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설리랑


OOOO근데 최자가 설리랑 연애하는거 얘기했다고 그게 무슨 실시간 검색어 1위냐
OOOO휴 설리랑 친하게지내져봐고십네.... 최자좀 만져보ㅓ게..<ㅋㅋㅋ
OOOO설리랑 최자를 욕하는 사람들의 심리가 무엇일까
OOOO최자는 설리랑 결혼해야겠다. 저정도면.. 같이 살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설리는 F(x)나오고 좀 더 자유로워진것 같기도 하고.
OOOO설리랑 최자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제는 그냥 예쁘게 사귀는 거 같아
OOOO설리랑 최자랑 첫키스한게 뭐가 어때서 난리냐구 부럽기만 하다구
OOOO카펜데 설리랑 최자다👀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bae_sj___2

설리


OOOO최자 너무 반듯하게 방송에서 이야기하고 있고 이것이 설리의 힘이다. 설리가 길들인 조신한 래퍼......... 옷도 어탐 캐릭터 박힌 귀여운 거 입고옴
OOOO연애하는 설리는 좋은데 연애하는 최자는 싫은 내 마음 알겠니
OOOO‘디스코’ 최자♥설리, 낱낱이 밝힌 러브스토리 ‘첫만남부터 첫키스까지’
OOOO14살 차이나는 최자설리도 잘사귀는데! 내 미래의 신부는 지금 9살이다!
OOOO아... 최자랑 설리가 맥주를 마셨던 곳이 만선호프였구나. 거긴 그냥 대놓고 공터인데.., 길바닥에 앉아 있는 사람들만 와글와글~
OOOO최자랑 설리 검색어 뜨길래 오 둘이 결혼하나!! 하고 검색ㄱ햇ㅅ다(심룩
OOOO최자 특정 신체부위 예명이 설리한테 미안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 은근 자랑 아니냐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스코` 최자 "특정 신체부위 가리키는 예명..설리에게 미안"
OOOO저의 최대 관심사는 설리의 참석여부와 최자의 동반여부
OOOO최자설리 실검 1위길래 결혼하는 줄 알았네
OOOO네이버에서 잠깐 봤으니... #설리 1위 그리고 최자아저씨는 2위더라... 알아봤어.. 그 아저씨가 어떤 아저씨인지 ㅌㅋㅋ 아주 깜놀
OOOO 설리 남자친구분 최자님이 방송에서 언급해서 그런거같은데?? 아마도 저는 기사를 제대로 읽지 않았지만 둘의 로맨스 이야기 해서 그랬던거같은데...
OOOO전주가면 최자 설리님 볼수 있을 듯 자주 오신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최자설리 기사에 헤어지면 끝장이겠다. 이렇게 댓글을 달았길래 이 댓글에 왜 끝장이냐고 물으니 왜 알려줘야해용? 이러고 ㅋㅋㅋ이걸 사이다,단호박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뇌가 존나 나노단위로 빻음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sdu0404
OOOO설리 최자 외 실검 1위임 둘이 결혼이라도함ㄴ대여..?
OOOO아 걍 키코최자말고 씨볼ㄹ 설리지디결혼하면 안되겠니
OOOO 최자는 설리꺼.,
OOOO전남친때 일인데 그사람 최애 가수가 다듀였는데 설리이슈때 최자가 누구냐고 물어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로 관심없는 화제엔 말이 안통함,,,,
OOOO 내입모양은OMG 최자형옆엔 설리 오늘 내옆에는 너겠지
OOOO설리야 살아줘서고마어 최자형님 부러워여

개코


OOOO 될대로 되라고해는 사실 개코노래가 아니라 최자노래엿나
OOOO오늘 꿈에서 개코 아버지와 최자 아버지와 가상의 다듀 외국인 멤버 아버지가 나왔다
OOOO 오늘 개코최자제시빈진호의 모공까지 관찰하고 왔어요................후.......... 진짜 넘 대박이었다는
OOOO오늘 개코 접신하고 진심 눈물날뻔 ㅜㅜ 웃는거 왤케 설렘? 애아빠한테 설레다니... 심지어 최자도 개잘생김 ㄹㅇ 빈진호보다 잘생김 내눈엔 ㅇㅇ
OOOO1부 AEAO랑 3부 고백 부를 때 울 뻔함.. ㅎ휴 개코 좋아하는데 등장 땐 진심 최자밖에 안 보였닼 설ㄹㅣ가 왜 사귀는지 알겠는 . .ㄱㅋㅋ 개코는 몸짓 너모너모 잔망스럽고ㅜ근데 절대 가볍지는 않음ㅠ 좀 배우고싶다ㅠ ㅇ아ᆞ아아아아 개코 사랑해ㅠㅠ
OOOO서커스 들으면 최자도 결코 스킬이 비난할 정도가 아닌데, 개코랑 듀오야 (섬뜩)
OOOO#세븐틴 #드디어만났다 #최자 #개코 #다이나믹듀오 #에스쿱스 #버논 #호시 #kpop #kconny 아!! 너무 좋았어요!! ㅜㅠ 다음에 또 만나요! 헿 💕💕💕
OOOO 다듀 개코...?인건가 암튼 최자랑 다르게 결혼하고 잘 사시는거 같아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분...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juber2539

디스코


OOOO셀프디스코믹클럽 트와이스 쯔위 채영 - 최자 2행시
OOOO디스코 보는데 최자 멋잇당
OOOO진짜 사과해라. #sbs #DISCO #디스코 #셀프디스코코믹클럽 #PD #작가 너네 진짜 미친거 같에. 거기나왔던 성인 패널들까지.. 아무말 하지 않은건 그 상황에 동의한거야. 부끄러운줄 알아라. #김성주 #최자 #탁재훈 #박명수
OOOO 최자가 나왓다는 디스코인지 그거루보고 자렴니다

실검


OOOO쟤 왜 또 실검1위야ㅡㅡ했는데 최자 ㅎ...어휴
OOOO에라이 샹 진리년이 실검 1위고 최자가 2위길래 둘이 드디어 결혼하는 줄

아주


OOOO 이대로..,,.,, 못의 객원ㅁ이 되어버리신 최자은씨(22세)... 그녀가 지산에서 겪는 일들은 아주 혹독합니다..,..,,. "시다바리에요.... 너무 힘드네요...,, 밴드맨들과 하…
OOOO 이대로..,,.,, 못의 객원ㅁ이 되어버리신 최자은씨(22세)... 그녀가 지산에서 겪는 일들은 아주 혹독합니다..,..,,. "시다바리에요.... 너무 힘드네요...,, 밴드맨들과 하나되고 싶지 않습니다 지산 보이콧합니다"
OOOO죄송합니다 계실 입니다 뭐냐곸ㅌㅋㄱㄱㄱㄱㄱㄱ아주최자분매력 쩌신다

진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시간을 달려서 최자와의 만남을 막을 수만 있다면,,,

다이나믹듀오


OOOO#nowplaying 입장정리 (feat. 최자 of 다이나믹듀오, Simon D of 슈프림팀) by Primary & Simon D

내년


OOOO안녕하세요..! 총괄입니다. 8월초 열리기로 계획되있던 최자가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시즌2~4를 전부 통합한 선 일상 후 시리(극시리)활합제(+성장)로 바뀌어 운영이 되며 8월초가 아닌 내년 1월에 열리는것으로 예정이…
OOOO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에요....죽으면 안돼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꼬오옥)최자 내년 1월에 열린다면서요ㅠㅠㅠ

FEAT


OOOO 우정보단 먼 사랑에 더 가까운 사이를 말하는 거야  시간이 너무 아까워 나이는 계속 먹어가고 있잖아  죽기 전까지 즐겁게 살 거 같지 않아?  -프라이머리, 입장정리 (Feat. 최자, Simon D)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exel_ler

최자


OOOO최자 에릭남 입 좀 그만 털었으면 안 궁금해 그러니까 내 덕질에서 좀 빠져
OOOO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자 뜻 방금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거말고도 19금토크 개많았었지 최자 이름 뭔뜻인지 알텐데 그거 언급하고 갑자기 왠 뜬금포로 최자 이행시를 시키고.. 등등등 진짜 많았엇는데
OOOO엄마가 나한테 자꾸 최자 뜻을 물어봐,,,
OOOO대한민국 미혼 아재 남자라면 최자를 부러워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요. 안 그렇습니꺄
OOOO최자 넘 멋있다 예뿌게 사귀어 진짜ㅜㅜㅜㅜㅜㅜ
OOOO최자가 이제와서 최강남자라고 해명하는 거 너무 웃기당
OOOO나이트선그어져있는거 자꾸 너무... 넘....ㅠ....오전에 최자이야기부터 너무눈물나는이야기만가득하냉....
OOOOㅋㅋ 아카아시 태어나는 만화 (썰출처- 론리전주최자 잠삐님)
OOOO SNL에서 최자보험도 냈으면서;;;
OOOO헐...최자 티비나와서 한말보는데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힘내요..
OOOO 민짜에게 섹x 말 유도하고 최자 별명 드립치고 노답
OOOO시작 할때 최자 드립칠때 꺼버림 늦은시간때 방송이라 드립치는건 이해하는데 패널중에 미성년자 있는거 모르냐?? 생각 없이 방송만드네 라디오 섹드립 써준 작가는 머리에 대체 뭘 넣고 살길래 이제 고등학교 입학한 애 한테 저걸 이…
OOOO 뭐이? 야가 중증이네. 악한 영에 심하게 압제 되었네. 오산리 최자시 금식 기도원에 가서 목사님께 의탁해라. 악하고 더러운 귀신 쫒아 내고 건강하고 복된 바른 삶 살아라.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badgl11114
OOOO최자 제발 입 좀 닥쳐
OOOO커뮤뛰ㅣ고십다 카커엔딩본게 끝밤이 마지막이었어 그리ㅣ곤 트커가ㅏ서 최자엔딩보고
OOOO왜 오늘 예능에 최자나왓구나 ㄷㄷㄷㄷ
OOOO최자 입 좀 그만 털어라
OOOO최자두
OOOO 님 최자 안티에여?????????어떻게 그런말을 할수있져 최자보고 자살하라녀 최자팬으로서 화가나네여
OOOO 그는 아쉽게도 주최자임 1인주최자 1인참가자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kr_mong
OOOO 호애에ㅠㅁㅜ 그럼 최자두~~~🍒
OOOO유엄마 최자~
OOOO 최자애즈는 뭔가요...?
OOOO최자애즈
OOOO 오늘 김구라방송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최잨ㅋㅋㄲㅋㅋㄲㅋㅋㅋㅋㅋ
OOOO최자 항문질환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수줍은최자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eeraiza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ㅌㅋ아니 우리 라이트오빠 내가피닦아줄께ㅜㅜㅠㅜㅜ(닦닦 걔 제 최자캐인..ㅜ 너무사랑해서결혼하고싶은데 남ㅁ친이있네요(파들ㄹ
OOOO1등 축하축하드려요 얄레얄레 !!!! 🙏🏻 #highfiVe #하비 @최자님 @프라이머리님
OOOO 최자가 모햐..?
OOOO 더러운거야 머...내가 청소하면 그만이긴한뎅... 되게 혹하는 제안이당 그거... 최자한테 연락해봐야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브렉시트 가사 누가 제일먼저 쓸까 궁금했는데 최자인가
OOOO전통아바이순대 문 닫는 거 최자씨도 알고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녀왔네ㅎㅎ 나가보려고 하는데 더위 때문인지 너무 귀찮아서 조금만 이따가 나가기로•_•
OOOO왜 최자는 있는데 최보는 없나요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mintbreeze5
OOOO나 최자임 최강고자 ㅋㅋ
OOOO 내가 주최....아니 난 부주최자였지만 하튼 그것도 주최자애가 갑자기 사정있다면서 사러져서 망했엇어.
OOOO유아마 최자~ 유아마 최자~
OOOO 최자가 되시길🙂....
OOOO헐? 전통 아바이순대 인스타로 장소 검색하니까 4시간 전에 최자 왔다 갔었네?!
OOOO 왕자.....최자......#후다닥
OOOO용희 생일. 나는 최자 소리를 들었고, 용희는 내 선물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다. 그리고 셋이 만나는 순간 바로 중2가 되는 우리가 좋다가도 싫다. 끝.
최자 설리랑 설리 개코 디스코 실검 둘이 아주 진심 검색어 그녀가 JuyeonemilyLee
OOOO 최자성 나만 봐라
OOOO 야이 새끼야 우리 최자성이 놀랬다잖아 트위터를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야....
OOOO 아아아ㅏ아앙아아 화나화나주최자님어디가심ㅋㅋ ㅜㅠㅠㅠ
OOOO 주주최자님 실례합니다 바캉스합작 이즈미 참여자입니다만 19일로 연장했는데 지금 조금 이미지에 오류로 12시 10분쯤에,,초과해서 메일 보내드릴거같습니다 죄죄송합니다(목매담ㅁ
OOOO 최자 아님?
OOOOSNL코리아' 최자, 지갑분실 사건 패러디"왜 절 버렸나
OOOO 최자군
OOOO 최자는 있는데.......
OOOO저러케말하능사람들은 최자임금플러쓰알파받으니까 저리말하는거겟지
OOOO 나도 보고 ㅈㄴ 당황... 최자 드립도 나오고;;;;; 미친거아니냐고
OOOO 광광 최자주시면 갈게요😁
OOOO 헐?진짜요???최자요?????
OOOO 나니 예쁘셖는데... 근데 웨 다들 최자씨한테는 나만받았어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