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2, 2016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박근혜

OOOO대박" 정우성씨가 11월20일 아수라 시사회장에서 많은 관객들이있는 무대에서 ""박근혜"나와~!!! 크게 소리치자 관객들이 박수로 열광했다고합니다. 참고로 정우성씨도 문화계 블랙리스트 에 올라있다고 합니다. https:/…
OOOO박근혜 나와! 할 말은 하자 인간 정우성의 소신발언" 대통령님 정우성이 대화를 하자고 하네요 대통령 앞에서 말도 못할넘이 주제 넘기는 뭘 알고 까부러 얼굴 반반하고 연기좀 한다고 생각했는데 실망이다
OOOO정우성 "박근혜 앞으로 나와" ㅋㅋㅋㅋ 미남 좋아하는 ㄹ혜는 진짜 수줍게 웃으며 앞으로 나올 듯. ㅋㅋㅋㅋㅋㅋ
OOOO정우성 박근혜, 앞으로 나와 !! ㅋㅋ
OOOO블랙리스트 정우성..팬들이 단관하는데 정우성 등장..팬들이 영화대사 성대모사 해달라고 했고 원래 대사는 "안남시장 나와라"인데 정우성 씨 본인이 직접 바꿔서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라고 소리쳤다고..ㅋ
OOOO이거 원래 박성배앞으로나와 인데 정우성이 박근혜앞으로나와 로 바꿔서 해따 왜 올리냐고 묻지마삼 올리고싶어 님들도 보여주고 싶어
OOOO정우성 롱런하는 이유 "박근혜 앞으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jwnjh

OOOO정우성박근혜 앞으로 나와!!!! 나저... 저요... 저에요... 3인자...
OOOO정우성이 박근혜 나와라 라고 악깡다구 치는장면을 저도 티비로 보면서 한편으론 참 측은하다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눈앞의 인기에 연연하는 모습에 자라는 청소년의 앞날이 참담하기 까지 합니다
OOOO 요즘 초딩들 사이에서 "박근혜 하야하라"가 유행이랍니다. 정우성이 초딩 수준에 발맞춘 건지도 모르죠ㅋ
OOOO멋지다!ㅎ "그러자 정우성은 영화 <아수라> 속 한 장면, 한도경이 비리 시장 '박성배'를 부르는 장면을 패러디 해 보여주었다. 영화 속 원 대사는 "박성배 밖으로 나와!" 인데, 정우성은 "박근혜... …


아수라

OOOO대중들은 항상 아수라 망작영화를 대체 무슨 재미로 좋아하냐고 물어보고 정우성은 여자대통령한테만 소신발언한다고 헛소리하고 아아 나는 지쳤어요 땡벌땡벌
OOOO정우성 소신 발언, "하고 싶은 말 하면서 사는 게 좋다" #역시 #정우성님 #아수라
OOOO 아수라보다가 한도경... 아니 정우성파시는고에요???

OOOO2016.11.01 #프랑스 파리#샹젤리제#영화페스티벌#아수라#감독#김성수#배우#정우성#무대인사#정조각#젠틀맨
OOOO정우성 아수라에서는 맥주잔도씹어먹는대 모 하정우와다른의미로 먹을복터진배우 늘새로운먹을거리
OOOO나는 대중들이 진짜 싫다 처음엔 드립이었는데 이젠 정말로 싫어졌다 오늘도 학교가서 나 정우성봤어! 하고 자랑하는데 동기들이 아수라 재미없다며? 이래서 너무 화가났다 왜이렇게들 바보같이 굴지?
OOOO뭐? 오늘 나 강동원 보고 왔는데 강동원 얼굴보다 더 충격적인 내 탐라 소식아수라 팬들이 대관해서 아수라 보고 있는데 정우성이 쳐둘어옴
OOOO 연기도 그닥...그냥 얼굴 잘생긴거빼면..... 아수라 흥행실패해서 뿔낫나? 시사회라면 좌파마켓팅? 어차피 정우성 저런 발언 아무렇지도 않네요.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저랬다면 실망이 컷겠지만…
OOOO'마담뺑덕' 아직 안 보신 분은 아수라주2~3잔 마시고 보세요. 정우성의 발가벗은 몸만 아름답고 나머지는 조시나뱅뱅
OOOO안남시민들의 아수라 단관 후기들 너무 웃기다 무려 정우성이 왔다는데 정우성이고 뭐고 조또 관심없고 어떻게든 드립치고 싶어서 난리인 것 너무 트위터 아이덴티티라 박수를 치게 됨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_0_go

OOOO 연기도 그닥...그냥 얼굴 잘생긴거빼면..... 아수라 흥행실패해서 뿔낫나? 시사회라면 좌파마켓팅? 어차피 정우성 저런 발언 아무렇지도 않네요.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저랬다면 실망이 컷겠지만...쟤 나온건 본게 없음.


나와

OOOO정우성“박ㄹ혜 앞으로 나와!` 이 순간 여성 관객들 박ㄹ혜가 되고 싶을 듯
OOOO영화배우 정우성 사이다 발언...두려울게없다ㅋㅋㅋ ㅋㅋㅋ박ㄹㅎ 밖으로 나와ㅋㅋㅋㅋ ㅋㅋㅋ늘 소신있는 발언하는 정우성 ㅋㅋㅋㅋㅋㅋ멋이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성 이명박 나와!!!는 못할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이다

OOOO아니 정우성 소개할때도 김성수는 영화의 신이다 외치는거 보면 모르나
OOOO한도경!!!!!! 한도경!!!!!!!!! 정우성은!!! 연기의 신이다!!!!!!!
OOOO여러분 기억해주세요.... 사나이픽처스 - 감사합니다! 김성수는 - 영화의 신이다! 정우성은 - 연기의 신이다! 김상범은 - 편집의 신이다! 이모개는 - 촬영의 신이다! 천당위에 - 분당! 분당위에 - 안남!

OOOO김성수랑 정우성 들어오는데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수는 영화의 신이다!!!!!!!! 이것만 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 김성수는 영화의 신이고 정우성은 연기의 신이다!


얼굴

OOOO 제가 들은 간증(?)담도.... ㅋㅋ 친구가 여자친구랑 손잡고 가다가 정우성씨를 봤는데 순간 자기도 모르게 워....이러면서 넋을 잃고 있다가 뒤돌아보니 여자친구는 주저앉아서 얼굴 가리고 있…
OOOO방금 남편이랑 대화 나자기야 강참치랑 정우성 얼굴 둘 중 하나 가질 수 있음 뭐할래? 남편음... (1분 째 고민 중) 나어짜피 현실불가능인데 뭐 그리 고민햌ㅋㅋ 남편음.. 나3초안에 안 고르면 성시경…
OOOO 마담뺑덕의 정우성님의 잘생긴 얼굴이랑 몸만 보세요. 나머지는 다 눈가리고 귀 막고 입에 주먹 넣고있으시면 됩니다.
OOOO미노도 어느순간 얼굴 버튼(?)이 탁 눌려서 정우성씨처럼 얼굴이 보증수표라고 말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군ㅎㅎ


강동원

OOOO아재콜린퍼스 너드강동원 유머러스한 사람정우성 곰같은 사람조진웅 이 바람직한 예시다 안경 쓰고 나이 많고 여혐유머를 하는 뚱뚱한 사람이 아님 ^~^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Shuai_Johnny

OOOORT) 저거 정우성이 아니라 강동원 후기인 것 같은데?
OOOO 흐어어..진짜 강동원 이승기 정우성 쓰리샷을 실물로 본다면 저 관짝행 확정..ㅡ
OOOO앞으로는 3차원에선 크리스 헴스워즈 송중기 박보검 고수 차인표 정우성 조승우 유아인 장동건 강동원 원빈이 안경 쓴 게 좋다고 똑바로 말해야겠다,,,,


영화

OOOO"영화업계 관계자 등에 따르면 정우성은 실제 '변호인'의 시나리오를 읽고 꼭 출연하고 싶다고 의사를 밝혔으나 적절한 배역이 없어 출연이 불발됐다. 이에 정우성은 아쉬움을 표하며 시나리오에 대한 자문을 도와주는 등 제작에 투자한 것…
OOOO배우 정우성 씨. 영화 변호인 출연이 무산되어 아쉬었다고, 영화 특전사는 어떤가요? 사법고시생이 독재정권과 싸우다 특전사로..
OOOO참고로 감독님은 000번이고 정우성님께는 영화속 한도경 주민등록번호로 만든 것을 드렸습니가 희희
OOOO"아직도 가슴이 떨린다 정우성 팬클럽에 가입하고 싶다. 세상에 나이 육십 먹은 여자를 설레게 하는 일은 없다. 그런데 정우성이 해냈다." -영화 '신의 한수' 관람 직후 감상평, 우리 엄마

OOOO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영화 <똥개>를 수없이 봤다. 백수 건달을 연기했던 정우성을 비롯해 김갑수 등 베테랑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를 보면서 막연하나마 “저런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욕심도 품게 됐다.(경향신문,2011.…
OOOO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영화 <똥개>를 수없이 봤다. 백수 건달을 연기했던 정우성을 비롯해 김갑수 등 베테랑 배우들이 펼치는 연기를 보면서 막연하나마 “저런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욕심도 품게 됐다.(경향신문,2011.7.21.,KR)


사람

OOOO정우성을 이런식으로 대할 수 있는 사람 안남시민들밖에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맞아 나의오빠도 고등학생때 김포공항에서 정우성 봤는데 사람 몸에서 빛이 발사하는거 처음 봤다고.. 얘기하는 도중에도 침질질 흘렸음
OOOO만나보고 싶은 사람 - 이승환, 정우성.
OOOO 엄마 아빠 나이대한테는 그저 곱상한 기생오ㄹ... 그 정도로만 보이는 것 같아요..... 세상에는 잘생긴 사람의 범위가 넓은데.... 8ㅁ8ㅁ8 정우성 장동건 뭐 이런 조각 같은 스타일이 어른들 눈에는 잘생긴 거...
OOOO정우성 못본 사람 그 언니가 안됐다 아아아아악아악가악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jwnjh

OOOO그래 정우성한테 미친사람 취급받은 우리가 참아야지요 ㅎㅎ


김성수는

OOOO 김성수는 영!화의 신!! 정우성은 연기!!의 신!!!!!!


발언

OOOO정우성의 발언에서는 가끔 크보팬한테 익숙한 향기가 느껴진다.
OOOO정우성 발언 당연하지만 아무 문제 없고 문화예술인들의 이런 발언 좀 더 많아져야 한다. 김동완 이준 유아인 이승환 오늘은 윤종신도 시국 관련 생각을 인스타에 썼던데, "시대를 반영하지 않고 어떻게 아티스트가 되겠어요?"라…
OOOO정우성이 저 발언하고 웃는 모습봤는데 분위기상 어쩔수없이 하긴했는데 어쨌든 해냈다는 안도의 웃음 정우성의 저 발언가지고 왈가왈부하기는 애매하더라 (물론 좌익들은 이용해먹느라바쁨 ㅋ 간만에 지 들편에 오징어아닌 인간이…
OOOO정우성이 저 발언하고 웃는 모습봤는데 분위기상 어쩔수없이 하긴했는데 어쨌든 해냈다는 안도의 웃음 정우성의 저 발언가지고 왈가왈부하기는 애매하더라 (물론 좌익들은 이용해먹느라바쁨 ㅋ 간만에 지 들편에 오징어아닌 인간이라 반갑냐? ㅋ)
OOOO소신.. 자신에게 미칠 엄청난 여론적 비난과 불이익에도 불구 자신의 주장을 당당하게 표출할때 그게 진짜 소신인 거다. 사육신이나 백이같은.. 요즘 정우성을 비롯 연예인,체육인들의 인기성 정치발언은 시류에 편승한 기회주의적…

OOOO소신.. 자신에게 미칠 엄청난 여론적 비난과 불이익에도 불구 자신의 주장을 당당하게 표출할때 그게 진짜 소신인 거다. 사육신이나 백이같은.. 요즘 정우성을 비롯 연예인,체육인들의 인기성 정치발언은 시류에 편승한 기회주의적 처신이지 결코 소신이 아니다.


한도경

OOOO보기전 정우성 황정민 투톱인줄 알고 봤고 정우성(o)지만 의외로 주지훈과 투톱같아서 당황했다 서사가 한도경과 문선모에 초점맞춘느낌??


잘생긴

OOOO574.어휴 항상 말하지만 정우성이 자기 잘생긴거 너무 잘 아는거 너무 좋다니까
OOOO 정우성님의 명언 부정할 수가 없지요.. 잘생긴 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OOOO정우성이 그랬어, 잘생긴게 최고라고.
OOOO"나 정도면 괜찮지"하며 늙고 못생긴 아저씨들이 툭하면 젊은 여자한테 찝쩍대는 세상에서 정작 진짜 잘생긴 아저씨인 정우성은 이렇게 적당한 선을 알고있다.


대통령

OOOO 노회찬답다. 이런 딴따라들 동원해서까지 대통령 끌어내리려고 애쓴다. 근데 정우성은 강남아지매보다 더 무지한데 우짜노?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geta_66


변호인

OOOO 하지원은 뉴스룸 애청자에 정우성은 변호인 투자자^^
OOOO정우성이 변호인 주인공 역할 하고 싶어 했으나 너무 잘 생겨서 감독이 고사했다는 후문..., 송강호 노통 한꺼번에 ㅋㅋㅋㅋ


간증

OOOO연예인들 정우성 간증 너무웃김ㅋㅋ 헬스장에서 만난 이후 거울 보고나서 그 헬스장 안 간다 (타블로) 길가다가 이유없이 뺨을 맞아도 기분이 좋을것 (남희석) 배신해도 복수하지 않을것 (이태란) 심장이 멈출뻔 (신동엽) 나의 성…
OOOO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간증 리스트 너무 극단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모두

OOOO(탄핵&이명박&엘시티&김진태&최재우&손연재&김연아&박태환&정우성)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모두 힘을 내야 합니다!
OOOO 와 승찬 누님 알티스타 된 기념으로 제가 영업하겠습니다 모두 인성부터 외모까지 빠지지 않는 남자 정우성 파세요!!
OOOOㅋㅋㅋㅋ안남절 이후 아수리언들은 모두 정우성이야기를 더 많이하고 있다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second_03243


순간

OOOOㅋㅋㅋ일반인이 본 정우성 후기 중에 그런 것도 잇었는데, 정우성을 우연히 봤는데 자기한테 너무 심할 정도로 환하게 웃어줘서 순간 왜그러지 했는데 본인도 모르게 무릎을 꿇고 있었다고 한다


정우성

OOOO김성수 감독님, 한재덕 대표님, 정우성님도 가져가신 안남컵입니다.
OOOO정우성 보면 잘생겼다는 생각도 안들고 세상에 아는 단어가 정우성만 남는대...
OOOO표절 2번 퇴물 가수 이효리가 기어나올 채비를 하고… 정우성, 윤종신, 김유정 등 좌파 연예인들이 전면에 나서는 건… 내년 대선에서 "문재인"이 100% 이길 거라는 확신 때문이다… 이런 좌파 새끼들을 다 죽이고 싶다면 우파…
OOOO정우성이 같이 달동네 단칸 방에 살아본 자들은 확실히 야수성이 있어.
OOOO 정우성도 어머님 관심 안 필요해요 어머님
OOOO정우성:잘생기셨네요.(우왕 드디어 만나땅 헤헤 손석희:(얘가 지금 뭐라고 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이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pagessm111

OOOO정우성 잘생김에 할 말 잃음..인간이 아닌게 아닐까..정우성 보고 잘생겼다고 하는거지 잘생김을 뛰어넘는 잘생김..
OOOO/저 장면 볼때마다 당황한 석희옹과 "헉...내가 지금 무슨말을..."하고 당황하는 정우성 넘 귀엽....진짜 너무 잘생겨서 본심이 튀어나온것 같아서 귀여웠다....ㅋㅋㅋ
OOOO정우성이 타임라인의 화제인데 즈는.. 그 드라마의 영향인지 박보검이 제일 괜찮아보여유... 외모만 보면 적어도 20대 남자 배우 중에서는 탑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읍니당
OOOO 오백 하나.. 아니 둘 혼자먹으면 알딸떨햤는데 700인데 간에서 더 내놓으라고 아우성이네요...소리없는 정우성..(죄송합니다)
OOOO진짜 카체이싱 다시볼땐 숨도 못쉬었다 정우성이 자동차 타면서 지옥의 청룡열차 출발임
OOOO아 정우성 보니까 스트레스 쬐에끔 풀린다~~~
OOOO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우성 괴담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saynass14

OOOO 와우~~정우성이 투자자였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OOOO 약간 애매한 웃음이었어요 왜 김제동같은 애들처럼 마냥 낄낄대는 웃음이 아니라... 그래서 전 정우성에 대해 아직 정확히 파악은 못 하겠음 솔직히 정우성이 정치적으로 좌편향일 가능성은 희박한거 같은데...
OOOO59. 정우성 진짜 너무 캐릭터 좋아하고요
OOOO솔직히 외모만 봐도... 유아인,김제동 요런 스타일이 딱 그 쪽임 약간 인상부터 깐죽거리게 생긴 타입 정우성은 그 쪽은 아닌데
OOOO머가리 빻은 것들이 슬슬 정우성 배우 욕을 하고 다니기 시작했다. 프로필에 ㅂㄱㅎ 사랑한다고 하트달고 돌아다님. 웩
OOOO정우성 이미지 내 안에서 약간 리오(버터)
OOOO사스가 멋있어!! 정우성!!!!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berry__412

OOOO 정우성ㅇ조또 관심없는ㄴ배우~
OOOO정우성 보면 잘생겼다는 생각이 안들고 세상에 아는 단어가 정우성만 남는다닠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다 되뇌이고있닼ㅋㅋㅋㅋㅋ
OOOO안남 아수리언 분들의 트윗을 혼자.. 몰래 .. 지켜본 바로는 양서류 님 안남시의 거상 이신 것 같다 「 모든 안남 의 거래는 그를 통한다 . . 」 약간 이런 느낌을 받앗습니다 .. 멋잇으세요.. 그 정…
OOOO정우성 머통령하자 응?
OOOO정우성을 머통령으로!!
OOOO정우성 짱!!
OOOO리)나도 저 장면보고 정우성은 참 다리가 길어 버스 뒷좌석 절반은 차지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코노미는 죽어도 못탈거야...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hairiye62

OOOO겸이 내 머리속에 지우개 정우성 같다구요ㅠㅠ
OOOO 정우성 멋지다 ㅎ
OOOO정우성 리즈시절 #비트
OOOO정우성은 비트죠
OOOO 와... 정우성에게 밀리지 않는 석희님♡
OOOO 정우성이 사모펀드에 투자권유받아서 그걸 믿고 스물두번에걸쳐서 사십육억 투자햇대
OOOO정우성씨 외그렛어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taemjjong

OOOO정우성이 그르케 잘생김..?
OOOO 지금 정우성 전여친특집 나온다 티비에
OOOO정우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외모는 말할 것도 없고 고함지르는 목소리까지 좋네. 중늙은이가 부러울 건 없지만 그래도 신은 없고 잠이나 구걸하자. -___-;;;
OOOO나도 정우성님하고 셀카 찍었어야 했어..... 흑흑....ㅠㅠㅠㅠ 피눈물
OOOO얼마나 삶이 힘들면 정우성을 깔까?갑자기 측은해졌다...
OOOO나도 모르게 저장한 정우성 이번 화보
OOOO나듀 정우성 보고싶당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takiyaki77

OOOO 정우성..
OOOO갑자기 정우성님 영접후 이야기를 하는데... 난 셀카 같이찍었다구!! 이때 좋은 삶이였구나하고 그만살아야했어....★
OOOO예고드렸던 88회 방송은 이번 주말 예정인 집회로 인해 ★11월 21일 월요일 새벽 2시 30분★ 방송됩니다! 비주얼+목소리+개그감 다 잡은 #엔터K 겨울 훈남특집 놓치지 마세요! #서은광 #하지영 #박현민…
OOOO 정우성을조아하는줄은몰랏는데
OOOO ㅈㄴ큰 쇼핑몰임 그거 인터넷에 치면 나옴 정우성이랑 김지원이 광고함 ㅇ
OOOO 헉,,,,,저는 얼빠 친구분께 추천햇는데 그냥 정우성 잘생겻다 할까바 두려웁니다...(먼산
OOOO 정우성 보고 3일을 꿈속을 헤맨 저로서는 앨리스님 너무나 공감가고요 ㅠㅠ 하아 정우성...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johnnatired

OOOO김제동이랑 정우성이 콤비로 다니면 볼만하겠다. 덤앤더머같이..ㅎ
OOOO알티) 진짜 정우성은 실물 최고다... 번쩍번쩍 빛나던 실물...
OOOO정우성도 그런 말 안 하는데ㅋㅋㅋㅋㅋ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second_03243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81left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Old_Tavern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tokyopapillon

정우성 박근혜 아수라 나와 신이다 얼굴 강동원 영화의 영화 사람 김성수는 HHjlOFWfGVSK2x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