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강적들


OOOO강적들의 컨셉이 고품격과 저품격의 아슬아슬한 시사쇼이므로 이봉규 박사의 그 정도 발언은 한약방의 감초다. 캐릭터에 불과한 인물을 인신공격하는 것은 시청자의 품격 문제다.
OOOOTV조선 ‘강적들’에서 좌뇌 김갑수 선생과 우뇌 이봉규 박사를 퇴출시키면 앙꼬 없는 찐빵이다. 설정인데도 불구하고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은 도둑이 제 발 저리는 격이다.
OOOO강적들에서 시사평론가 이봉규 박사의 발언을 놓고 비난 여론인 ‘미친 거 아니냐, 방송계 퇴출해라’ 등 네티즌들의 마녀사냥이 도를 넘어 ‘우뇌 파내기’에 가깝다.
OOOO'강적들' 이봉규, 징계 여론 빗발 "미친 거 아니냐, 방송계 퇴출해라"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강적들' 이봉규 발언 틀렸다… 송중기·박보검 박유천과 동석 안 해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 이준석이 이봉규 말에 맞장구친 점은 다소 경솔했는데, 둘 다 말이 앞서는 화상들이라 그 정도만 해준것도 다행이라는 느낌. 암튼 "강적들" 제작진에서 사과방송 계획할 정도는 되겠다. 😆😆😆
OOOO TV조선 강적들 이봉규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cheo8854
OOOO강적들 보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봉규인가 저 양반은ㅋㅋㅋ욕을 먹을 컨셉으로 나가는건가 ㅋㅋㅋ
OOOO강적들 이봉규라는 사람 교수라도 나오는데.... 짐도 하는지.. 어디 교수인지 학생들이 불쌍타. 하는 말이 평론가인데 논리적이지도 않고 그냥 우기기가 박근혜급!!
OOOOTV조선 강적들에 나오는 이봉규인가 뭔가의 발언 내용을 들으니 아무 이해관계가 없는 내가 들어도 너무 삼성편을 든다 사위 임우재는 아주 죽일놈으로 말하고..뭔가 찝찝.. 역시 돈이 좋운거여..임우재가 삼성을 협박해 돈을 더 뜯으려한다고..너무했다

박사의


OOOO시사평론가로서 합리적 의심은 당연한 것이고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유포를 주장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이봉규 박사의 팬들도 배려해야한다.

우뇌


OOOO신동욱 “네티즌 이봉규 마녀사냥, 도를 넘는 ‘우뇌 파내기’” urinews

한류스타


OOOO이봉규 박사가 한류스타 배우 A, B, C 등을 거론했지만 편집해서 실명은 전파를 타지 않아 문제될게 없다. 시사평론가다운 상상력에 불과하다.
OOOO이슈가르드하층에서 극라무 감옥팟 외치기해야하는데 붙혀넣기를 잘못해서 이봉규는[ “한류스타 A를 비롯해 요즘 대세스타 B와 C까지 있었다. 여기는 C의 단골업소다. C가 박유천의 생일파티를 해주려고 단골업소에 데려갔다…
OOOO이슈가르드하층에서 극라무 감옥팟 외치기해야하는데 붙혀넣기를 잘못해서 이봉규는[ “한류스타 A를 비롯해 요즘 대세스타 B와 C까지 있었다. 여기는 C의 단골업소다. C가 박유천의 생일파티를 해주려고 단골업소에 데려갔다”고 ] 이걸 외치기해버렸음

어디


OOOO 어디 이게토레이 뿐입니까? 변희제.이봉규.김진 등등 쓰레기 집합소가 이나라 수구친일 집단 개무리들이지요.

이사람


OOOO이봉규 이사람 홍상수감독에 대해 언급한거있는데 진짜 이사람도 딴여자 만나고 있다에 한표다 어쩜이래 본인 사위가 자기 딸 버리고 새파랗게 젊은년한테 갔다고 생각해봐 빡돌지 개어이털리네 더러워진짜 퉤텥테테
OOOO이봉규 이사람 언젠가 사고 칠 줄 알았다.... 찌라시를 마치 사살인것 처럼 방송에서 너무나 당당하게 말하는...ㅡㅡ;;;;

이봉규


OOOO이봉규가 실검이길래 이 쯤 돼서 다시 보는 이봉규가 이성에게 어필하는 법.jpg ㅋㅋㅋㅋㅋㅋㅋ
OOOO 쟤는 그래봣자 2위죠...J TBC 김진이 참푠 급 이고 ...이봉규 정도가 3위 되려나 ...그렇죠...^^
OOOO이봉규는 건드려선 안되는 사람을 건드렸다....송중기와 박보검....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cheo8854
OOOO이봉규 교수님께 배우는 학생들..
OOOO워후 씐난다 이봉규 박시장 공관 때 너무 꼴깝이었는데 다신 안 만났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아님 말고'가 너무 싫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래도 이봉규는 대놓고 나 븅신이오..하니까 덜미워. 합리적인척 올바른 척 겁나게 하는 함익병이 진짜 왕재수지. 자리 하나 얻을라고 용쓰는게 보여서 보통 거슬리는게 아님.
OOOO 증권 찌라시로 도는거 같은데 어제 TV조선에서 이봉규가 아예 이름을 언급했대요
OOOO오늘의 탐라는 이정현과 이봉규, 투 브라더스. 어째 정치적 이념도 잘 어울려보이네. 😆😆😆
OOOO넴 TV조선이봉규씨잘알겠구요^^ 팩트가밝혀지면터세요제발.아주입이근질거려죽겠지?
OOOOTV조선 강적프로에서 홍감독의 불륜설 에대한 이봉규 견해 사상방식이 이상하고 썩어있다 사랑이 영원할수도 있고 영원하지도 않을수도 있다 그러나 책임감은 도의적으로 영원한것이다 그책임감지키지 못할때 우선 혼인관계 파기하고결속짓고 새출발해야마땅하다
OOOOTV조선 이봉규 동물에 비유하자면 쥐새끼같다
OOOO이봉규동물에 비하면 쥐색끼같다
OOOO이봉규는 김갑수의 적수가 못된다 매일 김갑수한테 발리는 꼴이 안쓰럽기까지 하다. 살아온 세월이 의심이 간다.
OOOO 함량 미달임 이봉규 이놈도...
OOOO 보수라고 나오는 패널들 꼬라지봐라~! 전원책이나 이봉규나 대한민국 수준의 보수?
OOOO이봉규 김갑수님 따라배우시라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cheo8854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lazialita84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cheo8854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cheo8854
이봉규 강적들 박사의 우뇌 한류스타 극라무 도를 강적들에서 어디 A를 이사람 shwiv6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