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이은결


OOOO저번 녹화에 이어서 이번 녹화도 남초 현상! #MLT31 생방송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현주엽 #조영구 #이은결 #안혁모 #조이 #레드벨벳 #장기하 #탁재훈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마리텔 MLT-31 전반전 순위. 1위 이은결, 2위 탁재훈, 3위 연기방. 3위는 정말 예상밖이네... 노잼 판독기 김구라방이 이리 밀릴줄야. 오늘 다들 괜찮은건가? 오늘은 계속 이은결 방에서만 놀아서 다른 곳 분위기는 모르겠;;;
OOOO와 탁재훈이 1위네 이은결이 밀릴줄은
OOOO수영이만 아니었어도 이은결이나 탁재훈 보고있을텐데
OOOO이은결 김구라 안혁모 탁재훈 장기하인가. 이은결 탁재훈 둘이 우승대결하고 꼴찌는 장기하 삘.
OOOO오늘 마리텔 장기하 <우리 지금 당장 만나> 탁재훈 <탁 투 유> 이은결 <무의식 실험실> 안혁모 <연기가 뭐예요? with 레드벨벳 조이> 김구라 <트루 떡 스토리>
OOOO오늘의 야리텔 탁재훈 - 탁 투 유 안혁모 - 연기가 뭐에요? (RB 조이) 장기하 - 우리 지금 당장 만나 김구라 - 트루 떡 스토리 이은결 - 무의식 실험실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KSH101FAN
OOOO탁재훈의 "탁 투 유" 안혁모의 "연기가 뭐예요? with 레드벨벳 조이" 장기하의 "우리 지금 당장 만나" 김구라의 "트루 떡 스토리" 이은결의 "무의식 실험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 장기하 이은결 기대된다 ㅋㅋㅋ 1등은 이은결이 하겠지
OOOO 이은결 탁재훈 안타리우스+조이 김구라현주엽조영구 장기하
OOOO아 오늘 라인업 미쳤다 장기하 탁재훈 이은결
OOOO내일 마리텔 라인업 보아하니 탁사마가 복병이긴하나 거의 이은결이 1위하겠구만. 이은결-탁재훈-김구라-장기하-안혁모 예상
OOOO 8명인데 보면 뭔가 현주엽+김구라+조영구, 탁재훈, 안혁모+수영이, 이은결, 장기하 이렇게 나눠질거 같아용
OOOO김구라 조영구 탁재훈 이은결 < ㅋㅋㅋㅋㅋ
OOOO 일단 나온얘기론 김구라(현주엽,조영구)/탁재훈/안혁모(조이)/장기하/이은결 라고 합니다

이상민


OOOO냉부 제작진들 참 못됐다. 탁재훈과 이상민 이라니!
OOOO탁재훈 이상민 둘다 냉부햌ㅋㅋㅋㅋㅋㅋ와 쩐다 ㅋㅋㅋㅋㅋLSM엔터 흥하네
OOOO미친 지금 냉부 본방에 이상민이 스페셜셰프로 나오질않나 게스트에 탁재훈이 나오질않나......
OOOO 탁재훈 이상민 콜라보레이션이에요? 우와아~
OOOO 이상민 탁재훈옴?
OOOO<음악의신2> 탁재훈 신곡 "다른 곳에서" 진영 <같은곳에서> + <김미김미> 합침 ㅋㅋㅋ 이상민이 개사한 현실감 넘치는 가사가 넘나 좋은것. #음악의신2 #이상민 #탁재훈 #진영 #목요일밤11시 t.…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Maeil_zzang
OOOO제각기 있기 였기 때문이기 사랑했기 때문이기 하루지기 이야기 이야기 잊지않기 제각기 이기적 이었기 때문이기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음악의신 #샤크라 #끝 #이상민 #탁재훈 #경리 #정진영 #김가은
OOOO 이상민 하면 탁재훈
OOOO#음악의신3 도 방송되길 바래요~! ^^ #음악의신3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이수현 #이수민 #이상민 #탁재훈 #정진영 #김가은 #경리 #백영광 #음악의신2 💕
OOOO한국 다시한번 일어나라. 반드시 탁재훈보다 이상민이 밉다.
OOOO탁재훈 제작진에서 시켰니? 솔빈 아니요, 라 켰습니다. 도레미파솔라시도에 라... #음악의신 #라붐 #솔빈 #이상민 #탁재훈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백영광 #김가은 #정진영 #경리
OOOO#김소희 #윤채경 #같은곳에서 버스킹(?) 공연 at 전철안에서 #음악의신 #이수민 #이상민 #경리 #탁재훈 #백영광 #김가은 #정진영
OOOO꿈이 현실로'…C.I.V.A, 7일 '엠카'로 데뷔무대 Mnet '음악의신2' 이상민과 탁재훈이 이끄는 LTE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걸그룹 C.I.V.A(이수민, 김소희, 윤채경)가 데뷔 음원이 나오는 날
OOOO후 막 조롱당하는 이상민 나오는 음악의신2 보고싶다. 탁재훈보다는 이상민이지
OOOO 1에서 이상민과 궁합 최고였는데 탁ㅈㅐ훈 싫어여...
OOOO음악의 신2 비기닝부터 정주행 중. 이상민 & 탁재훈 케미가 장난이 아니네. 꽁트인지 다큐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

마리텔


OOOO마리텔 탁재훈 방송 틀었는데 유로 봤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베팅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마리텔 탁재훈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마리텔 탁재훈 나왔냨ㅋㅋㅋ 후반전이라도 봐야겠다
OOOO오늘 마리텔에 탁재훈 장기하가 나오네 호옹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ryuur_
OOOO마리텔 탁재훈 뜨형하는거여?ㅋㅋㅋ
OOOO이번 마리텔 탁재훈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마리텔은 탁재훈 방에 가봐야겠음. 근데 장기하는 뭘 할 건지 상상이 안가는데... 보컬트레이닝은 망하는 지름길이고... 그냥 앨범홍보하러 나왔나...?
OOOO오 탁재훈 마리텔 출격한다고 함
OOOO탁재훈이 마리텔에.. ㄷㄷ

김구라


OOOO정형돈 탁재훈 장동민 전현무 김구라 성시경. 상대방 봐가며 말 함부로 밷어 대는 부류.

김소희


OOOO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 입니다. #김소희 #탁재훈 #백영광 #음악의신 #윤채경

음악의신2


OOOO 음악의신2도 보라능 탁재훈만 빼고 다 재미있음 ㅇㅇ

냉부


OOOO냉부 탁재훈 나왔는데..넘 웃기다 ㅋㅋㅋ
OOOO냉부해 탁재훈이 꽃중년? 꽃중년은 다 뒈져버렸나봄....
OOOO미친 냉부에 탁재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냉부해 미쳤나? 탁재훈 내보내면서 옆에 꽃중년이라는 말은 왜 붙이고 앉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청년 바로라고 옆에 두고 라임 쳐넣나 꽃중년 다 뒈졋네
OOOO아니 냉부해 바로-탁재훈 조합 뭐야 심지어 탁재훈한테 꽃중년이니 뭐니 바로랑 엮는데... 누굴 누구랑 엮어....
OOOO요즘 냉부해가 무슨 퇴물 리해비태이션 포탈이냐? 이수근 다음은 탁재훈이여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erishyshy
OOOO아무생각 없이 냉부해 틀었다가 탁재훈 나와서 끔.
OOOO차바로 무슨 탁재훈이랑 냉부를 나와ㅠㅜ 존나시러
OOOO다음 냉부는 안봐야겠다.. 탁재훈 나오네…
OOOO냉부 게스트 탁재훈이라고 아이고 아이고 냉장고 부탁한댔더니 병크러 복귀무대를 부탁하고 자빠졌으니
OOOO담주 냉부 탁재훈나오네 ㅋ

탁재훈


OOOO댓글 읽는데 어이리스가 하나둘씩 보이구요 정말 보는내내 불편할정도였습니다 바로 태도. 보다보다 결국 채널 돌렸네요. 본인 입맛에 안 맞는 음식 탁재훈씨가 맛있다고 해주니 배고파서 그런 거 아니냔건 무슨 예의죠? 오세득 셰피님 맘 안상하셧길..
OOOO탁재훈님 진짜👍 잘살리셨엌ㅋㅋㅋㅋㅋㅋ
OOOO냉장고를 부탁해 시청하는데 바로 탁재훈 출연 잼나게 보내는 ......? 바로 왜저래 완존 진상 게스트.. 짱나.. 출연 왜 했지 ? 이해가 않가
OOOO탁재훈 내가 하고싶은 말 다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불륜 ★법적으로는 위법하지않게 되었다하더라도 도덕적으로 불륜을 저지른 것들이 TV에 나와 웃고 떠들고 하는 걸 강졔로 보게 만드는 이 사회는 좀 많이 가학적이다. ★#불륜 #탁재훈 #김민희
OOOO탁재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ㅋㅋㅋ자격증 잃으신분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겈ㅋㅋㅋㅋㅋㅋ평행이론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탁재훈님이랑 신동님이랑 했던 프로갘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냉장고를부탁해 오늘 게스트에 웬 탁재훈??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mbc_mlt
OOOO진솔이 나이 세배하면 탁재훈나이ㄷㄷ
OOOO탁재훈 어제 아바타 소개팅 해서 2등한거구나
OOOO 선우 오빠 나와서 좋은데 탁재훈이 있어서 별로다.....
OOOO 탁재훈얼굴 존나커보여
OOOO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서인영, 이지혜가 멘토 역할이라는데, 보컬 멘토라기보단 그냥 인생 선배의 조언 같은 거 해줄듯
OOOO276.이동휘랑 탁재훈 인간적으로 너무 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앜ㅋㅋㅋㅋㅋ
OOOO탁재훈이 솔비한테 말투가 술집 '마담' 같다고 하니까 솔비 왈 '오빠 그런 데 좀 그만 다녀요.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 맞는 말임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taemjjong
OOOO음악의 신 탁재훈 말이랑 행동하는 꼬라지가 참 지 같네요.
OOOO 긍까 이번주 쨔발이고 담주에 탁재훈인가?
OOOO순발력 좋은 대표적인 패널이 이수근 탁재훈 박명수 김희철 양세형이 있는데 이중에서 나이대비 생각하면 박명수 폼은 진짜 대단한거임
OOOO갠적으로 탁재훈은 그냥 공중파 안나왓음 좋겠던데 왜 뚫린지 모를;
OOOO탁재훈이 돌아왔다구여?
OOOO탁재훈때매 언냐들 등판했냐...
OOOO탁재훈 생방송 연장하겠대 ㅋㅋㅋ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godsangmin7
OOOO장군작가 캐릭터때문아닌가 정준하같은 경우일듯 탁재훈이 잘못한게 아니라
OOOO탁재훈 장군작가 웃는 사진 나올듯 ㅋㅋ
OOOO 탁재훈 이휘재 현아 충암중...
OOOO탁재훈 1등이네 ㅋㅋ
OOOO탁재훈은 방송을 몇년했는데 아직도 저렇게 선을 모를까
OOOO탁재훈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OOOO탁재훈 진상 작렬이네 연예인도 아닌 사람한테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ArcBlinkMe_
OOOO앜ㅋㅋㅋㅋㅋ탁재훈ㅋㅋㅋㅋ존낰ㅋㅋ현혹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대오빠 치해씀(탁재훈x
OOOO탁재훈 잠깐 다시 들어가봤는데 왜 퇴물 됐다는지 알겠다...
OOOO뭐야 뭔데 탁재훈이 왜 갑자기 퇴물이 됐는데
OOOO오늘 솔직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이 1등할만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칩드립을 그대로 받아칠줄이얔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방에 권혁수 나왔네
OOOO탁재훈방 아바타 소개팅하네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thespecialonere
OOOO탁재훈 노잼각...
OOOO탁재훈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박드립 자기가 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탁투유 ㅋㅋㅋ 아 탁재훈 넘나 조은 것..
OOOO탁재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혁수 불러서 치트키 쓰넼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대웃겨 ㅋㅋ
OOOO탁재훈꺼 끌지 말지 고민중
OOOO탁재훈 꺼야지 걍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yeogeum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탁재훈방 들어가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반응 똑같애
OOOO탁재훈 오늘 컨텐츠는 아바타 소개팅... 킹경규에 이어 추억팔이라니
OOOO 나 일단 탁재훈방 들어가짐 ㅋㅋㅋ 좀 있다 둥둥이방 들가야지
OOOO 탁재훈분
OOOO큰일났다 탁재훈 생방에선 노잼각이다
OOOO탁재훈방은 본방 입성 성공 히히. 이대로 둥둥이방도 가야지
OOOO탁재훈방 들어왔다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da3t7pay
OOOO탁재훈방 터지겠다
OOOO탁재훈 1위각
OOOO진짜..내 여권사진..탁재훈같기도하고
OOOO 엠비시 유로파 중계도하는데 탁재훈 이수근 토니안 붐 데려다가 이번주 유로파 4강 - 결승 예측방송하면 재밌을듯요
OOOO아직까진 snl 탁재훈편 노잼이네..초반 안영미 포카앤칩,유세윤 대본대로,119 이정도만 무난...애초에 탁재훈이 꽁트보단 토크에 더 재미가 있긴하지만 호스트를 못살리는 듯....
OOOO탁재훈 지금 mbc만 풀어주는거아님?
OOOO심지어 탁재훈까지 나오면 그방송 볼 이유가...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da3t7pay
OOOO ...탁재훈씨도 나온다고 했었으니 저중 한 분이겠구요
OOOO 아녜요 믿어여 갑자기 제사진을 보니 남성미가 넘쳐서여,,,,ㅠ 어쩌면 머리스타일때문일까요 머리를잘랐는데 탁재훈 상상플러스 시절같음
OOOO레알 이동휘 탁재훈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전혀 상상한적없는데 닮았닼ㅋㅋㅋㅋㅌ
OOOO 어린왕자맞ㄴ네 (ㅋㅋㅋㅋㅋㅋ) 탁재훈나오는거... 마이너한가 검색해도 잘안나옴...
OOOO ㅎㅎㅎ뜻밖에 탁재훈님 나이를 알게되었네요 생각보다 나이가많다는게 놀라웠어요
OOOO탁재훈님이 갱이 아버님보다 3살 어리다는게 충격..ㅎㅎㅎ 탁재훈 생각보다 나이 많구나...ㄷㄷㄷ
OOOO탁재훈씨 틀렸습니다. (콩)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1016ree
OOOO탁재훈은 (농담이려니 하지만)예능을 보니 너무 재미가 없어서 컴백을 결심했다고 하지만, 그냥 요새 출연분 보면 영구 은퇴하시고 안 돌아와도 될 듯.
OOOO 김성주고 탁재훈이고 다 뿌셔뿌셔!!!!!!!! 팝핀팝핀 뿌셔뿌셔!!!!!!!!!!!!!!!!!!! 찌봉 애 좀 쉬게해줘라!!!
OOOO탁재훈 왤케 큰바위엉굴같ㅇ나왓어
OOOO 왜 신정환이랑 탁재훈은 아직도 유명하잖아 (웃음
OOOO탁재훈 파경 위기, '미모의 재원' 아내 누구인가보니..
OOOO ㅋㅋㅋㅋㅋ 탁재훈 미쳤음
OOOO 리 해서 말해주고 장우혁씨 천명훈씨 탁재훈씨 서인영씨 이지혜씨가 무슨 말하다가 단어 사용이 좀 방송에 부적합하면 성규가 순화해주고 ㅠㅠ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yeogeum
OOOO안성기 씨, 탁재훈 씨, 정재리 씨, 채정안 씨 정도가 기억에 남는 군요. 그 알바 자리는 대학교 1학년 여름 방학에도 한 번 더 가서 석달 정도 일했습니다. 시급이 좋았거든요. 국수도 맛있고.
OOOO아진짜탁재훈졸웃김 ㅋㅋㅋ
OOOOㅠㅠ걸스피릿 후기 보면볼수록 진짜 기대된다 규랑 엠씨 합맞추는 조세호님도 성규 잘챙겨주시구 엠씨 잘보셨다 그러고 탁재훈님도 특유의 개그 잘살리셨다하고ㅋㅋ울 성규는 두말할것없이 넘넘 귀엽고 센스있게 잘했다고 칭찬 완전 많구ㅠㅠ애기야 7월19일 언제와ㅠㅠ
OOOO 탁재훈 서인영 분들말하는거예요~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걸스피릿 심사위원 서인영 이지혜는 노래 꽤 불러서 그렇다 쳐도 천명훈 장우혁 탁재훈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탁재훈 뭐 떄문에 방송 쉬었지
OOOO걸스그냥 폐지 답인듯 조세호 뿐만아니라 탁재훈 천명훈 조합 넘 구리고요 프로그램 자체가 그렇게 특색있는것도 아니고 약간 인기끄는 주류 음악예능 짬뽕해 논 것 같고 첫회 녹화촬영부터 이렇게 논란 많으면...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yeogeum
OOOO망할 탁재훈=_=
OOOO오랜만에 콩가 듣는데 진짜 신정환이랑 탁재훈이 계속해서 음악에만 집중했으면 어땠을까..
OOOO탁재훈은 참 논란 많고 말 많아도 사람 안 바뀌는구나
OOOO걸스피릿 녹화 탁재훈 때문에 재밌었다 방송 보셈 ㅋㅋ
OOOO......아 진짜 이번 주 음악의 신 솔비나오는 장면에서 탁재훈 왜이렇게 무례하고 진짜 불쾌해, 불편하다 진짜, 그걸 그대로 진행하는 제작진도 불쾌하고 솔비 몸 가지고 뒷담화하는 마지막 장면도 불쾌하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 탁재훈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좀 이쁜 탁재훈이네
탁재훈 이은결 이상민 마리텔 장기하 김구라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조이 안혁모 junho2233
OOOO탁재훈 진짜 왜 이렇게 무례해;;::재미도 없으면서 무례하기만 한 걸 개그라고 하지도 마라고,,.,,
OOOO 이거 탁재훈인가 신정환으로 유명한 드립 안이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 탁재훈노래를 부루네
OOOO탁재훈 저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