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8, 2016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졸업사진


OOOO난 #의정부고 졸업사진 보면 피카츄돈까스가 젤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킬링포인트는 양손에 피카츄돈까스임
OOOO오늘 의정부고 졸업사진 찍으신 분들 즁에 최고 매력탱탱볼은 이분아님?.... 저 옷에 저 등근육이 말이 됨ㅁ니까??????? 너뮤 좋다~ 너무 개이득~!
OOOO의정부고에 반기를 든 동화고에서 음악대장을 패러디하여 졸업사진을 찍은모양입니다 고퀄...
OOOOㅁㅊ 의정부고 졸업사진 올라오기 시작했다고 함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올라갑니다~!!
OOOO하긴...의정부고 남자들이라서.. 여고에서 저렇게 코스프레하고 졸업사진찍으면 가슴이너무빈약해서 별로 엉덩이가 납작해서 안이쁨 다리봐봐. 두꺼운데 안부끄럽나? 저 빻은얼굴로 여아이돌코스레한거임? 이런말 여학생들 계속들었을거같은데…
OOOO이젠 전국사람들이 모두 기대하는 남의 학교 졸업사진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cccccbcccusnz
OOOO존나 젤 웃긴건 이거 개비스콘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미친 #의정부고 #졸업사진
OOOO근데 의정부고 졸업사진 ㅋㅋ 나중에 보면 친구 누가 누군지 못알아보는거 아냐?ㅋㅋㅋ 김철수? 아 개 어떻게 생겼었지... (졸업앨범을 펴봄) 봐도 모르겠군
OOOO아 졸라웃기넼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OOOO한국에서 유명한 코스프레 행사는 다음과 같다 - 서코 - 의정부고 졸업사진 촬영날 - 할로윈데이
OOOO의정부고 예전 졸업사진들 복습하는데 너무 좋다 ㅋㅋㅋㅋ 창의력대장 드립력천하장사들
OOOO생각보다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해를 거듭할수록 굉장히 많은 시선들이 집중되는 행사가 된듯하다. 대단해..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이벤트를 재미있게 보면서도 남자 고등학교이기 때문에 저것이 가능하고 사회적으로 '허용'되는 범위가 넓다고 생각한다. 여학생이 '단정하지 못하거나 예쁘지 않은' 모습을 보일 때 가해질 온갖 훈계와 비난을 너무…
OOOO드디어 그 날인가...온라인 대통합 축제 의정부고 졸업사진 찍는 날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못생겨도 되고, 웃겨도 되며 심지어 강정호 믹키유천 홍상수 등의 문제시되는 패러디까지 여러모로 그들한테 다양한 선택지가 놓여져있다는게 부럽다. 쓴소리를 들을지언정 저런걸 시도하고 공개할 생각을 할 수 있…
OOOO어이가 없는 의정부고 졸업사진 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보면서 이렇게 멀쩡한사람 첨봐......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에 안 보여서 의아했던 것. 1. 왕꼠 2. 주토피아 3. 우리동네 음악대장 4. 알파고 (혹은 이세돌)
OOOO의정부고졸업사진1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OOOO16.이쯤에서 보는 #의정부고 작년 졸업사진ㅋㅋㅋㅋ 누가 방송하러 촬영갔엌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Gardener_Ara
OOOO제발 졸업사진 찍으면서 인종차별이랑 트랜스포빅 미소지니 범죄요소 담긴 코스 좀 자제했음 좋겠다...의정부고 선생님들이 학생들 계획서 미리 받아서 검토한다는거 들었는데 박유천이랑 피해여성 코스 나온거 보고 기겁했다고
OOOO의정부고 얘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사진 찍는데 왜 계획서까지 쓰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 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ㄱㅋㅋ 의정부고 레전드 졸업사진쳤는데 포켓볼 뭔뎈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포켓볼 안에 들엌ㅋㅋㅋ갔엌ㅋㅋㅋㅋㅋㅋㄱㅋ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ㅋㅋㅋㅋ사스갘ㅋㅋㅋ
OOOO그러고보면 우리 학교도 의정부고와 비슷한 전통이 있었다. 물론 다 그런 건 아니었고, 한 반에 10명 정도는 저런 컨셉의 졸업사진을 찍었다. 그 중에 압권은 김정은 코스프레였는데, 무엇보다 너무 닮아서 놀랐었다.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을 망치러온 히데코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못생겨도 되고, 웃겨도 되며 심지어 강정호 믹키유천 홍상수 등의 문제시되는 패러디까지 여러모로 그들한테 다양한 선택지가 놓여져있다는게 부럽다. 쓴소리를 들을지언정 저런걸 시도하고 공개할 생각을 할 수 있는 사고방식 자체가 다른세계임
OOOO지난 1년간 있었던 이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방법 -> 그 해 의정부고 졸업사진을 본다
OOOO 오늘 의정부고 졸업사진 찍었는데 너 분장한거야ㅋㅋㅋ 닮았지?
OOOO의정부고 다들목숨걸고 코스프레하려고해서 졸업사진에 의정부고교복입고 평범하게 사진찍은애 실리면 걔가제일 튈거같다
OOOO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부터 개웃엇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지아코 매드크라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도끼 자이언티 아 길도 잇옼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OOOO의정부고 학생들 졸업사진은 퀄리티는 허접한데 소재가 탁월한 게 재미있다 퀄리티 허접할 수록 더 웃겨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는 선배들 레전드 사진 붙여놓고 "웃겨야 한다." 써논 거 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음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뉴스에도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private_zeta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이 '불편한'분들이 올해가 처음은 아니죠...;;; #빼애액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 신디 코스프레 ㅋㅋ
OOOO아무리 생각해도 의정부고졸업사진은 레전드인것 같앙ㅎㅅㅎ 나도 거기로가고싶다
OOOO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고...

졸사


OOOO의정부고 졸사찍는날 등교길 개그만화 그 자체다
OOOO다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사 너무 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졸사... 야 지코 의정부고였냐고 ㅋㅋㅋㅋㅋ 표정까지 너무 닮아서 개터짐 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졸사 이제 다른 남고들도 몇몇 하던데 저게 여고에서도 가능할까? ➡️ 절대 아님... 애초에 웃긴 meme은 거의 남자이고(1. 미디어에 주체적으로 등장하는 게 거의 남자고 2. 여자가 meme급의 일을 하면 최대…
OOOO의정부고 졸사 보면 진짜 서코...진짜 대단한거같다
OOOO피카츄돈ㄲㅏ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들 졸사 준비하는거보면 고3의 스트레스가 단단히 박혀있는게 보여 개유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사회에서 이슈된 것들을 풍자하거나 희회화하는 게 나쁘다(x) 엄연히 피해자가 있는 사건을 풍자하거나 희회하 하는 게 나쁘다(o) 의정부고 졸사가 유명하니까 더 엄격하게 지적해야한다(x) 유명한 의정부고 졸사라고 하더라도, 잘못…
OOOO11. #의정부고 천하제일 졸사왕 1편!!ㅋㅋㅋㅋ
OOOO8. #의정부고 천하제일 졸사왕 3편
OOOO의정부고 졸사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memem0616
OOOO졸사날만을 위해살아온거같앜ㅋㅋㅋㅋ의정부고 졸사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졸사촬이야 갠촬이얔ㄱㅋㅋㅋㅋㅋ의정부고 스겤ㅋㅋㅋㄱㅋㅋ
OOOO아 트위터 대명절 의정부고 졸사 넘나 재밌다ㅋㅋㅋㅋㅋㅋ 고등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장르메이저판별법의정부고 졸사에 있는가?
OOOO#의정부고 오늘 의정부고 졸사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영 언니 약간 그걸까 의정부고 졸사
OOOO9. #의정부고 천하제일 졸사왕 2편!!!!! 끄ㅑ향
OOOO의정부고 졸사뎐 재밌긴한데 박ㅇ규천은 오바인 듯

할리퀸


OOOO의정부고 할리퀸 넘 예쁜거 아닙니까
OOOO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할리퀸 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나문희 할리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뭔데 #의정부고 할리퀸 예뻐...조녜야...다리봐..
OOOO#의정부고 할리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의정부고 대단하다
OOOO나 오늘 이 분한테 치임 의정부고 할리퀸을 찾습니다 ......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9and21
OOOO의정부고 할리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이쁘고 난리고 ㅋㅋ
OOOO헉 의정부고 할리퀸 존예

사진


OOOO의정부고 학생들은 좋겠다.. 맘껏 사진 올려도 성적대상화 안당해도 되고 따먹고싶단 소리 안들어도 되고 스토킹안당하고 외모 지적,모욕안들어도 되고 다들 재밌다 순수히 박수만 쳐주네.... 나는 전전전부터 불편했다 그게....…
OOOO의정부고 졸업 사진게비스콘은 생각도 못했다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시원님이 이 사진을 싫어합니다 #의정부고 #포춘쾌남
OOOO야 의정부고 사진 이건 너무했다 네이처티랑 직호 본인들 대려오면 어쩜?
OOOO의정부고는 몇 년째 코스프레 대잔치를 벌이는데 내가 기억하는 한 민감한 사안을 건드린다든지 하는 논란이 될만한 사진을 찍은건 없었던 것 같아서 대단함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xiumini_90
OOOOㅋ미ㅣ친현실판샌즈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오늘 사진찍는다더니ㅣ 역시 기대를져버리지않네요^-^
OOOO의정부고 사진 전나 좋아ㅋㅋㅋㅋ 언제나 유쾌함ㅋㅋㅋㅋㅋ
OOOO이것도 의정부고 사진이래요 ㅋㅋㅋ
OOOO앜 매드클라운 인스타에ㅋㅋㅋㅋㅋ 의정부고 ㅋㅋㅋㅋㅋ 매드클라운 사진 올라왔엌ㅋㅋㅋ
OOOO22. #의정부고 사진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거 올해의 이슈 다모아놨엌ㅋㅋㅋ 퀄리티봐 진짜 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

설현


OOOO설현 패러디도 대단했지만 의정부고 바니걸이라고 돌아다니는 이 학생이 제일 상징적이라고 생각한다. 남학생들은 여성의 성적대상화를 조크로 사용할 수도 있고 그러면서도 스스로의 성적 매력을 어필할 수도 있음 t.…
OOOO의정부고 설현.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pringboy412
OOOO의정부고 설현 퀄리티 비교 라네요 #의정부고
OOOO설현 패러디도 대단했지만 의정부고 바니걸이라고 돌아다니는 이 학생이 제일 상징적이라고 생각한다. 남학생들은 여성의 성적대상화를 조크로 사용할 수도 있고 그러면서도 스스로의 성적 매력을 어필할 수도 있음
OOOO의정부고;;갓설현까지ㅋㅋㅋ
OOOO의정부고 설현 보니까 광고가 진짜 제대로 빻았었구나 새삼 느낌 설현 모델로 소비한 회사들 전부 기억하겠다
OOOO설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사제들


OOOO의정부고 검은사제들 코스하신분 존잘이다..............
OOOO미친...그와중에..검은사제들 코스한분...대존잘... #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uga_bear0309
OOOO의정부고 검은사제들 한 이 훈남고딩은 뭐짘ㅋㅋㅋㅋㅋ 훈남이넼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검은사제들 코스... 사실은 사제복갈가마귀?! (노답)
OOOO헐 미친 검은사제들 코스 한 분 대존잘이셔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검은사제들 승준친구... 스엠건물 한바퀴만 돌아주라... 내년에 티비에서 보자... 연예계 싫으면 매일 거닐면서 곳곳에 빻인 스트리트를 밝혀줘... 승준친구....

졸업앨범


OOOO의정부고 졸업앨범 이정도면 사료로서 가치 있는 거 아니냐...
OOOO야 의정부고 긴장해서 졸업앨범 준비해야할듯
OOOO의정부고 졸업앨범 통판해줬으면 좋겠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0_0SJJ
OOOO의정부고 졸업앨범 통판 해주세요... 2권 사고싶습니다....

코스


OOOO의정부고 학생들이 박유천, 강정호를 코스프레한 것을 보고 웃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묻는다. 만약 의정부고 학생들이 IS로 분장을 했어도 웃을 수 있는가?
OOOO의정부고 박유천 코스 사건보고 든 생각. 범죄자를 패러디하거나 희화화하는거 자체가 난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음. 예를들어 전세계적으로 아직까지 놀림받는 아돌프 히틀러처럼. 하지만 그 희화화의 뒤에 깔린 의미와 사상은 너무…
OOOO 이런것조차도 그런데 이번 의정부고 학생들이 박유천이나 여성범죄 피해자를 코스할때 그들이 범죄자들을 진심으로 경멸해서 비판하자는 생각을 했을거라 보이지는 않는다
OOOO 제가 알기로는 의정부고가 아니라 일본 쪽에서 했던 코스프레로 알고있습니다
OOOO 오ㅏ.....코스프레...와....선생님...오ㅓ.......너무머싯는거같아요의정부고...

IOI


OOOOIOI 완전체 #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ehunluvV
OOOO#의정부고 IOI, 얘들아.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O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없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IOI 등장하셨습니다. ㅋㅋㅋㅋ

홍상수


OOOO의정부고 홍상수 김민희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홍상수 김민희랰ㅋㅋㅋㅋ 노망룩 제대로라고 사람들이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

생각을


OOOO매년 즐거움을 주는 의정부고 고딩들에게 대딩의 쓴맛을 보여주겠다는 대학교도 나와주면 우린 좋겠다 마 그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의정부곸


OOOO의정부곸ㅋㅋㅋㅋㅋㅋㅋ주토피아 옆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평범해서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nasapazimmm
OOOO미쳤닼ㅋㅋㅋㅋ 의정부곸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곸ㅋㅋㅋㅋㅋ 혜맄ㅋㅋㅋㅋㅋㅋㅋ 저 입간판은 어디서 가져온거얔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곸ㅋㅋㅋㅋ 지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토


OOOO7. #의정부고 곰돌이푸에 지토에 곡성에 피콜로에 바비인형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아캌나ㅏㅋㅋㅋㅋㅋㅋㅋ 지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지토 미쳤냐고ㅠㅠㅠ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지토떴닼ㅌ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미친ㅋㅌㅌㅌㅌㅌㅌㅋ헬로지토헬로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_chenchan
OOOO지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지토 개웃김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싴ㅋ ㅋ ㅋ ㅋ ㅋ ㅋ ㅋ

고등어


OOOO의정부고 고등어 미세먼지.jpg ㅋㅋㅋㅋㅋ
OOOO개인적으로 올해의 의정부고는 나이키와 미세먼지 고등어 공동 우승이다
OOOO의정부고 고등어 미틴

생각하는


OOOO개인적으로 의정부고 레전드라고 생각하는 짤ㄹ
OOOO왼쪽분 제가 생각하는 그거 맞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브레이커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에 권지용 떴다!!!!!!!!!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mikmikhere_

게비스콘


OOOO에너자이져 게비스콘 홍진경 맨왼쪽 쌍쌍바 아씨 ㅋㅋㅋㅋㅋㅋ 쌍쌍바 디테일 어쩔 #의정부고
OOOO오늘 의정부고 게비스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트위터명절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유병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끝판왕이 나왔습니다. 타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큨 큨ㅋㅋㅋㅋㅋㅋㅋ
OOOO상받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교ㅋㅋㅋㅋㅋ회ㅋㅋㅋㅋ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바니걸이 잊혀지질 않아... 개쩐ㄷ..ㅏ고
OOOO의정부고같은데서 아싸인애는 얼마나 고통스럽고 끔찍할까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huiejeong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진심 최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의정부고 얘기 하나도 놀랍지가 않다 ㅋㅋㅋ 10대 남자애들의 사고와 행동들에는 사회의 주류 남성 문화가 늘 거의 고대로 녹아들어가있음 마치 미니어쳐판처럼
OOOO의정부고 왜 길태미 없냐 서운하내
OOOO의정부고 언더테이커 죤나ㅋㅋㅋㅋㅋㅋㅋㅋ툼스톤까지 재현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선생님 표정이라는데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선생님들 극한직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OOOO13. #의정부고 방송부가 만든 공부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학교는 진심 유쾌하닼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bb__060819
OOOO와 이걸 할줄은 ㅋㅋㅋㅋ 미친 ㅋㅋㅋ의정부고에 고스트라이더 나타남 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아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우즈키 & 히미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의오아이냐고ㅋㅋㅋㅋ 진짜 너무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짜렐랔ㅋㅋㅋㅋ치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제발... 제발... 의정부고 바니걸.... 이분 뉴짤.. . . . . .. ❗❗❗❗❗❗❗
OOOOㅁ1친 의정부고 샌즈 ㅋ ㅋ ㅋ ㅋㅋㅋㅋㅋ
OOOO정크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HEESSANG2
OOOO6. #의정부고 고등학생의 흔한 등교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아이오아이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검사제 검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닡ㅌㅌㅌㅌㅌㅌ의정부고 미춌냐곸ㅋㅌㅌㅌ
OOOO#의정부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OOOO모아이석상 ㅋㅋㅋㅋㅋㅋ #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진짜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ㅌㅋㅋㅋ 주토피아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assahorangnabi
OOOO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도른자들의 집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에 아이오아이떳네 ㄷㄷ;;
OOOO의정부고 역사의 시작
OOOO#의정부고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OOOO김상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ㅣ #의정부고
OOOO미킼ㅋㅋㅋㅋㅋㅋ출입ㅋㅋㅋㅋㅋㅋㅋ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baegopa365
OOOO#의정부고 메탈슬러긐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김흥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대단하닼ㅋㅋㄹㄹㄹㅋㅋㅋㄹㄹㄹㄹ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나이키.png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의정부고가 아닌 여고였으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별별 욕은 다 들었겠죠 시집을 못간다는둥, 관심병이라는둥,
OOOO의정부고 자이언티 vs 제천고 자이언티
OOOO 이쯤되면 저 축제를 위해 의정부고 가는 학생들도 있을판ㅋㅋㅋㅋ원체 축제문화가 귀한 한국에 더군다나 놀 시간 없는 학생들이니 3년중 가장 특별한 시간일 것 같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Pattern7707
OOOO의정부고 이 기세라면 한 50년 뒤부터는 근현대사 교과서에 실려야하는거 아니냐
OOOO#의정부고 ㅌ ㅌㅋ ㅋ ㅋ ㅋㅋㅋㅋ저거 언니쓰 홍진경 따라한 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고급시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뭐지 이 고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년 만우절에 의정부고 급식 먹으러 가야겠넥
OOOO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메이플템귀;;;;자쿰투구 목욕가운 노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지렸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mexo0506
OOOO아니 의정부고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올해도 오져따... 내부자들 개웃김
OOOO닉 퓨리 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이건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 왼쪽에 쌍쌍바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쪽 어디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메이플 고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101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DVX_Kazharu
OOOO차까지 끌고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솔직히 의정부고 누구 한명은 정진운 춤신춤왕 해줘야함
OOOO의정부고 이 미친자들...
OOOO의정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뒤에 깨알 자유의여신상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에서도 흥하는 고오급시계 ㅋㅋㅋ이와중 송하나 왜케 새초롬하냐고 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방금전 올라온....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ganymede205
OOOO아 진짜 의정부고 완전 유쾌하다고 저걸입고 등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토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우리나라에 의정부고가 있다면 일본엔 교토대가 있는 것 같습니다
OOOO#의정부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ㄲ 자유의 여신상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교실커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ㄲㄲ
OOOO꺆ㄱㄱ!!! 선ㄴ배 멋ㅅ져욧~!!! #의정부고
OOOO콘ㅍ푸로스트 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OOOO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네이벜ㅋㅋㅋ #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Ddubuk_E
OOOO이번 의정부고 1등
OOOO맞짘ㅋㅋㅋㅋㅋㅋ무적코털 보보보 맞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어 ? ㅋㅋㅋㅋ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털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루시우, 레바에 김치워리엌ㅋㅋㅋㅋ 대단하다 의정부고
OOOO정진운 의정부고 출신이가 혹시
OOOO의정부고의 교풍은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참으로 소중한 학원 문화이다. 부디 교육청이나 언론에서 문제시 삼아 교풍이 훼손되는 일이 없기를 간절히 기원함.
OOOO예뻐서 보니까 의정부고...쥬륵... #의정부고_대신전해드립니다
OOOO의정부고 중에 지금 일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자들 나 지금 토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봐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1cherish26
OOOO의정부고에 시디영업하러 가야 할 것 같음
OOOO오늘 의정부고 학생 1의 집에는 쿠킹호일이 떨어지고...
OOOO왜 의정부고에서 안나오나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성 나왔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머야 이러고도 찍었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픽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데드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커밋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럴수가 의정부고 네이버 뉴스에도 떴어 쩐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Alicia_Callan
OOOO왜 의정부고에 프린스 송없냐
OOOO헤뷔 머쒼건!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아 이거 ㅋㅋㅋㅋㅋㅋ미쳤다 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도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곡성이에요!!! 곡성이라구요!!!!#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30년뒤에 동창회하면 서로 "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 "고등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 하다가 헤어지고 나서 집에 와서 근데 쟤 이름이 뭐였더라 생각할거같음
OOOO헐 의정부고 정크랫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moon_wave_
OOOOㅋㅋㄱㄱ면도 찌잼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에 사니까 계속 의정부고 나올 때 마다 흠칫 흠칫
OOOO의정부고 ㅋㅋ 유쾌하다. 나이키에 별풍선 쏴드리고 싶다 🎈🎈🎈🎈🎈
OOOO#의정부고 ㅋ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햍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
OOOO나중에 의정부고학생이랑 결혼하고싶다 재밌게 살 수 있을것같아(?
OOOOㅁㅊㅋㅋ의정부고 저번엔 포카리에서연락오더니 이번엔 네이버에서연락옴ㅋㄱ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101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goodgoodjyj
OOOO의정부고 바니걸에 반응한 사람이 나말고 더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
OOOO의정부고 넘 유쾌하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메로나 쌍쌍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의정부고 대미친 ㅋㅋㅋㅋ
OOOO미ㅣ친ㅋㅋㅋㅋㅋㅋㅋ의정부고 젠야탘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또 뜸!!다들 봐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hwkim0313
OOOO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의정부고 미ㅕ쳤냐고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었ㄷ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의정부고 제일 웃겼던건 여자화장실 판넬에 미키출입금지 붙어있고 그 앞에 미니가 있던 장면이였다 ㅋ
OOOO토레타 ㅋㅋㄲ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그들이 온다..
OOOO오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ㄱㄱㅋㄱ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이분 몸매가 장난 아닌데요 #의정부고
OOOO의정부고 픽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gyujiiin
OOOO아니 의정부고 자이언티랑 지코 미쳣네 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OOOO의정부고 라인하르츠 얔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도 의정부고 이고 싶다(??
OOOO의정부고 내 최애
OOOO@kimon0218 안녕하세요! 저는 #의정부고 입니다. 저는 윗동네에서 왔어요
OOOO이제 슬슬 의정부고의 메인메뉴가 올라오는데
OOOO의정부고 도른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Byeoru_RK
OOOO의정부고에서 누가 양갈래머리 그거 해줬으면 좋겠다. 그.소울이터에..
OOOO12. #의정부고 의 이병헌!!!!!!! 라면맛있게먹는다..
OOOOㅋㅋㅋㅋㅋㅋㄱㅋㄱ 의정부고 핑핑잌ㅋㅋㅋㄷㅋ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ㅋ ㅋㅋ ㅋㅋㅋ 숨ㅁ을 못쉬겠셕ㅋㅋㅋㅋㅋㄱ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lazialita84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chie10003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endarque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Ak_nim
의정부고 졸업사진 졸사 할리퀸 사진 설현 검은사제들 졸업앨범 코스 졸업사진을 IOI springboy4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