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메이


OOOO#오버워치_캐릭터를_부르는_본인의_방법 맥크리:맥 솔져:김병장 디바:송하나 겐지:류승룡 기모찌 메이:메이코패스 트레이서:트레 젠야타:페퍼 메르시:천사 라인하르트:덤디덤 정크랫:정크
OOOO저의 (트위터로만 접한) 오버워치 캐릭터 인상은, 1. 송하나아이돌 2. 김병장 하나 아빠 3. 메르시 하나 엄마 4. 메이 옆집 언니 5. 맥크리 동네 아저씨 1 6. 한조&겐지 동네 아저씨 2&3…
OOOO저의 (트위터로만 접한) 오버워치 캐릭터 인상은, 1. 송하나아이돌 2. 김병장 하나 아빠 3. 메르시 하나 엄마 4. 메이 옆집 언니 5. 맥크리 동네 아저씨 1 6. 한조&겐지 동네 아저씨 2&3 이런 느낌?
OOOO위도우메이커 메르시 송하나(디바) 임
OOOO송하나 메르시 위도우메이커 셋ㅇ이 싸웠으며ㅓㄴ좋겠ㄸ다 정크랫이랑 결혼한다고,,,
OOOO오버워치 캐릭터 다 그려봤니 응솔져, 한조, 맥크리, 리퍼, 메르시, 송하나, 트레이서, 젠야타, 루시우, 파라, 메이 아니겐지, 바스티온, 위도우메이커, 토르비욘, 정크랫, 라인하르트, 로드호그, 윈스턴, 자리야, 시메트라
OOOO오버워치 시럽아트 ' ')* 순서대로 디바(송하나) , 정크랫 & 메이 / 메르시 / 정크랫 #사보텐스토어_사당점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I_Love_Yuuka
OOOO내 기준 오버워치 여캐 성적지향 파라-레즈 메르시-레즈 자리야-레즈 메이-바이 송하나-바이 트레이서-루피같은 애 시메트라-헤테로
OOOO팟지중에 아누비스신전 B 우회로 방쪽에서 메르시랑 메카 타려던 송하나 얼려서 헤드샷쏘고 인사한 팟지 있었는데 처음에 그거인줄 모르고 '여러분 메이하세요 메이' 해버려서 반응이 다들 '오 메이' 하고있다 '미친 싸이코패스 새끼야'로 바뀐 적이()
OOOO같은 사람이 그린 트레이서, 송하나, 메르시, 위도우메이커.
OOOO솔져파파 메르시 마마 할아버지 라인하르트 딸 송하나 하나 여친 트레이서 옆집 아줌마 위도우 옆집 아저씨 리퍼 송하나 동네친구 루시우 송하나 선배언니 메이 디바 중심으로 시트콤 찍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이 치글러 박사님, 설구가 없어졌어요! 메르시 아까 하나 양이 임무 나가면서 가지고 나가던데요. 하나 송하나, 임무를 마치고 복귀했습니다! 메이 하나, 나한테 할 말 없어요? 하나 다녀왔습니다! 메이…
OOOO비스트 오버워치 버전으로 보고싶은 캐릭터 요섭 트레이서 송하나 두준 맥크리 솔져76 자리야 기광 메르시 위도우 메이커 메이 바스티온 동운 파라 시메트라 라인하르트 준형 루시오(둘다 작곡가 ) 리퍼 등등 이지만 ..

오버워치


OOOO오버워치 메르시x송하나 선물축전 to 디-바☆
OOOO메르시는 이미 끝난 일이라는 듯 하겠지만.. 오버워치 재소집 하고서오버워치 정부 비밀 제2기지 에서 만나는 송하나 이야기도 나오지만 서로가 하나를 보는내내 지켜야 한다는 의무감 서로 생기지 않을까? 싶다. 의문의 하나메르 하나겐지 생김
OOOO[오버워치] 메르시랑 송하나 나이차가 18살이라면서요 치글러 박사님 (※트레짤)
OOOO진짜, ,, 오버워치에 미인캐너무 많아서 좋음,,,, ,,위메, ,,짱예,, ,,메르시 짱예, , ,송하나 짱예 , ,,한조는 말할것두 읎지 , ,암, , ,, ,,,,
OOOO오버워치 하는 송하나 보고싶다. 메르시 선택하면서 우리 박사님이 이것보다 1억배는 더 예쁜데. 게임 잘못 만들었네 하면서 투덜투덜 거리는거지. 그리고 옆방에서 디바 픽하고 같은 생각하는 메르시 보고싶다.

트레이서


OOOO송하나 5살 일상썰 트레이서가 하나 달래서 같이 놀아주다가 치글러 할 일 다 끝나서 데리러왔는데 하나 8 ㅁ8 우에에엥!!! 메르시 하나? 왜울어요? 트레이서! 하나 괴롭혔어요? 때렸나요? 레나 안때렸어!…
OOOO송하나 5살 일상썰 트레이서가 하나 달래서 같이 놀아주다가 치글러 할 일 다 끝나서 데리러왔는데 하나 8 ㅁ8 우에에엥!!! 메르시 하나? 왜울어요? 트레이서! 하나 괴롭혔어요? 때렸나요? 레나 안때렸어! 알고보니 반가워서 울었다고..
OOOO어제 심심해서 별 짓을 다 해봤는데 그 중 하나. 메르시 권총이 송하나 권총보다 더 좋은 거 같다. 트레이서 SMG보다 더 좋은 것 같기도 함.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m_yo_syrup

디바


OOOO하나무라같은 거점 점령전 공격에 있으면 디바가 꿀잼이더라. 거점에서 뻐팅기고 있는 바스티온을 돌진해서 잡아내는 맛이란...!!! 그리고 계속 해보니까 메르시도 권총, 송하나도 권총인데. 데미지 메르시 > 송하나 탄속 메르시 < 송하나
OOOO디바 메카 안탔을때 쓰는 딱총 존나 좋지않나.. 메카 타고있을때보다 킬을 훨씬 많이 많이하던데.. 메르시 딱총<송하나 딱총

메카


OOOO송하나 메카 땜에 메카닉들이랑 의견 안맞아서 거의 싸우기직전까지 으르렁거리는거보고 다른사람들 접근도못하는데 하나가 메르시 보고는 막 달려와서 폭 안겨서 키스하고 다시가서 화기애애하게 풀어줘라..멀리있던 메르시만 수치사 #…
OOOO송하나 메카 땜에 메카닉들이랑 의견 안맞아서 거의 싸우기직전까지 으르렁거리는거보고 다른사람들 접근도못하는데 하나가 메르시 보고는 막 달려와서 폭 안겨서 키스하고 다시가서 화기애애하게 풀어줘라..멀리있던 메르시만 수치사 #하나메르
OOOO송하나 메카 뿌서지는거 피채울려면 메르시 3명은있어야될듯.....글고 체력조은 송하나가 놀자는거 버틸려면 메르시 셋이 달라붙어야할것같다,,메르시...자가복제..,..2060년..과학자 힘내,,,,,...

하나메르


OOOO#하나메르 송하나 코 예민했으면좋겠다 사귀기 전에 메르시가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여자랑 한 공간에 있어야 하는데 어떡하나요 라는 질문글에 답변 달린거 보고 안뿌리던 향수 뿌리고 온 날 어머 좋은냄새 하면서 어디지 하고 킁킁…
OOOO#하나메르 송하나 코 예민했으면좋겠다 사귀기 전에 메르시가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여자랑 한 공간에 있어야 하는데 어떡하나요 라는 질문글에 답변 달린거 보고 안뿌리던 향수 뿌리고 온 날 어머 좋은냄새 하면서 어디지 하고 킁킁거리고 메르시는 괜한짓을

맥크리


OOOO송하나 맥크리한테 선물받은 미국장난감가지고 메르시한테 장난치다가 엄청혼날거같다 앉으면 뿌우 소리나는 방석 깔아놓고 좀비 두상 메르시 책상에 올려놓고 혼났다가 이제 안할게요 시무룩했는데 마지막 메르시 침대 천장에 붙어있는…
OOOO송하나 맥크리한테 선물받은 미국장난감가지고 메르시한테 장난치다가 엄청혼날거같다 앉으면 뿌우 소리나는 방석 깔아놓고 좀비 두상 메르시 책상에 올려놓고 혼났다가 이제 안할게요 시무룩했는데 마지막 메르시 침대 천장에 붙어있는 바퀴벌레 모형 보고 메르시 기절
OOOO송하나 맥크리한테 능글거리는거 배워서 메르시한테 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르시 첨엔 당황하다가 나중엔 한조처럼 (질색) 이러고 가버리곸ㅋㅋㅋ 아 장난꾸러기 송하나 넘좋다....

딱총


OOOO근데 하다보면 레알 메르시랑 송하나 딱총 졸라 센거 느껴짐...
OOOO내친구가 말하는 옵워치 굴욕 메르시딱총에게 죽는 것, 송하나 딱총에 죽는 것... 그리고... 시메트라 포탈트롤에 죽는 ㅓㅅ...
OOOO웬만한 애들은 거리비례 데미지 감소가 있는데 메르시랑 송하나 딱총은 없음 이득
OOOO 메르시랑 송하나 딱총 무시하다가 머리에 구멍난 딜러 여럿 봐왔죠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akfndlfn2127

리퍼


OOOO헉 이거 솔져리퍼로 그리고싶다 앞에 있는 애는 송하나 아니면 메르시 #눈감고_고른_사진이_100rt가_되면_내_그림체로_그린다

루시우


OOOO송하나 메르시 루시우 젠야타 로드호그우클릭 시메우클릭 얘들은 투사체고

엄청


OOOO 하.........제복 제가 좋아 죽어줍니다.... 송하나 캐주얼하게 애처럼 입으면 방정맞게 노는데 제복 입으면 엄청 진지해질꺼같고요..제복입고 슥 뒤돌아서 메르시 보는데 메르시…
OOOO 하.........제복 제가 좋아 죽어줍니다.... 송하나 캐주얼하게 애처럼 입으면 방정맞게 노는데 제복 입으면 엄청 진지해질꺼같고요..제복입고 슥 뒤돌아서 메르시 보는데 메르시 심장 멎을듯....
OOOO헉 저거 보니까 송하나 처음에 언어 장벽 심했으면 좋겠다! 막 원래는 엄청 깨발랄한 성격인데 다들 영어를 쓰니까 영어를 잘 몰라서 의기소침해져서 아무말 못하고 있는데 그걸 보고 메르시랑 레나가 조금씩 알려줫으면..!!!

박사님


OOOO 메르시는 분명 하나를 처음만나는데 대화하다가 같이 밥먹던 하나가 박사님은 짠거 못드시지않나요? 제가 그거 먹을테니 바꿔먹어요. / 제가 짠거 못먹는다 말 한 적이 있나요? 하는 메르시의 대답에 당황하는 송하나 보고싶어요
OOOO송하나 서류작업하기시러서 메르시랑 행앗하면서 하는거 웃기겠닼ㅋㅋㅋ메르시는 의료서적 잔뜩 쌓아놓고 공부하고있는데 송하나 한줄쓰고 하기싫어서 박사님박사님 그건뭐에요? 이러고 메르시는 그때마다 친절하게 답해줄거야...😇
OOOO나이차이때문에 다가가지 못하고 망설이는 메르시 꼭 붙잡고 저를 선택해주세요 박사님. 단호하게 말하는 교복입은 송하나 보고싶다.

제복


OOOO모르겠고 송하나 제복 아 메르시 정장입은것도 핵간지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르시 송하나


OOOO꿀벌하나,송하나,고철하나 그리고 메르시 기지처럼 색칠해봄
OOOO 메르시당황당황당황폭발)..그냥 보여드릴게요 하면서 하나 덮쳐버리고 남몰래 웃는 송하나(19)
OOOO아무튼 내가 푼 썰이지만 개인적으론 후자가 더 좋다. 순전히 자신만을 위해 가이드를 포기한 메르시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르시를 끝까지 사랑한(본인의 감정을 깨닫지는 못했지만) 25세 센티넬 송하나... 후자가 더 송하나가 싸패같기도 하고...
OOOO 메르시 당황하는데 밤늦게 여자애를 혼자 길바닥에 내버려두는 것도 좀 그렇고, 바라던 인형도 뽑아줬겠다 그냥 집에 데려가라. 그리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갑작스레 돌변한 송하나 덕분에 둘은 밤새도록 떡을 쳤다고.
OOOO메르시랑 송하나 너무 이뻐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k_sua
OOOO 이왕이면 메르시 송하나 커플 바니걸루 말이죠...호호홍^^
OOOO송하나 토끼로 변신할 수 있었음 좋겠다. 메르시가 잔소리 할 때마다 토끼로 펑 변신해서 이리저리 뛰어다니다가 메르시한테 뒷목 잡혀서 뒷다리 버둥버둥 거려라.
OOOO메르시 회식 때 취해서 머리에 넥타이 묶고. 『나 송하나 사랑한다고오-!!!』 막 소리지르면서 돌아다니는 거 보고 싶다. 그녀를 제압하기 위해 장정 3명이 필요했다고 한다.
OOOO메르시 넘 좋다.. 송하나+메르시 최고
OOOO 그리고 무사히 딸을 출산했습니다. 메르시가 아이 이름은 하나보고 정하라고 할 것 같다. 하나는 당황해서 한참 고민하고. 하여튼 둘이 꽁냥 하라고. 그러다 한창 유망주 송하나 프로데뷔 취소 뉴스 보고 메르…
OOOO 그리고 무사히 딸을 출산했습니다. 메르시가 아이 이름은 하나보고 정하라고 할 것 같다. 하나는 당황해서 한참 고민하고. 하여튼 둘이 꽁냥 하라고. 그러다 한창 유망주 송하나 프로데뷔 취소 뉴스 보고 메르시 잔소리폭풍 할듯
OOOO메르시 아줌마 어디갔는지 알아요?-송하나
OOOO메르시 X 송하나 솔저 X 송하나 왜 이리 흥하지? 좋은데 너무
OOOO당직사관 소령 메르시 당직부관 하사 송하나 연성해주세오...!
OOOO송하나 맨날 메르시 역키잡해라며 놀았는데 알고보니 19센데 만나이라서 20대라는 걸 깨달았다
OOOO 크으으~ 겉은 송하나 인성은 메르시
OOOO 이거보고 티셔츠 생각났어요 송하나 인데 인성 메르시
OOOO흑 호랑이수인 송하나 메르시랑 처음하는데 어떻게하는지 몰라서 막 허둥대고 헤매는거보고싶다
OOOO늑대 수인 송하나.... 토끼 수인 메르시....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IIlllIIlIl
OOOO뭐였지, 송하나 목소리도 들리고 메르시 어쩌구저쩌구도 들리고.
OOOO메르시랑 겐지상이랑 첫만남은 하나무라 였지만 서로 기쁨보단 가슴아픈 상처만 남기고마는 연인이었고 서로 예전으로 돌아갈수없는 상태로 재소집 이후로 서먹해 하는 이야기등으로 눈물바다가 되어버린 일기장을 안고 부등기는 송하나
OOOO아아아아 송하나 메르시 앞에서 너랑 나 안무 춰줘. 『시계를 더 보채고 싶지만-』 하면서 손으로 시계바늘 만들어서 돌리는 동작 해줘.
OOOO송하나 주니어랑 메르시 주니어(이하 송주 메주) 키우면서 하나한테 경악하는 메르시 보고싶다 막 장난감 갖고싶다그러면 하나는 사자! 먹고싶다그러면 먹자! 놀고싶다그러면 놀자! 하고 뭔가 다해주는 스타일인데 메르시는 딱 선 지켜…
OOOO@snsghfkddl송하나 침울해있는 메르시한테가서 어릴때처럼 방정맞게 애교피워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떡쳐😊
OOOO송하나 주니어랑 메르시 주니어(이하 송주 메주) 키우면서 하나한테 경악하는 메르시 보고싶다 막 장난감 갖고싶다그러면 하나는 사자! 먹고싶다그러면 먹자! 놀고싶다그러면 놀자! 하고 뭔가 다해주는 스타일인데 메르시는 딱 선 지켜서 안되는 건 안된다고
OOOO송하나 팬클럽 회장 메르시 부회장 솔져하라버징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snow_Ronin
OOOO으아아 교수 메르시 대학원생 송하나ㅏㅏㅏㅏ
OOOO아아아아아아아 메르시겨수님 놀리는 송하낰ㅋㅌ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해라더해!!! 더놀리고 데이트해!!! 메르시얼굴터트리자!!!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르시 권총 생각보다 쌔다. 송하나 권총보다 더 좋음.
OOOO헉헉 ㅠㅠㅠㅠ 송하나 삐뚤어져라 그리고 메르시 괴롭혀줘
OOOO메르시와 송하나 조합 넘나 옳다. 예쓰예쓰 졸라 예쓰인 것이야. (메르시뼝자 나새기)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KkuNyacK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H_cho3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Fareeha_OW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rorty_heart_
메르시 송하나 메이 오버워치 트레이서 디바 메카 하나메르 캐릭터 옆집 맥크리 딱총 JuneNyank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