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맥크리


OOOO햇병아리 맥크리의 오버워치 생활 상상하니까 넘 좋네요(쮸르륵ㅠㅂㅠbbb 아나가 너무 최고존엄이라서…그릴 게 점점 밀…려…간…다(곹통
OOOO오버워치 안해도 하도 썰이랑 팬아트가 많아서 캐릭터랑 쉽들을 좀 익히고 있는데 맥크리는 주로 맥한조로 봐서 상쾌하고 좋은 남자 이미지가 있다가 아나가 등장하니까 마냥 귀여운 타입으로 보이고 그런 측면이 있다
OOOO한조 짝사랑 맥크리 이런거 상상하다가 떠올랐는데.. 오버워치 대원들너 혹시 한조 좋아하나? (수근수근) 맥크리에? 단체로 약들 빨았나? 무슨 하하하하핫 아나한조를 좋아하는가? 맥크리네. 사령관님. 아나앞에선 이…
OOOO오버워치 아나? 궁이 멋지네... 맥크리가 뛰어댕기면서 석양만쓰는걸 보고 심세계를맛봄
OOOO 오버워치 원년멤버는 라인하르트 솔져 메르시 맥크리 리퍼 아나정도임 참고로 루시우랑 시메트라 사이 안좋음ㅋㅋㅋ
OOOO슈발 오늘은 혼자 피시방가서 오버워치 연습좀해야지 메르시랑 솔져랑 맥크리 연습하다가 와야지 아 맥크리 나 넘못해
OOOO나 진짜 오버워치하면 아는 오빠가 해준 이야기밖에 생각안나서 웃겨미침 A 맥크리 궁이 석양이 진다...이거잖아 이걸 하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시야 내의 적이 한방인데 A 석양이 진다...하고나서 A 존나게 빛나 그래서 싹다튐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wldmses
OOOO오버워치 시절에 아나가 맥크리 머리 길다고 잔소리 했다는 거잖아 너무 귀엽고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캐


OOOO여러분 오버워치 신캐, 파라의 엄마 아나는 현재 17세 여고생입니다 (00년생)
OOOO내가본 유튜브는 아나임니다 여러분.... 오버워치 아나 신캐나오는데 캐릭터설정이 파라엄마야.... 사정거리도 길고 저격두되고 힐도되고....
OOOO오버워치 신캐 아나 업뎃 됐나보군......... 동영상보니까 어려워보임..
OOOO다음주 예상 신캐 성흔의 디아나가 나왔습니다!! 디아나...?? D.....아나....???? 아나!!!!!!!!!!! 오버워치 하러가자 아나하러
OOOO요즘 오버워치 신캐 아나가 핫하다보니, 잘못 된 정보도 많이 퍼지는 것 같아 간단하게 정리. 1. 아나=솜브라 공식 인터뷰에서 둘은 별개임을 밝힘. 단, 유저들이 오해하게 만든 건 다분히 의도적인 것으로 추정. 솜브라는 스페인/히스패닉 해커로 추정.
OOOO 헉 오버워치 결국 사셨군요!! 히히 이번 신캐 아나도 너무너무 멋있어요 ㅠㅠ

파라


OOOO아나아마리 알파력 대단하다 아나나오기전까진 파라(32세, 로켓엔젤)가 오버워치내에서 터프걸로 자리잡았는데 아나 나오자마자 모두의 딸래미가 되버림ㅋㅋㅋㅋ
OOOO휘님의 오버워치 최애 아나 차애 시메트라, 파라 ㅇㅖ 제 취향은 블루가 잘 어울리는 질서or정의 덕후입니다
OOOO파라 비행은 이집트인의 기본 소양입니다. 아나 사격은 이집트인의 기본 소양이지. 오버워치 세계관의 이집트인은 초인이 분명하다.
OOOO오버워치 스토리 수준은...아직도 왜 엄마를 죽인 원수 위도우와 파라가 사실은 안 죽은 아나와 함께 수레를 밀고 있는가를 설명하지 못하는거에서 끝난거 아닌가...
OOOO요즘에 아나 나온 후로 파라랑 아나 둘다 뭔가 호감이 간다 그래서 그런지 실제로 오버워치 할 때도 파라가 되게 잘 풀림 오늘 파라로 공중에 뜬 파라 3번 킬했음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ㅌㅋㅌ
OOOO 2. 오버워치 아나 크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은 오버워치. 파라의 어머니라는 설정이 내 덕심을 불타오르게함.. 할머니캐릭터가 이렇게 멋지다니.. 너무 반칙데스!!
OOOO아나가 돌아오자 오버워치에 소속한 사람들이 뭉치고 지휘체계도 정리되는 걸 보고 파라는 아나에 대한 존경심과 자랑스러움이 생길것 같다. 서로가 자랑스러운 모녀 보고싶다ㅠ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BJPaku

메르시


OOOO나 오버워치는 여캐들보고 반해서한거... 송하나 트레이서 메르시 메이 너무좋아 트레이서가 제일조아...!!
OOOO아 오버워치 하고싶다 메르시로 존ㄴ나 딜만 쳐넣고 개욕먹은다음 블리자드한테 블락당하고싶다
OOOO덕질중 🌕오버워치🌕 ↪🌻아나 아마리🌻 🌼메르시🌼 🌸메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얼티메이트 마도카🌺 🌹아케미 호무라🌹 🌘단간론파(슈퍼단간론파 포함)🌒 ↪✨나나미 치아키✨ 🎆세레스티아 룩셈부르크🎆
OOOO오버워치 라인하르트나 메르시/루시우로 하면 절대 욕 안 먹음 아 물론 킬댓이 1/3~5 나오능거 각오하셔야...

라인하르트


OOOO[오버워치 깨알 TIP] - 아나 적 소등시 때리면 깨어납니다 - 오버워치는 중복 닉 가능합니다! - 라인하르트의 돌진 제압딜은 300입니다 - 윈스턴의 감정표현 땅콩버터가 귀엽습니다!
OOOO아나가 오버워치 시간대 기준으로 60살인데 라인하르트(61)랑 한 살 차이나고 심지어 00년생이고 근데 지금 00년생은 17세 여고생임 퍄
OOOO생각해보니 오버워치 노장들에게선 정말 전쟁의 거친 흔적들이 다 들어나는거 같음 라인하르트 왼쪽눈 아나 오른쪽눈 리퍼 피부병..? 솔져 이마 흉터

캐릭터가


OOOO그냥 미디어 속 여성의 다양한 모습이 계속 도마 위에 오르는 시기니까. 이건 일어나지 않은 일을 미리 예상할 필요까진 없는거고 일단 이런 캐릭터가 만들어지는 것 만으로도 의의가 있긴 하지만 그냥 오버워치에서 아나 내놓은…
OOOO오버워치 여캐 중 장애를 갖고있는 캐릭터가 없다니요? 평생 시간 가속기 매고 살아야하는 짠내나는 트레이서가 있는데...ㅠㅠ
OOOO 오버워치에 아나 아마리라는 캐릭터가 새로 생겼읍니다마는 다루기 참 어렵읍니다

경쟁전


OOOO생각해보니 오버워치 아나 나오고 디바 버프먹고 솔져 너프되기전에 내 주캐인 솔져로 빨리 경쟁전 꿀빨아야함
OOOO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 업데이트 예정 요약. -아나 사용 가능 -동전굴리기 삭제 -젠야타 실드량 버프 -디바 방어 매트릭스 버프 -중복픽 금지, 한팀에 영웅1명만 사용 (빠대는 중복픽 유지) t.c…
OOOO오늘 경쟁전 하는 녀석하고 다른녀석이 잡고 있길래 같이 이야기 하다보니나온 말 A:형, 오버워치 하던가? 나:안샀음. 안함. A:아니 그런데 어떻게 우리보다 설정같은거 잘알아? 맵도 어느정도 아는거 같고... 나:트위터가 이렇게 무서운데란다.
OOOO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경쟁전했는데 포인트가 10/1 올랐엌ㅋ 장난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


솔져


OOOO안녕하세요, 메가박스알바입니다. 나 알바하고나섴ㅋㅋㅋㅋㅋ 오버워치하는뎈ㅋㅋㅋㅋㅋㅋㄲ 마이크켜자는거야ㅋㅋㅋㄱ 아~ 또 내 브리핑 실력 함 보여줘야되나~ 하면서 마이크를켰음. 그리고 전방에 솔져를보며 외침…
OOOO죽은줄 알았던 솔져도 살아있고, 아나도 살아있고, 레예스도 살아있는걸 보면 오버워치에서 죽었다는 놈들은 죄다 멀쩡히 살아있다는걸 알수 있다. 아마 한 반년쯤 뒤에는 위도우메이커 남편도 실은 살아있었다면서 나올 거야.
OOOO 리퍼는 먼저 오버워치 때려 쳤지만 해체까지 사령관 솔져랑 부사령관 아나는 남아있었으니 그런거 아님? 솔져는 과거자체를 부정하고 있지만..

시메트라


OOOO나 오버워치 '시메트라' 누군지 알아 황보 맞지?

여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이거 아나랑 다른 오버워치 여캐들로 패러디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OOOO오버워치 여캐 중에 최애캐라고 할 정도로 그다지 없었는데 아나 나오자마자 내 심장을 저격해버렸다

내놓은


OOOO그래도 까마득한 나이의 어르신이 이번 매드맥스를 만들고, 블리자드의 오버워치팀이 아나를 내어놓고, 디즈니가 라푼젤 이후로 변화하고, 주토피아를 만드는 등.. 기성세대가 내놓은 응답이 그렇게 진보적으로 이뤄지는 걸 보면, 길은 있다. 다만..

아마리


OOOO어제 올렸던 아나 아마리 수정본 어머님이 너무 아름다우시고 멋져서 제가 오버워치 샀습니다 흑흑 어머님 ㅡㅜㅡ느
OOOO아나 아마리의 오버워치 입단 이전 모습은 이런 느낌이었을까.

메이


OOOO나 전에 오버워치 너무 어지러워서 메이플하러갔다가 서너번 튕기더라 ㅇㅇ 피시방인데... 아 사이퍼즈는 접속조차안됬었음 ㅋㅋㅋ
OOOO친구들넌 한국인이니까 오버워치하면 디바하면대겟다 나그럼 너넨 중국인이니까 다 메이해라 씨뻘들아

나랑


OOOO위메 남편이 오버워치 요원이였잖아 아나랑 위도우랑 아는사이였나봐 망설였고<- font="">
OOOO아나 나오면 나랑 오버워치 할사람!
OOOOㅇㅏ 나랑 오버워치 해줄사람...암걸리기 직전임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quidleSF

하도


OOOO 아 넷플릭스 그거구나. 그거 미드랑 영화볼수있는겈ㅋㅋㅋㅋ나 너네가 하도 오버워치 하구 그쪽 방송 그러니까 그쪽에서 오버워치 방송하는 사람 닉네임인줄ㅋㅋㅋㅋㅋㅋ

이미


OOOO대다수의 유저가 이제 게임에서 할머니캐를 볼 수 있길 원한 시점에서 블리자드는 이미 아나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을 걸 생각하면 블리자드가 확실히 트렌드를 읽는 능력은 대단한 거 같다 하긴 그러니 오버워치같은 게임…
OOOO오버워치의 아나를 놓고서 블리자드 내부에 페미니스트가 있다느니 페미니스트의 외압에 굴복했다느니 하는 얘기를 보면 그런 생각이 든다. 이미 그 나라는 그 관념이 개개인에게 내재하고 사회에 팽배해 있다. 내압 외압을 가릴…

스토리


OOOO오버워치 지금까지 스토리 전나 무슨ㅋㅋㅋ 쟌넨☆살아있엇씀미다!

오버워치 아나


OOOO맨날 "오버워치 안함"을 외치던 언니가 아나를 보고 반해버렸다
OOOO서든어택이 여성 캐릭터를 벗기고 가슴크기를 한껏 키워 조롱을 받는 사이 오버워치는 '노인 여성 사격수' 캐릭터인 <아나>를 등장시켰다. 블리자드가 매우 혁신적이고 빠르게 대처한다는 칭송을 하고자 함이 아니다. …
OOOO급 현타왓읍니다. 지금은 오버워치 별로 하고싶지 아....아.....곤 빠가돈나!!!!!(
OOOO오버워치를 대표하는 양육자-아동 모델이 아나-파리하라는 거 너무 좋다...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이 아니라 여자가 지키는 여자라는 거... 남성유저들도 파리하 홀로그램 꺼내 보는 아나 보면서 거…
OOOO오버워치에 아나 나오고 진짜 하고 싶어졌다. 소등 이라고 한거 되게 설렌다 60대인데 겁나 멋있어ㅜㅜ
OOOO오버워치 아나 성우가 왜 이선주...죠. 왜죠. 캐릭터와 성우가 매우 안맞는것 같습니다만. 오버워치 아나 성우 교체를 희망합니다. 성우팬을 가상과 현실 구분도 못하는 사람취급하고 피해자앞에서 되려 소리치고 책상 내려치는 사…
OOOO아나 함 그려보고 ^Q^ 오버워치 때문에 취향이 쫌씩 변하고 있는낌적인 느낌^ㅁ^
OOOO오버워치의 아나를 한 번 그려봤습니다! 폰그림이라서 많이 별로예요... ㅠㅠ
OOOOㅋㅌㅋㅋ아 떠도는 군대썰로 옵치연성 해보고싶다ㅋㅌㅋ 아나가 차타고 가다가 멀리서 훈련하고 다른훈련소로 옮기는 오버워치들보고 태워주려고 너희 걸어가니? 라고하니까 조나 뛰어가는거ㅋㅌ
OOOO아니면 아나한태 쟤좀 오버워치에서 짤라주새여 하면 아나가 모가지를 짤라주지않을까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bluebruise_sg
OOOO이거 이번 오버워치에서 강하게 느낌ㅋㅋ 아나 나왔으니 이제 꼴페미들 닥치겠지? ^^<<- font="">
OOOO 마자요ㅋㅋ저솔직히 맨처음에 오버워치영업당한것도 3월달쯤엔가 대정령님이 오버워치 플레이하신거보고 어..?하고 영업당했어요ㅋㅋㅋ대정령님이 그영상딱하나찍으시고 안찍으시길래 아..재미없으신가보다 했는데 요샌맨날 옵치만해주시니 넘행복합니다ㅋㅋ
OOOO아나때문에 오버워치 재설치중
OOOORT부탁드립니다ㅜㅜㅜㅜ 오버워치 아나 레전더리 스킨 코트,모자 7월 부코전에 수주 가능하신분 찾습니다ㅜㅜ 당장 내일 입금 가능하구 퀄리티 촬영 이상만 나오면 됩니다,...부탁드려요...
OOOO나 오버워치 안하는데 아나 회지보면 살것 같음(대체
OOOO 마자요 아나땜에 오버워치할뻔(그러나 PvP를 싫어해서 문턱을 넘지 못함)
OOOO오늘 아나 나왔다는데 오버워치 못해봤어.....(´・н・`)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go_pye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버워치 아나 플레이보는ㄴ데 다들 가만히있으래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4일여행하고 내일은 출근이지만 오버워치는 하고자야지... 아나!!! 아나님!!
OOOO요즘 오버워치 아나 때문에 혼란스러워.. 어떻게 플레이 해야 할쥐...
OOOO난 지금당장 워프레임과 오버워치와 라테일과 이볼브2를 하고싶어어어어으으어어아나난
OOOO오버워치 아나
OOOO와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 하면 안되겠다 전부 아나만 하니까 미친 이게 서든 제3보급창고인지 스나전됨
OOOO근데 오버워치 신 캐릭 아나의 아군을 저격해서 치료한다는 개념은 참신하긴 하다.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loup_sauvage
OOOO오버워치 테섭가서 아나하실분 구함~
OOOO오버워치 안하는데도 아나라는 캐릭 넘나 멋지다.
OOOO웅오ㅓㅏ라아ㅏㅏ아ㅏ아 오늘 오버워치 ㄴㅓ무잘됐어 역시 파티가 잇ㅅ어랴하나
OOOO어제자 행아웃 웃긴 일 [오버워치 성대모사 하는 중이었음] 나:*나도 이제 늙었군 친1:응 친2:응 나:나쁜 놈들아 나:*늙은 개가 새로운 재주를 좀 배웠지 친2:뭔데? 나:자연스럽게 내가 늙은 개인 것처럼 말하지 마(울음)
OOOO아 오버워치 어려운데??? 나 뭐 그냥 내 거점만 지키면 돼???
OOOO오버워치는 아나 사이퍼즈는 디아나 클로저스는 티나
OOOO진짜 아나 부사령관님 앞에서 애새기들 되는 전 오버워치요원들 좋아 죽어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chib_imu33
OOOO아나...디아나.. 오버워치에선 아나 사이퍼즈에선 디아나 롤이랑 서든에선 뭐나오니...
OOOO오버워치 아나...... 네 어렵습ㄴ니다 20009
OOOO첫만남 넘궁금하다 먼일이 있었길래 다른 오버워치는 아는척도 안하는 놈이 아나한테는 깍듯하게 예스맴이냐..
OOOOㅋㅋㅋㅋㅋㅋㅋ 친구놈이 이번 "아나" 오버워치 패치 이후 서든2 요약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나 오버워치도 해야대는데 비비도해야대고 아이나나도해야대고 넘 바뿌다바따
OOOO오버워치 아나 언제 출시되지ㅣ..한번 플레이 해보고싶다..지우너형 저격수라니...할머니 걸크러쉬쩔어..
OOOO으아으으응아ㅏㅏ아ㅏ나오늘 ㅇ오버워치 졸라잘했다규 부활 한번에 네명했어!!!세명도!!!계속 최고먹었어!!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corazonS2S2
OOOO나 하나와 아저씨들 <이 구도 너무 좋아... 오버워치 하고 싶어...
OOOO아 나 대정령 오버워치 하는 거 못보겠어 나도 하고싶어서
OOOO 오버워치 아나 할머니가..간지폭발이얌..
OOOO아나가 전 오버워치 일행이었던가
OOOO오버워치 아나 캐릭터 내 스타일이다 어려우려나
OOOO근데 나는 왜 오버워치 패치 했는데도 아나가 안뜨는 거지? 훈련장에서도 안뜨고 실제 게임에서도 안뜨고 말이야 내가 레벨이 10 정도인데 레벨이 너무 낮아서 안뜨는 건가?
OOOO오버워치하면 아나 할머니 하고 싶어.. 아나 왕언니! 머싰어!!!!!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Surlight88hk
OOOO아...나 저런거 너무좋은데...오버워치 입덕할것같아
OOOO나요즘 인생 쓰레기처럼 살아 나 어제 오버워치 햇어 친구1나도! (하이파이브) 친구2그럼 나는 매일 인생 쓰레기네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Colossus_Cruel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dytjq0924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fhtmrns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raban2950
오버워치 아나 맥크리 신캐 파라 메르시 라인하르트 캐릭터가 경쟁전 솔져 시메트라 여캐 lavieeeee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