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찬첸


OOOO 저는 찬첸 카첸 세첸 위주로 돌아가는 첸른러에요!! 잘부탁드려요 <_>
OOOO근데 진짜 플보고 아티피셜럽이고ㅡ.종대가 추면 너무 야하다 표정부터 웨이브 하나하나 찬첸플보가 넘나 야한줄 알았더니 세첸, 백첸플보도 야하고 혼자 추는 플보도 야하다.. 그냥..종대는 넘나 순수한 천사인데 야하다...…
OOOO근데 진짜 플보고 아티피셜럽이고ㅡ.종대가 추면 너무 야하다 표정부터 웨이브 하나하나 찬첸플보가 넘나 야한줄 알았더니 세첸, 백첸플보도 야하고 혼자 추는 플보도 야하다.. 그냥..종대는 넘나 순수한 천사인데 야하다...8ㅅ 8....
OOOO내 살아생전에 찬첸 세첸 백첸 플보 다 봐서 넘나 좋다.
OOOO암튼 이번콘서트 첸른러인 나에게 정말 행복... 백첸 됴첸 찬첸 세첸...크으....
OOOO오늘 세첸 됴첸 찬첸 슈첸 준첸... 너무 많이 터져서.....ㅠㅡㅠ
OOOO오늘은 어떤 첸른이 터질까 백첸? 됴첸? 찬첸? 카첸? 세첸? 준첸? 슈첸? 레첸? 얼마든지 터져줬으면 좋겠다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boso0000
OOOO최애가 세첸이지만 플보는 찬첸 !
OOOO내기억으론 슈첸 준첸 백첸 찬첸 됴첸 세첸 존나잘쳐먹엇름
OOOO아니 나 진짜 가서 보고온거 백첸 찬첸 됴첸 세첸 슈첸밖에 기억안나고..이게 첸총이지뭐야..
OOOO조명대잔치 👉🏻 됴첸 👉🏻 백첸 👉🏻 찬첸 👉🏻 세첸 👉🏻 슈첸 👉🏻 됴첸 👉🏻 백첸 👉🏻 준첸 👉🏻첸른대잔치
OOOO지금 새벽별은 첸른 첸른 찬첸 백첸 (플보 시밤...ㅠㅠㅠ 오열) 세첸 준첸 슈첸 레첸 카첸 됴첸 하고 웁니다 ㅠㅠㅠㅠㅠㅠ
OOOO 찬첸 진랑도화원기 / 아저씨x고딩 세첸 찬란하게 아름답게 황홀하게 카첸 Mr. misunderstand 첸총 hello baby chen

백첸


OOOO 안녕하세요! 백첸 됴첸 세첸 잘먹는 콩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OOOO백첸 세첸..
OOOO 저는 세첸이나 백첸 어울릴거같은데! 약간 정신머리 나간 분위기려서 그 둘이 먼가 광ㄱ기있는 느낌이랑 어울리지않아여,,,?
OOOO 선생님 세첸이나 백첸있어여?

유리어항


OOOO유리어항 세첸 너무 조아ㅜㅜ
OOOO헐 세첸 유리어항 페어
OOOO그리고 유리어항이었나 세첸도 하나 있었는데 둘ㅇ ㅣ 안무하는거
OOOO세첸 유리어항 대체 어디죠...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sot_chen
OOOO야호!!세첸 유리어항!!!!
OOOO님ㄷ들,,,,, 유리어항에서 세첸 무도회춤췃ㄴ느데,,,,,,,,,,,,,,,,,,,
OOOO유리어항 세첸 페아 부분은 에이구약쪽
OOOO세첸 유리어항 어디로 가야하나요...A-B 사이였나요 A-C사이였나요...어디였나요...
OOOO 비엔투님ㅠㅠㅠ 유리어항 세첸ㅠㅠㅠㅠ더운데 조심히 보고 오세여💕
OOOO저기 유리어항 세첸 찍으신분
OOOO세첸 유리어항 아직 없어여?ㅠㅠㅠㅠ
OOOO뭐도 세첸있는 유리어항?아더워ㅠㅠㅠ탐라모르겠고 대중교통 끊긴 듯
OOOO유리어항 세첸페어

세훈이


OOOO오늘도 세첸터졌지 세훈이 유성우 춤추고
OOOO반대로 마레인가 세훈이 독무하기전에 카이 독무 할 때 첸니가 세훈이 잘하라고 허벅지 조물 조물 세훈이는 살짝 긴장해서 뭐라고 체니한테 말하고 재들 노래하다 왜 저러나 하다가 뒤에 세훈이 독무 추러 니와서 아.. 그래서 그랬구나 했음 이것도 세첸
OOOO세훈 카이 레이 세명 군무 추려고 나머지 애들이랑 바톤 터치하고 갈 때 나머지 맴버들 다 바톤터치 하는 것처럼 손 마주치는데 세훈 그냥 갈 뻔 첸 한테 살짝 뻗어 결국 손 터치 성공 세훈이 의지의 세첸 ㅋㅋㅋㅋ
OOOO@yibososo쌍둥이 세훈이 보고싶다 세첸으로다가..종대는 다정후니랑 사귀는데 세후니들끼리 동거 세니집에 갈때마다 냉후니가 저렇게 빤히 쳐다봐서 종대 뻘줌 그러다 남친후니 없는 날 둘이 뙇 피터지는 삼각이 되어야 제맛이지 t…

세훈


OOOO세훈 형, 제가 형꼬시면 3분안에 넘어올껄요? 종대 아! 멀또오 3분이야아아! 10..분은 될껄?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운 세첸 보고싶당 ㅋㅋㅋㅋ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esther__921
OOOO160503 오세훈 김종대 포옹!!!!!!!!!!!!!!!백허그도 모자라서 종대형 말그대로 꼭~껴안고 놔주질 않아ㅠㅠㅠㅠ야 니네 이러려고 다른팀한거냐ㅠㅠㅠㅠㅠㅠㅠ팬미팅 마지막날 세첸 미쳤네 미쳤어 t.…

플보


OOOO4-2. 첫콘 스탠딩표는 3층 앞열로 교환해서 좌석-스탠딩으로 다녀옴. 표 꺼내기 귀찮아서 몇구역인지 못쓴다... 4-3. 토롯코가 깔려서 개이득. 4-4. 중콘 스탠딩 재밌었는데 (세첸플보!!!) 엔딩멘트 끝없이 길어져서 허리아팠다... 정신가출ㅠㅠ

종대


OOOO김종대 망사나시와 세첸 따봉짤은 보이는대로 줍고 있다 줍줍ㅋㅋㅋㅋㅋㅋ

세첸


OOOO나는ㄴ.. 세첸이 보고싶다
OOOO세첸 좋아서 미치고 팔짝뛰겠는ㄷ ㅔ
OOOO아 세첸이 보고싶다
OOOO160724 엑소디움 세첸 우베이비예~
OOOO엄지척 하는 세첸영상이 뜨다니ㅠㅠ
OOOO사랑스러운 세첸💕
OOOO세첸 히뜨다 히뜨💕
OOOO덥다... 카페알바생 죵한테 초코에 얼음을 (스무디처럼) 갈아달라고 부탁했는데 카페사장님이 스무디 만들려고 러프하게 갈아놓은 얼음을 가득 줘서 실망한 세로 세첸보고싶다 왜냐면 내가 도서실에서 얼음 덩어리들 부딪쳐서 소리날까봐 갈아달라고 부탁했는데
OOOO@yibososo 요새 세첸이 넘 좋다..
OOOO야아 세첸 좋은데 키득
OOOO 세첸 다 이어버릴것.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msbi0326
OOOO앗 이것이에요 쩨니님 제가 뒷모습으로 본 세첸 장난치는거ㅠㅠㅠㅠㅠㅠ
OOOO최다최행안에 들어있는 세첸키스삽화 엄마가봄 예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망사 본 이후로 사망해버려가지고 기억 잘 안나는데 세첸 장난도 몇번 치고 소소하게 터졌었어요....햄벅..
OOOO오늘 세첸 너무사랑 많이한다...😭😭😭😭
OOOO세준 썰을 생각햇는데 세첸으로 해도 괜찮을고 같다 를 위해서?
OOOO엄지척하는 세첸 떴나요...
OOOO(세첸전제)대세를 그려보았습니다 찬백전제 백열도 약간함유 아예 리버스가 테마니까 맨앞에 설명짤 꼭 봐주세요 흐흑 트레이드매물이라 열심히하긴 했는데 이게뭐지뿌셧
OOOO세첸 간질간질~!~!~!~!~!~!~!!~!~!~!~!~!!!~!!
OOOO세후니랑 죤대다! 세첸이다!
OOOO목덜미에 얹어진 손이 세첸이 잤다는걸 증명한다
OOOO준현이랑 아내분영상으로... 세첸 연성 해줬으면(끙끙
OOOO 야 세첸보고 싶다고 햇섯냐 갑자기 김가네 4형제한테 접근햇다가 슈한테 된통 혼나는 세 보고싶다
OOOO세첸도 텐더럽때 꽁냥해찌ㅠㅠㅠ
OOOO세첸 귓속말 했어~~~!~!~~!~!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CHENee__
OOOO세첸쓰는게 재밌는것고ㅓ 별개로 내 글 존나 재미없다 아무래도 진짜 쉬어야 될것같다 이렇게까지 했눈데 안되는거보먄 무리다네
OOOO제가 알티한게 세첸 페어엿어
OOOO외 아무도 세첸 터진거 말안해줬어요............
OOOO세첸 보신분,, 저만 봣냐구여,,,,
OOOO 세첸은 인정...
OOOO전 찰나의 세첸을 봤습니다
OOOO세첸을 원하신다면 c구역으로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Null6121
OOOO비에 세첸...
OOOO 씨여 씨!!근데 비에서 세첸잇대요
OOOO세첸 바톤터치한다고 하이파이브ㅠㅠㅠ
OOOO알티피셜때도 세첸 옆짝이니?
OOOO오늘 콘 다녀오시든분 세첸 어느 구역에 자주 오는지 알려주시기야...(손꼭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ssulyyyy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UgottWolove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realgood921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RFT_STARS9421
세첸 찬첸 백첸 유리어항 됴첸 슈첸 야하다 준첸 세훈이 카첸 아티피셜럽이고종대가 CHEN_P_CH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