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요
| OOOO | 허어어ㅓㅇㄱㄱ 피학의 노엘 키요님 실황보는데 카론 왤케 잘생겼엏ㄷ닝러ㅣㅏ하ㅣㄷ |
| OOOO | 피학의 노엘 이거 키요?일본 bj 느낌 이신분인가 무자막으로 실황을 보고있다 |
| OOOO | 아 그러고보니까 이번에 키요님 피학의 노엘이란 게임실황 하시던데...엄청 재밌어...ㅋㅋㅋㅋㅋ초반부터 주인공 팔다리가... |
| OOOO | 피학의노엘... 키요상실황을보셔야합니다(되도않는영업질) 자막업ㄱ어요.........(일알못의한계) |
| OOOO | 키요 실황의 재밋는 점(?)중 하나는 >키요 더빙< 이라고 생각하는데 살육의 천사랑 피학의 노엘이랑 둘 다 보면 남캐는 굉장히 훌륭할 정도거 여캐는 목소리 톤까지는 무리더라도 말투에 성격이 묻어나게 더빙하줘서 영상에 더 몰입할 수 잇는것같음 |
| OOOO | 키요 피학의노엘 파트4 없ㅅ어...?????? |
| OOOO | 키요 피학의노엘이라.. |
| OOOO | 피학의 노엘 키요 실황 봐봐야지(팬아트에서 취향인 캐가 잇엇다 |
카론
| OOOO | 피학의 노엘 진짜 재밌어 노엘이랑 카론 너무 귀여워 |
| OOOO | 노엘 놀아주는 카론이 좋아.. 🐤 ✨ #被虐のノエル #피학의노엘 |
탐라에
| OOOO | 탐라에 피학의 노엘이 보여! (기쁨 |
| OOOO | ㅂ탐라에 종종 뜨는 피학의 노엘연성을 봤는데 갑자기 트럭이 날 치고 가ㅛ다 ㅅ세상에 마상에!! |
줄임말하면
| OOOO | 피학의 노엘은 줄임말하면 뭘까.. 피노...피노......,,,(짜식음)😊 |
존잘님들
| OOOO | 까마귀 수인(저승사자) 잭... 이런 것도 너무 좋네여 절대로 피학의 노엘 보고 생각난거 맞으니까 존잘님들 연성쿠다사이... |
중2중2
| OOOO | 한동안 살육의천사바람이불더니 이젠 피학의 노엘 인가보다.. 이름이 둘다 중2중2 하지만 명작임에 틀림없다(...) |
겜이라고
| OOOO | 세번째는 피학의 노엘이라는 겜이라고 천사분이 알려주셧다 감사합니다!! 길가다 오만원주우세요..!!!(?) |
개잼씀
| OOOO | 아나 피학의 노엘 개잼씀 |
하세요
| OOOO | 피학 ㄱ? 의 노엘 하세요 님들 노엘입니다 ㅏ ㅏ 쯔꾸 루 ㅜ |
일어를
| OOOO | 훙숨수다케님두 피학의 노엘믈 아셨군요ㅜㅜㅡ제가 일어를 못읽는게 넘 한이에요ㅜㅜㅠㅜㅜㅜ |
피학의 노엘
| OOOO | 피학의 노엘 플레이하고 싶은데 처음부터 끝까지 뜻 해석이 잘 안 되서.... |
| OOOO | ㅁ미친 세번째꺼 피학의 노엘인가 미춧다 게임하고싶어; |
| OOOO | 피학의 노엘 입니다! |
| OOOO | 아...저 세번째가...피학의 노엘이었나....살천이랑 너무 비슷해서 파고 싶은데 정보가 많이 없는 거....파고 싶다 저거... |
| OOOO | 피학의노엘 재밋나요...😇 |
| OOOO | 왠지 비비빅님 나중에 피학의 노엘도 잘볼거같음 |
| OOOO | 노엘 #被虐のノエル #피학의노엘 |
| OOOO | 피학의 노엘 브금 개좋음 |
| OOOO | 피학의 노엘인가... 치일것 같은 요소가 보인다..! |
| OOOO | 피학의노엘에 나오는캐릭인데 치일꺼같은기분.. |
| OOOO | 피학의 노엘....슬슬 본계에서도 보이기 시작하는데(살천과 데쟈뷰) 오 재밌겠다 하면서 아직 안 보고 있는데 이러다가 1년 지나서 뒷북덕통으로 또 고생할 것 같아ㅋ.ㄱㅋㄲ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피학의노엘의 노엘입니다! |
| OOOO | 피학의 노엘 보세요🙏🌸 |
| OOOO | 피학의노엘? |
| OOOO | 피학의 노엘 3화 언제나오죠(쾅쾅 아니 2화 엔딩 그렇게 해놓으면 다음편 너무 기대되어서 잠이 안오는거잖아!!!! 이 게임 너무 재미있는 나머지 사람을 못자게 만들다니 부들부들 제작분이야말로 대악마 ㅠㅠㅠㅠㅠㅜ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