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병윤 성민 우승 집에 비와 어딘데 주고 씨가 이러면서 받아 쇼미 들어가서


우승


OOOO쇼미 비와이 우승!!!!!!!! 병윤오빠!!!! 성민오빠!!!!! 짱짱♥
OOOO 아녀 저 비와이 조아해요(?) 다음이 씨잼인데 어차피 병윤 씨가 우승할 고 같으니까 성민 씨의 ㅈㅏ존심을 지켜 주고 시퍼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윤 씨 젤 조아하고 담 성민 씨 조아하는데 어차피 우승은 병윤 씨가 할 고 가타서... 성민 씨 자존심 지켜 주고 시픈 마음에...
OOOO평화롭게 훈기가 우승 성민은 마음속에서 우승 병윤은 차트에서 1위 따자

집에


OOOO어디 나가서 존나 울다가 늦게까지 집에 안 들어가서 엄마한테 전화 옴 연락 안 받았는데 성민이한테 전화가 옴 받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전화 끊기고 -ㅇ이뱅ㅇ뉴 -ㅇ1병윤 -야 -어딘데 전화를 안 받아 -너 지금 집 아니지 -…
OOOO어디 나가서 존나 울다가 늦게까지 집에 안 들어가서 엄마한테 전화 옴 연락 안 받았는데 성민이한테 전화가 옴 받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전화 끊기고 -ㅇ이뱅ㅇ뉴 -ㅇ1병윤 -야 -어딘데 전화를 안 받아 -너 지금 집 아니지 -빨리 들어가 어머니 걱정하실라
OOOO잼와이(feat.이성화 전남친 버전) 성민안녕 병윤누구 성민너 왜 지금 여기 있냐 병윤여기 우리 집 앞인데? 성민오늘 일요일인데 보댕아 설명충일요일에 집에 처박힌 기독인 척 지리는 컴공년
병윤 성민 우승 집에 비와 어딘데 주고 씨가 이러면서 받아 쇼미 들어가서 socooree

비와


OOOO영원히 비와! 영원히 비와! 솔직히 진짜 오져따리 오져따..! 성화와 비와! 성민과 비와! 기석과 비와! 처음부터 끝까지 재밌었다... 악마의 편집만 제외하면. 그리고 성민이랑 병윤이 우정 영원해라 진짜.. 너무 유쾌해🙃 힙찔이로서 재밌게 봤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와이♡씨잼 봐써요? 병윤X성민이면.......... 병민이네........... (므흣

이러면서


OOOO 병윤이 사춘기 와서 주일 교회 갈거라고!!!!! 이러면서 소리지르고 나오고 자쿠네 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쿠부부 앞에서 울고 성민이 방에서 같이 자고ㅋㅋㅋㅋㅋㅋ 성민이는 병윤이 투덜거리면 핵부러워하곸ㅋㅋㅋㅋㅋㅋ!!
OOOO존나 류273284성민같음이다 평화롭게 티비보던 주말오후 "대줘" 내뱉고 2병윤 뭐?? 이러면서 이해하고 있는도중에 덮쳐버려

쇼미


OOOO 후 쇼미 얘기 하다가 쟤는 병윤이 파고 난 성민이 파서 현피 뜨자고 하던 색히가....미친게분명ㅎ....
OOOO아 짅자 쇼미츙들 난 걍 자연스럽게 성민이 병윤이 이러늕데 이러면 못알아듣는거 넘 답답.파구.

병윤 성민


OOOO철봉에서 병윤이와 성민이
OOOO 뭐냐 오글거려! 그러지마! 하며 성민은 꽉 병윤을 끌어안았다. 세상에 모든 슬픔은 다 끌어안았다. 모든 기쁨은 다 안았다. 모든 축복은 모두 다 안았다.
OOOO성민이 오버워치 병윤이랑 같이해
OOOO쌈그 ... 성민병윤.. 그리고 올티랑 출구<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OOOO성민이오ㅏ 병윤이~~
OOOO성민이 와 병윤이 의 안타까운 러브스토리
OOOO성민이 병윤이 반값두 안댄다고 의욕 잃지 마러라 ㅜ,,~~!~!
OOOO성민이와 병윤이 대결이냐
병윤 성민 우승 집에 비와 어딘데 주고 씨가 이러면서 받아 쇼미 들어가서 Ralw_R
OOOO성민병윤이자나 ㅡㅡ
OOOO훈기..성민ㄴ이...병윤이... 셋다 너므 귀여워 ㅇ떡하지 마지막이라 귀여움어필인가
OOOO ?????및ㄱㄴ 그럼병윤이랑성민이랑명원이랑지투랑홍우랑빌론이다봐오...??????미친..??
OOOO기대면서 문지르면 ㅂㅇ이 갈것같아서 아... 잠깐만 성민아 잠깐만 하는데 속도 안 늦추고 그대로 비비니까 그대로 허리 움찔거리면서 가는 ㅇ1병윤 막 벌벌 떨리고 다시 ㄹ성민이 만지는데 몸이 확 경직됐다가 풀어지고 발에 힘 들어갔다가 풀어지고 반복하면서
OOOO아 맞다 생각 남 옆에 자취 하는 엄청 쭉빵하고 키 큰 여자분 사는데 시와이 쿵떢할 때 성민이 힘이 너무 세니까 옆 집까지 다 들림 그래서 매번 민망하게 현관문 두드리는데 시잼이 병윤이 입 막으면서 현관문 쪽 돌아보고 죄송…
OOOO성민의 몸을 더듬는 병윤의 손 길이다.
OOOO성민이 불량 학생으로 피아노전공 병윤이 학생한테 때찌때찌당하는거 보고싶다. 억지로 붙잡혀서 손 건반위에 올려지고 병윤이 학생 손에 눌려 건반 눌려지면서 헉, 하며 쥐어터져 코피 터진채로 병윤학생 쳐다봐라
OOOO소다님 글들 보고 성민병윤 서치하니까... 홀로 영업중이시다 치이는 사람 나타날 듯 <연성해주세요


병윤 성민 우승 집에 비와 어딘데 주고 씨가 이러면서 받아 쇼미 들어가서 5bfba98b8392445
병윤 성민 우승 집에 비와 어딘데 주고 씨가 이러면서 받아 쇼미 들어가서 5bfba98b839244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