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도영


OOOO공명 도영 둘이 슬픈 영화 보면 도영 슬슬 슬퍼서 눈물 살짝 고일랑 말랑 할때 공명분은 대성통곡하면서 자기 무릎이랑 도영 등짝 퍽퍽 후려칠 것 같다
OOOO도영이는 좋겠다 형이 공명이라 .. 공명은 좋겠다 동생이 도영이라 ...
OOOO도영 절대 공명이랑 영화관 가 주지 않는다 이유쪽팔려서
OOOO꽃미남브로맨스 작가님께. 안냐세여 자까님. 서프라이즈의 공명과 엔씨티의 도영 함께 찌거주세요. 왜냐면 둘은 진짜 브로니까요. 그럼 안녕히.
OOOO도영 공명 너무 다 조은 사람... 선한 사람...
OOOO 공명분도 선이 부드러우신데 도영이보다는 좀 더 남자다운 느낌? 도영이는 멤버들이랑도 다른 느낌의 잘생김
OOOO 공명도영빵자줌묜 데리고 한국을 뜨자고요!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seikoorms
OOOO공명동영 저 형제덕질은 첨 인데..설렙니다...정말 도영공명 부모님께 절하고싶군요
OOOO공명 도영
OOOO 공명<울리고 싶은 상 도영<앞에서 울고 싶은 상
OOOO도영 공명분 울 때 안 달래줄 것 같음
OOOO사연주인공에게 공감하며 눈물 펑펑쏟는 공명아주버님이나 네가 말하는 기회를 놓치게 해서 미안하다고 속삭여주는 도영이보면 저 가정이 얼마나 사랑이 많았을 지 상상하게 된다.
OOOO공명 배우님 보다가 엔씨티 도영 분 닮았다 생각했는데 진짜 형이었어????
OOOOrt 나중에 공명도영 형제 나와서 저 포즈 취하면서 인사했음 좋겠다싶구 ㅠ퓨ㅠㅠㅠ
OOOO아아 공명님두 도영이도 얼른 사람들 눈에 더 익어서 형제특집 나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소장★
OOOO솔직히 안녕하세요에서 공명 우는거 도영도 봣을꺼같은데 전화해서 왜그러는거에요~?!!?! 왜?!?! 이러면서 놀렸을꺼같다.. 는 저의 공명도영형제에 대한 애정가득한 망상입니다.
OOOO평소 도영 --멤버들과 도영 ----공명 당황...흑흑 보고싶다
OOOO공명님 너무 좋아져버림 ㅠㅠㅠ 도영.. 형한테 연락좀 햌ㅋㅋㅋ
OOOO또잉이 형아랑 셀카찍을때 입모양 똑같넹 #도영 #공명
OOOO공명X도영 형제 팝니다 존잘킹들이시네
OOOO 도영이가 집에 재현니 인사 시키러오면 공명씨는 뉸뮬줄줄 한면서 도영아ㅜㅅㅜ 할 것 같고 카일이는 내눈에 흙이 들어가기 전엔 안돼! 딱 봐도 기생오래비같이 생겨가지고!! 안대안대 절대안대!! 내 동생 못줘!! 할 것 같다ㅋㅋㅋㅋㅋ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Hall_of_yuri
OOOO저는 백수고 지금 집에서 하루종일 카일 영상보는 중이고 딴따라 재밋다 카일이 제일 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명 찡찡 거릴때 마다 도영이 오버랩되며 이 형제가 찡찡으로 사람을 죽이려고 드는 구나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명님 우시는거 보면 공명님이랑 도영이가 얼마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는지 알것같은...사랑을 받고 자란 사람은 사랑을 주는 방법도 안다는데 공명님이랑 도영이 둘다 사랑이 넘쳐 흐르는게 보기좋다
OOOO응..? 공명 동생이 엔시티 도영이였어? 대에박... 전혀생각지도못한,,😂😂😂
OOOO공명형님 뭔가 도영이랑 닮은 듯 안닮은듯....싱기해
OOOO 나중에 둘이 인터뷰나 예능같은거 같이할 기회 꼭 있음 좋을거 같아요ㅠㅠ공명인 도영이 얘기 인터뷰때 자주 나왔는데 반대로 도영이가 형얘기하는건 몇번없는거 같아서ㅋㅋ 씹덕방송될듯ㅋ

남자


OOOO 아 진짜 저 이렇게 입 모아 우는 남자 정말 오랜만에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랄까 공명형 너무 귀엽고 사랑쓰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명분 우는거 귀엽고 무해해보이고 공감능력 좋은 남자 좋음 ㅋㅋㅋㅋㅋ 별개로 짧은 영상이지만 보면서 공명분과 같은 심정이엇다 왜 그러는거야 정말 표현을 못한다는 핑계 집어쳐 장난하나 꼭 상담가라 제발
OOOO 대박이잖아요..우는 남자 대박인데....공명님 나온 안녕하세요 찾아보러 갑니다 저 지굼
OOOO와 저 우는 남자 굉장히 취향인데 공명님 우는거..상당히..치였다
OOOO맛깔스러운 입담! 빅마마 #이혜정 돌직구 전문가! 솔직한 남자 #성대현 먹방의 대가! 진정성 있는 개그맨 #문세윤 부드러운 미소! 비상하는 배우 #공명 4인4색👫👫유쾌남녀와 함께 오늘 밤도 #안녕하세요 t.…

우는


OOOO440. 아빠가 너무 무관심해서 힘들어하는 여고생 사연 듣고 펑펑 우는 공명님 마음이 너무 이쁘고 귀여우시다 정말로
OOOO#rt 공명님ㅠㅠㅠ드디어 빛보는군요ㅠㅠ삼년만에ㅜㅜ 서강준님 뒤에 가려져있던 서프라이즈멤버들 다 잘됐으면..ㅠㅠ 우는거 너무이쁘다 애기같아 울리고싶어
OOOO어제 안녕하세요 보는데 공명우는거 보고 맘찢..
OOOO 공명 누군지 관심도 없었는데 저 우는 영상 보고 없는 불알을 탁! 쳤답니다,,,, 아 이 오빠 내 오빠구나,,,, 새로운 통장의 뉴 오너구나,,,!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heavensky97
OOOO공명분 우는거 영상 올라올때마다 치임
OOOO공명 우는 것 때문에 생각난 건데... 고3때 윤리시간에 안락사 주제가 나온적이 있었다.. 쌤이 딱 할머니 안락사 얘기하는데 나는 그순간 펑펑 울어버렸다... 그날 우리반 아이들은 내가 우는 걸 다 봤다... 정말 난 엉엉 울었다... 너무 쪽팔려
OOOO아 공명아주버님 우는거 또볼거야 왤케 웃기지
OOOO공명쓰..... 넘나 울리고싶게 우는것^^!!

헤드


OOOO3.35 패치에 추가되는 새로운 탈 것 "헤드 마운트 리조네이터". 리조네이터는 아리만 계열 탈 것 명칭(한국섭은 아리만 공명기). 헤드 = 머리. 딥던전엔 에다쨔응이 나오니까, 결국 이번에 추가되는 탈것은? t.…
OOOO3.35 패치에 추가되는 새로운 탈 것 "헤드 마운트 리조네이터". 리조네이터는 아리만 계열 탈 것 명칭(한국섭은 아리만 공명기). 헤드 = 머리. 딥던전엔 에다쨔응이 나오니까, 결국 이번에 추가되는 탈것은?

입덕


OOOO 아주버님 너무 귀여워서 ,,댓글에도 공명 입덕 이게 베댓이었다구요ㅠㅠ
OOOO 공명 아주버님 입덕 안돼 ,,
OOOO ㄴ ㅔ .. ㅠ 휴 아침에 계속 공명 1위에 둥둥둥 ,,ㅠ ㅠㅠㅠㅠ다들 입덕 하지 말아주라ㅠㅠ
OOOO네..저 공명형 입덕이요..
OOOO안돼 다들 공명 입덕 하지 말아줘

아주버님


OOOO 그거때매 아침에 계속 실검 일위 하셔꿐ㅋㅋㅋㅋ아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공명 아주버님 ㅠ ㅠㅠ ㅠㅠㅠ

맞아요


OOOO 맞아요 저도 오늘 핸드폰 켜고 공명님때문에 제일 많이 웃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형제가 나랑히 미남에 형은 초식동물이고ㅠㅠㅠㅠㅠ부모님 두분 모두 전생에 덕을 많이 쌓으신 분들이 아니실까요...
OOOO 맞아요ㅠㅠ... 얘기를 너무 슬펐는데, 공명이 아주귀여워서.. 나는 웃고 울고 있었다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be_gongmyoung
OOOO 맞아요... 하지만 공명 역을 연기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

사람은


OOOO공명씨도 그렇고 주인공분의 사연에 적극공감해주시는 분들 모두가 멋진거다. 그리고 주인공분의 아버지라는 사람은 주인공이 제대로 표한하고 있다는걸로 보이는데 표현을 안한다니.. 게다가 부모로서 의지가 되어주길 바라는거지, 방송처럼 누가 치료해달래냐..
OOOO공명님 누군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제 심장에 살아주시고 진짜 저 아빠라는 사람은 자식을 낳아놨으면 정서적인 책임감을 좀 가져라 힘들게 일해서 돈벌잖아 뭘 더 해 버럭하는 아빠들 너무 많음이고,,

동생이


OOOO ㅠㅠㅠ ㅜㅜㅠ 동생이ㅣ 일어나길 바랬는데 ㅠㅠㅠㅠ ㅠ 카지가 그래야된다면 어쩔수 없지만 ㅠ 꼭 회복하면 조켓서여 ㅠ 마자ㅏ 공명짤 완성됫서여

형제가


OOOO세상 정말 불공평하다고 느끼는게 가정마다 미모 유전자 할당량은 정해져있는거 아니냐고. 형제가 둘 다 잘생기면 누구네 집에서 그만큼을 가져간거지요..? 공명씨야 말로 외 그러는 거지요,,

영상


OOOO아 공명님 넘 귀여우셔 저 영상 몇번째 돌려보는중이닼ㅋㅋㅋㅋㅋㅋㅋ
OOOO공명이형 우리형이였음 좋겟다 저영상 계속 보게댐
OOOO공명님(?)영상보고 나 반했닥우.. 아 근데 그 사연 아빠진짜 핵노답

귀엽고


OOOO공명 너무 성격이 눈에 확 보여서 너무 귀엽고 착하다...8ㅁ8

있음


OOOO딸 방치하고 무관심한 아빠 나왔는데 공명분 울면서 따지고 있음
OOOO공명님 인터뷰 다 찾아보고 있음 ㅠㅠㅠㅠ 형제특집에 나가는게 꿈이라는데 소원 성취해줄 방송사 없나여...

연기하는


OOOO공명 형아랑 같이 연기하는 배우분 배역이름이 김동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명


OOOO엉엉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두 번 다시 봄) 만연한 한남 사회에 한 줄기 빛과 희망같은 형제들이구요....제가 공명형 너무 데려다가 키우고 싶은데 괜찮을런지요(주머니에 쓱)
OOOO 야식! 야식! (공명)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L_sby
OOOO죽은 공명이 산 덕후를 치이게했다
OOOO 주유공명은 괜찮으신가...!
OOOO공명세계! 데레스테! 언제!
OOOO오늘도 이벤트 각이잖아??? 공명 넘 쥬아서 미치겠으니까 이벤트해요,,,,알티만 해주세요... 트친한정X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명형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알티 나도 저거보고 울었다 진짜 고3 아직 한창 청춘일 아이가 아빠에게 사랑도 못받고 혼자서 살림다하고 너무 힘들게 사는데 그 옆에 주인공 친구도 같이 울어주는게 너무 이쁘고 착했고 공명님도 주인공아이를 위해 울어주는 모습이 너무 예뻤엉
OOOO고삼 애기는 딱하고 공명은 이뿌고

OOOO ....몰라요......(머글친구들이랑 하루종일 공명이 얘기함
OOOO이 쓰리샷 너무 찡하고 웃겨서 탐라에서 마주칠때마다 실패없이 웃고있다 공명님 고마워요...
OOOO[경인만평 이공명] 경제영토 #만평
OOOO아니 공명분 크게되실분이야
OOOO 와.... 뭐랄까, 너무 환상적? 신비로워서, 놀라워요.. 마법 중에서도 정말, 고대의 아름다운 마법 같은 느낌이랄까요... (여전히 놀라운 눈으로 너를 보다가 이내 부드럽게 미소지었다.) 공명음, 이라.. 음.. 전 둔감한 사람이
OOOO 딱히 뭐라 설명할 수가 없어. 음, 혹시 살면서 잠깐이나마 귓가에 공명음 같은 게 들린 적 있어? 이명. 그거랑 비슷한 거라고 생각하면 될까...?
OOOO역시 ost는 카지쌤이 내 영혼의 공명자라는....(혼자 착각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ggotgaezzim_
OOOO공명씨..
OOOO@n__ct_127 누구눅우..공명릠..?
OOOO공명님께선, 이번 일로 상심이 크실 겁니다. 옆에서 힘이 되어 드리지 않으면...!
OOOO예전에 5인조 배우그룹이 나오는 방과후복불복이라는 드라마가 있었는데. 난 서강준아 그 중 한명이었고. 지금 탐라에.올라오는 공명도 그중 한명이라는 사실에.너무 충격
OOOO공명분 ,,, 94라니,,, 민형이 형도 94 아닌가..? 아닌가? 아닌가?
OOOO이 아름다운 배우 공명은 누구지요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렜어.....뭐지 잘생겼군...공명이란 이름을 받을만하군...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bean_bean__
OOOO귀여워! 둘다 ㅠㅠㅠ근데 공명분 저렇게 우시는데 운동잘하실것같은 몸매가지고 계셔서 너무ㅠㅠㅠㅠㅠㅠ 제 이상형이세요....
OOOO ㅇ0ㅇ????누가누가공명이야
OOOO 헐 대박 저 자리 깔고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공명짱 으악으악
OOOO저 아무래도 애먼 공명한테 치인 것 같음이다
OOOO아 공명이형 넘 귀엽네 울리고싶네(?(?
OOOO공명분 ㅋㅋㅋ
OOOO와 인생 처음으로 커미션을 신청했는데 그 캐가 여제만 공명이라니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taemjjong
OOOO출발하기 전날 공항 패션 << 때문에 이것저것 형한테 자랑하면 공명은 웃으면서 엄지 들어줄 것 같다
OOOO공명.....
OOOO공명.. 서프라이즈.. 판타지오.. 판타지오 그 곳은 천국인가요..
OOOO내가 다 잘못했어 공명아....!(넙죽
OOOO와....공명님 납치하고싶...진짜 너무 예쁘다
OOOO공명분 진짜 따뜻하고 감정표현 짱 잘한다,,
OOOO헉 공명 왜 우럭...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MeliMelum_0
OOOO 공명분 저를 좀 만나주시겠어요?
OOOO공명이형 가수로도 활동하니까 뎡이항 같이 혼술남녀 오스트 불렀음 좋겠ㅇ,,
OOOO어떡해,,,, 공명분께 치임
OOOO 공명님 너무 성격 선해보이시어요.....
OOOO 헛 ㅓ..! 저두 저두 ㅠ ㅠ 공명 넘 하고팟기에 ㅠㅠㅠㅠㅜㅜ ㅠ 정말 못한게 넘 아쉬웟서여 ㅠㅠㅠㅠ
OOOO공명분은 너무 귀여워
OOOO나 왠지 공명씨 잘 울릴 수 있을듯 ( ͡° ͜ʖ ͡°)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moonandwin
OOOO 나의 알림창을 울리는 진동과 함깨 공명하여 나타날 돈으로 야근시키는 천지개벽을 알리는 야근소리!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장도윤 이현우 공명 이제훈 윤균상 유승호 박보검 김수현 최지헌
OOOO공명님이야말로, 진정한 삼국무쌍이십니다.
OOOO공명ㄹ오빠울지마라요..
OOOO영혼의 공명!
OOOO160526 우리 공명 배우님 생일 축하해요! '^' ❤️2016 HAPPY GONGMYOUNGDAY♥ 사랑합니다🌸 천천히 오래 오래 더 사랑할게요😊 #HAPPYGONGMYOUNGDAY #공명아사랑해 …
OOOO ...은.... 다른 세계간의 공명....이계의 공명 이란 퀘스트로 명을 달아보죠.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bonheur0214
OOOO솔직히 이거 넘 귀엽다😭😭😭😭😭😭앓다죽을 공명 ㅠㅠㅠㅠㅠ
OOOO쨌든 돌 300개 남았고 요리미츠 보구 3 이바라키 보구 4다 300개 중에 공명이나 젤릿만 먹어도 승리다
OOOO젠장 공명업빠 팬이 늘겠군,,,,
OOOO롯월 열기구 직원 공명이 오빠 닮아써,,,개설렌다,,,,,
OOOO매장에 새가 출몰했을때 우리매장 1.우와 참새다 참새지저긴다 2.야 좀 쫒아봐 퇴근해야지 3.긴막대(휙휙 4.에어건 바람공격! 5.소음공격(매장스피커에 음악대장 매일매일기다려 최대치 6.포기 7.공명(쀼쀼
OOOO공명 이름 우주최고 이쁘다
OOOO공명님은, 제게는 너무 과분한 분이십니다.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Naridy
OOOO흑흑 공명세계의 존재론 ㅃ발매 빨리
OOOO저거 저 공명이란 애가 한 거 공감 저거 저거 저거만 할 줄 알아도 반은 한다고 새기들아
OOOO 제가 더조아하는데!?!!!!?!?!?!! 아아니 공명은조라니,,,,,,,,저 죽어욬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ㅋㅋㄱ😂😂😂😂😂 하 알티 풀려서 넘좋네요 알티백만번,,,,,,,
OOOO이카일본체 넘나 기여웅 것..... 공명 조아해...끙끙...
OOOO이렇게 셔츠핏 쩌는데 웨 공명 않 헤
OOOO후..공명분...살람함니다..
OOOO 넵! 공명으로 바꼈더라고요!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anthive104
OOOO헉 패기에서 공명으로 역이름이 바뀐건가
OOOO마속공은 공명님께서 찾으신 인재. 여기서 잃을 순 없습니다.
OOOO공명 배우분 되게 착하시고 귀여ㅜ시다... 엄마ㅏ우안녕하세여 재방보는데 울컥하면서보는데 공명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울컥하는데 귀여우셬ㅋㅌㅌㅌㅌ 뉴캐야..
OOOO 알ㄹㄹㄹ...(공명) 알ㄹㄹ ㄹㄹㄹ... (손 휙휙... 이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인사는 알로 대신하겠습니다...
OOOO공명 넘 기엽
OOOO아무렴 어때 공명하나는 결혼했고 치아카나는 사랑을 하고있다
OOOO상큼발랄 20대 대표 #공명 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안녕하세요 가 잠시 후 11시10분에 방송됩니다~ 잊지 말고 본.방.사.수!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garooKang1212
OOOO프라이터니어가 공명하고 있어요. 엘의 영향일까요…? 아니면...
OOOO 지나가다가 보이는 파란색 꼭 공명하시구.... 필드도 그지같은데.ㅠㅠ 표시되어있는곳에 목표물이 없거나 엔피씨가 없으면 꼭 위 아래...확인해보세요 ㅠㅠㅠ
OOOO진동 탄두였지? 물질의 고유 진동수에 대해 공명 현상을 일으켜 파괴한다. 지금의 안개에겐 꾀나 큰 위력을 발휘하겠지 아, 단 그 탄두가 클라인 필드를 돌파할 수 있다면 #BOT
OOOO 김정환이 떨떠름하니 바라보기 시작했다. ▷그냥 쳐다만 본다 ▷아이스크림을 하나 더 물려준다 ▷"응애... ?" 라고 같이 공명해준다
OOOO헉 지금도 아직 있어요!! #9 공명
OOOO금요일이다! 이제 곧 휴식이야!!!!! 그 빌어먹을 공명만 없으면! 빌어먹을 복룡자식!
OOOO공명이가 실검에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kooduck112
OOOO공명 실검 1위💕💕 #공명 #안녕하세요
OOOO 이걸 분명히 개학 전날에도 쓰겠지 공명이 타임루프를 썼다느니 뭐 타임머신을 발견했다느니...
OOOO공명님뮤슨일이예요오?
OOOO앗 이분 공명하나 파시는분 인가??? ㅠㅠ 공명 최애 ...
OOOO공명,,,모션좀 바꿔줘,,,,,
OOOO공명ㄹㄱㅁ너무귀여움...♡실검에 잇는것도 신기해...동형제 리얼리티 내놔라!!!!!!!!!!
OOOO 가볍게 들어버리죠. 파장이 너무 잘 맞아서. 그 사이에 미묘한 느낌, 공명하는? 그게 소피아가 장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계기. 계속 고아였으니 부모가 장인이던 무기던 알았을 리가... 나디아가 알…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ixixwxixi
OOOO 네 ㅎㅎ 이번에 꼭 공명하다로 받을 거에요 😊
OOOO공명님 지금 초록창 실검에 계신다
OOOO아무래도 안녕하세요 공명 나온 편 봐야겠다
OOOO앗 공명씨 넘 안타깝게 운다
OOOO공명 세상에 상냥하고 공감능력 뛰어난 미남이라니 이름까지 완벽해
OOOO 귀욤귀욤하죠~ㅎㅎ 공명군싸인도기대할게요~^^
OOOO공명배우님 인권 영화에서도 나오셨는데 흠흠 좋군...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whteva123
OOOO아이고 공명아ㅜㅠㅠ
OOOO시끄러워, 공명!!!!!
OOOO공명님ㅠㅠㅠㅠ넘 사랑되시다ㅠㅠㅠㅠ
OOOOㅋㅋㅋㅋ 공명분 귀엽지만 방송이 너무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싫어했지만 ... 하하호호흑흑 부디 화목한 가족되길~ 하며 끝낼 문제도 아니고 게스트(공명분)한테 왜 반말을 하면서 무안을 주는건데 ,,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DOYOUNG_A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bean_bean__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whteva123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Tory_9293
공명 도영 남자 우는 우는거 헤드 입덕 아주버님 맞아요 사람은 동생이 HIRO_360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