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선수

OOOO22일 새벽 1시 트위터에서 그렇게 '여' 쓰지 말라고 논란 계속 됐는데 sbs에서 방금 여자 선수한테 여제 거리더니 남자한테는 황제거리고 MBC는 이상화 선수한테 여제란 자막 달고 방송 하는 중 트위터 반응 모를리가 없는데…
OOOO이상화는 "어제 경기가 끝나고 내 몸이 저절로 그 선수(고다이라)에게 향하더라"며 "밴쿠버 때도, 소치 때도 그 친구는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게임이 끝나면 날 기다려줬다"고 말했다. 기사 읽다가 눈물 찔끔. 라이벌이자…
OOOO이상화 선수ㅋㅋㅋㅋㅋㅋㅋ 고다이라한테 곤약젤리 받는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장난치는 사람은 스벤 크라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금메달, 우린 그런거 필요없다! 이상화, 김아랑선수 같은 진짜 선수가 필요할 뿐이다! 빙상연맹 이번에 끝을 보자!
OOOO평창올림픽, 여러 번 저를 울립니다. 개막식의 작은 배와 정선아리랑,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선수의 역주와 은메달과 눈물, 남자 팀추월 은메달과 이승훈선수의 헌신, 여자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의 모든 과정ᆢ
OOOO180220 메달 수여식 이상화선수💕 너무나 값진 메달🏅감축드려요 황제폐하 여기도 봐주세요🙋🏻😭😭 #스피드스케이팅500m #이상화
OOOO이상화 선수랑 스벤 크라머 친목ㅋㅋㅋㅋ너무 보기좋아 스벤 대형견같음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violentbeam

OOOO이상화 선수 너무 멋있다........ 능력이 되기 때문에.....
OOOO그리고 이상화 선수와 친목 다지는 스벤 크라머 선수... 훈훈한 투 샷과 훈훈한 덩치 차이...
OOOO노선영 선수 출전자격 기준 몰랐던 빙상연맹. 노진규 선수의 죽음. 심석희 선수 코치의 폭행 사건. 그리고 유야무야 덮어졌지만 이상화 선수 임원방문 사건. 이게 비상연맹의 모습이다. 선수들 피 빨아, 땀 팔아 외부로는 실적 쌓…
OOOO올림픽 3연속 메달 이상화 선수. 올림픽 3연속 메달 이승훈 선수. 우리는 레전드 둘을 보유하고 있다.
OOOO이상화 선수 경기 직전에 고다이라 선수가 한 행동 너무 멋있었다.. 본인이 올림픽 신기록 세우고 1위가 되어서 환호하는 일본 관중들한테 조용히 해달라고 쉿 하는거.. 이런 스포츠정신 본받아야된다
OOOO 정말 이상하게 웃네... 이상화 선수... 아, 아니... 무슨 소리야. 난 정세현이고 기적이는 미라클밍이지. 아, 아니. 민기적이지.
OOOO고다이라 나오(만 32세), 이 선수 정말 다시 봄. 별 관심도 못 받던 선수에서 선수 생활 막바지에 첫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됐고, 나오 본인도 이번이 마지막 올림픽임. 그런데 세레모니를 사실상 레전드 이상화에게 양보한…

OOOO아사히신문 이상화 선수와의 우정에 대해- 고다이라 나오 월드컵때부터 친했고 스케이트를 향한 그녀의 근사한 태도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전에 제가 못하고 그녀가 우승한 적이 있었는데 경기후 제가 울자 그녀가 저와…
OOOORT=❤) 어제 진행된 쇼트트랙 경기 최민정 선수의 금메달과 서이라 선수의 동메달 그리고 오늘 진행된 스피트 스케이팅 이상화 선수의 은메달을 축하드리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장르, 타팬 상관없이 참여가능합니다 대신…
OOOO이상화 선수 너무 멋있고 예쁘고 ㅠㅠㅠㅠㅠ 딕션도 말투도 너무 완벽해.. 최고예요 흑흑
OOOO이상화선수 고다이라선수 인스타 라이브에 댓글다는 스벤크라머 ㅋㅋ
OOOO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멋진 경기를 펼친 이상화 선수와 고다이라 나오 선수! #이상화 #고다이라나오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LeeSangHwa #NaoKodaira #Kor #Jpn #SpeedSk…
OOOO“나라의 명예”→“사랑합니다”…대통령 올림픽 축전, 이만큼 변했다 이상화 선수가 세 대통령으로부터 받은 축전 내용차이 화제 이명박·박근혜 축전엔 ‘나라와 국민의 명예’란 표현 문재인 축전엔 국가보다 ‘선수 개인’으로 무게중…
OOOO다음 차례인 라이벌 이상화 선수의 경기를 위해 자신의 올림픽 신기록 환호에 침묵해 달라는 일본선수, 같은 팀선수를 버려둔 채 자신들만의 올림픽을 치룬 한국선수. 우리가 올림픽에서 보고 싶었던게 비단 금메달 뿐이였을까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hajinri

OOOO이 사진들 너무 좋다 이상화 선수 성격 쿨하고 좋은건 알고 있었고 고다이라 선수도 성격 좋아보임
OOOO우리나라 선수들 인터뷰 보고 욕 나오는 건 처음인 듯. ‘팀추월’ 경기가 아니라 ‘팀킬’ 경기인 줄... 바로 어제 이상화 선수와 일본 선수와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나니, 더욱 선명하게 비교되네요. 빙신연맹이 파벌싸움으로…
OOOO이상화 선수는 여제가 아니라 황제다.,.. 앞으로 여제라 하는인간 남아있지못하게 죽일 것이다....
OOOO이상화 선수 인스타 너무 멋있다...
OOOO이상화 선수 시상 보는데 '우리 마음속엔 금메달입니다'>>>이런 소리좀 안했으면. 은메달이라구! 멋지고 자랑스러운 은메달!! 세계에서 두번째로 잘한다는거 그냥 그 자체로 대단한거라구!!!
OOOO이상화 선수 프로필 자기소개 간지 터지네
OOOO김연경 선수 - 배구 황제 김연아 선수 - 피겨 황제 이상화 선수 - 빙상 황제 여제는 무슨,,,ㅋㅋ

OOOO경기 전 이상화 선수와 스벤 크라머 선수의 대화 "(스벤이) 긴장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긴장된다고 했더니 그냥 최선을 다해. 여기 네나라잖아(라고 얘기했어요)."
OOOO이상화 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은메달은 평창에서 가장 아름다운 메달입니다. 그동안 흘린 땀방울과 오늘 흘린 눈물이 은메달로 하얗게 빚어져 빙판처럼 빛납니다. 고맙습니다.
OOOO이상화선수 경기 잘 보셨나요? 스타트 준비신호와 뤠뒤 탕 하시던 국제심판이 제 아버지셔서...자랑하고 싶었어요ㅋㅋㅋ 소치에 이어서 사상 최초로 2연속 올림픽 스타터를 맡으셨답니다. 1500때도 이상화 선수 같이 응원해주세요…
OOOO이상화 선수 뒤에서 브이하고 있는 크라머 미친 귀여움 ㅠㅠ.....
OOOO멋진 레이스로 값진 은메달을 획득한 대한민국의 자랑 이상화 선수!🇰🇷 지칠 줄 모르는 이상화 선수의 스케이팅, 지칠 줄 모르는 박수로 보답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고마워요! 우리의 영원…
OOOO내가 준면만큼 나이키 사랑이 깊지가 않아가지고.. 쟤는 저걸 언제 다 사러다니냐 싶었는데 에픽 리액트 신은거 보고 아 보내주는거구나..했어 면아 이상화선수도 그거 신고 있더라 날 따셔지면 신고 운동가렴..
OOOOytn에 방금 나왔는데,어제 어떤 정치인이 이상화 선수 자는데,기습방문해서 3시간 먼저 깨워서 최상의 컨디션이 아닌 상태에서 경기를 마쳤다는데???? 어떤 미친 정치인이 경기 결승전 날 선수촌 방문해서 잠 못자게 들…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NO_THINK080222

OOOO김연아 선수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 이상화 선수도, 아쉬운 건 더는 그녀의 경기를 볼 수 없다는 것이지 올림픽 메달의 색깔이 아니다. 그동안 정말 위대하고 감동적이었고, 동시대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또한 큰 용기…
OOOO이상화선수 커리어 쩔ㅇ ㅓ....👍
OOOO멋진 승부를 펼친 이상화 선수와 고다이라 나오 선수!👏👏 #이상화 #고다이라나오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LeeSangHwa #NaoKodaira #Kor #Jpn #SpeedSkating #PyeongCha…
OOOO사실 나도 컬링 선수 풀메에 대해서 오히려 좋게 보고 있었음. 여성 운동선수는 "화장할 시간에 연습이나 더해라"이런 소리 수도 없이 들을테고,같은 이유로 이상화 선수 화려한 네일아트가 예전에 무지하게 욕을 먹었었음. 컬링선수의…
OOOO#이상화 선수 인스타스토리 #곽윤기
OOOO이승훈 선수랑 정재원 선수가 한체대에서 훈련한 정당한 이유가 있었는데 태릉에서 안했다고 특혜라고 욕 먹는거면,,, 이상화 선수는 개인코치(캐나다 국대 코치)에 캐나다 국대 선수랑 독일에서 훈련했는데 이것도 특혜임?ㅋㅋㅋ…
OOOO더 대박인거 아까 고다이라 나오가 본인 경기 끝내고 올림픽 기록세워서 일본인들이 겁나 시끄럽게 구니까 다음 조 선수들(이상화 조) 경기해야 된다고 바로 입에 손 갖다대고 쉿 했던거... 그리고 이러고 본인 금 확정됐는데도…

OOOO이상화 선수,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최선을 다한 노력이 메달보다 더욱 빛납니다. 이상화 선수는 아쉬움에 눈물을 흘렸지만, 우리 국민들에겐 이상화 선수가 최고입니다. 영원한 빙상의 여왕입니다. #2018평창
OOOO문재인 대통령이 이상화 선수에게 보낸 축전을 보고 탄성을 질렀습니다. '그동안 흘린 땀방울과 오늘 흘린 눈물이 은메달로 하얗게 빚어져 빙판처럼 빛납니다'라는 문장은 마치 시와 같습니다. 이런 글은 과거의 축전에서는 상상도…
OOOO아 여기저기 동네방네 떠들고 싶다 은퇴 없다니ㅜㅜㅜㅜㅠㅠ 은퇴 없다니!!!!!!!ㅠㅜㅜㅜㅜㅜㅜㅜ 여러분 이상화 선수 은퇴 없다십니다ㅜㅜㅠㅠㅠㅠ
OOOO연합뉴스가 이상화선수의 은메달을 ‘실패’라고 보도한 것도 비슷한 맥락이라 생각한다. 1등이 중요하고 권위자의 의견이 중요하고 그게 아니면 낙오자 권위자를 인정하는만큼 그 권력의 앞잡이가 되어 피라미드로 착취하고 맨 아래 사람에…
OOOO스벤 크라머가 이상화 선수 발견하고 활짝 웃으며 말걸어서 쫌 놀랬는데 생각해보면 같은 수준의 실력자들이라 하하호호 수다떠는거 포근하게 바라봤다
OOOO"경기가 끝나고 울음이 터진 건 슬픔이 아니라 3연패의 부담감에서 벗어난 안도감 때문이었습니다. 은메달에 만족합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수고했다, 고생했다'는 말이 가장 듣고 싶다는 이상화 선수🇰🇷 정말로…
OOOO 두분다 수고하셨습니다!!! 비록 금메달은 놓쳤지만 두분 모두 열심히 노력했고 메달을 쥔 당신은 멋진 사람입니다!! 진정한 챔피언 이상화 선수님 수고하셨습니다!!💕💕💕💕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Ri_BWFC

OOOOㅋㅋㅋㅋ 스벤 크라머 이때 이상화 선수랑 먼 얘기하나 궁금햇눈ㄷㅔ 응원해 줫구나 흑흑
OOOO~"빙상선수들의 폭로" 빙상선수들의 기상시간이 낮12시인데 빙상연맹임원이 9시에 격려한답시고 선수전원을 기상시켜 컨디션을 엉망으로만들고 늦잠잔다고 꾸짖었습니다. 문제는 당일이 이상화선수 금메달 출격하는 아침이었습…
OOOO고다이라, 스벤 크라머, 이상화 선수가 같이 잡힌 영상을 보니 월드컵이나 올림픽 같은 데서 계속 입상권에 드는 선수들은 국적이나 성별과 무관하게 친분이 생기고 장난도 치는 사이가 되는구나. 하기야 10년 넘게 선수생활 하면서…
OOOO이상화 선수 인터뷰 보고 또 눈물흘려버려 으그그극...
OOOO이상화 선수가 스피드스케이팅 500m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상화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은메달 #LeeSangHwa #Kor #SpeedSkating #Pyeo…
OOOO🏅이상화 선수의 스피드 스케이팅 500m 은메달을 축하드립니다!🏅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GoldenHobi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헉ㅜㅜㅜㅜ평창 무빙스튜디오ㅠㅜㅜㅜㅜ이상화선수 나온담ㅜㅜ

OOOO아니 스기 홈마가 이상화선수 찍은거 같은뎈ㅋㅋㅋㅋ 잘찍었어 아이도루같앜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상화선수 공계 인스타 좋아요 해주셨넴 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희희
OOOO이상화선수랑 고다이라선수 친해보이긴했는데 내 생각보다 훨씬 깊은 관계였네.. 두 분 다 너무 멋지다 스포츠정신👍
OOOO두 선수는 10여년을 국제무대에서 계속 만나왔다고. 이상화의 눈물은 고다이라 나오만 이해할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경기 후 두 선수가 포옹하는 장면이 따뜻하기도 하고 위로가 되기도 하고 나 같은 사람은 들어갈 수…
OOOO이상화 선수님도 좋아요 눌러주셔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올림픽] 은메달 목에 건 이상화, "내일부터 알람 다시 켜겠다" 정해진 일정대로 선수 생활 다시 시작.."일단 치료에 집중" 울컥한 이유.."평창올림픽 무거운 짐을 내려놓게 돼 눈물"
OOOO라이벌 이상화 선수의 경기를 위해 자신의 올림픽 신기록 환호에 침묵해 달라는 일본선수, 같은 팀선수를 버려둔 채, 자신들만의 올림픽을 치룬 한국선수. 우리가 올림픽에서 보고 싶었던것은, 비단, 금메달 뿐이아니었음을, 저…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JerrykMusic

OOOO이상화 선수 우네ㅜㅜ
OOOO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이상화 선수 은메달🏆
OOOO고다이라선수랑 이상화선수사이에 한일관계이야기는 왜 꺼내는지 이해할 수 없는 부분
OOOO일본의 나오 선수와 이상화 선수가 보여준 정정당당한 경쟁과 인간적 우정은 감동이었습니다. 왜 우리 선수끼리는 그런 감동은 커녕 시기와 질투 따돌림이 있을까요? 선수들이 독자적으로 작전을 하지는 못하니 감독과 연맹의 구조적 문제로…
OOOO4년전 오늘의 #박승희 (2014 소치동계올림픽) 부상때문에 쇼트트랙 1500m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경기장 나와서 응원하고 있는 박승희선수, 그리고 이상화선수 김연아선수. (+왼쪽에 살짝 보이는 공상정선수와 박승주선…
OOOO아 빨리 이상화 냉장고 광고하게해줘 나 냉장고바꺼야하는데 광고하는거 사게 급속 냉동실에서 얼음이 얼자 이상화 선수가 막 얼음위를 달리다가 재빨리 뛰어나오는데 마침 특선야채실에서 7일이나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싱싱한…
OOOO 고다이라 선수 참으로 멋지네요..이상화 선수와 뜨거운 인연 쭉 이어 가시길..우리 모두 두사람을 보며 감동..♡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JS_BC2

OOOO서로 다독여주고 안아주는 #대한민국과 #일본 #스포츠정신으로 하나되는 선수들~~^^ 보기좋습니다ᆢ #이상화#고다이라 나오
OOOO이상화 선수와 고다이라 나오 선수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사진들. 원래부터 서로 친했구나 #小平奈緒 #이상화
OOOO이상화 선수와 고다이라 나오 선수 덕분에 스포츠와 올림픽 정신을 배운 것 같다.
OOOO이상화선수와 고다이라 나오선수 10여년동안 함께 경기해온 사이라는데 서로 축하해주고 다독여주는모습이 너무 멋있고 아름다워요👍 두선수 너무 고생많으셨고 이상화선수 대한민국을 빛내주셔 감사합니다👏👏
OOOO이상화, 고다이라 나오 두 선수가 경기 뒤에 함께 웃는 모습, 눈물이 난다. 두 분 다 너무 멋지셨습니다.
OOOO영원한 빙상계 황제 이상화선수 수고하셨습니다
OOOO이상화 선수 화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coc077

OOOO이상화 선수!! 진짜 너무 멋있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이상화 선수가 15조길래 아니 왜이렇게 마지막에 하냐 그랬는데 엄마가 “제일 잘 하는 선수가 뒤에있는거 아니야? 그래서 엑소도 무대할 때마다 맨날 마지막에 하잖아” 그러길래 웃었는데 엄마가 “왜 맞잖아 아니야?” 그럼…
OOOO 이상화 선수가 은메달 땄다는게 아쉬운게 아니고 어떤 이에게 모티브를 줬다는게 아름답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OOOO 고다이라 나오 나이 서른 둘. 무척 인상적인 선수. - 바로 다음 경기뛰는 이상화를 배려하도록 본인에게 쏟아지는 관중의 환호열기 진정시키는 제스쳐. - 경기 마치고 우는 이상화에게 다가가 감싸안기…
OOOO이상화 선수 몇일 째 계속 실트다 ㄹㅇ 개신ㄴ기
OOOO이상화선수랑 코다이라나오선수 보기 너무 좋다
OOOO연합뉴스가 이상화선수의 은메달을 ‘실패’라고 보도한 것도 비슷한 맥락이라 생각한다. 1등이 중요하고 권위자의 의견이 중요하고 그게 아니면 낙오자 권위자를 인정하는만큼 그 권력의 앞잡이가 되어 피라미드로 착취하고 맨 아래 사람에게만 타박한다.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NO_THINK080222

OOOO2. 빙상연맹 '고위 임원'이 '아침 잔소리'를 하기 위해 선수들을 깨웠답니다. 이상화 선수의 리듬이 깨졌든 아니든, 이런 ‘생활 속의 식민 잔재’만 청산해도, 한국은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나라가 될 겁니다.
OOOO이상화 선수는, 지금은 연락이 끊긴 옛친구와 똑 닮았다. 어디서 뭐하고 있을까 그친구는.
OOOO진짜 이 두명 너무 멋졌음!! 열심히 해서 은을 따낸 이상화 선수도 너무 멋졌고, 이상화가 선수가 엉엉 울때 다가와서 안아주는 일본 선수(금메달 땀)도 너무 멋졌다!!
OOOO이상화 선수도 김은정 선수도 손톱 반짝반짝 네일 너무 예쁘다. 멋있고 예쁜 사람들 ✨
OOOO고다이라 나오 부치 "나는 이상화 선수를 존경하고 있어. 상화는?" "(상화🤗"
OOOO이상화 선수랑 고다이라 나오 선수랑 포옹한거 인상적.. 훈훈하다
OOOO늦었지만 이상화선수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늦었지만 차민규선수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기록에 아쉬워하지않습니다 울지말아요 아쉬운경기보단 제일 기뻤던 경기로 남길 바랄께요 자랑스러운 그대들이 우리들의 롤모델이며 잊…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arashi_doramong

OOOO이상화 선수 기록과 상관없이 메달 색갈과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 은메달을 딴 이상화 선수의 발은 금메달 입니다,
OOOO고다이라 선수도 멋있었고, 이상화 선수도 멋있었어요. 둘 다 고생 많았고, 멋진 경기 보여줘서 고마워요 👏👏
OOOOrt) 며칠 전에 인터넷 뉴스 기사에서 역대 대통령들이 이상화 선수한테 보낸 격려 문구 봤는데 이것도 비슷한 느낌인 건가. 솔직히 문재인 정부가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지는 못했다손 치더라도 소통 하나는 기존 정부보다 20000배 잘하고 있는 것 같다.


고다이라

OOOO이상화 X 고다이라 나오 참우정 😭 스포츠 드라마 같아
OOOO고다이라 - 이상화 - 크라머 이거 너무 현실 여사친 남사친 ㅋㅋㅋㅋ 고다이라 머리 팡팡 때리면서 장난치다가 핀뱃지 받으니까 와락 끌어안는 상화리 너무 귀엽고 크라머 그 와중에 와서 장난치다가 한대 얻어맞는거 너무 현실친구잖엌…
OOOO고다이라한테 장난치는 이상화한테 장난치는 스벤 크라머 ㅋㅋㅋㅋ 브금 트와이스 TT 완.벽
OOOO이번 동계 올림픽에서 지금 까지의 베스트는 이상화와 고다이라가 보여 준 멋진 승부와 우정 그리고 인간 승리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ssg0210

OOOO이상화 ▶️ 고다이라 나오 “당신이 자랑스럽다. 존경스럽다.” 고다이라 나오 ▶️ 이상화 “당신에게 배울 점이 많다.” 훈훈 😂😂😂😂
OOOO이상화·고다이라, 오륜기 선글라스 끼고 '절친 인증 우정샷' 우리가 일본과 이상화, 고다이라 처럼 절친이 되지 못하는건 종북들의 농간 때문이다 박대통령 탄핵때 그렇게 정신대를 울거 먹더니 정권을 잡으니 개밥의 도토리 되었다…
OOOO이번에 덕심 폭발한다 진짜.. 고다이라와 이상화.. 아웃코스최민정 바나나은정.. 영미야은정.. 여자 계주 바통터치랑 등등..ㅠㅜㅜ 넘나 멋진 황제님들..
OOOO각팍한 삶 속에서 우리는 감동에 목 말라하는지 모르겠다. 이상화의 눈물, 이상화와 고다이라의 위로와 다독임, 그것도 한일 간의 '적수'에 대한 우정과 존경.... [평창]이상화-고다이라, 우정 앞엔 국경도 나이도 없다 h…
OOOO 이상화도 잘했지만 일본여자고다이라도 훌륭한 사람이네
OOOO아름다운 모습이네요~😭 #갓상화 #아듀_이상화 #영원한빙속여제_이상화 #고마워_고다이라_나오
OOOO고다이라 나오가 올림픽 신기록 작성에 관중석의 환호가 계속되자 다음 조(이상화) 레이스를 위해 정숙을 부탁하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lucein_altis

OOOO이상화 님과 고다이라 님 너무 케미 좋고...
OOOO이상화의 우정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해진 고다이라 나오의 인터뷰. 수상등의 영예를 그저 타자 위에 군림해도 되는 라이센스 정도로 생각했던 이윤택/고은 같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다. 중요한 건 획득한... t.…
OOOO2016 리우에서 야나랑 마문 둘이 끌어안는거 보고 울뻔했는데 이번 평창에서 고다이라랑 이상화 같이 손잡고 있는거 보니까 또 다시 눈시울이 아린다. 전부 서로에 대한 존경, 애정, 존중과 자신에 대한 자부심이 넘치는 모습…
OOOO고다이라 “금메달을 받은것은 영광이지만 어떤 인생을 살아갈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메달은 내가 여태 싸워온 증거로 봐주셨으면 한다” 이 사람 매력돋네! 이상화가 10여년의 긴장과 고통과 환희의 레이스를 끝내고 허탈함과…
OOOO이상화 경기 ㅁ긑나고 막 계속 우는데.... 고다이라가 안아주고 달래줘서 울음 그쳤을 때 못 잊어


올림픽

OOOO12년에 걸친 노력 끝에 이상화를 차지하는 데 성공한 올림픽 은메달.jpg
OOOO봉화 마지막 주자는 이상화여야 했다 올림픽 금메달 2 연패가 얼마나 어렵냐 촛불정권이 들어서고 이상화는 이상하게 이름이 사라졌었다 은메달도 못 땄다면 영원히 이름이 사라졌을지 모른다 한국 최고의 빙상의 여제가 국민들이 살려냈…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TeddyBa2by

OOOO 이 여자 왤케 멋진거야~? 이상화와의 우정 오래 지켜가길. 평창올림픽은 이상화의 재발견!
OOOO 그런 점에서 최선을 다한 경기 후 이상화와 고다이로의 그 전존재를 껴안는 포옹과 그 전존재를 이해한 표정은 올림픽정신의 상징으로 여겨져 가장 뭉클한 순간이었습니다. 북한 김여정의 환한 표정&김영남의…
OOOO 그런 점에서 최선을 다한 경기 후 이상화와 고다이로의 그 전존재를 껴안는 포옹과 그 전존재를 이해한 표정은 올림픽정신의 상징으로 여겨져 가장 뭉클한 순간이었습니다. 북한 김여정의 환한 표정&김영남의 눈물과 함께.
OOOO스포츠 만화에나 나올법한 우정이 현실임을 보여주는 올림픽 실사판들. 서로가 없으면 너무나 불안하고 상대방이 금메달이면 오히려 기뻐하는 마르가리타 마문과 야나 쿠드럅체바(좌), 그리고 "네가 뛰면 나도 뛰어"라는 대사를 선…


크라머

OOOO이 친목 너무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장난걸고 맞을까봐 쪼는 스벤크라머ㅋㅋㅋㅋㅋㅋㅋㅋㅋ찰지게 때리는 이상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나저나 이상화 크라머 진짜 내가 원하는 체구차이와 키차이.. 진짜 보는데 내가 왜 다 설레는지 아악 크라머같은 남자 어디없나요
OOOO이상화&스벤크라머 친목 좋다ㅠㅠ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sportugese


은메달을

OOOO"엄마, 내가 그 정도는 아니지. 나 이상화야." "은메달을 딴 게 아니라 은메달이 12년을 기다려 저를 차지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봐요. 매번 금을 따다 보니<<<<<<< 은엔 기회가 없었달까요" 하 이 근거있는 자신…
OOOO이상화의 눈물이 소치때 김연아의 눈물과 겹쳐진다. 은메달을 따서 분하고 슬퍼서 우는 것이 아닌, 자신의 위대한 커리어를 마친 1인자의 커튼콜.


여자

OOOO님들 제가 스피스 스케이팅 여자 전설 이상화와 남자 전설 이승훈의 공통점을 발견함 바로 초성이 ㅇㅅㅎ로 같다는 것임ㅎㅎ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OOOO#기레기_박제 미처버린 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Do not disturb걸어놓고 방청소 왜 안해주냐고 징징 기사쓴 바로 그 분 -여자 500m 26년 한국‘금녀의 벽’ 이따위 제목 뽑던 그 분 신은 이상화의 무릎을…


멋진

OOOO소치에서 다들 이렇게 찍었었구나. 정말 멋진 친구들^^ 김연아, 이상화, 김아랑, 박승희, 조해리. 공상정(펌


은메달

OOOO이상화 은메달 후 인터뷰 2-1


이상화

OOOO안현수 귀화때도 전명규 의혹이 있고 이상화 잠문제에도 전명규 의혹이 있고 팀추월 문제에도 전명규가 배후가있네. 빙상연명 부회장 전명규 왜 이사람은 논란이 일때마다 배후로 지목돼는걸가요?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hello_my_my

OOOO이상화는 무릎 연골이 다 닳아 수시로 물이 차 퉁퉁 부었다. 수술 대신 다리 근육을 늘렸으나 이로 인해 하지정맥류를 불러왔다. 그 후엔 "무릎이 아픈 것도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종아리가 아팠다" 말할 정도의 종아리 근육 파열…
OOOO전명규 요인간.... 또 겨들어와서 빙신연맹 부회장...풋 안현수 러시아로... 이상화 잠깨우고... 노선영 엿맥이는거 까지.... 빙신연맹 퇴출뿐 아니라 한체대 교수자리에서 몰아내고 빙판에 발도 못붙이게 해야함.…
OOOO빙속 여제, 피겨 여왕.. 그놈의 여-, 여- 지겹다 진짜. 여고, 여대, 여중, 여왕 이런 말에서부터 ‘여’ 를 다 떼어내 버려야 한다. 사회적인 비용이 아무리 들더라도 거기서 오는 성차별과 억압을 해제시키는…
OOOO언제봐도 귀여워 김연아는 화면잡힌거 이미 알고 애써 웃음 참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말걸려고 고개돌렸다가 알게되버린 이상화
OOOO이상화 방송 아빠어디가 힐링캠프 열정락서 런닝맨
OOOO이상화의 눈물을 보니 4년전 생각나네
OOOO이상화님 영웅의 신청곡 中 개소리🐕 언급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tokyo_ingyeo

OOOO!!!!!!!!!이상화사랑해너무 ㅠㅠ ㅠㅠ ㅠ
OOOO메달 세 번 건 사람이 왜 없어.. 이상화 벌써 까먹었냐
OOOO저도 이상화 .. 여덕까진아니고 좋아함 ㅠㅠ 멋있음 ㅠㅠ
OOOO진자 이상화 외 안헤 님들 진자 ㅠ 나 지금 이상화 너무 조아 ㅠ ㅠ ㅠ 트칭구도 두명이나 사겻어 ㅠ
OOOO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이상화 눈빛 ㅈㄴ 조아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ㅠ
OOOO오오.. do not disturb 걸어놓고 청소 안해준다고 염병천병하고 신이 이상화한테 무릎을 뺏었다던 임종률 기레기 새 기사 나왔네.ㅋㅋㅋ 걍 기사도 이젠 필명으로 써. 니가 먼 소릴 해도 국민이 믿겠냐? 천치새끼가 또…
OOOO아니 이상화에 프포를 푼거야???????????????????????????????????????????????계속 왤케... 맘에 안들어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Dodot_o

OOOO진자 이상화 판 후로 탐라에서 나 혼자 얘기해 개슬퍼
OOOO 이상화..."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그래서 속이 편해젔습니까.? 이래서 박근혜 대통령님과 문씨의 축전을 공개적으로 비교하여 문씨 것이 더 좋았다고 했나요.?
OOOO"내게 스케이트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을 이어주는 존재다. 그리고 상화는 내게 친구 이상의 존재" "상화에게 잘했어라고 한국어로 말해줬고, 그 다음에 난 아직도 널 존경한다(I still respect you)라고…
OOOO ㅠ ㅠ ㅠ ㅠ ㅠ ㅠ이상화 너무 조아 ㅠ 행복햐 ㅠ ㅠ
OOOO인간은 인간이며, 우리는 그걸 이상화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 나는 우리 인간이 결점도 있고 한계도 있지만, 자신을 지키고 더 나아질 수 있는 지성이 충분히 있다는 믿음에서 출발합니다. 그걸 믿지 않았다면 나는 투쟁하지도 않았을 거예요.
OOOO님들 제가 .. 드디어 이상화 파는 트친을 사겻단 소식이 .. 데박 축하해주새요 ㅠ
OOOO 아 진짜 질척질척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이상화한테도 엄청 장난걸고 ㅋㅋㅋㅋ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_huribo

OOOORT!!)안녕하세요(/^o^)/♡ 이상화 원조bot 입니다♥♥많은팬분들다가오세요 어렵지 않으니깐요!!^-^빨리빨리요..으흐흐!!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NO_THINK080222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corn_salad_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KEDOKE_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xx00yz

이상화 선수 고다이라 올림픽 나오 경기 선수가 크라머 선수의 은메달을 여자 Pont_01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