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나루토


OOOO나루사스나루 이런거 아니고 그냥 나루토랑 사스케랑 같이 있는게 좋다 원작에서 별로 같이 안있어서 그런가 ㅋ ㅋ ㅋㅋ ㅋㅋ 몰라 쉬바 나루토 나랑 사귄다 크루저보드랑 음료수 그리는데 캐릭터보다 오래걸림 ㅋ ㅋ https:/…
OOOO 4. 사스나루저 나루토를 다 못봐서 잘 모르겠어요...ㅠㅠ 느낌으로 추측해보자면 사스케 멘탈 나루토가 잡아줘서 사스케가 나루토에게 의지하고 어디 갈까 벌벌 떠는 소유 집착물이 그려지네요.....
OOOO나루토 오른쪽 쁘띠 온리전 커플링 조사가 종료되었습니다 응답 상위 7커플인 사스나루 51 카카나루 29 가아나루 26 보루나루 10 사이나루/오비나루 5 시카나루 4 위 일곱 커플의 카드택을 제작 예정입니다
OOOO나 어렸을때는 사스나루라고 사스른은 죽어도 못본다고 빼애애애엑 거렸는데 못보긴 무슨 나루사스 사스나루 다 좋다 나루토에서 못보는 컾은 시카테마 외에는 없음 다 좋다 와라!!!내가 올라운더다!!!!!!!!
OOOO나루사스나루 이런거 아니고 그냥 나루토랑 사스케랑 같이 있는게 좋다 원작에서 별로 같이 안있어서 그런가 ㅋ ㅋ ㅋㅋ ㅋㅋ 몰라 쉬바 나루토 나랑 사귄다 크루저보드랑 음료수 그리는데 캐릭터보다 오래걸림 ㅋ ㅋ
OOOO아.. 현대 사스나루보고싶다.... 선풍기 고장나서 부채 펄럭이면서 더위에 흐느적거리는 그러면서도 둘이 붙어있기는 꼭 붙어있는 사스나루보고싶어..왠지 사스케는 옆에서 징징거리는 나루토 귀찮아하면서도 나루토한테 부채 엄청 열심히 부쳐줄듯..
OOOO큐어 블랙은 힘으로 때려박는 거라면 큐어 화이트는 기술로 때려치네 사스나루 같ㅌ다... 힘 개쩌는 나루토랑 기술 개쩐느 사스케....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wendya03245
OOOO사실 난 사스나루 못봤다 ㅋㅋ일단 나루토가 개 상알파인걸 좋아했어
OOOO캬....믿고보는 갓파인님ㅠㅠ 설마설마 내가 사스나루를 그리게 될 날이 오다니....(충격 나루토 흥해라ㅏㅏ@alpine021
OOOO아 오랜만에 나루토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토는 날삿같으면서도 사스나루가 좋단말이야.... 사스나루....
OOOO나루토하니 중2때 카르랑 사스나루인가 나루사스인가로 싸웟던게 생각난다.... ㅈㄴ 아무리봐도 나루사스아님?!?!!?
OOOO허ㄱ 진실게임 이상형묘사가 점점 상대방에 가까워지는 사스나루 초ㅑ고좋다 '금발이고/흑발이고..'로시작해서 남자라는말만 안나왔지 딱 나루토 사스케라 동기들이 음그래서 구미인주력이고?/취미가 탈주고? 하면 펄쩍뛰고 무슨소리냐…
OOOO 그러다 트릭스터란 게임을 중1때 하게됬음. 가입한 길드에 있던 누나랑 버디버디 친구를 했는데 나한테 사스나루를 검색해보라는거임. 뭐지하고 검색하니까 이 미친 매우 풋풋하게 나루토랑 사스케가 키스를 하고있는게 아닌가.
OOOO누가 그러더라 애니에서 납득이 가는 BL이 있는데 은혼 긴히지긴 흑집사 세바시엘 종세 미카유우미카 듀라라라 시즈이자시즈 나루토 사스나루사스 더 있었던거같은데 생각이 안나서.. 더 있다면 알려주세요
OOOO아니 나루토 16화 나루사스..?사스나루...?암튼쩔어주네 진짜공식에서밀어주기라도했나 넘 히로인같잔아ㅋㅋㅋㅋㅋㅋㅋ
OOOO ㄱ ㄱ ㄱ ㅋㄱㄱㄱㄱㄱㄱ진짜욕ㄷㅋㄱㄱㅋ지금 오소송파면서 보면 여섯이서 주인공이라 그럴수도있겠지만 여튼 최애가 당하는게 최고인데 그땐 왜그랬지 나루토때도 사이가최애엿는데 사스나루파고...
OOOO[RT감사합니다] 5월 서코 토요일 '호모닌자전(3관 L45)' 최종인포입니다. 사스나루•보루나루•미츠보루•보루사스 책+기타 나루토 굿즈 나옵니다💕

나루사스


OOOO근데 봐봐 보루토 엔딩장면인데 구도좀 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그냥 나루사스나루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OOOO사스나루사스 - 오늘은 내 할 거라니깐 - (비웃
OOOO난 사스나루보단 나루사스.......... 말공해수보다 해공말수....... 오이이와보다 이와오이.......
OOOO나루사스나루 결혼 왜안했냐(심각)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dkfvkdls
OOOO나루사스냐 사스나루냐 헷갈릴땐 이 짤을 보면 됨 마법의 짤
OOOO옹 2일뒤면 새히님 나루사스?사스나루? 로 인장바껴야지
OOOO역시 메이저 안파는 병인가봄 나루사스나 사스나루는 안파ㅋㅌㅋㅋ
OOOO 1옛날엔 사스나루 팠는데 요즘 보니까 나루사스가 끌리네요..¿
OOOO아니ㅋㄱㄱㄱㄱㅁ친ㅋㄱㄱㄱㄱㄱ은근 사스나루사스 밀어주는거 아니냐고ㅋㄱㄱㅋㄱㅋ꼭 회상씬 나오면 둘이 사고로 뻐뻐했던씬이 꼭 나왘ㄱㅋ
OOOO 그렇습니다..나루사스나루 공식은 역시나 여기서도.. 님은 뭐 백퍼 저랑 반대이겟고 .. 저는 리키산해 쟤네보단 저 산해랑 마주보고잇는 흑발이 끌리는데요
OOOO 와 이렇게 ,, 역시 사스나루 나루사스 오지네요 ,,,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거 결혼해서 애낳고 끝남 애들다 아재되고 ㅍ
OOOO 저는 그럼 누군지 각나오네요,, 마치 사스나루 나루사스마냥 ..
OOOO다들 나루사스 밀더라 .... (사스나루)

사스케


OOOO사스나루코로 라푼젤~ 우스라톤카치 대신 블론디라고 부르는 사스케 피츠하버트 보고싶은것 고델은 마다라라고 한다
OOOO사스나루. 둘이 토마토나 먹어라~~~ 나루코가 신경 쓰이는~~ 사스케~~~ 얘는 왜 자고 난리야 라고 투덜거려도 본심은 싫지 않겠지~~

사이나루


OOOO사스나루ㅈ가아나루 사이나루...

다들


OOOO그리고 다들 아내있고 자식있는 훌륭한 유부남들 한 가정의ㅜ가장인데 진하게 픙겨오는 사스나루의 냄새....

가아라


OOOO가아라 내 인생 첫 투디최애... 사스나루 내 인생첫 삐에루...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rud8173
OOOO ㄱ ㅋ ㄱ ㄱㅋㅋㄱㄱㅋ아 들끼닝 가아라 최애셨구나!!!!ㅋ ㄱㅋㄱㄱㄱㅋㅇㄴㅋㄱㄱㄱ진짜 너무도 유명한 사스나루....

사스나루


OOOO#입덕작과_최애작을_말해보자 비엘계 입덕작은 사스나루였곸ㅋㅋㅋㅋ 절정을 찍은 최애작은 원피스....ㄹ
OOOO 쿠니카게 사스나루 토도데쿠 캇데쿠 ㅇ0ㅇ
OOOO알파같은 최애두 좋아하고 오메가같은 최애도 좋아서 플라토닉만 볼땐 탑텀 안가리는 편,, 떡칠때만 밑이면 된다(? 사스나루 파면서 특히 많이 바뀌었는데 정신적으로는 텀이 탑 포용하는 포지션도 얘네땜에,,(인셍망침)
OOOO나는 사스나루보다 사스나루코가 더 좋다 나루코 때문에 금발 양갈래 여캐 꽂힘 존나 좋음
OOOO야미진 사스나루 쥬시이치 신리멸 ts
OOOO아 근데 사스나루..
OOOO 근데 셤 끝나면 조금씩 쓸 것 같은데 사스나루도 좋은거같고 로우루도 좋은거같음...최근 로우루 덕통ㅇ사고당해버림(점점 돌ㄹ이킬수업다
OOOO ㅋㅋ.ㅋ.ㅋ ㅋ ㅋ ㅋ 콩꽃님... 진도.. 빠르시쟌....? 어릴때부터.... ^/////^ (수줍,,,) 그래서 사스나루 리터칭 해주신다구욧...? (드러ㅓ누움
OOOO ^^;;;죄송한데 이거 사스나루로 만화그린거네요..전혀 귀엽지않은 내용이네요
OOOO사스나루보고십다
OOOO사스나루랑 카카이루였던거같다. #나의_첫_BL_입성
OOOO오랜만에 만난 사스나루.. 사람들이 있으나 일단 안고 본다 사스나루 만만세
OOOO사스나루트레 키시모토센세가 저에게 불륜을 파게만들었습니다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rud8173
OOOO마계왕자를 사스나루로 트레
OOOO간만의 사스나루.....ㅠㅠㅠㅠ
OOOO@cabd1234 사스나루 왔습니다! 퀄도 응가인데 늦어서 죄송해요.....8ㅁ8
OOOO사스나루 주세요...
OOOO간만에 사스나루도 그려줘야지.
OOOO모닝뽀뽀 사스나루
OOOO오지사스나루 이메레스~
OOOO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feat.사스나루)
OOOO난 이때 알앗음.. 사스나루가 공식이 밀어쥰다는걸.....그ㅡㄴ대.....히나타라니!!!! 히나타라니!!"
OOOO사스나루네요 ww
OOOO 동인지 내인생 첫 동인지는 사스나루였는데 인터넷에올려져있던 만화였다. 이때가 초등학교때였을거임 여튼 그림체가독특했다 순정만화 캔디같은 그림체였는데..이름은생각안나고 동인지내용만 확실하게기억난다
OOOO사스나루만보면 삭님이생각나..
OOOO 약간 겐지와 한조 실루엣이나 이미지가 굉장히 사스나루 스러운게잇다
OOOO특히 칼 같이 쓰는 사스나루ㅠ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ccocco_dack
OOOO내 게이커플 취향 좀 확고한거같음... 벨져릭 클립데샹 사스나루 히지긴 타카긴 매튜태일 오이이와 카게히나 버키스팁
OOOO 그러니까여...그리고 하다못해 전 어디에서도 나루쵸나 쵸나루를 본적도 없어요 ( 보고 싶지도 않아요.전 사스나루가 좋단말입니다😤)
OOOO#인생_최초의_게이를_말해보자 사스나루...
OOOO 앗 네!! 그럼 나루보루 일단 확실선점 해둘게요! 사스나루는 확정되면 따로 연락 부탁드려도 될까요..?
OOOO나. 한다. 연성. 시험기간에. 사스나루. 만세
OOOO아;;;;사스나루환생물이시급하ㄷ다;;;;;;
OOOO엘리트 학생회 뱀이랑 양아치 나뭇잎마을 애들로 사스나루 보고싶다 (3차창작)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Me__Uu
OOOO챠라스케 멘마 커플링도 사스나루만큼 잘어울린다는걸 최근에야 알아챘음..
OOOO사스나루코로 틧터에서 본 썰 그려봤다
OOOO활주랑 투지는 정말 레전드같은데 사스나루가 보고싶다......
OOOO사스나루+히바츠나+카게히나 (노ㅡ답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찐한 사스나루 향기 모다?!????
OOOO사스나루를 보면 난 아직도 맘이설ㄴ레...
OOOO .....마지막은 저 사스나루 파서 안 나옵니다...이타치가 한 달걀후라이 (흐린눈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itto101
OOOO슥게 박빙이네 고우밋치 레몬토캇 대메이저됨 사스나루 안 부러숨
OOOO사스나루. 굳이 대답하지 않아도 돼. 말해봤자 거짓말일 테니까.
OOOO첫사랑 이부분 정말 마음에 들어서 사스나루로 트레햇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상하다 구상..단계에서는 되게 괜찮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narurun_only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HyeeeNa_oh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__syuu_
사스나루 나루토 나루사스 나루토랑 사스케 둘이 사이나루 이런거 나랑 쉬바 음료수 247704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