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베르디 메르시 최악의 사탕 독일 해사 하츠 대체 아무말 이탈리아 생각하라


메르시


OOOO ????????? 안야 우리집 멀시가 제일 나쁘지 메르시 주겨요. 베르디는 아니야아. 어허 아니야아..(죤
OOOO 앗 좋아요 레오랑 메르시만 하늘로 가는걸료(죤) ㅋㅋㅋㅋㅋ ㅇ아니 왜 총살 ㅠㅠㅠ 우리 기여운 이랑이랑 베르디 ㅠㅠㅠ 안대여유ㅠㅠ
OOOO 베르디가 메르시 죽이몀 하늘로 가자나요.. (베르디 나빠ㅠㅠ 총살) 괜찮ㅎ아요... 베르디랑 메르시 같이 보내면 되요!! (ㄷ ㅐ체?
OOOO 이랑 - 없는 눈물 다 빼며 레오에게 매달리다 결국엔 포기. 베르디 - 가소롭다는 듯 쳐다보나. 어떻게 해서든 메르시를 이기고 죽이려 함. (뀨닥)
OOOO 메르시 발이 매력적인 점...? 쉽게 죽지 않아서 산 다리로 움직이는 점...? 발 집착이 있는데, 베르디랑은 싸워서 이길 것 같지 않다. 얻기 위해 궁리하다 빠지는 경우가 아닐까....()
OOOO * ㅇ ㅏ 않되.... 메르시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자비를... (???) ㅇㅏ아닌가 스트레스 받으면 살인을 저지르니 베르디랑 만나면 되는건가 (대체)
OOOO *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 설정도 너무 좋네요 (해사) 베르디 죽여주세요 메르시!! (하트뿅뿅)
베르디 메르시 최악의 사탕 독일 해사 하츠 대체 아무말 이탈리아 생각하라 chicken8721
OOOO *해보고는 싶네요.. 사실 두근 하면서 설레긴 했어요. 근데 베르디가 이기지 않을가....? ㄱ경호일 하구... 젊구... (메르시 :
OOOO * 우앙 사탕! (베르디가 다 뺏어감) 흐뀨 아 근데 진짜 메르시랑 너무 싸우고 싶네요 저희 한 판만 싸워요! (붕방붕방) (오너님 (싫은눈
OOOO 흐음-? (잭나이프 꺼내줌) *스레기라뇨. 스레기는 메르시죠 ㅠㅠ ㅠ ㅠㅠ 메르시 치우고 오너가 드립니다. 베르디 사탕먹자.!
OOOO ....사... 타앙...! * ㅋ ㅋ ㅋ ㅋ 죽은 자방에서 막 저희 스레기같은 베르디랑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흑 메르시 넘 기여웠어여.. 사탕.. 사탕... (손내밈)
OOOO *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베르디 어린애 아니야!! (아무말) 아 메르시 넘 좋아요 베르디 좀 놀려주세요!!!

최악의


OOOORetweeted 엘리시안 (): [좋은 말]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라. 최악의 경우를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하라. 그리고 최악의 경우를 개선하라. - 베르디
OOOO[좋은 말]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라. 최악의 경우를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하라. 그리고 최악의 경우를 개선하라. - 베르디
OOOO최악의 경우를 생각하라. 최악의 경우를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하라. 그리고 최악의 경우를 개선하라. - 베르디
OOOORetweeted 해맑음 ():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라. 최악의 경우를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하라. 그리고 최악의 경우를 개선하라. - 베르디

사탕


OOOO베르디 인생ㅇ 재밌겟ㅅ다ㅏ.. 친구 배신하고 쫓기고 사장한테 밟히고 울고 게임하고 사탕만 쳐먹고.... (대체
OOOO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베르디 ..! 내 소원이 이뤄졌어..!) ㅋ ㅋ ㅋ ㅋ 진짴ㅋ ㅋ ㅋ ㅋ ㅋ 아 너무 웃기ㄷ ㅏ.... 레오형아 멀시오빠ㅏ.. 사탕먹자... (입에 가득 사탕 넣어주기 스킬
OOOO오 지금 생각났는데 베르디 사탕에 깔려서 죽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같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탕기계 가져갈 수 있는건가요!?! 좋아요!!(이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디 이제 사탕 많이많이 먹을 수 있어!!!(??????
OOOO (. . 하... 좋아요. 우리 레오랑 베르디랑 이케 자캐타치들 다같이 불가마 사우나 하며 사탕 먹자.. (사탕 한트럭이 뭉개죽임(
베르디 메르시 최악의 사탕 독일 해사 하츠 대체 아무말 이탈리아 생각하라 hellrot_blume
OOOO힐다, 베르디 힐다 (퍽침) 야, 나 저거 사고싶은데 좀 사줘요. 베르디 (사탕 집어던짐) ... ... 아씨... 때리지.. 말고.. 애교를.. 부려보던..가... #최근에뛴_자캐끼리_커플연성
OOOO (빼앵) * 얘가 원래 이렇게 찌질한 캐가 아닌데 사탕때문에.... (싫은눈) 헉ㄱ 베르디 치우고 제가 먹을래요 (우슴!)
OOOO 꼬마래요~(손가락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캐를 도라이로 짜놨다가 하....(놀림쟁이만 됨) 베르디 진심 귀여웠어요. 사탕 주고 싶은데... 없...네....(쪼그리)

독일


OOOO브람스 독일 베르디이탈리아 푸치니이탈리아 바그너 독일
OOOO쇼팽 폴란드 멘델스존 독일 포레 프랑스 차이코프스키 러시아 리스트 헝가리 브람스 ㅁㄹ 베르디 ㅁㄹ 바그너 ㅁㄹ 슈베르트 오스트리아 호주사람 한ㅇ분 계셨는데
OOOO포레 프랑스 슈베르트 오스트리아 쇼팽 폴란드 멘델스존 독일 베르디 이탈리아 베르디 이탈리아 브람스 독일 브람스 독일 브람스 독일 푸치니 이탈리아 푸치니 이탈리아 베르디 이탈리아 베르디 이탈리아 차이코프스키 러시아 바그너 독일 바그너 독일 바그너 독일

해사


OOOO (해사) 베르디는ㄴ 지옥가서 잘 살겟조 ㅜㅜ 오구오구ㅜ 우리 베르디.. (총빵
OOOO베르디 죽이고 싶다 (해사
OOOO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모든 것은 랜덤이다 (해사) 아 이제 베르디 또 시리커 보내버려야죠 (키힣힠키) 우리 다같이~ 몰살ㄹ~!!
OOOO ㄴ ㅔ! (설정 짜는게 매우 재밌ㅅ음) 그래서 베르디 걔 주변 관계캐들 파탄ㅌ나서 넘 재밌는거 있져! (해사
OOOO (해사) 우리 베르디가 배로커를 너무 좋아해서요! 그래서 한 때 맨날맨날 보냈어요!

하츠


OOOO5. 장르, 시대별, 국가별로 베르디 레퀴엠하고 슈만 가곡들 등 신해철, 송골매, 들국화, 노찾사, 이승환 등 블루하츠, 요네즈 켄지, 키시단 등 여자친구, 하현우, 장범준 등 메탈리카, 건즈 앤 로제스, 비틀즈, 퀸 등 아이마스 전곡
OOOO팔불출 이수랑 사춘기 하츠 사고치는 엔도르시 말리느라 힘든 하츠 매사에 아낙이랑 투닥거리는 하츠 자는 라우뢰 위에 앉아있는 하츠(( 베스파한테 까이는 하츠 의외로 베르디는 잘 챙겨주는 하츠 아미고랑 열심히 운동하는 하츠
OOOO하츠랑 베르디가 귀엽게 그려져서 마음에 든다
베르디 메르시 최악의 사탕 독일 해사 하츠 대체 아무말 이탈리아 생각하라 rainy_clare

대체


OOOO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베르디 일단 먹고 엎을까.. (대체
OOOO 사회를 위해서라면... 베르디가 더 죽어야하는데...? (대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베르디 사망 몇까지 찍으실라궄ㅋㅋㅋㅋㅋㅋ
OOOO베르디 짖어봐ㅠㅠ ! (대체

아무말


OOOO맞아 베르디 설정이 찌질 싸패였어 (아무말
OOOO ㅇ ㅓ ㅇ ㅓ ㅇ ㅓ ㅇ ㅓ ㅇ ㅓ ㅇ ㅓ 베르디요 (아무말)
OOOO ... ... 지지ㅣ지지진정해.... 어.. 베르디가 예쁜 이유는ㄴ... 손에 상처가 많아서 그래 (아무말
OOOO 으응ㅇ... 그거 라스님 닉네임처럼 베르디 운이 폭발해버렸어요.. (아무말

바그너


OOOO정준호씨는 빈의 뮤즈였더 프란츠 베르펠의 부인 알마 말러(말러 미망인) 이야기와 작품 속 오페라 이야기를 흥미롭게 들려줍니다. 바그너와 베르디의 음악적 대립 구도를 알마 말러에 대한 구애 과정에 교묘하게 써먹은 프란츠 베르펠의…

오페라


OOOO아마 지금도 베르디의 오페라라던가 푸치니의 오페라 같은 경우는 꽤나 고전작? 취급을 받으니까 2060년의 시기에서는 진짜 장난 아니게 먼 세월의 음악이겠지. 한번쯤 악보라던가 유실되었다가 마치 초기 바로크 시절 복원작 같은 취급으로 공연올라가라..
OOOO오늘의 추천 오페라는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베르디의 대표적 오페라로 춘희라는 제목으로도 알려져 있어. 루이 14세 때 파리에서 일어난 유명한 매춘부 비올레타와 귀족 청년 알프레도의 슬픈 사랑 이야기라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을 울린 작품이야.
OOOO 오페라 이름이래 베르디가 작곡
OOOO 뭔가 익숙한 브금이면 오페라 축배의 노래 - 베르디 트럼펫으로 웅장 홈멜 뭔가 많이 듣던 브금이면 섹소폰 - in the mood 김영미 결혼식장 한여름 밤의 꿈 - 멘델스존 보스몹 뜰거같으면 범패 - 국악 (종교음악)
OOOO폴란드 노래를 차용한 서곡 '폴로니아'와 미국 독립 행진곡 같은 관현악곡도 썼죠. 오페라는 마르슈너와 베버의 연장선상에 있는 요정과 로시니와 초기 베르디의 연장선상에 있는 연애 금제가 있죠. 리엔치요? 그냥 베버스러운 서곡 빼곤 노잼인데요.
베르디 메르시 최악의 사탕 독일 해사 하츠 대체 아무말 이탈리아 생각하라 kassia1217

죽은


OOOO * ㅋ.ㅋ.ㅋ.ㅋ.ㅋㅋㅋ ㅇ아니 그거 설마 베르디 죽은 횟수 아니죠..?
OOOO@Diana_strcube * 저저 그때 디아나 죽은 줄 알고ㅠㅠ 헉 어카지 내가 디아나를 8ㅁ8 (베르디 때찌) 이러구 있었는데 다행히 잘 살아서 가고 있어서 넘 다행이였습니다.. 히힣 얘가 무슨 퀴즈도 못푸는데여 머! (오너가 바보였따

베르디


OOOO알비렉스 니가타의 수비수 임유환이 J2 도쿄 베르디로 임대 이적하였습니다.
OOOO#워드업 #유제이 #인천SK행복드림 #빗썸 #이야페이 #블록체인 #베르디 #코빗 #고정시스템 #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박보영 #퓨리 #비즈코인 #장동건 #이유리 #비트코인 카드결재 #코코 #세계비트코인 #ebizcoin #비트코인시세 #슈퍼스타K
OOOO베르디 (명령 충실)
OOOO베르디 (시무룩
OOOO헉 그러네 묜님 베르디 죽여줘
OOOO아 베르디 괴롭히고십다 (돝님 야
OOOO .... ㄷ ㅏ미가 베르디ㅣ 상처내여? (두근두근ㄴ (다미 주기지 마오... (눈물팡
OOOO 우웅 ㅇ묜님은 베르디 죽눈고 실오
OOOO (대환장) 베르디ㅣ 자살해도될ㄹ까ㅠㅠ?
OOOO 돝님 베르디가 아직 목 조르고 잇조??(행복)
OOOO베르디 깔아뭉개고 싶ㅊ다
OOOO베르디... 얘 공아니지 (급기야
베르디 메르시 최악의 사탕 독일 해사 하츠 대체 아무말 이탈리아 생각하라 waldszenen82
OOOO(베르디 꼬옥;)
OOOO(베르디를 껴안고잇다)
OOOO 베르디는 봤으니 이쁜 이랑이와 소녀요 (죤
OOOO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에엥ㅇ ㅠㅠㅠㅠㅠ 베르디이 ㅠㅠㅠㅠㅠ
OOOOㅇ ㅏ 베르디 너무 옙흐ㅡ다
OOOO .... ...... ............. (눈물팡) 베르디도... 죽는 게 좋다고 하네요... (타앙해요, 사랑
OOOO베르디 비설 정리 언제하냐 (넋부렁
OOOO ㅇ ㅣ게다 단기배로 때문입니다... (분조장 (근데 이분도 베르디 많이 델꼬감) ㅇ ㅏㅏ아... 레오형아.. 레오형아ㅏㅠㅠㅠㅠㅠ
OOOO 베르디이..........
OOOO 아니 왜 제가 싸패죠..??? (도리둥절) 베르디 넘 예브지 않습니까
OOOO베르디므에엥 끝나지마아아 달콤주제발 몰살은 안돼! 안돼! → 몰살이네... 칠레니노미야 너 왜 안죽었냐(멱살) 기프트이벨타르는 혼란에 빠져 자신을 공격했다! #뛰었던_커뮤_막날의_기억은
OOOO 오,,, 😁 베르디가 죽ㅇㅕ주나부다(해맑
OOOO씨 아마추어 트럼페터한테 베르디 개선행진곡이라니 다섯명이라도 모자른뎈ㅋㅋㅋㅋ 너무나도 너무한 곡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ㅌ ㅋ ㅋ ㅋ실검일위 베르디네 저거 ㄱ도전골든벨문제
OOOO세종호텔 베르디 에프터눈 티 세트. 2인 4만원쯤이었고 다기가 그냥 흰색 찻잔이었지만 샌드위치가 매우 맛있었다.
OOOO보니는 모짤트가 가장 어울림. 모짤트 딱 맞아떨어지기 힘든데. 베르디,푸치니 홍수,범람 속에 모짤트 걸맞는 보배중 탑보배.
OOOO다 모르겠고 베르디의 레퀴엠이나 들읍시다...
OOOO ㅠㅠㅠ?? /?? /??????? 아니 왜째서.......???????? 베르디 살아야죠ㅠㅠㅠ 상사님이랑 고용주..?분이랑 이케 ㅠㅠㅠ(??
OOOO ㅇ ㅏ아안대ㅠㅠ (눈물팡) (울어버림) 베르디 얘는 좀 죽ㅇ어야해요ㅠㅠ (탇탕ㅌ앙ㅌ아 (죤
OOOO 이랑아ㅠㅠㅠㅠ 레오가 나빴네 ㅠㅠㅠㅠ (하늘로 보내버림) 오 좋아 베르디! 잘한다!!(응원 (죤
OOOO베르디 자살해라 (총듬
OOOO아 베르디 진짜 쓰레기다
OOOO 알았ㅇ ㅓ 베르디 손 그려다줄게
OOOO 베르디 왜 예뻐요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마비노기 #세계비트코인 #메이플스토리 #하지원 #i3 #거미 #비트코인 #빗썸 #헷지비트코인 #베르디 #이야페이 #ebizcoin #디아블로 #무료통화 #블록체인 #코빗 #게임순위 #비트코인시세 #뮤 #비즈코인 #고정시스템
OOOO고양 향동 호반베르디움 분양.향동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
OOOO언급했던... 주세페 베르디의 후예... 장신의 스윗가이ㅜㅠㅠ
OOOO라우니치의 결승전 상대는 베르디히가 되면 좋겠다. 내가 머리를 안 좋아해서가 아니라😓 어쩐지 저 둘이 붙으면 더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OOOO추카드리고요.. 머레이 vs 베르디히는 도저히 못보겠네요
OOOO오늘 9시에 페덜vs라오니치랑 자정에 머레이v베르디히
OOOO혹시 클래식 좋아하시는 분이시거나 레퀴엠 곡 좋아하시는 분이시거나 아무튼 다들 레퀴엠 들으세요... 클래식 귀정화잼... 모차르트 레퀴엠 라리크모사 쬲... 요새 이것만 듣는다 후하후하 하지만 베르디 레퀴엠 진노의 날 이거 제일좋ㅠㅠ 꼭들으세여
OOOO 난 호반베르디움 사는데...
OOOO 베르디.... 최생.....(소근
OOOO 베르디 최새앵
OOOO 도트님 도트님 저 궁금한거 이써요. 베르디로 최샹해보신 적 이써요?
OOOO ㅏ아안대요 제발 그러지 마세요 (왈칵) 베르디 걔는ㄴ 뭐..... ...... (절래절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또 엉뚱한 짓을 하면 얼마든지 일찍 죽을 수 있거든요?!(죤 ( 베르디 최생기원...
OOOO갑자기 베르디 오빠 보곳ㅣㅂ다고
OOOO베르디랑 라일리 둘 다 제 캐 최고 (이하생략) 이란 말이에여(침착
OOOO297.베르디앙 르 아리아 Beredien le Aria
OOOO베르디(시른눈)
OOOO베르디이ㅠㅠㅠ 베르디ㅠㅠ 아ㅏ락ㄱ 베르디ㅠㅠ
OOOOㄱ 강태일 / 공복희 ㄴ ㄷ ㄹ ㅁ ㅂ 베르디 / 백시한 ㅅ ㅇ 이박련 / 이혜나 / 이계련 / 안해랑 / 안이랑 / 오예찬 ㅈ ㅊ ㅋ ㅌ ㅍ 파티엘 ㅎ 혜 윤 / 하예란 / 하예운 / 한세진 / 한샛별 (이름 상태가..?) #ᄀ부터_ᄒ까지_자캐_이름
OOOO아까 인사한 학교이사장(?) 및 이 근방 제일 잘나간다는 음악 컨덕터... 가 이름이 주세페인데 바로 그 주세페 베르디 후손 ㅋ ㅋ ㅋ완전 금수저... 근데 심지어 중년인데 키 190정도에 넘 잘생김.....ㅠㅠ 아까 볼비쥬했는데 넘 스윗 ㅜㅜ
OOOO 전 비노 베르디 ㅎㅎ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베르디.. 최생전사 하자...(소근 (꼬옥
OOOO 데ㅓ려가~!~~!~!!(베르디 갈무리
OOOO베르디 왜사냐
OOOO베르디 다미 좀 밟ㅇㅏ줘,,,
OOOO베르디 밟아주세요
OOOO생각해보니ㅣ 베르디가 언제부터 자비란말을ㄹ 좋아했더라
OOOO주님ㅁ.... 베르디 좀 죽여주세요.....
OOOO베르디랑 주님이 동반자살 했으면
OOOO둘이 쳐 싸우다 베르디 뒤졌으면 좋겠다
OOOOㅇ ㅏ 베르디 보고 싶다
OOOO아 베르디 끌고다니고 싶다
OOOO 베르디한테 이런 기악곡도 있었으...
OOOO음악 낭만악파 베를리오즈 - 환상교향곡 쇼팽 - 연습곡 흑건 (검은 건반) 리스트 - 전주곡 (교향시) 베르디 - 라트 어쩌구.. 무희랑 귀족청년의 비극적 사랑이야기 엿ㅅ음... 베버 슈베르트 아이가 등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르디이이이이이이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찌 아저씨 티 내러 갑니다...(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두 구런 관계들 짜구싶다... (자꾸 단일 관계 (( 관계 있을 애들은 있는데 자캐로 만들지를 않아서욬ㅋㅋㅋㅋ 베르디 고민 많겠다... 호에 ㅠㅠ
OOOO 아이곸ㅋㅋㅋㅋㅋ 베르디는 그 상황 다 알구요...?
OOOO ㅇ ㅣ거 설정이 조금많이 복잡한ㄴ데 사장님은 베르디를 버리지 못하는 상황이고 상사는ㄴ 사장님한테 복수를 위해 베르디가 필요한 상황이고 (꾸닥) 그래서 걔는 고민ㄴ하고
OOOO 비슷비슷하냐몈ㅋㅋㅋㅋㅋ 베르디... 그러다 혼나진 않아요....?
OOOO베르디 첫번째틧마지막꺼 자비에르 두번째트윗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홀 베르디 동생 신발 수제로 만들어줘요?? 잌ㅋㅋㅋㅋㅋㅋㅋㅋ 고용한분한테는 잘해요...?
OOOO'고양향동 B4 호반베르디움'에 대한 장애인 특별공급 신청을 7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 받습니다. 동주민센터 방문신청만 가능합니다 :D
OOOO캭, 테츨라프 새로운 슈베칭엔 실황 음반 나왔네. 베르디와 드보르작. 베르디 오케스트레이션은 당대에도 놀림거리였고 현악사중주는 딱 한 곡 썼는데 베르디 이름 내건 현악사중주단 있어서 웃었었다.
OOOO ㅋㅋㅋㅋ 잘 바야겠다...(죤) 네넵. 디자인한거 공장 보내서 대량으로 뽑기두하고.. 잌ㅋㅋㅋㅋ 상사님 주는게 아니라 다 베르디가 신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새벽이라 그런가? 베르디 씨 엄청 솔직하네요. (귀엽게, 짤막히 덧붙이고선 네 머리를 쓰다듬었지.)
OOOO 베르디 씨 보려고? (장난스러운 어조로 네 볼을 쿡, 누르며 말 했지.)
OOOO 베르디 이카르틐 ㅋ ㅋ ㅋㅋㅋㄱㅇㅏ세상엨 ㅋㅋ ㅋㅋㅋㄱㅋ헉 지하 뭔가 오즈 아니면 벨 같지 않냐...?? 그그 은서는 지그문ㅇ트... 허억,, ㅅㅣ벌 넘 좋은 것,, , , ,, 오르카 여현이면 좋겟고ㅎ
OOOO 아ㅏ스바 둘 다 어울려서 문제ㅔ군(타앙) 체제는 시그너스쪽이랑 ㄷ좀 더 비슷한ㄴ데 먼가 과거에 환이랑 잇엇던거 생각하면 프리드 쪽이 조금ㅁ더ㅓ (꾸닥) 영웅즈면ㄴ 아란에 다미 (꾸닥) 또또 누구하ㅏ지 베르디는 이카르트..?
OOOO베르디가 프리큐어하면
OOOO 헤헿ㅎ헤ㅔㅎ헿헤 (자캐코패스) 아니 근데 도트님ㅋㅋ.ㅋ.ㅋ.ㅋㅋㅋ 베르디가 열번이낰ㅋㅋㅋㅋㅋ죽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발 있어야 걷죠 ㅠㅠㅠㅠㅠ으에엥ㅇ유ㅠㅠㅠㅠㅠ으이ㅏㅇ유ㅠㅠㅠㅠ 안대 기여운 베르디 걸어야해요 걸음마하자...(이거아님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만나는 계기가 생기고...(침착) 베르디 경호 일 구경하구싶다...(?
OOOO * 베르디 오너님 눈 호오오오오😚😚😙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루...S2.. 베르디 머리 스담스담 하구싶네요.
OOOO * ㅋ ㅋ ㅋ ㅋㅋㅋ 막 베르디오너분이랑 재밋게 노셔서 중간중간 진행하면서 들어갔는데 넘 힐링되었답니다///0///❤️❤️
OOOO * 베르디가 우울해하는데 ㅠㅠㅠㅠ문제 좀 쉬운거 줄걸 그랬나ㅠㅠ이러면서 덩달아 우울해했답니다ㅠㅁㅠ(스담쓰담 베르디오너분도 수고하셨어요!!
OOOO[금주의 분양캘린더]8월 둘째 주 ‘위례호반베르디움’ 등
OOOO개인적으로 호텔 애프터눈 티도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추천할만한 곳은 세종호텔 베르디와 리츠칼튼. 리츠칼튼은 해마다 베리모어라는 딸기뷔페도 여는데 올해는 5월1일까지. 마카롱과 케이크류, 소르베 존맛b 티는 로네펠트인데 차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OOOO 베른...발렌틴...빈스...베르디...vㅔ네딕트...
OOOO 당근ㄴ이지! 죽여달라해ㅐ서 베르디가 다ㅣㅁ ㅣ 싫어하는거징?
OOOO넘 추억돋는 환상소녀와 마법의 과자집..베르디 ㅇㅕㅅ던가 여튼 조아햇어
OOOO오후 4시 10분 베르디, 서단아 사망
OOOO님들 제가 항문외과갔다왔는데요...그..항문내시경갇은걸 잠깐했는데...잠깐했음에도 불구하고... 베르디 존나 미안해 내가
OOOO운아 미안해 베르디 미안해 내가 다 잘못했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 최생 포기하고있서여.... 구래도 베르디 한번 만나보고싶다.... 꼭 만납시다...(손 꼬옥)
OOOO 뭐지... 지금 뛰는 커뮤에서 잘 못 들어가가지고 죽는거였나 하여튼ㄴ.... 베르디 엄청 담담하게 죽어서 걔 멘탈이 아니라 내 멘탈이 박살났다 염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