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포켓몬


OOOO 중2때쯤에 포켓몬 만화를 그렸건거 같은데 마계에서 마왕이 부활하고(?) 마왕숭배 종교단체에서 포켓몬으로 좀비를 만들기 시작 좀비포켓몬을 막기위해 도시 채로 날려버린다고 핵을 발사하는데 (아마도 바이오하자드3의영…
OOOO 중2때쯤에 포켓몬 만화를 그렸건거 같은데 마계에서 마왕이 부활하고(?) 마왕숭배 종교단체에서 포켓몬으로 좀비를 만들기 시작 좀비포켓몬을 막기위해 도시 채로 날려버린다고 핵을 발사하는데 (아마도 바이오하자드3의영향)
OOOO바이오하자드 GO 같은건 어떰. 포켓몬 GO가 포켓몬 잡으러 돌아다니는 거라면 바하GO는 좀비를 피하려 돌아다니는거임.
OOOO포켓몬 GO의 대박으로 인하야... 바이오하자드 GO 라던가 몬스터헌터 GO 라던가 나오지 말았으면 한다.

좀비를


OOOO 바이오하자드 고 같은건 좀비를 최대한 피해서 얼마나 살아남는것이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처럼요

크리스


OOOO 허억헉 바이오하자드,,, 크리스,,,레드필드,,,
OOOO 왼쪽 남자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크리스 레드필드입니다/////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nemnem1020
OOOO아 크리스 성 틀리게쓴거같은데 알빠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바이오하자드 합시다 여러분~~~~~~~
OOOO...자캐말고(...) 급....최애캐들 보고 싶다...ㅇ0ㅇ)... (최군) 맥 (샆) 드렉 (던파) 데스페라도 (어크 유니티) 아르노 (파판영식) 킹 (데메크4) 단옹 (바이오하자드) 크리스 (와치독스) 에이든
OOOO 넼ㅋㅋ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크리스 레드필드입니다 긔여워요 ㅠㅠ

시리즈


OOOO레지던트 이블1은 나 중학생때 방과후 포토샵 교실에서 미술선생님이 틀어줬었음.. 끝까지 틀어주진 않았지만 어쨌든 이거 청불영화 아닌가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그 뒤로 그 시리즈는 다 보게된.. 바이오하자드 게임도 옆에서 친척오빠들이 하는거 구경하고..
OOOO 많이 한건 아니지만 데드스페이스랑.. 암네시아랑.. 바이오하자드시리즈랑.. 화이트데이정도..
OOOO 다잉라이트 서브나우티카 림보 바이오쇼크 폴아웃 데드아일랜드 좀비U 데드라이징 더롱다크 루시우스 앨리스매드니스 리턴즈 파크라이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등!
OOOO 바이오하자드 전 시리즈, 이블위딘
OOOO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만드셨고..아 그래 데메크도 관여하긴 하심
OOOO용과같이 시리즈 한글번역 안해주는거에 대해 난 아주 거대한 분노를 느끼고 있어 바이오하자드 가튼겜은 내용이 별로 안중요하지만 이런 대사랑 서브퀘들로 얼룩진 용시리즈는 번역없으면 안된다거 ㅠㅠ ㅆ찌밤

인생장르는


OOOO 8. 제가 재밌게 본 작품들중 인생장르는 세일러문,카캡사,원피스,환상게임,수퍼내츄럴,CSI:NY,사이퍼즈,바이오하자드,악튜러스,화이트데이,뱃대숲,본즈등 많지만 그중에서도 스타트렉!!! https:/…
OOOO 8. 제가 재밌게 본 작품들중 인생장르는 세일러문,카캡사,원피스,환상게임,수퍼내츄럴,CSI:NY,사이퍼즈,바이오하자드,악튜러스,화이트데이,뱃대숲,본즈등 많지만 그중에서도 스타트렉!!!

성대


OOOO 시라이무 목소리 진짜 야해요... 성대 바이오하자드..
OOOO치라이무 너무 좋다 성대 바이오하자드:

이블


OOOO ㅇㅇ 일본에서 나온 바이오하자드가 해외로 발매되면서 명칭을 바꾼게 레지던트 이블이야 그러니까 바이오하자드=레지던트 이블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deux4rever
OOOO 레지던트이블, 바이오하자드 인생작 2. 레지던트이블1을 최근에 영화로 봤는데 할리우드는 주인공들 안죽인다 말했던분 누구십니까 조사버리게... 넘 잔인하고 좋았던...허허
OOOO ㅇㅇ 바이오하자드 디렉터신데 캡콤 퇴사 후에 첫 총괄작이 디 이블위딘 ㅇㅇ
OOOO고어 게임그그 모냐 아악 바이오하자드 제작진이만든거 이블...?

오브


OOOO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DOAX3, 섀도우 오브 더 비스트, 학전도시 덤핑. 한국어화 타이틀 수 슬슬 고점 때리는 건 아닌지.
OOOO바이오하자드 6는 기어스 오브 워랑 바이오하자드1이랑 바이오하자드3랑 바이오하자드 4의 세퍼레이트 에이다와 데드스페이스를 섞어놓은 작품입니다. 네, 너무 섞어서 망했죠.

목소리


OOOO님들 어서 바이오하자드 에이다 웡을 봐줘 나이 불혹 40에 이 누님ㅇ력은 정말 쩌는 상알파이신것이다 성우분도 매력적이라 목소리 ㅊ쩔ㄴㅇㅓ. ..

GO


OOOO몬헌GO 바이오하자드GO 는 아직도 안떠나고 있자

바이오하자드


OOOO바이오하자드 소설을 봤었어... 너무 읽고싶었는데 난 5랑 6의 이야기만 아는데... 거긴 1부터 4까지 이야기 같더라...
OOOO바이오하자드면 4는 플스로 잇어ㅅㅓ 해봣다 좀비겜이니 해러윈 세일때 하지않을가
OOOO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 재장전 모션 3개 1. DOOM2의 슈퍼샷건 2. 바이오하자드4의 브로큰 버터플라이 3. 콜옵 블랙옵스2의 FN FAL OSW
OOOO자 그럼, 가미군. 지금부터 자네가 할 게임, 도라에몽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 어떤 게임인지, 알고 있으려나?
OOOO 바이오하자드 이런거 별루 ㅠ
OOOO특선앵콜 공략에는 아머드코어, 바이오하자드, 발키리프로파일, 쉔무 공략이 들어있네요. 폴더를 열어보니 무려 HWP파일로 들어있어...
OOOO갠적으로 실황으로 보면 개 재미없고 실제로 해보면 재밌는 게임 탑은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2였고 실황을 보는 순간 개발자의 의도가 퇴색되버리는 게임 탑은 언더테일이었음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dhkf9
OOOO결심하였다 그렇게 김밥을 사고 멀티방으로 갔고 우리들은 열심히 바이오하자드 구려 wii 구려 멀티방 구려 닭다리 만세를 외치며 시간 다 되었으니 나가라는 말과 함께 멀티방에서 나왔다 거리를 해매다가 우린 투썸플레이스로 갔고 커피와 케잌을 먹으며 열심히
OOOO마영전은 바이오하자드가 되어ㅓ버렷나? (아님
OOOO 제가 방금 어떤 분이 바이오하자드 스토리 시간순으로 쫙 정리한거 읽고옴ㅋㅋㅋㅋ복잡한데 재미있네요
OOOO 전혀 아닌데 왜 꿈속에서 바이오하자드 같다고 생각했는지 모르겠네요
OOOO바이오하자드 6 레온 노말난이도 챕터 평균 4번은 죽는득... ㄹㅇ 발컨
OOOO3A 바이오하자드같은거 보고싶다
OOOO그러게 난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안보이는데 장르가 성인이라고 미자가 성인커뮤 뛴다고 병크 어쩌고저쩌고 말이 많든데 따지고 보면 데드스페이스도 19세고 바이오하자드도 19세 게임인데 그 기반커뮤는 ㅇㅋ 이고 애니기반커에서는 난리임
OOOO 넹 좋아해영 ㅇㅅㅇ! 초딩시절부터 쏘우와 바이오하자드를 봐왔기에..
OOOO노비타의바이오하자드 설정이 조아서 그린거.. 영민아아아앙이ㅏ아아!!!((흐느낌))
OOOO이게 바이오하자드 5? 4였나? 친구랑 영화관에서 본 거 같은데
OOOO 바이오하자드
OOOO 바이오하자드 7 데모
OOOO 오케이. 그러나 여전히 공정한 비교라고 보기엔 어려울 것 같은데요; 적어도 콘솔게임이란 큰 범주를 가져왔으면 당연히 그 스케일에 맞는 정의를 들어야겠죠. 명명백백 콘솔게임인 바이오하자드4나 젤다가 이 기준에 드는지도 좀 의심스럽죠.
OOOO 흠...저택이었는데 배경이...둠은 아닌듯ㅋㅋㅋㅋㅋㅋ걍 바이오하자드인ㄱ..ㅏ

OOOO 예전에 막 뱀파이어도 나오고 괴물들 나오는 fps 겜도 있었는데 제목을 모르겠어...바이오하자드는 아닌거 같은데..
OOOO메이즈러너x바이오하자드6 무슨일이 ㅇ<<
OOOO와... <바이오하자드> 소설도.ㅋㅋ
OOOO 더 나아가서 아예 바이오하자드 신작 음악담당을...
OOOO제가올린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2 영상을 지우고 스트리밍으로 다시 올립니다.
OOOO 낼 좀비테플렘 그곳에 바이오하자드 일으키러가요...
OOOO유롬공방에 바이오하자드를 일으킬순 없우어어ㅓ
OOOO야―! 태도가 아니라 에나리가 차가워졌어!! 이건 도저히 돌이킬 수 없는 거잖아!! 사과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잖아!! 달라아아아아! 왠지 내 러브초리스만 달라―!! 이건 연애 게임이 아니야! 바이오하자드랑 뭐가 달라?!
OOOO되게 바이오하자드틱한 무기 보고싶다. 잡으면 촉수가 부와악 돋아서 주인 팔을 휘감는 그런....
OOOO ㅁㅈ이번에 뭔가 작정하고 혐짤 만든 것 같음 나 로흘란 나올 때 긴장하고 있다가 생각보다 바이오하자드 아니여서 이번에 별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크리티컬 당함 ㅋㅋㅋㅋㅋㅋ
OOOO12시부터 바이오하자드 플레이 하고 잘것이다
OOOO 3ds 바이오하자드는 어떠세요?
OOOO난 바이오하자드가 캡콤건지도 몰랐고 메가드라이브 플스 그게 어디껀지도 몰랐어()
OOOO피파17,철권7,바이오하자드,용과같이6 기타둥둥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hsnshs619
OOOO바이오하자드 ,....... 질 발렌타인 보다 쉐바 가 더 이쁘당
OOOO헐 바이오하자드7에 아웃라스트2 나옴...
OOOO[솜사탕] 호러 게임으로 돌아왔다? ... "바이오하자드 7 데모"에 대한 주관적인 리뷰!:
OOOO아니 근디 아도니스랑 눈마주치니까 진짜 언데드의 배.덕.한 어두메다크한 의미가 아니라ㅋㅋㅋㅋㅋ 바이오하자드적인 의미로 사냥당할거 같다 특히 지갑 언저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하 혼자 복숭아색짝사랑하고납셨음 소라는 바이오하자드찍는대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OOOO헉 미친 머도기 ㅁㅇㄷ시절에 방송햇던 도라에몽바이오하자드영상 소장중이던거 찾앗어 미친 미친
OOOO바이오하자드 엄블렐러 코어나 사라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jingujoa
OOOO@AK_nim 저번에이어 원피스 버닝블러드와 반응이좋았던 바이오하자드 같은걸 할 예정입니다ㅎ 소통도하구요~~^-^
OOOO바이오하자드 진짜 레온땜에 봄..레온 데드섹ㄱ시
OOOO해비던트. 어. 바이오하자드에 나올법한 아이요.
OOOOpc로 보시면 톱니바퀴에서 한글 자막으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분들은....모발모발.. 이 곳에 글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님들ㅋㅋ 설레는짤.ㄷㄷ 즉 감상은 각자의 생활 범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바이오하자드:더다크사이드크로니 "폭풍이…
OOOO 바이오하자드요...
OOOO음 몬스터는 바이오하자드지만 맵은 맘에 든다 베르베~~
OOOO저 아무짓도 안했는데 바이오하자드 공식계정이 제그림 소개하고 선팔함요 OH...............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RoseMary95217
OOOO와 바이오하자드7??? 와 이거 기다렸다가 해봐야지
OOOO바이오하자드5 재밋게햇는데 플스4로 리마스터해서 출시했음 한글화해서 내놓는 예의는없네 응 안할글 안사~
OOOO 그거 바이오하자드 신작나오더라 히히
OOOO오 바이오하자드7 PT떳네?
OOOO바이오하자드라던가,, 사일런트힐 같은 건,,,, 스토리랑 관련 내용들만 열심히 찾아본다,,, 성인 돼서 ㅍ게임팩 산다해도 그냥 전시용일듯
OOOO 그냥 바이오하자드의 고유게임성을 상실한거에여;; 주인공도 너무평범하고 액션감도없어서 최소 암네시아급
OOOO바이오하자드...관심 간다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Shiroi_FILKB
OOOO바이오하자드 7 나온다는데,.... 주인공이 레온이아니라서 포기하고싶다
OOOO바이오하자드 1 찍으러 가고 있다.
OOOO솔직히 보고서 바이오하자드6 레온편 성당 지하 보스인 그 물고기 bow 생각났음
OOOO바이오하자드 정주행하고나니 좀비물 뽕차네 히힉


바이오하자드 포켓몬 좀비를 크리스 시리즈 인생장르는 같은건 만화를 성대 이블 오브 Lambda11_rwB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