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고찬동 이찬동 있다고 찬동한 거라고 사람들이 기다리고 찬동이 큰놈들이 파벌과 뿐이죠


이찬동


OOOO솔직히 잘생기고 비율좋은 남자 최고잖아 강동원이라던지 김민규라던지 이태민이라던지 이찬동이라던지~~!
OOOO근뎅 난 이찬동 밖에 몰라..가면 입덕할삘이야 근데 ㄱㄷ래서 가고싶은디ㅣ 엄마가 집에나 있으래 더운데 어딜가냐고
OOOO 몰라 모르겠고 막라최고 이찬동 이현석 최고 잘생긴거 체거
OOOO아어떡하지? 이찬동님 입덕할거같아 대박,, 노래도잘부르고 기타도 잘치시고...
OOOO나도 이찬동 실물보고싶고!!!!정휘인 안경도 보고싶다고!!!!!

있다고


OOOO물롱 국민당ㅇㅔ 있다고 뼛속까지 자본주의에 찬동해야 ㅎㅏ는 것도 아니며, 같은 당 내에서도 파벌과 이념의 스펙트럼은 존재할 수 있지오... 아니 하지만 왕천풍... ㄱ치만...

찬동한


OOOO거기 찬동한 것들 주동자는 당시 미혼 남교수인데 존나 독실함. 미국 박사란 놈이 학부생(=나) 번역 리포트가지고 공무원 교육자료로 쓰고요 ㅋㅋ 남학생 1은 와이프 임신 중에 사내불륜 저지르고 정출연 짤리고 ㅋㅋㅋ
고찬동 이찬동 있다고 찬동한 거라고 사람들이 기다리고 찬동이 큰놈들이 파벌과 뿐이죠 MMM_BEAGLE
OOOO그리고 고소하는데 찬동한 부모님들. 그 부모님들은 어릴적에 부모님들하고 만화책이나 그런 걸로 싸운 적이 없다고 생각해야하나.

거라고


OOOO현재 런던 시장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브렉시트의 파동때문에 런던만 독립하겠다고 하면 굉장한 화제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찬동도 많을 거라고 생각하고 말입니다. 여튼 영국 정치계는 (지금도 그렇지만 더욱) 혼란스러워 지겠죠. #브렉시트
OOOO .ㅇㅁㅇ 어... 진심으로 사람들이 자기한테 찬동할 거라고 생각해서 그러는 걸까요...; 반대로 자기가 조리돌림 당할 상황인데...;

사람들이


OOOO버스킹 이벤트 진짜 잊지 못해요^^ 많은 사람들이 와서 때문에 우리 떨리고 행복합니다. D-5 브로맨스를 기대해주세요 !!! #브로맨스 #vromance #장현 #현규 #찬동 #현석

기다리고


OOOO몸이 넘 안좋타,,, 내일은 아마 더 심할텐데,, 그래도 찬동이가 기다리고 임ㅅ을테니 어떻게 안갈 ㅅ 가 있겠어 ㅠㅠㅠ 약통 통째로 들고 다니면서 보러갈거야😢

찬동이


OOOO나진짜 너무불쌍하다 핸드폰 카메라 고장나서 찬동이 사진한장도 못건져오고 5시에는 알바가야되서 가도 1차밖에 못가고 진짜 가말아 ㅠㅜㅜ
OOOO찬동이가요ㅋㅋㅋㅋㅋㅋ앞 표지 놔두고 저기다 해줌ㅋㅋㅋㅋ신인티 팍팍이지요ㅜㅜㅠ 양 썼다가 지워주고 하트도 크게 해주구,, (앓다주금

큰놈들이


OOOO정의당은 표방과는 달리 가증스럽고 소양아치와도 같은 자유주의정당입니다 진보인척하고는 보수의 프레임에 찬동하고 진보를 분열시켜온 권력욕이 큰놈들이 정치인으로 활동할 뿐이죠. 내가 20대총선에서 더민당을 뽑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고찬동


OOOO그리고 테용은 여전히 해찬동혁의 >>부밍씨스탬 어 업 티와츄랙 티와츄렉<< 은 웃기고 쑥쓰러운가보다
OOOO 우티스님 그거 아세요....? 되게 온건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고 얘기했던 분은 엄청 찬동 많이 받으셨음....ㅎㅎㅎ
OOOO뭐 대동아공영권에서 찬동하는 것도 아니고... 그럼 TRPG 하면서 사람 죽이고 다니면 잡아가야 함?


고찬동 이찬동 있다고 찬동한 거라고 사람들이 기다리고 찬동이 큰놈들이 파벌과 뿐이죠 janghyeon_v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