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더원 끝났나?! 이제부터 바야지
OOOO‘복면가왕’ 흑기사, 하면된다 더원 제치고 33대 가왕 자리 ‘등극’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복면가왕' 흑기사는 로이킴?… 하면 된다 정체는 더원 파파게임 히어로게임 mg10000.콤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헐 더원떨어졌네 ㅋㅋㅋㅋㅋ 이제 복면가왕 봐야지(
OOOO복면가왕 더원 좋은날 무대 지금 봤는데 좋은날이 아니라 조진날 드립이라니 ㅋㅋㅋ
OOOO복면가왕은 제발 더원좀 안나오게 해봐ㅠㅠㅠㅠ
OOOO복면가왕 흑기사가 더원성님 떨궜다길래 누군가했는데 이거 ㄹㅇㅋ아님? ㅋㅋㅋㄱ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molva_18
OOOO복면가왕에서 드디어 오랜만에 나가수의 그림자를 지워냈다.더원에겐 아쉽게 된 일이지만 그의 다소무리한 선곡덕분에 가능했던일.이렇게 되면 간만에 예측불허지수가 높아지는셈!
OOOO아까 마트 갔는데 더원 노래 나오길래 겁나 좋아서 아.. 마침 복면가왕 본방할 시간이라 경연곡인가 싶어서 대박이네.. 싶었는데.. 뭐야.. 그건 그냥 다른 음원이었나봐.. 뭐야.. 진짜.. ㅋㅋㅋ
OOOO복면가왕 스텝들은 테이의 rain은 하지말라고 말렸으면서 더원의 좋은 날을 왜 안말렸는가....
OOOO 복면가왕에서 더원이 아이유노래불러서 귀썩을뻔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음대님 가신후 복면가왕 못 봤는데 더원 떨어졌어???(파티
OOOO우리 어머니ㅋㅋㅋ 나-복가 싫어 쀄에엥8ㅁ8 어머니-무슨 일인데? 나-저 백수가 가왕인게 싫어!!!나쁜놈이야!! 어머니-라디야 복면가왕은 노래만으로 판단하는거잖니. 그러니 나쁜놈이라도 노래로썬 인정받는다는건 어쩔 수 없단…

좋은날


OOOO더원 좋은날 안 들은 귀 삽니다...
OOOO더원님이 아이유 - 좋은날 선곡한이유 [부제 - 3단고음보단 아이쿠가 더 힘들었다]
OOOO로이킴 가왕돼서 넘나 좋아~~~ 더원 좋은날들고 나온순간 엥???
OOOO 더원이 방어로 아이유 좋은날 편곡해서 불렀고..흑기사씨가 3라운드로 제발이라는 노래 불러서그런가...그거 어려운곡이라던데(의미없음
OOOOㄷㅓ원 좋은날은 두번은 못듣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으앙...바다 거미 윤민수 더원..아주 가관ㅋㅋㅋㅋㅋㅋ오늘 더원 골때림.화까지 났어.아이유 좋은날 부르면서 아이쿠 하는 꼴좀 봐줘. 이건 오글오글이 아니라 분노야.거기다 봉선이 어깨춤.ㅠㅠㅠㅠ
OOOO더원 좋은날부를때 김현철 표정생각나서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진경 저건뭐지?느낌ㅋㅋㅋㅋㅋㅋ
OOOO으 더원 씹극혐 좋은날불렀네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ka_pong94
OOOO기사보다 더원이 좋은날 불러 망했다는데 내가 생각나는 좋은날은 환님꺼뿐이라 검색해보니 아이쿠 그거였나보다ㄱㄲㅋㅋ나 늙었다
OOOO 더원 좋은날에 들리는 플룻 소리 좋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원이 좋은날 불렀는데 진짜 편곡도 개구리고 존나 안어울리고 존나 총체적 난국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날 아니거 조진날이라고ㅋㅋㅋㅋㅋ

가왕


OOOO오늘 소원이 있다면 더원새끼가 가왕자리에서 내려오는거야 정재헌님 제발 힘내주세요!!!!!!!!! 아니오스카님!
OOOO뭔ㄴ가 듣자마자 흑기사님 로이킴에 황금 번쩍이는 분은 강성훈이란 걸 알았지만 결국 2라운드 까지 보고... 가왕전은 의미없달까. 음대님도 안계시고 그렇다고 더원 좋아하지도 않고 가왕 이길 기미도 안보이고... 이번 섭외 별루다...
OOOO더원이 가왕 자리 뺏은 것에 대해 속상해서 그러는 거 알겠는데 너네가 하는 짓이 하현우를 더 힘들게 할 뿐이다. 제발 생각을 하고 다녀!! 네이버는 어짜피 쓰레기 소굴이다만......
OOOO아싸 더원 가왕 내려왔네 이래야 복가지 저런 사람을 가왕으로 두고 찬양할 순 없쟈나...?
OOOO여러분!! 아직 확정 된 것이 아닙니다!! 기사의 내용도 추측일 뿐이고 시청자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붙인 것 뿐입니다 아직 지켜봐야 할 때예요! 마침 더원이 가왕에서 내려왔으니 지켜봐야합니다! 아직 제작진의 입장이 발…
OOOO음악대장이 떨어진다= 음 그럴수도 있지 음악대장이 10연승 실패= 그럴수도 있지 뭐 음악대장 떨어지고 가왕된게 더원 = 뭐 슈바?? 아 뒷목ㄱ
OOOO더원 가왕에서 내려옴?
OOOO으음ㅁ 근데 진짜 사람들이 분노한건 더원이 가왕이 됬다는 거 때문 아닌ㄴ가....
OOOO헐... 더원 벌써 떨어졌네. 하긴...앞으로 누가 가왕이 되든 음대때문에 사람들 귀가 상향조정되어서 버티기 힘들것이야. 별로 주목도 못받고 음대 퇴임용 희생양 느낌이 물씬 나는게 좀 안되기도....음대같은 가왕은 다신 없을테니까.
OOOO 네네 그런거 같다구 생각했어요. 더원말구.. 음대님이랑 다른 가수랑 가왕전했었을때, 그때 개표이후에 갑자기 재 투표했다구 하시드라구요 :( ...;;; 그거땜에좀 정떨어졌구 그랬어요...
OOOO아 더원 가왕 내려왔구나ㅎ 기분조타 ㅎ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Ueana_Kira
OOOO더원은 나가수 가왕전 때, 이은미씨가 아이유노래 선곡해서 떨어져 준것에 부채의식이 있었던 건가. 아이유노래 선곡해서 떨어져 주네.
OOOOㅋㅋ 더원 정말 더원이 이번 가왕보다 노래 잘 부르는건 맞는데.. 왜 선곡을//
OOOO더원 개싫었는데 가왕 내려오니 ㄱㅇㄷ

제발


OOOO담배 구매자 골드주세요( 말보르 골드 이거 밖에 없으니 알아먹겟지) 편의점 알바생네?( 버지니아 골드 말보르 골드 에쎄골드 더원 골드라벨 뭐르달라는거...) 담배 구매자 아니 그것도 몰라요 말보르 골드요 (호ㅏ냄 ) 제발 이름 제대로 말하죠

떨어짐


OOOO더원떨어짐?
OOOO? 더원 떨어짐요? 진짜임?(((진짜이길 바람)))
OOOO엇 더원 드디어 떨어짐? 신난다!
OOOO더원 한큐에 떨어짐?
OOOO헐 더원 떨어짐????ㄱㅇㄷ 와 다행이다 장기집권할뻔햇네ㅎㅎ
OOOO더원떨어짐?? 2주는 했나??
OOOO더원떨어짐? 다시복가봐도되겟다
OOOO 노농 쟤는 아니고 흑기사인가????암튼 더원은 떨어짐 야호!

떨어져서


OOOO탐라 너무 웃긴 게 반응이 여러개로 나뉘는데 흥분형 (알수없는말을함) 이벤형 알티이벤합니다 조용형 발라드해도안됐어꿈깨 분노형 어디서아이유노래를 흑기사형 음악대장☞흑기사가운데는없습니다 더원떨어져서그냥뭐…
OOOOㅁㅈ 더원 떨어져서 너무좋앗음 근데 흑기사 너무 로이킴같던데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suwonrice
OOOO가운데 음악대장은 왜 합성한거지 더원이 떨어진게 좋은사람은 저 만세짤을 쓰는 사람이지 저렇게 합성해놓으면 결국 '음악대장이 더원이 떨어져서 신난다'라는 메시지로 전해져 오해의 소지가 다분하다고 생각함
OOOO아 더원 떨어져서 보내는 거얐어? 더워졌죠 라고 봤음 ㅋㅋㅋ
OOOO 아님니다,,, 더원 떨어져서 기분이 넘나 좋은 골요....

아이유


OOOO뭐...? 더원이 아이유 노래를 불ㄹ럿어...?

로이킴


OOOO더원 일찍 내려가서 아쉽다. 몇 주 더 듣고 싶었는데. 왜 애들 노래를 불러가지고 로이킴한테 지냐 ㅋㅋ
OOOO로이킴이 더원을??????????????
OOOO 갠적으로 아직 젊은 로이킴 넘나 목소리 좋아서 거부감 들어.. 같은 남자로서 ㅋㅋㅋㅋㅋㅋ 와.. 더원 선곡 미스도 있었던 것 같지만 더원을 이긴 건 대박이네.. 난 더원 좋아하거든.. ㅇㅅㅇ

음대


OOOO 그와중에 음대빠순이 더원 안티팬 때문에 떨어졌다고 하는 것들 넘나 웃긴것....
OOOO아 더원 떨어졌구나 ㅋㅋㅋㅋㅋ 음대 이후로 안봤더니 몰랐ㄴㅔ
OOOO음대 꺾은 더원으로 요란하게 이름팔이 할거뻔해서 짜증나네진짜 인성논란있는것도 맘에안드는데 일단 노래부터 전혀 매력없거든요???
OOOO 하.....미친댜....음대 다음으로 난 심장 쿵했어....기사오빠 더원 이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진짜...내 삶에 강같은 평화가...아....

바로접속


OOOOEG건설 '진주 초장지구 이지더원' 계약 5일만에‘완판’ 파파게임 히어로게임 mg10000.콤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선곡


OOOO더원 선곡 좀 잘하지😂😂 좋아하는데
OOOO 그렇다는데요??더원이 선곡을 이상하게해서;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jame_sooni
OOOO더원이 선곡 오바했넼. "어이쿠"ㅋㅋㅋㅋㅋㅋㅋ

있지


OOOO 대충 말보로 레종 팔라 에쎄 더원 이것만외워도됨ㅋㅋㅋㅋ가끔가다가 람보르달라는분들 있지

떨어졌네


OOOO더원 제대로 말아먹고 떨어졌네ㅋㅋㅋㅋㅋ 아 속시원해

탐라


OOOO탐라 모두가 더원이 떨어진걸 축하하고 있음

그런거


OOOO딱봐도 더원은 올라갈 만큼의 임펙트있는 무대가 아니었고 가수는 가수의 역량대로만 판단해야하지 인성 그런거 따지면 안된다? 이수 문제 못봤음?? 극단적으로 살인범한테 재능이 있다해서 살인한건 안본답니까 t.c…

이미


OOOO더원은 나가수에서도 이미 꼭대기에 선 경험이 있으니 청객이 뭘해야 표를 주는지 너무도 잘 알고 있는듯하네
OOOO 그리고 님 글이 이미 승부조작에 참여한 사람처럼 말하고 계셔서 인용알티한거예요. 제일 나쁜건 더원이 아니라 하현우니 복가이야기를 하고 다니면 안된다는 둥.. 그게 믿는다는 분이 하실말인가 싶네요.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jame_sooni

더원


OOOO더원이 노래 잘하는건 알겠는데 존나... 너무... 그분보컬... 취향 넘 아님... 노래 넘 억울하게 함... 존나... 억울하다고 존나 통곡해서 별로 공감도 감흥도 없는데 옆에서 같이 공감해주고 위로해주는척 안하면 개…
OOOO더원의 조진날 ㅋㅋㅋㅋㅋㅋ
OOOO더원이 떨어졌다구요??????
OOOO하면된다 진짜 더원이엇네 오늘 집가면 복가봐야지
OOOO ㄱ그ㅡㄱㄱ ㄱㄱㄱㄱ ㄱ ㄱ하 더원ㄴ.색ㄱ..ㅇ ㄹ ㅈㄹ ㄷ ㄹ ㄱ ㅈㅈ ㅇ ㅇ 흑ㄱ기사어때ㅐ??? ??????
OOOO더원 이제 잘가~~~~~~~!!!!!!!!!!
OOOO더원이 부르는 발라드 아시나요흐허으으어으어어어어어응흐허흫흐허으어어으흣!!!!! (한손을 들어 바들바들 떠는 시늉을 한다.) 으허을므하나 사하랑했는지흐으으으히으으흐이으이흐흐흫!!!!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jame_sooni
OOOO160516 비비씨 더원쇼 中 맥어보이가 말하는 예술 교육이 중요한 이유 (4/4)
OOOO160516 비비씨 더원쇼 中 맥어보이가 말하는 예술 교육이 중요한 이유 (1/4) 제임스는 자신의 모교인 스코틀랜드 왕립 예술원의 제임스 맥어보이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후원 하고 있습니다. t.c…
OOOO 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ㅠ더원??????ㅋㄱ ㄱㄱ ㅋㄱ ㄱ ㄱㄱ.ㄱㄱ
OOOO더원 노래 들으면 진짜 본인만 혼자 되게 슬프시고 억울하시고....
OOOO 빌리브 차근차근 유아더원 최애..
OOOO 더원 승부 조작 했다메요,..? ? 새벽에 웃고 갑니다
OOOO 난 더원이 계속할줄알앗는데 (._.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jame_sooni
OOOO ㅈ ㅏ 얼른 탈통해요 이수 노래 관캐 더원 노래 관캐 쏜애플 노래 관캐
OOOO일단에쎄골든리프외웟고 말레외웟고 던힐 어딨는지외웠고 필라멘트 어딨는지알았고 뫼비우스도외우긴했는데뭐라부를지모르겠네 에쎄는종류가많으니 그냥 대충 줄만외워서일일이찾을거고 더원은 몇개안되니걍외우고
OOOO 증맬 이름값하내 훅가기 더원이다
OOOOㅋㅋ더원 떠러졋니?
OOOO누가더원떨어뜨림?
OOOO더원이 부른 좋은 날 자기 색을 입혔는데 역시 지은이의 색깔을 지울 수 없는..
OOOO 9관까지 바라지 않는다. 걍 더원보단 오래가라 진짜...아...존나 좋아 진짜....ㅠ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MAINIM_
OOOO희야진자볼대마다이해거안댜내요왜떨어짅서죠너무이쩌서더원ㄴ거지가튼거티날까바떨러진건가
OOOO야 나 더원 떨어졌다는 소리에 잠 깼어
OOOO 엉엉 더원 잘가ㅠ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너 보기 싫었다 진짜ㅠㅠ큐큐ㅠㅠ
OOOO더원 떨어졌다ㅓ아ㅏㅏ아아ㅏㅏ
OOOO근ㄷ데 더원 여기서 욕많이먹네ㅇ ㅇㅅㅇ..
OOOO ㅋㅋㄱ네ㅋㅋㅋㄱ더원ㅇ이였어욧
OOOO어 더원 끝났네
더원 복면가왕 좋은날 가왕 제발 떨어짐 떨어져서 아이유 로이킴 음대 바로접속 EM_mugwort
OOOO더원이똘어졌다고?예-아(rt
OOOO갱밈 저더원함 무조건 생일케이크로 사야함
OOOO더원 졋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생각해도 더원 탈락이.... 축제의 시간이었다는게 트윗이벤으로 느껴진다
OOOO님들아 더원 떨어졌대여
OOOO 더원을 떨궈주셨거든요..ㅋㅋㅋㅋㄱㅅ
OOOO하..오늘 간만에 살맛남 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 팬질은 대화하면서도 기빨리고 채이는 느낌인데.. 내새끠니새끠위아더원 더쿠최고...ㅠ
OOOO아....그러면...하현우가....안 떨어질 수도...아니 차라리 자진하차했으면....그랬으면 말도 안하는데...승부조작으로...게다가...더원...
OOOO지금 더원의 노래는 나가수때나 지금이나 비슷한데 국텐의 ㅎㅎㅇ는 확실히 업그레이드 됐다.
OOOO더원
OOOO더원은 바람이 나라가 제일 별로였는데 오늘부로 좋은 날이 더 별로다 하하하하하하
OOOO더원 떨어졌다. 웬지 속시원해...
OOOO더원 노래 잘하니까 욕먹지 말아야 된다는 논리는 무슨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틀러 그림 미술관에 집어넣는 소리좀 작작해요
OOOO 아항.. 난 더원 좋긴한데.. 이번에 진짜 갠적으로 좀 별로.. 떨어졌지? 더원 ㅋ
OOOOMBC가 바보냐? 더원이 뭐라고 ㅎ
OOOO뭐야.. 더원 조이킴한테 발리는건 아니겠지?
OOOO더원 내려옴?
OOOO나 더원이랑 녹음도 같이해본적 있는데 좀... 음 여러모로 느낌이 쎄하긴했음
OOOO 헉 유아더원님 퍼즐 무겁지 않으신가용...수량제한은 한개였나여??
OOOO더원 미친거아님?
OOOO헐 더원 떨어졌어요? (뒷북 존나 좋네 (깨춤
OOOO 이번에 더원이 오지게 못해서 완전 다행이었음
OOOO 하긴 더원도 뭐.
OOOO더원 존나 못하는데
OOOO더원이 뭘 부르던 관심없다
OOOO 오늘 떨어졌다던데 더원
OOOO웨 하현우가 더원에게 졌는지 1도 모르겠따 더원 떨어져따~^^!!
OOOO그냥 더원은 맘에 안듬...ㅠ
OOOO 엑 더원 뭐 있었어??
OOOO다들 더원 없는 취급한다....
OOOO뵈봐 더원 젖치기 맞다니까
OOOO 그러이까요... 근데 음악대장도 음악대장인데 더원이 우승을 한거니까 승부조작...게다가 제작진ㄴ이 막 이렇게 하자 뭐 그런내용인것같고...
OOOO아 더원 이단고음으로 상한 내귀 매매기로 치유
OOOO더원은 아시나요 불렀잖아 😀🔫
OOOO 헉..진짜로 더원떨어졌구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다시말하는데 더원 여친임신건은 루머로 결론난지 오래됐고요 사기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외에 언급되는 사건들은 전부 파생된 루머들입니다 다만 보컬선생일때 제자들 체벌한건 까도됨 얼토당토않은 근거로 깠다간 님들 고소당합니다…
OOOO더원떨어졌넼ㅋㅋㅋㅋ
OOOO?더원 떨어졋어요?(붕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