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3, 2016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삼성


OOOO궁금한 게 있는데 이건희 사망이 왜 삼성 주가 상승으로 이어지는 거죠?
OOOO이건희 사망설로 삼성 주가가 뛰는것도 웃긴데 사망설 유포자를 삼성이 경찰에게 잡아달라고 하고 경찰은 수사중인게 더 웃기다
OOOO 삼성그룹, 현대그룹, 범 삼성가, 범 현대가, 에 대하여 잘 살펴 봐 주십시오, ----- 전재용, 전두환, 삼성그룹 이건희, 삼성이 줬겠습니까, 라더군요, 김영삼, 한푼도 않받겠다, 라고 했죠,
OOOO 무슨 대기업 면접관인 줄 아나 ㅋㅋ 이건희가 삼성전자 알바생한테 갑질해도 욕먹을 판에 댁이 뭐 잘났다고 미스젠더링에 소개서 제출 운운해요? ㅋㅋ
OOOO이승엽의 홈런에 눈을 떴다는 이건희. 그도 이제 희망이 없나 보다. 의료진의 미지막 충격요법이.. 삼성 꼴지. 그렇다. 삼성이 실력으로 꼴지할 팀이 아니다. 회장님을 살리긴 위한 야구단의 눈물겨운 희생.
OOOO 창의력 오졌구요~ 삼성경제연구소도 울고갈 씽크탱크 인정하는각 아닙니까? 이건희인정합니다. 앙 식물인간띠~!
OOOO 이건희가 호흡기 떼고 일어나서 삼성 성적 보면 이재용 뒷통수를 후려 쎄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Anchyobit
OOOO삼성 꼴지라니 이건희가 벌떡 일어날 순위네.
OOOO1982년 창단 후 삼성라이온즈가 처음으로 10위가 된 날. 이건희 회장 시절에는 상상도 못할 일. 축구의 수원삼성도 하위권에 처져 있는데 원인은 투자축소로 동일. 삼성그룹이 스포츠팀 운영을 접는 수순을 밟고 있는 건지
OOOO오늘 삼성 꼴찌됐는데 이건희 눈 번쩍 안떴나모르겠네ㅋㅋㅋㅋ
OOOO사라진 기사... 사라진 이건희... 이재용이 삼성을 완전장악하고, 상속세 탈루가 완성되어야, 간신히 죽을 수 있는 처지? .
OOOO 국민수준을 얼마나 ㅈ 같이 보면..그나저나 삼성 이건희 회장님 안녕하시렵니까?
OOOO 삼성은 해냅니다. 이건희 아저씨 안죽었다구요!
OOOO삼성은 계속 이건희가 살아 있다고 얘기한다. 그래, 믿어준다. 그런데 삼성이 간과하는 게, 2년 넘게 언론에 모습을 비출 수도 없는 상태라면 사실상 살아 있어도 의미 없는 것 아닌가.
OOOO대한민국 삼성그룹-롯데그룹 이건희-이재용-이부진-신격호-신동주-신동빈-신영자 가족들에게 윤계상배우-이하늬배우가 발리여행 다녀온후 고소하여 서울구치소-안양교도소에서 2015년 3월26일~2016년 3월25일 1년동안 살다 나온 세상물정을 아십니까?
OOOO대한민국 청와대 삼성그룹-롯데그룹 이건희-이재용-이부진-신격호-신동주-신동빈-신영자 가족들에게 신행정수도 원조 서울대학교회-새누리당기독인회 제19대 대통령 선거 신전호(申全鎬)대선후보가 서울구치소-안양교도소에서 1년동안 살다 나온 세상물정을 아십니까?
OOOO이완용이 나라를 팔아먹는 부역을 한 결과로 이병철 이건희 이재용외 후손들이 호위호식을 하고 있다. 정치인이나 판검사 및 정치관료들이 삼성으로부터 뇌물이나 향응을 받는것을 엄히 단속할 이유가 충분하다. 돈이면 된다는 인식의…
OOOO그 뭐지 저녁때 탐라 너머로 오늘 삼성 이기면 이건희 병문안 가신다는 분 어찌됐을까
OOOO이건희가 독일의 유명한 커메라 회사를 1000억에 샀다가 100만원에 팔았다면 믿어지는지? 그라나 믿으쇼 들 이 말은 김용철변호사가 삼성을 생각한다는 책에 쓴 말이거든!
OOOO신행정수도 원조 세종특별시 기독교국가 신전호정부 (1968년생) 국가조직 삼성,롯데그룹 이건희-이재용-이부진-신격호-신동빈-신영자등 직계가족과 신영무-이강국 변호사와 권오승-김일수-성낙인총장에게 법무법인 강호 이하늬-윤…
OOOO신행정수도 원조 세종특별시 기독교국가 신전호정부 (1968년생) 국가조직 삼성,롯데그룹 이건희-이재용-이부진-신격호-신동빈-신영자등 직계가족과 신영무-이강국 변호사와 권오승-김일수-성낙인총장에게 법무법인 강호 이하늬-윤계상의 패걸이를 구속수감하십시요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Ritz_6258
OOOO삼성과 노통의 관계된 글들을 찾다보니 참여정부를(노통을)까대는 조중동에서 어느날부터 중앙일보가 빠졌다는 글이 보였다. 홍가놈이 이건희 처남이어서 그랬는지 하여튼 그랬었단다. 하기는 홍석현이 주미대사 발령을 받았었지 그놈 동생은 국정원 간부로 갔다고하고
OOOO삼성은 직원에게 무한 도덕성을 강주한다. 하지만 위로 올라가면 다른 기준이 적용된다. 3만원짜리 신용카드 전표가 문제가 돼 해직된 직원의 눈에 10조원대 회사돈을 빼돌린 이건희 일가가 어떻게 비칠지 궁금하다. 김용철 삼…
OOOO삼성은 직원에게 무한 도덕성을 강주한다. 하지만 위로 올라가면 다른 기준이 적용된다. 3만원짜리 신용카드 전표가 문제가 돼 해직된 직원의 눈에 10조원대 회사돈을 빼돌린 이건희 일가가 어떻게 비칠지 궁금하다. 김용철 삼성을 생각한다에서
OOOO이완용이 나라를 팔아먹는 부역을 한 결과로 이병철 이건희 이재용외 후손들이 호위호식을 하고 있다. 정치인이나 판검사 및 정치관료들이 삼성으로부터 뇌물이나 향응을 받는것을 엄히 단속할 이유가 충분하다. 돈이면 된다는 인식의 뿌리를 영구히 제거해야 한다.
OOOO삼성전자서비스 성북센터 가전AS기사의 죽음을 추모하며 #이건희 #삼성 #SAMSUNG #GALAXY
OOOO삼성을 싫어하는 이건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난주 증권가를 발칵 뒤집은 이건희 회장의 사망설에 이어 4일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과 배우 하정우씨의 염문설로 삼성가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게 뭔 개찌라시얔ㅋㅋㅋㅋ 하정우는 여친이 대체 몇이죸ㅋㅋㅋㅋㅋ
OOOO삼성 이건희 감옥없는창살에 사는인간아 ... 그만 그지옥에서 벗어나 삶을놓고 자유를 얻거라 ... 그렇게 살아보았자 ... 넌 아무것도 아닌존재란다. 내말은진히 너없다고 한국에 큰일나는것은없는 부속품에 불과해 ... 내말은 진리란다.
OOOO 삼성에 이건희 전 회장 실루엣이 살짝보였어요..
OOOO범삼성가 ... 너도 이제 내신경은 끄고 너할꺼나해라 ... 나아냐? 난 널몰라 ... 범삼성이고 나발이고 ... 쓰레기들이나 건사하고 살도록 ... 나라꼬라지봐라 그리고 이건희씨가 많이아프면 생명연장 그거 하지마라 살아있다해도 지옥일꺼다 ...
OOOO삼성의료원 "이건희 조금씩 호전 중, 말은 못해"
OOOO당연히 수많은 일반 가정집은 삼성전자나 이건희 집처럼 바잉파워가 없기에 더 비싼 전기료를 낼 수도 있음. 물론 아파트 단지 같은 공동주택의 경우는 유리할 수도 있겠음. 어쨋든 수요자 우위로 바뀔 경우 최대 수혜자는 산업용 전기를…
OOOO전기 가스 판매시장 민간 개방은~ 한마디로 전기 가스 시장을 공급자 우위 시장에서 소비자 우위의 시장으로 바꾸겠다는 얘기임. 이게 뭐냐면 삼성전자나 이건희 집처럼 전기를 많이 쓰는 큰 손 고객이 더 싸게 전기를 구입할 수 있는…
OOOO이건희는 죽은건가 아닌가. 삼성이 어려우면 한국이 망한다는데 한번 시도해보면 안되나? 전혀 개연성 없어보이는데 누가 이런 나라를 뒤집을까?????? 이재명이라 본다.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manggye
OOOO신행정수도 원조 세종특별시 종교개혁주의자,개혁주의신학자,정치신학지도자 신전호정부(1968년생) 법의 잣대가 롯데*삼성그룹 이건희*이재용*이부진*신격호*신동빈 대기업인에게 법무법인 강호 범죄조직과 미스코 이하늬 국가범죄자에게 카터콤 구속수감하십시요
OOOO대학 가면 여친생기는거 당연한건가? 주위를 둘러보니 주위에 갑자기 많아지네 이건희 삼성이야! 가루바나나!
OOOO삼성중공업 파업이라니 이건희가 벌떡 일어나겠네
OOOO당연히 수많은 일반 가정집은 삼성전자나 이건희 집처럼 바잉파워가 없기에 더 비싼 전기료를 낼 수도 있음. 물론 아파트 단지 같은 공동주택의 경우는 유리할 수도 있겠음. 어쨋든 수요자 우위로 바뀔 경우 최대 수혜자는 산업용 전기를 많이 쓰는 대기업일거임
OOOO전기 가스 판매시장 민간 개방은~ 한마디로 전기 가스 시장을 공급자 우위 시장에서 소비자 우위의 시장으로 바꾸겠다는 얘기임. 이게 뭐냐면 삼성전자나 이건희 집처럼 전기를 많이 쓰는 큰 손 고객이 더 싸게 전기를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생겼다는 걸 의미함

회장


OOOO이건희 회장님을 살여 보겠다.. 심장이야..내가 뚜들겨 팼으니 바로 눈에 보이는데.. 폐기능이다... 뱀잡는 분이셨다
OOOO개노답이네 ㅠ 인간의 욕심의 한계는 어디인가... 갑자기 이건희회장님이 사실 내가 알고보니 숨겨진 손녀여서 갑자기 10억만 주고 가시면 좋겟다.........
OOOO 긍정적인사람 주변은 항상 사람이모이고 밝은것과 같은이치. 누군가를 자신의 편으로 두려고 발악하지말고 자신에게 오게끔 만드는것. 이건희회장이 한말 가난하더라도 부자처럼 돈을 써라. 그럼 부자의 삶이 보이고 부자가되는 길이 보인다.
OOOO이건희회장도 아직 안 만든 동상을 반기문 거는 벌써 만들었다꼬? 산 사람 수의를 미리 만드는 건 봤지만도 동상을 만들다니... 일종의 저주 의식인가?
OOOO저 개돼지론은 "1%의 인재가 99%를 먹여 살린다"던 이건희 회장의 인재육성론과 얼마나 많이 다른가.
OOOO❤ 문재인 님과 🍀 네팔 갑부 초드리 회장. ⤵(한국 이건희 회장급 기업가) 네팔 지진 피해 난민에게 ✔ 사재를 털어 가옥 1만채 기부했다. 기부 사회 모범을 보인 ☛ 초드리 회장의 신념.
OOOO 저랑 엄마는 이건희 회장 죽을 때 되서 재산 문제 때문에 이혼하는거 아니냐구 그랬는뎈ㅋㅋㅋㅋㅋ 어째든간 씁쓸하네여 요즘은 이재용도 나름 열심히 하구 있는거 가타요 이부진 이미지 메이킹이 한수 위긴 하지만... 그리고 미모도...
OOOO이건희 회장님.. 이 트윗을 보고계신다면 저희집 와이파이 새로 달아주세요... 제가 노트북을 엘지를 써서 벌을 받고 있는걸까여....
OOOO 안녕하십니까 이건희 회장님. 오늘 하루는 어떠셨습니까? 4시 30분 25초에 드시실 간식으로는 빼빼로 블루베리 요거트맛과 캔디바가 있습니다.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yawoori
OOOO그년이 롯데 손해보험 다니고 있었는데....그년이..."이건희 회장님 저한테 전화 좀 그만 하세요" 하드라...NASA과학자들 그년이 피바다 만드는년이라면서....원상복구 되서 조용하던 뇌가 그년 목소리로 아주 징글 맞은 뇌상태 된다
OOOOㅋㅋㅋㅋ 이건희 회장 닮았잖앜ㅋㅋㅋㅋ-ㅋㅋㅋ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얕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건희 회장으로부터 물려받은 상속·증여 재산의 규모를 공개하기 꺼려하는 이부진 사장이 결국에는 임 고문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면서 합의로 끝낼 가능성이 제기된다.
OOOO 22ㅋㅋㅋ 이건희 회장 딸이였음 좋겠다
OOOO눈 그릴 때 눈썹 한 픽셀이라도 맘에 안 들면 불량품 부숴버리는 이건희 회장처럼 다 지우고 다시 그렸지. #눈물
OOOO 이건희 회장댁 강아지 씻기기
OOOO이런 방식으로 쓰레기 버리신 분.. 조만간 이건희 회장을 능가하는 재벌되시겠습니다.

사망설


OOOO일베 개돼지들을 옹호할 생각은 물론 없지만, 살아있는 이건희를 안보여 줄거면 사망설 쯤은 감수해야 하는 거 아닌가?
OOOO기사를 보니 ㅇㅂ랑 디씨인가보네(기사에 따르면 문제의 글이 주갤에도 올라가 있었다고 함..) 어쩐지 지난달인가 이건희 사망설 관련으로 탐라가 급 자와자와했었다 싶었는데..
OOOO??? 생전 안하던 일베 압수수색을 이건희 사망설 돌앗다고 함?? 돌앗네 ㅋㅋㅋㅋ
OOOO리) 아시아투데이가 작년에 이건희 사망설 보도 낸 거기 아닌가??
OOOO[이건희 사망설] 설에 대해서도 견찰이 수사한단다.그럼 이건희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밝혀지겠네.베일에 쌓인 이건희의 생사, 이재용이 엄청난 상속세를 물지 않기위해 이건희 사망을 은폐했다는 설도 있었는데 그것도 조사해야지.소통만…

당연히


OOOO이건희 창에 멧돼지가 쓰러졌다. 저기에 나와 이건희, 당신도 있다. 복지는 혜택이 아니고 당연히 내 것을 차지하는 것이다. 복지라는 단어부터 틀렸다. 당연히 내 몫을 차지하는 것이다. 이해되나? t.c…
OOOO이건희 창에 멧돼지가 쓰러졌다. 저기에 나와 이건희, 당신도 있다. 복지는 혜택이 아니고 당연히 내 것을 차지하는 것이다. 복지라는 단어부터 틀렸다. 당연히 내 몫을 차지하는 것이다. 이해되나?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The_AvellevA

눈에


OOOO교육부 고위 간부직 되니깐 눈에 뵈는게 없니? 너두 정권의 개일뿐인데... 니 아부지가 이건희쯤 되니?

쓰는


OOOO TV 자체가 사운드 좋은 건 뱅앤올룹슨...이건희옹이 쓰는 걸로 유명하죠.

교육부


OOOO교육부 정책공무원 "민중은 개돼지",홍준표 "쓰레기",정몽준 아들 "미개인", 이건희 "한 명의 천재가...".... 한국사회 자칭 지도층의 인식과 언어 수준.
OOOO개돼지 발언을 이건희나 방상훈정도 위치에서 그러면, 계층적 오만함으로 열받지만 이해라도되지, 고작 행시출신에 교육부 국장급이 그러니 더 어이가 없는거 아님. 전체 소득군으로 보면 자신도 중산층상위급밖에 안되면서 스스로를 개돼지라하니 어이가없지

많은


OOOO이건희가 죽으면 다른 사람이 경영하면 되는 거지 무슨 신이냐? 과연 이건희 죽음 앞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잡스 때처럼 진심으로 추모할런지? 이런 게 바로 재벌 중심 한국 기업의 본령이고 희망없는 미래다.
OOOO빠처님 가라사대 누군가 왜 너보다 돈 많은 오빠에게 돈을 주냐는 말엔 왜 너는 너보다 돈 많은 이건희에게 돈을 주냐고 답하라 돈은 가난한 자에게 주기 위해서가 아닌 나의 행복을 위해 투자하는 것에 있나니 그 근본에 상…
OOOO리쌍의 정당한 개인 재산권 행사라고 하는데는 할말이 없다. 내가 어떤 건물 1층을 임대해 장사 하는데 대박이 났어, 이걸 보고 돈 많은 이건희가 직접 장사 할려고 건물을 통째로 샀어, 열 안 쳐 받니?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chadoolj
OOOO어차피 세상은 운빨이 90% 아니냐 이재용이 이건희 아들로 이병철 손자로 태어난게 이재용이 잘나서 열심히 해서 태어났나 운빨이지..열심히 해야 행복하다고 성공할수 있다고 하면서 입터는 사람들이 많은데그러면 행복하지 않고 실패한 사람은게을러서그렇게됐나?

이건희


OOOO 소박하고 아름다운 기부 . 가장사치스러운 진료받고있는 이건희할배와 너무나 대조적 .
OOOO 사실 나도 ... 에이 20은 무슨 오바쩌네 ㅋ 했다기 지금 무릎꿇고 빈다구 .....흑흑 나 왜 이건희아니야¿
OOOO 이건희
OOOO 이건희 한방에 탈탈탈..
OOOO근데 이건희 진짜 안죽옷음?
OOOO 이건희 이놀부는 원체 돈이 많으니 세상에서 제일비싼 진료받고 제일비싼 약먹고 제일비싼 건강식품 쳐드니 죽고싶어도 죽지 않습니다.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pugsandaisies
OOOO이건희도 살아있고 헤이세이도 살아있고
OOOOㅋㅋ그르게..그래서 이건희가 살았단 거야, 죽었단 거야??
OOOO여러분.. 이건희 목숨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OOOO빌어먹을 닭그네 정권~사드배치 문제로 반대여론 높아가지 괜한 이건희문제를 언론에 띄우고 온갖 여론몰이용 만들려고 잔대가리 돌릴것같은 국쩡원...
OOOO 글쿤여 예쁜 고양이들.. 귀여운 이건희고양이 입니다
OOOOㄹ)이건희가 막판에 국가에 봉사하네
OOOO이건희가 디씨 마블 더쿠인데 자막땜에 빡쳐서 박지훈한테 강남 건물주고 자막 그만 만들라고 했으면좋겠다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ajurakajianna
OOOO#추계연맹전 #수원대전 전반 29분 수원대 이건희 선수가 고려대 왼쪽 측면 돌파, 우측의 수원대 공격수에게 패스하지만 받는 사람이 없어 고려대가 공 뺏어 옵니다. 스코어 1-0
OOOO눈높이! 이건희 너와나의 꿇어라다.
OOOO 액받이 무녘ㅋㅋㅋㅋㅋㅋ 그만큼 간절하답니다... 아 진심 박지훈 주식이 30배 뛰었으면 좋겠어요 아님 이건희가 자기 양아들 삼던가...
OOOO 무능하지 읺다면 국회의원들한테도 정보 갔을겁니다... 이건희 병문안이나 단체로 가봐... 상태가 어떤지... 불법 증여 이뤄지는건 모르지 않을꺼고... 야당이 하는게 뭔데?
OOOO쟤 되게 이건희닮음
OOOO하루만 이건희네 집 개로 살아보고 싶ㄷㅏ~~~
OOOO동네 짜장면집 사장이 이건희한테 "저 이런 사람입니다" 하고 명함 내미는 꼴..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anhouraday
OOOO학교를 탈출하는 것이 어떻게 혁명이 되나.. 이건 투표로 혁명하겠다는 것과 똑같음. 성인 여성이 소녀들의 혁명을 만들겠다 함은.. 이건희가 프롤레타리아 혁명 이끌겠다 뭐 이런거 아닌가.
OOOO한국에서 가장 부러운 여자는, 이건희 딸내미랑 한남 아니고 빻은 소리도 안하고 아내랑 여자들 존중하고 바람 안피고 애도 같이 돌보는 남편을 둔 아내 아닐까 싶다
OOOO이건희 아저씨가 드길 입덕해서 드림웍스랑 상의해서 한국에 드길 테마 파크 좀ㅁ.....
OOOOㅋ ㅋ ㅋ ㅋ 아 이건희고양이너무웃기다고
OOOO난 이재용이랑 이건희랑 별로 안 닮았다 생각했는데 저거 하다 보니까 엄청 닮았더라
OOOO깔깔깔!!!!!고자본 이건희르세데스는 비웃을뿐!!!!
OOOO이건희 일가, 7천700원에 산 에버랜드 주식..상장 후 지...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SSENunion
OOOO님들은 사기캐키우죠 난 고자본 이건희캐 키운다
OOOO저 고양이 아무리봐도 이건희같아
OOOO 이건희님
OOOO 그럼 이건희로 타협하자
OOOO응 난 이건희야
OOOO어제 오버워치 하는데 닉이 이건희 이신 분이 맵이 하나무라(공격) 이었는데 "님들 6디바 가자 진짜 꿀임!" 이래서 예능팟 한번 해보고싶었던지라 그냥 군소리없이 했는데 왠걸 6디바 로 3연승함ㅋㄱㅋㅋㅋ
OOOO 님 아는동생 하나간다고 이야기점 ""귀여운 이건희""라고 이야기해줘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YaOng_007
OOOO이건희근황
OOOO이건희닮음
OOOO엄지는 볼때마다 이건희 생각난다.. 쁘띠거니...
OOOO친구 이직을 꽤 많이했는데 면접 같은거 보면 그 회사에 대한 감이 오지 않아..? 나 그게 가능했음 난 이미 이건희 만큼 부자가 아닐까......
OOOO눈부신 그미소 이건희가 확실해
OOOO 아 맞아 심지어 재벌가 아닌 사람이랑 결혼했잖아!!!!!!!!!!!!!!!!!!!!!!!!!!!!!!! 물론 이건희가 허락한 건 슬픈 사연 때문이겠지만!!!!!!!!!!!!!!!!!!!!!!!!!!!!!!!!
OOOO현실 이건희급 자본 필요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bosang_note
OOOO근데 메플은 똥캐여도 이건희급 자본만 있으면 갱생시킬수있음
OOOO아름다운 이건희를 생각하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희는부자니까..?!(단순
OOOO이건희가 나보다 높으신 분인가....
OOOO 너가 말을 안들어서 이건희가 벌준거야
OOOO 진짜 뭐야(동공지진 어째서 이ㄱ 가 이건희가 되는거야!!.ㅈ@&&@
OOOO 쑤ㅣㄱ쒹ㄱ 뭐지 아까 치는데 갑자기 이건희가 나왔어..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SSENunion
OOOO 백퍼 고소각인데 담에 이건희 아니고서야 누가 열어..ㅎ
OOOO ㄴㄴ 우리나라는 이건희가 박근혜보다 쎌걸
OOOO이건희급 은둔형 하이큐 덕후분이 이상황을 안타깝게 생각해서 조용히 관련 호텔까지 다 사버려서 이상황를 종결시켰으면 좋겠다 ㅜ 너무 일이 커졌다 ㅜㅜ
OOOO@Genjimarriedme 최소 이건희 숨겨진손녀딸
OOOO남의차를 왜 발로 차 너네아빠 이건희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보니 어떤사람이 이건희가 외모보정최대수혜자라곸ㅋㅋㅋㅋㅋ 쁘띠거니 너무 귀엽게생겨서 못까겠다고 한거 완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갑자기 등장한 이건희의 동생 유산 상속 소송 재점화되나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81left
OOOO우와...누가 이건희볼 만들어서 나 좀 넣어줬음좋겠음...
OOOO 그래서 내가주는 약을 안먹겠다는이건희,,?
OOOO 이맘땐 모든 아기가 이건희.... 아기가 됩니다.. ㅋㅋㅋ
OOOO이건희 닮은 고양이 닮았다
OOOO임우재가 저러는 것은 이건희가 사망했기 때문이 아닐까라는 추정이 갑자기 떠오르네 이건희를 무서워한 임우재
OOOO그러게, 이건희 고양이도 이렇게나 알티가 되는데...
OOOO 이건희 딸도 자살하는거 봐요. 행복은 돈과 권력이 아니라 자생력이죠.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ontologiquede
OOOO 짐깐만 멈춰서 이건 꿈이 아닌데 눈부신 그미소 이건희가확실해 (ㅅ ㅑ 이 nee . 드림걸)(조심스레 던지고 갑니다.ㅎ)
OOOO그러고보니 이건희 3시 설은 그냥 개소리였음??
OOOO오늘은 #이건희 #사망 찌라시가 돌았었죠 정당한 권리를 위해 계속 이어갑니다 #samsung #galaxy
OOOO 이건희의 경우 출장갈때도 보통 셰프들이 따라가요. 다만 그러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그 집안 여자들은 다 셰프들한테 요리 배우죠.
OOOO고작 이건희 고작 이 건희건희
OOOO죽순님이 말한 크라피카 마피아보스 명함이 너무 보고싶은것이다... 약간 이건희 사장님 같은 느낌이려나
OOOO돈은 자유의 필요조건이지 충분조건이 아니다. 돈이 자유와 비례했다면 자본주의는 이미 유토피아가 됐을거다. 비근한 예로 이건희도 자유인이 못됐다. 그는 맘대로 죽지도 못하고 있다. 슬픈 일이다.
이건희 삼성 회장 사망설 삼성이 당연히 원조 집처럼 회장님 삼성을 삼성은 Apolion13m32d
OOOO이세돌은 알파고 샤이니는 아미고 이건희는 엠바고
OOOO 님한테 그런소리 들으니까 디게 기분 묘하네요 이건희한테 님 부자네요 ㅎ 소리들은느낌
OOOO뭐지 이고양이... 이건희 느낌 나는데
OOOO이건희고양이
OOOO저고양이 이건희닮음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저 고양이 보자마자 뭐야 이 이건희같이 생긴 고양이는 ㅇㅅㅇ.. 했는뎈ㅋㅋㅋㅋㅋ
OOOO이건희 닮았어 (rt
OOOO 다음생엔 이건희 손녀로....
OOOO이건희냥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컬트캣이 이건희 고양이를..
OOOO이건희가 갑자기 경호 쫙깔고선 새구장와가지고 역시 구장예쁘군여 잘한 선택입니다, 이승엽선수님 은퇴라니요 말도안됩니다 5년은 더뛰십쇼, 재용아 여기 구단 관리 제대로안하냐 어서 미술품 열댓점쯤 팔아서 감독님 지원좀 팍팍 해드려라 했으면 좋겠다
OOOO 하.... 이건희가튼 그런사진보내드릴걸...
OOOO이건희가 쌔다고 한국인이 다쌔디?
OOOO....매장에 김대중이란사람과 이건희 라는 사람이있는데 일행은 아니고 과연 본명일까
OOOO 저도여...... 이건희가 헐 일케 불쌍한 아이가 있었다니 ㅠㅠ 넘나 불쌍한데 껌값이나 주자.. 해서 한 5억만 줬으면 좋겠어여..
OOOO이건희님이든 빌게이츠님이든 죽기 전에 저한테 150억만 주세요. 빠를수록 좋아요. #7월7석_소원을_탐라에_적는다면_이루어진다
OOOO꿈도꾸지마라 이건희..?
OOOO 죤나,,,나 웨 이건희 손녀 아냐,,?
OOOO우리나라:이건희 속도위반 5만원벌금,직장인 속도위반 5만원 스웨덴:일반인 속도위반 5만원,재벌 속도위반 5,000만원 이것이 자본주의이고 민주주의이다.
OOOO반에 새로운 애가 왓는뎈ㅋㅋㅋㅋㅋㅋ이름이 이건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리쌍 소유인 건물에서 장사를 했다는 우장창창인가는 운도 좋다. 건물주가 하필 연예인이야. 이건희나 신격호 같은 놈 만났으면 애저녁에 거덜났을텐데.
OOOO저런건 그냥 드립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런 인식 때문에 토니안같은 사람들이 친구 만나도 고민 상담도 못하고 우울증약 먹으며 살고 이건희 딸 자살하고.... 음 고통은 상대적이지않죠
OOOO 이건희톤) 난 너같은 자기 둔 적 없네
OOOO 이건희급의 자본이 필요함
OOOO 방콕 얼마면 이건희 처럼 놀아?ㅠ 나 바디워시 절라 털고 싶은데 ㅠ
OOOO천민 노동자 새끼가 귀족질해서 배알꼴리는건가 ㅠㅠ 그래봤자 이건희 이자보다 못볼텐데 ㅠㅠ
OOOO이건희가 우리사회에 끼친 긍정과 부정이 있곘지만..가장 부정적인 영향은. 수십억에 달하는 고액 연봉의 도입이다. 천재타령으로 시작된 이 미친짓은 사회전체에 부정적 영향을 번지게 한다.
OOOO아니 텐쇼인 에이치 미친이건희래
OOOO이런 내가 몸을 뛰어들만큼 널 사랑해요 텐쇼인 이건희.
OOOO징심 이건희 아저씨가 내 통장에 십만원만 직입해조스ㅕㅁㄴ..
OOOO이건희 저택도 비새서 공사한 적 있다자나요. 사람과 세상을 글케 단순하고 쉽게 보면서 무슨 세상을 어떻게 바꾸나
OOOO검찰들도 지옥에 살았구나. 이건희 사위도 지옥에 살았다지? 이 나라에 천국은 청와대 뿐이니?
OOOO페북 100만팔로우 넘는 이건희계정 영정당했다는 소리가 있는데
OOOO지금 카페에서 커피마시고 있는데 한남들 돈 뜯어먹는건 임우진인데 꽃뱀취급당하는건 이부진임ㅋㅋㅋㅋㅋㅋㅋ미친 아빠가 이건희인데?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초반에'스카웃할 학생1명을고르렴'이라고 나오는데 문득..에이치를 고르면 "네, 제 아이돌목표는 일단 이건희입니다"(성큼성큼 재벌가의 교실문을 열고 들어감) 이런 느낌이네...
OOOO 이건희때는 신경좀 썼는데 이재용씨는 서비스에 무관심 입니다. 다만 저희는 협력업체
OOOO경제적 번영일부가 독점, 한 엘리베이터에 이건희랑 노숙자 100명이 동승한 상태 과도한 물질주의 성향사람 목숨보다 경제적 가치를 더 중시하고 경쟁적 인간관계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경쟁을 부추긴 결과
OOOO그런데...피네는 누가리더지 막연히 이건희에이치님이 떠오르는데 아니 에이치님밖에없잖아? (아무말
OOOO 이건희의 발닦개가 되고 싶다
OOOO 뭐야그게,, 이건희가 주커버그 어린새기가 벌써돈마니벌었다고 하느거같네ㅔ요,,,
OOOO 이건희의 자제가 되고 싶다
OOOO고생끝에 낙이 온다니, 이건희 인턴하는 소리하고 자빠지셨네요
OOOO여당의원이 친척 쓴건 이건희가 이재용에게 세습 하는 거고 야당의원이 쓴건 치킨집 사장이 아들 치킨배달 시키는건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