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정진


OOOO주드님 () 미뢰님 () 과 부스냅니다😊 지진+정진 소설합본 (변경가능) 진총 전차스 랩진 슙진 뷔진 각각 엽서 1 카드텍 1 저희부스는 P-2 에요💕 t…
OOOO 네ㅠㅠㅠ 진른체고예요ㅠㅠㅠ 뷔진 정진 사랑한다구요ㅠㅠㅠ
OOOO아 갑자기 바인때매 팔로 늘어나서 그러는데 나 뷔진병자이고 뷔공러이며 슙공러고 진른러입니다 뷔진 슙진 정진 편식하구여 내일없는 후조입니다 알페스에 목숨건 인간이니까 알아서 피해가십시오 제가 파는 커플 지뢰이신 분은 제…
OOOO 뷔진 정진 ! !
OOOO내 기준 오늘 터진ㄱㅓ 숩진 지진 랩진 정진 홉진 뷔진 뭐야 다 터졌네

질투


OOOO🚩오늘 전력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1시간 일찍 시작 합니다. 지금부터 70분간 전력을 시작하겠습니다. 주제는 공지해드렸 듯이 '잠 못 든 밤' / '질투' / '그럴지도 몰라' 입니다. 연성물 보내주실 때는 #뷔진_전력 해시…
OOOO🚩오늘 전력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1시간 일찍 시작 합니다. 지금부터 70분간 전력을 시작하겠습니다. 주제는 공지해드렸 듯이 '잠 못 든 밤' / '질투' / '그럴지도 몰라' 입니다. 연성물 보내주실 때는 #뷔진_전력 해시태그 잊지 말아주세요.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lostmorn8
OOOO🚩마흔 일곱번째 뷔진 전력 주제는 '잠 못 든 밤' / '질투' / '그럴지도 몰라' 입니다. 저는 전력이 시작되는 오늘 오후 10시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슙진


OOOO다들 나우이즈굿 이라는 영ㅇ화를 아시나요...............? 제발 지진이나 뷔진이나 슙진으로 보여주세여.............. .. ...............
OOOO 여튼 침실까지 옮겨야 하니까 공주자세로 안는데 셖진이는 또 그게 좋다고 꺄르르 웃고. 사실 이 썰 주제 뷔진 뷔국 슙진이에요 껄껄 여튼 침실까지 어째어째 갔는데 침대에 누워 융끼 소매를 놔주지 않는 셖진이
OOOO#입덕작과_최애작을_말해보자 비진 입덕작 ㅊrnB 님의 경제적 이유. 최애작 Dog똥님의 비진 정략결혼썰. 너무 좋아서 매일 학교 갔다와서 꼭 본다. 슙진 입덕작 sowoozoo님의 마 몽드 뷔진보다 훨씬 늦게입덕함 모든 슙진이 나의 최애

태혀이가


OOOO 천재라뇨ㅠㅠㅋㅋㅋㅋㅋㅋ그저 뷔진밖에 모르는 등신입니다...만약 태혀이가 개라면 활동량이 많은 비글쯤 될 거 같았서요 ㅋㅋㅋㅋ비글은 세시간 정도 빡시게 산책 시켜야지 활동량이 충족 된다구 해서요 ㅋㅋ태혀이라면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겠죠
OOOO존나 유치한 뷔진 보고싶다. 서찌랑 싸운 태혀이가 화풀이한다고 서찌 메이플 인기도 내리는 거 보고싶다. 둘은 싸우는 거도 메이플에서 싸울듯. 서찌가 태혀이 귓속말 막아 놓으면 확성기 켜서 전 채널에 "돼지"라고 서찌…
OOOO태혀이가 없으니 태혀이 옷을 입은 서찌😇 뷔진.....진정한....트루 …러브.....💕❤️💛💚💞💕💜💙💘💖 💙💜💙💜💙💜💙🐶❤️🐹💙💜💙💜💙💜💙💜💙💙💜

부스


OOOO@BambinoBts진총전 에 갑니다😁 뷔진 부스(P-1)로 저는 소설 회지 한권과 기타 굿즈를 가져가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OOOO뷔진저 부스 안냅니다 / 진총입덕을 이걸로 해서 굉장한 애정을 가지고있다. 어떤 AU를 가져다붙여도 안어울리는게없는 소화력지전강한 커플이다. 개인적으로는 둘 다 얼빠인 설정 좋다.
OOOO 뷔진전 부스 내 주세요. 뷔진.

둘이


OOOO헉 공포영호ㅓ보는 뷔진 보고싶다. ㅌㅔ횽이가 계속 보자고~보자고~부탁해서ㅜ결국 둘이 보러가는데 가는길에 계속 ㅌㅔ형이가 형 무서우면 내 손 꼭 잡고 눈내가 가려줄게요~이러면서 지는 하나도 안무섭다고 허세부림. 영화가 시작하고
OOOO 젼극애개 받은 돈으로 뱃삯을 마련하는 테혀이애요,,그리고 어떻게든 섞즤를 빼내갯조 그렇개 탈출하는 뷔진 배를 타기 전 근처 창고에 숨어서 둘이 끌어안구 눈 좀 붙이는데 둘 찾아낸 젼극,,눈 돌아가서 창고에 불 질러버려요
OOOO사실 나는 혹시라도 뷔진이 같은방 쓸거라구 약간의 기대는 해봤지만 굳이 둘이 다른방이란 이유로 떡안칠리가 업으니까..

비진


OOOO뷔진 행앗하믄서 화면공유 끄고 끄적였던거,, 아빠때매 중간부터 말도 못듣고.. 결국 나갔지만 ㅂ6탄밤에서 비진 팡팡 터졌자ㄴ아ㅜ 그냥 지나갈 수 업지 낙서로 간단하게 망상만화 는 망햇네 만화는 안그리는걸로,, t…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sangmasang

로스트


OOOO오늘도 외쳐본다. 로스트 마이 뷔진 로스트 마이 뷔진
OOOO 3 내 이름앞에 로스트 마이 뷔진이 붙어이쓰니까

테형이


OOOO천사 석즨과 악마 테형이 보고싶다 #뷔진 천계와 마계는 삼개월에 한 번씩 파견근무해서 서로의 시스템이랑 그런걸 둘러보는데 이번에 천계에 파견된 테형이는 일하고 있는 석즨이 보고 한눈에 반함,,, t.c…
OOOO변호사 싁진이랑 대기업 회장 테형이 뷔진 보고 싶은데 -혹시 내 아내랑 잤어요? -글쎄. 잤나 -확실하게 말해줘요 -그게 중요해? 지금 우리의 시간을 뺏을만큼? -저 변호사에요 그리고 아내 사건을 맡았구요
OOOO뷔진 정말 리얼러브야 테형이 웃으면서 수건 내려놓는거에 내 심장 뒤졌어
OOOO테형이는 셀카의 신이니까 핸드폰 다룰줄도 모르는 망충이 형아 셀카찍는법 알려주는 그런 뷔진이 보고싶다...
OOOO헐 평소에는 형한테 애새끼 소리 들을 정도로 애 같은 테형인데 침대에만 가면 파워 오빠 테형이가 되는 뷔진 보고 싶다 . . .

탐라


OOOO#7월7석_소원을_탐라에_적는다면_이루어진다 월간 뷔진
OOOO닉네임ㄹㅂㄹㄷ 키200 발 사이즈40 별자리사자 혈액형XY 탐라 포지션대 알 파 좋아하는 장소뷔진 좋아하는 음료뷔진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해서_프로필을_작성한다
OOOO탐라 너머에서 뷔진 얘기가 들릴 때 내 모습
OOOO아 탐라 보니까 결제하고싶다,,, 결제할까..?? 뷔진터졌어요? 터져쓰면 결제하게

서찌


OOOO뷔진은 정말 어떤식으로 캐해석을 해도 참 잘 어울리는거 같다 예를 들면 철부지 도련님이랑 흙수저 라던지 스토커랑 스토킹 당하는 수라던지 어떤걸 가져다 붙여놔도 너무 잘 어울린다 나는 특히 브이가 서찌를 남자답게 끌어당겨서 남자인척 할 때가 좋더라
OOOO 그래 이 느낌은 뷔진이 떠올라 버리는 느낌... 까만태태x하얀서찌는 우주최고였던거시다.... 그냥 암것도필요업따 피부색ㄱ차이만으로도 나는 가버릴것같으오!
OOOO오늘 보드영상 보다가 뷔진생각남. 사실 꽃브로에서 테는 보드를 안탔지만 보드 잘타고 영상도 만들어서 올리는 테가 보고싶으니까 쓴다 썰을. 테는 닉넴 김테로 활동하는 보더고 김서찌는 김테님의 영상을 보면서 연습하는 보더꿈나무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sangmasang
OOOO일단 갈증은 뷔진이 메인이었슴니다. 둘은 교생과 제자로 만나서 연인(색스)으로 발전했던 사이였고 방식이 어떠했든 서로를 엄청나게 사랑했어요. 그러다가 그 사랑의 무게에 겁을 먹은 서찌가 테혛을 떠났어요. 그렇게 팔 년이…
OOOO뷔진 꿈꿨다.... 인간이 어떤 종족이랑 전쟁하고 있었는데 꿈엔 뭔지 안나왔지만 외계인 같았음. 테테는 인간이고 서찌는 외계인. 외계인들 다 인간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다른건 키... 막 대박 거인은 아니고 평군 키가 2-2.5m 정도 키인데 서찌는

색스


OOOO뷔진 할래요. 뷔진 하고싶어요. 뷔진 색스 흐윽,,
OOOO헉 뷔진색스ㅠ
OOOO싓발 뷔진 쓰니까 색스 보고십다 ㅠ 물론 뷔진색스
OOOO졸라 목감기 얘기 나와서 말인대 저는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 걸려버림,, 이거눈 존나 뷔진색스하라는거조?

받아주는


OOOO4. 뷔진 늘 어리지만 중요한 순간 어른인 공이랑 늘 져주지만 실은 이기고 있는 수(?) 테형 대형견미 가장 잘 살리는 조합이고, 섴진이 다 받아주는 것에 대해 저가 이기고 있다고 생각하다가도 따라갈 수 없는 연륜에 벽을 느끼는 공 좋다 이거야.
OOOO 3-3. 받아주는 석즤형으로 표면적 관계는 잡혀있지만 김테가 점점 섞즨을 귀여워하면서 모든 캐해석/관계설정이 가능해졌다. 이게 뭘 의미하냐면 얘네 리얼개이라는 거지(?). 아 그니까 뷔진 어때! 라고 한마디로 말을 못하갯서..

보고싶어


OOOO뷔진 너무 보고싶어 뷔진 너무 좋아 뷔진 너무 좋아서 울고싶어
OOOO아 뷔진 보고싶어❗️❗️❗️❗️❗️❗️❗️❗️❗️

태횽이


OOOO#뷔진) 센티넬버스 언뜻 부딪히는 코에, 볼에 눈물이 가득 묻어있었다. 키스에서 눈물 맛이 났다. 태횽이 안긴채로 문득 잠이 들어버려 조심조심 소파에 뉘여 놓고 씻으려 거울을 봤는데, 마치 나도 막 운 사람 같이 보였다. 아니면 혹시 나도 울었나?
OOOO#뷔진) 나는 왜 이렇죠. 외마디 울음을 뱉은 태횽이 어깨에 고개를 파묻었다. 어어, 젖는다. 어깨가 축축했다. 울지마, 임마. 석찐이 분위기를 전환해보려 장난스럽게 말을 건넸다. "누가 울어요…." 누가 울긴, 누가 안 울면 내 어깨는 왜 젖는데.

눈물


OOOO 저 핑크Eㅔol프라고 있는데 정말 리얼 뷔진인 것입니다,, 나이차도 뷔진이고 수가 자기 예쁜걸 너무 잘 알아서 공 골치아프게 하는 거 하며,, 공이 먼저 좋아서 졸졸 쫓아다닌거 하며 완벽하게 뷔진이라서,,,(눈물))

뷔진


OOOO진총전 카드텍 뷔진샘플입니다,,,ㅇ<- font="">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sangmasang
OOOO뷔진 장편 내주시는 분 리얼러브 드리고싶다
OOOO이렇게 더운날 뷔진은 아이스크림 먹겠지
OOOO근데 진짜 내가 뷔진러라 하는 소리가 아니고 뷔진 특유의 연애하는 분위기 있지 않나 리얼 현게에서만 나오는 그런...(병자
OOOO꼬시려는 섞즨과 기꺼이 꼬셔질 준비가 된 텧형으로 뷔진 주세요
OOOO 뷔진 공포영화보는거 뒤에서 관음하면 존나 재미있겠다 같은 타이밍에 어깨가 들썩들썩 연하남은 형 나만 믿어요~이러고있는데 계속 놀라고ㅋㅋㅋ
OOOO뷔진 섹테 언제 풀리냐..
OOOO팬픽 추천 해 주세요,,, 뷔진이나 슈짐으로,,,뷔국도 조쿠,,,
OOOO이게모냐면 종교.. 뷔진 is my 종교..
OOOO부부 동반 모임 가서 추태부리는 남편이 못마땅한 아내 #뷔진
OOOO흑 뷔진 너무 좋다
OOOO 헐ㅜㅜ초멘욥ㅜㅜ뷔진 느므좋앗하는데ㅜㅜ 같이 보게되어 영광입니다ㅜㅜ잘보고가요!!
OOOO 초멘이지만......뷔진..............하핳
OOOO 뷔진도 되는 부분이고.....인셍^-^
OOOO❤️뷔진❤️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sangmasang
OOOO ㄴㅖ,,,뷔진같이,,,참하구,,좋내요,,꺄륵(므흣
OOOO뷔진 때문에 숨막히고 목말라
OOOO뷔진 슈짐 보고싶다....늉기 되게 짐니한테 여유로운 연상의 분위기라 슥찌가 나도! 늉기처럼! 늉기한테 이것저것 배우려고 졸졸 따라다니다 보니 의도치않게 커플생이별..구오즈 혼란..저형들 요즘 뭐지? 그리고 모든걸 알고도 즐기는 늉기형
OOOO 뷔진보다 예쁜게 존재할리가요,,😶😶😶
OOOO 꺄 뷔진
OOOO아아 뷔진한테인생바칠래
OOOO뷔진 톄 저랑 사귀어주세요! 찐 아깝잖아요... 톄 에이, 제가 좋다는데 그런게 어디있어요. 찐 아뇨. 제쪽이 아깝다구요. 톄 (출처 )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sangmasang
OOOO역키잡의 정석 뷔진...... 어렸을 때부터 귀여워해 주고 같이 놀아 준 동네 동생 테헝이가 석진이 형아를 잡아 먹어 버려......!
OOOO아 뷔진 보고싶을 때를 위해 #뷔진_보고싶다
OOOO150710 시드니 뷔진 고화질 찾기가 힘드네
OOOO 진지합니다. 웃지 마시죠. 뷔진 때문에 전세계 냉방비 대란 일어났습니다.
OOOO아무리 생각해봐도 뷔진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호모
OOOO 그리고 가끔은 같이 현장에 나가는데 꼭 처리를 하기전에 서로를 보면서 웃는다. 소름끼칠 만큼.. 그냥 킬러인 보니앤 클라이드 버전으로 뷔진.. 보고팠다...
OOOO❤️뷔진하는 분들 오늘도 힘찬 뷔진❤️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Gimew0912
OOOO168시간 뷔진 번역했는데 마스터v로 번역해버려서 강제 스포
OOOO아나 진짜 읽을 뷔진 팬픽이 없다
OOOO 내가 보뎬 입덕하고 뷔진 매일매일 서치하지만 상황이 바뀌지 않아... ... ... ... 뷔 진 장 편 구 다 사 이
OOOO뷔진 솔직히 트루러브인거 모두가 인정해야함
OOOO방학 때 헤어졋는대 개강하고 다시 만난 뷔진
OOOO저에게 국민과 뷔진을 하는 트친을 주세요
OOOO역시..아침엔..뷔진...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sangmasang
OOOO아이컨텍 제일 좋아. 그 눈 안에 말로는 다 못할 것들이 들어있지... #뷔진
OOOO뷔진,,,뷔진!!!! 끼아아아악 뷔진이야!!! (Rt
OOOO 내기준 뷔슈 뷔진 랩민 ㅠ ㅠ ㅠ
OOOO장난아니네뷔진
OOOO아 뷔진 으 아 악
OOOO김섴진 니 . . . 뷔진 흥펀드인 거 알고 유도하는 ㄱㅓ지 . . .
OOOOrt 뷔진 현게 아닐리가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VJIN_only
OOOO나는 뷔진과 슈짐 에 미치는 사람이다 .
OOOO[뷔진] 옆집동생_2
OOOO 대학생커플뷔진X고딩꾹.. 꾸기우는거보고싶다..
OOOO뷔진
OOOO뷔진셀카 주웠서(´,,•з•,,`)
OOOO답은 하나다 뷔진
OOOO뷔진의 디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12301204_
OOOO 쿠쿠 사제물 뷔진을 바치거라
OOOO뷔진 배면좌위
OOOO#아무_뷔진짤이나_올려보자 외하냠연 그냥 뷔진이 사귀니까
OOOO 그장면에 뷔진 대입해봐 진짜 그순간 사람 돌아버리는 거 아냐? 진짜 내 구호모라 다행이지 현호모였음.. 와. .. 나 아마 동성애 찬성시위 뭐 이런데서 슬로건 흔들고 있을걸
OOOO김테형 손...음... (수갑을 찬다. 과거도 뷔진 현재도 뷔진 미래도 뷔진일거시다...
OOOO#NP 매드클라운-화 이노래만 들으면 뷔진생각나 존나 빗치수....
OOOO 뷔진 배포전한다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12301204_
OOOO리얼러브뷔진 사겨라
OOOO걍 할거 없으면 들어와서 뷔진 사겨밖에 안하시네요,,
OOOO내 기준 뷔진 셀카 원탑임
OOOO❤️오늘도 행복한 뷔진 라이프❤️
OOOO뷔진 보고싶다
OOOO 나야 좋지 머.....ㅎㅎㅎㅎㅎㅎㅎㅎ 뷔진 개짱
OOOO뷔진 디스패치한테 걸릴까봐 너무 무섭다 (아무말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gaenguu
OOOO저 그래서 뷔진은 언제 터진대..?
OOOO침대 흔들린 김에 떠오르는 거 하나. 매일 새벽마다 떡치는 옆집 뷔진 때문에 침대 흔들려서 자다 깨는 미뉸기요,,,
OOOO다음쥬에는 뷔진터지겠지....
OOOO뷔진 너무 좋고 내 인생 뷔진에 봉헌합니다
OOOO내가 본 보덴 팬픽 중에 뷔진 인데 진짜 발린 작품이 있음 나는 그걸 보고 충격에 빠져 한동안 내 손은 개 똥손 이구나.,, 깨달음을 얻었지
OOOO뷔진 당뇨짤로 시작하는 하루
OOOO9. 뷔진 또라이x또라이 좋아요.배틀호모도 좋고. 유일하게 석쯴이 또라이로 캐해석하는게 뷔진뿐. 서로 배우나 유명 연예인로 싸우는 썰만 보면 미쳐벌임.....ㅠㅠㅠ 신경전벌이는거 너무좋구ㅠㅠㅠㅠㅠㅠㅠ싸워라 뷔진 사랑싸움햐조........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Loss_suga
OOOO그리고 오직 뷔진 뷔진 뷔징
OOOO9. 뷔진 애교많은 연하남을 쥐고흔드는 애교많은 연상수.둘다 애교만땅 똥꼬발랄이라 리얼물보단 다른장르에서 빛을 발휘할것같음.물론 리얼물도 개짱쫂이지만,,그리고 반대의 캐해석도 캐붕보단 재미있을것같음.은 사실 지금 생각해놓은 뷔진이 진지모드라^^,,
OOOO☆ 뷔진 명대사 ☆ 1. 너도 좋아요. 2. 오래 가요. 3. 잘 흔들어요? <- font="" new="">
OOOO 6-1. 내가 홉국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뷔진으로 레인이라는 팬픽을 쓸 때 사이드(라고 하지만 거의 뷔진과 동등한 분량) 컾으로 홉국을 썼다. 솔직히 슈짐도 어울렸을 텐데 그 당시엔 홉국 뿐이라 생각돼서 넣었음. 그리고 내 레인으로
OOOO[RT+FOLLOW이벤트] 뷔지니스의 팔로워에 한해 이 글을 RT해주신 분께 새콤달콤한 뷔진 에이드를 쏩니다💕 날도 더운데 뷔진 에이드 먹고 힘내세요! 당첨자 발표는 수요조사가 끝나는 7월 5일에 하겠습니다! https:/…
OOOO 뷔진 쌀베님의 안아줘가 떠오른다. 정말 이거 보고 내 포인트에 맞아서 펑펑 운적이 있는데.. 이 연성이 나의 븨진이 되엇다 ㅋㅋㅋ 이것 또한 내가 하지 않아서 크게 생각한 적은 없음. 쥬시님이 하니 스루 가능할정도..
OOOO솔직히 나는 진짜 2차로 안치이는 사람인데 1차에서 치인거 말고 내스스로 괜찮다 싶은 조합으로 치인건 랩국 뷔진 이어쏘... 사랑해....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12301204_
OOOO#좋아하는_짤을_투척해보자 뷔진 같아서 좋아해
OOOO-뷔진- 자존심 다 버리고 무릎 꿇고 빌며 애원하는 서쮜를 보며 "그러게, 진작에 이렇게 나왔으면 좋잖아."라고 하는 양아치 테혛 보고싶다.
OOOO 앓다 뒤질 내 뷔진아 ,,,
OOOO아 3시까지만뷔진앓으려고햇는데..넘겻다 공부하러가야지..ㅌㅌ
OOOO 미친 이거 뷔진 비주얼 너모 잘 보여주는 짤이고요,,:?
OOOO아 역시뷔진.. 살맛나..
OOOO뷔2ㅣㄴ 뷔진 뷔진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12301204_
OOOO견우직녀 뷔진 보고싶네
OOOO ㅠㅠㅜㅜ뷔진 하트가 그냥 하
OOOO 랩홉ㅠㅠ뷔진 넘조코..사랑함니다ㅠㅠ
OOOO 뷔진ㄴ이요..?
OOOO 랩진은 제가 진른.. 음 진른은 뷔진밖에 안 봐서 잘 모르겠어요ㅠㅁㅠ.. 으으으음.. 리더와 맏형의 케미가 좀 대단할 것 같은 컾링이내요!!
OOOO❤️오늘도 뷔진 꿈 꾸새요❤️
OOOO오늘도 써치합니다 그이름. 뷔진 비즨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kimautumn912
OOOO 뷔진 ♡
OOOO전에 어떤 분이 판1빙1빙 장1신1위 보고 뷔진 티에스라고 하신 거 넘나 공감인 것. 둘다 조온나 예쁜데 다른 느낌의 예쁨
OOOO굿바이 싱글이 뷔진이라고 했다 내일 보고 와서 썰을 풀어 보게써
OOOO내가 뷔진을 좋아하는 이유는 많지만 하나를 꼽자면, 뷔진은 내 마음의 풍금 같은 순수한 짝사랑 이야기부터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같은 치명적인 할리킹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기 때문 https:…
OOOO진짜 서갬님.. 최고 뷔진열사.. 리스펙
OOOO뷔진해 그냥
OOOO가끔 인간들이 뷔진을 안하면 마음속 깊은 곳에 분노가 차오른다 감히 인간주제에 뷔진을 안하나 싶다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12301204_
OOOO뷔진 빼꼼
OOOO자세히 보아야 뷔진이다. 이 짤도 그렇다.
OOOO뷔진 FM해라
OOOO#n년전_오늘의_뷔진 놓칠뻔^^
OOOO뷔진 🚙♨♨♨
OOOO 뷔진프로젝트 성공률 100퍼센트요 네 그럴거에오 (확신
OOOO 우리 뷔진 프로젝트 기억나죠...?-? 저 진짜 밈이랑 같이 실행할겁니쟈😭😭😭😭😭😭❤️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rlawndyddl00
OOOO오야~~~ 뷔진멘트! 야 야 야... 부럽다... 나도나도 쓰담쓰담 줘~
OOOO뷔진사랑해
OOOO히익 어린이날 그리던 건데 이제 다 그린... 뷔진..
OOOO지즨은 잤어요... 근데 숩즨도잔거같구 ...... 정즨도 잔거같구..... 랩진도했겠지... 테횽이나오면 뷔진도 할거야...(존나아수라
OOOO아 감쟉야 랩진샘플 갑ㅈㄷ자기 알티대길래 뷔진샘플 랩진으로 잘못써놓은줄ㄹ알앗음 휴
OOOO헐 나 쓰고 싶은 거 생각났어 뷔진 캠퍼스물이야 까먹기 전에 풀어놔야지 엄 어엄 뷔진,,뷔진국? 뭘로 할까 아 하여간에 석즤가 그래 뷔진국이 조캣다 석즤가 꾸기랑 사귀다가 꾸기가 바람 났거나 석즤 바람났다고 의심해서 싸우…
OOOO 4 의식의 흐름이 존나 뷔진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Llian_9124
OOOO뷔진 이런 및ㅍ
OOOO 아진자..너무조아 너무 뷔진이고 아 ㅜ... 색감 최고뷔진이야 어떡해??? 사랑한다고 소리칠래
OOOO아니 뷔진 이게 진짜 무슨 일이냐고 이게 뭔 성장이야 나 가슴떨리게
OOOO이런 뷔진 보고싶다. 형아 앞에서는 잘 웃고 형아가 시야에서 사라지면 정색하는 대학게희들
OOOO 뷔민도 좋고 뷔진도 좋고 뷔국도좋아
OOOO 뷔진은 말해바야 입아프니가요
OOOO뷔진 넘후 대다내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ANGELIJIN0915
OOOO아진짜너무올리고십은뷔진움짤이 잇는데 용량색깅ㅜㅜ
OOOO(뷔)멤버들과의 관계: 진이의 케어를 받고 있다. 어디로 튈지 모르기 때문에 진이 항상 자제시켜준다.  (진)멤버들과의 관계: V를 컨트롤할 수 있다. (V가 무서워하기도 하고 잘 따른다) 잘 통한다고 생각. 뷔진…
OOOO뷔진 검은 리본으로 장난치는 거 보고 싶어 물론 야하게
OOOO뷔진 움집ㄱㅗ,,?
OOOO뷔진 이 사진 너무 발려 증말
OOOO뷔진 케미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거창 ♡ 과천... ㄱㅊ ♡ ㄱㅊ... 왕자 ♡ 공주야...
OOOO아 무중력님........뷔진의 길로인도해주신.........존잘님..........(오열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cola__s
OOOO🐶에브리모닝 뷔진 모닝🐹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0gravity_0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Sea_gram_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mimnamjun12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bboll_bboll
뷔진 정진 질투 슙진 태혀이가 부스 둘이 비진 로스트 그럴지도 주제는 MINEM__bt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