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엄마


OOOO 왜 여배우들을 조로시키는지 알수가 없어요. 엄마 나이로 충분한 견미리도 있고 배종옥도 있고 전인화도 있는데. 출연료 때문일까요?
OOOO#김선우 배종옥은 학사모를 쓰고 졸업증서를 든 김재중에게 팔짱을 끼고 있다.품 안에 가득히차는 꽃다발과 만면에 머금은 미소가 엄마아들의 행복한 한때를 짐작하게한다.(2014.12.31,KR)
OOOO#김선우 #스파이 #김재중 일할 때는 냉철하지만 아들 바보 엄마 혜림(배종옥)과는 훈훈한 모자로 연인 윤진(고성희)과는 달콤한 러브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enews24,2014.12.16.,KR)
OOOO[환절기] 촬영장 스틸. 아들과 아들 친구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엄마, 세 사람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배종옥, 이원근, 지윤호 주연. 이동은 원작/연출.
OOOO모자 연기를 하다 보면 나는 너의 엄마, 너는 내 아들 둘의 그런 선이 없어지는 경우가 온다. 재중이랑은 그렇게 됐다/소위 젊은 친구들이 얘기하는 '케미'가 잘 맞는 것 같다. (배종옥) #스파이 #김재중

디마프


OOOO디마프 정말 아름다운 드라마다. 모든 것이 완벽한데.. 특별출연 배종옥 없어서 아쉬운. 그러고보니 요즘 티비에서 못뵌 거 같은데...
OOOO어제 친구랑 술마시면서 그사세 얘기 하는데 김자옥씨 살아계셨으면 디마프 나오지 않았을까? 하고 넘 슬펐다 그리구 영원이모 역할로 배종옥씨가 나왔어도 참 좋았을 거 같다구.. 사실 나는 영원이 캐릭터 보면서 윤영이…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la_vie__
OOOO어제 친구랑 술마시면서 그사세 얘기 하는데 김자옥씨 살아계셨으면 디마프 나오지 않았을까? 하고 넘 슬펐다 그리구 영원이모 역할로 배종옥씨가 나왔어도 참 좋았을 거 같다구.. 사실 나는 영원이 캐릭터 보면서 윤영이 생각 많이 남

김재중


OOOO(재중이와) 가까워졌다는 건 현장에서 굳이 싸인을 주지 않아도 되는 사이가 됐다는 걸 의미한다. 어제도 중요한 장면을 찍었는데 감정면에서 터치할 부분이 없었다. 호흡이 잘 맞아서 작업이 끝나고 기분이 좋더라.(배종옥) #스파이 #김재중
OOOO#김선우 이같은 선우 역을 연기하는 김재중은 시시때때로 변하는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배종옥 유오성 등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2015.1.10.,KR)

그사세


OOOO노희경 드라마 어디선가 배종옥이 이 대사 했을때 너무 강렬해서 멍했었었다. 아마 그사세 였을꺼야(아닌가

드라마


OOOO내생에 최고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배종옥님의 대사였던 "선생님들의 연기엔 어떻게 쪼가 없지? 눈물없이도 슬프게.."라는 대사의 의미를 확실히 깨닫는 드라마였다
OOOO드라마는 일상성을 볼 수 있지만 콘서트는 일상성을 1%도 볼 수 없지 않나.이 때까지 재중이가 어떤 것을 했는지 구체적으로 보진 않았지만 같이 연기를 하게 돼서 좋다.(배종옥)

얘기


OOOO재중이가 되게 재밌다. 코믹해서 재밌는 게 아니라 이 친구가 활짝 잘 못 웃는다. 가만히 있는 느낌이 폼 잡고 있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얘가 굉장히 폼 잡는 게 습관화 됐구나'라고 생각했다.그러다 얘기하면 친근한 동생처럼 말도 잘 한다.(배종옥)

사는


OOOO110. 난 배신이 체질이라구. [윤영(배종옥) / 그들이 사는 세상]

노희경


OOOO여러분, '노희경 작가'의 <디어 마이 프렌즈>에 배종옥 배우가 안 나왔습니다. 눈치 못 채셨다고요? 저도 그랬어요. #이럴수가

배종옥


OOOO 재미있었어요. 현빈인가 원빈인가 나오고, 송혜교가 나왔고, 윤여정, 배종옥... 등등...:-)
OOOO 저는 거기 배종옥배우님도 좋아한다규요.... 보면 못빠져나올거에오....ㅠㅠㅠㅠ
OOOO지난 밤 악어 에서. 먹태도 먹었는데 사진에 없네. 음식을 뚝딱뚝딱 잘 만들어 내시던 사장님. 배종옥 닮은 목소리의 소유자.
OOOO 배종옥 목소리보다 더 멋지시지요~^^
OOOO 뉴알바가 '배종옥이래요~ 깔깔깔~'하며 비웃었습니다.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z__zmalaga
OOOOㅋㅋㅋ 아 배종옥 줜나 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kieslowskian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actorJJ_bot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day960510
배종옥 엄마 디마프 김재중 아들 스파이 그사세 김선우 술마시면서 드라마 영원이모 bokuriko






No comments:

Post a Comment