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 OOOO | 나:세일러문 알아요? 탤:당연하죠! 나:문크리스탈파워! 탤:(당황)!하하하하하 나:매일 달보면서 오빠생각해요 (몹쓸드립) 탤;하하하하하하하라 감사합니다 나:화이팅! |
| OOOO | 💋《세일러문 백팩》💋어떠세요? 사만다베가st 세일러문 백팩입니다! 백팩 내부에 세일러문 그림 빼곡하시고, 문 크리스탈 넘나 예뻐버리고ㅠ 사진=실물! 청색과 블랙은 재질이 달라요! 구매의사=🌹《RT+마음》🌹 |
| OOOO | 세일러문 크리스탈 3화 볼 차례이며 루나 큐베같은 존재인가여 설마사카 뒷통수¿ (불신... |
| OOOO | 세일러문 크리스탈 보는게 나아요?? 지금 세일러문 보려구 하는데 ㅇㅁㅇ |
| OOOO | 연락은 럽라션샤인 방영일ㅡ세일러문크리스탈 방영일 ㅡ밖에안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ㅇㄴ |
| OOOO | 세일러문 크리스탈3기엔딩.... 우🌟라🌟넵🌟튠 듀엣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세일러문 애니 구작이 완전한 페미니즘 작품이라 하긴 어렵지만 원작부터가 페미니즘적 요소가 짙은데ㅋㅋㅋ게다가 원작 기반으로 크리스탈 3기까지 나온 이 시점에서 아직도 저런 소리를 하고 있어요.. |
| OOOO | 아빨리 세일러문 크리스탈 버젼 세이야 보고싶다....아 스타라이츠 보고싶다ㅠㅠㅠㅠ 유성에게 노래도 듣고싶다고오오오오 빨리 나오라거..... |
| OOOO | ㄲ ㅑ~~ 세일러문 크리스탈 공터에서 뽑아요 ^^ #세일러문 #피규어 #figure #미니어쳐 #뽑기 #세일러문굿즈 #대프리카 #대구가챠샵 #가챠샵 #공터 |
| OOOO | 9.세일러문-새턴 세일라문크리스탈에서 새턴 등장보고 반해부렸음.. 하고싶지만 안어울릴듯😂😂😂 |
| OOOO | 세일러문 크리스탈 4기 언제나와ㅠㅠㅠㅠ |
| OOOO | 세일러문 크리스탈이나 보고와야지 |
| OOOO | 아 세일러문 크리스탈 존잼 |
| OOOO | 세일러문 크리스탈 3기.... 다 보구 왔ㅌ어요.. ㅜㅜ..ㅜ ㅜㅠ ㅠㅠㅠㅜㅜ |
페미니즘
| OOOO | 세일러문이 페미니즘 만화이면 포켓몬은 야생동물밀렵을 권장하는 못된 만화... |
| OOOO | 내가 세일러문으로 페미니즘 논문 쓴게 아니라...쓴 사람들이 보면 어리둥절 하겠다 이 소리라구요... |
| OOOO | 니가 썼다는 세일러문 페미니즘 논문 좀 가져와줘 너무 궁금하다ㅋㅋㅋㅋ리스에 있는 논문은 내가 이야기한 위기때마다 턱시도가면한테 구해지는 남성의존적 케릭터라고 언급된거 하나 있네ㅋㅋ |
| OOOO | 세일러문 페미니즘 개풀뜯어먹는 소리하고 있네 그냥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라고만 해 무슨 별 개소릴 다보네 ㅋㅋ |
| OOOO | 일본 아니메에는 성공한 여성 히어로물이 의외로 많다. 세일러문이나 카드캡터 체리는 예쁜 옷을 입고 변신하고, 멋진 남자를 쫒고 지극히 욕망에 충실하다. 그리고 페미니즘을 의도한 PC적이고 뻣뻣한 여성 히어로물보다 훨씬 더… |
| OOOO | 90년대 대표 페미니즘 만화가 세일러문, 소녀혁명 우테나인 거 모르나 |
사진
| OOOO | 자러가려다 기다리던 세일러문 만년필 출시 소식에 사실 며칠전부터 예약판매자 배송된다는건 들었지만(눈물 세개는 실제 후기사진! 만년필ver 90위안 / 볼펜ver 85위안 한화 18,000원 / 17,000원 |
| OOOO | 🌸세일러문 레이스 문스틱 가방 모집🌸 ✔️블로그에서 해외직구 공구중이에요 ✔️블로그 오시면 사진 많아요! ✔️7월 말까지 5만원 이상 무배 이벤트중♥ |
| OOOO | 뽀샵없는 세일러문 만년필 후기사진. 진짜 전에 만년필때부터 느끼는거지만 예쁜걸로는 믿고 사는 판매자(!! 볼펜도 잘나와요. 전 만년필보다는 볼펜이 좋.... |
| OOOO | 크리미디디에서 구입한 세일러문 지시봉볼펜!! 첨 사진 올라왔을때 고민따윈 하지 않고 바로 통판문의 ㅋㅋㅋ 넘나 영롱하시다*_* 약간 까짐이 있긴 하지만... 넘나 이뻐서 상관이 없는것*_* #크리미디디 t.co… |
| OOOO | 크리미디디에서 구입한 세일러문 지시봉볼펜!! 첨 사진 올라왔을때 고민따윈 하지 않고 바로 통판문의 ㅋㅋㅋ 넘나 영롱하시다*_* 약간 까짐이 있긴 하지만... 넘나 이뻐서 상관이 없는것*_* #크리미디디 |
| OOOO | 아이거 사진 안이쁘게 나와서 디게 속상하네요... 예뻐요ㅠㅠ 청색 특히 진짜 짱이야.. 제가 세일러문쪽 가방에 아직 치여본 적이 없었는데 이건... 예뻐요8ㅁ8)9 |
| OOOO | 이거 약간 내 최애사진 ㅋㅋㅋㅋ 동생 볼따구때매 ㅎㅎ 저때 입고있는 티셔츠는 세일러문;-; 동생 입고있는 옷이 곰돌이 얼굴이랑 옷이랑 바지랑 따로 떨어져있어서 가지고놀수있는옷이어서 좋아했움 |
| OOOO | 진짜 진지하게 세일러문 프사 걔네 거의 90% 메읍읍읍 회원이니까 그새끼들 트윗 알티 그만하세요. 내가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프로필사진인 사람 트윗 계속 알티하면 님들 나 블언블이나 뮤트할거잖아... 내가 그 기분임. |
| OOOO | 세일러문 우라넵튠 촬영222 하루카 미치루 사진사님 🐾 인생위시 사진이 진짜 예뻐서 넘나 기뻐줍니다...(설렘) 웨이즈님 사진 채고 |
| OOOO | 세일러문 기여웅 짤 사진 갇은고 잇는 사라암,.,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 (( 허공애 메 아 리 ㅣㅣ- |
| OOOO | 세일러문 문스틱 굿즈♥ 키링이랑 목걸이타입있어요 ~^^ (사진은 키링입니다) 기다려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재판매 시작했습니다~ |
| OOOO | 세일러문굿즈 좋아하세요? 저희집에 빛나는 마법봉 있는데 이따 사진으로 자랑해볼게요 세일러문 브로치 가챠퐁세트도 있는 |
미소녀전사
| OOOO | 59.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여섯번째 Proplica 프로플리카 코즈믹하트(코스믹하트) 컴팩트 |
| OOOO | 65.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미니츄어리 타블렛 통신기 컬러 ver. |
| OOOO | [RT] 자세한 건 트윗타래 봐주세요 :) 러브라이브 - 우미 설산Ver. 러브라이브 - 우미 차이나 미각성 Ver.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 마스 대관식 Ver. 의상 팝니다. |
| OOOO | 60.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문라이트 메모리 시리즈- 1기 변신 브로치 미러 케이스 |
| OOOO | 55.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프리즘 파워 돔 가챠 3탄 |
| OOOO | 29.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시공의열쇠 & 환상의은수정 (공식굿즈X) |
루나
| OOOO | 루나너무귀엽다.. 세일러문좋당🌙💗💙🎀🐰 |
| OOOO | 오랜만에 루나 봐서 좋았고..(세일러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영화 다시 보고 싶어졌음 |
| OOOO | 🌌서랍속새벽🌌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세일러문 고양이 파우치😻 3차 제작했어요! 루나(네이비) 다이아나(라벤더) 아르테미스(화이트) 겉감은 보들보들 고양이같은 털원단, 안감은 새틴이에용💕 t… |
| OOOO | 세일러문 루나, 딜리버리서비스키키의 지지 심지어 에드거 앨런 포 소설속 검은고양이도 좋다. 검은고양이 최고 |
| OOOO | 🌌서랍속새벽🌌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세일러문 고양이 파우치😻 3차 제작했어요! 루나(네이비) 다이아나(라벤더) 아르테미스(화이트) 겉감은 보들보들 고양이같은 털원단, 안감은 새틴이에용💕 |
크리미디디
| OOOO | 크리미디디 재입고 상품들입니다~! 인기가많아서 금방 품절되는 시리즈들 오늘 재입고되었어요! #프리큐어 #세일러문 #크리미디디 |
| OOOO | 세일러문 지시봉 볼펜 단품 소량입고되었습니다~! 그동안 5종세트박스 구매가 부담스러우신분들을 위해 단품으로 준비해봤습니다 #크리미디디 #세일러문 #지시봉 #지시봉볼펜 |
웨딩피치
| OOOO | 솔직히 90년대 용자물부터 시작해서 란마 이누야샤 세일러문 웨딩피치 네티 큐티하니 등등의 만화가 지금에 만화팬덤을 이어온거지. 게다가 일본만화=배척이었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물고빨기 좋은 어마무시한 대작들이 쏟아지던 때였음. 90년대 최고^^ |
| OOOO | 전 세일러문이나 웨딩피치 세계가 조아요 ㅠㅠ |
| OOOO | 요즘 애니프로그램에 세일러문이 자주보이는데... 난 웨딩피치를 더 좋아해서 웨딩피치도 자주 보이면 좋겠다 |
| OOOO | 그러고보니까 예전에 그림 어떻게 그렸지 생각해보니까 세일러문~웨딩피치 색칠공부에 기름종이 대고 그리면서 시작한 거 같음 색칠공부에 색칠하기 아까워서 기름종이에 베낌>색칠하고 버림~무한반복~ 그때 색칠공부 한 500원 했나.. 사려면 일주일 참아야함ㅠㅠ |
| OOOO | 세일러문 세라 웨딩피치 피치 천사소녀네티 네티 에바 레이 마마마 마미 럽라는 놀랍게도 에리치카...의 여동생이 최애 중구난방이네여 ㅇㅅㅇ #각자_여캐_취향을_말해_보자 |
| OOOO | 우리가 웨딩피치 컬렉션으로 원했던것세일러문 같은 퀄리티 실제로 나온것장난감 같은 느낌 |
| OOOO | 차라리 세일러문 아이라이너 처럼 에뛰드도 웨딩피치 아라에 릴리 립스틱이라도 달아줘라 넘나 실망스러운 에뛰드...나의 피치....흑 우울하다 다른곳들처럼 예쁘게좀 뽑아줘요ㅠㅠㅠ 왜 통장준다는데 가져가질못해ㅠㅠㅠ |
그림
| OOOO | 미류님 그림 짱 이쁘지!!!!!! 세일러문 팬아트를 아주 어릴때지만 아예 안그려본 건 아닌거 같은데 세레니티는 첨 그려보는 것 같아 |
| OOOO | 순정만화 그림체는 뭔가 선이 얇고 얼굴형이나 몸 비율이 긴 것 같다고 생각해서 순정만화 그림체보다는.. 세일러문(애니)이나 이누야샤처럼 선이 굵고 동글동글하고 비율은 인간적인게 좋아요..! 저도 예스러운거 좋아해요 헤헤.. |
| OOOO | 그림을 올려야 한다고 생각해서 올리는 오너캐가 세일러문 따라하는그림 |
| OOOO | 굿즈값은 슬프지만... 둘의 행복을 위해서ㅓ라면...(꼬옥) 헤헤 좋아요!! 유자님이랑 이케 세일러문 덕톡을 하게 되다니 넘 좋은 '//'...💕💕 저도 구작이 더 좋아질 것 같아요 😶😶 그림체도 구작이 더 익숙하구 ㅠ0ㅠ..! |
| OOOO | 이 계정은 앞으루 세일러문 덕질용 계정에서 그림 계정으로 바뀝니다~ 원래 목적의 계정으로 되돌아가요! 그림공부 기록용으로도 쓰일 것 같네요! 아 세일러문 덕질은 그대로 둡니다(+그림공부 기록이 추가되는것) 세일러문은 계속 파야하는것😚😚🤗 |
| OOOO | 그림 계정 하나 더 만들까... 아님 이 계정과 통합할까.. 원래는 그림 계정이었는데 세일러문 계정으로 변해버려서... 세일러문 그림 아닌 그림은 뭔가 올리기도 애매해진거 같고...? |
| OOOO | 세일러문은 제발 구버전 재방했으면.. 신버전 그림체 싫어... |
| OOOO | 요즘 투디같은 모델들 많이나오더라구여 한번 세일러문 모델나온거있었는데 완전 나오코여사님 그림체그대로 재현해놔서 ㅇㅅ;;ㅇ |
굿즈
| OOOO | 🌘 세일러문 🌒 미니어처 타블릿 2, 3가 입고 되었습니다 😍😍 너무나 예쁘고 작아서 귀여운 굿즈 안에는 캔디까지 들어있는 상품입니다 😂😂 어렸을 적 집에 하나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 착각이 드는 😍😍 t… |
| OOOO | 세일러문 안 파는 제가 봐도 이 굿즈 넘 예쁜 것 같아요!! 특히 눈 원작 방영 정말 잘해줬고! |
| OOOO | 세일ㄹㅓ문 세일러마스 전투복사실분,,,, ㅆㅏ게해드릴게요...🎵 놀랍게도 나이츠 굿즈랑 교환도 받슥니다 ㅋ ㅋㅋ ㄱ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됑ㅋㅋㅋㅋㅋㅋ 세일러문 굿즈라니 ㅇ>-< .... 그날 파산을 면치못할거같아요... (텅빈지갑 |
| OOOO | 아 넘나 예쁘다 나 요즘 관심사는 세일러문과 쇼핑임...진짜 인생이 재미가없으니까 쇼핑에 빠지네....나중에 셀러문 굿즈 살꺼야... |
| OOOO | ✨굿즈입고✨ 세일러문 푸치캬라/ 소드 아트 온라인 니이텐고 입고 ♥️ |
| OOOO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세일러문 안봤는데 진짜 굿즈를 보는순간 이미 사고있곸ㅋㅋㅋ그랬어옄ㅋㅋㅌㅌ근데 진짜 가격이 500엔밖에 안해서 정말 뭐 구냥 주섬주섬 했던거같아욬ㅋ진짜 핵함정은 아키바갔더니 1000엔으로 이걸 팔더라구요..ㄷ |
| OOOO | 세일러문 미러 가챠가 재입고 되었어요 ^^ #세일러문 #가챠 #세일러문굿즈 #가챠샵 #대구 #대구가챠샵 #공터 #캡슐토이 #거울 |
| OOOO | 헤헤 세일러문 굿즈예요ㅠㅁㅠ)/ 너무나 영롱.. |
만년필
| OOOO | 한국에 보내고 싶어서 진행하고 싶은 세일러문 만년필. 볼펜ver도 있어요! 빨(마스)은 안되고 3가지 색만 진행가능한데 50분 못 모이겠죠?ㅠㅠㅠㅠ 공구가 국내 배송비 포함 25,000원! 의사 rt+마음 |
| OOOO | 작년에 세일러문 만년필 잔뜩 지르게 하고 이번엔 업그레이드형 내놓은다고 4개월째 기다리게 하는 판매자.... 열받아서 구경 안하고 싶은데 예뻐서 계속 보고 사게되는 것(.... 심지어 퀄도...ㄸㄹ... |
가방
| OOOO | 이걸로 세일러문 가방사야지... |
| OOOO | 중국산 세일러문(세라문)가방 운포 35000에 팝니다ㅠ 한번 착용하고 외출한적있어서 중앙에 골드스틱 뒷부분에 흠집이있긴합니다ㅠㅠ나머진 깨끗멀쩡 심지어 무거운거 안넣어서 끈은 아직도 미사용같습니다ㅠ 사가죠ㅠ |
| OOOO | 세일러문 가방 샀다...S2 |
| OOOO | 베리에유노 님이 운영하시는 상품이야기계나 공구계나 진짜 넘 조음8-8 상품도 좋고 친절하심... 세일러문 볼펜이랑 저 폰케이스겸 가방 공구얼른 시작되길...! |
| OOOO | 한푸를두개산다 세일러문가방을산다 |
애니
| OOOO | 나는 세일러문은 구애니보다 원작파라서 하루우사 ㅇㅅㅇ)9 |
| OOOO | dkdkdk b 레이어스 노래듣구 뽕참 ㅠㅠ 세일러문이랑.. 고전애니란 무엇인가.. 이 뽕은어디서 오는 뽕이냐 |
| OOOO | 2. 이거 방송할때 세일러문 보려는 여자형제와 케이캅스보려는 남자형제가 피터지게 싸웠다는 전설이잇지 않앗나?(ㅋㅋ그만큼 둘다 탑애니ㅋㅋㅋ 하지만 울집은 이거봄 난 아직두 세일러문을 못 봤다 캐릭터만 알고.. |
| OOOO | 이걸 아셔야 합니다. 세일러문 원작과 애니메이션은 스토리가 다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우사기 캐붕이라고 많이 까이지 않았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작가님도 애니 싫어한다고 들었는데 |
| OOOO | 나나시스 하다보면 코니 씨는 고전 애니 덕후인 걸 알 수 있다. Z건담, 죠죠, 세일러문, 코난, 에바, 인살 등등... 에에잇, 2034년의 애니 인프라는 괴물인가! |
| OOOO | 빛클럽 영화,. 몹싸애니. 파타리로 무대화결정. 세일러문. 21세기에 태어나서 정말 감사할 ㄹ따.ㄹㅁ |
| OOOO | 일본애니 요즘 잘 안본다 세일러문 보러가고싶은데 귀찮아으아아으아으악 |
가챠
| OOOO | 세일러문 가챠 6천?7천?엔어치 뽑았어요😂😂😂😂 노란색안나와서 화나서 기계 털어버린... |
엄청
| OOOO | 세일러문 엄청 좋아해요ㅜㅜㅋㅋㅋ영광입니다 우사기랑 같은 이미지👑 |
| OOOO | [메인트윗] 세일러문 보고있눈중인 잡덕 꿍냥입니다ㅏ! 잡트 엄청날듯한느낌이랄까..(?) 이별은 블락해주세요! 팔로하시면 무조건 맞팔입니다! |
| OOOO | 나는 반대로 밝은 부분을 확대해서 그렇게 보이는겈ㅋㅋㅋㅋ 세일러문 변신장면 뒷배경같기도 하고 암튼 엄청 밝음ㅋㅋㅋ 근데 매번 동그라미 구슬들이야 ㅋㅋㅋㅋ |
| OOOO | 헉...럼님도 포켓몬인가여....ㅠㅅㅠ 저는 포켓몬이 디지몬 라이벌이라고 생각해서 포켓몬 한번도 안봤어요 ㅋㅋㅋㅋ 저도 세일러문은 엄청 좋아햤는데..!! |
| OOOO | 인스타 구경하다가 갑자기 세일러문네일 하고싶어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지...스톤 잘못붙이면 엄청 걸릴텐데...일단 하고볼까.... |
| OOOO | 결말을보면 이게 왜 해피엔딩인가에 대한 의문이 있겠지만 주인공은 행복한 사회가 말하는 '여성의 행복'이 아니라 자신의 선택으로 올바른것을 행한뒤의 결말을 맞이하는 주체의 자유를 가진 엄청난 결말의 엔딩임 ㅋㅋ이게 세일러문과 동시대 작이다 |
마스
| OOOO | 세일러문이 KBS에서 방영되었을때 히노 레이(세일러 마스)가 무녀복 입고 나오는 장면들 죄다 편집되고 세일러 스타 라이츠 의상에 검은색으로 덧칠해서 나오고 이랬었음 |
| OOOO | 세일러마스 세일러비너스 세일러문 네헤레니아.. 세일러문 모음집..😂 😂😂 |
| OOOO | 요즘 세일러드롭스 라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세일러문에서 최애는 마스였고, 관심없던 캐릭터는 머큐리였는데요 게임을 하면서 최애는 머큐리, 애증의 캐릭터는 마스로 바뀌었습니다. 이유는 게임에서 질 것 |
| OOOO | 뭐데 미미박스 배송개빠르네 키스미마스카라랑 세일러문아라시켯는데 아라느안와ㅗㅅ는데 마스카라방금옴 |
| OOOO | 리츠코도 좋아해따...!! 세일러문은 잘 기억도 안 나고... 주피터 좋아했었는데 그래도 독보적으로 턱시도가면을 좋아했기 때무네orz... 요즘은 비너스랑 마스가 예뻐보이고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남량님 때문에 저 죽을 거 같아요(땅 침) 마스코트 소닉하니까 사쿠라랑 프리큐어랑 세일러문이랑 온갖 생각이 제 머리를 스쳐지나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세일러문 마스 나오는 편까지 봤는데 애들 다 예뻐..ㅠㅠ.. |
우사기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귿뎈ㅋㅋㅋㅋㅋ자꾸 어떤 애가 제가 쓴 세일러문 글에다가ㅋㅋㅋㅋ우사기가 마모루한테 의존적이라구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우사기 성우가..슬픈 연기를 너무 잘해...목소리가 호소력 있다....스타즈 마지막화에서 멘붕하는 목소리 진심 98899876999%라서 듣다가 소름 끼쳐가지고...ㅋㅋㅋ아 어찌해 왜 다 봤어 세일러문 안 본 뇌 사요 |
| OOOO | 세일러문 말인데 세이야와 우사기 말고 미는 커플이 하나 더 있었어. 페가수스랑 우사기... 정말 경우없다 나< |
알티
| OOOO | 장르에 있는 모든 캐릭터 중에 특정한 무언가가 없는 걸 찝어서 말하는 거 아까 알티 돌길래. 말하자면 세일러문엔 교복 입은 애가 좋더라, 뭐 이런식으로. 다 좋아한다는 말이에요 |
| OOOO | 알티 감사합니다..❣세일러문 머큐리 반지갑 판매해요ㅠㅠ예뻐서 샀는데 카드 공간이 두개밖에 안 돼서 팔게됐ㅅ브니다......등기비까지 24000원 입니당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
| OOOO | 제가 진지하게 말하는건데요 세일러문 프사 쓰고 프로필에 본진 안 적혀있는 좀 쎄한 사람들 있죠? 그런 인간들 트윗 알티하지 마세요.. 그럴듯한 개씹소리라서 짜증나니까 |
| OOOO | 세일러문 힘차게 등장! 살다살다 이 해시를 해보다니ㅎㅅㅎ)... 0 알티 감히 예상하고요,, #닮은거_같으면_rt_해주세요 |
좋아요
| OOOO | 헉 잠시 뭐하고온사이에ㅠ!! 부등부등 ㅠ그쵸그쵸 물론 울보에 어리광쟁이인건 맞지만 성장이 없진않으니까요ㅠ! 흑휴ㅠ 세일러문 너무 좋아요ㅠ... 미소녀 전사물중에서도 탑으로 좋습니다ㅠㅠ |
사람
| OOOO | 모두 다함께 세라문 파는것이다(개비싼 25000원짜리 세일러문 아이라이너 산 사람 |
| OOOO | 사람이 많다보니 스케치까지만 해두 뭔가 있어보이는 것 같음(뿌듯 트릭+세일러문 |
| OOOO | 솔직히 세일러문 찐빵체하면서 싫어하는 사람들 많은데 카와노감독을 보면 안도감독은 초존잘님 아니냐 ㅠㅠㅠㅠ |
| OOOO | 난 심지어 kbs에서 세일러문 방영할때 본사람이라고 |
| OOOO | ㅋㅋㅋ 아니 세일러문 논문을 쓴 사람 이라고 했을 뿐 그게 체셔라는 말 하나 없었는데 어디를 잘못 이해해야 쓴 사람 = 체셔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세일러문 카캡사 피치피치핏치 베리베리뮤뮤 두사람은 프리큐어 수호캐릭터(캐캐체) 까지 봤던거 같은데. 캐캐체 처음에 대체 저건 뭐지...하고 안보다가 우타우한테 개쎄게치이는 바람에..하....언니 너무 예뻤고... |
만화가
| OOOO | 얘들아 원작 보고 와...세일러문 만화가 구작 하나 뿐이니? |
세일러문
| OOOO | 카드캡터사쿠라(체리)/세일러문 회중시계. 건전지까지 끼어서 주는 판매자라니....(눈물) 줄은 완전 황금색입니다. (시계색과 동일) 시계 잘가고, 열리는 것도 잘 열리고. 예쁘긴 하네요 (눈물2 t.… |
| OOOO | 90년대 초중반 여자애들은...세일러문이 자기 남친 납치된 거 구하러 가는 만화 보고 자란 세대여,,,왕자님 필요 없단 말에 왜 그리 난리 법석이람,,, |
| OOOO | 뭐지 내행성 전사들이 지쳐 쓰러지고 잇ㅅ슬때 갑자기 세일러문이 나타나서 모두를 구해준ㄴ기분이다 |
| OOOO | 세일러문과 그의 남편과 딸래미 빼놓고 다 좋아했던 세일러문ㅠㅠㅠㅠㅠ |
| OOOO | 세일러문 아낀다 순영 |
| OOOO | 세일러문 예쁘다 호시 |
| OOOO | 세일러문 예쁘다 순영 |
| OOOO | 큐티하니 진짜 보고싶다ㅠㅠㅠ 어렸을 때 티비서 보고 근처 서점에서 책 사고 그랬던 기억은 있는데ㅋㅋㅋ 막 여러가지 모습(직업)으로 변신하던...? 이거 왠지 세일러문이랑 헷갈림. 기억나는 에피소드는 기차 안에서 싸운다<< 이거 하나ㅋㅋㅋㅋ |
| OOOO | 세일러문이 뭡니까? (멀뚱히) |
| OOOO | 으음...(고민하는지 눈이 가늘어진다.) 아가 겉옷 벗고 세일러문 노래 불러줘. |
| OOOO | 70.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내가~ 지금 이순간이 꿈이라면~~ 세일러문 패션 지금입어도 넘나 이쁜것 |
| OOOO | 16.07.09 컨셉촬영 세일러문 비키니 Sailormoon bikini 세라가발엔 슬픈 전설이 있어,, P. 안결언니 () |
| OOOO | 세일러문 ... 최고 ... (외행성전사들을끌어안음 |
| OOOO | 세일러문 개인적으로 네헤레니아가 개짱이라구 생각함,,,,, 이세상 아름다움이 아닌데 웨 몰라줘ㅜㅜㅠ |
| OOOO | 나는 요즘작화보다 예전작화가 더 좋드라 세일러문도 그렇고... 요즘껀 왠지 어색한기붕ㄴ |
| OOOO | Repost @mbcdrama_w 대만 LTV 인터뷰 영상 중 세일러문 연주와 해적왕 철 😝 #이종석 #leejongsuk |
| OOOO | 나도 세일러문 좋아행 |
| OOOO | 오 !!! 세일러문 넘 예뻐 |
| OOOO | 세일러문하나 더 보고 자야지 148화 작화 구렸는ㄷ 149는 귀엽다 이쁘다 |
| OOOO | 지금 내 옷 세일러문이다 하앜 일코덕질 |
| OOOO | ㅠㅠㅠㅠㅠㅠ 남은건 이제 치비우사야 (세일러문인데 세일러문 안삼 ㅋㅋㅋ) |
| OOOO | 다 필요 없다 난 세일러문 볼래 |
| OOOO | 남편과 딸이 허구한 날 계속 납치를 당해요,,흑흑,,,엄마로 살기 존나 힘드네요 - 세일러문 |
| OOOO | ㅋㅂㅂㅋㅂㅋ후난..저장식ㅇ이..실물영상에...치여서...후 난 따지자면 세일러문보단 레미파인디..(???) ㅋㅂㅋㅂㅂ 힝.... 너모이븜..글고 나 그 세라복이랑 입으면 세트로 딱 맞을거같아서 ㅋㅋㅋ!! |
| OOOO | 세일러문S보다 졸지에 저격당함(저는 급한 마감 쳤습니다) |
| OOOO | 세일러문이나 볼래.. |
| OOOO | 김희철&김정모의 미니앨범 가내수공업 수록곡 '혼'과 '달수정'은 아름다운 이별노래이지만 각각 리니지2와 세일러문 이라는 뒷 이야기를 가지고있다. |
| OOOO | 아 ㅋㅋㅋ 세일러문 제대로 본 적은 없지만 진짜 이쁘다 ; |
| OOOO | 달란트시장에서 세일러문 장난감 샀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 달란트 받으면 괜히 설레고 막 ㅎㅎ |
| OOOO | 우리아빠 프리큐어랑 세일러문 완전 좋아함 나랑 마법소녀 취향같다 |
| OOOO | 세일러문 립밤 완전 귀요움...엄지척bb |
| OOOO | 22222222 진심 강철 세일러문 몰아보고 옵워사고 파판사고 으윽악ㅠㅜㅜㅜㅜㅠ |
| OOOO | 세일러문을 커피요정 종대로 트레했어요 ლ(◞‿◟ლ) 진짜 커피요정 너무나 좋아줍니다,,,ㅠ0ㅠ |
| OOOO | 세일러문...!!!:D |
| OOOO | 으앜ㅋㅋㅋㅋㅋㅋㅋ뭐에요 이 세일러문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 |
| OOOO | 세일러문 악당이었었느데..누ㅜㄱ였드라...여튼 이뻐여.. |
| OOOO | ??..???.??.....?단품이 아니라 박스라 그런가? 아니 박스라도 춘하추동도 그 가격은 아닌데?? 세일러문 대단하네요ㅠ |
| OOOO | 레이겐세일러문의「달을 대신해 혼내주겠어」라는 대사. 세일러문 등장 이전엔 달이 직접 혼냈던 거라고 생각하면 겁이 나서 잠을 못 자겠다. 스케일이 다르잖아. |
| OOOO | 어..얼만데 그러시지ㅠㅁㅠ 치비큥 사이즈 아닌가요?! 세일러문이라 비싼가... |
| OOOO | 뮤x세일러문 |
| OOOO | 미미박스에서 세일러문 미라클로망스 신상품들 파는거 넘 좋은 것 8 8) .. |
| OOOO | 맞아요 어른들이 공주가 가장 예뻐지는 순간을 위해서는 마치 왕자가 꼭 필요한 것처럼 이야기 구조를 짜놔서 그렇지 사실 왕자는 별 필요가 없는... 변신 마법소녀물을 보면 확실해집니다ㅋㅋㅋㅋ 세일러문… |
| OOOO | 너무 세일러문 루피처럼 생겼다 |
| OOOO | 기광이 헤어 좀 뽀글거리는데 꽝아지 ㅠㅠㅠㅠㅠㅠㅠ 이마는 내렸지만 세일러문 처럼 중간 텄구 ㅠㅠㅠ |
| OOOO | 존예 팔찌랑 키링샀다ㅋㅋㅋㅋ 세일러문 비너스랑 사쿠라를 모티브로 했대ㅠㅠㅠㅠ존예 |
| OOOO | 그나저나 세일러문 콜라보 또 들어왔네.. 이번엔 치크랑 루즈랑 펜슬아라... |
| OOOO | 아니면 세일러문. 뭔가 정의를 위해 싸우는 여전사 느낌입니다. 좋은 느낌💓 |
| OOOO | 2016년 세일러문 뮤지컬 신 캐스팅이 이렇게 존예로울 줄이야,,, 일본 가야겠다 |
| OOOO | 미오「세일러문의『달을 대신해서 혼내주겠어』의 반대말은 뭘까?」 톡시「…태양과 함께 널 지키겠다는 거」 |
| OOOO | 오햇님 한효주 둘다 87즈에 같은 여고괴담4 오디션 출신이고 둘다 세일러문 좋아해......❌,,, |
| OOOO | 90년대부터 소녀는 왕자가 필요없다! 이게 많이..많이 있었는데 왜 자꾸 공주는 왕자랑 결혼해서 행복하게살앗답니다 이게 더 강조된건지 잘 모르겟다..세일러문도 맨날 세일러문이 턱시도가면 구해주러 떠나고말이지.. |
| OOOO | 아 어릴 때 세일러문 커다란 퍼즐이었는데 어딨냐 이사오면서 버린거겠지... |
| OOOO | 그래도 손톱 정리하니까 네일하고셒다 세일러문 느낌으로.. |
| OOOO | 헉 여러분 우라노스코스해주세여 세일러문 |
| OOOO | 솔까 너무 귀엽잖ㅎ아여 세일러문... |
| OOOO | 파푱이랑 한역하고 탈주하고싶은데(하록도 뭣도 암것도안올림) 치이려면 한역을해야하는데,,한역은무슨 지금 존 나 조루라(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으응 세일러문봐야지 |
| OOOO | 세일러문 다시볼까 |
| OOOO | 세일러문으로..여름에 코믹나갈 예정 10년만에 나가는듯 ㅎㅎ 우라노스*넵튠... |
| OOOO | 세일러문 과정샷 졸,...라,..정성... |
| OOOO | 산님 세일러문봐주세요 |
| OOOO | 음 담엔... 세일러문해볼가 |
| OOOO | 난 세일러문 어렸을 때 봤을때 세일러문 좋아했다 ㅎㅎ |
| OOOO | 모두.. 이번 세일러문 새턴 강림 보구 가세요.,, |
| OOOO | 나 솔직히 세일러문에서 세일러문이 젤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넘 이쁨 |
| OOOO | 세일러문이 이렇게 이쁜데...리메이크만 보면 화가 치밀어 오른다.. |
| OOOO | 통판으로 산 세일러문 엔솔 도착..!! |
| OOOO | 아ㅜㅠㅠㅠㅠㅠ진심 ST시작 ㅠㅠㅠㅠ개 쩐다ㅠㅠㅠㅠㅜ그 전설의 짤들을 영상으로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트친님드류ㅠㅠㅠㅠ세일러문 167화 보세요ㅠㅠㅠㅠㅠ ㅇ알바도중 괴성 지르고 난리났어요ㅜㅜㅠㅠㅠ아ㅠㅠㅠ진짜 우라노스랑 넵튠은 신의 한수입니다ㅠㅠㅜㅜㅠㅠㅠㅠ |
| OOOO | 서디페 갔다왔는데 뜻밖의 악세사리 수확ㅎ..ㅋㅋ 십자가귀걸이 존좋...달목걸이도 세일러문같아서 덕심 자극한다읔... |
| OOOO | 이거 세일러문 인형 넘 귀엽쬬ㅠㅠㅠㅠ넘 기여워ㅠㅠㅠㅠ |
| OOOO | 저 세일러문보다가 아까잠깐일어났다가 지금일어났네여 |
| OOOO | 나도 이쪽 저쪽 찾아보면서 굼뱅이 관알게 됐지 그때 저 완전 꼬꼬마라 공중파 세일러문 봤음 ㅋㅋㅋ |
| OOOO | 세일라문라부.....6개월째...세일러문이..폰배경. , |
| OOOO | 세일러문도있다뇽~~!! |
| OOOO | 세일러문 조치.. |
| OOOO | ㄹ...헐..글고보니 나 마법소녀 최애는 사쿠란데 그린건 세일러문만 잔뜩임...게다가 세일러문에서 최애도 쥬피터임(이새끼뭐임 |
| OOOO | 지금 세일러문을 찾아본다면 난 원고 마감을 못하겠지? |
| OOOO | 세일러문 보고 싶다. |
| OOOO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일러문저거 배경화면해두대여콤님....? 탐나.....(번뜩 |
| OOOO | [Rt 부탁] 세일러문 아이라이너 판매합니다. 서울이나 일산근처 거주시 직거래 가능합니다. 가격은 18500원(택배비 미포함 가격/새상품) |
| OOOO | 엉어엉어어어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콤님의 존잘 스티커갖ㅅ구싶다구요ㅠㅠㅠㅠ꼭 세일러문을 입혀보구시펐는데흐구ㅜㅜㅜㅜㅜ |
| OOOO | 세일러문 검색했더니 이런거..이런..거 나오는데.. |
| OOOO | 말씨도 고우시고...얼굴도 예쁘시고ㅠ 정말 코스도 고퀄리티셔서 존경합니다:) 알센님 세일러문 코스 최고에요!👍💖 |
| OOOO | ㄴㅋㅈㅎ ㄷㅇㅅㅇ ㅁㅅㅁㅇ ㄹㅌㅁㄹ 짤트레 하고싶다 진짜 세일러문으로...는 엔딩나면요 깔깔 |
| OOOO | 아니야 세일러문이거든요 |
| OOOO | ㅋㅋㅋㅋㄱ지금도하고싶은데..음..음좀그래..우리 마마마나 세일러문할까? |
| OOOO | 세일러문 큰 롯드를 사서 드레스입고 들고 찍고 오빠는 턱시도가면 처럼 꾸밀 생각을 하고 있으면 난 그냥 돌아이임ㅋㅋㅋㅋㅋ 근데 넘 재밌겠다 ^0^ |
| OOOO | 어제 지인 한분한테 세일러문 보라고 해서 영업했는데 하루미치 어디나오냐고 해서 대사 다 쳐주는데 내가 대단해보였다 |
| OOOO | ㅋㅋㅋ 맞아 나 그래서 솔직히 좀 있다가 다시 세일러문 보면서 얘 남친은 왜 뻑하면 납치되고 끌려가고 사라지고 그러냐.. 하고 짜증스러워질 정도였음 |
| OOOO | 탐라의 세일러문 덕후 여러분... 색깔 있는 속눈썹이 나왔습니다.. |
| OOOO | 나 피아노ㅓ배울때 제일 열심히친거 그뭐지 고양이춤인가 뭐지? 아 몰라 그거랑 세일러문 |
| OOOO | 검열의 끔찍함을 니들이 아냐 한국 세일러문tv판 최종화에서 내복으로 덧칠한 그 사건을...... 니들이... 니들이 알기는 하냐....!!! (아무말대잔치) |
| OOOO | 우와 세일러문보는데 이거 개사이다 |
| OOOO | 흥 왜요 세일러문해줘어어어!!!!! |
| OOOO | ㅋㅋㅋㅋ찐빵체... 저두 좋아해요 ☺☺! 맞아요 신작은 왠지 프리큐어 느낌이... 구작 작화는 동글동글한게 넘 귀엽달지... ㅠㅁ 딱 세일러문이다! 하는 느낌이 있어요! 😄😄 헉 지금 당장 구작을 보러 가겠습ㄴ니다... ㅇ.< |
| OOOO | 누ㅜ가 세일러문 전챠스좀 내주세요 (두번째임 |
| OOOO | 정의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겠다냥! 세일러문 / 시빌워 / 해리포터 테마가 있는 나물무침으로 놀러오세여!! #서디페 B036 |
| OOOO | 예전 프사가 세일러문(하루미치)인적이있었는데 예전에 별로안친한 남자애가 카톡으로 세일러문 재밌냐고 물어봐서 ㅌㅋㅋㅋㅋㅋㅋㅋ영업하다가 걔는 세일러문보고 걔는나한테 럽라 영업해서 나는 럽라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 |
| OOOO | 세일러문ㅡ아이노미나코 8월초에 촬영갑니당:3c 신나~~🙌💕 |
| OOOO | 힉헉 그냥샴언니랑 세일러문고스부레할까 서코때... |
| OOOO | 머리에 세일러문 장신구같은거 달구잇어 느두네 |
| OOOO | 전 세일러문 쥬피터 검색했더니 성인인증 나와서 당황..동공지진ㅇ이 일어났었습니당.. |
| OOOO | 저거 보니깐ㅇㅅㅇ 에비츄성우랑 세일러문 성우랑 같다던데... |
| OOOO | 세일러문 머그컵 공구로 샀던 물건이 불량이 하나 있어서 주최자님 직접 뵈러 가는중인데.. 나오자마자 태양빛이.. 타들어갈 것 같다 ㅠㅠ |
| OOOO | 세일러문 배경 넘나 이쁜것.... |
| OOOO | 더빙판으로 본 기억이~ 턱시도 가면이었던가요? 결국엔 세일러문이 어느 우주국가의 여왕이었던가~ 결국 우주정복 하는데 문제는 그래도 바보라는 설정이 |
| OOOO | 개인적으로 세일러문 엔딩중에 요 노래가 제일 좋아..😂 애절하고 가사도 넘 예쁘고😂😂 언제 들어도 넘 좋음 |
| OOOO | ㅋㅋㅋㅋㅋㅋㄱㅋㅇㅏ낰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 낮둘님꼬시기로 아스카대려오고 에바와 세일러문번갈아틀어주기도 있엇는데 ^^^...!!!!(계획철저 |
| OOOO | 디페에서 세일러문틀어쥼 |
| OOOO | 이번엔 세일러문....노래...... |
| OOOO | 앜ㅋㅋ 세일러문에 짱구나옴ㅋㄱㄱ 졸라 멀쩡하게 생겨서 하는짓은 똑같..다..(주먹) 내 눈.. |
| OOOO | 예전 프사가 세일러문(하루미치)인적이있었는데 예전에 별로안친한 남자애가 카톡으로 세일러문 재밌냐고 물어봐서 ㅌㅋㅋㅋㅋㅋㅋㅋ영업하다가 걔는 세일러문보고 걔는나한테 럽라 영업해서 나는 럽라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영업왕 ,, |
| OOOO | 첫번째 세일러문 핑크 |
| OOOO | 난 바나나우유 추천!! 세일러문2개는 쫌그러니깐 |
| OOOO | 세일러문 바다욥 |
| OOOO | 세일러문 덕후인 나에게 넘나 취향저격 |
| OOOO | 세일러문 티비 방영 때도 여기저기 난도질 당하고 편집하고 그랬던게 엊그제 인데 말입니다... |
| OOOO | 세일러문 음악대! 팬북을 만들어서 판매해볼려다 포기함. 그래서 그냥 올려봅니다! |
| OOOO | 세일러문 보고싶군 아직 2화까지밖에 안봤음.. |
| OOOO | 금조 머리 세일러문에 그 치비 뭐엿지 암튼 세일러문 딸내미같다ㅋㅋ |
| OOOO | 탐라에 캐캐체모르는 분도 있겠지...내가 세일러문 본 기억이 없는 것처럼...디지몬 어드벤처 못본 분도 있겠지...프론티어나 테이머즈부터 본 분도 있겠지...DM도 본 기억없는 분 계시던데... |
| OOOO | 멍청한 주인공 공감한다 감독종특인듯;; 이 감독이 츄츄말고도 세일러문이랑 도레미 카레이도스타 감독 했는데 딱 생각나는 캐릭터상 있다 |
| OOOO | 쟈니스 캐스터들은....세일러문 코스프레하는 그런 전통이 있어오?(그거아님 |
| OOOO | 앗... 부코에 세일러문 일러집 오는구나 가고싶어😂 |
| OOOO | 사쿠라이 캐스터에 이어서 코야마 캐스터도 세일러문 코스프레... |
| OOOO | 드디어 오늘 부코를 갑니다 부산행버스를 타기위해 4시에 일어낫는데 졸려뒤지겟어요 세일러문 마법봉 만들어가지고 들고다닐거에욤!!! |
| OOOO | 막 재효나 줄랸이 세일러문옷입고 널 용서하지 않겟다!!🐇🐇이러다 떡치는게 보고십네 |
| OOOO | 세일러문은 정말 시대를 초월한 작품같다. |
| OOOO | 세일러문... 피쉬아이는... 아상이다... |
| OOOO | 나 그거 있어.. 네로 세일러문 포즈... |
| OOOO | 내가 보이는대로 블락하는 부류 -세일러문 프사달고 개소리 하는 인간들 -프로필이나 닉네임에 페읍읍읍읍 적힌 애들 -딱 봐도 혐오를 위한 계정(난 바퀴벌레라 부름) |
| OOOO | ㄹㅇ 세일러문프사 뭔가 다 성향이 같음 |
| OOOO | 정기적 세일러문 앓이병 |
| OOOO | 헐헐 세일러문 .., |
| OOOO | 세일러문네일 하다가 망해서 파츠(큐빅)만 잔뜩 올려땸 |
| OOOO | 잘려 했는데 꿈에서 깼어.... 꿈에 세일러문 코스를 한 음영이 나왔어... |
| OOOO | 아진짜 세일러문 체고좋타ㅠ |
| OOOO | 세일러문 본적이 없(...)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