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희님


OOOO160702 ICN. 우주대스타님👈 #희철 #희님 #김희철 #HEECHUL
OOOO인증하는 희님은 사랑입니다 ❤️ #김희철 #우주대스타 #주간아이돌
OOOO160703 LA 공항👈 어제 한쿡 인터넷을 뒤집어놓은 오빠☺️☺️ 슈스님 아실라나 몰라~ zㅗ르ziㅁr 어D㉮zi않OL😁 #희님 #희철 #김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OOOO160702인천출국 #김희철 #희님 #Heechul
OOOO아 맞다 희님 인기가요 엠씨할때 그때가 내생각으론 김희철 비주얼 최고봉이아니였나싶다bb 헤어스타일 매주마다 바뀌구옄ㅋㅋㅋㅋㅋ
OOOO아 미친 재희 머리자르니까 김희철같애 도른 희님 머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좀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돌아와 ㅜㅜㅠㅠ
OOOO#김희철 #희님 #Heechul 잉잉잉 예뻐!잘자^^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HugeBlossom

HEECHUL


OOOO160220 아는형님 #김희철 #heechul 5:1로 쿠싸리 먹어도 아내의 기분과 아내에 대한 예의를 바탕으로 아내 입장에서 계속 주장하는 울오빠ㅠㅠ 존나 일등 신랑감 아니냐??ㅠㅠ 내남편감으로 딱인데ㅠㅠ t.…
OOOO160220 아는형님 #김희철 #heechul 아재들 사이에서 고생이 많아오 오빠... 끝까지 아내 입장에서 생각하는 오빠ㅠㅠ 진짜 멋있고 예쁘고ㅠㅠ 당연한거라고 생각했는데 저 아재들 보고 진짜...핵고구마 t…
OOOO《#SuperCampInMexico #SuperCampInMonterrey 》 →FANCHANT KIM HEECHUL←SUBTITULADO 🎶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

나만


OOOO언냐들 ㅜㅜ 김희철 여혐러라고 까는거 나만 불편행?
OOOO 아뇨 그 맥락좀 보시라고요; 김희철은 정확하게 저 단어의 용법을 알고 사용하고 있잖아요; 여자의 적은 여자니까 언냐 나만 불편해 할꺼래잖아요 눈가리고 아웅그만하시고요 오빠위에 여권있어요 제아이돌도 님아이돌도 다 한남이니까
OOOO타인의 동의를 얻고 나서야 비로소 자신의 불편함을 대중적으로 표현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여성들은 끊임없이 "이거 나만 불편해" 하고 물을수밖에 없었다. 이러한 맥락에 대한 이해 없이 비꼬듯 말하는 김희철의 발언은 그의 인권의식을 적나라하게 드러낸다.
OOOO"언니 이거 나만 불편해?" 김희철 발언이 여성에 대해 대단히 폄하적인 이유는 저런 말을 여성들이 자주쓰게 되었던 맥락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기 때문이다
OOOO그럼 저번주에 ㅈㅎㅂ이 김희철 거기에 손갖다댄건? 다른 여자연예인들이 게이라고 놀린건? 또 엉덩이며 가슴팍이며 더듬은건? 그건 괜찮고 언니 나만 불편해 이말한건 머리채잡힐일이냐?

아는형님


OOOO흠...글쎄여...저도 아는형님에서의 김희철 발언들 진짜 위험해 보이던데....
OOOO- #WHYSTYLE KurtcobainStyle sunglasses #요즘대세 #아는형님 #김희철 😍 #Repost with @repostapp ・・・ 니코니코니~💕 #にっこにっこにー https:…
OOOO#아는형님 #김희철 오빠 주변에 사람 많은 이유 알 거 같다 진짜 남자로서 매력 쩌는 거 같음. 보면 진짜 여자 설레게 함😭앞에선 마냥 장난치다가 뒤에선 챙겨주고 슬쩍슬쩍 보이는 매너, 안아주는 자세 디짐ㅠㅠ t…
OOOO자려다가 아는형님 하길래 그거 좀 보다가 왔는데 김희철 진짜ㅋㅋ ㅋ

타겟은


OOOO불편한 군단의 다음 타겟은 김희철?
OOOO다음 타겟은 김희철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zuozuo1004
OOOO"다음 타겟은 오덕 이미지화한 김희철이다...그들이 우리의 말을 쓰는것은 용서할 수 없다!!...군단을 위하여..!!!"
OOOO다음 타겟은 김희철이냐 ㅋㅋ 슈쥬 팬덤하고 잘 싸워봐라 ㅋㅋㅋㅋ

불편해


OOOO근데 내가 방송을 안봤지만,, 서인영이 크롭티를 만드는게 여성시청자들이 많은데 왜 불편해한다고 한거지 김희철은 ㅡㅡ 여자들은 훠후 크롭티 일케도 만들수있다니!!! 하면서 좋아했을텐데

오빠


OOOO김희철 내 슈주 빠질하는동안 한번도 최애 아니었던적 없지만...이제는 너무 아프리카 비제이 보는거같아서 괴롭다...오빠 안녕...
OOOO 소나무 존나 다 불태워버리고시퍼욬ㅋㅋㅋㅋㅋ동완오빠 중간에 나왔다그래서 달려가서 기다리는데 최시원하고 김희철 나오더닠ㅋㅋㅋ김희철은 찍지마!!!하면서 장난치고 최시원은 다가오면사 찍으라고 스윗한 미소 날려주고 점점 다가오곸ㅋㅋㅋㅋ

여혐


OOOO알티되니까 덧붙이는데 진짜 악질여혐러라고 생각한다 그간 여혐논란 났던 연예인의 대부분은 관습적여혐이었다먼 ex)꺾였다 등(얘네가 잘했단건 아님) 김희철은 본인이 뭘하는지 아주 정확히 인식하고 말을 내뱉고 있다
OOOO와 김희철 진성 여혐러였네 저거 진짜 오유나 페북 이런데서 골빈여혐러들이 쓰는건데 방송에서ㅋㅋㅋㅋ남초커뮤 유저인가ㅋㅋㅋㅋㅋ
OOOORT) 이제 김희철 여혐설이냐... 전에 저러더가 개발살난 계정 하나 있지 않나..
OOOO여튼 김희철 여혐으로 몰아간 저 계정의 명복을 빕니다.. (__)
OOOO김희철 발언이 잘못됨 <<< 이건 맞지만 김희철 여혐러 <<< 이건 조금 아닌것같다, 그 분은 그저 그 하나를 본 것 뿐인걸. 의도, 인식수준, 평소의 행동을 하나도 모르시잖아. 그러면서 '확실히 인식하고 말한다'라고 말하…
OOOO여혐이라긴 보단 김희철도 알만한사람인데 비꼴라고 저렇게 말한거 아님? 짤만 봐선 몰겠다만 내가 어제 아는 형님 본방을 안봐서 몰겠네. 어제 게스트 제시랑 서인영이랑 김종민 아녔나?
OOOO아니 김희철 저게 무슨 여혐 발언이지,,,,
OOOO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이미 이렇게 여혐 가득한 나라에 태어난 이상 모두다 여혐러라고 생각해요. 요즘은 숨만 쉬어도 여혐이잖아요. 근데 왜 다 같은 여혐런데 김희철한테만 그 잣대가 엄격하죠? 다 같은 여혐런데?
OOOO 그 발화 자체를 보신적이 있냐니까요? 이 사회 전체가 여성혐오에 물들어 있는데 님은 왜 자꾸 김희철이 여혐러가 아니라고 하시고 싶어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님도 여혐러고 저도 여혐러예요 ㅋㅋ 이 나라에서 태어난 이상 여혐에서 자유로울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WHYSTYLE_global
OOOO여혐의 정의가 도대체 뭐니 나도 여권신장에 관심 많고 존나 그 문제에 대해 예민한 사람이라 아는 형님 프로그램 존나 마음에 안 드는데 김희철이 갑자기 여혐러 되는 논리 뭔지 존나 궁금해
OOOO 오 일상생활에서 그런말 쓴 사람이 주위에 있나요? 여혐럽니다 짝짝 참 쉽죠? 인터넷생활 몇년에 저말에 담긴 부정적 뉘앙스를 김희철이 모를거라고 생각하시다니 굉장히 순진하시네요
OOOO김희철이 여혐러인가 아닌가는 별개로 저 발언 자체를 실드친다는건 점ㅋㅋ 모르는건 면죄부가 아니랍니다......
OOOO그럼 김희철이 여혐러라고생각하면 1.시어머니가 아들의집비밀번호를 알아야한다에 혼자반대 2. 다른멤버들이 꽁트에 여자게스트들보고 밥차려 청소해할때 혼자앞치마차고 내가청소할게 밥할게 이럼 3. 여게스트들 짧은치마면 옷덮어주고…
OOOO김희철에 전에 뭘 했던간에 이 발언은 존나 쓰레기 맞는데요 자꾸 이래도 얘가 여혐이라고? 여혐? 하는데 웹상에서 페미니스트들을 프로불편러라고 웹상에서 조롱하는 걸 그대로 갖다쓰잖아ㅋㅋㅋㅋㅋㅋ 저게 문제가 아님?
OOOO나도 10년 본 김희철을 한 단어로 정의 못하겠는데 누구는 방송에서 한 마디 했다고 여혐러라고 낙인 쉽게 찍어버리네 쒸익
OOOO세상이 미친게 분명하다 김희철이 여혐이라는 소리듣고
OOOO아니 김희철이 여혐이라니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팬이고 뭐고를 떠나서 "김희철" 이라는 사람이 여혐러라는 말은 진짜 받아들일 수가 없는 거 아니냐
OOOO난 김희철 얼굴, 노래, 이런것보다 인성으로 입덕했는데ㅋㅋ 누구처럼 생색안내고 무심한듯 챙겨주고 자기 생각하는 만큼 남 불편할것도 아는사람인데. 여자들이랑 방송할때마다 몸에 밴 매너가 보였는데 말야? 여혐이라고? 너네 눈엔?
OOOO저 말 하는 순간 전적 상관없이 여혐러 맞구요~ 라는 말 그럼 김희철이 방송에서 했던 말의 순서가 바뀌었으면 뭐라고 했을까
OOOO김희철이 여혐이래 나참 웃기지도 않아
OOOOㅋㅋ솔직히 그냥 김희철이 까고싶었는데 뭔가 하나 걸린거같아서 이거다싶어서 비판인척 욕하고있는거잖아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네 살다살다 김희철이 여혐러라는 말도 들어보고ㅜ
OOOO타팬들 김희철 여혐이라고 니 맘대로 판단하지마세요 니네보단 팬들이 훨씬 잘 알고여 김희철은 그 말 뜻을 알았으면 썼을 사람이 아니에요~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sbsmtvtheshow
OOOO 아존나내덕질인생에 김희철 여혐러라니 말도안되
OOOO그럼 김희철이 여혐러라고생각하면 1.시어머니가 아들의집비밀번호를 알아야한다에 혼자반대 2. 다른멤버들이 꽁트에 여자게스트들보고 밥차려 청소해할때 혼자앞치마차고 내가청소할게 밥할게 이럼 3. 여게스트들 짧은치마면 옷덮어주고 뒤에서 잡아줌 자 다설명해봐

우주대스타


OOOO74. 오렌지캬라멜 <샹하이 로맨스> '우주대스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작사가로 참여한 곡. 양쯔강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 없어 힘들어...ㅠ #뽕끼_가득한_K팝을_영업한다

이상


OOOO남자가 여자한테 져줬다 라고 애초에 김희철이 그렇게 말한거잖아요.. 뭐 저걸로 불편(?)한건아닌데 저렇게생각하는사람 잇는거도 딱히 이상하진 않은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입밖으로 내냐 안 내냐 의 차이가 크고요 김희철 한명의 영향력과 일반인 한명의 영향력이 같을까요? 티비에 나와서 저런 발언을 한 이상 제겐 시청자로써 평가하고 비판할 권리가 생긴답니다
OOOO김희철 그 무슨 프로에서 이수민한테온 질문인 팬들한테 받은 선물ㅈ중 가장 기억에남는건? 했는데 당당하게 명품백이라던거 좀 이상하더라.....;;

여자


OOOO 여적여 마인드 라는데,, 나도 방송은 아직 안봐서 모륵겠다 ...... 김희철 여자 후배도 잘챙기고 배려심 깊은 것도 유명하지않나
OOOO 김희철 데뷔초반 인터뷰 같은 거 보면 진짜 대표 한남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여자 관련한 이야기도 이정도로 꼰대 한남이 있나 싶을 정도에요ㅋㅋ그때 비호감이 아무리 덕후 이미지가 더해져도 안 가시더라고욬ㅋㅋ
OOOO 애초엔 김희철이 여자한테 져준다고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여성혐오가 아니라면서요 ㅋㅋ 갑자기 남녀 상관없는 배려가 됐나요? 져준다는 말이야 남녀가리지않고 하겠지만 여자한테 져준다 는 말 말고 '남자'한테 져준다는 발화 들어보셨냐고요

딱히


OOOO 저도 아이돌 두루두루 좋아해요 딱히 깊게 파는 건 없구 동방신기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좋아하고 있습니다, , 물론 변기유천은 X예요,, 요샌 여돌 중에 트와이스 좋아하구요 김희철도 좋아해요 흐흐 당연히 안 내치죠 ㅠㅇㅠ 큐님 짱이야

김희철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질마이웨이 너무 본받고싶다
OOOO이제 김희철 보면 그 방송밖에 생각 안남 ^^
OOOO미치겟음 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멋잇어
OOOO비루한 미러리스라도 들고가서 찍을껄 그랬나.... 사진한장 없으니 뭔가 아쉽 ㅠ 폭풍같이 후기라도 써내려가야....ㅋㅋ 급 떠오르는건 모모였나? 숟가락에 공 올리고 들어오는데 뒤에서 애들이 니코니코니~~~했는데 ㅋㅋㅋ 김희철한테 전염됐나봄 ㅋㅋ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mini_doughnut
OOOO러브라이버 김희철 Vs 데프콘P
OOOO김희철 주갤이나 야갤할거같다
OOOO난 김희철의 퀴어한 측면을 아주 좋아했었다. 본인의 예명을 신데렐라라고 하거나 미모를 적극 과시하는 등의 행동들은 한국 아이돌로서는 매우 신선한 컨셉이었거든... 하지만 세월이 지나며 아재스럽게 변해가고 있어서 실망스럽…
OOOO그와중에 김희철 ㅋㅋ ㅋ ㅋ
OOOO더쇼의 남자 조미 그리고 스페셜 MC 김희철, 모모 & 채영 과 함께 하고 있는 #더쇼 수원 특집! 즐겁게 시청하고 계신가요? 호흡 척척 네MC 멋지고 예쁘고 다합니당💓 #THESHOW #THESHOW韩秀榜
OOOO김희철 공항 패션 이제 봤는데 개멋있다 진짜 와 존경스럽게 산다 나도 막 저렇게 당당하고 싶따 원츄...
OOOO김희철 데뷔전 김구라 인터넷 방송 시절 팬클럽 진성 회원이었조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tong_jang326
OOOO 김희철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희대의 돌아이 ㅋㅋㅋㅋ 것보다 저거는 니코니코니~
OOOO김희철ㅋㅋㅋㅋㅋ
OOOO《》 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
OOOO귿데 에바 통온에 김희철이랑 데프콘 오는거아님?
OOOO잘가 김희철
OOOO김희철, 정준영과 '절친 케미' 선보여…'성인 남자의 깜찍함' 할배게임 스포츠 댄디2080 dan-dy2080.콤 코:4030 할배게임 바로접속
OOOO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 공항패션... 👍 히트다 히트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KIMHEECHUL0710_
OOOO아낀다 때 정한이랑 조슈아를 헷갈려했고 김희철이 나오는 줄 알았다
OOOO어제 결혼식 갔는데도 김희철이 모모 따라하는 거 주변 사람들이 다 알더라. 인터넷 크롭판의 힘을 다시금 느꼈음.
OOOO 그럼 우리 나중에 돌아이가 되는건.. 자칭 우선 순위 우주 대스타는 김희철님인걸. 아는 형님에서 꿀잼이던데 ㅋㅋㅋ 본 적 있어?
OOOO김희철돌앗냐고 ㅡㅋㅋㅋㅋㅋ개기엽네
OOOO진짜 사나이도 있으니까 진짜 또라이도 햇으면 좋겠다 김희철 나오고 이태일 나오고
OOOO김희철 진짜맞을때 황홀 이런거 띄우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철은 진짜 한번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bestIdolone
OOOO 6-1. 이루,박준형,신동,강인,김희철,믹키유천, 사진에 빠졌지만 김장훈 분도 나옴 ㅋㅋㅋㅋ 너무나 의미를 모르겠는 멤버구성이고 대단한 화면임ㅋㅋㅋㅋ
OOOO맞아 김희철 남초커뮤 하는것 같긴 함
OOOO연예인 3대오덕 김희철 심형탁 데프콘... (흐뭇
OOOO김장훈 슈퍼주니어 김희철 collaboration to all my broken heart
OOOO김희철이 입으면 ㅈ간지 내가입으면 파오후
OOOO김희철.. 내가 러브라이브 티셔츠 이런 건 양보할게... 제발 머리만은 (왈칵) 너는 니 덕후들이 불쌍하지도 않아...??
OOOO김희철 안아주는거 진짜 심쿵..사..(죽음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KIMHEECHUL0710_
OOOO난 이세상에서 김희철 욕하는사람이 가장 불쌍해
OOOO김희철 회전문 오진다
OOOO김희철 진짜 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희철 졸귘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김희철ㄹ 존나 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말 꾸준하게 김희철. 용준형을 좋아한다. 딱 저런 얼굴이 내 타입. 넘 좋앙
OOOO저인간들이 불편하다는건 김희철이 잘하고있다는건데 이야 김희철 갑자기 호감이네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Zyu_hya
OOOO장래희망 김희철
OOOO와중에 김희철 티셔츠 러브라이브 풀그래픽...
OOOO김희철 티셔츠봐.. 진짜 존나 멋잇어
OOOO김희철 까이는거 보니 무척 가슴이 아프다 같은 폭도로서 희철이 형을 지킬것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에 김희철이랑 술마시고 나눈 얘깈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
OOOO내가 김희철 아끼니까 이런 말 하는 거 맞다
OOOO그냥 김희철을 후려치고싶은거라고 말해ㅋㅋㅋㅋㅋ 개얼척없음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Zyu_hya
OOOO?? 김희철 인스타 지웠나
OOOO김희철존나재미없는데깝치는거개띠꺼움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Zyu_hya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TEQHNIKACROSS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zuozuo1004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MxPetals_
김희철 희님 HEECHUL 나만 아는형님 타겟은 불편해 오빠 여혐 대한 우주대스타 Ssesame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