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한
| OOOO | 장이씽 이해할 수 있으면 루한이랑 우이판 타오 다 이해하세요 걔네도 중국인이라서 그럴 수 있는 거 아님? ㅋㅋㅋㅋ |
| OOOO | 남중국해 관련 웨이보 올린 중국 연예인, 양미, 황효명, 임심여, 주걸륜, 조미, 니니, 유역비, 정솽, 장신위, 장혜문, 루한, 오뢰, 한경, 판빙빙, 양양, 후거, 왕카이, 우이판, 타오, 허위주, 황징위, 곽건화, 이역… |
| OOOO | 1. 우이판과 루한의 전속 계약 효력 소송은 판결이 아닌 합의로 마무리 지음. 2. 합의 내용) 한・일은 슴이 직접 매니징, 그 외 국가는 슴의 위탁업체가 매니징. 연예활동을 통한 수익은 슴과 분배하게 되어 있으며… |
| OOOO | 우이판 루한 너네 머하고 사니....아니 딱히 알고 싶지도 않군...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에셈이 악의 축이 된 것도 있지만 처음에 드디어 중국(루한)/한국을 제외한 전세계(우이판)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라고만 해서 해외팬들은 축하한 느낌입니다ㅋㅋㅋ 일본팬들은 뒤늦게 알고 에셈을 비꼬는거지만요ㅋㅋ |
| OOOO | 일어나자마자 존나 속시원하넼ㅋㅋㅋㅋㅋ루한 우이판 열일하세여^^~~~~~ |
| OOOO | 풉ㅋㅋ 우이판 루한 돈벌어서 에셈에 갖다바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루줌이들 미쳐돌아버렸넴 꼭 누구처럼 정신승리ㄷㄷㄷ 그러게 왜 둘기를 빨아서 깔깔깔깔깔 졷같은 둘기년들 잘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둘기팬들 독해력 떨어져요? 우이판 루한이 낸 건 무효 소송인데~~ 법원에서는 22년까지 유효하대자나~ 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오빠들이 버는 돈 일부분 슴에게 갖다 바쳐야 한다구 ^^ 니네 승소 아니고 사실상 승소도 아니니까 정신승리 하지 마세욬ㅋㅋㅋ |
| OOOO | 퍄퍄 루한 우이판 슴 용돈벌이행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 루한 우이판ㅋㅋㅋ쌤통ㅋㅋ |
| OOOO | 루한이랑 우이판 돈많이벌게해주세요^^ 에셈 돈길만걷자💰💰💰💰 |
| OOOO | 둘기새끼들이랑 끝나서 얼마나 기쁜지 멀라 꺄아아 서치방지 조또 안할거야 우이판 루한 둘다 꺼져줘서 존나 감사해 |
| OOOO | 1. 우이판과 루한의 전속 계약 효력 소송은 판결이 아닌 합의로 마무리 지음. 2. 합의 내용) 한・일은 슴이 직접 매니징, 그 외 국가는 슴의 위탁업체가 매니징. 연예활동을 통한 수익은 슴과 분배하게 되어 있으며 2022년까지 유효. |
| OOOO | 1. 태초에 행동 수상하기로 유명했던 연습생 장이씽이 있었음 2. 우이판 탈퇴할 때 리더는 영상편지에 사필귀정 물음표 심지어는 중국인 멤버까지 배신자라 극딜할 때 혼자 입 닫음 3. 루한 탈퇴 후 그의 결정을 지지하며… |
| OOOO | 김록현 신지호 양홍석 김희철 문준휘 유아 안재효 규리 우이판 루한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
| OOOO | 조은진 19 김준면 김종대 김종인 김민석 변백현 도경수 박찬열 우이판 루한 장이씽 타오 오세훈 엑소 앙 앙 9명 19금 조은진 |
타오
| OOOO | 우리 오빠 내 제작년 생일선믈은(9월) 우이판 굿즈 사주고 작년 생일선물은 타오 굿즈 사주던 사람이다 |
마무리
| OOOO | 160721 #크리스 #우이판 우이판 공작실 성명우이판과 sm엔터테이먼트 전속계약 분쟁 마무리 |
계약
| OOOO | 솔직히 말해서 그래 원래 바라던 대로 깔끔하게 계약 무효 하고 수익도 다 우이판꺼^^ 했으면 정말 좋았겠으나 뭐 그게 안됐다고 해서 스엠이 이겻서!!<<이거 아니거든 진짜... |
알고
| OOOO | 우이판 나갈때 믿을 수가 없었고 난 얘가 애들 총대매고 소송건줄 앎ㅋㅋㅋㅋ 이 기사 떴을때 스엠이 시킨건줄 알고 스엠욕 엄청하고 중2이여서 뭘 몰랐던거지 내가 진짜 왜 그랬지 준면아 사랑해!!!!!!!!!! |
엄청
| OOOO | 자려고 누워서 노래 딱듣는데 뻘하게 판이 얼굴 생각나고 내가 우이판을 엄청 좋아했던게 생각나서 현실 눈물... 요즘 판이 덕질에 손 놓고 있던게 막 후회되면서 판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유ㅡ유 판이야 있지 내가 진짜… |
| OOOO | 자려고 누워서 노래 딱듣는데 뻘하게 판이 얼굴 생각나고 내가 우이판을 엄청 좋아했던게 생각나서 현실 눈물... 요즘 판이 덕질에 손 놓고 있던게 막 후회되면서 판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유ㅡ유 판이야 있지 내가 진짜로 진짜 너 많이 좋아해 진짜야 유ㅡ유 |
| OOOO | 그나저나 우이판 광고 효과 대단!!!💪벤츠랑 노트북 델도 엄청 많이 팔렸다던데!!아디다스도 판매율이 엄청 올랐다고,,,이러니 광고주들이 좋아 할 수 밖에ㅎㅎㅎㅎㅎ |
보스역을
| OOOO | 도전자연맹시즌2에 대해 정정 하겠습니다 초반에는 고정 멤버라고 나왔지만 조율을 하면서 진한전은 보스역을 우이판은 고정게스트 라는 포지션이 됐습니다. 매주의무적으로 꼭 나오는것이 아닌 스케줄을 조정하며 게스트개념으로 출연합니다… |
| OOOO | 도전자연맹시즌2에 대해 정정 하겠습니다 초반에는 고정 멤버라고 나왔지만 조율을 하면서 진한전은 보스역을 우이판은 고정게스트 라는 포지션이 됐습니다. 매주의무적으로 꼭 나오는것이 아닌 스케줄을 조정하며 게스트개념으로 출연합니다:) |
탈퇴
| OOOO | 병크 터질 때마다 병크 내용에 초점을 못 맞추고 숫자 타령하는 것들 진짜 생각 없어보인다ㅋㅋㅋㅋ 얼마나 생각을 안 하고 살면 항상 '숫자도 못 세는'이 먼저 튀어나오는 거야ㅋㅋㅋ 그딴 말 지껄이는 것들 중에 우이판새끼 탈퇴 겪어본 것들 없을 듯 |
이후로
| OOOO | 위 성명서에는 뭐 이겼다이런건 안 보이고여.. 저도 중국어를 잘 못해서.. 근데 대충 이후로 우이판은 전세계범위내에서 자유롭게 활동할수있다는 내용으로 보여요. 공작실이 모든 권리를 가지고있다고. 근데 일본한국지역은 안되는거같아요 |
| OOOO | 우이판 키스신이 옥수수 갉아먹는거 같다는 댓글 본 이후로 그렇게 밖에 안보인다.... |
우이판
| OOOO | 으앙 우이판 피지컬ㅠㅠㅠ |
| OOOO | 하 우이판...... |
| OOOO | 난 또 너가 우이판 사진 올린줄 |
| OOOO | 우이이익 잠들어버렸어욧..!! 😵💦💦 이제 일어나버린...!!ㅋㅋㅋㅋㅋ나중에 구간파시면 되니까 그냥 뽑아버리시는고햐..!!! 근데 왠지 완판하실느낌...!! 1천명정도가 온다니까... 😮😮😮!!!! 둥가둥가둥가!!! 😘😘 |
| OOOO | 데인이 신작에 우이판 나오는데 짜증나서 못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욱창이가 어제직방하면서 명백몽상♥ 브금으로깔고 장잇싱이랑 우이ㅍㅏㄴ 언급 해따...근데 난 중알못이라 알아들은게 우2판 슈아이랑 장잇싱 따봉 밖에 몬알아들음 |
| OOOO | 아이런ㅠㅠㅠㅠ노이즈 최애라니 새삼 반갑네요ㅠㅠㅠㅠ(최애22) 미즈키 공략할 수 있는 비타판 하시지요.......ㅠㅠㅠ 저도 우이토리 완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 |
| OOOO | 후.. 우이판... |
| OOOO | 우이판 진심 미친듯 중국어가ㅜ이렇게 달달한 언어였던가 목소리로 사람을 녹여버려... |
| OOOO | 노래 아 진짜 노래 너무 좋아ㅠㅠ 아 진짜 세상 최고야 우이판 미쳐써 진짜 와 씨 너 존나 내가 사랑해ㅜㅠ 우이판 송병양 최고다 진짜ㅠㅠ |
| OOOO | 기쁜 날의 우이판시~~!! |
| OOOO | 아 예 뭐 수만이 주머니 채워주는 꼴이라 맘에 안들긴 한데 어쩌겠어요 그러니까 니들도 우이판 돈 많이벌게 협조나 좀 하든짘ㅋㅋㄲㅋㅋㅋㅋ |
| OOOO | [로예유약] 우이판의 성장기 "저는 정말 감사해요, 모든 분들께 감사해요, 단 한 사람이라도 빠진다면, 지금의 제가 없을 거에요" 그 힘든 시절 견뎌냈기 때문에 너를 알게 되었고 이제 너는 내 삶에 감동이다 |
| OOOO |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이판 빠는 새끼들이 없는... |
| OOOO | 탐라에 우이판 올라왔어 시파 |
| OOOO | 앞으로 우이판 록함 열씨미 활동하고 열일해서 돈 많이 벌어다줬으묜^-^ |
| OOOO | 존나 궁금한게 우이판은 배분 할 이익이 됨? 개 망했잖아....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이판은 스님머리까지 해서 돈 벌었는데 그 돈 나눠야하구요~ 풍악을 울려라 (딩기딩딩당당딩 |
| OOOO | 1106 우이판시!!♡ |
| OOOO | 거기다가우이판♥큐얄? |
| OOOO | 트리플엑스3 우이판(Nick) 맛보기 트레일러 #xXxTheMovie #ReturnOfXanderCage |
| OOOO | 우이판... 아직도 내 왕자님인데 말이야...ㅜ_^ |
| OOOO | 오구오구 우이 러쮸 궁디팡판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so는 간판광고에 조금 잇는데 난 못봄...탐라에도올렸지만 우이pan이 판을 쳐 |
| OOOO |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이판ㅋㅋ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한다더니,,,,(절레절레 유역비 넘나릐 불쌍하구요,,,, |
| OOOO | 우이판시밬ㅋㅋㅋㅋㅋ아직도활동하냨ㅋㅋㅋ |
| OOOO | 헐 진쨔류 우이판?ㅎㅅㅎ |
| OOOO | 우이판 주둥이 박치기가 니 어이없는 천년의 사랑보다는 났다. |
| OOOO | 안녕 우이판?그게 연기니?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 핵뿜이다 진짴ㅋㅋㅋ 우이판 발연기 오짐.. 눈테러 |
| OOOO | ㅋㅋㅋㅋㅋㅋ미친 우이판 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미친 우이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크리스가 뭐죠? 우이판 아닌가?😟 |
| OOOO | 와 우이판 연기 더럽게 못하네 |
| OOOO | 설마 했는데 우이판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활동 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