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누르


OOOO탈타님이 그려주신 누르 러블리
OOOO크어어어어 탈타님이 그려주신 누르조아
OOOO으어어어유ㅠㅠㅜㅜㅜㅜ탈타님이 누르 그려줬어ㅠㅠㅠㅜㅜㅜㅜㅜㅜ너무 예쁘다ㅠㅠㅠ(쓔담슈담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승천
OOOO 와ㅏ 알겠어요?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누르 얼른 가 탈타님이랑 겨론(누르 훠이훠이
OOOO 저저저기요 그거 상처 누르는 게 협박으로 통한 거라서 그런 거거든욬ㅋㅋㅋ어휴 캐나 오너나 병 주고 약 주는 건 똑같애!!(탈타님,주:??) 그치만 안 괴롭히니까 좀 안심해서 얼른 주가 잠들기를 바라며 토닥토닥해줄것입니다..
OOOO 아 이거 알아요. 선 누르 후 지주 하자는거죠! 알았어요!!! 그럼 약속하는거에요!!!!(탈타님 :????
OOOO 흐긍나ㅡ아흐그흐규ㅠㅜㅠㅜㅜㅜ경저옷이자나ㅠㅠㅠㅠㅜㅜ세삿엥에ㅠㅠㅠ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누르가 탈타님의 손을 만나서 너무 예뻐졌ㄴ에요ㅠㅠㅠㅜ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B0000037
OOOO 헐ㅇ너ㅣㅏ나ㅣㅓㅣㅏ아ㅣ이ㅏㅠㅠㅠㅠㅠㅜㅠㅜㅏㅣㅟㅣ마보소소사ㅏㅏㅠㅜㅜㅌㅋㅋ튜ㅜㅜㅜㅜㅠ ㅠ ㅠㅠㅠㅜㅜ세상에 탈타님이 누르 그려주셨어ㅠㅠㅠㅜㅜㅜ감사합니단아ㅣ누ㅠㅠㅜㅜㅜㅜ

지주


OOOO 헉 죠아아(탈타님 꼬옥) 아아아뇨 걔 지지 우주지지 우리 지주언니볼래요?
OOOO 아 저 걔 맨다리 그린 거 있어요 자요(탈타님:짜증) 는 지주 허벅지 매끈하고 말캉.. 너무 좋다.. 짱 부드럽겠죠 그리고 이쯤서 배견님 머리가 멈췄다고 합니다 왜 제 머리 건전?
OOOO 지주같은 거한테는 와작님이 넘 아까우닉가.... 와작님 탈타랑 놀아요.... (지주 발로 슥 밀어버림)
OOOO 조아 대신 꼭 배견님이랑 고기 먹어주기!! 8ㅁ8 는 그냥 비 때문에 바짓단 좀 젖은 정도 생각 했는데 탈타님 덕에 수건도 빌려 쓰네여 주 위로하러 왔다가 되려 지주씨 배려 받아 뽀송뽀송 지팡이가 되어버렸다!
OOOO해시태그 의님이 휘로 다 해온다캣어 탈타 해시한다 ⬇지주 #자캐가_악기_연주자라면 현악기... 배우면 잘하겠지... 얘 취향은 바이올린이나 첼로일 거구요(그냥 소리가 마음에 들어서) 아 그거 보고싶네 바이올린 활로 끊듯이(?) 연주하는 거...

팬아트


OOOO 지금 탈타리버스카페에서 팬아트 이벤트하고있더라..ㅎ... 존잘님 연성해주세요
OOOO도랏다 탈타 팬아트... 애그리트 퀸시 모로 으어어... 퀸시 진짜 이쁘다...
OOOO탈타 팬아트이벤트 할까....
OOOO탈타 팬아트 이벤 하넼ㅋㅋㅋㅋ
OOOO헉 탈타 카페에 팬아트 이벤하네 그림긓려야지

그려주신


OOOO내 인장 너무 예쁜거아님??ㅠㅠㅜㅜㅜ내가 안그래도 자캐맘인데 탈타님이 내 자캐 그려주신거라 더 예뻐ㅠ ㅠ 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우왕 탈타님이 그려주신 거까지 포함하면 세개나 된당(벌러덩

얼른


OOOO얼른 탈타 오픈햇음조캣고 마마마도 에바도 보고십고 나는 하이패스로 죽을래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Ven0523

들라


OOOO유우호고개를 들라! 수청을 들라!! 선풍기탈탈탈타ㅏ탈 (회전) 유우호감히 이 몸의 명령을 거부하는 것이냐!

진심


OOOO우와 탈타 마린룩 오랜만에 봤다;; 루코 마린룩에 아젤리나 머리장식 하면 진심 여신이었는데!!
OOOO오빠... 석민 오빠...... 도겸 오빠...... 사랑해요 오빠...... 아 진심 진자 너무 좋아 ㅆㅂ 옆에 있는 친구 깨워서 털탈타라크라타라탈탈 흔들고 싶을 만큼 좋아해요 오빠......

이미


OOOO이미지관리 해야지 탈타님 짱기여운 여고생이니까
OOOO 뭐 사실 탈타는 해피찍을거 같긴해.. 라비린시아는 이미 내 마음속에선 배드야ㅑ 내 최애 뒤졋ㅅ거든 ㅠ... 차애도 뒤진거같ㅌ거든 뭐 이쪽은 나중에 살아날거같긴하지만
OOOO 에엨ㅋㅋㅋㅋ? 마음은 이미 탈타라타라타라탈 털어서 준지가 언젠데욬ㅋㅋㅋㅋ 털어간건 또 누구곸ㅋㅋㅋㅋㅋ 탈타랕라ㅏㄹ탈탈-♥

진자


OOOO 크큭.... 사실 언텔도파고 던파도 소비쪽으로 파고 탈타도 조아하고 진자 슈퍼 잡덕인데 마이너쪽은 연성러가....없어서(씁슬 헤헤 료한님 책 제가 갖고말거니가!!!

멘탈이


OOOO오빠들 보는건 좋은데 다른 부분에서는 걍 멘탈이 탈탈탈타랕탍ㅌ랄 털려부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이 넘 급해부럿어요.... 우주 기엽기만 한걸료! 아 룡님도 시험이구나 저흰 오늘 끝낫는데 지금 멘탈이 탈탈타ㅏ라탈ㄹ 털렸듭니다.. 어서 룡님의 그림을 보고 회복ㅎ해야해....

오베


OOOO옵치는 사퍼보다 훨신 쉬운거같애여 아님 좀나중에 탈타 오베할텐디 그겨해야지
OOOO탈타도 오베는 멀은거같고... 부랑자 이다
OOOO으어어엉 탈타 빨리 오베 해주라 탈타 하고 싶어...
OOOO탈타 오베 언제 열리지 _(ㅇㅅㅇ_

최애


OOOO 완벽하군 괜찮아 힛님 탈타 할 때도 최애캐 란더스였어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Deengru_commu
OOOO 9크로모도 타르타로스 온라인 최애 성우가 이호산성우님이십니다,,갓 찬양해 .... 장발은 취향아닌데 내가 까칠안경좋아하는듯 알퐁스가 되고싶다... 7월에 탈타리버스열립니다 같이해요..

오빠


OOOO탈타 깜장오빠 파세요

배견님


OOOO 멈출 수가 업내... 빨간 하트다... 배견님 탈타 하트 가져가서ㅓ 그거 그... 종이 여섯번 찢어갖구 주문하는 거 그거 하자...(막

이따


OOOO 느에에에엨ㅋㅋㅋㅋ 지금 말구여(흔들흔들 이따 주무세요 이따!!! 저랑 놀자구여!!!(탈타라타타라탈탈

머리


OOOO 씨익씨익... 탈타 바론이 머리 주세요...(급기야)

돈이


OOOO나 지금 트로이 앨범 못산거 후회중이야 ㅇ하아하아ㅏ,,, 살까? 아냐,, 돈이없잖아 서면 갔다와서 돈이 탈타랕ㄹ 털렸다구
OOOO돈이 탈타럴렸구나

열두시에


OOOO탈타를 열두시에 깨워쥴래...? 탈타... 일해야대...

탈타


OOOO저거 보고 갑자기 탈타 생각나서 뿜음. 세상 엎어서 전부 쫓아냈습니다인 세계관... 파판14의 야만신 개념도 탈타의 신 개념도 기본적으로는 실재하는 힘을 가진 존재를 선택여지없이 숭배한다는게 약간 원시신앙느낌에 가까운데, 해결책에서 국민성 드러나..
OOOO 탈타님 큰일나쏘
OOOO와우들어가서 날탈타기위해 일퀘하고.. 할일 다 끝나면 오버워치하느 블창인생
OOOO탈타쉽 뎨발요 (아직도 정신 못차림
OOOO난 왜 탈타쉽 못하지
OOOO확실히 나이 먹을 수록 탈타쿠하는듯한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hoho2607
OOOOㅋㅋㅋㅌㅋㅋㅋ탈타님 목 콜렉터ㅋㅋㅋㅋㅋㅋ
OOOO 하도 이리 치이고 저리 치여서 다들 체념했나봐요.. 진짜 탈타쉽이 답인듯..
OOOO 제 영혼,,, 마치라잌,, 수확기의 벼 알곡처럼,,, 탈타타타트타터터타터탈
OOOO와이틴 부터 마케팅 진짜 뭐같이 하네 유연정 탈타쉽 소취요
OOOO 은서가 탈타쉽하면 가능
OOOO ㅇㄴ우융 인혈ㄴ님 행동력 왜케 빠르새욬ㅋㅋㅋ쿠ㅠ쿠ㅠㅠㅠㅠㅏ인혈님 그림 똥이아니라 금을. 치덕치덕 발랐ㅅ는대ㅠㅠㅜ 플텍만 푸시면 꼭 갤러리 탈타ㅌㄹ 털어버릴거야😐!!!!!!
OOOO파판할까하는데ㅜㅜ 탈타오픈일이 대체언제야
OOOO고3때 그린거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탈타한창때 북극성에있을때 길원들이었나 는 아...내 손발...
OOOO 오늘부터 탈타쿠 하겠습니다...
OOOO 어들부터 탈타쿠하겠읍니다
OOOO커미션 최고야(탈타ㅏㄹ탈
OOOO재일 좋았던건 탈타온리전이다 역시...게임광장모이는듯한 느낌
OOOO탈타 클베 티저영상 뜬 기념으로 올리는 스샷들 꽃같은 내 래니ㅜㅜㅜㅜ 넘나 예쁜것
OOOO 베르님... 손... 손르가즘... 탈타... 짜릿... 홍조 너무 예쁘고...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hkjhmj
OOOO 저의 탈고력을 나눠드립겟읍니다 탈타랕ㄹ
OOOO((탈타랕탈))
OOOO하지만 탈타가 돌아온 루지상에게 온라인게임 영업 안먹힐거같음(?
OOOO탈타탈탈!
OOOO 모르실 거에여....^6 제가 홈도 블로그도 포스타입도 ㅐㄹ러리도 탈탈타ㅏㄹ탈탈 털었다는 것을....^6 익명으로 푼 썰도 흑흑 이분이시구나 하며 지켜봤다는 것을....^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제가 진님 거덜낼뻔했어욬ㅋㅋㅋㅋㅋ탈타류ㅜㅠㅠ나쁜사람......
OOOO탈타 서버 오픈했나?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w_field_
OOOO보이드아크 난이도가 크탈타보다 쉬우ㅓ??;
OOOO 턴다! 탈타랕라탈탈타라!! 턴다아아악!
OOOO탈타 오픈해라거 쾈코코ㅓ코코코캉쾅쾅!!!!
OOOO ¿ 졸라 잘생겻는대.... 촉님 탈타는 산이 여체가 넘나 보거싶네요.....
OOOO ㅋㅋㅋ소용없지래ㅋㅋ미친ㅋㅋ귀욥ㅋ ㅋㅋㅋㅋㅋㅋ 그먼지안다 발에 물묻으면 탈타라탈탈털듯잌ㅋㅋ
OOOO엣흠쿨럭 탈타하고싶다
OOOO게임하고시픈데 탈타는아직이구...지금쯤 인티브도 힘내고있게찌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ghkstod9411
OOOO탈타 리버스 이벤트로 그리고있긴한데..ㅋㅋㅋ그림도 아직 덜 그렸는데 과연 다 할 수 있을깤ㅋㅋㅋㅋㅋㅋㅋ
OOOO 문학이 1교시인데 1교시부터 멘탈탈탈탈타랕ㄹ
OOOO 녜ㅔ 호룩이라고 불러쥬세용!!! 저는 녹봄님..?얀님...? 얀님이라고 부르면 될까ㅏ요??😀😀 저두 잘 부탁드려욧! 탈타 트친은 첨이라 넘 반가워요!
OOOO ㅋㅋㅋㅋㅋㅋ빠른팔로! 탐라에서 떠드는게 시끄러운건 저도 마찬가지에요!(( 후웃 탈타얘기 할수 있는 트친분이 생겨서 기뻐요...😊!! 얀님 잘부탁드려요~!!
OOOO 신탈타 카페 김여치에요! 안녕하세요!!😊
OOOO 탈타가 모델링 수정이라니 ㅋㅋㅋ 안할것같은데요
OOOO탈타 합작 신청햇써 열심히할게요 너어만주세요 내 폰 어플로도 되겟지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wanang_25
OOOO아 이진기 최소 심장털이범....심장 탈타랕아타앝ㄹ 털어가..ㅜㅜ...다 가져가ㅜㅜㅠㅠ
OOOO 탈타님이 여시면 달려 갈게요(???)
OOOO ㅠㅠㅜㅜㅜㅜㅠㅜㅠ(꼬오기) 이불이가 아야해요 그러닉간 이불대신 탈타 차자...(꾸무적...)
OOOO 아앜 눈마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네네! 그정도 심하게 흔들린게아니라 그뭐냐..시골에..경운기타듯이 탈탈탈타탈탈탈거리는정도여서...ㅋㅋㅋㅋㅋㅋ
OOOO 오이쨩 내일 아침에 후회한다..!! 완전 귀여우니까 안귀엽다고 할생각 하지마요..!!!!!(탈탈탈탈타랕랕랕랕라탈탈탈
OOOO탈타하고십다 훌쟉
OOOO탈타 빨리 오픈했으면 좋겠다...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hooritsuku_
OOOO 사시사철....U/////U....♡ 탈타 좋... (읍..으읍 !!!)
OOOO날탈타고가다가 뭔가 시체두개있길레 봤는데
OOOO탈타 2부가있어요? ? ? ? 전 모르는 애입니다
OOOO꿈에서 고돌님이 탈타가이드 정리글을 아주친절하게적어서줫다 으아아 나도신입아니야 하면서깻다
OOOO 후후..... 제가 탈타님 후회하시게 만들어드리죠!!! 걱정마세요! 방법이 다 있으니까^0^<<
OOOO 가디건으루 밑에 묶어주구 업으께~! 탈타 벤츠는 못 돼도 신형 경운기는 된다(아님
OOOO아 또있다 Gackt - Vanill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린맘에 코믹갔따가 누가 이거 라이브 무대를 무대해서 영혼이 탈타랕라타라털려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LoGoFang
OOOO탈타 왜 서비스안하져 나 며칠전에 했던거가튼데 네...?그거 클베라구여?거짓말마..나지금 빨리 탈타해야하는 병에걸린것같단말야
OOOO오랜만에 탈타 영상 주행이나 해야지 ㅇㅅㅇ`
OOOO현경이 탈타알티하는거보고 괜히웃김젠장
OOOO탈타 일러이벤에 참여할가
OOOO커서 본진으로 열심히 팠다고 말할 만한게 탈타랑 코난 뿐이라 참...
OOOO탈타 정식오픈언제냐 오비튀언줴냐아
OOOO 그럼 막 샤오랑 오느라 고생하셨으니 쫌 먹어볼까~?하고 (훈님, 멜로:?)하고 냉장고 뒤지다가 암것도 없으면 이게 뭐야!!왜 아무것도 없어!!!???하면서 냉장고 탈타라탈탍 털다가 에휴..하면서 자기가 가져온 과자 넣어놓을 듯 ㅋㅋㅋ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ovoa_69
OOOO심장에 물이 고여있ㅅ으면!!! 어?? 그냥ㅇ 탈타랄ㄹ라타랕ㅌㄹ탈탈ㄹ탈 털ㄹ면ㄴ 되는ㄴ거 아니냐고!!!!! 어!!
OOOO탈타 언제 열리남
OOOO날탈타고 그대로 천장으로 날아왔더니 올라가짐 올ㅋ
OOOO탈타 신규사냥터 비지엠 너무 취향이라 가보고싶은데,,렙이 ,,
OOOOㅋ ㅋ ㅋ ㅋ ㅋ통온덖에 돈모은것 다섯어요(주머니탈ㅌㅏㄹ
OOOO@yjr_joa ㅋㅎㅋㅋㅎ탈타림이 어떤느낌이죠
OOOO아까 배드민턴 쳤는데 껴버려따 다급한 손길 탈ㅌㅏㄹ
탈타 누르 지주 팬아트 그려주신 얼른 들라 것을6 진심 이미 진자 WONWOOSDOG
OOOO탈타라탈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