쓰라는데 주제가 외모지상주의길래 누가봐도 죵진같아서 팬픽 거하게 쓸 예정
OOOO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학생과 훈훈한 대화를 나누었고 저는 외모지상주의자임을 고백해본다
OOOO 퉷. 외모지상주의 꺼져라아ㅏㅏ아ㅏㅏ아ㅏ아ㅏㅏ아ㅏ아ㅏㅏㅏㅏㅏ(우연님:뭐야. 이 얼빠는
OOOO외모지상주의냐구요? 네. 내가 못생겼기 때문에 새끼들은 다 이뻐야합니다. #자캐_4명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OOOO 외모지상주의다
OOOO 진짜 외모지상주의.. 나 살쪄서 못만나
OOOO#절대_치이는_요소 로리면 됨 이쁘면 됨 귀여우면됨...(외모지상주의적이였다..))
OOOO버섯애들도 그다지 잘생기진 않은거같은데 비올레타 웃기기 경연대회? 같은거하는데 비올레타가 얼굴가린천 벗자마자 막무시하고 도망감 존나 스토리보면 외모지상주의 비꼬는거같지도않고 걍 비올레타 같은 여자(못생겼으면서힘쌔면서약한척이쁜척) 조롱거리로만드는거로보임
OOOO 오 좋지 연애혁명하고 외모지상주의 b 신의 탑이 진짜 정주행하기 좋은 웹툰인 것 같음 저거 처음에만 내용이 어렵지 슬슬 이해가 되면 열라리 잼이따 나중에 도전해 보세요 뭉구!
OOOO 저게정상이지 외모지상주의따위,..
OOOO나같은 경우에도 몸매유지가 아니라 진짜 죽을 상황이 되어서 운동을 시작했는데 외모지상주의에 편승한 짐승이라고 욕하는 거 아닐까...
OOOO 말을 안듣는데 카와이해서 괜찮다-->외모지상주의군요
OOOO 다행히 그런건 없는데 허세가 좀 많이 심하고 심각한 외모지상주의에요. 근데 유학왔으면 학교가 우선인 거잖아요. 거기다 어리지도 않아요. 한국나이로 27임
OOOO요새 웹툰들 진짜 재밌다ㅠㅜ연애혁명 대학일기 연놈 외모지상주의..역시 행복의 답은 소비..
OOOO헉.. 내가 연옌들한테 만이 하는 말..인데.. 내안으 외모지상주의ㅠㅠ
OOOO 외모지상주의~~~
OOOO여혐도 여혐이지만 성적순으로 줄세우는것도 너무 웃기고 물질만능주의도 짜증나고 외모지상주의도 혐오스럽다. 같은 범죄를 저질러도 지방대 학생이면 그냥 처벌로 들어갈테고 서울 명문대 학생이면 앞날이 창창한 학생이라며 합의 권유를 하겠지?
OOOO뚱뚱한 여캐는 나오면 안 됌. 절때. 성적대상화 따지기 전에 외모지상주의 먼저 어떻게 하고 나와야됨.
OOOO 지금 여혐 남혐도 보면 외모지상주의하고 밀접한 관련이 있음 이 다음은 100퍼 외모지상주의
OOOO 바보냐 외모지상주의 ㅡㅡ
OOOO 이거슨 다 난나님이 넘 아름다와서 그래요 저는 골수 외모지상주의러라서여(정색
OOOO 진짜 그런게 불편한건 맞아..ㅋㅋㅋ무의식적으로 외모지상주의를 옹호하고있으니
OOOO 나도 네이버만! 신의탑 재밌다고 자꾸 보라던데 내용이 넘 어려워ㅠㅠ 나는 그냥.. 연놈이랑 연애혁명 외모지상주의 이런거..? 남들 다 보는...ㅋㅋㅋ
OOOO외모지상주의. 외면보단, 내면이 중요한 거야.
OOOO외모지상주의......왤캐 재밋냐...... 자야되는데...
OOOO 흠..연놈,연애혁명,외모지상주의,오!주예수여,원티드,스피릿핑거스,조선왕조실톡!!
OOOO아 진짜 우리 부모님이지만 짜증난다. 뭐만하면 남자XX가라고 말문 트고 잔소리 하네;;; 다른 애들 부모님에 비해 젊으면 뭐해 뇌에 든게 늙은이들의 생각이며 외모지상주의의 표본인데;;; 저딴 부모랑 대화하는게 짜증난다...;;
OOOO 외모지상주의는 아니고,, 탐미주의자? 😂
OOOO 외모지상주의 싫구여
OOOO얼굴은 피해서.... (뼛속까지 박힌 외모지상주의)
OOOO 남자고 여자고 40대 이상이 예전에 비해 많이 안보이게 되었지요. 억측일 수 있지만 이것도 외모지상주의의 악영향이 아닌가싶네요.
OOOO 쯧쯧 외모 지상주의; ㅠㅠ 그래서 날 안보는거였군
OOOO난 아무래도 커플링 팔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비주얼인 것 같음 공수 둘다 예쁘고 잘생겨야함 헤텔 비엘 백합 상관없이 비주얼은 일단 좋아야해 (외모지상주의
OOOO 유미의 세포들요! 외모지상주의도 재밌고..
OOOO많네 ㅈㅅ 외모지상주의 개쩜
OOOO그리고 외모지상주의 한국에선 우선 피부과부터갈고 학창ㅇ시절 졸사찍을ㄹ때밖에 안했던ㄴ 화장법익ㄱ히고 살ㄹ빼고....
OOOO나는 하얗고 길고 얇은 손을 좋아한다… 반대의 손짤을 저장하지 ㄹ않을 때 3% 정도 죄책감 느김 아 나는 외모지상ㅇ주의와 인종주의에 젖ㅈ은 돼지새끼다...(좋아하는 짤만 저장)
OOOO글고 ㄴㅐ가너무 예쁘고 마른캐릭터만 그리는거아닌가도 생각해봤는데..(외모지상주의) 그냥난 내작품이예쁜게좋아...예쁜거그릴래..
OOOO 시크는 잘생겨서....역시 외모지상주의....아니 그렇게 따지면 형의 말 진짜 안들어먹는 루드도 혼나야하는데..ㅋㅋ...ㅋㅋㅋㅋ...
OOOO여름이라고 느끼는 건..티비마다 나오는 다이어트 성공기..성공하는 방법 등등..여전히 외모 지상주의는 제자리를 맴도는 듯 하다.
OOOO 넘 어의없다 휴.... 이딴 허접한 구라에 속다니 외모지상주의가 이렇게 위험하네요 증말
OOOO여자가 외모지상주의면 왜 안되냐. 남자가 외모지상주의면 당연시 하면서
OOOO엥 그러네 이거 완전 외모지상주의 아니냐!?!?
OOOO ㅠㅠㅠㅠㅠㅠㅠ 이놈의 외모지상주의ㅠㅠㅠ ㅠㅠ 사실 저도 겨울에 잠시 한국 갔었을 때 다들 여드름에 물고잡고 늘어지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OOOO 너무....심한....가슴.....엉덩이...얼굴......여자의 외모지상주의와 성적인 모습을 극을 달리는 광고였슴다....☆ ㅋㅋㅋㅋㅋㅋ
OOOO홍보실적에 집착해 운영,외모지상주의로 스쿨폴리스 제도를 운용한게 문제라는 지적을 '외모때문에 이런일이 일어났다'고 말했다고 헤드라인 제목뽑는 언론..문제다..모든 문제는 왜곡 언론에서 부터..저런 의도적 멍청한 언론은 어찌 처단해야 하는지 ㅠ
OOOO마슈는 자기 마을도 이쁘고 체육관도 이쁘고 에이스도 이쁘고 본인도 이쁘고 배지도 이쁘고 체육관 트레이너도 이쁘고 타입도 이쁘고 다 이뻐서좋음(존넨 외모지상주의에 찌든세끼...;)
OOOO외모지상주의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여러분.
OOOO 그래도 아서님은 ㅇㅖ쁘니까 괜챀하요..(외모지상주의 1인 운동 막 하시조?
OOOO부모님 중 한 분이 정말 심한 외모지상주의인데, 부모한테 외모지상주의자군요? 그거 하면 안되는거 몰라요? 하지마세요...<- 8="" font="">
OOOO 마자 만나자 어니 얼굴궁금헤 ㅎㅎ 예브니가(외모지상주의
OOOO뭐랄까 외모지상주의라고 해야하나 집에 그게 너무 심해서... 뚱뚱하고 여성스럽지않은 나는 상처받는 거시다.... 그냥 나는 내가 되게 평범하다고 생각하는데 허허... 풀만 먹겟습니다..
OOOO저도 여혐이나 외모지상주의, 정병러 혐오나 차별, 성 지향성/정체성, 성 상품화 같은 문제에 굉장히 민감합니다ㅠㅠㅠㅠ 퀴어이면서 프로예민러라 이것저것 지적하는 게 많을 지도 모르니 안 맞으심 블언블 해주세요..
OOOO 으 저번주 외모지상주의 안보신분,,,,
OOOO외모지상주의에다 편견까지 워ㅓ
OOOO디즈니나 이런데서 외모지상주의 프레임 벗어나려고 뭐 캐릭터를 세로로 늘리고 가로로 늘리고 양쪽 다 늘리고 이런건 좋은데 남캐만 저러고 여캐는 무조건 쭉쭉빵빡 고전미녀몸매 이러면 남캐얼굴빻았다고 욕하고싶어짐
OOOO 이거 외모지상주의 까는 거 ? 근데 진짜 .. 개소름에 재밌다 호불호 있긴 하던데 나 이거 진짜 너무 보고싶었는데 아이디 구해서 보는겨 ㅠ
OOOO외모에 다룬 이야기를 다뤘다고, 카사네랑 외모지상주의 같은 똥을 비교한다고...? -ㅛ-;; 같은 괴수영화라고 봉준호의 괴물이랑 심영구의 디워를 동일선상에 놓는 수준일세. 당장 카사네 작가한테 무릎꿇고 사죄한 후 할복하던가 해라.
OOOO작약 세계관 되게 외모지상주의 개쩜. 종교에서 이미 아름다움을 최고 가치로 치고있고. 미의 기준 에 큰 키랑 붉은머리 꼭 들어갈듯.
OOOO 이런 것이 외모지상주의 아니겄어요...
OOOO대단하다..댓글에 외모지상주의를 말한거라고 쉴드치네.논점이 다르자네~~
OOOO 왜그러지....외모지상주의노노노노
OOOO패션이나 화장품브랜드광고의 몸매뽀샵같은거보다 헐리웃이 외모지상주의 전파사령탑역활을하는게 더 크게 작용한다고 생각함. 그게 문제냐 아니냐는 일단 제치고.
OOOO좋아하는 네버웹툰💓 👉투명한 동거 👉외모지상주의 👉테러맨 👉나노리스트 👉스프링핑거스 👉감염자
OOOO아도니스컴플렉스2.(이어서)우울증등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외모지상주의의 영향 또한 크게 받고 있어 사회의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