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카이
| OOOO | 아 편집 미쳤냐곸ㅋㅋㅋㅋㅋ잭슨이랑 정백연 보고 낄낄대다가 돌고래 지휘하는 왕카이(+브금)에 개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여러 곳을 다녔는데..... 하.... 나는 왜 못보냐..... #정백연 #징보란 #井柏然 #왕개 #왕카이 #카이카이 #王凯 |
| OOOO | 짤 찾는 하이에나..왕카이 정백연 잭슨 오빠...선크림 어딨어😂😂😂😂 |
| OOOO | 카이네 팀은 파란색, 정백연네는 빨간색..... 하... 진짜 졸귀짱귀였구요ㅠㅜb 노란 찜복에 양머리를 봤다고 내가!!!!!!!!! 야 왕카이 사는동안 계속 그렇게 귀여워라...... |
| OOOO | 누가 왕카이 정백연 어디있는지 제보 좀 휴가냈는데 집에서 휴가를 버리고 있어요 ㅠㅠ |
| OOOO | 왕카이 정백연 잭슨 셋 조합 좋은데 허헣 노간부를 맡고 있는 우리 오ㅃ..ㅏ..쿠울럭 |
| OOOO | 솔직히 왕카이보다 진위정 정백연 양양이 뭔가 알고 있는게 없는 젊은 배우들이라 더 파고싶은 맘이 드는 것이다... 걍 이름이 왕카이보다 친근해서 더 궁금쓰 |
| OOOO | 정백연은 베이징에서 출발한것 같은데 왕카이는 언제 오려나. 웨이보의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오늘 베이징-서울인것 같던데. 암튼 촬영 잘 하고 많은 분들 계 타셨으면 좋겠다ㅜㅜ |
| OOOO | 예상보다 빠른 전투팀 서울 촬영. 왕카이, 아이돌, 정백연, 그리고 소경등도? 암튼 많은 팬들로 북적일 것 같지만 예쁜 그림들 많이 나오면 좋겠다~~ |
백경정
| OOOO | 89정백연/93백경정 |
| OOOO | 왕개82 양삭83 (이름모르는오빠미안)87 정백연89 백경정93 잭슨94 이순서같던.. |
| OOOO | 아문 공계 열일하시구 우리 백백 너무 예쁘다❤️❤️❤️❤️❤️❤️❤️❤️❤️❤️❤️❤️❤️❤️❤️❤️❤️❤️❤️❤️❤️ #정백연 #백경정 #井柏然 #白敬亭 |
| OOOO | 정백연 백경정 잘생겼어 귀여워 ㅎㅎ |
| OOOO | 호가성생때는 광고촬영이고 그쪽에서 비밀유지 원해서 그렇다고 쳐도 이번엔 아예 대놓고 앱으로 생중계하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왕잭슨이라는 아이돌이 함께 촬영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잭슨이랑 정백연 백경정 팬들도… |
| OOOO | 호가성생때는 광고촬영이고 그쪽에서 비밀유지 원해서 그렇다고 쳐도 이번엔 아예 대놓고 앱으로 생중계하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왕잭슨이라는 아이돌이 함께 촬영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잭슨이랑 정백연 백경정 팬들도 따라다닐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잭슨
| OOOO | 아 얘네랑 잭슨까지는 제 나이로 보여여 ㅋㅋ 어매 정백연 동안이네 ㅋㅋㅋㅋ |
| OOOO | 이건 그냥 잭슨이랑 정백연 귀여워서ㅋㅋㅋㅋ 둘이 뭐해?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예능 촬영하러 왔었어요 ㅋㅋㅋㅋㅋ 정백연이랑 잭슨도 오고 ㅋㅋㅋㅋㅋ 노량진 수산시장이랑 숭례문이랑 파주에 출몰 ㅠㅠㅠㅠ |
| OOOO | 전투바남신 왕개 왕잭슨 정백연 제가 좋아하는 3명... 모아준것만으로도 넘나 감사하고.. 감사핮 |
| OOOO | 아까 한국인으로 추정되는 분에게 정백연이 잭슨 중국어 이름 말하면서 '왕쟈얼.우린 친구야!' 이래서 그분이 ??? 하던데...카이가 사진 보여주니까 길 같은거 가르쳐주고...! 잭슨 찾으러 가는건가?! |
잘생겼다
| OOOO | 정백연 진짜 잘생겼다.. |
사진
| OOOO | 정백연 너무 잘생겨서 잠깐 짤 저장하고,, 사진 보고 그게 끝이었어요,, 진짜 너무 잘생겨서 ㅠ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OOOO | 정백연이 보고싶다 같은 하늘아래인데 노량진이라니 ㅜㅜ누가 사진좀 ㅜㅜㅜ |
잠깐
| OOOO | 카이카이 웃는거 너무 좋고ㅠㅠ 정백연 좋은데이 앞치마가 너무 친근하곸ㅋㅋㅋ 알바하다가 잠깐 쉬러 나온 거 같잖아ㅋㅋㅋㅋ |
한국에서
| OOOO | 영화버젼은 지금 한국에서 카이와 뺑이치는 정백연이 연기했습니다 ㅋㅋㅋㅋ |
| OOOO | 뭐야 이번에 정백연만 온게 아니라 왕개도 같이 왔었엌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한국에서 살아도 못보냐... 이번에 카이카이한테는 실망했지만 정백연한테는 호감도 급상승이다! 양양 이역봉보다 낫다^^ |
왕개
| OOOO | 정백연 좋지 않나여...얘도 동안에 남자답고.. 저는 정백연왕개 밉니댜(넘 |
| OOOO | 정백연이랑 왕개가 대장으로 나오고 나머지는 대원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그럼 2회부터는 편 짜서 게임하나. 개개랑 백연이는 영영 같은 팀은 못 되는 건가 ^ㅁㅠ; |
잘생긴
| OOOO | 전 이상하게 계속 정백연이 앞을 왔다갔다 해가지고...보기는 진짜 코앞에서 보긴 했을걸요 (....) 근데 그때마다 제가 유니폼인줄 모르거나 유니폼을 안입고 있어서 아 잘생긴 스탭 ㅇㅇ.. 이러고 말았는게 쩜쩜... |
| OOOO | 그리고 잘생긴 정백연... |
정백연
| OOOO | 그리고 정백연은 한시간째 웨이보접속중이라고한다.... |
| OOOO | 앗싴ㅋㅋㅋㅋㅋㅋㅋ정백연 이짤뭔뎈ㅋㅋㅋㅋㅋㅋㅋㅍ |
| OOOO | 정백연 넘나 제왑상이다 날카로운 윤박같음 |
| OOOO | 랑야방2에 정백연 캐스팅 댔음 좋겠다 (넘 |
| OOOO | 잭스니 웨이보에 카이 정백연 돌고래까지 넷이 옹기종기 짤 올려줬네ㅋㅋ |
| OOOO | 와 정백연이랑나오네ㅋㅋㅋㅋㅋㅋㄱㄱㅋ 며칠전에 한국왔었을때ㅐ 볼 수 있었는데 못보고 간거 생각난다ㅜㅜㅜㅜ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미안...ㅋㅋㅋㅋㅋㅋ 정백연은 딱 정백연인데 경정인 좀 헷갈려ㅠㅠ |
| OOOO | 잭스니랑 정백연 덤앤더머 찍은거 같닼ㅋㅋㅋㅋ |
| OOOO | 정백연 선굵은 니노밍같다 |
| OOOO | 악ㅋㅋㅋㅋㅋ 콧구멍으로 바뀌었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정백연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정백연과 뽀뽀하는 이 돌고래도 그 돌고래지...? 지켜보는 카이거, 밥도 주는지 물고기 들고 있는 슨막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방송 기대된다 |
| OOOO | มีชื่อเกาหลีด้วย 정백연 |
| OOOO | 란란... 나... 돌고래가 되고싶어....🐬 #정백연 #井柏然 |
| OOOO | 아문전투파 왜 내게 정백연을 먹였어....? |
| OOOO | 정백연 데뷔 9주년 축하해ㅠㅠ흑흑 하루만 더 있다가지그랬니... |
| OOOO | 잘가 또와 ㅠ 정백연 싸인 저도 좀 .... |
| OOOO | 정백연 존잘생이네....양삭씨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떨어질거가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탐라어딘가에있을 이름모를 정백연 팬을 위한.. |
| OOOO | 정백연ㅋㅋㅋ짇짜 엄청 찜질방에 있을 법한 드라마 훈남같구요..ㅠㅠㅠㅠㅠ카이 양머리ㅜㅜㅜㅜ귀여워욧 |
| OOOO | 니니 정백연이랑 사귀는거 다 알면서 저 안알려줬나요 전 중국니니밖에 몰라 |
| OOOO | 좀 납득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정백연은 무슨 상인가요(두근두근 |
| OOOO | 정백연 분,,, |
| OOOO | 삼생삼세 십리도화 언제해 영화판이든 드라마판이든 어서 나와라 미미일소흔경성도... 영화는 안젤라 발연기라 꼴보기 싫은데 정백연 요즘에 관심가고,,, |
| OOOO | 정백연 |
| OOOO | 정백연 연예인이다 ㅜㅜ 얼굴 미치셔씀 ㅜㅜㅜ |
| OOOO | 스니 힘들어서 땡깡부려?ㅋㅋㅋㅋㅋ정백연 손내미는거 괜히 설레고...와중에 우리 어빠 썬구리 자꾸 시강 쩔곸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카이 옆에 정백연,.......? |
| OOOO | 오 자막에 정백연 한국어 잘하네!라고 써있길래 뭐지? 싶었는데 한국어 했나보군요. 서울이라니 드릉드릉이에여ㅋㅋㅋㅋ |
| OOOO | 심지어 정백연은 김포로 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정아.. 넌 어디로 왔니... |
| OOOO | 정백연이랑 경정이 이미 한국 왔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정백연이야!!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