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조혜련 엄마가 싫다 재혼 금방나오는데요 아니죠남성이 끼어들어서 미운가 좋더라 친일 운운


엄마가


OOOO조혜련 또 또라이 같은 발언을 했구만. 조혜련 파트에서만 "엄마가 왜 그 따구"로 지어야함. 다른가족 파트는 지극히 상식선에서 가족을 보여주고 있는데 어울리지 않게 그속에 조혜련 따위가 끼어들어서 시청자들을 피곤하게 만듦. 조혜련 자식들만 불쌍. ㅉㅉ
OOOO"엄마가뭐길래"의 조혜련은 정신병자 같고 최민수네는 쇼윈도우패밀리 같다. 둘다 진짜 보기 불편한 존재들이다.
OOOO다른건 다좋은데 조혜련 재혼한거 가지고 애들 충격받게 왜 그러냐, 이기적이다고 말하는사람 너무 어이없는.. 엄마가 좀 행복한게 그렇게 미운가. 남 가정사에 왈가왈부하는거 너무 싫다. 물론 장윤정엄마 빼고.
OOOO'엄마가 뭐길래'에서 조혜련 딸이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 저렇게 여러가지 속상한 부분을 속에 담아놓는 거 / 여자들이 평생 후려침 당하면서 내재화하는 행동인 듯
OOOO미켈뢍콘 첫공 때 조혜련 봤는데 엄마가 말검
OOOO#엄마가뭐길래 여전히 제일 재밌고 감동주는 예능. 강주은 > 조혜련> 순으로..이혜원가족은 노잼... 최민수 강주은 가족 진짜 멋진 가족같다-

싫다


OOOO아 진짜 조혜련 꼴보기 싫다
조혜련 엄마가 싫다 재혼 금방나오는데요 아니죠남성이 끼어들어서 미운가 좋더라 친일 운운 llloollollllo

재혼


OOOO조혜련 남편과 재혼 "호텔 방 하나 빌려서 반지만 주고
OOOO조혜련 재혼 당시 "전날까지 아이들에 말 못했다"

금방나오는데요


OOOO 아니죠.남성이 이혼을 했을때하고 여성이 이혼을 했을떄 상황이 전혀 다르다는걸 인정하지 못하시나요?남자는 이혼을 해도 여성만큼 큰 사회적 지탄이나 비난이 따르지는 않구요.은지원이나 조혜련씨같은 연예인의 경우를 비교해도 금방나오는데요

좋더라


OOOO 조혜련 좋더라..

친일


OOOO네이버 1위가 조혜련이라. 또 친일 발언했나 눌렀는데 아니었군...

운운


OOOO이 나라 사람들 저런 농담에 막 웃으면서 조혜련이 일본방송에서 너무 저자세로 나와서 한국인 망신시켰다고 욕하고, 한국 선수들이 해외 나가서 개고기, 찢어진 눈 운운 비하 당하면 비분강개한다...그리고 똑같이 인종차별적인 욕…

미오


OOOO미오 볼때마다 조혜련 생각나서 얘가 진짜 이쁜건가 두세번 봄 ㅋㅋㅋㅋㅋ

애들이


OOOO애들이 왜 저지경이 됐는지 조혜련이 하는 엄마 꼬라지보면 알거같다

나온거


OOOO뭠가 옆에 있는사람들돜ㅋㅋㅋㅋㅋㅋ 조혜련 레즈로 나온거 아냐..??ㅋㅋㅋㅋㅋ

암만


OOOO암만 봐도 조혜련이 하루 종일 검색어 1위를 할 이유는 없는 것 같은데 왜 내려오질 않지.

사생활에


OOOO언제부터 사람들이 그렇게 조혜련의 사생활에 관심이 많았다고.

조혜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혜련이랑 엑소랑 싸우면 누가 이기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궁금한지도 모르겠고 답변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혜련x칸쟈니 편 잼썼는데 ㅠㅠ 감자전 멕여주고ㅋㅋㅋㅠㅠㅠ
OOOO참 조혜련은 이리저리 불쌍한 케이스아닌가..
OOOO조혜련 불쌍한데 편들면 내가 욕먹을거 같다ㅠㅠ
OOOO조혜련 이분은 진짜.....
OOOO아까 윳삐 조혜련 닮았다는 글 봐서 좀 화났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혜련씨도 공연 보러 오셨던 겁니까?ㅋㅋ
OOOO조혜련 딸 수학 과외 하고 싶다
OOOO 좋지아나...방심하면 조혜련처럼우락부락해져...쥬륵...
OOOO 헉ㄱ...헉... 마쟈요 그 개그우먼ㄴ... 헉 마자 조혜련ㄴ?씨두 닮았더요(ㅈㄴ
OOOO근데 조혜련이 더 닮았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