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JAEJOONG


OOOO68.2014 s/s 엠리미티드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40.2011 마할로 화보집(2)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69.까~리한 백금발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국방홍보원 FB] 군대 병과 전투,기술,근무,행정,특수 등 다양한 병과가 있죠🙂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멋진 병과는 무엇인가요?! #김재중 #Jaejoong #JJ #WaitingForJaejoong💕 t.c…
OOOO군악병이 행정병과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았읍니다!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jaejoong
OOOO66.130317 상해 미니콘서트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67.흑발재중 귀욤귀욤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kjjpic
OOOO[Cafe J Holic 카페제이홀릭 FB] *공지* 제이홀릭 부평점이 7월18일부로 영업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제이홀릭 부평점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김재중 #Jaejoong #JJ💕 t.…
OOOOLove JJ ♡ Wait for JJ 김재중 최고다! #WaitingforJaejoong #재중아기다릴게 #김재중 #Kimjaejoong #ジェジュン #Jaejoong #김재중최고다
OOOO[Cafe J Holic 페북] 카페 #제이홀릭 부평점 폐점 제이홀릭 부평점이 7월18일부로 영업 종료하게 되었습니다.그동안 제이홀릭 부평점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JYJ #김재중 #Jaejoong
OOOO62.2011 jyj 유럽투어 독일프레스인터뷰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국방홍보원 FB] 군대 병과 전투,기술,근무,행정,특수 등 다양한 병과가 있죠🙂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장 멋진 병과는 무엇인가요?! #김재중 #Jaejoong #JJ #WaitingForJaejoong💕
OOOO#김재중 #재중 이것도 있는데 무슨 문구를 넣어야할지 모르겠어서 그냥 냅둠 *Only Support Kim jaejoong & Kim junsu
OOOOD-175 -남은 복무일5개월 22일 -다음 진급일55일 #WaitingforJaejoong #김재중
OOOO My Pride & Your Pride. I Love Jaejoong Forever. Trust us & Trust me. #WaitingforJaejoong 재중의 웃음과 행복이 내 건강의 근원❤ 💚김재중 사랑해💚
OOOO김재쥬이 제대할때까지 탐라에 박제해야한다(고래고래)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jaejoong
OOOO비엔나 (6) #김재중 #재중 #Jaejoong
OOOO53.비쥬얼쇼크!! 081116 MSC 레드카펫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160615 한미 합동 군악연주회 :그것만이 내 세상😂 #김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OOOOFashion Icon 김재중 #WaitingforJaejoong
OOOO55.100623 공항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tamanobu11281
OOOO<제파 딥디 스포 2> 진짜 이 젼잘 남겨주셔서 고맙읍니다🙌🏻 #김재중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존잘
OOOO<제파 딥디 스포 3> ㅋ ㅑ...💚💚 이제 밥머그러 가야짓 #김재중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OOOO<제파 딥디 스포 1> 흑흑 넘나 예뽀😭😭😭😭 #김재중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OOOO64.2012 닥터진 포토북 #김경탁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2015 김재중 J-Party in Seoul DVD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OOOO제파 딥디 도착했지욘 💕💕💕 #김재중 #재중 #Jaejoong #ジェジュン
OOOO요코아리💕💕💕 #김재중 #Jaejoong #26日はジェジュン日 #ジェジュン #WaitingforJaejoong
OOOO오~럽~~오 ㅐ⬆️이↗️제↗️서야↘️ 포인트 넘나 찰떡같이 살려주셔따😊 커플은 이 부분이 생명이라눈( ิټ ิ) #김재중 #재중 #ジェジュン #Jaejoong
OOOO#ジェジュン#김재중 #金在中 #jeajoong #Waitingforjaejoong
OOOO61.2007 SHINE 아티스트북(2)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OOOO얼굴이 반쪽만 나온다고 멋짐과 이쁨이 반으로 줄어들지는 않는군!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jaejoong
OOOO59.청순_청순 #jaejoong #ジェジュン #김재중 #재중

JYJ


OOOO김재중…♡ JYJ사랑해♡
OOOO 부업 JYJ -> 슈퍼주니어 160707 김재중, 김준수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_MON126
OOOOJYJ 는 사람이에요.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각각의 인격을 가진, 존중받아야 할 인간이라고요. 그걸 왜 굳이 말하고, 확인해주어야 하는건지. 설명이 필요한 건지 모르겠어. 같은 사람들인데. 그 사람들한테 도대체 왜 그래요?
OOOO김재중은 언젠가는 200~300명 가량을 수용할 수 있는 소극장에서 팬들과 만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일본을 처음 찾았을 때 작은 소극장에서 팬들과 가깝게 만났던 그 초심을 다시 새기고 싶은 마음때문이다.(2013.7, JYJ매거진 2nd 중)

제이홀릭


OOOO닉네임신받th 키166 발 사이즈250 별자리천칭 혈액형O 탐라 포지션김재중덕후 좋아하는 장소제이홀릭 좋아하는 음료아메, 초코, 요거트, 생과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비엔나


OOOO김재중이 데려간 비엔나 여행7 (feat.bnt)_이 좋은 곳에 잠시나마 누워, 넌 무슨 생각을 했을까 :)
OOOO김재중이 데려간 비엔나 여행7 (feat.bnt)_이 사진을 찍고 있는데 뒤에서 보던 외국인들이 'nice picture!!!' 이라며 감탄해서 괜히 혼자 뿌듯ㅎㅎ
OOOO김재중이 데려간 비엔나 여행6 (feat.bnt)_ 백마가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아쉽지만 말이 딱 한팀 남아있어서 이마저도 다행!
OOOO김재중이 데려간 비엔나 여행5 (feat.bnt)
OOOO김재중이 데려간 비엔나 여행4 (feat.bnt)_이 문이 뭐라고 한참을 서서 혼자 감격 :) 10시간을 날라온 지구 반대편, 몇년전의 니가 있던 그 자리에 내가 서 있는 이 순간♥
OOOO드디어!!!! 제가 김재중 투어를 왔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은 컴에 옮겨야 예뻐지겠지만 너무 행복하다ㅠㅠㅠㅋㅋㅋㅋㅋ 오빠 없는 지구반대편 비엔나에서♥︎

포지션


OOOO닉네임레비 키155 발 사이즈230 별자리물병 혈액형B 탐라 포지션그냥 김재중기다리는 곰신 좋아하는 장소우리집. 인계동. 동탄 좋아하는 음료오렌지. 포도주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OOOO닉네임나우 키166 발 사이즈245 별자리물고기자리 혈액형AB 탐라 포지션김재중빠스니 좋아하는 장소김재중과 함께 하는 그 곳 좋아하는 음료초코우유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OOOO닉네임히로입니다 키156 발 사이즈240 별자리게자리 혈액형B형 탐라 포지션김재중덕후 좋아하는 장소서점(많을것을 할수있다) 좋아하는 음료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OOOO닉네임모나이요 키157 발 사이즈245 별자리물고기자리 혈액형AB형 탐라 포지션김재중더쿠 좋아하는 장소김재중 콘서트장 좋아하는 음료아이스아메리카노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장소


OOOO김재중의 올해 마지막 아시아투어가 펼쳐진 18일 일본 오사카죠홀. 이날의 장소와 시간은 변칙을 좋아하는 김재중이 한국 대중가수 공연의 틀을 확 바꿔버린 '역사'로 남을만 했다. (빌보드코리아,2013.12.19,KR)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Dopi_YJbrownie

JJ


OOOOLEGENDARY!!! #김재중 어머 이건 사야해 Must have item!!!! Most handsome photo book ever!!!!@MiMi_KJJ
OOOO 상병 김재중 좋은 아침입니다 😛🙈❤ *뽀뽀오빠타투 *JJ 화팅! 자랑스러워 💕

재중아


OOOO[ "아! 형 또 모르는 척해." "...... ." "하긴. 원래 이래야 김재중이지!" "......김재중?" "그래. 재중아." "..맞을래... ." ] - 심창민과 김재중
OOOO 재중아~ 김재중~ 보고싶다 재중아 ㅜ.ㅜ
OOOO*"나 진짜 지금도 앞으로도 김재중 밖에 없다?" "뭐....... 알아." "진짜 사랑해 재중아." "뭐....... 그것도 알아."

김재중


OOOO와 김재중 와... 진짜 이 한국인의 의지 만세다ㅠㅠㅠㅠㅠ 진짜 여기 오려고 5시간 자고 조식 완전 스피드로 먹고 36분 걸어옴^^^^^^ 여기 지명도 몰라서 진짜ㅋㅋㅋㅋㅋ
OOOO김재중이 부르는 커플♥ (feat. 잠실 실내체육관 노래방 반주) 꿀이 한바가지 떨어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밤색 백팩 메고 있었는데 아는 척 하면 안좋아하실 테니까 혹여나 보셔도 모른 척 하셔요 김재중씨 아닐 수도 있고 (그치만 넘나 닮으신 것.곽희성씨보다 훨씬 똑같아서ㄷㄷ)
OOOO#김재중 2014 J-Party - 화장 (Make Up)
OOOO 나 ㅋㅋㅋㅋㅋㅋㅋㅋ김재중 ㅋㅋㅋ
OOOO방금 강남역 횡단보도에서 김재중 완전 닮은 사람 봄. 신기하다~상의 청옷이고
OOOO아름다운 김재중 ❤️
OOOO2005년 그들의 칠월칠석 #七夕 #김준수 #박유천 #김재중 #심창민 #정윤호
OOOO긴 호흡으로 김재중과 울고 웃고 노래하며 가는 우리 꽃다운 生! (2014.02.07. 젤러리에 올라온 박노해 시인 싸인 멘트中)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Betheone_jj
OOOO김재중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김재중 솔로 정규 1집이 일본 오리콘 종합 위클리 차트에서 4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일본어 앨범이 아닌 한국에서 발매 된 김재중의 정규 1집 한국어 앨범이다. (뉴스엔, 2013.…
OOOO"마지막까지 아쉬운 표정 지으면서 인사해주신 거 잊지 않고 저도 항상 기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겠습니다." -김재중, 2015 J-party 마지막 인사 (🎵다시 만나지만 다시 만나겠지만) https:/…
OOOO"그렇게 힘든 시간들 보냈던 우리라서.. 그 2년이 뭔가 길 것 같애 솔직히" -김재중(15.03.29 The beginning of the end) 걱정하지마 기다리는 시간조차 우리에겐 봄이야 …
OOOO앨범 재킷 이미지의 경우 김재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에게 둘러싸여진 여러 편견과 고착화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두 발을 땅에 딛고 선다는 의지를 담았다. (뉴스엔, 2013.10.14, KR)
OOOO2015.3.31~ 2016.12.30 김재중 기다릴께 기다림도 개이득
OOOO매표소...26은 윤호생일(2/6)+김재중생일(/1/26) #자신의_영문아이디_기원을_말해본다
OOOO김재중은 막내 지코가 고기를 굽자 '귀엽다'는 표정으로 휴대전화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다. "고기 굽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 지코에게 집게를 빼았겼네요.하하." (연합뉴스,2014.2.17,KR)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_MON126
OOOO김재중은 아이돌시절에도 그랬지만 변함없이 사람들에 둘러싸인 생활을 보내고있는듯하다. "부대 편의점에서는 가끔 재중의 미니악수회, 사인회가 열린다.정말 친절하고 예의바르며 남자답다"(160516 S-Korea)
OOOO솔로 무대였지만 관객을 장악하는 능력이 대단했다. 말 그대로 자유를 노래하는 록스타의 진면모를 보였다. 김재중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모두 숨죽였고 팬들도 너무나 행복해 했다.(스포츠조선,2013,1,KR)
OOOO#김선우 태평양 어깨를 드러내는 각잡힌 수트차림과 깔끔하게 뒤로 넘긴 단정한 머리로 뛰어난 비주얼을 뽐내는 김재중의 모습에 스태프뿐만아니라 현장에 있던 팬들의 감탄사가 연신 쏟아졌다.
OOOO160629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 김재중 캡쳐 22 (by 가넷)
OOOO🐥안녕하세요! 🐘김재중,김준수를 지지하는 홀리입니다 🐥취향 존중하려고 많이 노력하지만 🐘TV2XQ. TV5XQ. SM. 5030. 박카피 취존 불가, 팔로시 블락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당🙇💕 🌼FUB Free
OOOO301. 김재중 군대행사 호응수준 플랜카드는 어디서 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재중은 군대내에서 인망이 두터운듯하다. "부대안에서 재중을 찾으려면 병사가 많이 모여있는곳을 가면 된다.그중심에 재중이 있으니까" 뿐만아니라 전투력도 항상 상위 성적을 올릴 정도(160516 S-Korea)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_MON126
OOOO“ ...뭐, 다른 손님들 없을 때 만이라면.” “ 아, 그렇게 불러도 괜찮아?” “ 이름이 뭐에요?” “ 정윤호.” “ 응, 난 김재중이에요. 하양이 아빠.” “ 하아...?” “ 아빠라면서.”
OOOOQ. 내 여자에게 필요한 세 가지 A. 솔직히..필요없는데 큰 조건으로 따지면 1.내가 자수성가니까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잘 헤쳐 나갈 것 같아서 물질적인거 의식X 2.성격은 내가 맞춰줄 수 있으니 괜찮아요 =…
OOOO김:김재중과김준수는 준:준비하고있을거야 수:수요일이시간에.. 박:박유천이태어난그날을! 유:유별나게 멋지고,사람을 행복하게만드는 천:천사같은 내멤버의 생일을! (2011.6.1.)
OOOO[ "...나 너 다시는 안 봐." "내가 지금 사랑한다고 말하면." "다시는 안 봐." "사랑해." "......안녕." ] - 심창민과 김재중
OOOO(간첩질 했던 과거에, 국방부에서 일했던 남편, 국정원에서 일하는 아들..가족 전체가 간첩질 했다고 생각하지않겠어?) 원하는게 뭐야. # Scene 10화 #스파이 #김재중
OOOO한국 남자 솔로 가수가 록 음악으로 끊임없는 추가 공연 요청을 받았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며 김재중이기에 가능했다. (tvdaily,2013.12.4,KR)
OOOO그래서 파라다이스곡에서 많은 표현이 되어있진않아요. 하지만,그냥 일반..어 저 김재중이란 사람을 관심갖게된 사람들이나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이곡이 도대체뭘까-생각 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2013.11.3.)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_MON126
OOOO*"김재중 알아?" "걔? 국문과에서 유명하잖아. '말이 없는 천재'" "엉? 말이 없는 천재라니? 아까 말 잘도 하드만." "그런 뜻이 아니라, 뭐 웬만한 거에 말을 잘 안해. 근데 글은 엄청 잘 써. 교수들에게 예쁨받는 전형적인 모범생이지."
OOOO차무원이 사랑에 빠지면서부터 김재중의 얼굴도 한결 부드러워지기 시작했다. 힘을 덜어낸 배우 김재중도, 무대 위 ‘영웅재중’만큼이나 매력적이었다. (무비위크,2012.9,KR)
OOOO아가재중x김재중 만세!!!!!!!!!!!!!!
OOOO(다음엔 내 머리통을 쏘던가, 내 밑으로 들어오던가 둘 중 하나를 택해. ) 거기 안서?! Scene 10화 #스파이 #김재중
OOOO#허영달 #장동철 #트라이앵글 이야기와 인물의 성격이 급하게 바뀌느라 다소 어색하게 보일 수 있는 사안을 #김재중 은 연기로 자연스럽게 흘러가도록 만들었다. (OSEN,2014.6.24.,KR)
OOOO140706 김재중님 트위터 #임시완
OOOO아이타쿠테 라고 말하는 김재중 최고로 소중함..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snskek_126
OOOO김재중 보고싶다
OOOO너무 예뻐~~~ 김재중 워더♡
OOOOQ. 내 여자에게 필요한 세 가지 A. 솔직히..필요없는데 큰 조건으로 따지면 1.내가 자수성가니까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잘 헤쳐 나갈 것 같아서 물질적인거 의식X 2.성격은 내가 맞춰줄 수 있으니 괜찮아요 =>결론은 다 필요없는거야..김재중😭
OOOO미카즈키 듣는데 김재중 너무 보고싶다
OOOO헐 남동생이 김김 봤데... 아까 전화왔는뎈ㅋㅋ 내가 잘생겼지?! 어?! 이러니깐ㅋㅋㅋ "철부지 꼬마 데리고 다니는 김재중같더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재중의 서랍이라는 노래입니다!! 히힣
OOOO2006 그들의 칠월칠석 #七夕 #김재중 일본인친구를 만들고 싶어요! 꼭! (그 후 에이타 야마삐 등 유명한 일본인 친구가 생깁니다)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DC_Jellery
OOOO2015 제이파티 디비디가 와써엽 77ㅑ 으아아아아아아아아 존예로워ㅠㅠㅠ 김재중은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특히 같은 차트의 10위권 내에는 2위 투피엠(2PM)과 3위 슈퍼주니어, 4위 동방신기 등 그룹 가수들이 굳건한 가운데 김재중은 유일한 솔로가수로서 1위를 지키고 있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2014.2.3,KR)
OOOO 아까 사진들올려주신거보니까 안살수가 없겠더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 오빠넘이쁘고 멋지고 김재중이다햇ㅈㅑ나↖😀↗❤
OOOO김재중은 언젠가는 200~300명 가량을 수용할 수 있는 소극장에서 팬들과 만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일본을 처음 찾았을 때 작은 소극장에서 팬들과 가깝게 만났던 그 초심을 다시 새기고 싶은 마음때문이다.(2013.…
OOOO수염발견 안대속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재중 씨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머글 친구가 자기 주변 사람이 김재중 본 후기를 얘기해줬는데 군악대라서 무슨 공연? 하러 가서 봤는데 존나 멀리 서있어서 얼굴 잘 안 보이ㅣ는데 와 잘생겼네 싶어서 계속 보고 있었는데 점점 가까이 오니까 재중쨩이었다고...
OOOO김재중 빠수니 인생 최고야...늘 짜릿해 새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빠수니 김재중한테 또 바나나?ㅠㅠㅠㅠㅠㅠㅠ(닥쳐...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_WITH_UU_
OOOO피부가 어떻게 이래요.....사스가 김재중...얼굴 강제 톤다운.. 아 뭔가 캡처 매우 위험해
OOOO[멋있어요~참 제가 변화하는 만큼 여러분들도 그 변화에 맞춰서 적응해주고 좋아해준다는게 참신기하고 이게 참..자기 성향이아니라 사람으로써 사람이 바뀔수가 있겠구나 란 생각을.. 다들 화약때문에 콜록콜록! 거리고 그냥!! 쯪] 화내는 김재중 너무좋아♡ㅋ
OOOO 김재중코스한다고???????
OOOO잘생겼지 노래 잘하지 토크도 재밋게해~ 김재중 ♡
OOOO ㅋㅋㅋㅋㅋㅋㅋ토크의 신 김재중
OOOO"마지막까지 아쉬운 표정 지으면서 인사해주신 거 잊지 않고 저도 항상 기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겠습니다." -김재중, 2015 J-party 마지막 인사 (🎵다시 만나지만 다시 만나겠지만)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DC_Jellery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actorJJ_bot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negijjko_nonnon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kjjpic
김재중 JAEJOONG WAITINGFORJAEJOONG JYJ 제이홀릭 비엔나 포지션 탐라 이해시태그를본순간복사해서프로필을작성한다 별자리 사이즈 kjjp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