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나스


OOOO바비브라운 파리지앵레드 샤넬 아서 나스 샬롯 백화점가면 꼭 테스트 해볼것ㅇㅅㅇ
OOOO요즘 메이크업(피부) 과정토너 에센스 다 생략☞바비브라운젤크림☞샤넬복숭아메베☞나스틴모+아르마니래스팅실크+지방시꾸뛰르☞비디비치 쉐딩+샤넬르베이지+시슬리휘또뿌드르꽁빡뜨
OOOO최애들...취향 참 어지간히 확고 나스 제인/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1/바비브라운 번트레드/마몽드 벨벳레드/맥 칠리
OOOO바비브라운 토스트, 맥 허니러스트, 나스 이졸데 바비브라운 파리지앵레드 립,섀도우 요새 갖고싶은거ㅠㅠ특히 3대 음영섀도우 토스트만 있으면 되는데....
OOOO 면세에서는 베네피트 단델리온 세트 바비브라운 젤 아이라이너 세트 로레알 수분크림 세트 등을 살 수 있읍니다,,, 쌓아놓고 쓸만한건 면세점이지만 데일리로 쓸 거는 백화점 가서 로라메르시에 바비브라운 맥 나스 섀도우가 좋구요...
OOOO쿱 나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 mac 홍 시슬리 (feat.리나님 순 바비브라운 준 톰포드 원 조르지오아르마니 우 조말론 (ㅋㅋㅋㅋㅋㅋㅋㅋ 규 버버리뷰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 에스케이투 겸 메포 뿌 베네핏 (ㅍ:…
OOOO 근데 겔랑립스틱 누가 별로라고하셔서 그냥 테스트자체도 안가게되는ㅠ 저는 나스랑 입생 최고좋아요😍버버리도 괜춘하고 바비브라운 디올도 쏘쏘~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Klimtiramisu
OOOO 아님 바비브라운 럭스 립칼라도 괜춘해용!! 역시..레드립...정석은 나스ㅠㅠ
OOOO 바비브라운.......오일은 아닌데 마르살라 컬러 하나 가지고 있는데 제가 오일 립스틱 입에 얹는 느낌이 싫어서 못 쓰겠더락우요ㅠㅠㅠㅠㅠ 역시....나스 질러야겠어요
OOOO엨...? 일단 나스가 없는 것이 매우 당황스럽고.... 미샤, 아멜리, 바비브라운이 키워드에 있는 것이 신기함.
OOOO 이니스프리 엠플인텐스 쿠션 괜찮던데! 바비브라운 파데나! 컨실러는 나스..🖒
OOOO 그리구 나스 매장 구경하는데 넘 예뽀소 호롤올ㄹ럴러 이러면서 구경햇따,,.. 그리고 바비브라운에서 연보라색 블러셔 테스트햇다,,..
OOOO 1. 섀도우 2. 화장품을 다 써본 적이 없다 3. 이니스프리 자몽색 섀도우 4. 코랄+브라운,오렌지+브라운 5. 베네피트,바비브라운(비쌈) 6. 네이키드 팔레트 7. 나스 집시,제랄딘 8. 블러셔 안씀 9. 메이블린,베네피트
OOOO슈에무라 파데+미샤 초보양+맥 스트롭크림 로라메르시에 진저+바비브라운 발렛핑크+맥 허니러스트 슈에무라 강남핑크 나스 익지빗에이
OOOO#아모레퍼시픽_대체재_추천 1. 섀도우 맥 미샤 Vdl 바비브라운 디올 아멜리 비셰 케이트 루나솔 어반디케이 2. 립 맥 어퓨 나스 Vdl 3. 클렌징 오일 스위스 퓨어 네이쳐리퍼블릭 4. 폼클렌징 스킨푸드 더 페이…
OOOO 베이스-바비브라운 스킨파데 포슬린 컨실러-나스 커스터드(다크)+더샘 1호(입가, 볼쪽 혈관)+레브론 컬러스테이 1호(하이라이팅용) 쉐이딩-닉스 토프(볼, 턱)+뛰드 진저밀크티(콧대) 눈썹-미샤 스머지프루프 흑갈색

섀도우


OOOO 맥 립스틱 입생로랑 틴트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크리닉크 수분크림 바비브라운 섀도우
OOOO 베이스로 바비브라운 크림섀도우 베이지->모노아이즈 얼쓰->애교살에 향초키고 거품목욕->언더에 로즈티->아이라인 따라서 시빼떼->그위에 무화과 라인그리기->앞머리에 머슬마니아
OOOO엑소분들 메컵 제품 구경하는데 넘 재밌네,, 맥 섀도우, 스트롭크림, 스킨피니쉬, 스컬프트 바비브라운 섀도우, 팟루즈, 젤아이라이너 슈에무라 하드포물러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눅스 오일 메포 픽서 (흐린눈 …
OOOO어머니 화장대에서 바비브라운 팔레트 봣는데 무슨.. 섀도우 용량이 흉기수준.. 5년 써도 다 못쓸거같던데
OOOO바비브라운 파리지안레드랑 메포 스틱파데랑 슈에무라섀도우 me270 차근차근 사야지... 위시리스트 완전 다 삭제하고 이거 세개만 남겨따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exolapple_439
OOOO2016년 화장품 지름로라메르시에 코케트 립틱, 디올 포에버 파데, 바비브라운 올스파이스 섀도우, 어딕션 블러셔, 섀도우
OOOO 헐진짜요? 저는 어차피 네이쳐나 스킨푸드쓰지만.,,. 섀도우는 바비브라운아니게쑴미까
OOOO섀도우 거의 맥이랑 바비브라운이네
OOOO대충했는데 칭찬받은 오늘 메이크업 베이스-바비브라운 스킨파데 포슬린 쉐이딩-닉스 토프 치크-버버리 라일락 살짝 쳐서 발라줌 눈썹-미샤 스머지프루프 흑갈색 섀도우-뛰드 진저밀크티+자색고구마라떼+네이키드 벅 마스카라-키스미 롱앤컬 swp
OOOO오늘의 메이크업! 왜이렇게 흐리게 찍힌건지.... 섀도우는 융드레스만 하고 마스카라 조금 눈앞머리에 금펄 약간 주고 블러셔는 엘프 핑크 블러셔로 자연스럽게만 립은 바비브라운 핑크로즈 무난무난하게😇
OOOO6.화장품을 사고싶다.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 블러셔,스틱 섀딩 등등....브러시도 사고싶고.....특히 로라메르시에 진저랑 바비브라운 토스트가 최근 위시리스트 1위!
OOOO 홀로님 와써오 와써오 제 바비브라운 섀도우가 와써오
OOOO04. 로라메르시에 프레스코와 캐시미어 입문은 진저였으나 더 톤이 낮고 차분한 색상을 좋아함 가루날림 적고 발색이 심하게 잘 되니 브러쉬 사용을 추천한다고 한다 아이섀도우는 로라메르시에>>>>바비브라운 인 듯
OOOO오늘 밤에 섀도우 팔레트나 올려봐야지. 대부분이 바비브라운입니다..(쿨럭)

로라메르시에


OOOO와아 생일선물로받았다~~ 바비브라운 토스트,로라메르시에 진저! 히히 넘져아 이따가 발색해봐야지이 ♥♥ 나의 동생아 고마웡~^*^
OOOO자주 쓰는 음영섀도들 비교발색샷! 왼쪽부터 로라메르시에 바로크, 진저, 바비브라운 토스트, 앤티크로즈, 번트슈가 연하게, 번트슈가 진하게 발색
OOOO예전에 비교발색사진 찍은거 재탕. 왼쪽부터 바비브라운 토스트 로라메르시에 진저 바비브라운 앤티크로즈 바비브라운 로즈골드 웨이크메이크 웜코코아
OOOO물론 나도 내 남자친구에게 잘보이고 싶어서 공들여서 화장하기는 하지만 남자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아멜리 로즈브라운과 맥 소바와 로라메르시에 진저와 바비브라운 토스트를 다 살 필요는 없는데. 어짜피 아이라인 안그리고 나가면…

파데


OOOO쿠션파데 ㅇㅓㄷㅣ거 사지 입생?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coduck_zzon
OOOO오늘의 지름.. 바비브라운 쿠션. 뷔디엘 파데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스티로더랑 바비브라운 파데 중 하나 오늘 살껀데 뭐가 좋을라나
OOOO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레버 이니스프리파데랑 쿠션 맥셀피쿠션 아이오페XP랑 인텐스커버 헤라쿠션 클리오 더페보라색비비 #써본_파운데이션
OOOO오늘 오른쪽에는 입생로랑광채베이스바르고 왼쪽에는 바비브라운페이스베이스 바르고 바비브라운세럼파운데이션 바르고나왔어요😄바를때는 둘다 얇게발리면서 촉촉했는데 어느쪽이 덜무너지고 파데밀착력이 좋은지 비교해볼께요❤ t.…
OOOO오늘 오른쪽에는 입생로랑광채베이스바르고 왼쪽에는 바비브라운페이스베이스 바르고 바비브라운세럼파운데이션 바르고나왔어요😄바를때는 둘다 얇게발리면서 촉촉했는데 어느쪽이 덜무너지고 파데밀착력이 좋은지 비교해볼께요❤
OOOO 백유리 유리는 피부가 깨끗한 편이고 중건성. 바비브라운 프로텍티브 베이스로 베이스 + 선크림을 해결하고 위에 바로 파운데이션을 얹는다. 마찬가지 바비브라운의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데. 뷰티블렌더에 물먹여서 챠챠.
OOOO바비브라운세럼파운데이션❤제가 입생세럼파데,아르마니글로우파데까지 테스트한후 촉촉하고 어느정도 커버도 있는걸로 바비브라운 선택했고,제가 밝은21호인데 웜포슬린컬러 색이 정말예뻐요💕그리고 저렇게 예쁜 광이나요😍 t.…
OOOO친구가 파데 추천해달라는데 뭐랄까 나 존나 메포랑 바비브라운 덕후느낌
OOOO 건성들의 공통점인가요ㅋㅋㅋ저는 그래서 주로 파데살때 그브랜드 베이스를 같이사는편이에요😂 이번에 바비브라운 파데살때도 베이스 발라봤는데 메포가 더 촉촉하길래 베이스는 안샀어요ㅎ대신 다른걸..😂
OOOO바비브라운세럼파운데이션❤제가 입생세럼파데,아르마니글로우파데까지 테스트한후 촉촉하고 어느정도 커버도 있는걸로 바비브라운 선택했고,제가 밝은21호인데 웜포슬린컬러 색이 정말예뻐요💕그리고 저렇게 예쁜 광이나요😍
OOOO요즘 피부표현은 쩔지만 지속력이 눈물나는 랑콤파데와 피부표현은 별로지만 지속력은 좋은 바비브라운파데를 섞어서 쓰는데 얘네 조합이 은근 괜찮은듯...웨지퍼프로 촵촵발라주면 서로의 단점커버해줘서 짱조흔 bb
OOOO좀 오래 놀고싶기도 한데 빨리 돈벌어서 백화점파데 투어 하고싶다 저는 래스팅실크보다 디자이너리프트가 낫더라고요 남들은 빠뤼르골드 잘 지워진다는데 저는 딱 조앗어요 인생템입니다 바비브라운 스틱파데는 가벼워서 조아요 컨실러대용으로씁니다(ㅈㄴ
OOOO 저도 바비브라운 세럼파데 손들어봐도 될까요?🙋🏻🙋🏻🙋🏻
OOOO#바비브라운 쿠션파데, 아이오페이후 첨인듯! 쿠션 리필이벤트에 매장에서 다크서클 가려주는 마법으로 코렉터 컨실러 선크림까지 사고 파우치도 받고 통장박살냄. 오일이랑 에센스가 정말 좋던데 👿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ohshvivi
OOOO급 추천하는 바비브라운 파데 브러쉬 … 나는 피부에 요철이 좀 있는 편인데 유일하게 붓자국 안 남고 얇게 잘 표현되었던 게 이 제품임 세척도 잘 되고 탱탱하고 파데도 많이 안 먹음 비싼 게 좋긴 좋아요 그죠잉 t…
OOOO 이거 정말 좋은데 왜 댓글에 추천이 없지 ㅠㅠ 바비브라운의 동그란 파데브러쉬나 맥 칫솔브러쉬같은것보다 더 촘촘하면서 자국없이 마무리됩니다. 집에 플랫가부키랑 플랫사선가부키 새거 재고 있는데 쓰던거 들고나가서 시연해드리고 싶네여
OOOO후후 바비브라운으로 파데 바꾸고나서 화장 완전 잘먹었다 피부 뽀송하다 파데한거냐 이런 소리 세번째 들었다 (개뿌듯
OOOO목록 - 바비브라운 베이직 브러쉬 세트 - 바비브라운 풀 커버리지 페이스 브러쉬 - 킬브라운 아이라이너 - 비세 수퍼슬림 젤라이너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 바비브라운 롱웨어 이븐피니시 컴팩트 파운데이션(2개)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데

쿠션


OOOO 저 이미 바비브라운 쿠션 샀는데 에스티로더 매트해서 혹하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네이버 패션뷰티판 설정 인증❣ 밀착력좋은 여름쿠션이 필요해요ㅠㅠ 바비브라운 쿠션 파운데이션 주세용!!ㅎㅎ #네이버패션뷰티 #파우더룸
OOOO바비브라운 쿠션 슬프의 시작은 매장언니가 포장상자를 버릴때부터야
OOOO입생도 쿠션 내고 바비브라운도 쿠션 내는데 왜 아르마니는 쿠션 안내요...아르마니 쿠션 내줘..

립은


OOOOmotd 클리오 핑크 라이너로 언더 점막 채우고 언더래쉬에는 투쿨 라즈베리 핑크 / 립은 아임미미 어플레임 플럼 깔고 아밈미미 어설러 립 라인 약간 오버해서 바름 / 블러셔는 바비브라운 페탈 베이스로 깔고 뛰 라즈베리 무스 케익 퍼프로 톡톡 찍어 바름
OOOO 저는 파운데이션은 에스티로더 사용하구요 슈에무라도 좋고요 바비브라운도 좋았던걸로 기억해요 친구는 아르마니도 추천했는데 저는 안써봐서 잘 모르겠어요. 립은 맥, 입생로랑, 디오르가 좋았어요.톰포드도 좋은데 가격이 꽤 높아요~
OOOO마카롱그레이+삐아 율무로 아이홀 잡고 립은 바비브라운 브라이트라즈베리 렌즈는 앤써니 #셀리티디
OOOO음 역시.. 립은 입생로랑이랑 랑콤이 개짱이군.... 바비브라운 생각보단 쏘쏘..끙
OOOO오늘은 가볍게 화장 코겐도 213 베이스는 파우더로 잡아주고 아이라인+뷰러 빡세게해서 폴시 립은 스킨푸드 체리미스터리+바비브라운 브라이트라즈베리 코겐도 단독은 피부가 좀 어두워보인다 머리색이 점점 오렌지로 빠지고있어서 톤그로 열나게 끄는중 #셀리티디

영어로


OOOO 누룽지를 영어로 하면...."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daolimit
OOOO 흑인이 길을 잃으면? 깜깜무소식 일본인이 칼을 먹으면? 와카리마싯타 누룽지를 영어로 하면? 바비 브라운 푸가 옥수수를 잃어버리면? 콘푸로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룽지를 영어로 바비브라운
OOOO 흑인이 길을 잃으면? 깜깜무소식 일본인이 칼을 먹으면? 와카리마싯타 누룽지를 영어로 하면? 바비 브라운 푸가 옥수수를 잃어버리면? 콘푸로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룽지는 영어로 바비브라운
OOOO 석진아 누룽지가 영어로 뭔줄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브라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밥이 브라운=갈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파운데이션


OOOO#초롱위시 로레알 리바이탈 리프트 아이크림 딥디크 탐타오 오드퍼퓸 이졸데 수라바야 칼라하리 갈라파고스 페즈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닐 바비브라운 영양크림 파운데이션 피카소 133 픽싱 브러시 fb17 왓슨스 대용량 퍼프 슥푸 아보카도 립밥블랙슈가 클오
OOOO 5. 파운데이션은 바비브라운 스킨 너리싱 글로우 파운데이션 샌드 컬러 사용. 매장에서 테스터 받고 구매한 제품인데 너무 매트하지도 않고 너무 촉촉하지도 않고 그냥저냥 쓸만한 제품인거 같음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sys_make
OOOO오롤라 인생템❤ 바비브라운 세럼파운데이션 바비브라운 모이스처밤 바비브라운 세럼컨실러 메이크업포에버 픽서 (물광 윤광💕 한스킨 블레미쉬밤(컨실러) <- font="">
OOOO오랜만에 쓰던거 안 쓰고 바비브라운리랑 네이키드 파운데이션 섞어썼는데 얼굴에서 광이남 오ㅗ..

토스트


OOOO 네 정말 소용없어옄ㅋㅋㅋㅋㅋ 직원 분이 솔직하셔야지요.. 저가 바비 가서 어떤게 시멘트인가요? 하자마자 고객님은 그것보다는^^;; 토스트가~해주신 아티스트님 믿고 바비브라운 언덕에 뼈를 묻으려고요
OOOO 소리님 그러면 바비브라운 토스트나 맥 소바 이런 웜톤의 대중템 써보시고 안어울려본 적 있으신가요...? 갑자기 궁금해져벌인...
OOOO (순간 트위터 헤더얘기인가 했지만 읽어보니 전혀 아니었다) ㅋㅋㅋ토스트가 바비브라운꺼죠?! 웨이님은 웜톤이신가요..!!
OOOO 바비브라운 토스트..?????
OOOO 켓님. 데일리로 쓰시는 거며능 바비브라운 토스트 추천드립니다.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gaepii22
OOOO더현대닷컴20퍼 쿠폰으로 바비브라운 토스트를 살까 슈에무라 모던레드를 살까ㅇㅅㅇ 바비브라운 파리지앵레드 있으면 살까 했는데 없고....흠.....
OOOO오늘의 데일리화장 바비브라운 본 (베이스) , 토스트 (1차음영) , 맥 소바 (2차음영, 눈꼬리) ,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xl펜슬, 언더는 메이크업포에버 다이아몬드파우더 골드, 더페이스샵 속눈썹 t…
OOOO 약간 바비브라운 토스트각 ㅇㅈ? ㅇ ㅇㅈ..

클리오


OOOO사고싶은 레드립... 디올 999 바비브라운 파리지안레드 입생루쥬볼립떼샤인 4호 조르지오아르마니 라커나 립마에 402 클리오 붉을적 로레알 틴트스틱(? 708호 ㅋ ㅋ ㅋㅋ
OOOO살 것들 렌즈 클리오 버진 오렌지 바비브라운 번트레드 전차스 레드,블루 네일

에스티로더


OOOO 바비브라운이욬ㅋㅋㅋ 에스티로더 너무 건조해서 난 비추천ㅋㅋㅋㅋ
OOOO바비브라운하고 메이크업 포에버 에스티로더는 인간적으로 나한테 생일선물 줘라..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ashonpaper

좋아요


OOOO 전 바비브라운 추천드려요,,, 저도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인데 이거 커버력이 진짜 좋아요. 매트한 편이에요!
OOOO 바비브라운좋아요??
OOOO 진짜 최고 존엄 좋아요.... 색이 일단 넘 맘에 들고, 바비브라운 제품보다 3천원 싸다는 점과, 가루날림이 아예 없진 않지만 괴물처럼 무너짖않고 흩날리는 느낌으로 떨어져서 생각보다 흉측하고 테러블하지 않는다는 점이 맘에 듭니당
OOOO갑자기 생각났는데, 속눈썹 뽑는 족집게는 바비 브라운이 좋다고 합니다 👧 동기 언니가 바비 브라운 매장갔다가 직원분이 원래 사려던 물품 말고 '여긴 족집게가 좋아요!' 라며 추천을 하더랍니다ㅋㅋㅋ그리고 언니도 만족 중☆
OOOO 앗 누림님도 아실 텐데!!! 요즘 홈쇼핑 열심히 보신 걸로 아는데 (프로관음러) 한 번쯤 보셨을 수도 헤헤 굥미리 팩투!!! 진짜 넘 좋아요ㅠㅠ 건성이라 조르지오 아르마니랑 바비브라운 등 안 써본 게 없눈데 진짜 요거 인생팩트 ㅋㅋㅋ

슈에무라


OOOO맥이랑 바비브라운 테스트하고왔는데...커버력엔 에스티로데라는걸 느꼈고요... 집에 슈에무라랑 아르마니도있는데 새로살까말까...

젤라이너


OOOO ㅜㅜ 여기선 얼마일까.. 나 원래 바비브라운 젤라이너 썼었는데 왠지 너무 번지더라 나한텐...ㅜㅜ 그리기는 젤라이너가 더 쉽던데 나는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xiuchenkai
OOOO 클래식하게 바비브라운 젤라이너
OOOO 11. 아이라인은 바비브라운 젤라이너랑 토니모리 이지터치 아이라이너 쓰고 있어요! 젤라이너 붓은 아리따움 붓으로 씁니당ㅎㅎ 번지기 쉬운데 그리기 쉬워요!!♡

사고


OOOO어제 올리브영에서 저거 세개 사고 집에 오니 이번에는 립을 사고 싶어져서 눈여겨보던 바비브라운 립스틱 두개 주문하려고 했으나 왜 때문에 무통장입금이 안 눌러지는 것이오...
OOOO바비브라운 시멘트 사고싶네,,,, 며칠뒤에 샀다고 또 글쓰게ㅛ지,,
OOOO나는 에뛰드 팔레트 있는데 아직 대체제를 못찾아서 쓰고있어.. 이번에 면세점가서 바비브라운에서 팔레트 사고 버려야지
OOOO 마자여.... 바비브라운 제품 사고싶은건 만땅인데 차마 못살뿐..
OOOO아니 사고싶은거있어 바비브라운 그 뭐였더라 피치어쩌구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KSS_merlin
OOOO위시리스트에 있던 화장품 절반 다 사고 맥 허거블 2개랑 바비브라운 파리지안레드 선결제 하고왔당💕
OOOO 마쟈요...ㅠ.ㅠ 하아...진쟈 차라리 돈 모아서 사고싶어한 맥이나...바비브라운이나..모 그런 브랜드서 사는긔ㅣ 나은 것 같아요..

베이스


OOOO 헉 엄청 싸게 사셨네여..신세계도 다운받아야겠어요👀 저번에 콮님이 추천해주신 바비브라운 베이스 엄청 잘쓰구이써요👏🏻

브러쉬


OOOO어제 언니랑 말다툼 하면서 언니가 나한테 니가 번 돈은 널 위해 쓰라고 얘기 했는데 그 말을 듣고 오늘 언니 카드로 바비브라운 브러쉬와 블러셔를 샀다(?)

엄청


OOOO 저는 바비브라운 듣고 엄청 웃었는데 😂맨날 이드립칠때마다 정색하고 그랬능데 서나님ㅇㅣ 웃어줘서 자신감이 생겼씁니다 이제부터 이런드립 더 많이 칠꺼에오(블락각
OOOO ㅋ ㅋ ㅌㅋ ㅋ ㅋㅌㅋㅋㅋ 하람이도 그럼 인터뷰 할 때 희라? 아…걔요? 희라, 개그 엄청 잘 치던데요. 웃겼어요. 재밌더라구요. 바비…브라운…(푸훕) 하고 인터뷰 도중에 뿜겠네요 ㅋㅌㅋㅋ하 둘이 좀 더 어울리면 조을텐에…
OOOO ㅋ ㅋ ㅋ다들 안 웃는데ㅋㅋㅋㅋ 루나혼자 빵터져서 으하핳 바비브라운이래 하면서 미친듯이 웃고있고.. 계속 NG내서 잠깐 쉬는 시간 가지고... ㅋ ㅋ ㅋㅋㅋㅋ 루나는 원래 NG 잘 안 내는 편인데.. 그때 엄청 힘들어 했을거같아요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shallwe__

아이라이너


OOOO더샘 젤아이라이너...제발 사세요...프로번지머인데...방금 화장한거 까먹고 (잘잊음) 눈비볐는데...안번짐....제발 사세요...나 이거 세일해서 6400원줬는데...안번져...내가 맥,바비브라운 다 번졌는데...6400…
OOOO95. 우드버리 스틱섀도 핑크샴페인! 바비브라운 스틱섀도 저렴이로 유명한데 짤참고하십셔 리얼존똑임 우드버리 아이라이너도 좋은데 립펜슬도 글코 진짜 일 핵잘한다.. 모두 올립영에서 우드버리를 털자 (출처는아래에
OOOO으으 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개쓰레기.. 바른지 한시간도 안돼서 위아래 다 번짐 거울보고 바로 쓰레기통에 버림

디올


OOOO 바비브라운 .. 가격대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올 괜춘한거같애 !
OOOO 디올좋아 ? 다음에 디올사야게따 바비브라운꺼샀는데넘비싸서이제못살듯

팔레트


OOOO 바비브라운 팔레트가 진짜 좋대 ㅋㅋ 근데 예민하거나 그래서 그런걸수도 있으니......... 내 화장품으로 화장시켜주고싶다
OOOO 더페 삐아 ? 아니면 바비브라운 팔레트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fullofnooky_
OOOO 아, 팔레트만 바비브라운이고요. 싱글은 로드샵이 대부분입니다...^^

바비브라운


OOOO바비브라운비타민크림 너무죠아😍😍😍
OOOO앗 5% 쿠폰 안 쓰니까 무통장입금 됐다ㅠㅠ 바비브라운 립스틱 구매 완료...♥
OOOO 바비브라운...🙄
OOOO 취미가 화장품모으는거랬다.. 쓰는건 죄다 바비브라운 맥.. 조르지오..등등등...
OOOO 이래서 크리니크도 영원할지는 솔직히 장담 못하겠습니닼ㅋㅋ 하지만 지금까지는 최고였어요. 참고로 바비브라운도 같은 계열사라서 써봤는데 뭔가 한두가지씩 기능이 떨어지고 잘 번지더군요. 가격은 더 비쌀텐데;;
OOOO사야될것 선풍기 3개 입금 바비브라운 선크림 서공예 교복...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HiMarahHi
OOOO헐랭 왜 피부트러블 생각 못했지 바비브라운 선크림만 사야지
OOOO예뿌지 예쁜걸 봐죠 바비브라운 레드벨벳+베이비피치👀
OOOO바비브라운은 면세에서 질렀고 타르트는 태국에 세포라 있는줄 모르고 갔다가 예전부터 꼭 한번 사보고싶었던 색깔 지름.. 생각보다 괜찮게 어울려서 조타
OOOO 물론 내 컬러만 잘 찾지만ㅋㅋㅋ 봄라이트는 바비브라운입니다 여러분!!! 내가 이것을 깨닫기위해 얼마나 실패를 많이 했던가...!!!
OOOO 바비브라운 이에여 꺄르를른륽!!!!!!
OOOO *바비브라운 (바나나, 새들) *에뛰드 룩 앳 마이 아이즈 (씬 스틸러 릴리, 정화의 힘, 아네모네세모네, 전투력 상승!, 센터 본능 피치) 발색샷 - 센터 본능 피치, 전투력 상승!
OOOO 마몽드 친구 지존임...바비브라운이랑 발림도 비슷하고 색도 비슷함 두개 같이바르면 티 별로 안남.. 가격은 4배차이인데 ㅋㅋㅋㅋㅋ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ohlola64
OOOO랑콤 바비브라운 둘다 좋은제품많다는데 왜 내 파우치에는 하나도없을까 ㅇㅅㅇ.. #왜인지_모르게_사지않는_브랜드를_말해보자
OOOO 그럼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칼라..추천...해여.. 이거 오일립스틱이에여!
OOOO바비브라운 앤틱로즈 바비 최고야 👏👏👏
OOOO자 한톤을 깔아준 이후에는 다크서클을 비롯한 푸릇푸릇한 다크존을 커버합니다. 탁한 오렌지빛의 컨실러가 다크서클 가리기엔 아주 좋습니다.( 캔메이크 스틱타입의 피치컬러나 바비브라운 코렉터) 필요에따라 펄 브라이터를 소량…
OOOO바비브라운 쩰라이너 사랑한다 우리사랑 영원히!!
OOOO흐아 뒷북이지만 바비브라운 한정 썬키스트 팔렛 너무예쁜것💘 미국가격이랑 2만원이상 차이나니까 고모찬스써야지
OOOO바비브라운 특유의 침침한 색감이 좋아..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yp_zeze
OOOO 바비브라운 색조 조음 ㅋㅋㅋㅋㅋ 쉐도우 이런거♡
OOOO 록시땅 바비브라운 RMK 안나수이
OOOO#사라_위시리스트 바비브라운 인스턴트 컨피던스 스틱
OOOO아냐 레드는 나에게.바비브라운이 잇다 더 사재끼지말고 이 체리레드를 안고가자....
OOOO (쓱 웃으며) 바비브라운, 입니다.
OOOO 와이떠올리미깜 화장품떠올랔ㅅ눈데 바비브라운이떠올라써!!!!수선화는 내가젤 조아하는꽃이구 차분한느낌나서!!!!!!!!!!!!
OOOO 오 바비브라운이랑 수선화는 모지!!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ekwls1234
OOOO 쟝싱 바비브라운 수선화
OOOO@pengpeng_in 이번에 바비브라운키트를 사긴 했는데 그건 좋음. 란콤 키트는 별로. 진심 그거 쓸바에야 로드샵이 발색 더 예쁘게 됨. 선크림은 시세이도랑 뉴트로지나.. 마스카라는 샤넬이 갑이라는데 비싸서..ㅎ 그냥 미샤에서 삼
OOOO 바비브라운이요😭😭
OOOO바비브라운에서 메이크업레슨해준다고 했는데 무료고 시간도 나서 좀따 레슨 받으러 간다 데헷.
OOOO 바비브라운 레드벨벳💕💕
OOOOㅍㅎ에는 왜 바비브라운이 엄지
OOOO 구매도어렵고 비싸쟝.....직구해야하는거 아닌가..? 맥이나 바비브라운 이런데는 안나온뎅?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B_lingling
OOOO 슈에므라..이번에 바비브라운 선셋오렌지도 사볼야고요😶
OOOO 바비 풀네임이 바비 브라운이라서 좀 뿜었지 말입니다 밑에 설명은 그냥 경찰이라고 써진것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바비브라운 넘 빨리 굳지않아? ㅜㅜㅜ속상해
OOOO자 한톤을 깔아준 이후에는 다크서클을 비롯한 푸릇푸릇한 다크존을 커버합니다. 탁한 오렌지빛의 컨실러가 다크서클 가리기엔 아주 좋습니다.( 캔메이크 스틱타입의 피치컬러나 바비브라운 코렉터) 필요에따라 펄 브라이터를 소량 믹스하여 커버하기도 합니다.
OOOO재탕3333 맥 스윗히트, 바비브라운 샴페인쿼츠
OOOO화장하다 문득 방바닥에 늘여트려 보니 나 바비 브라운 덕후였구나... 다 팔면 얼마야 이게
OOOO바비브라운 핑크슬리퍼, 아르마니 500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ohlola64
OOOO바비브라운 럭스 립 칼라 임페리얼 레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ㅈㄴ 바비브라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바비브라운 개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 브라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르마니꺼랑 바비브라운꺼 예뿌다
OOOO말안해주면 계속 떠들거같아서 얼른 보내려고 바..바비브라운건데 저도 (메이크업담당이해주는거라) 잘모르겠는데요.. 하니까 아 브랜드만 알면괜찮아요 제가 집에가서 서치하면되거든요 제가괭히 파.워.블로거겠어요?^^ 대신 사진한장만 찍어갈게요~
OOOO바비펫 쓰리칼라 브라운,,,베베리리 렌즈,,,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ma_reindeer
OOOO아 바비브라운 좀 웃겼고
OOOO 이로써 바비브라운 결성 ,,, ?
OOOO 바비브라운
OOOO 마자요 그렇겠죠!!! 둘이 막 부둥붕둥 까진 아니더라도 나름…하람이 희라보고 계속 바비브라운 생각나서 계속 가만히 지켜보다 빵 터져서 얼굴 붙잡고 끅끅거릴 것 같아요… (희라 (뭐지이바보는…))
OOOO댄스버전에 너누 없다는 소식에 이미 잠깼는데 바비브라운 진짜 미쳤낱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OOOO 바ㅂㅣ브라운 ㅋ
OOOO아니 슌간 확 지나가서 누군지 모르겠는데 바비브라운 ㅅ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Pecoo_mimi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좀웃었내,,자존심상한다)ㅋㅋㅋㅋㅋㅋ아..ㅎㅎㅎㅎ바비...밥..이..ㅎㅎㅎㅎㅎ브라..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므ㅡ...라이스밖에..생각못핻는데..ㅎㅎㅎㅎ밥잏ㅎㅎㅎㅇ브라운..ㅎㅎㅎㅎㅎ
OOOO37. 에뛰드 자색고구마라떼. 쿨톤을 위한 음영섀도. 웜톤에게 맥 소바가 있다면 쿨톤에겐 자색고구마라떼가 있달까. 바비브라운 '헤더'와도 유사하지만 에뛰드가 더 쉬어해서 멍든 느낌도 없고 자연스럽다. 쿨톤이면 세일때 그…
OOOO 음.... 그럼 일단 웜바닐라를 생각하고 백화점가서 테스터를 하는게 좋겠넹..... 감사염!!!!! 바비브라운은 여름에는 잘 안맞아서 고민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바비브라운이라니 배운 분이다
OOOOQ바비브라운 카멜 맥 댄스위드미
OOOO 바비브라운이여~~?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Z2BByoung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d_y_ee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seooooyoung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lindenteil
바비브라운  나스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파데 쿠션 립은 영어로 파운데이션 토스트 클리오 lindentei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