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립스틱


OOOO슬플 때 보는 톰포드 립스틱 광고
OOOO톰포드 립스틱 광고 12초 쯤 등장하는 에리카 린더. 존예존멋...
OOOO와 톰포드 립스틱 금펄들어간 레드 정말 예쁘다........... 나중에 하나 사야지 광고도 넘나 에로틱.... 관능적.......... 하 관능적인 립스틱 광고찍는 쿠죠 텐 보고싶다
OOOO새벽이ㅣ니까 살짝 올렸다 지워ㅓ야지 톰포드 립스틱 발색 너므 쩌는것....영롱한 금펄을 보세오 아 톰포드립스틱 진리다
OOOO 톰포드 립스틱 가격 장난아니던데..틸버리는 또 뭐야..검색해봐야긋네
OOOO나 유튜브 볼 때 예전 어디 메컵 아티스트라는 분이 톰포드 립스틱 팔레트에 부셔놓고 브러시로 쓸 때마다 너무나 벅차오름
OOOO새로 산 톰포드 립스틱 바르고 싶은데 이거 아무리 생각해도 넘 비싸서 쓸 엄두가 안나

OOOO내가 진자 취업해서 돈 벌면 톰포드 립스틱 산드ㅏ 낵아 꼭,,,
OOOO오보쇼요ts 현대물로 쇼요한테 립스틱 깜짝선물하려고 백화점 입생이나 톰포드 매장 가는 오보로 보고싶다 여자친구분이 어떤 컬러가 어울리냐는 질문에 속으로 (다 예쁜데..) 생각하는 오보로 보고싶음
OOOO잠들기 전에 톰포드 립스틱 광고를 보면 좋다.
OOOO개쩐다 당장 톰포드 립스틱 사야 할것 같아...
OOOO맥한조 립스틱 광고좀 찍어주겠니...톰X드라던가 X포드라던가...응 그런거...
OOOO톰포드 립스틱 이뿌네 낼 면세점 가서 질러야지!!!!!!!!!!!!!!!!
OOOO빨간 립스틱 사구 싶다...톰...포드.... 가까이 하기엔 넘나 비싼 존잘님...........
OOOO톰포드 립스틱 광고 볼때마다 립스틱 바르고 뽀뽀하는 앤캐타치들...
OOOO한남들 버버리 립스틱 보고 1도 모를것 톰포드 립스틱 보고 미샤야? 이럴것
OOOO 톰포드립스틱에 기립박수를 보냅니다,,,,,,👏👏👏👏👏👏👏👏 너무 부러운 인생이군요
OOOO3. 이치죠 바지정장을 즐겨 입을 것 같다. 항상 와인색 매니큐어를 바르고 다니고, 다이아 박힌 목걸이를 하고 다닐 것 같다. 톰포드 립스틱 쓸 것 같다.
OOOO기분이 안좋을땐 톰포드 립스틱 광고의 에리카 씨를 보고 프사를 바꾸는거야
OOOO ㅇㅇ 넘을 것 같은디..... 톰포드 립스틱이 6만원쯤 하나?? 😅 그랬던거 같은뎅 ㅋㅋㅋㅋㅋ
OOOO ..솔직히 인간적으로! 톰포드 립스틱 광고는 봐야한다고 생각하다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zanne_1101
OOOO헐... 톰포드 립스틱 취저ㅜㅜㅜㅠㅠ 아우ㅜㅜㅠㅠㅠㅠ
OOOO 그럴땐 톰포드 립스틱 광고와 국카스텐의 영상을 보면 됩니다 (영업)
OOOO아 ㄹㅇ 톰포드 이번 가을 립스틱에 멱살 잡혔다 저건 무조건 사야 돼
OOOO꿈에서 톰포드 립스틱 잭을 사는꿈을 꿧다
OOOO톰포드 립스틱 광고를 보고 급하게 립스틱 바름
OOOO톰포드 립스틱 6마눤... 😐

허니문


OOOO갈때마다 품절이고 완불예약밖에 안받는 톰포드 아이쿼드계의 (나한정) 유니콘 허니문..... 완불예약하려고 톰포드 간거였는데 누가 취소한거 딱 하나 남아있어서 샀지만 나조차 어리둥절
OOOO톰포드 쿼드 사고는 싶은데 궁금한색 재밌는색 없네 < 했던게 언제의 나인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은 허니문이 사고싶다
OOOO이상님때문에 샬롯틸버리 빈티지뱀브 사고싶어졌다... 톰포드 허니문에 치인게 며칠 안된 것 같은데요.. 예.. 뭐.. 원래 덕질은 여기저기 치여가면서 하는것이다..
OOOO 톰포드 언니가 제 피부톤에는 허니문이 너무 딥하다며 시덕티브 로즈를 추천해주셨지만..... 저는 허니문이 사고 시펏습니다....
OOOO톰포드 허니문
OOOO톰포드 허니문 지금당장 사고싶네
OOOO톰포드 꼬냑세이블 /코코아미라쥬/허니문 -#eotd곞
OOOO톰포드 허니문 사고싳다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deepins
OOOO쪼아하는 팔렛 -> 버버리모카, 샤넬 2016가을 컬렉션 4구, 톰포드 코코아미라쥬, 톰포드 허니문
OOOO 가을 옷도 너무 좋은데 난 가을 화장이 지이이이인짜 너무 좋음. 빨리 딥하고 어두운 립 챡 바르고 댕기고 싶다. 톰포드 허니문이랑 샤넬 4구 그리고 샬롯틸버리 돌체비타 바르고 ㅠㅠ 여기에 제프리스타 립만 있으면 개 짱일 것 같은데

샤넬


OOOO그래서 샤넬 팩트를 사야한다... 멍청이들이 입생이나 톰포드 코스메틱도 비싸다는 걸 몰라줌
OOOO아마도 샤넬 330 / 샹테카이 16 가을 / 톰포드 16 가을 중에서 하나 정도는 사지 않겠어요
OOOO 휴 저는 파우치 안의 샤넬 보고 고나리 하다가 그 후 샤넬 안 갖고 나간 날 제 파우치를 보더니 톰포드 보고 안심했다는 듯이 말하질 않나 개념있다고 하질 않나 정신 차렸다고 하질 않나....

마크


OOOO파데나 팩트를 살때 이것저것 써보고 나의 피부는 뭘써도 그지같다는걸 느끼고 ㅜ.ㅜ 케이스에 집착을 ㅋㅋ 지금은 나스꺼 쓰고 있지만 역시 존예는 마크제이콥스인듯. 마크는 수정용이라 다 쓰면 톰포드꺼 써보고 싶다
OOOO유타 나이키 도녘 아디다스 마크 톰포드
OOOO 헉 톰포드 마크 넘 좋아하는 새럼< 색깔도 이뿌던데 어머나~_~
OOOO마크와 톰포드 분명 완벽하게 어울릴거야 #MARK #마크 #NCT
OOOO마크 톰포드 모델 제발,,

광고를


OOOO(치명적인 눈빛으로 톰포드 광고를 찍음)
OOOO톰포드 광고를 보면 없던것도 슴 ㄹㅇㄹㅇㄹㅇㄹㅇ

토니


OOOO톰포드 토니..8ㅅ8 재고있어주세여....
OOOO 톰포드 토니...겟할수있을까....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2j2j2j2j2j2j
OOOO톰포드=다니엘 크레이그 007로 인지가 되어있어서 시빌워에서 토니 옷 보고 시큰둥하다 톰포드라기에 깜짝 놀람. 아니 저 아빠 옷 빌려입은듯한 핏이 어째서...
OOOO시빌워 토니 옷 그건 좋았다. 톰포드랍시고 되게 핏이 헐렁하던데 개고생하고 퀭해진 몸 상태를 보여주는 디테일 같아서.
OOOO 아참...하니즈쨔마....톰포드 토니 어디면세에서 사셨다하셧죠...?8ㅅ8
OOOO 또 그러는군. 살 별로 안 쪘어, 토니. 왜 자꾸 살이 쪘다고 그래? 자네의 멋들어진 톰 포드 슈트가 몸에 끼기라도 해?

수트


OOOO지미펄론쇼에서 입은 셔츠 수트 다 톰포드꺼래 어허헣ㅎ헣♥
OOOO이번 스펙터 본드 수트도 톰 포드인가? 파파라치 뜰때마다 옷이 너무 예뻐서 감탄 나옴
OOOO당뇨 걱정할 나이인 전직경찰과 톰포드 쓰리피스 수트입고 불백먹고 이제는 편의점에서 커피 사달라고 하는 재벌가 혼외자식
OOOO (톰포드 정장을 너한테 지적받자 약간 얼굴이 일그러진다. 이게 어때서. 혹시 어디 옷태가 이상한 곳이라도 있나. 스리피스 수트 자체가 본래 취향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나름 제일 예쁘게 입은 축에 속하…
OOOO톰포드 말고 브리오니 입어달라 광광 클래식 수트 세계제일좋음이다
OOOO (톰포드 정장을 너한테 지적받자 약간 얼굴이 일그러진다. 이게 어때서. 혹시 어디 옷태가 이상한 곳이라도 있나. 스리피스 수트 자체가 본래 취향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나름 제일 예쁘게 입은 축에 속하는 상태였다.) 왜?

광고


OOOO우아앙 남자친구 있었음 좋겟다 뽀뽀하고싶다~~~ (톰포드 광고가 잘못함)
OOOO아름다운톰포드광고보자
OOOO 헉 대박 조아요ㅠㅠㅠㅠㅠ 그 혹시 톰포드 boys&lips 광고 보셨나요?????? 그거 생각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OOOO1-3. 처음에 톰 포드가 영화 만든댔을 때 동료들이 디자이너가 무슨 영화냐고 비웃었다가 영화 보고 나서 박수 쳤다는데 정말 수작이다 나 6번 보고 6번 울었다 ㄹㅇ...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cuporee
OOOO에이미 아담스가 출연하는 드니 빌뇌브의 도착 Arrival, 톰 포드의 야행성 동물 Nocturnal Animals가 베니스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었다고 한다.
OOOO아나 릴리 아미푸르, 톰 포드, 데미안 샤젤, 드니 빌뇌브, 프랑수아 오종 영화 궁금.
OOOO 톰 포드의 싱글맨. 디자이너가 만든영화라 미장셴이 화아아아....콜린 퍼스와 니콜라스 홀트의 눈호강은 덤이다
OOOO톰포드 영화 일단 제 티켓 리스트에 들어갔구요...

블러셔


OOOO톰포드 오키드 컬렉션 블러셔가...? 너무...? 한국 언제 들어오지...?
OOOO그래도 일단 이번엔 키스 앤 블러쉬 2,5,10호를 노리고 있음ㅋ 그리고 톰포드 블러셔😍 제일 갖고 싶은데 매장도 별로 없고 너모 비싸다😭
OOOO와 톰포드 블러셔 드디어 바닥이 보인다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gaepii22
OOOO솔직히 다음달 월급 받으면 톰포드 블러셔 하나쯤은 사도 되지 않을까
OOOO8월 첫 지름은 링링님이 알려주신 톰포드 나잇블룸 핑크블러셔로 정해따❣
OOOO존나이뽀;; 톰포드 블러셔중에 쿨톤이쓸거 0인데

포드의


OOOO1-1. 톰 포드의 처녀작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완성도를 자랑하는데 내가 얼마나 좋았으면 절판된 원작 플미 붙여서까지 사서 읽었다 원작에서 살 붙일 건 붙이고 뺄 건 빼서 더 잔인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게 포인트임 그리고 톰 포드가

가격


OOOO톰포드 가격 10만원으로 인상했다하니 여기도 분명 인상했을거야😓 안살래
OOOO⭐️톰포드 뷰티 8월 1일자로 가격 인상이래요⭐️ 쿼드는 9만원에서 10만원...(나쁜 말
OOOO 얼만큼 책임지면 되조??톰포드 4구 가격정도면 되나요??(ㅈ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랜선벽을 넘어 평생 책임지는걸로합시다😉😉(부만파님계폭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soonvrything
OOOO톰포드 가격인상 너무한거 아닌가... ㅇ<- font="">
OOOO톰포드 가격이 사악한대 좋아......입자가 고아서 너무 좋아 ㅠㅠㅠㅠ

쓰리피스


OOOO오늘밤 열대야일 것 같은데, 이렇게 더운 날에 톰포드 쓰리피스 슈트 기깔나게 차려입고 에어컨 허접한 가게에서 불백 긁어먹고 나오신 조윤에게 치얼쓰....... 죽고 싶을 것 같다 저러다 한떨기 흰 꽃처럼 픽 쓰러지면 중호가 업고가나
OOOO톰포드 쓰리피스 잘 챙겨입고 전직 경찰이랑 불백먹기

기분이


OOOO제가 향수를 잘 몰라서 ㅠㅠㅠ감안해주세욧 ㅠㅠ 처음에 맡으면 달달하진않은 꽃향기가 훅 나요! 향기가 무겁지 않고 적당히 가벼우면서 킁킁 맡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ㅠㅠ!톰포드 시향하면서 느꼈던 절간냄새는안나구요! https:…
OOOO제가 향수를 잘 몰라서 ㅠㅠㅠ감안해주세욧 ㅠㅠ 처음에 맡으면 달달하진않은 꽃향기가 훅 나요! 향기가 무겁지 않고 적당히 가벼우면서 킁킁 맡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ㅠㅠ!톰포드 시향하면서 느꼈던 절간냄새는안나구요!

가을


OOOO톰포드 가을립.....너무나 취향인 컬러다....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soonvrything
OOOO톰포드 펄감 넘 조녜롭닷8ㅅ8.... 가을에 보자...
OOOO앗 톰포드 가을립 나를 위한고 같은데
OOOO톰포드 가을립 미쳤다

뷰티


OOOO 그나마 강남신세계가 괜찮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료 톰포드 뷰티...!!!
OOOO톰포드 뷰티 쓸어오고 썬베드에 누워있고 그런거 다 좋은데 진짜 여기 한국인들은 멸종시켜야한다. 비행기 폭발해서 다 죽어
OOOO더울때 향수 잘 안쓰지만 은은해서 좋아욤 #톰포드뷰티 #톰포드 #여름향수추천 #tomfordbeauty#tomford #아쿠아 #네롤리포르토피노아쿠아

톰포드


OOOO톰포드 아이쿼드 시덕티브 로즈 #daywish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Wednesday21st
OOOO 오오 잘하셨녜요! 톰포드 우리나라 공식 수입 너무 비싸영 ㅠㅠㅠ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방시톰포드싹쓸이하고냐ㅏ너노너뉸ㅍㅍ노논ㅍㅍ아히기키낑키ㅣ이깅
OOOO톰포드 겁나예뿌네,,? 아 매일 이렇게 위시리스트가 늘어만감니다
OOOO저는 이것이 너무나 가지고 싶습니다 톰포드형... 9만원도 비싼데 인상이라니요...
OOOO톰포드 브러시 극강의 비쌈이겠지만 극강의 부드러움이다 저란여자 맥 흰털브러시 조아하는 여자거든여 근데 정말 부드러워요 눈화장에 열중하신 직원분께 나도모르게 브러시 모가 정말 부드럽다고 말해버림
OOOO아무리 생각해도 찰스가 톰 포드 슈트 한 번 안 입고 나온 건 인류의 큰 손실인 거 같다(아무말
OOOO톰포드 직원분 너무 예뿌시고 화장 체고 잘해주시고 다정하시고 좋은향기나서 향수까지 물어보는데도(크리피) 웃으며 시향해주셨다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EPICinEPIC
OOOO톰포드 쿼드도 사놓고 안바르면서 미샤랑 어퓨 세일한다고 섀도우를 또 사다니.. ㅜㅅㅜ
OOOO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으아앜 그래도 조아요.....ㅠ ㅠ ㅠ ㅠ아니면 톰포드정장은 어떠세오....? (블락빵)
OOOO비버나리님 덕분에 떠오른 최솊 쉴드 정예 에이전트이자 훌륭한 일처리 말끔한 뒷처리 자기 머리카락 한 올 남기지 않는 철저함 자기가 사용하는 총은 하루 열 번씩 닦아줄 것 같은 섬세함 슈트는 무조건 톰포드 …
OOOO탐라에 톰포드 오른대서 사려고 컴퓨터 켰더니 다들 쿼드만 없네..ㅇ_ㅇ 버버리팔렛도 6.5 였던것 같은데 7.6 오름.
OOOO금요일이 왔따 예에에 ㅇㅅㅇ)99 내일 퇴근길에 톰포드 구경갔다가 바로 뻗을거야 두고보자아ㅏ
OOOO이러케 톰포드 한 발 더 멀어져간ㄷ..ㅏ...
OOOO 톰포드...이젠 안녕...😢 어차피 세상은 넓고 브랜드는 많으니까요!(급긍정)다른브랜드에서 지르면돼죠!(이거아님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drama_colaa
OOOO 톰포드....해외에서나 만날수있을거같네요...8ㅅ8 국내에서 만나고싶었는데
OOOO맞다 나도 캐롤보러갔을때 톰포드 블랙오키드뿌린 패피 부치언니가 옆에 앉아서 블랙오키드 향 맡을때마다 캐롤이 뻐렁치게된다
OOOO..,. 톰포드ㅠ,,
OOOO 헉 세상에 이런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톰포드ㅜㅜㅜ너마저ㅠㅠ
OOOO제가 무지해서 그러는데...... 저 EM이 무슨 브랜드인가요? 왜 아무리 생각해도 떠오르지가 않지.......? 그리고 저거 톰포드 제품명 어떻게 읽어야 하나요......?
OOOO 진자 하루에 한번씩 톰포드 쪽으로 절해야합니다..
OOOO대롱이 분 진짜 너무 어떻게 선글라스로도 씹덕이 터질 수가 있지ㅠㅠㅠ 나중에 톰포드 카렌워커 끼고 다니면서 슈스미 뽐낼 때 오늘 출국 사진을 또 꺼내보겠어요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my_alvina
OOOO톰포드 립 찾다갘ㅋㅋㅋㅋㅋㅋ톰포드 신작 소식 발견
OOOO 우와~ 톰포드! 저도 외국갈때 사려고 벼르는 녀석인데 발색은 어떤가여? 이쁘네여👍🏻👍🏻👍🏻👍🏻👍🏻😭
OOOO 꺄아아아아 톰포드👍👍👍👍👍 에반님 지름 다 너무 행복...........
OOOO톰포드 너무 좋다 진짜 ㅠ
OOOO톰포드 너가 짱먹어라..
OOOOoh oh톰 포드oh oh님은 사랑입니다. 신이십니다.
OOOO 톰포드....... 안경테... 원래 안경은 두개정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단호) 하나는 회사용 하나는 사적으루 👓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aeha_mi
OOOO싱글맨.. 싱글맨을 연극으로 보고싶습니다 톰포드선생님... #이것을_연뮤로_보고싶다
OOOO 터짐ㅋㅋㅋㅋㅋ 그래요 나란히 손 붙잡곸ㅋㅋㅋㅋ 방문합시닼ㅋㅋㅋㅋ 아 근데 어딨더라 톰포드...???? 압구정? 현백 이었낭??? 🤔🤔
OOOO톰포드 너무 좋아..ㅜ.ㅜ)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저 곱씹으면서 쉬익...조깐네...톰포드...개념녀...하고 있었곸ㅋㅋㅋㅋㅋㅋ😭😭😭😭😭
OOOO비싼 톰포드보다 호이쥬 썬구리가 더 잘어울리는거같아... 비싼돈주고 톰포드 왜샀어 아직 개시도 못했는데 망했어....
OOOO톰포드님 제 돈 가져가세요.......💋💄💶💶💶💶💶💸
OOOO톰포드 만다리노/프말 베티버/크리드 베티버&버진아일랜드 이렇게 네 개 중에 딱 두개만 사려는데 어쩜 이렇게 어렵니 아이고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obinnnnjj4s
OOOO톰은 진짜 걍 톰포드 향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별이는 자몽이나 레몬 감귤 이런거 톰은 음 톰포드,,
OOOO 큭 넘나좋네요 저는 한번 딥디크나 톰포드 사고싶은것.. 톰포드는 오키드향이더군여
OOOO근데 아무리버ㅏ도 톰포드아니고 태스크포스같애..... 그래서 관심 싹 식었던건데...ㅜ
OOOO톰포드 보이즈 전에 나왔을때는 관심1도 없었는디 막상 6개월이 지난 지금에야 관심이ㅋㅋㅋㅋ 생겨서ㅋㅋㅋㅋㅋㅋ 에휴ㅠㅠㅠ
OOOO요번에 해외가면 톰포드 아이라이너 그거 살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지갑도 ㄴ넣어놓고 치크도 넣어놓고 신났는데. 망했어
OOOO톰포드 립 개짱이여라...ㅠㅠ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rangk05
OOOO은펄이좀거슬리긴하지만.. 사야지.. 톰포드님이니까..
OOOO 아이고ㅠㅠ...톰포드선생님...ㅜㅡ...
OOOO톰포드 조아..(근데 거지인 새럼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wildrosyhill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JJeongbong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deepins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jeanganta
톰포드  립스틱 허니문 샤넬 마크 광고를 토니 바르고 수트 광고 있지만 WIN_theMA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