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나
| OOOO | 우리 겨울에 슬레이나 교류회 할 때 영실업 팔찌 만들어서 가져오기로 했자나... 나중에 시스님한테 커미션 넣어도 되려나 |
| OOOO | 7. 원래 신리멸이었는데 리버스도 잘보게 된 계기는 알제! 첨엔 이나슬레를 좋아했는데 어느새 슬레이나가 너무 좋아져버려서 이때부터 리버시블이 시작되었습니다.. |
| OOOO |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너털웃음 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입에 침도 안바르고 그짓말한다 (뿌듯한 표정) 이렇지 아늘가...😁😁😁 물론 슬레이나 블사 옵빠들이 한다면 오늘은 무슨약을 했니 하구 온화하게 물어볼 것입미다... |
| OOOO | 어...사실 님 취향도 견적이 나옵니다... 너랑 취향 정말 비슥한 지인이 있어.. 슬레이나에서도 같고 로나도..그런 분들이 대충 어떤 느낌울 조아하는지 알겠습ㅂ니다 ㅋㄱㅋㅋㅋ |
| OOOO | 반대로 슬레인이 조온나 신나서 이나호 역관광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마음에드는 슬레이나 전개로군 |
| OOOO | 아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ㅓ는 알제보고 슬레이나슬레를 넘 조아해가지구 ㅋㅋㅋ 하나에도 좋아하게됬어요..! 네네 앜파.. 재밌어요! 앜파에서 켄쇼가 스토리상 연기력이 정말 많이 필요되는 역이었는데 잘 소화해냈거든요... 그 |
| OOOO | 사실ㄹ 슬레이나 보고싶어서 본건데 슬레인이 이렇게나 미인일줄이야ㅐㅏ 아 미쳣다 둘이 붙어있는거 빨리부고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 |
슬레인이나
| OOOO | 오랜만에 타임머신이 없어도 듣고 있는데 정말... 켄쇼 목소리는 쿠로코에 완벽하게 어울리긴 하는구나😂😂😂 백룡이나 미카나 슬레인이나 아쿠타가와나 유우야나 유리나(끝도없음) 진짜 좋아하긴 하는데 쿠로코의 파괴력과는 달라 |
| OOOO | 유리보고싶어(바둥바둥 마기 3기가 기약이 없는 이상 후반부 슬레인이나 유리나 아쿠타가와 목소리를 들으면서 흑화백룡 대리만족을 할수밖에 없단말이지욧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랑이 주인은 알제나 슬레인이나 그런거 모름니다 (어리둥절 |
슬레인이
| OOOO | 갑자기 든 뻘생각. [AV를 보고 똑같이 따라하지 않으면 나갈 수 없는 방]에 갇힌 이나슬레 보고싶다..... 하드코어 쪽 영상이면 슬레인이 너무 불쌍하니 내용 자체는 살짝 거친거 빼곤 정상적인데 여자(우케)쪽 대사가 매우 쪽팔린 걸로 ㅋㅋㅋㅋㅋㅋ |
내용
| OOOO | 원작전생기억있는 하건물 이나슬레 넘조은데 전생 엔딩이 어케났었느냐에 따라 내용 갈라지는거 너무좋음이다^^! 어느한쪽 죽고끝났어서 홀로남았던쪽의 복잡한 감정과 집착이 주가되어도 좋고 질긴 악연인채 끝났어도 좋고 연인관계였어서 포카… |
| OOOO | 원작전생기억있는 하건물 이나슬레 넘조은데 전생 엔딩이 어케났었느냐에 따라 내용 갈라지는거 너무좋음이다^^! 어느한쪽 죽고끝났어서 홀로남았던쪽의 복잡한 감정과 집착이 주가되어도 좋고 질긴 악연인채 끝났어도 좋고 연인관계였어서 포카포카여도 좋고 다좋네욤 |
알제
| OOOO | 그거 아세요...? 탐라에 이슬..이나슬레...슬레인..이나호...알제등등..뱅마년에 한번 올라오면 막 설레구 쿵쾅쿵쾅 막 심장뛰구 마음이 따듯해져요...훌쨕... |
| OOOO | 24.5화의 이나슬레가 너무 완벽 했기 때문에 알제 속편을 원하면서도 원하지 않는,, |
| OOOO | 난 알제가 이나슬레 떡치는 건 줄 알랐지... 뭐 능력자물이나 제복물인 줄.. 메카닉 슈트말구... |
같고
| OOOO | 그리고 완결 이후를 그린 완벽한 이나슬레 픽시브소설을 봤더니, 그 소설이 걍 이제 나한테 공식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 두사람은 그 소설처럼 북유럽게이부부가 됐을 거다 |
간만에
| OOOO | 이나슬레 떡이나 보고싶은데 네이버 쳐봐도 아무소용업써.... 다른건 예전에 몇번 씩이나 다 본거고 위에있는건 내가 쓴 썰 뿐이야아아아아ㅠㅠ 난 내가쓴건 올리고 난 후로는 절대 안본다규...ㅠㅠ 진짜 간만에 보고싶구먄ㅠㅠ |
| OOOO | 간만에 이나슬레 쪄볼까 아까 본 만화를 토대로... |
아까
| OOOO | 아까 블록에 이나슬레미카 쓰면서 생각햇는데 애널리티컬 엔진VS아라야식 시스템 진짜 어떻게 될까... |
이나슬레
| OOOO | 이거 그거잖아여 자기가 젤 좋아하고 잘보이고 싶은 상대한텐 자기 결점이나 어두운면 못드러내는 거ㅠㅠ 이케 쌓여가는 어둠과 우울을 별로 친하지도 않지만 또 아무나는 아닌 상대한테 쏟아내는 거 넘나.. 넘나 건전한 측면의 슬레딕😭 |
| OOOO | 나 지금 내가쓴거 이나슬레 첫페이지 거의 차지하고 있따....ㅇ<< 그래서 아예 읽지도 쳐다도 안봄...ㅋ...으앙ㄱ잉ㆍ아아잉ㆍㅇㆍㅇㆍ깅ㆍㄱ |
| OOOO | 구글링아니여따!!! 네이버!!!!!! 걍 이나슬레 치니까 나오는데...? |
| OOOO | 유자가 이슬을 팔 일은 있어도 이나슬레미카는 너 혼자 팔거야 😇... 그래서 우리 셰논이의 이나슬레미카 론리전이 언제라구여? |
| OOOO | 오늘 본 벌레가 라파엘이나 슬레인 얼굴 달고 있었다면 용서하겠는데 넌 그냥 벌레엿ㅅ서 아쉽네 (우슴ㅁ( (이새끼 개처울ㄹ엇음 |
| OOOO | 그나저나 진케이쟌 작년에는 춥다고 털슬레빠였는데 이제는 다시 삼선 스레빠로 돌아와께꾼여..(훈훈)더우니까 다들 해수욕장이나가쓰면 좋겠네요 진케이쟌 수영복 타입 뭔가용 |
| OOOO | 저드 이나슬레 시안 작업하기로했는데 그거라도 갠차느면 나중에 또 뽑을일있을때 불러드릴게옄ㅋㅋㅋㅌ!! |
| OOOO | 내 맘속에서는 이미 결혼식 올렸어.. 이나슬레는 이미 ... 2년차부부야!!! |
| OOOO | 이나슬레 |
| OOOO | 이나슬레로는...만쥬....안나오냐....(부럭 |
| OOOO | 머죠 이 그 찰칵 하는 그거 예능에서는 그냥 하나둘셋 박수 치고 그러던데 그거 슬레ㅇl트!!!!! 슬레ㅇi트 치는 항쥥이도 귀엽겠다 피곤에 개쩔어있는 조1연출이나 FD 영수증 붙이기 제일 잘함이고 |
| OOOO | 나없거 다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밌네~ 진님말대로 남주랑카요 초반부가 묘하겤ㅋㅋㅋ카요배경이 배경이다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이나슬레로도 보고싶다는 생각잌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오와츠카사ㅏ가 내안의이나슬레를 넘을날이 오며는...특전에도넘어가게되겟찌...ㅋ....아씨파 웃츄표정이면 곤란한데 좀많이 ㅋ ㅋ ㅋ 큐ㅠㅠㅠㅠ |
| OOOO | 제헬님...이나슬레 대신하는 커프ㅡㄹ링을 찾고계셔...(쭈륵...주륵.. |
| OOOO | 아님 나 이나슬레 시안작업하거든 할래?ㅋㅋㅋ작업하는 김에 이쥬꺼도 하지 모...! |
| OOOO | 지금 빈자리가 어캐될지몰라섴ㅋㅋㅋㅋㅋ앙슷최애중에 적당히 작업하구..이나슬레도 시간되면?? |
| OOOO | 물론 셰노니는 이나슬레만 가꾸싳으면 개당으로 쳐서 뿜빠이하먄된닷!! |
| OOOO | 가사가 너무 이나슬레같지 않나요❀.(*´▽`*)❀. 슬레인한테 관심끌려는 이나호가 떠올라버려서 저질러버렸어요! 알드노아 학원 가요제같은데서 슬레인보고 불러줬으면 좋겠다는ㅋㅋㅋㅋㅋ |
| OOOO | 밖에 나오면 하늘 보는 걸 좋아하는데, 지난 달부터는 화성이 육안으로도 잘 보여서 집에 들어가기 전에 꼬박꼬박 달이랑 화성보고 이나슬레 생각하고 있음(ㅋㅋㅋ 최근에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서 못 봤었는데 오늘 넘 잘 보여서 기분좋다⊙▽⊙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차속의 알콩달콩한 이나슬레,,, 슬레이가 원낙 천연에다가 대형견 같은 느낌이라,, 미쿠리오는 슬레이 엄마 같은 느낌,, 제헬님이 봐 주셧다니 넘나 기뻐요ㅠㅠㅠㅠㅠ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이나슬레2 보는거같았어요... 사이좋은 우리의 상상속 이나슬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글고 이나슬레닮은 컾이 제스티리아에 나오는데.. 잡덕되려나 |
| OOOO | 이나슬레 옆에 의문의 이코마(??) |
| OOOO | 나 이거 뭐지 이나슬레,, 인가,,, |
| OOOO | 알드노아 제로...........이나슬레 이미지 연습하ㄱ ㅣ ... |
| OOOO | 되게 이나슬레같다 파야지 |
| OOOO | 아 이나슬레보고싶넹 |
| OOOO | 아 당황스럽구요....혼란스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내가 이나슬레얘기하면 목석같은놈잌ㅋㅋㅋㅋㅋ골땡기넼ㅋㅋㅋㅋㅋㅋ 일단 자자!! |
| OOOO | 아..이나슬레 뻔한 루프물보고싶다 |
| OOOO | 아너무졸려서듀글것같았는데 좀 살 것 같음...앞으로도 졸리면 잠시 이나슬레생각해보기....( `_')a |
| OOOO | 이나슬레 셲쑤 보고싶다... |
| OOOO | 앜ㅋㅋㅋㅋㅋ3달이나..이나슬레는 둘 다 알파인 것도 좋은 거 같아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