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앨범


OOOO아니 님들 생각해봐 지금 차트 상황-임창정 박효신 볼빨간사춘기 한동근 현재 우리 상황-산들 솔로 데뷔 첫앨범 미니앨범 근데도 차트 진입 6위에 다들 한자릿수 랭킹 기록중 심지어 솔로앨범임(완전체X) 실트 멜론6위 나의어릴적…
OOOO산들 솔로 나왔네 박효신 앨범도 나왔구 아씨 나 음악도 며칠 못들었구나ㅠ
OOOOAhㅏ 박효신 새 앨범 하아
OOOO박효신 앨범은 듣고들 있음? 예술적 자기갱신은 이렇게 하는 거임. 뮤지션은 이렇게 하는 거임. 모처럼 음원차트 1위가 어울리는 앨범 나옴.
OOOO박효신 새앨범 요즘 위안되고.. 예전보다 노래가 더 듣기 편안해진 것 같다.
OOOO이번 박효신 새 앨범 '숨'의 뮤직비디오 배경이 쿠바라고 해서 집중해서 뮤비를 봤다. 그리고 야근을 하는 이 순간, 이 노래를 듣는데 아바나 거리 어딘가에서 듣고 있는 것 착각이 든다. 쿠바에서 돌아온지 어느 덧 3주가 지났다.
OOOO박효신의 새 앨범도 좋고.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음악들.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MatreshkaCats
OOOO네이버 뮤직 박효신의 귀환, 7집 앨범&포토 단독 공개 #박효신 #박쿄 #대장나무 #박효신7집 #I_AM_A_DREAMER
OOOO 박효신 앨범 안부담스러우면서도 너무 소중하고 좋을듯 ㅎ!
OOOO박효신 앨범의 특이한 점(하지만 우리가 간과해온 당연한 점)은 아무리 현재 가요계 판도에 맞지 않는 기획이더라도 그 곡의 퀄리티와 앨범의 구성이 좋으면 흥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앨범 전체적으로 5분 넘는 곡들이 꽤 보이는데도 차트에서 전곡 순항중.
OOOO신보나 신곡 별점 안매긴지 좀 됐지만 기억해보니 마지막으로 별 다섯을 던진 음악이 박효신의 '야생화'였던것 같다. 이번 그의 앨범을 잠깐 들어보니 역시 귀가 시원해지는 음악. 곧 몇자 적어보고싶다.
OOOO박효신 이번 앨범 좋으네..
OOOO박효신 이번 앨범 노래 다 좋네. 몇년만에 전곡 다 듣는 앨범이 생기네
OOOO박효신 이번 앨범은 스타일이 좀 많이 다르다~ 100번 들으면 좋아질꺼야.
OOOO박효신 형 이번 앨범에 야생화 수록되어 있다..!!
OOOO나 근데 박효신 5집이 최고 좋음 10년전에 나온 앨범인데 ㅠ,ㅠ
OOOO딱히 크게 다른간 없는것 같은데 박효신님 해피투게더 이번앨범 수록된게 난 조금더 좋다...
OOOO이번 박효신 앨범 노래들이 다 비슷하네 저음 얇은 목소리
OOOO박효신 앨범 너무 짱 된다
OOOO박효신 7집 앨범 I am a dreamer 출근길부터 흔들어 놓은 감정이 혼자 멀리 나갔다
OOOO박효신 앨범 음원으로만 갖고있기 너무 아까운 마음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FtGtCJHb
OOOO버블시스터즈 멤버 최아롬은 박효신, 바비킴,다이나믹듀오 등과 함께 색깔있는 피쳐링을 선보인바 있으며 현재 솔로앨범을 준비중입니다.
OOOO박효신 새앨범을 들으며 가니 지하철이 두배로 빨리 가는거 같다
OOOO박효신의 이번 새 앨범을 보면서 느낀 점. <야생화>가 정말 잘 만든, 좋은 곡이구나. 이곡을 능가하는 곡이 없다.

7집


OOOO🚨주의🚨 <뷰투-더드리머-생화> 이 구간은 심멎주의구간으로 잦은 구간 반복 시 사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박효신 #7집 #심멎주의구간 #뷰더생 #나진심죽다살아남
OOOOJ'aime une vidéo  "[Full Album] 박효신 (Park Hyo Shin) - I am A Dreamer [7집 정규]" à l'adresse
OOOO 박효신 7집이라구 유튜브에 검색하면 음원 뜰거에요!
OOOO박효신 7집 vs 갤럭시 노트 7
OOOO하아.. 진심 뷰투는 너무 강력하다. #박효신 #7집 #BeautifulTomorrow
OOOO삼둥아 동생들 순산하셨다 축하한다 #박효신 #7집
OOOO박효신이 신의탑 작가님같이 치유받는 사람들이있길 바라면서 7집을 만들었을거라고
OOOO박효신 뽕차서 닉 바꿈. 박효신 7집 들으세요. 하나님 영접하는 기분
OOOO박효신 7집 수록곡 [The Dreamer(I am A Dreamer)] <b>가</b>사를...
OOOO💕🙊 실시간 강남역 광고판 #박효신 #7집 (ㅊㅊ.ㅇㅅㅌ)

KST


OOOO1:30 KST 1 박효신 - 숨 2 볼빨간사 - 우주를 줄 3 임창정 - 내가 저지 4 박효신 - Home ▲38 5 한동근 - 이 소설 ▽1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106018_
OOOO7:30 KST 6 박효신 - Beautiful 7 REDVELVET - 러시안 룰 8 유재석,E - Dancing Ki 9 APINK - 내가 설 ▲1 10 거미 - 구르미 ▽1
OOOO1:30 KST 16 산들 - 그렇게 ▽15 17 이하이 - 내 사랑 ▽16 18 이적 - 깍지 ▽17 19 박효신 - I'm your ▽2 20 BLACKPINK - 휘파람 ▽1
OOOO6:30 KST 6 박효신 - Beautiful 7 REDVELVET - 러시안 룰 8 유재석,E - Dancing Ki 9 거미 - 구르미 그 10 APINK - 내가 설렐
OOOO5:30 KST 6 박효신 - Beautifu ▽1 7 REDVELVET - 러시안 룰 8 유재석,E - Dancing Ki 9 거미 - 구르미 그 10 APINK - 내가 설렐
OOOO4:30 KST 16 산들 - 그렇게 ▽3 17 박효신 - The Dreame 18 BLACKPINK - 휘파람 ▲1 19 케이윌,매 - 그게 뭐 ▲3 20 어반자카 - 널 사랑 ▲4
OOOO7:30 KST 16 한동근 - 그대라는 17 박효신 - The Dreame 18 이적 - 깍지 ▲11 19 BLACKPINK - 휘파람 ▽1 20 에일리 - If You ▲1
OOOO2:30 KST 11 어반자카 - 목요일 밤 12 볼빨간사 - 나만 안 ▲1 13 성시경 - 다정하 ▽1 14 산들 - 그렇게 ▲2 15 박효신 - The Drea ▽1
OOOO7:30 KST 1 박효신 - 숨 2 볼빨간사 - 우주를 줄 3 박효신 - Home 4 임창정 - 내가 저지 5 한동근 - 이 소설의

HOME


OOOO괜히 갓효신이 아니신 우리의 대장님,,, #박효신 #Home #IamADreamer
OOOO깨어나는 나를 느껴 선명해져가는 문 앞에 서있어 멀지 않은 곳에서  나를 기다리는 너의 기척이 들려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 박효신 ; Home 中 💎 💎 https:…
OOOO&quot;음악소식[34호]&quot; 박효신 - home
OOOO#NowPlaying 🎶 박효신 - Home
OOOO #np #노래추천 없으시겠지... 대장님 신보 안 들으신 분........
OOOO콜플 내한공연 오면 무조건 가고싶은 이유가 비바라비다 같은 곡들 떼창 때문이었는데 Home 하나로 그거 되는거잖아ㅠㅠㅠㅠㅠ아 제발 들어주세요 박효신 Home !!!! 내가 이구역의 홈 악개 할래...ㅠㅠㅠㅠ이거슨 365일 24/7 찬양을 해도 모자라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taller_than_kyo

사랑


OOOO 7.그대 곁이라면 또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아  그런 기분이 드네요  오늘이 지나고 또 언제까지라도  우리 사랑 영원하길  기도하고 있어요 눈의 꽃-박효신
OOOO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못다한 말이 너무나 내 안에 남아서 걸음을 묶어 기다려 -이름 모를 새, 박효신
OOOO너를 보낸 그 곳에 아직도 난 서 있는데 #NowPlaying 박효신 - 사랑한 후에
OOOO 박효신 있다 본인이 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 같은 내용의 글을 올렸다 내렸다 있다 내 사랑
OOOO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OOOO박효신 리라 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를 동경하던 나 / 좋은사람으로 기억해 준 넌 / 사랑이 고팠던 내게 선물 같은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좋내,,,,,.,휴
OOOO사실 아무도 몰랐겠지만 제 3D본진님이 박효신님입니다..이번에 콘서트 티켓팅 성공적으로 마치면 알티하심분중에 한 분 설빙기프티콘 드립니다...대장나무사랑해요ㅜㅜㅠㅠ트친한정아니에요..! 이뿐대장나무님보세요ㅠㅠ …
OOOO#본진제목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박효신 사랑해 널 사랑해 세상 누구보다 더 좋은 사람이에요. 그는 최고야 더 이상 못 미치는 수준으로
OOOO마지막 선물 "그대만큼, 사랑스러운 사람을 본 일이 없다." - 김남조, 편지 의미는 다르지만, 박효신이 부른 야생화中 '멀어져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못해 아프다.'라는 가사가 떠오르는 컬렉션입니다.
OOOO아 근데 박효신 원더랜드 노래 넘 황홀하다,,,,없던 사랑이 막 생길 거 같은 노래야
OOOO이 노래를 부를 때 너를 향한 마음이 또 한 뼘 자라나고 빛을 잃은 바다 위 넌 나의 별 하나 되어 닿을 듯 너머에, 반짝, 안녕 하늘이 내게 준 너 너는 내 사랑 -박효신,I'm your friend https:…

콘서트


OOOO엽서준비중두구두구 #막콘 오시는 분 중에 #해주시는 분들 엽서 무료나눔해요♥♥♥ #박효신 #대장 #칡즙 #콘서트
OOOO10월15일 박효신콘서트 전주차대절없나요ㅜㅜ
OOOO10월 15일 토요일 콘서트 대전이나 전주 차대절 없나요?ㅠㅠ #박효신 #콘서트 #차대절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anjela17
OOOO박효신 콘서트 15일 대구 차대절 없나요ㅠㅠㅠㅠㅠ 혹시 하시면 연락주세요.. #박효신 #차대절 #15일 #박효신콘서트
OOOO박효신 콘서트 드디어 예매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들


OOOO우햐니 솔로 활동 때도 악뮤 노래 듣고 싶었는데 못듣곸ㅋㅋ 이번 애들 활동 때도 산들님이랑 박효신님 노래 듣고 싶은데 뒷북으로 듣게 생겼닼ㅋㅋ
OOOO10월 컴백 ㄷㄷㄷㄷ 10/3(월) 박효신 10/4(화) 몬엑 10/4(화) 산들 10/5(수) 샤이니 10/5(수) SF9 10/10(월) 방탄 10/14(금) 크러쉬 미확정 젝키, I.O.I, 트와이스, 마마무, 에일리,…

BEAUTIFUL


OOOO#np Beautiful Tomorrow - 박효신
OOOOBeautiful Tomorrow _ 박효신 사진 () 님 감사합니다 😍😘❤ #쥬쥬캘리 #박효신
OOOO #천지 #리키 어빠드류ㅠㅠㅠㅠㅠ 박효신님 beautiful tomorrow 한본만 들어봐봐요ㅠㅠㅠ 딱 듣고 발라드좋아하시는 두분이 떠올라서..😶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Daon_0410
OOOO제가 좋아하는노래입니당같이 들어요ㅠㅠ💞갓효신님💞 -박효신,- #캘리 #캘리그라피
OOOO무덤덤히 걸어가다 발걸음 마다 울고 울다 다 젖어버린 눈을 감아 Because of you #박효신 #BeautifulTomorrow

임창정


OOOO다음주 음악프로그램 1위후보예상 더쇼 결방 쇼챔피언 박효신 vs 임창정 vs 레드벨벳 vs 에이핑크 vs 갓세븐 엠카운트다운 갓세븐 vs 에이핑크 레드벨벳도 후보가능성 뮤직뱅크 임창정 vs 갓세븐 인기가요 갓세븐 vs 임…
OOOO박효신 폭풍 속에 살아남은 볼빨간 임창정
OOOO박효신 이번 노래보다 임창정 노래가 훨씬 끌리네

IAMADREAMER


OOOO박효신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역시나 감미로운... 그의 목소리가 그리웠던 이들에게 한줄기 빛 같은 선물 #박효신 #IamADreamer

DREAMER


OOOO내 노랜 멈추지 않아 하얀 밤을 채우지 꼭 내가 불러야 하는 그런 노래가 있어 박효신, The Dreamer #하니캘리 #캘리그라피 #가사캘리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Hoshi_Mayo
OOOO박효신 배경화면 (720*1280) #박효신 #대장 #I_AM_A_DREAMER
OOOOTaehyun's IG 행복하다 #박효신 #i_am_a_dreamer

듣는데


OOOO날이 쌀쌀해져서 박효신 노래 듣는데 2000년 초반 감성의 재발견. 추억이라 하기엔 이르고 요즘노래라 하기엔 멀어진.. 2001년 신촌뮤직이라니 와..
OOOO박효신 갓효신... 다 들어본 다음에 플레이리스트에 네곡정도만 넣고 미친듯이 들었었는데 오늘 수업 안해서 쭈우우욱 순서대로 듣는데 버릴 게 없음ㅜㅠㅜㅠㅜ
OOOO맨날 홍보만 하다가 박효신 신곡을 이제야 듣는데 1번 2번 트랙 이 다 5분이 넘어 ㅋㅋㅋㅋ

대장


OOOO♥대장칡즙기념이벤트♥ 해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부족한 실력이지만 직접 제작한 엽서 or 포카 나눠드릴 예정이에요!! 저랑 친하던 처음 보던 다 드립니다♥ 막콘 때 현장에서 드릴 예정이니 가능하신 분들 RT해주세요♥…
OOOO박효신 숨이 타이틀이 아니었구나.... 이거도 노래 진짜 어렵던데...갈수록 효신대장 노래는 감상용 곡만 발매하네...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hon___y
OOOO박효신노래 너무좋아 역시 우리대장나무
OOOO대장 나가신다. #박효신#대장 #효느님

작은


OOOO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 새 담을 넘는다 -박효신,HAPPY TOGETHER
OOOO나의 작은 이 가슴이 뛰고 있는 까닭은 아직 나의 작은 별 하나가 잠들지 못해서 -박효신,꿈
OOOO#HR 세상을 몰랐었던 마냥 웃기만 했던 푸른 하늘 닮은 꿈을 가진 키 작은 꼬마가 어느새 담을 넘는다 (박효신 - Happy Together)

박효신


OOOO161004 #성종 박효신 선배님과 꼭 듀엣곡 부르는 날이 오기를🙏🏻 고생했어!
OOOO동생이 박효신을 영업한다. 내가 조용한노래 취향 ㅇㅏ니니까 신나는걸로 추천하랫더니 한참을 고민하더니 몇곡 알려줬는데 내기준 신나는노래 지금까지 한곡임..노래들은 다 조은대...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deabaklinjeong
OOOO나도 내 노래부를 때 목소리 동굴같아서 박효신씨같이 부르고 싶다.
OOOO박효신 숨 으아 호흡이 너무 부족해 ㅜㅜ
OOOO 도경수 박효신님의 눈의꽃 1절이라도 더 불러죠라 전에 불러준건 너무 짧다 아마 그영상의 조회수중 적어도 700정도는 내가 하지않았을까 감히 짐작해본다
OOOO박효신 팬분들 쟤가 박효신 까요❗❗❗❗❗
OOOO잘려고 음악 틀다가 박효신 틀어버려서 지금 눈물 철철 나고 오늘밤도 또 다 망했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도 언어유희 짱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효신 오르페우스설....(아니다)
OOOO박효신님 노래 언제 나오는 거였드라...빨리 듣고싶은데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monodrama_
OOOO박효신 신곡 숨 너무 좋다.. 영업하자.. 다들 부르자...
OOOO 아 박효신 노래구나 근데 왜ㅐ 하필 리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박효신노래!
OOOO헐 러브바리스타 박효신 서인국 듀엣인줄 알았는데 서인국 랩파트였어...
OOOO후하후하 다음주에 박효신 라이브 듣고온다 미쳤다
OOOO어제부터 숨쉬듯이 자연스럽게 계속 들어서 이제 박효신씨 노래 듣고있지 않으면 숨이 멎을 것 같음
OOOO공연기간:2015.4.28~2015.7.26 공연장:충무아트홀 류정한, 카이, 박효신 임선혜, 김순영, 임혜영 신영숙, 홍륜희, 이정열, 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에녹, 강성욱 이상준, 윤전일, 알렉스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kim_byeong_woo
OOOO넘이뻐♡:D monodrama_161004 #성종 박효신 선배님과 꼭 듀엣곡 부르는 날이 오기를🙏🏻 고생했어!
OOOO흑흑 근데 박효신 노래 정말 좋다ㅏ..정말 눈의꽃도 싫어햇엇ㅅ는데()
OOOO 오늘 끝나고 집에 가는데 나이 조금 지긋하신 부부 관객분들이 막내 걔 매력있더라~ 하면서 가시더라ㅋㅋㅋ 우리 성종이 매력덩어리인거 온 세상이 다 아는 부분? 박효신 선배님도 알아주셔라ㅜㅜ
OOOO타고남을 노력으로 빚어내는 겸손... 박효신말고 이 수식어가 어울리는사람이 생각 안난다
OOOO ㅋㅋㅋㅋㅋㅋ괜찮습니다! 사실 박효신 뮤지컬은 처음보는거라 조금 아쉬울뿐 팬텀 자체에 기대가 커서요..! 얼른 공연날이 되길 바라는 중이에오..!
OOOO11월달 팬텀본다 박효신님도 넘 보고싶었지만 전동석님이 넘 보고싶었기 때문에 고민 안 하고 바로 예매했드 두근두근
OOOO목소리 박효신 같은데...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znakznakzn
OOOO소몰이 창법이라며 조롱의 대상이곤 했던 한 예술적 인격체가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는지 실시간으로 듣고 있는 셈이다. 박효신 노래 한마디 한마디에 그 오랜 고통이 전혀져서 내가 듣다 운다.
OOOO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박효신 파는 트잉여예용❤️❤️ 팔로하고 갑니다! 잘 부탁드려요!!
OOOOㅁㄴㅇㄹㄴㄻㄴㅇㄻㄴㅇㄹ박효신티ㅣ켓팅성공했는데 할수있지않을까?!!!!!!!!!!
OOOOQ.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은?] ▲ “데뷔 초 박효신 선배님이 생일 축하해 주신 때가 기억에 남네요.” Q. [축하 받고 싶은 스타가 있다면?] ▲ “데뷔 초 생일 축하를 해주셨던 박효신 선배님께 또 한 번 축하를…
OOOO아진짜 가사 도랏멘... 노래한곡도 안빼놓고 단편소설 장편시 수준이니 이건뭐... 근데 작사가 무려 박효신이야... 안치이는데가 없다 칡즙은 가사 멜로디 애드립 음절 하나하나 발음까지 앓을데가 너무많아서 미치도록행복하다
OOOO박효신 왜케 목소리가 청아해졌어...
OOOO 아 그 박효신 노래 들어보라는거였나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johjune6
OOOO와.. 박효신 선배님 음악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OOOO87 (새 공책💕) 다시 자라난 오늘, 그 하루를 살아・・・ #박효신 #숨 💘
OOOO박효신 신곡은 치유물인가
OOOO박효신 새노래 너무 좋다.. 새로운 창법인지 모르겠지만 더 깔끔하니 듣기 좋음.
OOOO♡ 숨 // 박효신 ♡
OOOO아 이젠 박효신까지 ...
OOOO박효신 노래 너무 좋음이다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starparkyo
OOOO 6.박효신-숨💘
OOOO진짜. 박효신 저. 뽀뽀하는 그 짤은 살렘 폭발임
OOOO 후덜덜...박효신...ㅠㅠㅠ
OOOO박효신 숨 노래ㅐ좋ㄷ아
OOOO박효신씨, 바뀐 창법이 맘에 들지 않는다 싫다 하지만 듣는다 박효신이니까 뭔가 불가항적이야 싫은 건 싫은 거고 처음부터 들었으니 그냥 계속 듣는 거고
OOOO뭐래ㅐ는겨😂.... 박효신 노래 들읍시다❗
OOOO콩 알만한 사람들은 다 박효신 임을 말하는것 같아서좋다! #자기닉네임이들어가는자동완성글짓기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deabaklinjeong
OOOO볼빨간 사춘기 쩐다 박효신도 이기네
OOOO박효신 숨 차트1위길래 들어봤는데 아 좋네 노래 잘하네.. 하고 바로 페인킬러 틀었음< 그래이거야!!
OOOO 박효신 수 있도록 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OOOO 박효신 이러다가 또 다시 연락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것.
OOOO숨_박효신
OOOO박효신만 생각하면서 꾹 참고 이틀만 알바 해야지
OOOO ㅋㅋㅋㅋㅋ제일 길게 앓은게 박효신 2주???좋아했던애는 있어 토니데뷔초 유천데뷔초 그다음부턴 배우 몇 근디 이런 증상은 처음인거지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eveninghaze
OOOO 넹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박효신님 신곡이 나왔죠.. 문명과 멀어져사는 사람이라 아직 못들어봤는데 들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OOOO박효신노래 너무조타
OOOO집안싸움의전조.... #박효신 #멜론차트
OOOO그저 보는 거 말고 아름다운 걸 보려고 그저 듣는 거 말고 소중한 걸 들으려고 쉬운 길을 두고도 돌아왔네 박효신 - Li-La
OOOO이거 그냥 박효신이라 팬되는 입장에서는 애정이 안갈수없는 곡이다 들을수록 더 애정함
OOOO안녕하세요 키가 큰 나무 입니다. #박효신 #보정 #움짤 #배경화면 많이 부족 하지만 이쁘게 봐 주세요
OOOO나도 박효신님처럼 노래 잘하구 시프다..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JyuJyuCalli
OOOO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OOOO 위에 4곡은 이하이/박효신/이적 님이라서
OOOO박효신 신곡을 듣고 있지만.. 샤이니 신곡이 빨리 듣고 싶다!! 시간아 빨리가라!! 샤이니즈백 백 빽+_+
OOOO마릴린맨슨과 박효신. 비슷한 느낌.
OOOO연예인,가수 같은거 덕질안하지만 딱 듣기에 좋은 노래부르는 사람은 좋아함 솔직히 요새 아이돌들 까고말해서 남자나 여자나 잘난얼굴믿고 소속사에서 주는거나 수행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세상 모든 가수가 박효신, 이수, 민경훈정도만 됐으면.. 그분들 핥고싶
OOOO 욕설 꽤 사용해요. 보고싶지 않으시다면 블언블 부탁드려요. 그냥 블락은 맴찢... 누구를 까기 위한 욕이 아니라 박효신 노래 듣다가 귀르가즘 와서 하는 욕들이 대부분 입니다. 8ㅁ8 노래 넘 좋자낫.
OOOO 박효신 팝니다. 판지는 약 3년 쯔음 되었네요. 나무님들 언제든 맞팔 환영해요. 먼저 멘션 드리는 데 익숙치 않아서 그냥 말 없이 팔로하긴 하지만 놀라시지 마시고 친해지고 싶은 마음 표시로 받아들여 주셨으면 좋겠어요. 💞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2PMagreement211
OOOO 피아니스트랑 호흡이 너무 잘 맞아요~ ㅎㅎ 박효신 아바타~
OOOO하진짜ㅠㅠ 자기가좋아하는가수 홍보하는게뭐어때서...ㅠㅠㅠ 개억울해ㅜㅠ 지들도 박효신좋아하면서 홍보하면 좋잔아ㅠㅠㅠ 나만좋은거아니잔아ㅠㅠㅠㅠㅠㅠㅠ
OOOO💞 메인 트윗 ᆞ박효신 팝니다. 나무님들 맞팔 언제든 환영해요 웰컴. ᆞ고등학생이에요. 말 편히 하면서 소통하실 분은 디엠.
OOOO아...박효신 노래 들으면서 하려고했는데....노래는 너무 좋은데.....잠온다....공부할때 들으면 안되겠다.....
OOOOㅠㅠㅠㅜ지금 또 유튜브에서 불법 음원이 뜨고있습니다ㅠㅜㅠ 신고한번씩만 해주세요ㅡ.... #박효신
OOOO 박효신 - 나를 넘는다
OOOO빅스 진짜 ㅇㅅㅇ 너무 좋아 해요 좋아 합니다 박효신 노래 잘 부탁드립니다 #본진제목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스덕후... 근데 노래 멀 잘 부탁햌ㅋㅋㅋㅋㅋㅋ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___boms
OOOO멜론에서 박효신 노래 나는 주려 ㅎㅎ 왜 톱 차트 정말 !
OOOO교수님이 박효신 이번노래 들려주신당
OOOO박효신 노래 개좋다..ㅠㅠㅠ
OOOO박효신은... 음유시인이 된 거 같다.
OOOO박효신 숨 피아노 너무 좋다... 천재 뮤지션 정재일 ;ㅅ;
OOOO아 나 박효신 원더랜드 들을때마다 중간에 삐-소리 나는거 폰에 문제 잇는줄알고 깜짝깜짝 놀람
OOOO박효신 노래 들으니까 잠온다..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ksm02291
OOOO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OOOO 박효신도 박효신이지만 정재일은 정말 멀리 가버린 것 같아요. 사람이 아닌 ㅜㅜ 최고...
OOOO박효신님ㅜㅜㅜ음악 좋당ㅜㅜㅜ
OOOO버스타러가는 길인데 공사하는 ㅇㅏ저씨들이 박효신 숨을 노동요로 틀어놈ㅋㅋㅋㅋㅋㅋㅋ 늦어서 헥헥대며 좋아했엌ㅋㅋㅋㅋ
OOOO박효신 야생화에서 반톤정도 낮았으면 좋겠는데
OOOO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OOOO아 존나 어이없ㄷ다 지가 박효신 팬이라면서 피시방 갈 돈은 있고 정식 음원 다운받을 돈은 없어서 불다하는 아메바 새끼가 먼데 여동생이 지 돈 주고 사온 CD를 부수니 마니 함..;;;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changd01e911
OOOO노래 업뎃해와서 틀었는데 이번 박효신 노래도 좋구나... 박효신st 발라드 넘 좋은 것
OOOO진짜 박효신 창법 바꼈네
OOOO여름마냥 덥지만 아아메와 함께라면. 아침부터 박효신 노래 듣고 있노라니- 아주 예전에 박효신 음방에서 엠알이 꼬여서 짜증났지만 뒤죽박죽인 엠알에 맞춰가며 노래 불렀던 그 영상이 보고싶네(수업이라 무리임;
OOOO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야생화-박효신
OOOO 우리갸 지금 박효신 걱정할때가 아닙니다 ㅎㅎ
OOOO 저는 박효신 노래 들으면 치유되는 느낌도 들지만 뭔가 몽롱해지는 느낌도 들어요
OOOO박효신 소몰이가 그립당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hsha0321
OOOO종대 목소리로 박효신님 숨 들어보고싶다😶 아니 난 구냥..그러타구우..(눈치)
OOOO박효신 신곡 덕분에 귀호강하며 학교 갑니다요..
OOOO현재시각 엠넷 차트... 사람들은 박효신을 정말 좋아하는구나
OOOO박효신 원더랜드를 아침부터 들으니 마으밍 간질간질 꺄르륵
OOOO박효신이 뭐라고~? 하고 온 관객이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거야' ㅠㅠㅠㅠㅠ라고 소리치면 ㅠㅠㅠㅠㅠㅠ난 정말 그 자리에서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도 360도 빝라 물결 속에섴ㅋㅋ큐ㅠㅠㅠ근데 그게 4일 후래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avocadospinach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taller_than_kyo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pyromania14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pschke1204
박효신 앨범 7집 KST HOME 사랑 콘서트 산들 BEAUTIFUL 임창정 IAMADREAMER chiyoda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